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어디에도

#당_노래_부르기 10rt- 비투비 그리워하다 20rt-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30rt- 비투비 괜찮아요 40rt-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50rt-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60rt- 서은광 이제겨우하루 70rt- 태연
엠씨더맥스-어디에도!!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2. 발라드 중에서 이 노래 짱이에요 ㅜㅜㅜㅠ 저는 엠씨더맥스님들 노래 다 좋아해요 ㅜㅜ 잠시만 안녕 , 그 남잔 말야 , 그대는 눈물겹다 ,어디에도 , 그대 그대 그대 등등 다 좋아요😻
근데이한마 노래취향...넘잘알겠다 이노래나 버즈 남자를몰라...진짜옛날 노래방명곡들 개조아할듯 엠씨더맥스 어디에도나 먼데이키즈 그대여 이딴거 한 오억번스트리밍했다에 내 인중털을 걸지
정헷서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갑니다 물론 원곡키 저 진지함
M.C THE MAX(엠씨더맥스) - No matter where(어디에도) fav.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btobecoming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 주기를.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당_노래_부르기 10알티당 연(승관 인연(도겸 눈의 꽃(박효신 어디에도(엠씨더맥스 예쁘다(세븐틴 첫눈처럼••(에일리
오늘의..질척송..박효신 숨,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 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어디에도 엠씨더맥스 ~ 제일 좋아해서 많이 들어요🐕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추천드립니다

그대 내게 오지 말아요 두 번 다시 이런 사랑하지 마요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 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주기를 /엠씨더맥스-어디에도 #자트
38.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김아중 - Maria 소찬휘 - Tears
4.좋아하는 노래 뉴이스트 'daybreak'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정승환 '눈사람'


버즈

180215 첸백시 인스타라이브 내가 알고 싶어서 적어두는 노래목록 -눈의 꽃(박효신님) -바람기억(나얼님) -또 다시 사랑(임창정님) -원러브(엠씨더맥스) -레즈 고 투게더(버즈) 나머지 아시는 분들 알려쥬세여
노래 추천 남자를 몰라 - 버즈 입술의 말 - 엠씨더맥스 바라보기 - 엠씨더맥스 My way - 엠씨더맥스 기억의 빈자리 - 나얼 Never ending story - 부활 남자들의 장르
태형....노래방에서 엠씨더맥스 나얼 박효신 버즈 야다 얀 시리즈를 불러줘...ㅠ.....
슴살 때 내 플레이어리스트에 들어온 노래들이야 ㅠㅠ,, 더레이 청소 브이원 면도 십센치 스토커 엠씨더맥스 원러브 버즈 가시 ,, 이렇게 현이가 부르는 그날 난 죽음이야 8ㅅ8 근데 더레이청소랑 엠맥원러브 부르는거보고 죽었다 지짜 ㅠ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btobecoming

개웃긴 나 엠씨더맥스 노래 개좋아허고 임창정 노래도 개좋아해서 친구가 완전 자기 오빠 스타일이라고 버즈도 좋아하면 빡칠 것 같다고 그랫는데 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에 꽂혀버렷어


그대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임현식 #btob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① 아 진짜ㅠㅠㅠㅛㅗ 눈물난다 ㅠㅠㅠㅛ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btob #임현식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② 고음이 이만큼 깨끗할수잇나 ㅠㅠㅠ 청정수다청정수 ㅠㅠㅠ
육고기음식.뚝배기류 감귤류 감자칩.비스킷류 아메리카노.우유 스티브잡스 전기 꽃-김춘수 인터스텔라-크리스토퍼놀란 겨울연가 미안하다사랑한다 여왕의교실 맨발의겐 최진기의생존경제-오마이스쿨 그대는눈물겹다-엠씨더맥스 연예인관심없음.마마무는좋음 패션고자-중증


사랑

180215 첸백시 인스타라이브🎤🎶 브라운아이드소울 - My Story 딘 - Instagram 크리스 브라운 - Fine China 박효신 - 눈의 꽃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엠씨더맥스 - One Love 나얼
너를 사랑하지만 엠씨더맥스 노래를 부르는 너는 스루한다
행복하지 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 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것이 아니죠 사랑하지 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수 없어 엠씨더맥스-행복하지마요


말아요

M.C THE MAX(엠씨더맥스)-Don't Be Happy (행복하지말아요) Türkçe Altyazılı aracılığıyla
5.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캘타스 살아있는 폭탄 맞으니까 그~~~~대~~~~ 내게 오지 말아요~~~ 하면서 엠씨더맥스 노래 부르는 거 완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엠씨더맥스 노래 들을때마다 어제 걔 계속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캘타스 살아있는 폭탄 맞으니까 보이스 챗으로 그~~~대~~~~~ 내게 오지 말아요~~~~~~~ㅋㅋㅋㅋㅋ 웃겨 죽는줄


마요

성우니 노래방 애창곡 TOP 3 1. 엠씨더맥스 - 행복하지마요 2. 나윤권 - 나였으면 3. 김범수 - 너의 집앞에서 세곡 모두 성운이랑 넘 찰떡이라 언젠간 다 완곡 들어볼 수 있을 날은 기대해♡ 성우니 덕분에


임창정

(스파키민 연습) 중고음이 가득 들은 어려운 노래 구절 연습(임창정 엠씨더맥스 등등..):


발라드

장르를 너무 안 가려서ㅋㅋㅋ약간 포맨 엠씨더맥스같은 발라드 빼고 다 좋아해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JH037


말야

아 어떡해 이거 엠씨더맥스에 그 남잔 말야 라는 노래랑 착붙이에요 아 어떡해 롬곡 흘릴거같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래방

노래방 엠씨더맥스충이 멜로망스 부른다


엠씨더맥스

아 엠씨더맥스 노래 부르다가 뒈ㅔ져버릴뻔햇다 아이구나죽ㄱ어ㅓㅇ
엠씨더맥스 입술의말 아닐가요????
첫:오해되서 기억안남 현요리잘하는 엠씨더맥스형 호:9 장:요리겁나잘한다 단:없다 한수능끝나면 한번보자 물론 부산살지만 형이
날개 마음으로 를 작곡해주신 엠씨더맥스의 제이형이 인트로를 비롯한 3곡이나 참여하셨습니다.그리고 스윗튠의 아름다운 가사를쓰시는 송수윤누나 그리고 요즘최고의 작사가인 김이나 작사가의곡도 들으실수있습니다.
저는 그때그때달라여!!! 엠씨더맥스껀 올라가는데 여자꺼는 힘들..ㅇ.요..

아미친 윗집 애 오늘 아침부터 그 머지 엠씨더맥스 노래 부름
여기 ㄹㅇ 오바야 좀 예전일이긴 한데 나 그분이 엠씨더맥스 노래부르는것도 들음
취향 비슷한 사람이 좋다는 말에 케미스트리라는 단어 들먹이며 반대의 사람... 만나 보라는데 존나 싫다고... 엠씨더맥스ㅠ노래는 니나 처들어~~~ (물론 얘가 엠맥 노랠 듣는다는 얘긴 아니고;;)
듣습니다 엠씨더맥스의 해바라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엠씨더맥스듣고올게여ㅠㅠㅠㅠ
가을 디씨에서 말하는거 죤내 엠씨더맥스 옹호하는애들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작품은 작품으로 노래는 노래로 봐주세요 ㅠ
내가 저 색히 때문에 엠씨더맥스 노랠 맘편히 못들어 샹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JH037

뮤직앤뉴 자선 바자회, 린-스윗소로우-엠씨더맥스 총출...
찬디의 꿀떨어지는 목소리로 엠씨더맥스 이수 ‘그러나, 밤’ 이라는 노래 듣고싶어요 ㅠㅠ!❤️
아.. 기타는못치지만기타 들고 지널찾 부르면서 버스킹하고십다.. 핸드폰으로 가사 힐끔거리면서 엠씨더맥스 노래나 쳐부르는 버스킹 한남 옆에서 반주 개 크게 틀어놓고.. 개크게 부르다가 마지막에 식빵물고 우는 퍼포먼스
노래도 진짜 아 ㅜ 엠씨더맥스 노래 부르는 놈들 달려가서 숟가락으로 이마 한대씩 딱딱딱 때리고오고싶음
엠씨더맥스 노래 요청하는건 어느 나라 예의냐?ㅋㅋㅋ
엠씨더맥스아냐 이수오빠노래야 ㅇㅇ 존멋
듣다가 눈물나는 노래라면 엠씨더맥스 노래랑 놓않,,, 아님 넥스의 Love letter

저랑 상당부분이 겹치는데요?ㅋㅋㅋ 저 연두색도 엠씨더맥스? ㅋㅋㅋㅋㅋㅋ
엠씨더맥스, 15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대도시 투어 콘
엠씨더맥스 잠시만 안녕 원래 이노래 잘 몰랐는데 재환이 덕분에 알았다~!
2007년 진짜 개쩔었는데 에픽하이 리쌍 엠씨더맥스 윤하 씨야 윤미래
아 이수가 엠씨더맥스야 ??
엠씨더맥스 노래 너만 좋아해 너 혼자 숨어서 들어~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JH037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laboum6782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laboum6782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JH037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버즈 그대 사랑 말아요 나얼 JH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