[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빅뱅

아 빅뱅 ##♡#♡#♡#♡#♡###♡#♡#♡
하룻밤만 재워줘 어이 없는게 빅뱅 매니저들 일하기도 바쁜데 전화해서 YG사옥 어떻게 못 들어가냐고 전화하고 일반인은 일생에 못 가볼 확률이 높은 사옥까지 들어가서 녹음실도 가고 구내식당도 가고 이상민은 계속 친한 척
드디어..내손에도 ㅠㅠ 꽃길이🌸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yg #Untitled2017 #GD카페
180228 한국 출국 #승리 #빅뱅 #VI #胜利 #seungri #bigbang #スンリ
ㅋ 승리ㅋ....아이289228콘 홍보대사로 쓰고....ㅎ.......빅뱅만 대우 안 해줘...
빅뱅 오지게 짱이다 반박은 오조억으로 받는다
2018.2.21 태현쌤과 아트 🐲 쌤~~~~~~~ 👩 응~? 🐲 나~군대가~ 👩 그니깐 ㅠㅠㅠ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bigbang_bam

❗️승리 솔로 무나 rt 이벤트❗️ 빅뱅의 막내 승리가 솔로 나온다는 소식에 rt 이벤트 하려고 합니다 ! 아오리라멘 럭키박스 ? 에서 당첨된 승리 싸인이 있는 공책드릴게요 ~~ ❣️당발은 승리 솔로 승리시에 ❣️ 많은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보고싶다 많이😢❤ - #빅뱅
영상으로도 한번더 지용이모습담기 _응원광고해준 해외팬분들 감사합니다 🌺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yg #Untitled20
아 빅뱅 보고 싶다
빅뱅 멜론 차트 주간 1위
ㄱㄷㄴㅇ 담배핀다고 욕먹는거같ㄴ든디 빅뱅팬으로서 이런거 보면 전나 가소로움 성인인데 몰 못해;;
권지용은 이제 꼬마룰라가 아니고 빅뱅 리더 권지용임 솔직히 우려먹을만큼 우려먹었잖아?사골보다 더 우려먹은 것 같은데 그만해 제발 내 인성이 쓰레기인건 알겠는데 너무 우려먹지 않았나?한두번은 그러러니 하겠는데 이젠 너무하다

🇰🇷#LASTDANCE in SEOUL🇰🇷 어쩜 이르케 예쁠 수가 있을까 광광🤧💕 웃는 빅뱅 최고,,❤️💛💚🧡💙 #everLASTing_BIGBANG #빅뱅 #BIGBANG #지드래곤 #태양 #대성 #승리 #GDRAGON
171231 #빅뱅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꿈이었나...😭😭😭😭😭 #everLASTing_BIGBANG
161226 가요대전 승리🐼 프로필 사진에도 선택된 우주 최고 이승현,, ❤️ #승리 #이승현 #빅뱅
가지각색 서로 외모도 성격도 모두 다른 다섯명이 만나 , 지금의 빅뱅이 되었다.
"제가 빅뱅 하면서 11년동안 정작 도움만 받고 지내왔던 사람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많이 들어요. 앞으로는 반대로 약하고 사고만 치던 막내가 아니고 멤버들한테도 도움을 주고..." 이 말을 하던 승리를 바라보던 멤버들..
여러분 뱅뱅뱅 3억뷰가 진짜진짜 얼마암남았어요ㅠㅜㅜㅠ 타그룹이 따라오고있어요!!!!두번째 3억도 빅뱅이여야죠ㅠㅠㅜㅠㅠ
내마음속에저장📸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yg #Untitled2017 #GD카페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Re_Myworld

180227 하룻밤만 재워줘 빅뱅cut
위에다 빅뱅찍고 밑에다 너 이룸 찍지..이케 찍으면 진짜 못훔쳐
보고십다, 권지용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yg #Untitled2017 #GD카페
빅뱅 양말 팔아용 비공굿이에요 우편비합해서 2000원이에요 ! #빅뱅 #양말 #bigbang #BIGBANG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빅뱅 명단공개 탑20중에 1위 축하해♡ 역시 우리 빅뱅 최고
빅뱅 보고싶다 알고 있을까 빅뱅 다섯명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꿈이 되고 희망을 준다는 걸

2018.02.27 #빅뱅 #GD #지드래곤 오늘 간다는게 실감이 안나네요. 잠시동안 곁에 없지만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 몸 건강히 잘 다녀와요. Always by your side.
몸 건강히, 조심히 다녀오세요🙏 꽃이 피는 그날 우리 다시 만나요! #빅뱅 #영원한리더 #권지용
BIGBANG 빅뱅, G-dragon [권지용]
˚₊· bigbang ♡ — 빅뱅 ˚₊·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꿈은⭐️이루어진다’ 마르따 패밀리 X #빅뱅 만남 실화냐ㅠ #하룻밤만재워줘 밤 11시 10분 KBS 2TV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gonchan_bigbang

와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머글이 보면 빅뱅 네명인줄... )))))빅뱅은 다섯명(((((
2017년 AnAn 대성(2/3) 그래도 부족한 점들은 팬들, 스탭들, 빅뱅 멤버들이 채워줘요. 그러니까 누군가가 저에게 공감했다면 그건 저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제 주변 사람들 덕분이죠.
ㅡ빅뱅 멤버가 안 되었다면, 지금 뭘 하고 있었을까? 대성지금? 집에서 게임. 엄마에게 맞으면서 게임이나 하고 있으려나(웃음). 아, SP가 되려고 노력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왜냐하면, 아빠와 나의 공통점이 운동이기 때문에
GD카페 Untitled2017 메뉴판🌸 혼자한번 카페가서 혼자 드래곤레드 / 지디시그니쳐 먹고와야지😀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
180228 승리 #宇宙有爱浪漫同游 라이브 1 🗣너 얼굴이 보여? 응 지금 촬영하고 있는거야~ 여러분 안뇽~ 저는 빅뱅~ 승리~ 임다~ 오랜만이에요- 오랜만이에여 친구들 👋👋 ❤❤🕺🕺
#당_나에대한_쓸데없는_정보 가능한 빅뱅관련으로!
2월27일 GD카드뉴스출연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yg #Untitled2017 #GD카페 ⚠️알아두세요⚠️ *중간

그리고 나는 빅뱅승리이고 빅뱅의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난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 팬분들 같이 열심히 일해요 okay? 대충번역해서 틀릴수도있어용
백골용사 권지용 🇰🇷 몸 건강히 잘 다녀오고, 꽃이 필 때 다시 만나요 🌼 ❤️ #언제까지 #빅뱅 #BIGBANG #GD #지드래곤 #권지용
TO. 권지용 _ 빅뱅밴드팀&모태콘 밴드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yg #Untitled2017 #GD카페
171230 빅뱅 LAST DANCE IN SEOUL🇰🇷 정말 신나는 D-DAY 무대! 일본곡이라 생소한 분들도 계셨을텐데 정말 뜨거운 반응 보여주셔서 감사드려요👼 대성이 최고👍 팬분들도 최고👏 #everLASTin
171231 빅뱅 LAST DANCE IN SEOUL 마지막날🇰🇷 환상의 조합 대성x승리😙 #everLASTing_BIGBANG
내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 #디나쇼 #뭘해도야바이 #목소리는솜사탕 . #BIGBANG #DAESUNG #DLITE2 #GOBLINGS #DRU #빅뱅 #대성 #고블링즈 #드루 *instagram
리퀘박스 빅뱅 보석의나라AU 입니다 껄껄 보석의 나라 한번도 안 봐서 위키 싹싹 뒤졌음.. #BIGBANG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LQ_901212


권지용

✔저장시 #BIGBANG #헤더 기다릴게 권지용💜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많이 그리울거야, 많이 보고싶을거야,, 걱정이되는 마음이 크지만 우린 항상 그래왔듯이 너를 믿고 기다릴게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권지용 - #GDRAGON
✔저장시 #BIGBANG #헤더 💗06.08.19 - 18.02.16💗 💗BIGBANG 4200 DAY💗 사랑해, 그리고 감사해 우리, 오래오래 행복하자.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잠만 ....권지용....어깨 이거...그 ...진짠가...? 왜케 넓고 왜케 직각이고 왜케 멋지고 그르지??? 응??? 아니..
미장원 by 태현 instagram 쌔엠~나 군대 가 말투 너무 ㅠㅠ💕 #권지용굿밤 #군생활잘적응하길 #NumberG
페메하면 권지용 근황 알려주겠다는거... 그냥 난 좀 소름인데.. 권지용이 아무리 귀여워도... 사생이랑 다른게 뭐야... CCTV도 아니고.. 군대 가서도 남들 시선 신경써야하고 마음 편하게 쉬지도 못하겠네..
오빠항상음악하면서오래오래사세요♥아프지말고항상화이팅!행쇼~ #gdragon #GD #giyongchy #권지용짱짱맨

[FANA] 나중에 꽃 필 때 만나자🌸 지용이오빠 사랑해💞 ref 💖 #팬아트 #GDRAGON #KWONJIYONG #권지용 #지드래곤 #BIGBANG #BIGBANGfanart #s
보고싶으니 업로드 🌼 #권지용 목소리도 좋아🖤
◡̈⃝권지용◡̈⃝ G-DRAGON ⑥ ◡̈⃝ BIGBANG ◡̈⃝ ♡Heartbreaker♡ ♡권지용♡ ♡사랑해♡ 2018.2.27 #GDRAGON #BIGBANG #권지용 #ジヨン
To.권지용 어제는 편지못써서미안해요. 오빠 어제는 비가많이와서 체력훈련때 많이힘들었죠? 오늘은 강원도에폭설내린다고하는데.걱정네요 그 눈구름수도권으로 보내버리고싶어요 오빠힘들지않게.춥지않게.햇빛길만걷길🌞 #권지용 #지드래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 #BIGBANG Last Dance in Seoul - Day 2 #gd #gdragon #지드래곤 #권지용
11:04 # TOP 권지용 화이팅 😎
권지용ㅇ ㄱ ㅣ영유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GDlove819

━┋ ❝ kwon jiyong ❞ ┋ ; bigbang     — 권지용     — 18081988     — Seúl, KR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권지용이랑 같이 생활하실 모든분들
Untitled, 2017 💙🌼 오픈 기념식 #권지용 #GDRAGON #AlwaysGD 8:18
사랑 가득한 가족들 품에 있는 네 표정이 너무 좋다. 우리 권지용이 잘 다녀와 귀여운 밤톨... 다 잘 될거야 #권지용 #GDRAGON #귀엽고멋있고
둘러보느라 눈이 초롱초롱해 밝고 귀여워 우리 권지용이 해왔던 만큼 잘 할거야 우리 밤톨, 잘 다녀와요
🌼 UNWRAPP 28 FEBRUARY 2018. 8:18 PM :꽃길 :: From loving 권지용 부디 또 만나요 🌼이 피면♥️ #권지용

권지용 승리설
🍀권지용
ㅠㅠ세상에 권지용ㅠㅠㅠ "쌤 ~ 나 군대가" ㅠㅠㅠㅠㅠ말투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ㅠ
솔직히 환장할만 했다,, 권지용이 이런 옷입고 이런 컨셉으로 광고 찍는건 드문데다가 넌 모하냥 이러면서 애교떨고 인형뽑고 별거 다했는데 덕후들 심장이 남아나겠냐고,,
HQ 171230 BIGBANG 2017 LASTDANCE FINAL IN SEOUL 키스해줘~~~ 😘🤗😍💗✨   #지디 #지드래곤 #GD #GDRAGON #권지용 - #지탑유라이크 #GTOPYOU
나라에서 잠시 빌려간 지용이가 어린시절 지용이와 꼬마룰라때부터 현재의 지용이까지 지나온 모든 시간을 사랑해. 잘다녀와서 다시 만나요 #권지용


승리

님 아이0콘 파? 이번에 아이0콘 홍보 엄청 해주드라 우리 승리도 그만큼만 . .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say_bigbang_

저는 앗 ! 승리 기엽다,, 이러고 끝났는데 쌀승님은 찾아내시기까지! !
그렇군요 저는 체크카드라ㅠㅜ 할부가안되서 그냥 지디카드로만 만족해야할것같아요ㅠㅜ 승리오빠 언제 컴백할지도 모르구요흑흑
승리 사랑해ㅜ
시청자 50만명 넘어서 팬들의 소원을 성취된다는 승리🐼 GG BE 불러 달라고 해서 노래를 하다가 가사를 잊어버린 우리 가수님🤣🤣🤣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승리 얼굴 공격 쩐다 올려다 볼 때 속눈썹 말려 올라간 거 너무 예뻐
오빤 어쩜 오늘도 잘생겻네요 하 ,, , 제 심장좀그만 패세ㅇ오 너무 아프잔아요 아 진짜 갓승리 최고
승리 사랑 둘 다 ㅅㄹ니까 승리는 사랑임 ㅅㄹㅅㄹ한다는 승리사랑한다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yeon_bigbang

난 승리의 입꼬리와 입꼬리 보조개를 사랑하는 사람
아 진짜 이승리 귀엽다
이승리 너무해.. 왜 이렇게 귀여워요 ?
[Rt+FOLLOW] 여러분 미우새에 게스트로도 나오고 나혼산도 나옵니다 ((컴백입니다))이번 3월 안에 이승리님의 솔로 티저가 나온다면 두 분께 인화사진 5장+렌티큘러카드 드리겠습니다 (국내 거주자 한정) 저번처럼
BIGBANG 사랑먼지 8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대성] 언젠가 길을 지나다 우리 다시 만날 그런 날이 온다면 [태양] 그 언젠가는 서로 다른 사람과 행복한 모습으로 웃을 수 있게 so long
흙.. 승리한테 2만원 기부했다고 생각할려구요..!! 은뱅님은 청페 가셔요??
승리가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다...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12NOXON

승리 솔로가 오고 있다니 이벤트를 해야지요!! 1. 참여방법 2. 상품승리 솔로 앨범 값 송금해드립니다. 3. 조건구입 후 인증을 꼭 남겨주셔야해요! 4. 당발앨범발매일 승리 솔로 컴백을 환영하는 마음
승리 웨이보 라이브 솔로 부분 요약 최근에 솔로 준비를 많이 하고있고, 알고있듯이, 멤버 형들이 모두 군대를 가기때문에 팬분들이 나의 솔로앨범을 좋아할것을 알고있다. 형들은 돌아올것이지만 지금 나는 혼자이고 형들은 주위에
뭔가에 굉장히 기뻐하던 승리 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 넘나 힐링돼 ❤❤❤
우리집에 왜 왔니 영화 본 사람있음?? 승리 나온 거라던데 난 못 봐서
BIGBANG 사랑먼지 9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 살겠죠
이승리 이 잔망둥이야ㅠㅠ
앞에 승리 귀여운데 뒤에 승리 오지네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SOAP_BI

좋아하는 승리들
20180228 - 프리뷰 - #이승현 #승리 #SEUNGRI
BIGBANG 사랑먼지 10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승리의 모든 순간을 너모너모 사랑하지만 나는 덧니 이승현 못잃는다...웃을 때 빼꼼 나오는 덧니....덧니............찔려죽고싶다....덧니...
오빠.. 얼굴이 왜 반쪽이 됐어.. 오빠 진짜 악 ㅠㅠ 너무 잘생기고 큐티뽀짝귀요미가 승리가 아니면 누구야 대체~~~~ㅠㅠㅠㅠㅠㅠ 승리 최고오오옥 ㅠㅠㅠㅠㅠ
ㅠㅠ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슨쨩ㅠ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승리가 맛잇다면 다 맛잇는거다,,, 쉬익 쉬익,,, 승리 너무 귀엽다 어카지??? ㅠ.... 이승리.. 당신 귀여움이 과해...
ㅡ멤버들에게 선물을 한다면? 대성탑씨는 와인. 태양씨는 요리에 관심이 있는 것 같으니 주방세트. 지드래곤씨는..필요없을 것 같은(웃음). 모두 가지고 있으니 내 마음을 줍니다(웃음). 승리씨가 기뻐하는 건 돈.. 농담(웃음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say_bigbang_

이승리 졵내 신낫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ㄱ기여워ㅠㅠㅉㅏ요 !!!! !!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얼웅얼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중국어로 바꿔불러주겠다는 저 마음... 아이고 승리가 최고다.. ㅠ 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 지지베 세상에서 젤 귀여운 버전이라고 해주
BIGBANG BLUE 2[GD&승리]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I’m singing my blues 뜬 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oh oh
180228 승리 #宇宙有爱浪漫同游 라이브 2 노래 부르는 중간중간에 "어디야ㅠㅠ 뭐하구 있어??? ㅠㅠ 지금 오디있는고야? 모하고 있어!!😭😭 전화해조!!!!" 정확하진 않겠지만 대충 이런 말을 하는 숭리.. 진짜 울트
[선입금 특전 손거울] -선입금 기간 2018.02.23 ~ 2018.03.04 -일반입금 기간 2018.03.05 ~ 2018.03.23 승리잖아, 사랑하'잔'아🍻 선입금 특전인 손거울을 공개합니다
180228 승리 #宇宙有爱浪漫同游 라이브 3 #loveonly 짜잔- 부터 뚜껑 열고 갖고 노는 것부터.. 귀여움 투성이..ㅠㅠㅜㅠㅠ 으음~ 음미하더니 "달다가 뭐지?" "팥이 뭐야?" 시청자들 먹여주는거 봐 ㅠㅠㅠ
371. 2016 a-nation에 승리오빠가 드라마 촬영으로 불참했는데 IF YOU 승리오빠 파트를 영배오빠랑 VIP 떼창 최고된다..ㅠㅠ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instiz

내가 바로 승츠비!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의큰손 #승리초콜렛 #뭘넣었을까 #내사랑을넣었지 #ValentinesDay #largeholder #SeungriChocolate #madewithLOVE . #GOBL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Always beside you➰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많이 보고싶다.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지용아✨ - #GDRAGON
#GDRAGON 2018.02.27 지용오빠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우리 기다릴게요🌼#권지용 #crayonG
✔저장시 #BIGBANG #헤더 #네온ver "나중에 꽃 필 때 다시 만나자" - #GDRAGON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Marrys74ML4


대성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ㅠㅠ빅뱅😭❤ㅠㅠ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아 ㄱㅏㅇ대성 졸러 귀여워ㅜㅜㅜㅜ
강대성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강대성 빛난다
마테보다 뒤에 강대성 시강임
#DafBama2017_BigBang 정기적으로 봐줘야하는 영상 진짜 노래 너무 잘한다 강대성 사랑하고! 사랑한다!!
대성우리는 서로의 다른 점을 받아들일 수 있었죠. 우리는 퍼즐의 조각같아요. 모습이 다르더라도 우리가 함께하면 하나의 그림이 될 것임을 이해한 후, 팀워크가 굉장히 성장했어요. 지금은, 눈빛만 봐도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Aquavit__

ㅡSNS가 없는 유일한 멤버인데 대성예전에 멤버들의 글을 보려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는데 결국 안보더라고요(웃음) 어릴때에도 사진찍는걸 안좋아했어요. "3,2,1"하는 걸 기다리면 항상 "내가 여기서 뭘 하는거지"같은
2017년 AnAn 대성 (1/3) 제가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한 적 없어요. 항상 부족한 점을 찾으려고 노력해요. 뒤져보면 어어엄청 많이 찾습니다!(웃음) (중략) 제 노래 기술같이 노력으로 바꿀 수 있는 것들에서 결점을
대성가능하면 바꾸고 싶은 게 있다면, 다리. 이 오다리만 반듯했다면 (키가) 몇 cm는 더 커졌을 거예요. 하지만, 어머니가 오다리 교정 기구를 사줬는데 계속 사용하지 못 했습니다.. (17년 2월 ANAN)
ㅡ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은 힘들었는지? 대성물론 힘들었습니다. 너무 부담이었어요. 첫번째 투어의 첫날이 고베였던 것 같은데 그때 진심으로 몰래 도망치려고 생각한 정도(웃음). 자신도 없었고 용기도 없었어요.
171230 대성 LAST DANCE IN SEOUL 너를 사랑해, 너를 기다리네 #everLASTing_BIGBANG
팔색조 야바이는 지금 트리플 악셀중! #어디안간매력 #야바이강 #압도적표정연기 #미친연기력 #킹대성 #렛잇고 #평창동계올림픽 #푱창 . #PyeongChang2018 #PyeongChang #GOBLINGS #


저장시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비록 몸은 멀리 있더라도 서로 맘은 변치말자고  이건 헤어짐이 아닌걸 아주 잠깐의 휴식인걸" - #1년정거장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TOGET_GD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너와 함께했던 오랜시간 너와 잠시 떨어져야하는 짧은시간 그 시간은 그리 길지 않을거야 지금도 많이 보고싶고 걱정되지만 너를 믿어온 나날들을 생각하면 걱정했던 마음도 한순간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TAEY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그리움 속에 맘이 멍들었죠  - #BLUE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우애동유 #HK - #SEUNGRI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 - #SEUNGRI


지드래곤

친구만을 위한 신발 커스텀 지드래곤 쏘 스윗..😭💕
멜론에서 스타 누르면 바로 맨위에 뜨네욤 ㅠ ‘대한민국 1등 작사가 지드래곤이 쓴 노래들’ 💗 2월 21일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작사가 부문 대상 거론되면서 ㅠㅠ❣️ 17페이지 정도되니까 멜론 들어가셔서 보시면 좋을것같아욤!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kbo0623

물을 부으면 지디 손이 나타나는 머그라니!! 신기😳 머그 이미지가 두개라 뭔가했더니 (이제발견) 얼른 인증하고싶네요 😂 #세심한지드래곤
이것좀 봐줘요...영상 무한반복하다가 손가락 때문에 동영상 만들어왔어요...무슨 어린애가 마이크 잡는 손가락이 저렇게 지드래곤스러워ㄷㄷㄷㄷ
지드래곤은 이거 참고하도록


NCT127

180225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NCT #NCT127 #재현 #재혀니
180224 연예예술상 시상식 💫✨ #JAEHYUN #재현 #NCT127
180225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MY BOSS #NCT127 #재현 #JAEHYUN -
🐰 170929 창원 #도영 #DOYOUNG #NCT #NCT127 💘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trans_Ribon_eel

🐰 180225 연예예술상 #도영 #DOYOUNG #NCT #NCT2018 #NCT127 #NCT_U_BOSS 😁😁
180212 여기도 갭차.. 뉴노와 재현니 사이 (노트북이 정신을 못차려...) #NCT127 #JAEHYUN #재현
180225 부천연예예술대상 태용 #태용 #TAEYONG #NCT #NCT127
웃는 #NCT127 #TAEIL #태일
161116 애기 #NCT127 #TAEIL #태일
180225 연예예술대상 HQ #태용 #이태용 #TAEYONG #NCT127 #NCT
170622 #NCT127 #TAEIL #태일 울 푸들 💙💙💙💙💙💙💙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luv__bigbang


BIGBANG

조나단 님 글 보다가 생각난건데, 한국 사법부 진짜 존나 철저히 가해자 편이다. 어느정도냐고? 가해자 형사재판에서 증인 자격으로 법정으로 섰을때 판사가 직접 나한테 "자기가 15년간 판사생활하면서 이렇게 반성하는 가해자는 처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bigbangfanvipyo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BTS_twt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hyesooneseyo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say_bigbang_

BIGBANG 빅뱅 권지용 승리 GDRAGON 대성 오빠 e_bell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