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머리

신과함께 시트콤 보고 싶다. 아침 일찍 죽은 망자 데리러 가야하는데 늦잠자서 아아아아악! 비명지르면서 급하게 머리 왁스칠하고 이승 내려가면서 시스루옷 마저 입는 해원맥이라든가 겉은 염라의 충신 강림인데 술자리에서 염라 앞
컴백인건 보이는데 머리 구린데 아냐 대충 왁스 떡발하면 갠찬을걸요
쿠라사와 신혼 때 사와무라가 왁스로 할 수 있는 모든 머리 쿠라모치에게 해줄 것 같다 입으로는 아 뭐야ㅡㅡ이러면서 사와무라가 머리 만져쥬는 거 좋아해서 집에 돌아와 씻을 때까지 손대지 않는 쿠라모치...그 후에도 왁스칠은 사와무라 담당이 될 것이다
남조카가 완전 깔끔하게 왁스와 스프레이로 앞머리를 올려붙이고 가족모임에 단정한 차림으로 와서 칭찬 엄청 해줬다.
꼬바고박 아침마다 왁스로 머리손질하고 그날그날 어울리는 타이골라매고ㅜ 흑흑 빈틈없이 깔끔한차림으로 출근하는 이사보쿠토주세요ㅜ
우장훈 앞머리 왁스로 올린건가? 하앙 너모 앙증맞아ㅜㅜ 짧은 앞모링
직장인au 세트라면 그게죠아ㅠㅠ 머리대충 왁스도뭣도안바르구 물칙칙뿌려서 쓸어넘긴 짧은머리ㅠㅠ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shin_jakkk

근데 길가메쉬 시대에도 왁스같은게 있었나 머리 어떻게 올리는거임?
아니 스프레이 사요 왁스 잘못하면 머리 떡 바로 짐
저 미친 퀄봐 미친 진짜 모자에서 나온 저 염색하다가 망해서 에센스 바르려다가 왁스바른거같은 ㅈ망머리지만 존나 잘생겨서 그거마저 모에로 보이네 요망한놈...
왁스도 쓰긴 쓰는데 너무 끈적거려서. 처음에는 힘들었지. 실수로 올빽머리도 만들어봤고... 이상한 머리도 만들어봤는데, 이제는 익숙해졌어.
으에ㅔㅔㅔㅔ엑 추태 아닌데 애교인데!! 내가 요새 꾸미질ㄹ 않아서 그렇지 막 머리 왁스바르고 하면 왕년얼굴 아직 가시지않았다구
지유가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8시
18 이상형 머리 스타일이 단정한 남자요 머리 왁스 칠해서 까는거 별로 안 좋아함 머리 단정하면 80은 넘어감

머리에 하트 매일아침 왁스로 세우고 옴
12. 지윤배우님 생일선물이라고 과자 핸드백 메고 계셨음 ㅜㅜㅜㅜㅜ 정말 귀여우시고.. 숏컷에 앞머리 왁스로 넘기신 거 넘 멋지다고 했더니 민망하고 웃기다고 하셨음 ㅜ
하이큐 야치 가발 대여합니다 코홀과 부코때 직거래로 대여 가능합니다. 대여비는 0.5이며 비닐.머리방울 분실시0.05이며 반납은 당일이나 3일기간드려요 만약 지각시 하루당 0.1추가합니다. 쌩액.페이글루? 가능합니다 하지만 왁
비어있는 두 번째 줄을 잠시 응시하다가 손가락으로 책상을 톡톡 두드려. 아. 다시 샤프를 들고는 머리 스타일이 이상해. 라고 적어낼 거야. 아침마다 왁스로 열성이던데. 물론 하얗고 시원시원한 이마가 예쁘긴 하지만 안 그래도 큰 키가 더 커보이긴 하지.
개밥 주는 남자 옹성우... 왁스칠 안한 머리에 목 늘어난 티, 헐렁한 츄리닝 입고 동네 유기견들에게 먹이 주는 성우...
....와나....그리면 나죰 태그해주세요...///// 아침마다 왁스질하는 코라씨 사랑합니다ㅠㅠㅠ흙ㅠㅠ그러다가 잘못만져서 머리카락이 삐죽 나와줬으면((귀여ㅓㅓㅠㅜㅜ
아악 츄 너의 머리에 왁스는 내 침이야 (주륵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Greenybambooduk

+) 윤영화 머리 왁스 풀려서 너풀너풀 내려온 것도 너무 취향이야ㅠㅠㅠㅠㅠ
나는 왁스 발라서 깐머리보다 손으로 헝클어서 내린 머리가 좋다 막 감고 나온 머리 같이 그런 거 (몬주알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라햇는데 플립님이 말하신게 너무 꽂혀서..ㅋㅋㅋㅋ 백란머리에 왁스 안먹으면 ㅋ ㅋㅋ ㅋ ㅋ 귀엽겟군
예전 채색법른 머리에 왁스 발라놓은 느낌이였구... 요즘 채색법은 조금 빛나는 떡 보는 느낌이랄까...? 비유왜이래...
머리카락에 왁스 바르지 않으면 안돼?
음? 왁스? 아니, 왜? 오늘은 숙소에 안들어갔었어서, 머리도 왁스칠 못했어. (네가 왁스 질문을 꺼내자 시선을 들어 너를 뚫어져라 쳐다본다.)
약간 머리에 왁스 발라놓은거 까먹고 습관적으로 머리 넘기다가 고대로 굳어버린거같은 그런 심각한 머리다 ,,,

왁스를..안 들고 왔다...우짜노.. 내 앞머리 이상한데...(한숨 푹)
야 너는 조용하구있어... 하고는 이제는 왁스로 머리 넘기고 다니는,..,,
만세 스타일링 중에 찰랑하는 헤어도 넘좋드라 똑같은 만세 활동인데 왁스?한 머리는 청량하고 이고는 차분하고 청순해 다예뽀
너무나 기쁘고 설레어. 오늘도 이쁜 너가 내일은 더 이쁠 걸 알기에. 내일 아침의 나는 알람없이도 일찍 일어날 거고 널 맞을 준비를 하느라 분주할거야. 괜히 머리에 왁스를 한번 발라볼 거고 한톨 먼지가 거슬려 방을 청소
현양 황 맨날 양한테 잘 보이려고 머리에 왁스 떡칠하고 맨날 가죽자켓에 오토바이 타고 다니고 그러는데 양 눈에는 그저 하찮을 뿐,, 근데 어느 날 양 독서실에 있다가 너무 아파서 집 가려고 나왔는데 걷는 것도 힘듬 그때
셩으 진짜 라이더 / 가죽재킷 + 왁스로 싸아아악 넘긴 완깐 머리 찰떡이야 그리스야 그리스
오ㅏㅠㅡㅜ 드디어 닿앗어....ㅠㅜ 쿠로오처럼 머리 반만까서 왁스로 올린 보쿠토 기대하겟습니다ㅠㅜㅠㅠ🙇‍♂️🙇‍♂️🙇‍♂️🙇‍♂️(뭔가많아진 디테일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9roooom

왁스발라서 머리세우는 길가
머리가 갑자기 거지가 된 기분으로 다시 머리를 자르러 가고 헤어스프레이나 왁스를 사러간다. 렌즈를 사려했으나 나는 그냥 눈 색깔이 빛만 비추면 좀 갈색이고 해서 일단 보류 (그냥 사기 귀찮은거임) 하리보젤리 추가구입 가방...좀 큰거..하..
도대체 오빠들 트라이앵글때 왁스랑 스프레이 몇 박스 썼는지 너무 궁금하다 머리카락 차 천장에 안닿았을라나
아 왁스 사서 머리 넘기고 싶다..,
개않네! 까고 댕기라! (박수를 짝짝, 친다) 맞다! 매력은 또 깐머리다이가. 내처럼 왁스로 빠짝 올리고 댕기라. 의외로 편하다!
원맥이 출근때마다 머리 왁스하고 스프레이 뿌릴 거 생각하니 죽는다..
으른남자 좋네~ 좋다! 왁스 우째 쓰는지 알려주께! 알았제? (네 머리를 쓰다듬 해준다) 니도 무사해야하는 거 알제??

아 존나 일낫더니 머리 이래대잇음 자동왁스 ㅋㅊㅋㅍㄴㅍㅋㅍㅋㅍㅋㅍㅋㅋ 안감은 거니까 안올릴랫는데 실제로 보면 너무 풍성해♡♡♡
어차피 또 왁스 바를텐데 왜 머리를 감아야하는가 하는 현타는 어차피 쌀텐데 왜 먹냐랑 똑같겠지,,,
머리 왁스로 세팅하고싶은데 그럼 집에 와서 또 감아야하고 ...귀찮고...
좋고말고, 스타일의 기본이다 엣헴~(왁스를 꺼내서 양손에 비비적) 자 머리 대봐라;
그래. 오늘에야말로 남자의 새 인생이 열리는 것이다. 남자는 바로 오늘만을 기다렸다. 남자는 머리에 왁스를 바르고, 심지어 뷰러까지 사용해 속눈썹을 돋보이게 했다.
집가서 왁스바르는거 연습해야지.. 몇번 감으려나.머리
왁스는 너무..머리가 딱딱해지는 느낌이야. 머리띠라면 괜찮겠지만.. (네 머리를 빤히 보다가) 리본달린거로 사줄까?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girin_popo

거실에 앉아서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곰곰곰곰
지금 염색하고 있는데 머리 왁스한 원숭이 같다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왁스바르고 나갔다와서 머리감아야하는데 귀찮
머리는 왁스칠 해서 넘기고, 옷은 뭘 입지. 제기랄, 마스크는 절대 벗으면 안 되겠군...
그 요즘 유행하는 머리카락에 왁스 발라서 동그랗게 말아서 이마에 챡! 붙이는거 잇자나요 그거 모라그러지
그리고 인사드리기로 한 날 당일이 되자 히나타는 덜덜덜덜덜 떨면서 정장입고 왁스로 머리올리고 양손에 선물과 꽃다발까지 들고 카게야마집앞에 도착했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으면서도 이미 카게야마네 집 앞이라 물러날수는
그럼 왁스로 보쿠토처럼 머리 올리고 흰색으로 염색하새요

그 찰랑찰랑한 생머리를 두고 왜 자꾸 왁스를 쓰죠 덕후 한번만 죽여조세요
그리고 정인철새끼 불지ㅡㄹ러 가는 새끼가 머리에 왁스칠은 왜 했냐고
예지 한 중학생?쯤에 연빈이 머리처럼 왁스 바르고 거울앞에서 포즈 취하고 있을거 같아부러ㅋㅌㅋㅋㅋㅋㅋㅋㅋ그럴거 같다기보단 그러면 쫀귀겠다
그래야겠어요ㅎㅎㅎ리다 데뷔초때만 해도 생머리였던거 같은데...ㅎㅎ 어느순간 왁스로 세운머리가 고정이 되었더라고여ㅎㅎㅎㅎ
특히나 이동역은 존나 김칫국을 드링킹하기 시작헷다 이미 누군가 자길 짝사랑해 자기가 준 선물을 질투해 론준의 애착담요를 훔친거라고 맘속에서 결론을 내리고 자길 짝사랑하는 존재를 존나게 의식중이엇다, , ,갑자기 머리를 염색하고
개욱김 오늘진짜 동묘 구제시장 갔다가ㅋㅋㅋㅋㅋ 머리 넘 거슬려서 올리브영 가서 미니 왁스 사가지고 급하게 올리고 다녔다 넘 정신없었어서 사진은읎음
가아라 그 이대팔 왁스로 고정시킨 머리만 풀면 인기만점 연애인될것같다 원래 인기 많긴 했지만...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exo_duckyu

킹스맨 AU 나루사스 보고싶다 발랄한 후드에 야구잠바 걸친 천둥벌거숭이같은 모습으로 다니다가 머리 왁스 바르고 쓰리피스 정장 풀세팅하고 바쉐린 콘스탄틴 시계 찬 나루토가 사스케, 다녀오겠다니깐요! 외치는데 그 넥타
(지친다..머리를 마구 헝클어트렸다가 아레나엔 왁스가 없는 걸 깨닫고 최대한 다시 차분하게 가라 앉힌다)
원작에서 약간 생머리에 왁스발라서 세운거같은 감인데 나는 부들부들한 백인머리에 그냥 밖으로 잘 뻗치는 결인거
머리 고정하려면 왁스도 하나 사야하는데...2015년도 까지 였던 무스를 임시방편으로 쓰고는 잇지만서도 부작용은 없지만 좀... 응.....그래....
오전에 ㅋㅋㅋ 카이토 머리가 그리기 너무 빡친 나머지 친구한테 이런 소리함 나 이새끼 실사판으로 이러고 다니면 완전ㄴ 꼴볼견 아니냨ㅋㅋㅋ 친구 글게 왁스 한 통 다 쓰겠내 어휴 싫어 나 너 미쳤냐 지금 뭐라고 했냐
머리에 왁스바르고 윙크할거임묘
쿠로가 쓰는 왁스 따라 쓰는 테토라... 테토라랑 쿠로랑 코낸내 하고 다음날 아침에 쿠로가 테토라 머리 세워줘서 둘 다 빠워 올빽하고 등겨햇스면...

케이토가 소마 머리 쓰다듬는 걸 보고 생각났는데 케이토가 쿠로 머리도..쓰다듬어봤으면 좋겠다. 자는 사이라든지 왁스한 머리 신기해하면서 쓰다듬다가 쿠로 깨고 케이토 멋쩍은 듯 웃고.
티비에서 뭐 매일매일 너가 웃는~ 잊혀지지않아. 어느샌가 너를좋아하고있었나봐 그런거 나오고. 그 전에 케이토가 머리 쓰다듬 할때 원래 쿠로가 나중에 그냥 왁스같은 거 안하고 와보기로 이야기를하기도 했었다
니시노야 머리 내리게 누가 니시노야 왁스 숨겨줘
혹시 헤어 뷰티 전공이신 분들 중 머리카락에 뭘 붙일 때 접착력이 좋으면서도 이후 지울 수 있는게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ㅠ...? 스프레이나 왁스밖에 답이 없는 것인가 붙이면 떨어질것 같은데😂😂
그러니까요! 오노 생머리가 너무 보고싶어여..왁스 그만쓰고 생머리 한번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어여!!
지로 머리 어떻게된걸까 지로는사실........ 하루에왁스한통씩 쓰는걸지도몰라
무스라 왁스보다 뭐랄ㄹ까 고정력이라고 해야하나 할튼 그게 좀 딸려..!! 직모라 반댓편 머리 넘겨서 곡선을 만드려면 하나씩 띠용해서 무스 힘드러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myjayD798

근데 쿠로 그거 왁스한 머리.. 맞지..? 일어나서 찾아볼게....
왁스 무진장 칠해도 원상복구 되는 릭 머리
머리에 왁스 발랐냐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사실 원래 이런 머리야. 전에 길었을 땐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짧아지니까 사정없이 뻗치더라.하핫
유실장 들어왔을 때부터 꾸준하게 정장만 입을 듯 머리도 흐트러짐 없이 왁스로 고정하고
바에서 일 할 때 마리와 요한 둘 다 성인이라고 뻥쳐서 어른스럽게 하고 다녔다 했어요( 요한은 왁스로 올린 머리에 안경+타이 빼고 유니폼... (별거x)
해리야, 10갈레온 빨리 갚아. 디키저번에 줬거든? 해리(그러고보니 그런 것 같다.) 디키 해리(주제를 돌리자.) 음. 오늘따라 머리 왁스 잘 됐는데. 뭐 썼어? 디키...누명. 해리:
..머리? 왁스로 다듬는데.. 원래는 검은색이야.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exo_duckyu

게다가 쥐어뜯으며 자꾸 입쪽으로 가져가려고 해서 왁스발린 머리카락은 좀 위험하다 ← 이런 이유로 퇴근하면 바로 머리감는 가아라 보고 싶다. 다음날 아침에 산발이 된 머리를 왁스로 누르는 가아라와 그 모습은 볼 때마다
이유찬 대표님 아침에 일어나서 말끔히 수트차려입으며 머리 왁스 발라서 넘기고, 스포츠카 타고 회사 출근해서 직원들한테 인사해주는거 상상하니깐 ••• 존나 멋있어 ,,,, ((오열 #iHeartAwards #EXOL #B
코믹콘두 갑니다 총총,,, 첫 코믹콘인데 머리에 왁스랑 젤도 떡칠해서 홈커밍 삐따빠꺼로 갈거샘 ㅎㅎ 한번씩 마스크 벗고 다닐 것이다
강림 왁스로 들어 올린 제 머리 안 건드리는 편인데 진짜 너무 빡쳐서 한숨 내뱉으며 헝클였으면 좋겠다 손가락 사이로 끈끈한 머리카락 비집어 새 나오고 그런 거 넘 보고 싶음
헨릭 머리카락 상당히 긴 편인데 대체 어떻게 저렇게 만지는 거지? 왁스+스프레이 고정력이 저 정도로 강력하단 말인가...
노래듣고 왁스로 머리 피자
연휴전에 머리 안짜르고 개겼더니 점점 개털이 되어간다... 내일 왁스라도 좀 써야하나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alsoonmarket

머리에 왁스 바르면 먼지 다 달라붙어서 ㅇㅇ
근데 왁스 발라서 관리해줘야 하는 머리 아닌가 걔는 추리닝맨인데,,
쉼표머리 저도 좋아함다 ^^7 끝부분 왁스 떡칠하고 뾰족허게 갈아서 챙럼들 쪼고 다니면 빠숀도 챙기고 재기도 시키고 일석이조죠 ^느^
로돌페의 아침일상 머리감구 왁스로 머리넘기구 앞머리 2가닥빼기
나두..왁스로 앞머리 뿜뿜 해보고싶다
머리를 잘랐다 왁스 셋팅해주셧다 집에 나올때 머리 감고나왔는데 들어가서 또 머리를 감아야한다 그러고 보니 머리자르고 샴푸도 했었다
머리가 세워 져서 왔다... ).......로보도 왁스 빌려줄까요..?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oiso_xisx

(신기하다) 음.. 머리 묶은것이 흐트러질지도 모르니 왁스는... 앞머리만 세우겠습니다.
앞머리만요!??.........앞머리.. (웃음 꾹( 우선 왁스 건네준다 )
- 너무.. 깜짝놀라서 자기도 부끄러웠나봐. 내면은 지금처럼 왁스로 깐 머리보다 꼭꼭 숨긴 모습이 어쩐지 더 어울리는것 같은데 말야. 잡아온 백의 손이 가늘고 고운게 예쁘네 생각하면서 도는 다른 자신의 손을 바라보다가
그냥 조금 떠서 머리를 세우듯 바르면 돼! (왁스를 조금 떠서 시범을 보여준다
왁스발라서 앞머리 살짝 까고 눈화장 하고 다니면 될거같은데 음
카스미 앞머리가르마 비율은 똑같은데 넘긴 앞머리 형태가 왜 일치하지않냐면(다 넘겨졌거나 or 한머리 삐쭉 안넘겨졌거나 등등) 애가 맨날아침에 고데기로 손수하기때문에 다른편... like 유우의 왁스같이 ...
닥스 첨엔 왁스로 머리 다 쓸어넘긴상태에서 점점 앞머리 몇가닥 내려와있는거 좋음 (((약간 처음 단정한 상태에서 스섹 하면서 이리저리 흔들리느라 머리 흘러내리는거라고 연성할수있어서 좋음)))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HeeceePp777777

이게 왁스지 머리야? (침묵. 마른세수를 연이어 하더니 길게 한숨을 내 쉬었다.)
아근데 레알 남자들 머리털이 더 개털스러운거맞는거같아요 모발굵고 뿌리가 강해서 잘뻗치거나 존나 스트레이트거나(오가타는 스트레이트일거같다) 왁스칠 좀만해도 셋팅이 쉬운듯
지금 머리 좀 취저다 매튜야 누가 매튜 왁스좀 다 버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매튜가 머리에 왁스 안써서ㅎ_ㅎ..
매튜의 무대 왁스는 꾸미는 용이아니고 사실 걍 기타치는데 앞머리 흘러내리는거 짜증나서 쫙 올려버리는게 아닐까
신박한 ㅈr살법을 알았다 왁스 뿌린거 지나가면서 계속 맡으니까 머리 깨질것같음ㅋ..
완깐X 갈발X 밝은머리X 왁스떡칠X 젖은머리X 늑대머리X 흑발O 단정한머리O 반깐...앵간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Mug_ZZA02


EXOL

돈 들어오라고 왁스의 머니 듣고 있음 로또랑 같이 들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희희 제모 왁스 샀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수라 백작 왁스같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5주년 실링 왁스 못구하겟서.... 이렇게된이상 올해도 못구하면 밍찌 옆모습 각인주문해서 써야징...... ;-; 십마넌은 그냥나가겐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실링왁스 드디어 왔다#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실링왁스 첫도전 성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주년 왁스씰링 드뎌 쎄로손에 ㅠwㅠ.. 결재올릴때 이거로 봉해서 올려야지... 과장님은 이 콘서트의 증인입니다...(해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dua_sealstamp

잘만들었죠 ㅠㅠ 엑소 실링왁스 스탬프로 만드러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프레이

오.. 그렇구나.(이해한 듯 고개를 끄덕인다) 왁스로 한 줄 알았어.(손을 꼼지락거린다) 스프레이로 고정시키려면 힘들지 않아?
나 스프레이고 왁스고 없을텐데.... 근데...가발 조질수있는 공간이 잌ㅅ나?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에서 안될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
올영에서 보통 원쁠원 자주하는데 다른왁스나 헤어스프레이로 교체가능 한까 세일때 두개사시면 정말 유용하답니다
탐라 왁스라던가 스프레이라던가 가발 셋팅할 수 있는 물품이 잇다!! 자기가 셋팅 장인이다!!! 나와보시죠
나 왜케 또 살거 많냐. 클렌징티슈랑 보조배터리랑 왁스나 헤어스프레이 사세요 둥둥씨
앗...뭔느낌인ㄴ지알거같아...그랄땐 왁스나스프레이로뽝고정해버리는..!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D0C_P0IS0N

가발끝까지 왁스 스프레이칠해바
그렇게 아주 천천히 고데기 부터 왁스 하고 모양 잡구 스프레이 후우~ 하고 기다림
페이스글루로 이마에 붙이거나 왁스나 스프레이로 고정!
[#둘_셋팅샘플] 러브라이브! - 토죠 노조미 )고열사 ) 고데기로 간단한 힐링 후 왁스+스프레이 셋팅 쇼움님께서 맡겨주신 가발입니다. 😇
[#둘_셋팅샘플] 앙스타 - 츠키나가 레오 )고열사 ) 왁스+스프레이 셋팅 현재님께서 맡겨주신 가발입니다. 😇
[❤]일본 구매대행전문 소풍샵에서 눈물젤을 판매중입니다:) 가격 13500원 재고 3개 왁스, 스프레이 등으로 세팅된 가발을 원 상태로 돌려주는 전용 샴푸입니다!
나간김에 다이소가서 왁스랑 스프레이랑 양면테이프 사고 식사는 멀러 하지?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suigikutou

물에 존나 잘 씻기는 왁스랑 스프레이업나..잇어도비싸겟지...
왁스 셋팅도 했었는데 스프레이 만큼 춤출때 안움직이지가 않아...


립밤

✔성분위주 립밥 추천템 -버츠비 스퀴저블 비즈왁스 립밤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챕스틱 100% 네추럴 보테니컬 메들리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튜브 -랩노 4SP 세이프 립밤 -록시땅 시어버터 립 밤 스틱
생각보다 비즈왁스 안들어간 스틱형 립밤 찾기가 어렵다..


아침에

아 졸라귀여워 보쿠토 아침에 풀죽어서 엄마... 나 왁스 어딨지...? 왁스 없어.. 하면서 엄마한테 칭얼거리는 거 보고 싶음 졸라 귀엽겠다... 다 큰 사내새끼가 엄마 허리에 매달려서 히잉... 엄마하는데 안귀엽겠나?!☞보쿠토
내일은 아침에 수강신청 하고 오면서 농협 들러서 세뱃돈 입금하고 실리왁스 잔금 환불하고


아침마다

아침마다 꼼꼼이 왁스칠할거생각하면너무귀엽고...........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goldenmilk3


셋팅

앜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쥬문하면 아마빨리 올것 같습니당 가발 왁스 사서 셋팅 도전해봐야겠어요💕💕
우우웅ㅇ셋팅 모자라면 그냥 고데기나 왁스쓰셈ㄱㄱ량이 목욜 5~8시빼구 다돼용
[#둘_셋팅샘플] 가디언즈 - 잭 프로스트 )고열사 ) 왁스+스프레이 셋팅


집에

실링왁스 왔다 흰색 시킨거 같은데 왜 은색인지 모르겠지만.으으 처음거라 좀 모양 그런데 집에 성냥이랑 라이터가 없어서 더 못해봄...내일 라이터 사자


바르고

읏 내려주고십으면 한이가 직접 손으로 만져줘야할 것 ( 일부러 왁스 들 바르고 오기 ₩ ) 하아 ㅠ 신경질이라니,,, 한이 앞에서 그런 티를 낼리 업잔아요,,, 울 애기한텐 따뜻한 남자인 것을 🔪


실링

동방신기 보틀세트 포토카드 유노윤호 교환 구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최강창민 보틀세트 포토카드와 교환해주실분 구해요❤ 제가 유노윤호 포토카드 구하는거에요!!! 동방신기 최강창민 유노윤호 실링왁스 포토카드로도 교환 문의
1주년 왁스실링 교환 나:윈윈 😇:해찬 #럭키박스 #nct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chilax7982

홍대 실링왁스모임!!
해리포터 실링왁스 주문했디렁
* rt 하신 분 중 한 분께는 회지 한 권을 보내드립니다! * 룡난 회지 Full bloom (上편 ) 선입금 통판 폼 입니다! 선입금 하신 분들껜 호그와트 실링왁스 도장 편지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폼
음..좋아 커미션 밀린거 우선 작업 하고 실링왁스 인장도 만들어야지
이랑님 실링왁스 2차 하실건가여??
5주년 디오 경수 실링왁스 구합니다아ㅠㅠ
ㅈ ㅓ 폴랩 실링왁스에 왁스 추가 해도되나요! 작은것들 잇는걸루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gf_shop_

폴라리스 랩소디 실링왁스도장 공동구매를 시작합니다. 2월 28일 자정까지 받습니다. 중국에서 건너오는 상품이라 이전 공동구매와의 차이가 좀 있으니 유의사항을 꼭! 필독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폼을 참고해주
정우 왁스실링 키트 만들면 좋겠다
실링 왁스 하고 싶다
회중시계도 넘 좋고 실링 왁스인가 것도 넘 좋아
해포 실링왁스 입금
옛날 기밀 문서를 봉인할 때 쓰던 실링왁스. 이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때 써 보세요. 윤솜프로젝트가 아름다운 전통 문양을 새기는 실링왁스와 스탬프를 만듭니다. 성냥으로 녹이고, 스탬프로 꾸욱. 내 마음을 봉인해
실링왁스 가지고싶어 ,,,요즘 막 빈티지한게 너무 좋음,,,,,,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gf_shop_

실링왁스 살까
실링왁스 심심해서 찍을건데 마리아주때 편지받으실분? 선착순 몇명만할게요
왁스실링 왔는데 금색펄을 주문했던가...기억이 안나지만 난 가운데 색이 가장 좋다.
실링왁스가 얼마없어요...
편지 멘션해주신 분들 제가 실링왁스보고 가능한만큼만 할게요..편지라도 쓸려고 하는데 귀찮네 안함 할수잇음함
Rt이벤트) 이 몰랑이 무드등 말고, 몰랑이 무드등 홍보하는 포스터나 포스기 옆에 붙여놓는 팜플렛 구해서 줄수있는사람 (사례 당연히 함) 찾아서 거래완료되면 이번 직구품인 실링왁스 한세트 or 계좌 혹은 문상 5천원
깃펜들하구 깃펜에 끼워서 사용하는 철 펜촉들 그리고 잉크들 1개만 색갈이 달라! 실링왁스에 실링 스탬프~♪ 모형사과에다가 밀집으로 만든 연필꽂이♪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gf_shop_


왁스

다 쓴 양초에 끓는 물을 부으면 왁스가 녹아 물 위로 뜨는데, 물이 식어서 표면의 왁스가 딱딱해지면 왁스층은 손으로 눌러 깨서 손쉽게 버릴 수 있다. 잔여 왁스는 따순 물과 비누로 씻어내면 유리병은 다른 용도로 쓸 수 이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kxxjxexx0422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mohae1204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otonacool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HyBhs_1017

왁스 머리 EXOL 스프레이 립밤 아침에 실링 asllivenbrea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