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지율

엄 그리고 이수도 잘할거같은데.. 지율헉 언니 이게 모야? 인형? 되게 커엽ㄷ...(손대려고함) 이수야 손떼 지율(쫄아서 손거둠)...왜 이수그거 멍구거야 지율(개만도 못한 인생....)
#자캐_요괴_AU 이수 - 마녀 시몬 - 프랑켄슈타인! 지율 - 설녀 밀레 레이 - 이미 얘네가 악마 후 - 귀신! 하얀 천 뒤집어쓴 고전 유령! 연우 - 엄엄..어어엄.. 구미호..?


더유닛

180210 더유닛 파이널 #소년공화국 #수웅 #boysrepublic #suwoong #더유닛 #theunit 6개월동안 그 소중한 선물들 기억하고 간직할게 고마워 그리고 수고했어, 이수웅 💕 FULL ver
180210 더유닛 파이널 #소년공화국 #수웅 #boysrepublic #suwoong #더유닛 #theunit #한결 #기중 #아이엠 기염뽀짝 거리는 수웅이💞둘이 노는 거 넘 기엽찌 아이엠 수집가 이수웅ㅠㅡㅠ 풀버전


알타이르

#자캐에게_어울리는_노래 에일리 현재의 에일리에게는 The cure 샘 ; Eyes shut 알타이르 나는 파리의 택시운전사(?) 배이수 키세키
#자캐는_고통과_쾌감_중_어느_쪽에_더_약한가 알타이르 둘 다 잘 버팀 샘 둘 다 약함 에일리 둘 다 무감각 배이수 그냥 보통.. 오리온 그냥 보통2..
사랑받았으며 사랑할 줄 앎 서윤, 오리온, 이수 사랑받았지만 사랑할 줄 모름 사랑받지 못했으며 사랑할 줄 모름 알타이르 사랑받지 못했으나 사랑할 줄 앎 샘, 에일리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vers_louest


겜빌

어 이수겜빌 친구밤샘하러간다해서 같이갈라다가 말앗는데
야 잠깐 왜 이수겜빌 만남의광장이냨ㅋㅋㅋㅋ
나 지금 이수겜빌
와 오늘 서울.. 정확히 이수겜빌에 가요
내일 이수 겜빌 가야지 낄낄
나우 이수 겜빌가보고 싶지만 숭겜감
와 오늘은 이수겜빌에 가는 날이예요

ㄴ이수 겜빌요 지금 트친보러서울나와서
이미지하철탔다 이수겜빌로간다
이수겜빌존나더워
이수 겜빌 마이마이 대기 두개다 빔
이수겜빌 사볼 1번기체 3번버튼 간접나네
이수 겜빌 맛이맛이 고수들밖에 없어


에일리

#수업_중_앤캐가_졸고_있는_걸_본다면_자캐는 에일리는 같이 수업을 들을 리가 없고 이수는 학교가 다르고 리온이는.. 종이 비행기 접어서 날려가지구 깨운다.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k4zero


더샘

더샘 포도몰신림점엔 단체 디노 준 남아있고 더샘 사당역사점엔 디에잇 승관 민규 있대요 더샘 이수점은 랜덤 빨리 겟☆하러가세요


세상

뉴이스트 만세!!!!! 세상에서ㅜ가장 멋진 수트는???? 뉴이수투!!!!!😍😍😍😍😍
헉 세상ㅇ에 이수님이 마음눌ㄹ러주셔ㅛㅛ어!!!!
ㅎ후루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앙앙ㅜㅜㅜㅜ홍이수세상에서젤조아
아 미친ㅋ ㄱ ㄱ ㅋ ㄱ ㅋ와 순간 보고 제 그림 아닌줄알았어요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 세상에 쟁이색기 그림 넘 끔찍하다(질쌬;;;) 감히 우리 이수쨩을 저케밖에못그리다니 용서모테
Q.세상에서 쩰 귀여운것은? A.홍이수
뭐.. 아렘도 연예인 하는 세상... 스윙스도 랩하는 세상.. 이수만이 스엠인 세상...


프리즌

프리즌 공연중 이수아트홀 공연일정 서울|뮤지컬| 100분
대학로 이수아트홀에서 프리즌!! 락뮤지컬은 처음이라서 기대안했는데 배우님들이 노래를 정말 잘부르셨다! 재미와 감동 모두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수웅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이수웅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야워ㅠㅠㅠㅠㅠ
❤️ 하성운 여환웅 이수웅 ❤️ 언급이 제일 많은데 바이오에 있는 사람들 다 언급해요 💗💗 알비덥이나 하성운 하는 분 제발 많이 와주세요 지뢰 진짜 한명도 없는데 노태현만Xx
그 어느 순간부터인지 최애즈 얼굴 조합 자랑하는 트윗으로 바뀌어가는거 같은데ㅠ 충성충성충성 이한결 이수웅 박제업 충성
이수웅 댄윗데 옷이랑 메이크업으로 찍은 사진은 아직 풀린거 없죠...? 공식으로는
표정 완전 이수웅같음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LeveN_S2


아나

넘 데박이지 아나요...? 일공이수 넘넘 체고고... 서브공으로 밍여니 넣어버려... 거의 인소네...다각이네...


서서감

오늘 개고생목록 녹천-숭실 서서감 숭실-이수 서서감 이수-도봉산 서서옴 도봉산-집 서서오고있음


최대

저의 경우 이번이 실패한 수강신청이라 그렇지. 보통 저희 학교 최대 이수학점인 19학점에서(1등을 못해서 21점은 못듣고) 18학점 사이로 계속 들어오긴 했습니다. 공강은 역시 2일이지.
그게뭔진 모르겠눈데..... 신입생 최대 이수학점이 19라 장학기준인 17맞추려구


거라서

복학 신청은 하셧죠??!! 졸업유예는 졸업학점과 조건을 다 이수한 경우에 되눈 거라서 아마 남은 학점 있으면 다 들어야되는 걸꺼에여 복학신청하셨다면 그 수강신청은 뭐... 마지막학기쯤 되면 그저... 필요가 없는.... 그런 것이조
이수는 준이랑 이쁘고 이쁜 사랑만 포카포카하게 할 거라서 일부러 슬픈 해시 안 해.


기분

ㅋㅋㅋㅋㅋㅋㄱ조아 사실 나 연화도 위시거든!🙌 근데 뭔가 언니들이 이수 이거!하면 아닌데..? 해야할것 같은기분 (????

이거 좀 tmi지만 가끔 저 혼자 그룹마다 맘에 드는 애들 골라서 나만의 완벽한 아이돌그룹 만듬여 하다보면 밤새용 근데 ㄹㅇ 진지해짐 이수만이 된 기분
아ㅏ나 이수야 내가 진짜 운다ㅠㅜㅜㅜ이수 기분 토라져있으면 아... 뭔 일 있었나보다하고 웃으면서ㅓ 안아주겠지요,,??? 계속 숨기니까 끝나고오면 이수 몸 확인하려고 막 벗겨보고 확인할듯하닼ㅌㅋㅋㅋㅋㅋ


마이마이

이수 마이마이는 오전이랑 심야엔 전부 예약풀이라서 기대하면안됨
이수간다 = 마이마이한다 = 숭겜가는애들못봄 숭겜간다 = 사볼만한다 = 애들만난다
천천히 오시죠.. 지금 이수 마이마이 4대기라고 하네요...


했지

컴 렉걸리면 내가 말했지 배경 바탕화면 이수만으로 바꿔 버린다 지짜
ㅇㅎ 난 이수라서 석바위 온대면 헉 아쉽 ㅠㅠ 이럴려 했지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ZHS_lippy

우진이는 나한테 이수 씨를 사랑한다, 좋아한다 그런 말을 했던 적이 없어요. 그냥 심심할 때마다 그거밖에 생각나지 않는 사람처럼 이수 씨 이야기만 했지.


좋은게

기억 잃은 거 아니었나..? 하고 어리둥절해하다가 뭐 좋은게 좋은거겠지, 하면서 이수 쫄래쫄래 따라다닐 것 같ㅌ구요! 이수가 있으면 안심이닷!
아두이노 갖고놀기 좋은게 제가 그 캠프가서 받은건 빵판이랑 LED몇 개 버저 하나 CdS 적외선센서가 있는데 전 다행이도 초등학생때 청어람과학교육회의 로보트론을 고급과정까지 이수함


이수

나 지금 이수야
야 이수 칵테일바 개띠 10프로 할인이야 담에 한번 비누랑 가자
이라하, 이수라, 이프렌...내 형제들이야. 많지? 그래서 외롭지 않았어. 외로워할 수 없었어.
당근 맨 조캔,,, 내일 오심면 저 랑 스샷이나 찍ㄱ음대겟 다 저 내일 이수가르드 갈거 같애여

ㅋㅋㅋㅋㅋ예니는...365일 이수샘 생각만 한답니다....^///^)
~이수덕질모임~ 어때!
룡밈이 주신 초코바나나아이수쿠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요 놀다가 낮술해버려 (?) 슉님은 어디서 만나는게편해용??? 지마지마는 서울이라곤 이수랑 홍대랑 서울대 명동 (뭐가많음)밖에 안다녀밧어요 ㅇㅁㅇ!!
레드밸뱃 진짜 존나 대성해서 탈스앰하고 빌보드아이돌하거나 이수만이 자신의죄를 인정하고 머리박고 사과한다음 강글시한테 회장자리넘겨주는것 아니면 지금이랑 똑같이 계속 가다가 씹망하는거 이렇게 세가지 선택길이잇다
흐흑 모래사님 다이수키😭💗💗💗
저도 다이수키 💗💗💗💗💗😘❣️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Qa_eadd

with in 이수 홍양꼬치
태리쨩 다이수키........
가해자들이 할 일은 사과도 반성도 교육 이수도 아니고 성실하게 수사에 협조하고 감옥에 가는 것입니다^^
교육이수, 자숙 이런 거 말고 절대 다시 징역...
님들 바몽님이 그려준 이수사랑 봐주세요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이수 메가박스 여자화장실 구멍 개쩜ㅋㅋㅋㅋ 누가 고맙게도 스티커로 다 가려줌ㅋㅋ
이수다리 집에 간식쟁여둔거 생각하는 듕이니 (대히는 간식 먹어야 하는데......)

드래곤공 보고 싶다... 완전 무해하고 약한 수가 보고 싶기도 하고... 아니면 먼치킨 인간 마법사수가 보고 싶기도 하고... 잠깐... 일공이수... 흐..흐흠...(혹함
*이수 19. M. 177cm -) 성인. M. 185cm.
너덜맨 주세혁이다 렬루;;; 막막ㄱ이젠 무리에서 이탈하지말라하고 힘든 몸 이끌고 꼬옥 안아주지않을가여??? 세혀기 죽어도되ㅣ니까 이수 아프지마로88
대박 제노 어렷을 때 찍은 영화 이수만이 매니저엿음
너무 유명하지만 너무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경영과 송영창. 이수. 이수근. 이수근은 불기소 처분.
이수만나야지 ㅎㅎㅎ
로체는 한 과목만 이수해도 졸업할 수 있으면서 왜 아직도 초급 수업인거지.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greenwindkun

이수 도오오오착
앗~!!! 네!!!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선팔할께요!!!!! 이수님 잘부탁 드려요!!!!!! ㅠㅠ♡ 넘나 이뿌셔요ㅠㅠ😍💕
근데 이수가 누구지
경찰서 가서 자수를 해야지 무슨 교육 이수 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어.
ㄷ뜬금 업는데 서웅로 가시은거면 이수에 잇는 신소몰이 곱창 가세여 마싯어여
이수에 저녁(...)먹으러가는중
이수 마이웨이 부르고십ㅂ어 ( 머리박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Ineed_cleanair

엠씨더맥스아냐 이수오빠노래야 ㅇㅇ 존멋
아 너무 웃기다 루카스 드림 들어가면 어떡하지 난 너무 큰데 하면서 츄잉검 연습하고 대빵 큰 강아지 인형 사고 너무 좋아하는거 진짜..... 너무 웃기다...... 이수만이 sm 지하실에서 만들어낸 캐릭터 같다...
오늘 이수 언제와?
이수 말고 숭 ㄱ
안ㄴㅎ이 세혀기 같이 살기로했짜나요88(;;;;) 세혁이 죽으면 이수도 그냥 자폭하지 아늘까요,..(띵킹)
이수밤샘안해???
아뇨옹 리피는 엄마랑 먹을 찰덕아이수를 삿습니다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aodaod_1004

뭐지 오늘 다들 이수 가요?
기타 - 이수, 이수근, 이병헌.
이 영광을 이수에게 바칩니다 우리애 예쁘지요!!
오늘 남은것 이쑤가 선물해준 초꼬랑 sm가서 받은 명함 이수가 뽑고싶엏던거 뽑아줬지
아 진짜 이수 미치게 덥다.......
이수 대박 부르주아얔ㅌㅋㅋㅋㅋㄱ저거 먹고 밤에 더 힘내라는건가??🤔 헉ㄱ척추스킬ㅠㅜㅜㅠ 신음터지면 너무 당황해서 바로 정자세로 앉고 죄송합니다 하기~~!
( 지팡이 머리에 겨누고 스투페파이 )(스투페파이 이수율 0%)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readtzme

꺅 개조아여 철판아이수쿠림
계획같은거 다 조또 쓸모없음입니다...필수과목 이수 못해서 5학년 다니게 생겼는데 (퉷
이수 노래 지혼자 부르려고만든듯..
이수 사람 넘 많아서 패스
아직 이수에서 노는거야?
손이수...이글이글
다이수키데수우웅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your_debut

건넛방에 온기가 느껴지지 않았다고 공허하다고 말하는 너는 뭔지 인터넷쇼핑 배워서 비싼 캣타워 사주는 너는 또 뭔지 이수씨개 한통을 다 쓰도록 잠긴 방문을 열고 들어간 너는 또 대체... 어카지 너무 좋아서 사람
일단 사당이든 이수든 가보긴 해야겠다
이수공부해
이수 귀엽지
이새끼 리듬겜 하러 이수갔네
아니 우리 이수님은 연화야
이수근처?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ryonggangpang

언니가 사라랑해여. 언니 나르 사랑하죠ㅈ? 웃어저줘요 어서 ㅅ수ㅁㅇ를 ㅅ쉬ㄱ 감은 눈으 뜨고 날 이수해 웃어주ㅕㄷ줘요 언니 언니어니어닌언니 언니언니언니언니 사랑해요. 날 위해 죽여오언니
성격이상해ㅋㅋㅋㅋㄱㄴㅋㅋㅋㅋㅋㅋ인정할수밖에 없다. .나의 최애밈들..내가 싸랑한다~~(이수엄마톤
이수 꼬치박스 왔는데 다들 박수 침 ㅋㅋㅋㅋㅋㅋㅋㅋ
환기「슈퍼의 생선코너에 가서 "여기 봐, 생선이 잔뜩 있어. 바다 같지 않아?" 라고 말했더니 이수가 "하지만 다들 죽어있잖아?" 라고 죽은 물고기눈으로 말해서 무서웠다.」
앟ㅎㅎㅋㅋㅋㅋㅋ ㅋ ♡♡♡ 감사해용!! 많이 올려야겟어요😶 이수님도 이쁜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이정슈선수 악무에서 이수혂 닮은 거 같은데여
오옹 축하해애애애!!!ㅇ 컹그래튜로ㅔ이수ㅕㄴ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Xichen_nayah

저두..뽀뿌꼬님 다이수키,,
아니 경찰 스파이수 존나 대체임 진짜
아니? 이수가 연화해줘야징
파티다ㅏㅏ 파리투나이수ㅠㅠㅠ!!!!!
장이수껴안고팡팡울고싶다
괜자나 이수엉덩이큼 푸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수 진입.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grancia0210

머하면 이수 돌아가서 피방밤샘이나...
이수 목소리도 좋아했는데
힝 이수다시갔지만 너 없었다 ㅜ
태용 캐해석은 이수만이 제일 잘하는듯
뷰티인사이드 다시 보는데... 이수랑 우진 다시 만나는 부분이 끝 아니였어...?
이수랑 리온이 우리 학교 교복 입히고 싶은데 우리 남교복ㅋㅋㅋㄱ 가쿠란부터 너무 구려서 입히기 싫다....
이수는 당가진성이잖아 ;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0613_moooon

참고로 화성제외 첨으로 다른 락실간게 오사카 라원이니까 ㅋㅋㅋ 그다음에 모펀 빝코 이수 일케갔지 ㅋㅋㅋ
미친고 아니야 ;; 두러워 ;; 발리 탈출해 이수샘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이수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인정함
아니 여러분 근데 카라님 홉슈고앵이수인물 너무 귀여워오ㅠㅠ 진쨔
이거올리고싶은데 새벽에올릴려고 힘든10시간을 버텼따... 사실 저는 이런거 다이수키 합니다 작품명 "남친 셔츠"
35. 이수만이 엑소엘이 원하는 딱 한가지 소원을 들어줄수있다면? )))1rt=배(x)로 투표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안하다 (장이수 톤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fashion_hwista

힝 울이수 넘조아,,,
아 같이일하는 매니저 맨날 이수노래들어서 존나빡침 안듣고싶은데 존나빡쵸
울이수 말하는 것 넘나 짱짱쏘스윗하다💕💕😚
1학년이라면 전공이 아니라 대부분 교양일테니깐 교양과목은 대부분 그런식으로 받게 되더라구요 저도 이수한 과목중에 선생님과 벌로 안친했던 과목이 있었는데 걔만 -D였거든요
아 진짜 개강이 넘 두렵다.... 리얼 진짜 개강 너무 하기 싫다....... 시간표도 거지같고 학점 이수도 안되는데 휴학하고 내 공부나 하고 싶다......ㅠㅠ
짤 넘 악뮤 이수 같앜ㅋㅋㅋ기여어ㅠ
ㅠㅠㅠ사랑해 이한결 사랑해 이수웅 사랑해 박제업 ㅠ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suwoongPotG

내가 믿고 거르는 세 가지 남양, 이병헌, 이수
사실 중간에 배치기 탁이나 아웃사이더 깜빡했고, 엠맥 이수도 빠짐. 이수는 아예 올리기도 싫고. 가수만 했는데도 이 지경으로 많음. 배우는 얼마나 많을까...
ㅋㅋㅋㅋㅋㅋㅋ유투브 돌아다니다가 빨간맛 제목 이수만이 지은거라는 정보(레드벨벳정보는 투머치하지않아.) 봤는데 답글로 제목 좋은데 이수만이 흠...빨간 맛!!이라고 하는거 생각하니까 웃기대ㅋㅋㅋㅋㅋㅋ
16. 류지 17. 민서언니 18. ❌ 19. 룡밍 20. 룡밍 21. ❌ 22. 먐먐부랄 23. 택이 24. ❌ 25. 키켓 26. 하리밈 27. 하리밈 28. 민서언니 29. 이수 30. 다녈밈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_8494903572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Screwbar__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LargeCisSour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Allen_221B

이수 지율 더유닛 알타이르 겜빌 에일리 서서감 waddle_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