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컬링

SBS 여자 컬링 준결승 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링넘떨려ㅕㅕ
컬링 개오져
ㅏ!!!!! 우리 한국 선수들 ㅌ컬링!!! 너무!!! 잘해!!!!!!
진짜 여자컬링 대박대박대빅
컬링 5엔드 이번 샷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멋있으니까....
대한민국 컬링 진짜 알수없다 너무 잘함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DJ_CONFUZE

대한민국 컬링 진짜 뭐ㅈㅣ????????특이점 왔어
우리 컬링 진짜 우주체강임
아니 컬링 진짜 킬링 수준
컬링 너무 오져 개오져
아니 진짜 우리 컬링 뭐지??????거의 손으로 가져다놓은거같은데
아 진짜 컬링 이게 더대체 무슨 정확도
올해 하반기에 컬링 애니 나올듯

트친님들 오늘 (23일) 저녁 8시 05분 부터 대한민국 vs 일본 준결승전 여자 컬링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
남자컬링 오늘 한일전 재밌었던게, 우리나라는 이겨도 이미 탈락된 상태고 일본은 우리나라 이기면 본선진출. 우리나라 선수들 일본은 못보내주겠다는 각오로 이겨버림. 일본도 본선진출 실패. ㅋ
컬링 용어 언제 영미로 바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정녕 컬링을 보고있는 것이 맞나? 우리는 사실 뿌요뿌요 경기를 보고 있는데 이것이 컬링이라고 착각하고 있는게 아닌가?
컬링 5자 요약 와 저게 되네
컬링보고잇냐진짜렬루쩔어ㅜㅜㅜㅜ
여자 컬링 선전의 비결은 바로 영미 그런데 영미가 뭥미ㅋㅋ개웃김ㅋㅋ ㅋ영미 영미 기다려 워 워 영미 기다려ㅋ금메달 부르는 마법의 영미 영미 영미ㅋㅋ컬링 이게 잼 있는 줄 몰랐다능ㅋㅋㅋ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seni0111_

컬링 한일전 의문의 승부
우리 선수들 이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알티해주시면 원하시는 이모티콘 사드릴게요ㅠㅠㅠㅠ 알티만 해주세요ㅠㅠㅜ ㅜ #컬링
* 올림픽 컬링 경기 엑스트라 엔드 연장으로 진행을 30분 연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공지사항 죄송합니다.
야 나 진짜 내일이 콩쿨인데 내 콩쿨보다 컬링이 더 떨렸어
일본팀 다섯살때부터 컬링했다고? 이거 고인물대 빠요엔 대전 맞네 미치겠네
컬링 결승!!!!!!!!!!!!!!!!!!!!!!!!!!!!!!!!!!!!!!!!!!!!!!!!!!!!!!!!!!!!!!!!!!!!!
와 컬링 미쳣다

(속보) 대한민국 여자 컬링 결승 진출
여자 컬링 본 후기 어차피 한국이 이겨 우리 컬링 질리가 읎어~🎉
와 컬링보는데 심장 쫄깃해죽겠다
님들.....놀랍게도....ㅈㅓ도 내일 12시에 콩쿨입니다 여자 컬링의 기운을 받아 열심히 하고오겠음 홧팅!🌠💃😘😘💕💘💘💎💖💍💋😄🌠✨💃☺💃😳✌🌟🔥
와 컬링 여자 준결승 이 장면 진짜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임
ㅠㅠㅠㅠㅠㅠㅠ내 콩쿨보다 컬링이 더 떨렸음 나 아까 손 겁나 차가웠잖앜ㅋ큐ㅠㅠㅠㅠㅠㅠ
여자 컬링 유일하게 해설이 필요하다 느낀 게 안경언니:(언짢) 나:(헉 실수하셨나..??) 해설아 상당히 좋은 샷이었는데요!(해설) 나:!(그 렇군)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onr1020

와 진짜 너무 행복해 우리나라 컬링 금메달 따면 알티하신 한 분 3만원 계좌 보내드려요 ㅠㅠ 너무 수고했는데 결승까지 갔고 금메달 따자 ㅠㅠ
긴 말 필요없고 컬링 금메달따면 알티 한분 쏩니다!!!!예!!!!!!
컬링 제일 재미있을때 해설들이 아 이게되는군요!!!!!!!!!!!!!!!!!!!!!!!!!!!!!!!!! (할때
컬링 마지막샷때 분위기
컬링너무 귀엽다 손에서 떠나갈때 저런느낌임(?
알티해쥬셈 컬링 결승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일본 이기고 감~~~~~~~~ 트친 한정 아니고 당발은 낼 아침에 일어나서 하겠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일요일 아침 9시 컬링 결승 봐쥬시긔/~~💘💘💘💘
컬링 결승!!!!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최고다

일본 실트에도 여자컬링 떠있어서 보는데 되게 훈훈해짐 "한국 예선 1위였는데 그런 애들을 상대로 잘도 여기까지 했다" "우리 애들도 굉장했지만 한국이 한끗발 앞섰다" "안경선배 굉장하네..."
(탐라에 컬링가득
한국 컬링 요약 해설위원:아 이건 좀 어렵게 됐네요 (트리플 샷) 해설위원:아!!!! 이게 되네요!!!!!!!!!!!!!!!!!!!!!!
이번 올림픽 이후로 컬링하는 사람 욘나 많아지겠네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한국 컬링 대표팀 결승진출 너무기뻐서 알티 이벤해요♥♥♥ㅠㅠㅠㅠㅠㅠ Rt만 눌러주세요ㅠㅠㅠㅠㅠ당발은 결승전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먹으면서 결승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일본팀 스킵은 디섯실때부터 컬링했고 부모님이 모두 컬링선수였다는것까지 너무 ㅋㅋㅋㅋ스포츠만홰 라이벌팀의 에이스임ㅋㅋㅋ
🇰🇷대한민국 여자컬링팀 화이팅!!🇰🇷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MAYLIGHT_BH

이제 한일전은 야구도 축구도 아닌 컬링으로 간다..
컬링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샷 직캠 ㅠㅠ 행복한순간이야 잊지못할거야 ㅠㅠㅠㅠ
일본 선수돌 5살부터 컬링했다는데 그럼 밥먹고 컬링하던 애들을 방과후컬링팀이 이겼다는거 아냐 씹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링에서 모든 팀 이긴건 우리나라밖에 없다고 넘 대단함ㅠㅠ
근데 진짜 왕도 스포츠물 내용인데 친구끼리 만든 촌구석 컬링팀 예선꼴찌 첫 올림픽 눈물의 패배 다시 재도전 자국 올림픽 예선1위 라이벌(국가)과의 피말리는 대결 촌구석vs엘리트 그리고 세계1위와의 진검승부까지
일본 컬링 대표팀 요시다 치나미 선수 '니코니코니~' 엌ㅋㅋㅋ
완전 스포츠만화 9권 표지임 고등학교 친구 김영미에 이끌려 방과 후 수업으로 컬링에 입문한 뒤 준결승에서 한번 패한 일본을 만나고 컬링집안에서 자라 6살부터 컬링한 훗카이도 컬링천재 후지사와랑 11엔드에 주장대결 하게

여러분 네 저희 컬링 한일전 이겨써여!!! 그러므로,,, 우리 컬링 팀이 금메달을 딴다면 알티하신 세 분 께, 은메달을 따면 알티하신 한 분 께 만 원짜리 문상 드릴게요 헝헝 ㅜㅜㅜㅜ 그거로 옵치 전리품 상자도 사시고 흐어
힙함의 미래는 여자컬링팀에 있다
컬링 금메달따면 그림 그려서 족자봉 뽑아Dream...☆ 알티만하세요 팀킴 사랑합니다(고백)
컬링 이짤 배큐 6권 표지 생각나
컬링보면서 박수치는데 키우는강아지 자기칭찬하늕줄알고신남 귀엽다잉
팀킴 여자컬링 베스트샷
진짜 여자 컬링 결승에서 스웨덴을 꺾고 금메달을 차지한다면 알티하신분들중 단 한명에게 이거 선물해드릴게요 금메달 가즈아아!!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kyloackae


일본

아 일본도 잘한다
아니일본도 너무 잘해서 긴장을못놓겠어
일본도 진짜 너무 잘한다 근데 우리나라 화이팅
일본 지나갔다/!/!//!/!!
하우스문 다 열렸고 가드 다시세워야겠네 일본
아니일본뭐야
일본 가드ㅋㅋㅋㅋㅋ진짜 오진다

이야~~~일본 스톤 또 지나감~~~
일본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일본이랑 우리는 결승에서 만났어야할 실력자들임
ㄷㅂ일본 멈췄어ㅋㅋㅋ
웬일이야 일본 진짜 잘한다
헐 일본 2득점????
일본 샷 의미없나ㅋㅋㅋㅋㅋㅋ ㅋ ㅋ 큐ㅠㅠㅠ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honeyboy0506

일본 ㄱㅖ속 아깝게 들어오네
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ㄱㅋㅋㅋ아 내가 일본 선수였으면 엄청 허탈하고 그랬을듯ㅋㅋㅋㅋㅋㅋ야 이번 스톤 성공했어☞다 쳐냄ㅋ
일본 마지막 스톤 제발 지나가라
아 일본 진짜 짜증나게 잘해
아니 나 진짜 토할거같음 어케 이래 일본 나이스 할때마다 나 울거있음
나 성격 개이상해 일본 좋아할때마다 속 뒤틀림(왈칵
경애선수야들도... 나가지않을까 캐스터야는 스톤입니다(뿌듯(배웠음 해설여기서 야는 일본이에요 캐아 그렇습니까... 어렵네요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_SIA_0412

아 일본ㅡㅡ
아 일본ㅋㅋㅋ아 너무 싱ㅎ어 지금만 싫어할래ㅠㅠㅠㅠㅠㅠ
일본 동메달딸듯
사실 후지사와(일본 스킵)너무너무너무 잘해서 진짜 개쫄렸음 정말 차분하고 침착하게 고요 속에서 핵폭탄 가져다놓는 기분
일본도 3,4위전 잘해서 메달 땄으면 좋겠다. 특히 스킵은 신의 영역이었음. 진 줄 알고 악수하려던 차에 연장전 들어가게 되고 연장전도 한 샷 한 샷이 다 살얼음판이었다. (무슨 소리죠 얼음 위에서 하는 건데. 관용구요
존나웃긴점일본 이기는것보다 결승 이기는게 더 좋은데 마음은 이미 편안함
아 근데 칼렁팀 스토리 진짜 넘 일본 스포츠만화임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시작하는 주인공-그녀의 친구(안경속성)-주인공의 동생-그 동생의 친구-타지에서 합류한 유망주. 실력을 갈고닦다가 올림픽 출전. 강팀들 다 도장깨기하다가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RV2043_210

오랜만에 일본어를 쓰니까 가타가나랑 히라가나가 막 섞여 나오네... 안되겠다... 놓지 말자...
나 지널찾 하이라이트 부분 일본어로 부를 수 있음
일본 매스컴 뜬 안경선뱈ㅋㅋㅋㅋㅋ메가네센빠잌ㅋㅋㅋㅋㅋ
십지어 그 팀과의 대결 완전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이고... 지금 머릿속에서 일본 스포츠만화 한 다섯개는 족히 스쳐지나감ㅋㅋㅋㅋ 일본이 짜놓은 먼치킨설정을 현실에서 해내버리는 팀 킴


EXOL

변멍뭉..... 내가 미쳐..... 가상현실세계 최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Q. 딸기만 재배하시는 건가요?
알티당 좋아하는 브랜드와 쇼핑몰 추천! ((알티 목적임미당)) 아래 사진은 저구요 제가 평소에 입는 스타일들이에요!(캐쥬얼, 맥시멀리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for_ritsu_

이번에는 진짜 풀어요 ;ㅅ; 일주일에 3kg빠지는 방법 2주전에 54kg였다가 오늘은 49kg 귀차니즘 있으신분은 100퍼 성공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백현이 jtbc아침뉴스 인터뷰 햇아여 앞에 쫌 짤림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키라키라 리다 수호데쓰 여루요루 찬요루 디오디오 디오데스 카이카이 카이데스 체니체니 첸 데스 시우시우 시우민데스 배쿠배쿠배쿠배쿠짱 백현데쓰 세니세니 세훈데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오늘 디오 립스틱샤또 제스쳐 대박.... 개까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하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인스타 셀카 필터 예상 ← 스노우 clean 푸디 맛있게 4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23 수호 준면 SUHO Play boy 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ooo_wha

카칭 엔딩 미쳤냐고 ㅠㅠㅠㅠㅠ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내동생 겁나 불쌍하게,,,,,누나,,,,나 6학년 망했어,,,,이러고 내방에 들어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1. 습관은 변하지 않는다 ㅠㅅ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실시간급상승 무슨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런 배경 타래로 이을께요. 아이핱 목적이니 알티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뇨르 뇨르 찬뇨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보려고 정리하는 엑소 손민수템 학생팬이 사기에 부담이 그나마 적은 옷 위주로 들고 오겠습니다 (아이하트 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fondant_OS


시아님

ㅋㅋ...큐ㅠㅠㅜㅜㅜ 전 괜찮으니까요.. 아 맞아!! 시아님 저 어ㅏㄴ전 웃긴거 봤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나로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허헣 퇴근 후에ㅔ 귀여운 시아님 덕분에 힐링되는 기분입니ㅣ다😍😍
시아님은 이미 말씀해주셔서 태그안햇는데ㅡㅡ
시아님 ㄹㅇ 살빼야한다 샵 옷이 S뿐이라 S로 사니 일단 하체를 줄이자... 적어도 10cm......
헉 시아님 컬ㄹ링 잘 아시나요 ㅇ0ㅇ 전 쪼금밖에 몰라서 보는 재미가 완전하지가 않아요 ㅠㅁㅠ
네😶😶😶 저도 잘부탁드려요 시아님😊💖
시아님 가시죠...! 저희는 근처 사니까 직거래 하면 택배비도 안 들어요 (어이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akach2n

넵!!! 2회차는 혹시라도... 품절되면은 공구 펑될 수도 있어요ㅠㅠ 일단 시아님 자리로 선점해둘게요♡
ㅋㅋㅋㅋ아 너무 신나요 사실 미도치아도 사고싶었는데 돈 없어서 못 사는 거라... 시아님 보면서 대리만족해야지...ㅠ
시아님! 낙서 해왔슴미다!!(호다닥!)😆
안녕하세요오 시아님!! 00 배빵이라구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아안돼요시아님.,..(널부띿,..)히히...저도샤님듦머박..,.,.조아요,.,.,..털섟,.,,,.,.,.제가투샷자주..그려올게요,.,.,.,..,헤죿.........ㅜㅜㅜㅜㅜ....ㅇ(-(
전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시아님께서 평하신걸로 해주세요오!
안녕하세요 ! 시아님 ! 겸 이라구 함니당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tw_candydoll

대기타야지 룰루랄라 노동력 필요하면 시아님 불러줘☆
둘다 상관없는데 시아님은요?ㅎㅎ
전 다 좋은데 시아님 편하신대로 해요
신다온 많이 사랑해 #시아님_자트
구지의 행복은 시아님의 행복을 보는걸거예요~~!!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푹 쉬세요❤
시아님 능력자,,,
샤님 너무 좋아하는 거 티내는 듯 ㄱ-) 우히히 그걸 보고 계시는 양 시아님이 더 귀엽달지...🧡 메에에 🧡 양 픽시는 자러갈게요 코히츠지쨩..❤️ 굿밤...🧡 오늘도..간.밧.떼. ❤️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chdk_OUO


BTSARMY

3월 2일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다한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분들이 좋아하는 민윤기 최애 머리색은!?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1 = 1 vote
무한재생 사랑해요 (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남쥬니 미국띵만 만나면 왜 이러케 분위기가 더 쩔어지는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봄날 뮤비 속 신발은 소외되거나 약한 자를 의미하고, 바닷가에서 이 버려진 신발을 주워들고 같이 여행을 하면서 마지막에 제자리에 돌려놔준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지금 많은 아미들의 심정. .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_KING_SIA

[이벤트] rt만 해주시면 한분한테 다 보내드려요 앨범이 자꾸 나와서 나눔해요ㅠ 당발은 다음주 월요일에 합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우동....우동....우동.... 우동은...왜 우동일까....?🍲🍥
봄날 피셜 해석이 드뎌 밝혀졌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전정국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욱끼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 녜 저여? 저 머 별루 업는대여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근데 사진은 왜이래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뽀시래기 민윤기 맞나ㅋㅋㅋㅋㅋ 명견만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웅영유치원

듬직한 선생님이 있는 웅영유치원🐤🐤🐤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i_love_shotgun

웅영유치원🐤🐤🐤
사이좋은 웅영유치원🐤🐤🐤
옆사람을 그려보아요 웅영유치원🐤🐤🐤
선생님께 물어봐요 웅영유치원🐤🐤🐤
착한마음 웅영유치원🐤🐤🐤
메리크리스마스 이브! 웅영유치원🎄🎄🎄
영양만점 점심시간 웅영유치원🐤🐤🐤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magamhaera


Sia

♥(앙스타 좋아하시는분들만) 저도 알티이벤 해보고셒어서 요로콤 올려요 알티해주시면 2월 25일 한분 뽑아서 앙스타 최애 배경까지 이 퀄로 그려드릴께요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heteroH2O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Yeon_0w0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Ma_lyun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No_eulnim

Sia 컬링 일본 EXOL 시아님 BTSARMY 안경선배 Ff_SSSS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