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김금희

☆*:.시라코니시라 50일.:*☆ "오늘도 어떻다고?" "사랑하죠. 오늘도." / 김금희, 너무 한낮의 연애 누룽지님( nooroonzi)커미션 #시라코니시라 #50일_축하해_자기야_💐_🐰
"오늘도 어떻다고?" "사랑하죠, 오늘도." 💘너무 한낮의 연애_ 김금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어떻다고?" "사랑하죠, 오늘도." 김금희, 너무 한낮의 연애
PM 03 08 오후 지성시 "오늘도 어떻다고?" "사랑하죠, 오늘도." /김금희, 너무 한낮의 연애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감사해 #윤지성_오래보자 #윤지성_평생_함께할게
‘오늘도 어떻다고?’ ‘사랑하죠, 오늘도’ -너무 한낮의 연애, 김금희


당신

로레타「제가! 제가 봐드려도 되나요? 오늘의 연애운! "뜻하지 않은 선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완벽히 준비하고 당신에게 올 행복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연애도는 91." 이거 좋은 거죠? 그럼 복채 주세요!」
초록「오늘의 연애운 말이지? 어디보자. "꿈꿨던 이상형이 나타날 것. 그 사람도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으니 고백을 해보는 건 어떨지? 연애도는 100!" 오, 쩌는데? 오늘은 우리가 필요 없겠어!」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D0C_P0IS0N

초록「두근거린다! 오늘의 연애운! "만약 당신이 짝사랑 중이라면, 오늘은 외출을 삼갈 것. 가는 곳마다 있을 그 사람은 어떤 이유로든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연애도는 10." 텐션이 확 내려갔어.」
시아라「오늘의 연애운. "겁쟁이 당신, 언제까지 숨기고 있을 수는 없다. 오늘이 바로 길일! 진심을 담아 상대에게 고백한다면, 당신도 커플지옥에 당당히 입성할 수 있을걸? 연애도는 73!" 믿는 건 아니겠죠?」
시아라「오늘의 연애운. "겁쟁이 당신, 언제까지 숨기고 있을 수는 없다. 오늘이 바로 길일! 진심을 담아 상대에게 고백한다면, 당신도 커플지옥에 당당히 입성할 수 있을걸? 연애도는 73!"
살아있는 나는 문장이 없고 살아서도 죽어있는 몹쓸 시인이고 살아서도 죽어있는 애인이고 오늘도 죽은 시인과의 연애가 한창입니다 혹시 생의 화두가 연애라고 밝힐 수 있겠습니까, 당신 죽은 시인과의 연애 / 이은규
민경「오늘의 연애운. "항상 성숙한 모습만 보여주는 당신. 그런 당신의 모습에 기대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가끔은 어리광을 부리는 것도 플러스 요소가 될 수 있다. 연애도는 47." 그렇다네. 애매하구나.」
민경「오늘의 연애운. "항상 성숙한 모습만 보여주는 당신. 그런 당신의 모습에 기대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가끔은 어리광을 부리는 것도 플러스 요소가 될 수 있다. 연애도는 47."
로레타「제가! 제가 봐드려도 되나요? 오늘의 연애운! "뜻하지 않은 선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완벽히 준비하고 당신에게 올 행복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연애도는 91." 이거 좋은 거죠?


여자

오수연오늘 학교의 아는 애가, "여자의 연애는 '덮어씌워서 저장'같은거라며" 라길래, "아닌데?ㅋ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한다음, 옛날 파일은 공유폴더로 이동해서 여자 네트워크에서 열리는거거든?ㅋ"라고 가르쳐주니, 조금 충격 받은 듯 했다.
이게 오늘의 한국임 썸네일 여자 캐릭터, 데이트 폭력했던 사람이 연애한다. 라는 영상 올리고
오늘 회사의 남자선배가 "여자의 연애는 '덮어써서 저장' 같은거구나" 라길래, "아니에요,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한다음, 옛날 파일은 공유폴더로 이동돼서 여자 네트워크에서 열려지죠"라고 가 르쳐주니, 조금 충격 받
자옥「오늘 토모야가 "여자의 연애는 '덮어써서 저장' 같은거군" 라길래, "아니,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한다음, 옛날 파일은 공유폴더로 이동돼서 여자 네트워크에서 열려지는거야"라고 가 르쳐주니, 조금 충격 받은 것 같더라.」


생각되는

오늘 온라인 타로는 오후 시 6반 부터 오후 11시 반 까지 합니다! 보실수 있는 점은 연애운,진로,학업, 인간관계, 현재나의상태, 그리고 그외 질문을 해주시면..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봐드립니다~!^^ 가격
오늘 온라인 타로는 오후 시 8반 부터 오후 11시 까지 합니다! 보실수 있는 점은 연애운,진로,학업, 인간관계, 현재나의상태, 그리고 그외 질문을 해주시면..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봐드립니다~!^^ 가격은질
오늘 온라인 타로는 오후 시 5부터 오후 9시 까지 합니다! 보실수 있는 점은 연애운,진로,학업, 인간관계, 현재나의상태, 그리고 그외 질문을 해주시면..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봐드립니다~!^^ 가격은질문당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mbcbluenight


10년

알고지낸지 10년, 얼굴만 보면 싸운지도 10년. 그런데 서로 짝사랑만 한지도 10년? 법정에서 자기들만 모르는 연애중이신 박변과 변검의 달콤살벌 배틀로맨스 보고싶다 "변검! 오늘 저녁에 닭발 콜?내가 쏜다!" "삐


11시

3박 4일의 연애 휴가 종료! 과연 10인의 최종 선택 결과는 어떻게 될지, 오늘(21일) 밤 11시 #로맨스패키지 에서 공개됩니다!


남의

집에오니 우리애들이 휩쓸고간 흔적에 쓸쓸하여 오랜만에 잘 안쓰는 빔을 켜본돠....🌟 오늘은 남의 연애 엿보면서 자야디😂
제이스은~제이슨~아왜!!! 그리고 오늘 밤 너의 모든 것을 빌려줄래? (얼굴잡고)얼마든지(목소리심장내려앉음 뽀뽀 쪽 떨어졌다 다시 쪼쪽 하는데 아니 제가 이걸 봐도 되는 건가 이렇게 남의 연애를 훔쳐봐도 이게이게....괜찮은 건가.....
오늘도 남의 연애로 행복해하기


오늘의 연애

짹윙 / 오늘의 연애
가끔 자기애로 충족이 안되는 무언가가 느껴질 때마다 연애하고싶다 소리함 오늘 새벽이 쪼꼼 그렇군 일찍 자란 본인의 외침이다

내 글에는 주로 좀 모지리들이 나와서 연애하고 막 👀 특히 오늘 분량의 아일리안(공)은 더 모지리 같은데 다음화는 한층 더 심해질거라 걱정...
해은 / 롱디 연애 [D, 한국은 아직 춥지? 오늘은 사택 근처의 루프탑 바에 왔어. 여기는 날씨가 많이 풀렸거든, 우리 자주 가던 곳이랑 분위기가 비슷해. 보고 싶다. 곧 갈게. -3월, 빛나는 곳에서 빛나는 너에게]
~ 오늘의 백민극장 ~ 유딩때부터 옆집 살며 싸우다 정들어 청소년기의 삽질을 거쳐 20년만에 연애 시작한 대딩 커플이 보고싶다..
95z_Ato#민뷔 오늘의 연애 예고편 민뷔전력 21번째 '내 맘을 알아채줄래' 주제로 참여합니다 첫작이라 미숙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민뷔전력
오늘의 게자리 운세는연애운아니, 아니 이것은 신경 쓰고 있는게 아닌 것이다! 아카시, 그런게 아닌 것이다!
분명 저쪽이 먼저 좋아한다고 말했었는데. 어째서 시간이 지날수록 혼자만 초조한 걸까. 송캐 작가님의 BL소설 (연애의 시작점)이 북큐브에 등장~♥٩(ˊᗜˋ*)و 오늘 단 하루! 30%적립 찬스! 송캐 작가님의 전작
근데 제 취향은 딥디방 사장님 뱩현이랑 알바생 턔정이의 연애 스토리...왜냐면 오늘은... 핫한 게 땡기는 목요일이니까...(시도 때도 없음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lkatbni

95z_Ato 아토님의 오늘의 연애를 보고 탐라 너머에서만 뵈었는데... 다른 영상들을 보고 저의 의식이 팔로우를 누르라며 저의 뺨을 때렷꼬.... 그에 응한 저는 아토님을 연모하기로 했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의 연애 오늘도 순항중
오늘 애인님과 충무로에서 만나 필름을 사기로 했다. 나는 오래된 콘탁쓰티쓰리와 캐논에프2를 들고 나갈거다. 그는 라이카엠6를 들고나오기로 했다. 밤새 문자로 영화와 문학 얘기를 하고 사진을 찍으러 가는 것이다. 아름다운 아날로그 방식의 연애다.
The Lovers(연인)의 정방향 카드야.연애와 쾌락을 뜻해. 아가씨, 어쩌면 오늘 좋은 인연을 만날지도 모르겠는걸?
오늘의 연애 영화보구싶다
(오늘의 그림일기는 남편이 쓰고 내가 그렸다) 놀랍게도 남편은 결혼 전까지 명절이 불편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연애 초반에는 나에게 "명절 며칠만 참아주면" 안되냐고 부탁했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 결혼에
쥬밀 오늘의 연애 언젠간 개봉(..?)

이안 영접 이후 물심양면 다 퍼다바치는 박짐,, 결국 연애 골인하고 내꺼다 도장 쾅쾅 찍고싶은데 도무지 예쁜 값 하는 애인때매 화딱지나서 살아갈 수 없는,, 하지만 이안 얼굴을 보면 오늘의 살아갈 힘을 얻습니다 예쁜 애는 예쁜
ㅋㅋ 오늘도 재도 커플의 연애전선엔 이상무 ㅋㅋ!!!
진짜 오늘 말투 존나 유사연애의 신 대박적남친말투 셔누 아이돌 다대따 ,,,,다대써,,,,,
내가 연애하고 싶은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그냥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싶어. 오늘 이런저런 일들이 힘들었다고 손잡고 밤거리를 걸으며, 힘들었다고 말하는 시간이 행복하게 느껴지는 순간을 동경해
제가 2차에서 제노사이가 연애중에 떨어져 지내보는 회지도 냈었는데, 원작은 이념이고뭐고 사이타마가 안가면 제노스도 이적안하고 다다미넉장반의 작은 집에도 밀고들어오겠다는 제자의 패기를 다시 떠올리며 오늘 탐라의 불안을 살짝 밀어내봅니다.
더 러브 #연애교실! 오늘도 #이지형 씨, #백영옥 작가님과 함께했는데요~ 솔로&커플들의 모든 연애고민! #푸른밤 으로 보내주세요^^
#프리스틴 #임나영 20대 연애 대표 코치 !! 우리 사랑스런 나영이의 모습 과 꼼냥꼼냥 글로벌 로맨스 까지!! 😍 오늘도 예측불허 했던 #시랑도통역이되나요?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Nozomi_ZEN

비밀공개연애의 시작 나 오늘부터 민호랑 사귀기로 했다! 그런데 민호가 비밀 연애를 원하니까 다들 적당히 모르는 척 하면서 우리 둘 사이에 끼어들지 않도록 주의해라 알았냐?
오늘의 코멘트 연애를 늦게 시작했어요 한 스물한살땐가
아 녹음해야되는데 오늘의 기회는 날아갔고오,,,, 연애서큘은 녹음 금방 끝나겠고,, 경화수월은 싱크 맞추는것만 해결하면 되는데,,,
오늘 연애의 온도 완결지을게요🙌
오늘 교수님이 그러셨는데 누군가와 연애할때 '너 없으면 못 살아'만큼 위험한 자세가 없댔다.상대에 대해 죽고 못 산다는 건 말그대로 내 존재,내 가치를 자발적으로 말소시킨 후 상대가 자신의 모든 것이라고 생각해 이별을 못 견
오늘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ㅠㅜ 저라도 들어드릴수 있다면 좋을텐데ㅠㅜㅜㅜㅜ 무리마시구 오늘의 남은 시간은 연애남매와 함께하는 좋은시간 되시길!!!ㅠ💕💕💕💕
맘고생황 전용 플레이리스트 ?? 애냐? 감정도 못숨기구 - 애송이의 사랑 ?? 새벽까지 둘만 집에있었는데 아무일이 없잖아? 그럼 체념해야 되는거야 (형이랑 나랑 그랬잖아요..) - 체념 ?? 야 미년아 형 연애한다 -

..오늘도 말도 못 걸어봤네 난 언제쯤 너랑 웃으면서 말 할 수 있을까 ••• 요즘 짝사랑에 빠진 한창 연애 많이 해야할 26의 김석즨 매일 밤, 꿈에 나올 정도로 아른거리는 그 사람인데 정작 현실은 말 한번 못 붙이는
(너무나도 바빠서 너희들과 편지도 자주 보내지 못했지만 1년 새 두 차례의 연애를 말아먹었다는 심심한 오늘의 지나친 정보를 전해주며...)
오늘의 깔깔깔 유머 장첸연애
오늘 달방의 MVP=김석진 장첸연애-)잘생겼다 라지모라라-)까브로나라 WW HANDSOM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애인 트위터를 검색해서 봤다. 오늘 우리는 무슨 바람이 불어 SNS에 함께 가입하고 있다. 이쪽 사람들과 친해져 무리지어 만나고 자랑도 실컷 하고 그들의 연애 일상도 듣고 싶은 것도 사실이나 아직 벽장 안에서 나오기 두렵다.
오늘 낮에 친했던 언니들이랑 만나서 밥 먹고 수다 떠는데 연애랑 결혼 얘기만 계속 나오고, 어쩌다 서로의 제일 마지막 썸에 대해 말하는데 계속 어떤 남자냐, 어디서 만난 남자냐, 그런 말만 물어서 그냥 노코멘트하고 입 닫고
저도 날린 자료인데 디엠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연애하는 오늘의 🐯🐰 모음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spring__0506

오늘의 연애.. 볼 말
아 오늘 서한차 보다가 잘까 우리의 멜로 보다가 잘까 보통의 연애 보다가 잘까 두근두근두근두근
배틀호모가 보고싶어서 만든 넨년 연애의 온도... 오늘도 역시 자급자족 개퀄주의해주세요,,
밈비 오늘의 연애 💖 잘 봐주세용
「보라색」 연애운이 상승하는 징조에요. 오늘따라 매력적인 모습인 걸요? 덤으로, 악세서리는 행운의 아이템이니 잊지마세요!
난 당당해스무살로서의 야망에 혼자서 뭐할지 벌써부터 상상해 술도 살래자연스럽게 머리도하고 알바도하면서 어른스탈로 연애도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근데 이런생각하면 난 더서러워 "사장님.
제가 만든 '너의 이름은' '오늘의 연애'와 시선(/ xxhcoke)님의 영상에 관한 디엠 전문 및 피드백 글입니다

스다-나나오짱 열애설을 오늘봐서 헐 행쇼ㅇ0ㅇ 했은데 덕분에 쿠보타랑 아사미짱 열애설도 알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매우 좋아하는 배우들의 연애를 응원합니다 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
오늘의 연애말려
미횬은 달력을 보다 자기도 모르게 푹 한숨을 쉬었다. 오늘은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앗 아니 진짜 넣으면 아프겠지만 아무튼 사랑스러운 애인 져호와 수십일 간의 썸을 지나쳐 사귀게 된지 404일 째 그리고 그간의 애타는
#민호뉴트 알콩달콩 오늘은 연애하는 이야기로 ㅋㅋ 잘나가는 연예인 뉴트와 뉴트의 24시간 찰싹붙어있는 매니저 민호ㅋㅋㅋㅋ 까칠얼음대마왕 뉴트였는데(물론 일은 흠잡을데없이 완벽!) 갑자기 분위기가 핑크핑크로 바뀌어서 팬들
하라는 배구는 안하고 카라스노 뒷동산에서 연애질하는 동서.......... 마치 하라는 과제는 안하고 동서 커플매니징하다 오늘하루 다보낸 나의모습과 같고도..
아나 오늘 규정 진짜 당황스럽네..... 난 움짤처럼 어깨만 끌어안고 챡 붙어있는 포옹인줄 알았는데 저건 진짜... 10000세는 규정 연애의 장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장첸연애(오늘의 단어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_m_x_25

9. 유사연애, 소문믿고 까는거 등등 •• 다 비슷할거같음ㄷ ㅔ 10. 순간의 결과가 어떻든 어제의 나보다 더 간절한 오늘의 내가 되도록 , 효준선수가 말한고임 ••
오늘의 연애 #원챙
오늘은 목(木)요일. 너의 안생기는 연애역사는 나무 뿌리만큼이나 깊고 단단하구나...! 브라보!
ㅋ...ㅋㅋㅋ S부서 리원 씨 메모(자주 바뀜) 오늘 계획은 "고양이의 날" 알리기.(연애조작단)
이승기-문채원, 로맨스 ‘오늘의 연애’로 랑데부
소년열애사에 맞게 애들이 다 고딩인데 넘 귀엽더라고욬ㅋㅋㅋ 후 오늘도 투디 친구들의 연애사를 응원하며 지켜보는 흐뭇한 포지션..^ㅅ^
15. 운우의 연애사는 평탄한 적이 없었습니다 한번은 집에서 쫒겨나느라 헤어지고 한번은 폴리아모리라서 헤어지고 한번은 잠수이별 당했죠 도화살 운우는 오늘도 자기가 무슨 잘못을 한걸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xxhcoke

오늘 행앗 들가자마자 연애상담했는데 같이 비참해지신 고래님 이량님 감사와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후... 제가 연애의 달인인거 어떻게 아셨죠;; 지금까지 공략못한 미소녀가 없는데... 이제 공략 끝났으니 모니터 바깥으로 나오기만 하면 되는데... 왜 나오질 못하니! 괴상하게도 오늘은 운수가 좋더니만...
kimbonbon_ 오늘꺼두째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사람이랑다정한사람의연애는너무설레게해ㅜㅜㅠㅠ
2/23 (금) 채널CGV 10:20 스피드 12:40 빅히어로 14:40 덕혜옹주 17:20 에베레스트 20:00 관상 22:50 수상한그녀 25:20 오늘의연애
결국 새로운 떡밥 말고 이미 다 알고있는 사실인 혿균의 연애에 확신을 더 더해준 오늘의 라디오 ^^;; 현실 뼈테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춘연애드라마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발랄한 브금도 틀어줘야할 것 같은 어감이다 ㅋㅋㅋㅋㅋㅋ 언제나 그들의 앞에 행복로드를 깔아주시는 시사님 덕분에 오늘도 평화로운 하루를 만끽합니다 😭😂👍
좋으니까 한번 더 보세요 백칠=백둘기=새=소중함(? 오늘부터 백둘기의 모토는 소중함이다 이런 연애초기부터 주고받았던 손편지들 죄다 편지함 만들어서 차곡차곡 간직할 사람들 같으니..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ticker_ram

일부러 연락도 안하고 있었는데 토비오한테서 전화가 오자마자 바로 뺏어가서 자기가 전화하려고함ㅋㅋㅋㅋ(아까 전화 뺏어간것의 전말) 토오루가 오늘따라 빨리 눈치 못챈것도 자기는 누나니까!누나랑 자신을 연애적으로 잇지를 못해서 ㅋㅋㅋㅋㅋㅋ
새준,,,, 새준을 주세요,,,, 현기증 날 거 같음 오늘은 너의손짓 때 둘이 뭘 했죠?!?!?!?!! 공개연애 짤 주세요!!!!!!!!(흥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라라라 화자 x 롤러코스터 화자 꽂히면 앞뒤 안보고 오늘 당장 훅 들어가는 불같은 성격의 라라라 화자랑 늘 조심스럽고 사려깊고 신중한 성격인데 결정적일 땐 용감하고 결단력 있는 롤코 화자의 연애
게임에 능숙한 그도 그녀의 마음에는 골머리를 앓는다! 니노미야 카즈나리! 연애라곤 미연시밖에 안해본 히키코모리 꽃미남!! 사회력만 있으면 가능성이 있었을텐데, 오늘도 역시나! 학교끝나고 집으로 가버렸다!! #청춘부기
모범생에 잘생기기까지! 하지만 연애에는 쑥맥인 사쿠라이 쇼! 첫사랑에게 고백편지를 100통 넘게 보냈다는 전설이 있다. 멀쩡하게 생긴 것들이 잘못되면 제일 위험하다!! 오늘도 그의 만년필은 사랑의 세레나데를 적어내려간다! #
오늘도 친구의 연애상담을 해줬다 요즘따라 많이 해주는거같네 쓸으으으읍 나 모솔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싹한 연애적 슙국 보고 싶네 ㅋㅋㅋㅋ 국이 낯도 가리고 주사가 뭔지 몰라서 실수할까봐 맨날 회식 뒷풀이 다 빠지는데 오늘은 빠지지 말라는 상사의 말에 참석함,,, 근데 주사가 멱살잡기,,,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rua_ing

🐰가 찍은🌴❤ 🐰가 찍는거 보고 세상 다정하게 웃는 🌴😊😊😊 오늘도 평화로운 뽐맠의 인🌟연애😇😇😇
“오늘은 수혅씨도 못 만났네..” 즤믡의 애인을 수혅이라 하겠음. 수혅은 중소기업 회장(베타)의 아들임. 결혼과 연애는 기업과 기업끼리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구조임.
상환동철 오늘의 연애 예고편 패러디 진짜 너무 허접해서 울고 싶지만 그래도 그냥,,, 그냥,, 그럽니다,,,,,
엑소엘오늘진짜최고엿어요♡ 엓소의 연애 시뮬레이션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오후 8시 상사에게 엄청 까이고 우울해서 땅만 보고 한숨쉬면서 걷고 잇는데
오늘 팬싸 ㄹㅇ 유사연애충과 머글의 대환장 콜라보였음
육섭 오늘이다 너희들의 공개연애 발표 날이
공원 벤치에서 담배피우는 수진이랑 옆 벤치에 앉아있는 고딩 정아 ㅋㅋ 정아 남자친구 기다리는데 이새끼가 계속 늦어서 그냥 오늘 헤어지려고 마음 잡고 왔다 수진은 인상쓰고 폰만보는 예쁘장한 고딩의 연애 구경하고싶어서 옆에서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__flametrain

오늘부터 둥 안의 연애세포, 깨운다. (있긴 있냐?)
우아ㅏㅏㅏ 오늘 라온X프리X코만 세존잘님들의 코이랑 연애재판본다
오늘 여기까지 씁니다. 흐름 싹둑... 강생이 더 괴롭히고 싶었는데 썰이니까 적당히 하자 싶어서.. 1nn 타래 넘어 연애 시작이네요. 사실 이 설정으로 정작 보고 싶었던 건 연애하는 백도였지만 또 앞에서 주절주절 푸느라 힘
오늘 친구의 아는 친구 연애 얘기를 들었는데 만난지 한 달 만에 처음으로 손 잡고 고백할 때 편지 길게 써왔다는 얘기 듣고 약간 토할 것 같앴는데 왠지 내심 부러웠다 이 감정 뭔지 알지 내가 그런 거 바라는 건 딱히 아니면서도 그냥 괜히 부러운거
태가 다가가니까 싱긋 웃으면서 오늘은 누구랑 했어요? 어땠어요? 라고 묻는데 대답 못하고 어물쩡 넘겨. 국의 마음도 알고 본인도 크게 다른건 아닌데 국이 너무 어리기도 하고 태는 본인이 연애보단 관계인걸 알아서 한 사람한테 정착할 수 없을거라 생각해.
오늘의 연애 대박비민인뎅 ㅋㅋㅌ
오늘의 연애운 보기 끝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SBSNOW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k_ko_mak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eleven__days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doIuseventualis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95z_ato

오늘의 연애 김금희 사랑하죠 당신 한낮의 어떻다고 공유폴더로 1216_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