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EXOL

남 괴롭히는 걸로 돈 버는 사람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노래 H.O.T - Pu Ha Ha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H...O.....T.....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EXO DO
O K A Y T H A N K S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
[♤ H.O.T 이 벤 트 ♤] ●$€고소장 당첨 기회!€$● ~*₩고소파티 고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피디엪 따갑니다~[♤ H.O.T 이 벤 트 ♤] ●$€고소장 당첨 기회!€$● ~*₩고소파티 고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4. 1 R T = 1 V O T E 보고 그냥 가지마시고 리트윗 해주세요 격차가 너무 큽니다 기간도 넉넉하지 않아요. (위아래로 있는 트윗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MoonㄷH통령fanㅋr페에 (서방의 노력ㅠ) 카페ㅈ1ㄱ1님이 올리신 공ㅈ1인데 'ㅇ1 바닥에 끼어들지 말라' 라는 구절을 보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ddahyuntwce


2집

아직까지 우린 어른들의 그늘 아래 있어 자유롭지 않은데 이런 저런 간섭들로 하룰 지새우니 피곤 할 수 밖에 (H.O.T. 2집 - We Are The Future)
GO! 희준 GO! Tony GO! 재원 GO! 우혁 GO! 강타 You're ready. This Rhyme is ready for the good time! (H.O.T. 2집 - Go! H.O.T.!)
네가 세상에 없다면 우리도 없겠지 이 모든것이 너무 소중해 (H.O.T. 2집 - 너와 나)
마치 너의 생일이 꼭 내 생일같아 오늘 너의 곁에서 또 다시 태어나고 싶어 (H.O.T. 2집 - 12번째 생일)
자, 자, 자, 이제 다시 H.O.T time이 왔다. (H.O.T. 2집 - Go! H.O.T.!)
나에게도 단 한 번만 기회를 줘 이대론 너무 억울하잖아 (H.O.T. 2집 - Tragedy)
양들의 모든 가족들은 사냥감으로.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놈들! (H.O.T. 2집 - 늑대와 양)


3집

공수레 공수거 거품처럼 사그러질 것들 욕심을 버리고 하늘을 봐 그대를 노려보는 눈이 느껴지는 가 (H.O.T. 3집 - 열맞춰!)
그 어떤 것도당신을 쓰러뜨릴 순 없어 알고 있죠 세상엔 당신 혼자가 아니란 걸 (H.O.T. 3집 - 빛)
변하지 않는 서로에 대한 사랑 굳은 맹세 아름다운 날들이 영원할 거야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소중한 그대 목숨 그대 생명은 4월의 바보가 아니다 (H.O.T. 3집 - Monade)
언제나 포기해야 했고 모두다 잃어야만 했고 나에게 남은건 이제는 버려진 다신 찾을수가 없는 찢겨진 내 영혼 (H.O.T. 3집 - In I )
너의 그리움도 모두다 이제는 필요없어 그리움 니 죄는 필요없어 너에게 주었던 마음도 이제는 떠나겠어 (H.O.T. 3집 - In I )


행복

44-1. EXO - 행복 (feat. 김연아) [part.1] (원곡 H.O.T) ( 150815 KBS2 나는 대한민국 2부 ) #엑소_음악에_빠진날 #행복 #엑소 #exo #iHeartAwards #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Hoshipizzapasta

행복 (original by H.O.T) 13명의 재롱은 역시 #나노단위로_집중해 💞
제가 밈 너무 사랑하는거있쬬.... 제가 말한것도 다 이루어지니까 같이 행복하기❤️❣️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한 H.O.T. 멤버들! #아이돌1세대 #H.O.T. #안무연습 #연습실 #행복 #함께해요 #그대와 #영~~~~~ #원히! #영원히 - ※ 올림픽 중계로 편성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오늘 밤 10시
이마백번치고죽을래,,,,,,,,,,,,,,,,,,,,,,,,,,,,,,,,,,,,,,,,,,,,,(저행복해요의최상급표현)
(거의 정반대의 행복) 드디어 손으로 만져보았어요. 가로판형이고 그림이 많아 페이지수가 꽤 돼요-마지막 사진은 책에서 가장 분량이 많은 꼭지중 하나인 분노의 모유수유 탈출기...
H.O.T.의 데뷔곡 '전사의 후예'를 시작으로 '캔디', '행복', '빛', 'We Are The Future', '아이야', '우리들의 맹세', '너와 나'까지 90년대를 휩쓸었던 주옥같은 명곡들의 무대는 물론
갈수없어 안타깝고 본방사수도 힘들지만 H.O. T 응원합니다^^ 그리고 다시 볼수있어 행복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하루 늦게 볼수있을듯 하지만 그래도 기다릴수 있습니다~태국에서도 응원합니다 화이팅!

아너무웃겨ㅠ삼은 여러분이 케첩을 찍어서 올려주실때마다 너무 행복하고웃기고 즐거워요 인간 is 대체적으로 귀여움


엑소

언론만 모르는 SM의 위대함 H.O.T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NCT 이 그룹 다 엣셈이 배출함^^ 니들은 소속 아티스트가 평생 대상 받아야 성공인거야? 위기 기준은 도대체 무
EXO 엑소 시 04:08 S


시나리오

[COC TRPG 시나리오 배포] '변해버린 사람들'을 배포합니다. 감금된 장소에서 탈출하는 것보다 사건을 조사하는데에 흥미를 느끼시는 탐사자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약간의 전투요소가 존재합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CoC 시나리오 (극채색) 공개합니다. 진행에 따라 탐사자의 특성치나 기능에 영구적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티계로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정도의 분위기입니다. 비밀번호는 티스토리 내의 공지를 참조해주세요.
[CoC 시나리오] (Gute Nacht)의 후속시나리오로 (Poppy) 를 배포합니다. 1인 PC 시나리오로, (Gute Nacht)의 플레이어 및 키퍼분께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관련 개요 및 내용은 전부 (Gu
COC 시나리오 (자정으로부터) 키퍼링 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3명의 예쁜 친구들과 1명의 케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정은 가능한 가까웠음 좋겠다구 생각합니다 루루룰!!! 🙏😉😳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FUTURE

[#워너원데이] 올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워너원의 에너제틱과 활활, 그리고 H.O.T. 선배님들의 ‘We Are The Future’ 무대로 추운 겨울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우리 워너블도 따뜻한 연말 보내요😘 🎅🏻메리
171225 SBS 가요대전 스페셜 무대 H.O.T. - We are the future 성운 MULTI ANGLE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Full🔗
무한도전 멤버들도 맹연습 했어요!! #쩌렁쩌렁 누구와 많이 닮아있는 재석형 #누구라고는 #말안했어요... #사전영상 #장우혁_편 #참고 #그냥_참고만 #인트로_복붙 #H.O.T. #We_are_the_future #유재석 #


오빠들

솜디우리 오빠들 노래예요♡ H.O.T. 우리들의 맹세 #잠못드는이유
선곡리스트를 랭오빠가 작성하시는거 왤케 재밌지ㅋㅋㅋㅋㅋㅋ 오빠들 나중에 알아보셨을까😎 #H.O.T. #에이치오티 #칠현체를알아보셨을까?
후렴을 하면 인기와 부와 명예와 신분상승을 했던 오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T. #에이치오티 #후렴을부르는자모든걸갖는다 #얼굴에서빛이나요
세상사람들!! H.O.T. The Way That You Like Me 이 노래 좀 들어보드래여!!! 증말 희대의 띵곡 이란말이죠. 화음, 보컬, 랩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전체 노래. 정말 오빠들의 영진이형에게 백번 천


에이치오티

뭘 모르면 공부라도 해요. 에이치오티란? #H_O_T_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H.O.T. 에이치오티 ~1996


케첩을

라니에르를 욕하지마라! 케첩을 욕하지 마십쑈!
바본가봐... 라니에르를 욕하지마라! 못생겻어 케첩을 욕하지마십쇼!


생일

#비투비 #BTOB #이창섭 #생일축하이벤트 뭔가 굉장히 뿌듯하고 좋네요😊💕💕 (왜 이렇게 찍히는지는 의문입니다😭)
2월23일 #더보이즈 #케빈 생일축하하며 생일축하노래 불렀습니다 :) 축하사절단 케빈 생일축하영상 #THEBOYZ #KEVIN 생일축하합니다 #HappyKEVINday #케빈생일축하해 ♬ 노래 축하사절
오늘내생일이다.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오늘 내 생일 인가봐... (어떡해?) (진짜어떡해?)
쩨이홉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슈가형이야 #예전폰찾느라힘들었다 #사진멋있다 #그리고나는배고프다
나는 호비형 잘나온거 못나온게 읎네 ㅜ #JIMIN #호비생일ㅊㅋ
우리 홉이 생일 축하해 내가 이거 올리려고 일년 기다렸다. -Jin


르포

갠적으루 드와 마리니의 행강불명 모든 르포가 본인 룸메랑 다녀와야하는 갓ㅡ시날이라고 생각하구요.
저는 르포앤솔...썰이나 자잘한 설정들 모아서 회지로 만들구싶어용
르포 tmi북,,

르포 낙서+썰북...


정일훈

정일훈 취중진담 박제한다.......
#정일훈 뛰고있다-B(e) on t(h)e run 해바라기-(S)u(n)fl(o)wer 지켜보고있다-Watchin(g) She`s Gone .....
정일훈 고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체

가요계는 물론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시대의 아이콘 17년 만에 다시 뭉치는 전설의 아이돌! 그들의 완전체 만남을 위해 무한도전은 3년을 팬들은 17년을 기다렸다...! - #완전체 #원한다면 #와주세요 #960907 #데


캔디

H.O.T. 선배님들의 무대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20주년축하드립니다 #캔디 #엠카 #PENTAGON #펜타곤
180223 #VAV #Jacob TikTok Update with #Ayno 제이콥이랑 에이노랑 쌍둥이!단지 널 사랑해🎶#VAV #Jacob #Ayno #H.O.T. #캔디 #💕 #백투더나인티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GO

와이프의 과거를 알게 됐다 . 옷장 정리하다 계상님을 만났다 과거 자신은 빠빠라기 - club H.O.T. - fan god - 신화창조 활동 후 한동안 쉬다가 지금은 EXO-L 이라며 덕질 is my life


하필

왜 하필 피자박스를 들고 들어와야햇지?똑바로 서라 삼.
하필 오늘은 장사장님 안 오십니까ㅠㅠㅠㅠ
나진짜 너무 궁금해서 플텍 아닌 애 계정들어가서 사찰이라도 해보려햇는데 하필 딱 들어간 친구가 케첩은 지금...(이말하고 잇길래 바로 튕겨져나와서 본계에틀어박혀버렸잖아 진짜 아픈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H.O.T.

SM 덕후의 시작은 H.O.T. . 17년 만에 다섯명이 모인 모습을 보자마자 감동이 몰려왔는지 눈물을 보인 와이프님 . 나는 왜 울컥하지??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 From 아내가 시우민 팬인 남편 . #
공연당첨소식 전화 돌리던중 H.O.T. 팬분의 스웩 너무 멋지다 "그럼요 제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사계H:하아...너무 뜨거운거같아요. 그래서 그런데 저희 시원하게 ICE가 되는건 어때요? 조사계O:앗, 좋아요! 조사계T:...?

조사계O:((격렬한 댄싱)) 조사계H:왜, 왜그러세요!? 조사계O:애들이 정답을 맞춰줬으면 좋겠어서요! 조사계T:(((동공지진)))
중고생 여러분, 미리 말씀드립니다. 내일 무한도전보고 한먹으면 여러분도 한국인인지라 H.O.T가 파고싶어질수 있어요. 허나 그러면 후회하게될것이며 수만기획에서 키우는 여러분 동년배의 박지성이나 스무살 마크 오빠를 파시는 것
따흑따흑 타소님 ㅅrㄹ6ㅎH요..!!
Pssst.. have you guys watch this 무한 도전 ep? This one is 토.토.가수3 special H.O.T As a fan! I FEEL TOUCHEDㅠ.ㅠ
삶에서 빛을 꿈꾸었던 사람들에게 겨울은 위독하다 / 류근, 위독한 사랑의 찬가 (생각난 거 툭 드리고 감 그럼 이만)
(길에서 갑자기 폰 떨어뜨리고 주저앉고 울고 구름)
4주년 김에 ^^../ 한참 유행하는 마녀집회 해시태그 (달진 않았지만!) 예요 헤헤 늘 감사합니다 ^^~!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risingshinee

어떤 날은 늦은밤에 만나자고 전화해서 우리 사이 친구 사이 애인 사이 물어댔고 가끔씩 젖은 눈빛으로 넌 나를 유혹하려 했어 (H.O.T. 1집 - 너는 Fast 나는 Slow)
에...?? 뭐했서...?
설이벤트 합니다......................... . ..이친구... 삶에 치여서 블소 머 하는지도 모르고잇서.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주는거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헤 헤헤헤.. 헤헤 절 계속 탐라에 둬주세요 헤헤헤헤 감사합니다 디옵마 잼게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잘부탁드려요.. (존나당연히..)
내일 드디어 지능계발 갈 것이다...!
》》김 종 현《《 • S H I N e e • 1 9 9 0 M a i n V o c a l ♡ u l t i m a t e ♡
으아으아으아(와칸다식인사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내 처음이자 마지막일 아이돌 H.O.T. 다시 보기까지 진짜 너무 오래 걸렸다 ㅠㅠ
네 미!사!고!영!! Forever H.O.T. 🙆
H.O.T. 무대 보다가 젊은 차승원 씨에 깜놀해버림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멋있지만 저때 대박 잘생겼잖아ㅋㅋㅋㅋ 물론 그때도 잘생겼다 생각했지만 지금 다시 보니까 느끼는 게 다르다ㅋㅋㅋㅋ
잉 나두 그래😭 벨이 나랑 가치 힘내쟈 응원할게🙌❤️
화이팅 화이팅 😢💗💖💕💘💓💞
절대
올림픽 넘 어려워서 메달따면 좋아하는 새럼이라 미안훼,,😭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chtqnf9697

노을이 아름다운 나라에 가고싶어요ㅠ
따흑 아니 와칸다는 어떤 나라길래 임금님이 미래 왕비님이랑 길거리에서 뽀뽀하는데 플래쉬가 안터질 수가.있죠
폐하도폐하지만 전 슈리 밑에서 슈리 수발돕고싶은 ㅠㅜ
아아아규ㅠ 가발 그리.싫어하시더니 가발부터 벗어던지시도ㅠㅜ 진짜 다들 자기가한말 지키는 캐릭터드류ㅠ
요원님도 귀엽구 ㅠㅠ 부산 나왓ㄱ을때는...진짜.. 영어속ㅇ 들리는 익숙한 모국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더 얘기하고싶지만 그러면 큰 스포가 될것같아서(눈물의.와칸다식인사
감쟈밈 저두 멘탈은 안녕하지 못하지만 밈 힘든건 맴 아파,, ㅠㅠ 아직 어리고 살아갈 날은 많으니까 차근차근 천천히 생각해도 괜찮아요 응원할게요 😊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ludassi

울 주연가 최근에 봤다는 영화들
아 세상에 불루님 너무 고마워요... 정말 보자마자 울컥했네요ㅜ 우리 같이 멘탈 부여잡고 하고싶은일 꼭 이뤄요 저도 블루님 항상 응원할께요😭❤️
감쟈님 꼭 잘될꺼에요 제가 말한건 다 이뤄집니다 히히❤️❤️
헉 천혜 오랜만 ㅠㅠㅠㅠㅠ
조아요조아🙌
뭐..전 오히려 좋던데요. 백인 모습이 안보여서.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이 해시태그 하신분들중 안좋은 일이 있으신분들 고민이있으신분들 그외에도 모두 응원해요 우울함으로 밤새우지말아요 내일은 더욱더 나은 하루가 될테니까요 😊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moments_archive

계옮 넘 힘든것,,^^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전시회 옴??
맞아요ㅠㅠㅜ
흑흑 와칸다어 좋아오ㅠㅠ
헉 나 토욜날 가는데 ㅠㅠㅠ
가족..........ㅇㅣ지.............................................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youbomnal

H.O.T - 빛 토요일 왤케 안오지..
💎 so get чour hɑnds up . 자 깨어나서 눈을 봐 벗어날 수 없어 чou’re ɑll up ιn mч zone // I’m ɑ blɑck blɑck wιdow | ♡ blɑckwιdow ‧ 🌹
H.O.T.는 물론 멤버들도 다 들어갔네
[#딩고뮤직] 세븐틴의 100초댄스 드!디!어! 공개~~~ 우ㅓ후~~ 조명까지 공식색으로 맞춰준 PD님 센스 머박적,, ㅠ 따흐흑.. 마지막 넘나 ㄱㅇㅇ...... 100초가 이렇게 짧다니ㅜㅜㅜ
ㅡ T H R E A D F O R GASXLA ㅡ
울 아재님들께 H.O.T.도 재결합 하던데 아세아는 동기화 언제 해주시나요
리녈하고 가자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v1xaRuG1VI9mibg

;ㅅ; 없을거같아서....심룩
오옹 오눈구야?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 H y o g o .     👧 0 4 l i n e .     ( F u k u d a . M a t s u m u r a )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
ㅋ ㅋㅋ ㅋㅋ ㅋ ㅋ 사실 어떻게 하든 파국일것이다
그것도... 애들끼리 합심 잘 하고 추리 잘 하면... 트루엔딩 보긴 해
조아조아 나도 호텔가면 짜봐야지
H.O.T로 가버려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누워있어도 돼!!
이.별 !!!!!
나 12시엔 자거든 쉬구잇더
조만간 블로그에서 봐요~ #JHOPE_practice #JHOPE_Poppin #HopeOnTheStreet #H.O.T.S
맞아 일간댜..ㅎㅎ
헉 누구?
디엠으로 알려드릴께여!!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오늘 많이 먹어서..??
우웅~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스팸 존맛레시피를 찾아서 그런데요 스팸을 구운다음에 물 100ml ( 종이컵 반 ) 간장 1T , 맛술2T , 설탕 2T 를 스팸과함께 적절히 쫄여줍니다 국물이 다 사라지면 안되구여 짜게 먹고싶으신
ㅇㅁㅇ.........ㅇㅁㅇ.......(이메레스 쇼핑을 나간다)
( 삼님 꼬옥 안아드리고 담요도 덮어드리고 데굴데굴 )
좋은 밤이에요 삼님~~~~~!!!!!!!!!!!!! 헉 잘 참아내셧어요 ( 쏟아지는 정보를 꿀꺽꿀꺾!!!) 저는 알바 끝내구 와서 플필 제출하고... 간식 좀 먹고... 이제 누우려구요 ( 쏟아지는 강제적 정보 주입 )
졸업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2018.02.21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junujunun0

결국은 쉬즈곤이여써ㅋㅋㅋㅋㅋㅋ 잘한다잘한다👏🏻👏🏻👏🏻
얼굴천재 화보천재 정일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 ㅠ
앞으로 열릴 당신의 날들을 환하게 비춰줄 수 있는빛이 되고 싶어  이제 고개를 들어요 눈부신 빛을 바라봐요  /빛, H.O.T #워너원_200일_축하해 #Happy_Day
그 제가 이것저것 주워왔는데 편하신ㄴ걸로 그려주시면 감ㅁ사하겟고 헉 마지막 이메레스보고 막 생각난건데 인ㄴ어공주au같은ㄴ거 풀고싶다
H O T 하다구!!!!!!!!!!!!
5. 네이든 남주가 미스 페레그린 어쩌구에 나오는 남주인데 또 다른 캐릭터라 더 재밌었음 수학천재에 대한 이야기, 되게 꼬이고 어찌보면 어려운데 약간 성장일기같음 호불호가 많이 갈릴꺼같지만 나한텐 쫌 찡하고 재밌었음
6. 패딩턴 제가 외국영화를 넘넘 사랑해서 외국영화 추천이 많네요 헷 그리고 저는 애니메이션? 쨋든 동심의 영화도 굉장히 좋아해서 저같은 취향이시라면 이영화 꼭 보시길,, 보는내내 기분 좋은 영화 😊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13Stardust_96

나는 저거 잠옷으로 알구이써 아마두,,?
모케모케 힘드러하지마 걱정마 내가 이쓰니까! (듬직)
어릴 적 젝스키스를 젝키라고 부르면 팬들 사이에서 눈치 주고 그랬는데,, 그때부터 강박적으로(?) 젝스키스라고 부르는 게 되었다. H.O.T를 hot로 읽으면 안 됐던 것처럼 ㅋㅋㅋ
함께 있는 것이 좋아 널 사랑한거야 날 바라보는 너의 눈빛이 따사로와 나를 보고 미소 짓는 너의 모습에 더욱 용기를 얻게돼 정말 고마워 힘이 들때도 있어 지치고 피곤해 그럴땐 혼자 울고 싶지만 너희를 생각해 우리를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BTOBPRINCE0321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onsentamago1028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suni_ILL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BOGUMMY

H.O.T. EXOL 2집 3집 행복 엑소 에이치오티 With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