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기분

제 팬케이크 사진과 레시피를 그대로 가져다 쓰시면서 아이디는 자르셨네요. 트윗 불펌 수백번 겪었지만 기분 나쁜건 또 처음인거 보니 내 안의 팬케이크 부심이 자극받은 듯. 아무튼 여러분 저렇게 빡빡하게 만들면 예쁘고 사진
멤버는 장난감이 아닙니다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 지니도 아니에요 댓글 읽는 기계도 아니고 그저 시청자와 감정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한 사람이에요 나쁜 의도가 아니더라도 보는 사람 기분을 한번 더 생각해 주세요
내가 가진 감정을 함부로 판단하지마. 이 감정의 이름은 '질투'가 아니거든? 이름을 틀리게 말하는거, 생각외로 기분나쁜거 아는지 모르겠다. 명심해, 이 감정의 이름은 '혐오'야.
나쁜의도는 아니에요!(=놀리는거x) 혹시 기분 나쁘셯을까봐 ㅎㅎ
나만 또 나쁜 딸 되고 갈등은 풀리지 않고 서로 기분 상하고 꿍한 채로 끝남
...? 뭐야 그간 좀 기분 나쁜 개잖아
너희들이 왜 여자 관객들을 무시하고 조롱해댔는지 이제야 좀 파악이 된다. 너희들이 일하는데서는 마음대로 다루어도 되었던 여자라는 존재가, 관객이 되어서 너희한테 이거해라 저거해라해서 존나 기분 나쁜 거지? 생각이 투명하게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manghansaram

아니 언팔당하면 기분 나쁜 건 이해하는데 전 굳이 다 찾아가서 블락까지 해야 하나 싶은 입장이라... 근데 뭐 언팔이 기분나쁘면 블락... 할 수도... 있... 으려나요...
기분 나쁜 개자나ㅡㅡ
나 안 그래두 드라마 때문에 지금 기분 나쁜데 자꾸 나를 속상하게 하내 ,,, 왜 톤이 상처조 퓨ㅠ
예쁘진 않지만,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괜히 기분 좋아지는 닉인 걸요😍 내 님 나쁜 말보다는 좋은 말만 많이 듣고, 나눈 행복만큼 배로 행복하시기를 바래요 다시한 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내가_그렇게
아뇨 에리는 지 기분 나쁜 말이면 고소감인줄 알고 열심히 허공에 크롬 pdf 생성 반복하느라 들을 여유가 .. X
자캐에게 소소한 불행을 줘보자는 나쁜마음으로 만든 이메레스(대체... 항상 나무젓가락이 저렇게 부러져서 기분이... 허허헣 상업적이용X, 재배포X 쓸사람이 없겠지만 그 외 자유입니다. image0res
그 이외에는 기분 나쁜 것 밖에 기억나지 않으니 관두겠다

0v0)? 기분 나쁜 적은 없었는데요! 그거말고 다른 할 말은 없어오?
내가 좋아하는 가수와 그 문화를 조롱하는 것보다 더 기분나쁜 건 무려 몇 년이나 좋아하고 있음을 알면서도 조롱을 멈추지 않았으며,심지어 타가수를 빗대어 비교하는 것을 서슴지않는다는 점이었다. .#iHeartAwards
마잌드롭이 대단한 게 뭐냐면 ‘헤이터’들을 향한 노래라서 본인들이 ‘헤이터’가 아니면 딱히 기분 나빠할 이유가 없음. 그들에게 한 소리가 아니니까. 찔리면 기분 나쁜 건데 결국 지가 뿌린 씨로 찔리고 기분나쁘고 북치고 장구치
다정한건 똑똑하고 아량이 넓은건데, 왜 바보같아. 남들이 너를 호구로 본다는 의민거 같은데. 그럼 그사람들한테는 다정해주지 마. 너를 희생하면서 다정할 필요는 없지. 우리 귀여운 후배님이 바보취급 받는건 좀 기분 나쁜데.
독려계 추이계 취향계 아이하트알티계 분들 이거 좀 알티해주세요 영상 앞의 내용은 개인적인 생각이라 하시니 상관 없지만 그 뒤의 내용은 저희를 조롱하는 듯한 말이고 앣오의 팬으로써 충분히 기분 나쁜 말이에요 저는 문제가
그 기분나쁜 말은 좀 삼가시길 바랍니다 냐ㅇ- (무의식적으로 나올려는 고양이소리를 눈치채곤 재빨리 제 입을 손으로 턱하며 막아)
참나 블언블했다고 ✌️직접 쓴✌️ 손편지까지 전달해주면서 지 기분 나쁜 걸 표현하네 어이x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annam_cat

나진짜 서치하다 개어이없는거 봐가지고 ㅋ ㅋ ㅋ여주 안나오고 그냥 애들끼리 꽁냥거리면서 놀아줬음좋겠다 류의 트윗이었는데 더 기분나쁜말투였고 그럼 애니화하는 의미x죠ㅡ?
뭔일인지 기분나쁜거는 알 생각도 없지만 누구든 ㅅㅇㅁ 욕하면 다 주겨버릴거야... 지구끝까지 쫓아가서 주길거야.... 진심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커미션 제스케치 먹튀한싸람입니닼ㅋㅋㅋㅋㅋ 조아라 소설작가이고 남자조연4명에 남주하나 여 황제한명 나오며 말끝마다 ㅋ을 붙이는 기분나쁜 새끼있으면 믿고 거르세요!!!!!! 10만원짜리 그림이라고 스케치 요구를 구도별로
이제 약 먹을까? 재호의 말에 현수는 고개를 저었다. 알아서 먹을게요. 형 이제 가요. 고마웠어요. 단호한 말에도 재호는 기분 나쁜 기색 없이 천천히 일어났다. 약봉투를 현수 앞으로 밀어주면서. -그래. 그럼 나중


EXOL

weareone_623.오늘이 그렇게 나쁜 날은 아닌 것 같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스엠 럽라 일주일만 활동한거 반성해 나쁜놈들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왜 민 애는 실격 안받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정선수 많이 다친거 아니었음 좋겠어ㅠㅠㅠㅠ 왜 밀어 이 나쁜 사람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같이 나쁜 말을 하고도 우리편이라는 틀에 숨어있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제일 잘나가고 난 나쁜기집애라는 평창 폐막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씨엘 간지 오졌다 평창에서 울려 퍼지는 나쁜기집애라니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굉장히 힙하다 나쁜 기집애 다음 내가 제일 잘 나가라니...... 씨엘 당신 너무 멋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전세계인 앞에서 부르는 나쁜기지배 대박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너무 고생 많았어, 좋은 밤 🌙 나쁜 꿈은 내가 다 가져갈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너무 자주 말해서 탐라분들은 다 알 수도 있겠지만... 암튼 저는 갑자기 우울함이 찾아올 때면 시우민 나쁜놈 영상을 꼭 보러 갑니다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thezoker

올릭픽 폐회식에 여자 솔로 가수 선곡 나쁜기집애라니 세상의 간지가 아니다 졸라 개멋있어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추이1위가자!!!! 는 앞에 달아놔야게씀 요즘 그사세 드라마보는데 여기 술취하면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나쁜 짓을 하며언은~” 하고 춤 추는데 개웃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빠는 방해꾼(엄마친구분)도 사라졌으니 엄마와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셨데요 근데 그때는 이미 엄마에게 아빠는 친구를 차버린 나쁜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뭐야 아토 뾰로롱 따랑둥 실수 요정인줄 알았는데 음모 형사 이런 거 나오니까 더 떨려.. 나쁜 요정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람

'남자로 태어나서 죄송합니다'는 정말 엿같은 말이다. 그 누구도 당신의 출생을 이유로 욕하지도 사과를 요구하지도 않는다. 이 말은 그저 '당신들은 내 출생을 이유로 욕하는 나쁜 사람들이다'라고 비꼬는 말이다. 까고 있다 정
ㅋㅌㅌㅌㅌ망고님의 뼈같은 조언 명심해두ㅜ겠습니다 학생회 하자 하는사람 나쁜사ㅏ럼..,(이거 아님) ㅋㅋㅋ이미 와장창 나 잇던 사람이라 그냥 좀더 편하게 지내는 방법을 들ㄹ은것 같기도 하네요 ...흑흑 새로운 환경 너무 무서ㅓ워요
그러게. 한국 사람들은 나쁜 여자를 잔인하게 파멸시키는 이야기와 가난한 남자가 맨주먹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다.

에이- 사람이 좀 무뚝뚝할 수도 있죠. 그게 나쁜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그냥 유담당님 그 자체가 좋은건데 무뚝뚝하다고 싫어할리가 없잖아요😶
엄마가 얼마나 악마그림을 싫ㅇ ㅓ하냐면 은혼에 엄청무서운도깨비가 표지인 권이 잇엇거든요 보자마자 갖다버리려고해서 내가 그 도깨비 나쁜거 아니라고 사람들이 겉모습때문에 자기를 무서워해서 슬퍼하는 선량한 꽃집아저씨라고 아무리 설명을 해도 엄마는.....X
엄마가 얼마나 악마그림을 싫ㅇ ㅓ하냐면 은혼에 엄청무서운도깨비가 표지인 권이 잇엇거든요 보자마자 갖다버리려고해서 내가 그 도깨비 나쁜거 아니라고 사람들이 겉모습때문에 자기를 무서워해서 슬퍼하는 선량한 꽃집아저씨라고 아무리 설명을
아무리 악한 사람도 어떤 면은 봐줄 만한 구석이 있기 마련인데, 살다살다 MB처럼 빈틈없이 나쁜 X은 처음 본다
실총 생각만 하면 아직도 이가 바득바득 갈리고 팬송만 들으면 아직도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당해도 싸다느니 그러는거 엄청 웃긴거 아나? 지들이 무슨 정의의 철퇴라도 내린줄 아나본데 그거 그냥 수만명이 넘는 사람들 가슴에
개빻은사람옆에서 고생하면서 그래도쟨날진심으로좋아해주니까 나쁜뜻으로그런거아니니까 잘해주려고하는데실수한거니까 이런거다필요x임 그사람진심이어떻든등신은등신같은사랑만줄수잇는인간이기때문애등신인것이다 등신갓은사랑을받고살면 내수준도거기로떨어져서 그딴인간만꼬이게됨ㄹㅇ
X_teongjang ㅜㅁ ㅜㅜㅜㅁ 원래도 도그플은 좋아했지만 (머?????) ㅈㅇㅁㅌㅁㅇㅁㅌㅈㅋㅈㅌㅁㄷㅇㄴ 서치도 마구 하게 만드시고 진자 완전... ㅃ나쁜 사람이라고요 꼭 암살하고 말거야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_zosel_

나쁜 말 한 사람은 같은 프사냐 아니냐같은 건 상관없삼 다 처벌받으셈
다른 어떤 때 보다도 그것이 사실이고 현실인것을 열심히 목에 피가 나도록 알리고 있숨다.ㅎㅎㅎ 이런 상황이 매우 슬프고 아프지만 진짜 나쁜X 이거든여. 더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도록 계속 노력해요.
마자요 우리 이리나가 가끔 사람 좀 죽이곤 해도 그렇게 나쁜애는 아니라구요 후
하지만 다정해도 나쁜 사람이 있지. 지나고 보면 그런 사람이 최악이지.
근데 '갑분싸'만의 뜻은 나쁜 뜻이 아닌데 그걸 이상하게 해석하는 사람때문에 괜히 ㅠㅠㅠㅠㅠㅠ 죄 엊는 사람들이 ㅠㅠㅠㅠ
다른 어떤 때 보다도 그것이 사실이고 현실인것을 열심히 목에 피가 나도록 알리고 있숨다.ㅎㅎㅎ 이런 상황이 매우 슬프고 아프지만 진짜 나쁜X 이거든여. 더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도록 계속 노력해
낯선 사람을 경계하는건 굳이 따지자면 나쁜 성질은 아니었다. 조심스러운 걸수도 있으니까. 그런데 유독 현x에게만 냉정한 단답과 외면 등으로 철저히, [경계]를 넘어선 무시를 하는 호x에게 따질 말이 많아졌다. 호

개빻은사람옆에서 고생하면서 그래도쟨날진심으로좋아해주니까 나쁜뜻으로그런거아니니까 잘해주려고하는데실수한거니까 이런거다필요x임 그사람진심이어떻든등신은등신같은사랑만줄수잇는인간이기때문애등신인것이다 등신갓은사랑을받고살면 내수준도거기로떨
유령들이 원래부터 나쁜 사람들은 아니었어요. 많은 이들이 좋은 사람들이었죠. 어떤 일이 벌어진거에요. 어떻게 막을 수 없었던 일이... _ 2x16 Roadkill
네, 저는 판타지 수학대전이라는 코믹북도 판 사람... 근데 수학 관련되서 본게 아니고 세계관, 그림체, 설정이 너무 좋아서 본 사람... 막 후반부에 케이 X의 기사 각성하는데 복장 걸크러쉬...? 아무튼 쩔어버리
잘 기억 안나는데 아까 니들 똑똑한거 알겠는데 그런식으로 말하는거 나쁜거거든 사람 비꼬는거냐 이런 글까지 봤었던것같다 ㅋㅋㅋ 지금 환장하고 있는게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ㅋㅋㅋㅋㅋ수바 아뇨ㅜㅠㅠㅠ고백 받았는데 찼는데... 내가 좀 관심있어하는 애긴 했느ㄴ데 나누는 대화들이 넘 슬프다 스바 나 나쁜 사람ㅜㅜ(머리쿵쿵
일본 언론에서 김연아등 한국 선수들 나쁜 사람으로 언론플레이 하는거 진짜 너무 나쁘다 일본분들 제발 외국어 공부하셔서 잘못 번역된 인터뷰들 제대로 들으셨음 좋겠다..... 저번에 김연아 인터뷰하는거 일본 방송에서 완전 의미
ㅜ 이거 몬가요 왜 저 나쁜 사람 만들어요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srgd_bh

전에 라디오스타에 남자배우들 나와서 "연극계에는 '배우 오달수를 싫어하면 그 사람이 나쁜 사람'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는 표현을 했는데 여자들에겐 뭔 추행을 하고 다니건 좋은 사람일 수 있는 남자들간의 의리 참 잘 봤습니다.
어차피 해시태그 달고 글쓰면, 여기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더 보는 건데 나쁜 말, 질책하는 말, 힘빼는 말, 남한테 당연히 뭐 맡겨놓은 듯이 구는 말 쓸 필요 있을까요. 우리 그냥 더 기운나는 말만 써요. 어차피 해야할 거라면
길바닥에 만원만 흘려도 분노퍽발하는 것들이 티켓값만 한화로 30억 이상의 공연을 포기하고 영광스러운 폐막식 자리에 오른 엑소까는건 또 주저가없지 예끼 나쁜 사람들아 그대들은 꼭 그대들의 노력을 )매번( 무시받길 바랄게
사람이 밥줄을 끊길까봐 자신의 꿈을 접어야 할까봐 너무 힘든데도 가슴속에 뭍어놓고 혼자 앓던걸 이제 용기내어서 말을 꺼냈는데 김어준이 이새끼가 이걸 음모론으로 만들어버린거야. 곱씹을수록 정말 나쁜새끼다.
180222 이투스 콘서트 이런 사진 혼자 가지고 있으면 나쁜 사람이잖아요,,, 가가론 잘생김에 무릎 갈았다,,, #아론 #곽아론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 #nuestw #Arona
하지만, 나쁜 사람이든 아니든 노력하진 않아도 돼요. 그 어느쪽이든 장담할수만 있으면 되잖아요?
6개월정도 아빠의 피나는 노력끝에 엄마는 아빠가 나쁜놈이아니라 착한사람이라고(엄마를 좋아한다고 눈꼽만치도 생각안하심) 생각하고 아빠와도 그 전처럼 집도 같이가는 사이까지 발전..!!! #iHeartAwards #Bes

...무서운 사진일까봐 손으로 가리고 들어온 거 모르죠.. 응 모를ㄹ거야...이...나쁜 사람ㅏㅁㅁ뮤ㅠㅠ
상황 다 알면서 꼭 그런식으로 표현하면서 한 사람 나쁜 X 만드는 거 이제 고만 좀 해라 ㅡㅡ 내가 언제 그렇게 말했냐!!!! 계속 반응 안하니 본인 속내 모르는 줄 아나 ㅡㅡ 적당히 하라고! 진짜 스트레스 ㅡㅡ
다른 사람이 그냥 지나가는 말처럼 기헍 험담 비슷하게 해도 절대 안 휘둘리고 직접 겪을 때까지 판단 X 겪고 남ㄴ 할 말은 함 귀엽던데 나쁜 사람으론 안 보이던데
기프티콘 일부러 기간 길게 해드릴려구 아직 안샀어요,, 저 막 알티받구 당발 안하고 계폭하는 그런 나쁜 사람 아니에오... 혹시나 싶어서 알려두림다 오해하실까봐 (;ω;) #iHeartAwards #BestFanA
-아저씨 깡패였어요? -응. -사람도.. 때려? -나쁜 사람만. 졍극이를 아저씨라 부르는 짐인보고싶다악!!! 깡패아죠씨 졍극x평범한 고딩 찀 #국민연성 #국민저장소


여자

네네 여러분. 김보름 잘못한거 맞습니다. 근데 여자가 잘못하면 한순간에 "나쁜 년 잡는것"이 너무 쉽게 빨리 대규모로 이뤄진다고. 윤형빈 여혐발언은 어디 이슈화 한번 되던가. 그리고 선수 혼자 독단적인 플레이를 실행할수
자신과 별 짓 다 한 언이랑 사귀는 줄 알았던 밍 집에서 언 연락 기다리고 있는데 친구한테서 언이 클럽에서 여자 끼고 놀고 있다는 연락이 옴 빡친 밍 바로 클럽 달려가서 언이 데리고 나와서 우리 사귀는 거 아니였냐고 화내면서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888tylenols

제제님 이 트윗 보자마자, 영화(나쁜 남자) (김기덕 감독, 조재현 주연) 의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던 배우가 영화 촬영 후 심한 우울증 등의 후유증으로 결국 연기를 그만 두고 현재 활동 중단한 것이 떠올랐다. 예술이라는
ㅋㅋㅋㅋ나 내 소설에서 아들 죽이는 여자 넣었을때 한남 교수한테 "아무리 소설이라도 주인공이 이렇게 부도덕하면 안된다 이거 완전 나쁜X 아니냐"소리 들었는데
박관종님 트윗을 보니 여러 생각을 하게 되는데. 애초에 여자아이들은 이런저런 상황이 너무 비합리적이고 낯부끄러워 '무조건 조심하라'는 말을 듣지만, 남자아이들은 '저런 건 나쁜짓이지만 너는 착한 아이지?'라는 신뢰를 받으며


기집애

개인적인 박지연 직캠 레전드 150411 인위에 V차트 어워드 1분1초 150620 난징콘서트 ORGR 남주긴 아까워 161109 티아라 쇼케이스 TIAMO 170513 타이완 콘서트 효민X지연 트러블메이커 171104 베트남 콘서트 나쁜 기집애
올림픽 폐회식에서 나쁜기집애가 울려퍼지고 .. .
나쁜기집애 503
폐회식난 나쁜 기집애 내가 제일 잘나가(흑마술 머리채 관중ㅇ아아 진정해 폐회식세계속에 하나되어 영원하고 모두 함께 달리도다 관중갑자기 진정하지마!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GDHS_gu

초대가수는 나쁜기집애라고 하고 연설자는 한국 감사합니다를 외치는 편견X 올림픽 이츠한국
폐막 소리로 듣는데 도대체 무슨 선곡리스트인가 싶다 나쁜 기집애 들리더니 곧 존나 성스러운 노래나오고 중국노래? 같은거나오더니 x소 나옴
씨엘 나쁜기집애를 부르다니.... 퀸보름을 위한 폐막식 아닌가?
뿜붐대면서 내가제일잘나가 빵야빵야 나쁜기집애~~ 하다가 그리스 국가 틀구 국기계양하니까 제 머리론 도저히 이 힙한 무대구성을 따라잡을수가업네요..
올림픽에 나쁜기집애가 웬말이냐 하는 인간들아 씨엘님이 앞에 읊은 영어를 좀 보자


말은

ㅅㅣ하님 거짓말은 나쁜거랫서ㅜ


애초에

애초에 청년기 시절만 봐도 교장 비리 까발리거나 군대 장교한테 X같아서 니네하고 일 안함 하면서 나가는것만 봐도 나쁜 인물은 아니였음. 근데 연합이 사건 터지면서 돌아버리기 시작하면서 개판이 됬죠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kookmin_App

굳이 상대방을 이해하려 노력하지 말 것. 대부분 인간관계의 문제점은 애써 이해하려 하는데서부터 시작한다. 의도가 나쁘지 않았든지 애초에 그런 뜻이 아니었든지, 어쨌든 상대방의 행동이 불러온 결과가 나에게 나쁘다면 그건 그냥
애초에 무대위에서 만나는 것처럼 확대해석한 건 KBS 뉴스 계정주이고 오해의 여지를 만든 것도 그 쪽인 거 맞는데 선수와의 밋앤그릿이었고 아닌 거 알았으면 화 좀 그만 내세요.. 엓소한테 나쁜 것도 아니구.. #


보자마자

앤데 그새끼 저새끼 라고 막 부르고 첨에 쳐들어온애 보자마자 씨X 이라고 욕했을 것 같아요...나쁜 욕인 거 알지만 자동으로 나와버리기ㅋ ㅋ ㅋㅋㅋㅋㅋ...


폐막식

겨울 올림픽에 빨간맛을 트는 나라 나쁜기지배와 으르렁을 폐막식 공연에 하는 나라 롱패딩을 입고 이디엠 파티를 하는 나라 이것이 바로 힙의 민족 #Olympics_EXO #EXO_Olympics #ClosingCeremon


모르겠다

아 빅마담 개나쁜놈인데다가 쥬조 알꺄버린 개갞긴데 그거 안깼으면 쥬조 우락부락한 아재되있을지도 모른단 생각하니깐 뭔가 흠터레스팅해져버림 나도 뭔지 모르겠다
이번곡은 진짜 좋은지 나쁜지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좋은 베이스위에 나쁜 파트가 깔린 느낌인거같네


담배

우리가족 대웃기다 동생술은 나쁜거야? 아빠:술 잘못마시면 인생 다 망쳐 동생:그럼 담배는? 아빠:담배도 인생 망쳐 동생:그럼 아빠는 이미 인생을 한번 망쳤어? 아빠: 그옆에 엄마랑 나ㅋㅋㅌ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hamstaxxx

살인 일상 담배 감흥x 절도 손버릇 나쁜거 너무 깨서 상상하기 싫다 키스 매분 매초 저질러서 애교 더한 것도 해서 #빈스모크_티옌
님들 그거 알아요? 말보루 원래 타깃 여성이었던거 ㅋㅋㅋㅋ 원래 순한 담배 라는 슬로건 걸었는데 담배가 건강에 해롭다는 연구결과 나오면서 소비자가 줄어들었고 그때 순한 담배 슬로건 버리고 아예 독하고 몸에 나쁜 담배!


감정을

와 존낰ㅋㅋㅋㅋㅋ 진짜 얼탱이 산이가 라스나와서 나쁜x발표했던거 심정 얘기하는데 자기자신의 감정을 위트있게 표현했단닼ㅋㅋㅋㅋ얼척! 위트에 여혐은 못잃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

상담사 녕x내담자 걤 보고싶어 걤은 녕한테 나쁜 맘 먹고 기대게 되고 난 상담자고 넌 내담자야 이것만큼은 확고하던 녕 신념 불도저같은 연하 앞에서 무너질 듯 말 듯 한다 결국 둘은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게 되는데...
나쁜X 유한양... 그런 유한양한테 휘둘리는 유정우 보고싶어... 한양이가 이 대사 치는거 보고싶어 '니가 날 더 좋아하니까 너가 더 아파야해' 이러는거..


하자

KAR1SDR2AM 너이새기 아까 나랑 겨론하자며!! 나쁜넘 내가 애인도 버리구(?) 왓는데!!
늱기와 전에 다툰 이후로 끊어졌던 대준에게 연락이 왔음. 즤믡은 그냥 나쁜 의도 없이 문자를 확인했음 박즤믡 연락 한 통이 없어. 서운하네 오후 11:13 즤믡은 갑자기 뭐지 싶어서 그냥 대충 답 하자 하고 타자를 타닥타닥 두드렸음.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DawnNNight1010

년혹시 이번 주말에 시간 괜찮으면.... 윙좋아요! 년나 아직 아무 말도 안 했는데. 내가 뭘 하자고 할 줄 알고? 윙뭐 나쁜 짓이라도 하려고 했어요, 나한테? 년: 윙기대되네. 년
가만히 있자니 아무도 없고 뭔갈 하자니 나쁜 놈이 된다...
카이님 나쁜 어른 역할 하고싶다더니 차기작은 요정이었어 그럼 그럼 넘 사랑스러운 페이스니까 어쩔 수 없는거야 얼굴만 봐도 꿈과 희망을 주는 사랑둥인데요 퓨ㅡㅜㅠㅠㅠㅠ 나쁜 어른은 나중 나중에 하자 뽀짝요정아토야 뷰ㅇ뷰 #iH
년졔홙아, 혹시 이번 주말에 시간 되면, 홙좋아, 좋아. 년형 아직 아무 말도 안 했는데? 내가 뭘 하자고 할 줄 알고? 홙뭐 나쁜 짓이라도 하려고 했어? 나한테? 년: 홙(으흥흥) 완전 기대되네~


않나

'한국의 보통 남학생들이 SNS에서 친구들끼리 그럴 수 있죠' 같은 말이야 말로 남혐 아닌가? 그런 나쁜말 안쓰고도 충분히 농담 주고받을 수 있지 않나? 한국에서 나고 자라면 저급함이 패시브 스킬로 장착되는 거야? 윤성빈
(나쁜 페미니스트)에서 '여성혐오적인 뭐를 좋아하고 어쩌고 해도 나는 페미니스트다'라는건 결국 운동에 매몰되어서 소진되지 말라는 말로 이어지지 않나 그렇게 읽어야 '혐오발언해도 나는 페미니스트다' 이런 해석을 막을 수 있고
나를 데려가고 싶으면 더 간절한 쪽에서 월급을 두 배 부르면 되지 않나? ㅋㅋㅋㅋ 그럼 내가 기꺼이 나쁜X이 되어 한쪽을 버려드릴텐데. 왜 둘이 직접 통화를 해. 어차피 결국은 내가 선택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 확 둘 다 안 가버릴까보다 😑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X_calcium


싶어서

#드림캐_뒷담을_들은_드림주의_반응 키와:너네들 나한테 뒤지고 싶어서 그.런.거.지..?(((무섭 유키:뒷...뒷담은...나..나쁜거예요..!!!


X월

《X월 XX일. 내가 솔직히 예전에 나쁜 짓을 했다는 건 인정을 하는데 그 걸 들먹인다고 해서 내가 물러날줄 알았다면 아주 졸렬스러운 거다. 그지같은 것들아. 악당이 갱생하는 거야 말로 가장 흔한 레퍼토리라고.》
X월 X일 날씨 또 맑으심 구슬 찼으러 숲으로 놀러 나가심... 나쁜 늑대한테 또 물약 뺐겼심... 늑대들은 물약중독이 분명하심... X월 X일 날씨 쨍쨍하심 오늘은 녹색 구슬을 잔뜩 모앗심~ 앗싸~


너가

삭제 영상 대박이다.... 중간에 헐크가 자다가 배너가 될 뻔한 장면도 있었음. 헐크가 자기 뺨 치면서 일어나는데 그걸 '나쁜 꿈을 꿨다'고 표현함. 서로가 서로에게 악몽인 배너랑 헐크
-폭력은 나쁜거야..`ㅅ´ -대사 하나 없게 만든 너가 더 나쁘니까 빨리 수정해줘. 보니까 스토리도 진부하던데 갈아엎어 걍. -너가 맘에 안 든거지 우린 만족한ㄷ, #iHeartAwards #BestFanAr


아무

헉 아녜요!!!!!!!!!!!!!!! 제 머리카락이 나쁜 겁니다...... 냐님은 아무 잘못두 없쩌용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ㅁㅅ 진짜 객관적으로 나쁜거라 아무도 편들어줄 수 x다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ame3_jk


세상에

세상에 나쁜쿠훌린은 업다ㅠㅋㅋㅋ
나쁜 쒜x들..... (훌찌락) 하튼간에 세상에 믿을 녀석 하나 없어 정말 아니면 막 한 명이 당첨금 들고 튈거라느니 어쩌느니...
난 시간낭비는 안해 더더욱 나쁜쪽으로는 좋은 생각만 하고 살기에도 각박한 세상에 꼭 헤이트를 스스로 만들며 살아가야할까 좋은것만 보고 듣고 생각하기에도 시간이 너무 없는걸 #Olympics_EXO #iHeartAwards
m(x)bc 새 예능 (세상에나쁜햄션은없다) 2056년 3월 2일 첫방송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나쁜X

그 학겨는 나쁜 학교이다
x_hodam ? 나쁜 새럼
#다이어트추천, ⓧ다이어트 추천음식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 음식 추천, ⓧ다이어트 운동, ⓧ다이어트 운동 순서, ⓧ건강에 좋은 음식, ⓧ건강에 나쁜 음식, ⓧ음식 칼로리, ⓧ다이어트와 건강 66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bamtol_

나도 나쁜 일인지 모르고 살인저지르고 싶다
나쁜일인지 모르고 존나 패고싶다
나이를 저만치 쳐먹고 나쁜일인줄 모르면 뭘배우고 산거냐
합법적으로 나쁜 놈들이 너무 많다.
별을 부수는 건 조금...일단 파괴는 나쁜 거야!
논란이나 성적 부진 등에 대해 자기 탓을 하는 좋은 감독도 봤고, 선수 탓을 하는 나쁜 감독도 봤지만 보다보다 관중들 응원 탓을 하는 감독은 처음 봄.
협회+감독+김보름 등이 자청 기자회견을 통해- 노선영 나쁜X - 로 몰고 가려했는데, 그 의도는 기자회견직후 물건너 갔음. 거기다 하루도 안지나 거짓 기자회견임이 들통. 이쯤되면 감독 사퇴하고 배후 전명규 부회장 영구퇴출이 답일 듯.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Cococok140116

협회+감독+김보름 등이 자청 기자회견을 통해- 노선영 나쁜X - 로 몰고 가려했는데, 그 의도는 기자회견직후 물건너 갔음. 거기다 하루도 안지나 거짓 기자회견임이 들통. 이쯤되면 감독 사퇴하고 배후 전명규 부회장 영구
노선영 선수는 이렇게 밀어줬는데.... 노선영은 팀플을 했고, 김보름 박지우는 팀킬을 했다. 아 진짜 나쁜것들. 빡쳐서 잠이 안 오네.
아이던은 G3깨고 '에린의 수호자' 타이틀을 달고 가면 처음 뵙겠습니다 안 하고 아는척을 해 준다... 기억에 남고 싶어하는 밀레시안이 보고싶었음 그리고 새삼 느끼는 거지만 모리안 진짜 나쁜놈이었다 뒤지든말든 용 잡으랍시
개나쁜색기라고욕하고싶은데두달이나쳐놀아서할말x입니다
난 악마다!!!!!난 아아주 나쁜 악마씨다!!!!!
타장르) 와 근데 진짜 요즘 필리아로제 미친거 아니야ㅠㅜㅜ 너무 좋아ㅠㅜㅜ 그리고 카슈도 일러 진짜ㅏ 너무 역대급이고ㅠㅜ일러나오기 전까지 나쁜놈이라고 욕한 나는 증발했니ㅠㅠ 진짜 세리온 x 카슈도 너무 좋다ㅠㅜㅜㅜ💕
김은정선수가 말하는데 사실 시력은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라고 합니댜 그저 집중을 더 하기위해서 안경을 쓰고 (((바나나 싫어하신대요))) 열량을 위해 바나나를 씹으신다는 은정선수....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jhsa1379

🔞황민혅교라니까 나쁜생각만 해서 미안하긴한데... 사이비 교주 년 X 제물 환이 보고싶은 모먼트네요...(머리박( 순진한 애가 잘못된 믿음을 품는게 제일 위험한거라고들 하죠...녜..그거 년짼으로다가 보고싳네요..
... 내 귀 망했어... 병원도 안가는 나쁜 ^ ㅜ,,
여고 방과후 컬링부가 풋풋하고 밝은 이야기가 될것 같지만 기술코치가 사라진 상태로 국가대표가 되었고. 신청만 하면 국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데. 컬링협회의 내환으로 신청을 안해줘서 강릉 컬링장 전지훈련도 못가고. 선수촌
본보야지 하와이 하꼬도 귀얍지만 형들한테만 보여주는 막내미가 너무 좋아서 훌라땐스를 추고 싶습니다. 특히 이 나쁜 바다야라고 외쳤을때 진심 통곡했습니다. VOTE BTS #iHeartAwards #BestFanArm
어 헉 그럼 무멘팔 해야겠어요ㅜㅜㅜ 나쁜 트이타 감사합니다........ㅜㅜㅜㅜ
나쁜점
라스에서 산이 나쁜x 얘기하는데 음 별루~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TEATEAYolo

나쁜쪽으로는 참 한결같아서 뭐라 할말 X ..
모래 거짓말 나쁜거야ㅜ
다들 '그건 네 책임이 아니야, 나쁜 건 널 조종(세뇌)한 X야.' 같은 대사를 한 번 쯤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대사도 물론 책임 전가 적인 측면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 악행이 나쁘다라는 묘사를 넣으므로서
이거 봐 또 몰래 연애한다 나쁜 시키들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daae_x_dali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notherlady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Ehyul_X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ENDY_5813

나쁜X 기분 EXOL 사람 여자 기집애 담배 DC_chan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