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자동

I think I got a tear in my eye, I feel like the king of 내 눈에 눈물이 있는 듯해, 내가 내 인생에 주인이란 걸 #자동 Eminem - Not afraid
I'm standing up, I'ma face my demons 난 굳건히 서있어, 이제 내 악마들을 대면할거야 #자동 Eminem - Not afraid
Just lettin you know that, you're not alone 그냥 너에게 알려주려고 혼자가 아니라고 #자동 Eminem - Not afraid
I've got to formulate a plot fore I end up in jail or shot 이 계획을 실행에 옮겨야해, 감옥에 가거나 총에 맞아 죽을수는 없으니까 #자동 Eminem - Lose Yourself
All the pain inside amplified by the fact 가슴속의 고통은 커져만 가 #자동 Eminem - Lose Yourself
The soul's escaping, through this hole that it's gaping 내 영혼은 보이지 않는 구멍속으로 숨으려고만 하지만 #자동 Eminem - Lose Yourself
Snap back to reality.. Oh there goes gravity 다시 현실을 직시해 보면, 진지해 져야 한다는 걸 깨달아 #자동 Eminem - Lose Yourself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20l60808

And these times are so hard and it's getting even harder 사는게 너무 힘들어, 점 점 더 힘들어 지는 거 같아 #자동 Eminem - Lose Yourself
His palms are sweaty, knees weak, arms are heavy 손에는 땀이 나고, 다리는 후들거리고 팔에는 힘이 빠졌지 #자동 Eminem - Lose Yourself


JIMIN

나는 호비형 잘나온거 못나온게 읎네 ㅜ #JIMIN #호비생일ㅊㅋ
내가 진짜 너무 웃겨서 답글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형 보호는 해줘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형 머리 기름진 사진 많다 12월 기다려라 #JIMIN #호비생일ᄎᄏ
사이토상이랑 타카시상이랑☺️ 대머리라고 적어주셨어요🤣 #JIMIN #호비


J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호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 - Jin
우리 홉이 생일 축하해 내가 이거 올리려고 일년 기다렸다. -Jin


읽어요

애미넴으로 읽어요 에미넴으로 읽어요? Eminem


널사랑하지

님들아 나 탈통마스터니까 노래올려볼게요..^^ )))탈통노래((( 어반자카파- 널사랑하지 않아 *10cm- 스토커 *내쉬_ i hate u. I love u Eminem-love the way you lie 김나영


친구들이

Eminem의 MC로서 가장 큰 능력이 가사를 쓰고,다루는 능력일텐데 그를 추종한다면서 직업으로 랩을 한다는 친구들이 저정도라는 건 .


BROTHER

Brother! T’Challa! 2018 Coachella 라인업 봤어? 완전히 미쳤다고! Beyoncé, Eminem, Cardi B, Jorja Smith, SZA, The Weeknd, Vince S


너희들이

남준오빠 아님 윤기오빠, 우리언니가 너희들이 Cover song by "eminem - rap god" 정말 원했습니다. 우리 언니를 위해서 할 수 있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Eminem

#홉필름 #슈가생일ᄎᄏ 2012년 8월 Eminem 내한 온 날 !! 비 맞으면서 미치도록 뛴 날 !!
누군가를 너무 사랑해서 너의 팔을 줄 수 있어? 비유가 아니라, 정말로 팔을 줄 수 있냐고 -Eminem, When I'm Gone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gemmie0903

또 Ready to die Eminem과 The Chronic과 그 다음 명작 2001 Gang Starr Black Star Eric B Rakim Pete Rock and CL smooth They juss keep
호호홋
Eminem의 - River (feat. Ed Sheeran) 이건 지금 쓰는 벨소리..
Eminem - Stan (feat. Dido) 170429 엔나나 1부 끝, 재현이 선곡
러블리즈 - 어제처럼 굿나잇 Eminem Beyonce - Walk On Water
꼬끼오~!!
그렇게 안보이는데 셀카임 with 산들

우리이쁜탄이 연탄이방탄이~~~ 우쮸쮸
QEminem을 아는가? Matt사실 난 걔 노랠 들어본 적이 없다. 아마 랩하는 애였던 것 같다.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MandooChicken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BTS_twt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BTS_twt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BTS_twt

Eminem 자동 YOURSELF LOSE NOT JIMIN 읽어요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