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EXOL

꼬까옷 장착 개멋짐이 흐른다 (나비 넥타이 졸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비소녀 180210 Elyxion in Taipei #찬열 #백현 #Chanyeol #Baekhyun focu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례인사(?)해주고 땀 쓰윽 그리고 혀빼꼼ㅠㅠㅠ잊지못해 슴콘 나비소녀ㅠ백현이 우리구역 왔었어٩(ˊᗜˋ*)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비소녀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 백현이 끝까지 잔망스러운 거 봐봐요 흑흑 너무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노랫소리 주인공은 애벌레 친구였어요. 하룻밤 새에 잎사귀를 조금 먹어버렸네요. 애벌레 친구를 나비로 변하게 하려면 100 가 필요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이제발견햇따 .. 둘사이에잇던 뱩현이 나비쟘 부르러 잠깐 나가자마자 둘이 손잡음 .. 이제 섀쥰은 트루러브 이응지읒,,♡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elyxion in taipei BAEKHYUN 백현 나비소녀 살랑살랑하다가 백팩키즈 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우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byundus

진짜 나비요정이있으면 이런느낌일것같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비소녀 Don't Go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CHEN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는 준면이의 나비소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1 나비소녀 추는 나비같은 우리 준면이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비같아 준면 수호 ㅠㅠㅠ 날아가지마ㅜㅜㅜ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대단한 170708 SMT 나비소녀 백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평창 EXOlympic Streaming List🎖️ Only for Feb 25 POWER, 으르렁, Love Me Right, 중독, KoKoBop, Call Me Baby, Monster, Universe, El d
🎖️평창 EXOlympic Streaming List🎖️ Streaming List for Olympic Closing Ceremony 나비소녀, 엘도라도 제외하고 남은 6자리에 대한 투표후보입니다. 각 카테별로 2곡씩 선정

안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듣고 한번 본 사람은 없다는. 무대할 때마다 레전드를 찍는다는. 누구나 한번쯤은 듣고 입덕한다는 엑소의 나비소녀 한번 들어보세요 #iHeartAwardsEXOL #BestFanArmy
나비소녀가 보고싶은 밤이야. 그냥, 아름답잖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나비의 날개같아서 금방이라도 날아가버릴것같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나비소녀 듣고 입덕했습니다...무대도 아닌 음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솔루션셔츠 엑솔루션앙글 엑솔루션나비소녀 엑솔루션엘도라도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비소녀 추는 경수를 보면 우는 병에 걸림...룸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19. 엘리시온 나비소녀 할 때 김민석의 토롯코가 앞에 멈췄을 때, 성적 잘 나올 때, 투표하고 이벤트 당첨, 키컸다는 소리 들을 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3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walk_over_g

진짜 코스믹레일웨이로 정규5집 타이틀 내줘도 모르는 척 할게 그러니까 제발 한국어버전 좀 내 줘 가사가 너무 예쁨 제2의 피터팬 나비소녀가 될 수 있다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3. 뒤에 vcr과 엑소가 한 프레임에 잡혀서 너무예뻤던 고척돔 나비소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나비소녀 경수❤️ 춤선이 이렇게 아름다울수 있다는걸 보여주는..뒷모습마저도 완벽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백현 EXO-나비소녀 ❤️ 예뻐!
)이 글이 4012알티가 넘으면 엑소의 나비소녀를 녹음해서 올리겠습니당 지나가다 보이시면 알티 부탁드림미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Don't go 나도 함께 데려가줘 세상의 끝이라도 뒤따라갈 테니 부디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말아줘 아침이 와도 사라지지 말아줘 꿈을 꾸는 걸음 그댄 나만의 아름다운 나비 #EXOL #BestFanArmy #iHeartAwa
올해 찍은건 업로드 할만한게 없고😂 투표글 올릴때 나비소녀를 거의 업로드 안했던걸 깨닳아서 하드 뒤적여 봤습니다. 잠깐 흔들리지만ㅜ 같이 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폐막식 엘도라도 콜미베이비 럽라 몬스터 라잇세이버 나비소녀 중 한 개 하면 울 수도 있을 것 같음 엘도라도는 꼭 했음 좋겠고... 아냐 몰라 다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노래 랜덤인데 나비소녀야 오케 좋아♥️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스벅엠디 완존 나비소녀 시우민 모먼트아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폐허

🔫 나비 () 폐 허 () 나비 3, 폐허 10 폐허 선공 강제 전투이기 때문에 다이스 D10
폐허 3 나비 10 방어 성공
나비 10 폐허 3 폐허가 7의 피해를 입습니다. 폐허 -7
폐허 -5 나비 -2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woonutella_13

나비 -9 폐허 -8
폐허 9 나비 3 나비가 6의 피해를 입습니다. 나비 체력 -6
폐허 7(+3) D20 19 도주 성공. 전투가 종료됩니다. 칩 변동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비 -1,000,000 폐허 +1,000,000


아름다운

그댄 나만의 아름다운 나비 #겨론해
아름다운 그대에게 어찌 봄이 오지 않겠습니까. 설산의 매화와도 같은 자태를 가지셔 봄 나비가 절로 날아올 터이니. 분명 봄이 찾아올 겁니다.
여러분 덕분에 애벌레는 아름다운 나비로 변했답니다. 나비는 며니의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어요. 며니와 나비가 당근 밭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순간 당근 하나가 꿈틀 거리기 시작했어요. 무슨일인지 알아보기 이해선 110가 필
그럼, 네가 담은 달디 단 사랑은 누구에게 받을 수 있을까. .. 너는 뭐야? 나와는 다른 화려한 꽃이니. 아니면 아름다운 나비니. 그것도 아니면. 사랑스러운 벌이야? .. 넌 어떤 존재니.

노래하며 춤추는 조이🐥는 아름다운 나비~


엘도라도

올림픽 권장 스밍 목록 다들 알고계시죠? 21일 수요일 밤 10시 화력체크 총공🚨 25일 폐막식 당일) 본 총공🚨 파워 으르렁 럽미라잇 중독 코코밥 콜미베이비 몬스터 유니버스 엘도라도 나비소녀 댄싱킹 베이비
수록곡 8곡중 상위 2곡은 가장 언급이 많은 1. 엘도라도 2. 나비소녀 로 정해졌습니다. 다른 6곡은 머글픽/해외픽/엑소엘픽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오늘 저녁 8시에 투표한 후 상위 각 2곡씩 평화 분배할 예정입니다. #
❤SONG OF EXO❤ 결과 발표 1위 El Dorado 50%+1% 2위 나비소녀 Don't Go 50% 3위 Monster 4위 Love Me Right 투표수는 나비소녀가 조금 앞섰지만 실트 보너스로 인해 엘도라도


다람쥐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귀신 나비 다람쥐 라면 모히토 박수 사랑 우산 정자 축하 카피페 트럭 폴더 후회
ㄱ 고환 ㄴ 나비 ㄷ 다람쥐 ㄹ 로다주 ㅁ 마비조 ㅂ 블랙팬서 ㅅ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ㅇ 아이언맨 ㅈ 주one ㅊ 치킨 ㅋ 카트라이더 ㅌ 트로피카나 ㅍ 포도 ㅎ 한숨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ㄱ기러기 ㄴ나비 ㄷ다람쥐 ㄹ리을 ㅁ마 ㅂ도토리껍질 ㅅ푸석한사과 ㅇ요구르트 ㅈ나뭇가지 ㅊ치약 ㅋ식칼 ㅌ북 ㅍ웃음 ㅎ호랑이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Ebrouhen__S2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ㄱ 구름 ㄴ 나비 ㄷ 다람쥐 ㄹ 라이베리아 ㅁ 마늘 ㅂ 보리차 ㅅ 시음회 ㅇ 이별 ㅈ 지움 ㅊ 츄르 ㅋ 카멜레온 ㅌ 토스터 ㅍ 풍선 ㅎ 호리병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ㄱ그림 ㄴ나비 ㄷ다람쥐 ㄹ로리 ㅁ마법 ㅂ버러지 ㅅ사랑 ㅇ연애 ㅈ자살 ㅊ치이다. ㅋ칼에. ㅌ타협 ㅍ푸슉. ㅎ하얗게.


문신

실은 루그니카 나이로 성인이 된 베아트리스와 암속성 정령 스바루 상상했더니 넘 멋져서 써봣다.. 계약의 대가 중 하나로 인해 베티 동공은 분홍색 나비모양이 되었다. 마력으로 문신섀기듯 변했다!
발목에 나비 문신, 쇄골에 장미 문신. 문신 자랑하는 거 좋아함. 단발숏컷. 입술에 은색 피어싱 좀 센 언니.. 어깨가 드러나는 빨간색 옷 입고 다닌다. 무릎까지 오는 검은 치마. 굽 높은 하이힐
헉 갑자기 나비 문신 하고 싶어
사실 움직이는 문신 나비할라고햇는데.... 나ㅏ나비ㅣ넘ㅁ많이ㅣ썼나봄,.,. 사실나비말고생각나는게없긴햇지만


푸른

찬 바람이 아직 잠들지 않았다. 푸른 머리카락은 이제 보이지 않는다. 나비가 방황하고, 풀잎들이 불안한듯이 그들의 몸을 흔들어댄다.

푸른 나비도 예쁜데 역시 아이스 화이트인가
푸른 나비가 좀 독특한 색인 거 같아서 팔랑팔랑 끌리는데 역시 무난한 건 프리즌화이트라서
좀 더 뽀얀 색이라 그런 거 같아요... 흑흑 사실 어울리는 걸로는 첫번째인데 푸른나비 색이 독특해서 자꾸 눈에 밟혀요ㅠㅠㅠㅠ
그래요, 나의 나비. 푸른 나비. 자러간걸까요 지금은 보이지 않네요. 지키는 걸지도 모르죠? 항상 옆에 있고싶으니까요.
푸른나비 색은 맑은 물빛 같아요! 아이스 화이트보다 독특하다는 메리트가 있다면 푸른나비색으로 하는 것도 좋겠네요ㅋㅋ
으음, 그렇구나~!(푸른 나비..레번클로의 아이인가..?)(왠지 재밌는걸 발견한 듯한 눈빛!) 그럼 솔리아는 그 나비를 좋아하는거야?(빙글 웃는다)


LOVE

▪Artificial lover, 치사량을 넘긴 애정 통제 못한 중독, 상처를 씹어 뱉어 예측 못할 감정 흐름, 심장 속에 눈물 고여 모래 위의 밀물처럼, 다시 차오르지 넌 더 - Artificial love ▪애절한 눈빛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haim__

타이틀 중 Love Me Right을 좋아하는 팬분들도 많고요! 수록곡중에선 압도적으로 지나갈테니 Been Through가 가장 인기많고 전야 The eve와 Forever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Sweet Lies도 인기
당신은 겨울철 중반에 제 눈 앞에서 펄럭 인 나비처럼 내 인생에 왔습니다. 💞 I LOVE YOU😍


백현

네,, 다들 아실거라 믿어요.. 나비소녀 백현 직캠.. 짤이 유에스비에 있어서 그냥 말로 끄적끄적해봅니다... 이건 제가 매일 적어도 10번은 본다는 앙글백현이에요..


GO

☕SONG OF EXO☕ 6th ROUND 4강을 진행하기전 기권을 호소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곡이 우승을 해야만 하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가장 높은 알티를 시상식에 참고하겠습니다 (2) 나비소녀 Don't Go 4강


목소리

저리 먼 곳에선 내 목소리 이내 부서지고 말겠지요 그래도 오늘 소리쳐요 혹시라도 나비가 내 목소리 전한다면 하늘을 올려다보세요 우리의 시선이 맞닿으면 별이 뜰 테니까요 | 김준, 별이 되다
동대구역에 있는 반나비랑 하이파이브하면 태양 목소리나와ㅋㅋㅋ
평생을 기다렸어 천사의 노랫소리를 심장이 터질 것 같은 목소리 너의 음성 저 하늘을 날아 완벽한 음정 완벽한 감성 사뿐히 춤추네. 나비처럼 날아 찬란한 무지갯빛의 노래 바로 이 순간 이곳은 내 고향

아니 진짜 카에데 상 얼굴도 최고 목소리도 최고 몸짓도 나비처럼 사뿐거리고 아니 부족한 게 뭐야 다쟈레도 잘 치잖아 (???????)
나 가끔씩 새벽에 나비소녀나 너의 세상으로나 피터팬들으면 욺... 왜 우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들으면 울컥함... 난 그냥 이렇게 엓 목소리만 들어도 행복한데 엓도 행복하길 바래서 우는걸까.. #iHeartAwards #Ex
나비 같은 몸이라고 생각했다. 지주가 소년의 발목을 물었다. 지주의 잇자국이 남았다. 소년은 신음때문에 끊기는 목소리로 말했다. 결혼 하, 시면 전, 걸리, 적 거리니, 까, 없는 게, 나을 테, 니까. 지주가 대답했다. 결혼 안해. 넌 걸리적 거리지
불변의 최애곡 나비소녀도 무지 쉽게 분리해서 듣는데 얘는 자꾸 엑소 목소리가 치고 들어와서 어느샌가 정신차리고 보면 목소리 듣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가지고 엑소 노래 전부 듣고 왓는데 어려운 건 코스믹 레일웨이 하


예뻐

1. 나비정점 2. 파판 믹고테가 매우 예쁘다.... 존나 뜬금없이 스샷 보내는데 예쁨ㅠ 근데 내새끼가 더 예뻐 3. 새럼이 여리다........ 강하게 살아야 해 레급..!
* 나리님에게 비밀친구깨서 전신하였습니다 Ps.자그마한 나비모양이 줄줄이 달려있는것이 예뻐 딱 나리님이 떠올랐답니다~? 부디 예쁘게 착용해주세요!
나비가 참 예뻐요.....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haim__

세상에개오진다 영원히 지지 않을 절세의 나비래 진짜개오져 아게하언니진짜 왼ㆍㅇ전 예뻐요 지
준호가 난데없이 술마시고 예슬이집 찾아와서 "좋아해 정예슬 사랑해 너 맨날 예쁘다고 거울보잖아 너 되게 예뻐 응 진짜 예뻐 꽃과 나비도 예뻐 "이러면서 개헛소리 지껄이는거 보고싶다 예슬이 개당황타고


쉽게

나비가 좋아요. 작고 연약해서 쉽게 부서지는 나비. 기왕이면 파란색이 좋겠어요.
( ? ) 나비 멘탈 쉽게 안 깨져
'위안부' 할머님들 글씨체로 만든 폰트예요! '위안부'를 잊지 않기 위해서 나비레터란 곳에서 만든 겁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설명 자세히 있고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으니까 한 번씩 들러주세요!


꿈을

꿈속에서 내가 나비가 된건지 나비가 내가된건지 일장춘몽의 꿈을 오늘도 소망한다.
구름 위에서 나는 나비가 되는 꿈을 꾸었다.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dldus_y

내가 사는게 사는게 아니고...내가 나비의 꿈을 꾸는 지 나비가 내 꿈을 꾸는지...(문과감성...)


중독

슴콘 중독 준면 보고 입덕한사람 솔직히 있잖아..? 그치..? 슴콘 나비소녀 보고 입덕한사람있지..?? 토끼 귀보고 입덕했지..??


EL

▪너무 큰 행운 너라는 heaven 영원토록 머물러있고 싶어 - Cloud 9 ▪날 안내해줘 그대가 살고 있는 곳에 나도 함께 데려가줘 - 나비소녀 ▪먼 훗 날에 전설이 될 걸음 the EL Dorado 같은 하늘 같은 이
🏅SONG OF EXO🏅 익명의 엑소엘께서 주신의견입니다. 결승곡 투표중인 El Dorado와 나비소녀가 동률인 관계로 아이하트 투표율과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실트 대결을 합니다! 아이하트 해쉬와 함께 (갓도라도) (갓
180211 나비소녀 세준🐰🐥 #suho #sehun #준면 #세준 #ElyXiOninTaipeiDay2


되어

봄나비 귀걸이 공구 판매! 🦋 하늘하늘 날아다니는 나비가 귀에 살포시 앉았어요! 😍 파스텔 톤 날개의 나비 모양을 한 귀걸이에요! 체인의 종류도 골드와 실버 두 종류로 되어 있어요! 마감날=3월 4일 가격=17
..천만에요. 당신의 나비가 되어드리기로 약속했으니까.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nak128

462. 내가 나비소녀 무대중에 유독 좋아하는 멤버가 찬녈이인데 그 이유가 찬녈이의 큰 손이 나비가 되어 날아가는 안무할때 그 나비가 한 번 땅을 딛고 발을 구르고서 날아가는 듯한 요 손안무가 넘 좋아서 ,, 팔랑팔랑이 아니라
나비는ㄴ정말 나비가 되어버렷다고 합니다..(곤충이며)
예전에.. 다민이에게, 목숨을 잃게 된 사람은.. 나비가 되어 하늘로 간다고.. 그렇게 이야기를 해주었던 것 같습니다.
.. 당신의.. 나비가 되어드리기로 했으니까. (레오를 향해 싱긋 웃어보여)
그럼 나는 나비 되어 부인을 찾아가야겠다.


피터팬

나중에 콘서트 baby dont cry lights out stronger lucky 너의 세상으로 나비소녀 피터팬 cosmic railway 기억을 걷는 밤 sing for you for life 약속 이렇게
피터팬 들어주라 ㅜ 나비소녀도 ㅜ 너이ㅣ 세상으로 ㅜ 왓이즈럽 ㅜ 마이 레이디 ㅜ 존나 최애곡들 개많은데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SPRING_S0NG


귀여워

분명 개그릴인데 낭창낭창 로키허리만 보이다가 나비와 휴지조각 그 사이의 움직임을 보고 귀여워 연발해버리는 덕후
두부야아아앙아아악ㅠㅠㅠ두부 넘..귀여워!안녕하세요 저는 나비입니다ㅠㅠ두부넘귀여워오ㅠㅠ
다시봐도 나비보고 침흘리며 좋아하는 힐빌리 귀여워


들어가서

▪️▪️ 리본 라인 원피스 나비가 연상 되는 과하지 않고 깔끔한 리본에 전체적으로 라인이 들어가서 더욱 예쁜 원피스입니다♡ 총 길이도 89cm로 키가 크신 분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마감 ~2/26(월)
자고일어나면 (아마도 오후 2시) 나비님한테 저 됐어요 금금님은요?! 디엠와있고 공지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내 이름도 명단에 있었으면 좋겠다
제기랄 ㅠ ㅠ ㅠ ㅠ 경단이야말로 인간 입에 들어가서 똥으로 나올뿐인 음식물일 ㅂ뿐이엥ㅎ그럼 ㅠ ㅠ ㅠ ㅠ 나비님은 열라 아름다우신데ㅠ


OF

세라 나비! 옷 예쁜거 많이 입혀줘서 좋다 ~ #StarButterfly #StarVsTheForcesOfEvil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babonyago


나비

달 쪼아해 새벽달 참고로 러부는 나비컨셉(?) 본인이 그 컨셉을 지키는 건 아닌데 왜인지 나비가 많음 이건 애초부터 있던 설정이라 애니캐와는 관련없음이다
음~글쎄?(장난스레 웃는다) 나비는 솔리아가 좋아해서 좋겠다~!
아닠ㅋㅋㅋ누군지 안적혀 있어돜ㅋㅋㅋ누군지 알것같다곸ㅋㅋㅋㅋ진심ㅋㅋㅋ나비이행시에서 누가뵈곸ㅋㅋㅋ슙 찐 꾹 태 라곸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콜라님이 풀어주신 런던 헤매는 태딩턴과 나비해리ㅋㅋㅋㅋ 문제시 삭제요.. 👉👈
Butterfly(prologue Mix) 처음시작하는 부분도 나비가 날아오능거 부터 시작한다는 느낌을 받은곡이예요 이미 음악방송으로 많이 유명한데 온전히 보컬만 있는건 잘 모르실꺼 같아서 가져왔어요 후반부에 가사가
ㅋㄱㅋㄱㅋ그럼 음이 머리로 꽃만들구 나비만들고 막 라푼젤머리 해버리구...그래도 돼요??
너에게 할 말이 있어 오늘 밤 내 말을 들어 줄래 나에 대한 얘기야 침실에서 기다리고 있을 게 하지만 네가 오지 않는 대도 이해해, 걱정하지 마 너에 대한 생각을 떨쳐낼 수가 없어 나는 정말 바보야 -나비P, About me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Noon_nerve

확인 나비 -1,000,000 비안개 +1,000,000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리고 청소좀하구 리틀나비 씻기고 또누워야지...
초하룻날, 고양이에서 인간으로 바뀌는 짐읹이랑 고양이를 좋아하는 카페 주인 뉹기 ㅡ나비는 너무 식상하지? 카페라고 이름 붙여줄게. 카페, 마음에 들어? ㅡ냐아 ㅡ너무 좋아하지마. 나 좋아하는 사람 있거든. ㅡ냐
노래 좋던데 나비씨 안녕하세여
우....리애들ㅇㅣ죽고있는ㄷ데 ㄴ전 놀고있ㄷㅏ니.......(죽고십네요 은나비가 대신 죽어줫ㅉㅣ만) 아니요 우리맥이요 아니 솔직히 다이스가 나빴다 우리맥 행복해야2하는ㄱ데................. ㅠ
나비도 누군가한텐 예쁘기만하지만 다른 누군가한텐 극혐일수 있자나요~ 싫다는데 그걸 들이대서 정색했다면 정색한 사람이 이상한게 아니라 싫다는데도 계속 들이댄 사람이 이상한것임을 나중에라도 아시게되면 다행이겠네욤!
나비씨 방송 어디서봐요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voldenuit_do

나비소녀 쥔짜 백챈 떡밥 중 내 최애 ㅜ..허윽
이때 나비교가 나의유일한 낙😂
와~~~~나비교~~~
이거먹을때마다 나비교원들이 어ㅐ 풀떼기먹냐고 뭐라햇는데 ㅜㅜ밥좀먹으라고
전에 니기때 제작한 금속나비는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그런느낌 안들어서 다른 나비부자재 찾아야겠어요.
나비교는 마치 친정같은느낌? 언제까지 있어주실진 모르지만 서로 대화한시간도 깊고 나를 이해해주는 부분도 많아서 나의앞날에대해 정말 응원하고 걱정해주는 분들이 많은것같다. 내가 해줄수있는건 무엇일까?
ㅋㅋㅋㅋㅋㅋ이름 왤케 잘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저 뒤에 분홍색 나비친구 닮았네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mid_or_meepo

나 호빵맨더쿠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앗 저 나비친구는 처음 보는데 아주 소중한 친구구나^^
#일본노래_입문_뭘로_하셨나요 악의딸 악의하인 리그렛메세지 멜트 월드이즈마인 코코로키세키 인주앨리스 롤링걸 심해소녀 파돌리기송 소실 마트료시카 블랙록슈터 로미오와신데렐라 하극상 겁쟁이몽블랑 모자이크롤 우견의나비 노심융해 더블래리
우린 둘도 없는 친구랍니다. 나비도 저를 좋아할거에요.
카푸나비나도 이쁜데...
아모도 그에게 수심을 일러 준 일이 없기에 힌 나비는 도모지 바다가 무섭지 않다. 청무우밭인가 해서 나려갔다가는 어린 날개가 물결에 저러서 공주처럼 지처서 도라온다. 3월달 바다가 꽃이 피지 않어서 서거푼 나비 허리에 새파란 초생달이 시리다
아빠가 보고싶다며 보내준 사진. 나한텐 기억도 안나는 순간이지만 풍선 노란가방 나비장난감 산록우유 모든 오브제들에게서 심장이 뻐근할정도로 향수가 느껴진다
(고개 들어서 나비 선배 쳐다보며 울상 풀고 부스스하게 웃었다.)(내 선배가 이렇게 다정하다.)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lightfourU

네 ㅎㅎ 콘서트 하면 나비님 불러드릴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찍으러 오세여~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러면 탐라에서 보던 누군가가 진짠줄 아는거 아녜여? ㅋㅋㅋㅋㅋㅋㅋ
오큐님 에브 볼때마다 진짜 나비같아욤...!!(??) 너무귀여운...ㅠ
#lobotomy_corporation 마탄은 아무생각없이 꽃 주는데 나비가 혼자 좋아죽는 거 ..그런게 보고싶군요!! 나비마탄 채고다!!!
서로랑 나비랑 포카포카한데 이지화가 산통다깸ㅋㅋ
헉, 그런건 아니야~! 그냥~ 솔리아랑 나비같은 관계는 흔치않다는거지~! 음..없으면 솔리아가 릴라 친구해줘~!
그게 지구를 위한 일이죠, 일단, 나비탕 먹는 사람부터 지구에서 지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비님의 머릿결 관리 비법🐈 3년째 탈색 머리를 유지 중입니다. 백금발이 기본 상태로 중간중간 다양한 색을 입혔고 지금은 파란색이에요. 아기 머리카락처럼, 솜털처럼 엄청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타고 났습니다.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THOR_OI

경수가 박기영 나비 불러주면 좋겠다
134. 이광수 나비 날아든 김종국에 선빵
이광수 코에 앉은 나비 보고 김종국 죽빵
저 눈빛보내기 짱 잘하거든ㄴ요 눈빛ㅂ보내기 할거에요 나비가 걸어다닌다
아진짜 나비매듭 요지로 저음 진짜 뇌리를 강타하는 꿀보이스다
달콤한 꿀을 내게 줘요. 당신의 입술은 메마른 내게 나비와도 같아
안아주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어서 슬프다 (랜선꼬옥..) 괜찮아, 못울겠으면 억지로 울려고 하지 말고 가슴에 뭐더라..나비모양? 으로 손 얹고 날갯짓하는 것처럼 토닥토닥하면 나아진대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veIvetcafe

아으ㅋㅋㅋㅋㅠ.... 질투하면 어떡해ㅋㅋ!! 나비랑 친해졌다고 안아들고 좋아하고 있다가 유우키가 그러는거 보이면 나비 내려놓고 고양이 털 다 떼놓고 유우키한테 가서 꼭 안고서 무슨일 있나요, 유우? 하고 일단 물어보기.....
...나도 나비처럼 날 수 있었으면..
앗솨호랑ㄴ나비~~
나비탕 먹는 새끼들 찌를건데, 모른 척... 하시면 안 되는 건가요? 안... 되겠죠?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HanainkinG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_yan_sae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Afterglow_04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DAYAS2_lovely

나비 EXOL 폐허 아름다운 엘도라도 다람쥐 목소리 bobo_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