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TROYE

#광광커버 👉🏻 Martin Garrix & Troye Sivan - There For You 💜 There for you!! 너무너무 좋은 곡이죠ㅠㅠ 제가 한번 커버해봤습니다 헤헤💓예쁘게 들어주시구 알티, 마음 꾸욱
Martin Garrix & Troye Sivan - There For You (정국이가 그.. 지민이랑 일본가서 찍은...영상 노래에요!)
조아요 조아요 There For you - Martin Garrix, Troye Sivan
팝 너무 좋아하는데 제일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troye sivan, alessia cara, the chainsmokers, martin garrix, shawn mendes 더 많지만 제일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트로이 ㅠㅠㅠ 삼마이 꼭 들읍시다
2. There for you - Martin Garrix, Troye Sivan 가사가 너무 아름다워서 좋아하는 노래! 가장 좋아하는 구절을 번역하자면 ‘ 너의 눈물이 네 베개를 강물 흐르듯 적실 때 난 널 위해 그 곁에 있을거야 ‘ .
10) troye sivan,martin garrix-there for you 그냥 곡자체가 대박이에요 가사 댑악입니다


KOOKIE

개신나ㅋㅋㅋㅋ실시간ㅋㅋㅋㅋ 평창클럽오픈해쪄요!!!ㅋㅋㅋㅋ Luv u💜 Martin Garrix KOOKIE KOOKI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올림픽  #폐막식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3701_lewy

겁나 힙하다 폐회식 존잼 꿀잼ㅋㅋ 평창스웩ㅋㅋㅋㅋㅋ평창클럽잼ㅋㅋㅋ Luv u💜 Martin Garrix KOOKIE KOOKI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올림픽  #폐
마틴게릭스 나와요!!!!!끄아아아!!! 소리질러!!!!! Luv u💜Martin Garrix KOOKIE KOOKI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올림픽  #폐막식


THERE

지금나온 Martin Garrix.. 꾹이 골든클로젯 There for you 만드신 DJ 마틴개릭스... 두아리파노래도 진짜 개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


올림픽

마틴이 평창 폐막식 DJ라니.... 난 왜 지금 안거지... 못간단 말야... 그냥 티비앞에서 울면서 춤추자😭 #평창올림픽폐막식 #Martin_Garrix
Luv u💜 Martin Garrix 🇰🇷 빨리 나와주세욥🙏🏿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올림픽  #폐막식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가 평창 올림픽 폐막식에서 공연을 했는데 노 개런티로 출연. 1996년생으로 15살때부터 DJ를 했는데 올림픽 무대 공연이 꿈이었다고 한다. 올림픽은


LONELY

오늘의 음원 다운 Dua Lipa, Martin Garrix - Sacred to be Lonely

요즘 자주 듣는 두아의 노래 scared to be lonely 진짜 너무 빠져들고 있당👀 #DuaLipa #scared_to_be_lonely #MartinGarrix
dua lipa & martin garrix - scared to be lonely 두아의 음색이 원래부터 쩌는건알고잇엇지만 진성으로 고음 지를때의 그 짜릿함은 들을때마다 고막 호강임 애절한 보이스가 가사 전달에 쩌는 효과를 가져다줌
Avicii-Lonely Together Martin Garrix & Dua Lipa - Scared To Be Lonely 최애노래 두개.., 들으면 위딥생각나버려..,


마틴게릭스

Martin Garrix 마틴게릭스 ㅠㅠㅠㅠ 폐회식 공여ㅓ어어어어뉴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마틴게릭스!!!♡♡♡♡ 아..마틴게릭스 형! ㅋㅋㅋ


조아요

Martin Garrix 꺼 다 조아요...ㅜㅜ


사랑해요

와 미친 Martin Garrix님 내한했어❤️❤️❤️ 사랑해요 날 가져요ㅠㅠㅠ 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한숨 - 이하이 사랑을 했다 - 아이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 수지 Interlude wings - 방탄소년단 Outro wings - 방탄소년단 그리워하다 - 비투비 Nasty - 나다 Who A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fullsun_hc


Martin Garrix

새벽에 Martin Garrix를 마틴 갈릭이라 읽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은 중요합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
일렉트로닉, EDM만 취급하는 댱댕이 1.David Guetta, Martin Garrix& Brooks - Like I Do 영어도 알아듣기 쉬운 단어로 되어있고 일단 비트 강렬한게 완전 내 취향탕탕저격. 밤에들
하 님들... 마틴 게릭스...저는 지금 너무 기쁘구요... 우리 마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번 움프때 한번 더 와줄꺼지? ㅜㅜ 이번에 노개런티라는 말이 더 감동이구... ㅜㅜ 정말 전 한국에서 마틴을 이렇게 두세번이나
우레 넘 이쁘고 자랑스러우니 갤박할거임 (쾅 I got Martin Garrix Surpriseeee (3(3(3 #MartinGarrix #Pyeonchang2018
ㄹㅇ..Martin Garrix 갓...
진짜 1도 안어울린다 엑소 씨엘 그리고 Martin Garrix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thereforu_sh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Circo_ATM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i_want_edward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thereforu_sh

Martin Garrix TROYE KOOKIE THERE 올림픽 SIVAN 마틴게릭스 jeno_king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