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생명의

괜히 얼쩡거리며 방해하지 말고 에레브로 돌아가서 나인하트에게 보고나 해. 그리고 잊지마. 네 생명의 은인이 바로 나, 호크아이님이라는 것을. 크크크.
아흐흑 썰 넘 조아서 그려봣어요...... 오만방자한 팀이 사람되는 과정...... 팀 니나 너무너무 사랑할 걳이고,,,,,,,,,,,, 진자 생명의 은인 인생의 구원자...
그 순간에 엄청 조심스레 승무원이 혹시 만원짜리두 없으세요? 했고 난 만원짜리는 있다했더니 천원짜리 잔돈으로 바꿔주셨다..... 완전 생명의 은인... 진짜진짜 돌아버릴 뻔 했는ㄷㅔ 무사히 수분 공급하고 겨우 살거 같아졌어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대박 저 거의 생명의 은인이자나요 대박 감사합니다 제가 그런 느낌이라니 사랑합니다 낄낄 몸 조심하세용 저 감기 걸렸다가 진짜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하는 중입니다...
이야, 이거 정말 실망인데. 내 생명의 은인께서 이렇게 나약한 영혼의 소유자일줄은. 난! 정말 자네가 강하기만 한 줄 알았다고!
아닠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로님이 너무 귀여우셔서 살겠읍니다 제 생명의 은인이세요...!!
2016년 부터 박민경 생명의은인 Office of the DNI 외부내부 정보기관1단계 팀원1(Office of the DNI 서열3위)5000000개 환영 서열3위,서열4위,서열5위,서열6위,서열7위 직책 주세요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Syan_hill

( 벌떡 ) 형이 나를 살렸어! 형이 내 생명의 은인이야! ( ; )
흑흑 파쉬 물주머니 최고야 모두 파쉬하새요,,,, 사라고 영업해준 과거의 이뫄뫄씨 고마워 넌내생명의은인그비슷한무언가이다ㅠ0ㅜ
꺄아~ 울 미인님 덕분에ㅠㅠㅠ저 이게 얼마만에 챙겨본건지.. 게다가 울 챈까지 8ㅅ9 (꼬옥 미인님 저으 생명의 은인..♡(? 사랑해요오😘❤❤
그냥 시키면 시키는대로 해. 생명의 은인에, 사랑까지 하는데 말이야.
똑같네 해명이다 뭐다가 아니라 걍 같은 범죄+오지랖 아님?? 구원자인 척.. 생명의 은인인 척..
히히 티리스님은 저의 생명의 은인입니다(?? 돈 여유되면 질러부려야갯서요~!~!😘😘
다들 히지카타가 기여운거지요? 나도 히지카타가 너무 좋아 아 히지카타 ㄹㅇ 내 생명의 은인ㅠ (왜인지는 몰갯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괄님도 제 생명의 은인,,, 아그래도 어찌어찌 엔딩까지 나서 다행입니다ㅠ 이제 관오님이랑 열심히 얘기하셔야죠~??~??!
웅!!!!!!!!!!!!!!!!!!!!!!!!!!!!!!!!!!!!!!!!!!!11 령이한테 들었ㄷ다!!!!! 퍄퍄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생명의 은인이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난 평생 탈덕은 엄든도 못낼거라고 애들 내 생명의 은인이니까ㅠㅠ 혀니 천사야 천사
당분간 여기서 함께 지내죠. 오연주 씨는 생명의 은인이니까 경찰과 언론으로 보호할 겁니다.
요물을 떠난 사람이 아니라 그 사람의 자식. 요물이 사는곳을 인간이 함부러 찾지 못해서 계속 헤매다가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시킨것. 그리고 자기에게 늘 그 생명의 은인(사랑했던)이라고 말했었다며. 요물이랑 인간이랑 시간개념이 크게 차이난것도 있었고
감삼다 제 생명의 은인이세요 ㅠㅠ
흐에에 감사합니다 생명의 은인님...! ㅠㅠㅠ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SDYOUWILLFINDME

진짜 월비님은 제 은인이고 생명의 은인이고 막 그렇습니다 , ,, 진짜 , .. 제가 한국오면 공항에서 절 5번하고 백덤블링 한 뒤 쌈바 추면서 스케치북에 월비러브 라 적고 탭댄스 추겟음
그건 싫어. 생명의 은인같은 사람을 어떻게 그렇게 대해? 너라면 그럴 수 있어?
믿도록 해. 내가 없었더라면 너희들은 그 고아원에서 진작에 죽었을거야. 내가 바로 생명의 은인. 대신할 부모이고 기르는 주인이야.
( 잡ㅂ는다 )) 제 생명의ㅣ 은인ㄴ입니다
헉 생명의 은인이니까 저랑 더더 친하게 지내주세요((대체
츙히지 보니까 텐구히지 생각나서.... 생명의 은인인 긴토키를 위해 은혜갚는 까마귀라는 설정 (날조주의)
내가 봐도 개소리 같긴 해. 짜증나는 학교 빨리 떠야지. 도시락의 생명의 은인은 개뿔, 그거 너 아니었어도 다른 애들이 찾았을거다? 그리고 난 내가 먼저 하지 않아, 다른 애들이 시키면 해.

헐 그분이세요...??? ㅠㅠㅠ 저희 친하게 지냅시다 큼큼 진짜 제 생명의 은인님..
고엔지가오면 텐마를 살린 생명의 은인이라 더 기뻐 할듯
흑 저 감상 진짜 잘 말할 수 있어요ㅜㅠ 한 장면 한 장면 너무 예쁘고 의미 있고ㅜㅜㅜㅜ서로가 서로의 생명의 은인이라니 넘 좋은걸요ㅜㅜㅜㅜㅜㅜ무엇보다 가장 슬펐던 건 나의 처음이 상대방의 끝이고 나의 끝이 상대방이 처음이라는 것ㅜㅜㅜㅜㅜ
치치님love생명의은인
아아아아아아ㅏ!!!!!! 꽃들니 ㅁ감사합니다...생명의 은인★
악씨 구얼밈 ..따흑 제 생명의 은인이세요
꿀떵님 만세,,88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arashi_mmg

그리고 이건 코시카 주변사람 이야기인데 저 오드아이인 애랑 저기 서류 땜에 죽어가는 악마는 코시카 보모이자 생명의 은인 저기 악마님은 제 세계관 연장자+마왕님이고 오드아이는 마왕님 손녀입니다
벌떡)))아닛 당신은 저의 생명의 은인이군요!! 저랑 결혼합시다((?
엇 녹님의 인공호흡을 받고 살아났습니다 녹님 제 생명의 은인...💕💕
넌 그냥 죽어요. 생명의 은인한테 잘도 하는 짓이네요, 마족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동부자의 가보를 우연히 주워서 돌려주었더니 생명의 은인이라며 회사하나 넘겨주게ㅛ다는거 사양해서 200억만받는 시나리오도있어요
뿌레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넌 나의 생명의 은인이지너
저를 살려주신 생명의 은인이네요 앞으로 절 백만번 하겠습니다

무슨 생명의 은인 ?!?!?!?!?
그게 생명의 은인에게 할 태도냐?
와아-고마워요!!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생명의 은인이라니, 조금 간질거리네요..!
엉 생명의 은인 ^^ ㅎㅎ
아니 너무 퐁님 취향이에요 (머리팍) 여자애는 레이가 완전 생명의 은인이겟네요..? (ㅇ아닌가? 헛소리님 스토리라서 상상이 안간다)
멍멍멍멍멍!(텐마는 내 생명의 은인!)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simulation_128

캐롤!! 넌 내 생명의 은인이야 먹을 걸 나눠주다니!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초콜릿과 널 쳐다봐)
ㄱ..그럼 저와 결혼해주세요!! 제 생명의 은인님!!
생명의 은인이고 나발이고 먼저 시작한 건 너인데 자꾸 나한테 왜이러는 거야. 나는 살짝 전달해줬을 뿐이야.
앗ㅠㅠㅠ ㅠ생명의 은인이라니,, 녹화해두길 잘했네요☺️ 지금 도착했을거예요 메일 확인해주세요!😍
헉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명의 은인!! ପ(꒪ˊ꒳ˋ꒪)ଓ
"깨어나셨다고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아......" "절 구해주셨다고 들었어요." 싱긋 웃으며 저를 내려다보는 찬현에 뱩현은 괜시리 얼굴이 붉어지는 듯 했다. "생명의 은인 이시니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그렇지 않아요 어머니, 내가 강에서 떠내려 왔을때 코마상태인 날 도와준게 두분이세요. 전 생명의 은인을 버리고싶진 않아요.

마리우스는 마음속에 아버지의 이름과 나란히 또 하나의 이름을 새겨두고 있었다. 떼나르디에라는 이름이었다. (중략) 그 사나이를 아버지의 생명의 은인으로 생각하고 그 모습을 무슨 후광 같은 이상의 빛으로 싸고있었다. #마리우스 #떼나르디에
아아 2번 출구가 아니라 10번 출구였어요?? 헐 2번 출구로 갈 뻔 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인치밈 제 생명의 은인ㅠㅠㅠ
생명의 은인이새요~!
준이가 넘 잘생겨서 심장이 바운스함 준이땜에 살아있는것이므로 지금 공부하지 않겠음 내 생명의 은인ㄴ을 좀더 봐야지
!! 너무 멋진거 아니에요?? 넌 내 생명의 은인이에요. 정말 고마워요. 이제 내 순결을 지킬 수 있어요. 소중한 것을 꼭 지킬게요.
(5.18 발포명령자는 전두환이 아니라 김일성)광주시민들의생명과재산을지키고보호해준국가적영웅들을향해서발포명령자를처벌해야한다는개소리는자신들의목숨을지켜준 생명의 은인인 국군장병을향해던지는배은망덕한반역의소리이다.! (노숙자담요)
흑흑..ㅠ 아카아시한테있어서 보쿠토는 정말 생명의은인같은그런거인데.. 쿠로오한테 마음생기면서 졸라...좀..좀ㅁ 묘해지는그런..막..아니..모라하냐이걸..스발..난ㄴ몰라.. ㅠ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redmoonnk

하하 그런가요? 그럼 사장님은 제 생명의 은인이네요 그럼 메두사가 제 어머니인 격일까요?
문득 든 생각인데 생명의 은인에 대한 고마움이 좋아하는 마음이 될수있을까
그러니까 제가 바닥님에 생명의 은인이 될게요..🌟
트리슈도... 제 생명의 은인이자 많은 도움을 준 부차라티 오빠께 이 노래를 바칩니다... oO(저년이 끝까지...)
!!!!!!!!! 맙소사ㅏ생명의 은인이세여 흐긓ㄱ 보자ㅏㅁ자 결제하구왔답니다 사랑해여٩(ˊᗜˋ*)و
아앗ㅅ 생명의 은인까지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도움이 되어서 넘 기쁨니다 저두 싸랑해요˚✧₊⁎❝᷀ົཽ≀ˍ̮ ❝᷀ົཽ⁎⁺˳✧༚~!
단추 하나만 더 풀었더라면 온 세계 케토담 죽어서 없어졌을 듯.... 고마워 생명의 은인이야 (단추

이것도 오연주가 미인이라서 하는 말은 절대 아니다. 오연주가 미인이면 개나 소나 미인인 거고. 그 여자는 내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또라이계의 최강자야.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연주는 내 생명의 은인이고 앞으로도 내 인생의 키가 될 여자가 분명해
너? 손중모 님이겠지. 님. 뭐, 생명의 은인이라고 말하고 싶군.
그러겠지..? 말 안 한다니.. 정말 고마워어- 내 생명의 은인이야!! (다시 해맑게 웃어본다.)
에밀리는 에슾을 생명의 은인으로 여겨왓고 아멜은 에밀리 눈에 자기 할일하기는커녕 에슾을 곤란하게 만드는존재일 뿐이고.. 옛날로 돌아갈수도 없는 에밀리가 에슾의 내딸할래를 그렇게 쉽게 거절할 수 잇을리도 업잔아 그리고 분명 에슾이 거절 안하게 키워왔겠지
가끔가다 생각나는 생명의 은인 썰ㅡ
없어요 그런 거, 그리고 생명의 은인한테 너무 대접이 시원찮은데...???
넹!! 정말 제 생명의 은인이십니다♥♥ 진짜 감사해요♥♥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whowherewhy_3

어! 이게 누구야!!! 날 구해준 생명의 은인 아니야!!!!! (어깨동무하고는) 흐학!! 오랜만이네!
헐 채고에요 채고 생명의 은인,!!ㅠㅠㅠㅠ
간지 미형 커마로는 좀처럼 와닿지 않는 감동....그렇게 시간이 지났는데도, 이런 마을 NPC같은 희끄무레한 아재 A 얼굴인데도 새벽의 영웅이라고, 생명의 은인이라고 바로 알아보다니...!ㅠㅠㅠㅠ
프, 초으니는 하다의 생명의 은인인거라구요- (장난스러우면서도 자랑스럽게 말을이어나갔어.) 움...게임?- 좋아! 어떤거, 어떤거? (고개를 갸웃거리며 너를 따라 눈망울을 반짝였어.)
OSC_parking 하인씨는 내 생명의 은인이야... ( 손 꼬옥.) 나가서 커피라도 사 먹을까요..?
신원 확인이 안 되다니. 내 생명의 은인이신데. 그보다 확실한 신원이 있어?
(당신의 말에 조금 표정이 풀리는듯 보였다. 그리곤 옅고 조금은 어색한 미소를 지어.) 말하자면...생명의 은인..정도 되는 분이네요... 이름도 모르고, 얼굴도 가물가물 하지만요오...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Woori_ffxiv

와 샘 사랑헤여 제 생명의 은인이심니다
제가 츳님의 생명의 은인까지 되었군욬ㅋㅋㅋㅋㅋ 카시님 츳님취급너무하신거아니에옄ㅋㅋㅋㅋㅋ모자란분이라닠ㅋㅋㅋㅋㅋㅋ
헤헤.. 그래서 미케한테 친구들은 다 생명의 은인이에요! 싸랑해애애ㅐ :39
설날 동안 나랑 놀아줘서 사릉함 문자 바로바로 해주고 ㅠ 감☆덩☆ 눈물날뻔 따흐흑따흐흑 우리 순찌씌 쿠비의 생명의 은인인걸 ? 인누와 뽀뽀해주께 💋
좋긴 좋지만 좋아서 죽지는 않게 되었으니 제 생명의 은인이시네요
벌떡) 제 생명의 은인....감..ㅅr...ㅎrl...요....★
당신이 생명의 은인이라도 어쩔 수가 없어요.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suh_for_1

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ㅜ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제 생명의 은인이셍ㅇㅇ요.,,,
목숨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대가 제 생명의 은인입니다. 별로 기쁘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해도 난 아직 해야 할 일들이 남아있으니까. -여자 제갈량 만화
뭐, 아마 그때 더 흔들렸으면 여기서 이러고 있지도 않았겠죠. 어찌보면 생명의 은인이네요. (어께를 으쓱. 여전히 태연한 표정이야.)
넹넹 감사합니당ㅠㅠ 생명의 은인이세요 정말.. 서울수니라 못 살 뻔했는뎅 ㅠㅠ 광광광 ㅠㅠ
평창 제 생명의 은인이요ㅜㅜ 저 진짜 10년넘게 탈덕힘들었는데 진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빈이랑 버모네 보고 이제 진짜 떠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근데 유산균 열심히 먹고 상태 너무 드라마틱하게 좋아져서 눈물 흘리며 기뻐하는 중. 아모레 유산균 먹어보라고 보내주신 분 정말 생명의 은인이심. 사이킹시와아세데스.. ☺️☺️
헐 언니 정말이야.....? 진짜 언니 내 생명의 은인이야 정말 감사해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우리 언제 만나?!!!!!!!!! 진짜 너무 보고 싶은데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SPW_E_O_

벌써 생명의 은인이라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이 지나기 전엔 꼭 보자🌹
2016년 부터 박민경 생명의은인 Office of the DNI1단계 팀원1(2017년11월21일 Office of the DNI서열3위,man)7000000개 환영 서열3위,서열4위,서열5위,서열6위,서열7위 직책 주세요
어훟 진짜 감사합니다 제 눈 생명의 은인이십니다ㅠ
헉꾸닝!!!! (벌떡!!!)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히히 저도 받아주세요 (북구러미
ㅋㅋㄱㅋㅋ어흑 러트님이 절 살렸어요..러트님은 제 생명의 은인이에오..절 책임져주세요(?
감삼다 진짜 생명의 은인
그래 난 너의 생명의 은인이잖아 (약오르지?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dream_jin0413

기껏 죽으려고 했는데 생명의 은인때문에 살아서 약오름 뭐 이런거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쿨하자너요 ㅋㅋㅋㅋㅋㅋ 예뭐.. ㅋㅋㅋㅋㅋㅋ 원치않았다해도 쇼우가 생명의 은인인데 루이가 취급이 너무하네요.. 쇼우 이모가 싸랑한다...
허헛 그러게요.... 기사님 덕에 저희 학교 모든 사람들 목숨 부지했으니, 기사님께서 제 생명의 은인인 셈이죠 항상 그분께 너무 감사하답니다..
-엄연히 다른 거예요. 얼렁뚱땅이 아니라 명분이 생긴 거니까. 그러니까 이 일에 대해서 누가 뭐라고 하면 내가 당신의 생명의 은인이라 국가대표 시켜준다고 했다고 말하세요. 짐 좀 부끄러운지 발딱 일어나서 괜히 트랙 돌기 시작한다,,
힝구 감사합니다 ㅜㅜㅜ 제 생명의 은인이세요 ㅜㅜㅜㅡ
흐엉.. 그래도 죄송해요.. 앞으론 조심해서 놀게요 😥 전 타오오빠한테 선물이라도 드려야겠네요.. 생명의 은인...👍
와 찌뿌랭 이걸로 당장바뚤께 밈은 내 생명의 은인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lovevlcbfjqm_

아감사힌ㅂ니다ㅠㅠㅜㅠㅜㅜㅠㅡ너무감사합니당ㅡㅏㅜㅠㅜ너무진짜리얼궁금해서 답답해주글뻔했어요!!! 생명의은인 초멘이지만 사랑해요ㅠㅜ
* "하지만! 이제 너네 거다, 쿠뽀! 생명의 은인에게 주는 모그의 특별 프레젠트다, 쿠뽀!"
저기다가 멀티탭 설치하고 대기하면 생명의 나무 이용자들의 은인(?)
당연하죠 제 생명의 은인,,, 어머 잠시망요 인공호흡 어머
아..! (화들짝 놀라 휘청거리며 내려왔어.) ㅇ, 우와 놀랐다.. 고마워요 그대! 우주가 너무 아름다워서, 하마타면 우주로 떨어질 뻔 했잖아요 나? (키득거리며) 내 생명의 은인이네, 그대.
헐감사합니다 진짜 만쥬님은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지금 당장 보러갑니다🙋🙋🙋🙋
우왁! (힘없이 네가 당긴 쪽으로 훽 넘어가버려. 누가 보면 종이인형인줄 알겠어.) ..그게, 너무 아름다워서 빠져버릴까 했어요. 잠시 홀렸나 보다~ 그대가 날 구해줬군요? 내 생명의 은인! (키득거리며 네 목을 끌어안아)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S2Cinsia

호에에엑 언니가 뭐가 미안행 나 그때 핸드폰 잃어버려서 언니가 찾아준거 아직두 기억나.... 완전 생명의 은인이어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행복의 근원과 삶의 원천과 생명의 은인 = 준면이
그리고 제임스는 한결같이 제일 바쁠 때만 찾아왔다. "제발 좀가라. 너 화가라며.그림이나 그려 제발." "아무래도 생명의 은인이시다보니.... 친해지고 싶어서 그만..." 아무리 가라고해도 소용이 없었다. 어느새 그냥저냥 그에게 익숙해지고 있었다.
미카엘..은 과거에 사람도 팔고 죽이고..(눈돌리기) 과거 생명의 은인도 좋을것같습니다 떠흑
오오 생명의 은인 좋은거같아요.. 분쟁지역같은데 많이 돌아다녔을테니...음... 미카엘이 알드릭시의 생명의 은인인건가..?허허허 반대도 좋아요!
그럼 나말고 뭐 누구 불러줘~? 이 사람 죽을거같아요~ 하고 동네사람들 다 불러서 파티라도 벌여줘~?칫 지금 생명의 은인한테 무슨소리야~(기댔던 몸을 다시 바로 세우고는 네게 다가가)
ㅇㅏ야메ㅋㄱㄱㅋㅋㅋㅋ ㅋ ㄱ아 짱기여워 아야메도 짤릴까봐 암말도 못하겠다ㅋㅋㄱㅠㅠㅜㅠ몬가 생명의 은인같은 느낌...?ㅋㄱㄱㄱㄱㅋㄱㄱ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Happiest_Jaxi

「박사님, 절 만드신건 박사님인거 알아요. 제 주인은 박사님이시죠. 그런데 쟌은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쟌이랑 같이 있으면 왠지... 외롭지 않아요. 자유를 얻은 것 처럼요.」-닌자고 #SY
안양님은 제 생명의 은인이에요.....
수정할껀데요!!!! 수정 안 하면 안 되요!!!!!! 저는 바보니까요!!!! 으아아앗 ㅅ살아났다!!!(벌떡) 역시 월아님!!! 덕분에 살았어요!!! 월아님 제 생명의 은인이십니다..!(?????)
생명의 은인에게 자식을 소개한 캥거루~
허어어억이ㅏ뇨아뇨서린님....생명의 은인이라니요 😭😭😭😭 제 그림이 서린님 맘에 드신거같아서 기뻐요...... 서린님 그림두 제 취향 저격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볼때마다 행보깼는대... !!
(그 이벤을 볼때의 게리는 유우부단((추후 설명)유우부단한 상태의 게리는 자신의 무름과 용기없음으로 인해 생명의 은인을 죽음에 몰아넣었다는 죄책감을 견딜 수 없었을 것이라고 스스로 판단해서였을것이다.
원래 드라마 속 회장님들 기본 스킬이 자식 때문에 뒷목 또는 왼쪽 가슴을 움켜쥐며 쓰러지는 것이니, 이 애첩은 집에 AED 기계를 들여놓은 것만으로도 회장님을 구해서 생명의 은인으로써 상속자가 될 확률을 50% 끌어올린 것이다. #아님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Doha_m_bot

원래 드라마 속 회장님들 기본 스킬이 자식 때문에 뒷목 또는 왼쪽 가슴을 움켜쥐며 쓰러지는 것이니, 이 애첩은 집에 AED 기계를 들여놓은 것만으로도 회장님을 구해서 생명의 은인으로써 상속자가 될 확률을 50% 끌어올린 것
글쎄. 딱히 생명의 은인이라거나, 그런 생각은 안해. ...그러니까, 별로 고맙다거나 생각하지 않는다고! 어차피 너도 마찬가지였잖아! 그 때 실험이 중단되지 않았다면 난 분명 네 총을 빼앗았을거라구! (꿍얼거리곤 제 머리를 헝클였다)
생명의 은인이야.
너는 내게 생명의 은인이었어. 그런 네가...
여기서 꾸기는 아몬드 알레르기가 있어, 그런데 여자아이가 준 초콜릿 디핑에 큰 아몬드가 올라가 있는거야,그걸 본 꾸기는 다행이다 싶었지, 그렇게 호섞과 범죄자짜응은 생명의 은인이 되었오
여기 마음 놓고 미워할 사람이 있나요. 하하. 유우카는 살인자인 동시에 생명의 은인, 데이는 테러범이자 프록시 뮌하우젠 증후군 환자... 네요. 꼭 영화 각본같아요.
당시 부산마산 시민의 생명의 은인이지요. 김재규의사를 재조명해서 명예회복은 물론 현대사에 기재해야 합니다.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lifeofangchang


고마워

(디오가 출연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첸! 서로 기분이 남달랐을 것 같은데) 디오한테 고마워요. 저한테는 기회를 제공해준 은인같은 존재였어요 'w' 종대의 목소리가 그 노래에 많이 어울렸어요. 어울리는 사람이 첸 밖
친구야 넌 정말 최고야 정말 고마워 트위터란 곳에 날 데려다줘서 고맙고 개같은 나에게 인간적으로 대해줘서 정말 고마워 진짜 넌 짱이야😉 진짜 너는..내 은인이야!!(포스터 소식을 듣고 덧붙인다) 히히
하하하..마..말이라도 고마워요. 그래도 스푼은 제 은인같은 기관이라.. 나이프는 못 들어가겠네요.(난감한 표정을 짓다 웃는ㄷ)
키세다!! 키세는 나에게 정말 은인이야ㅠㅠ 운명같은 만남이였는데 취향도 넘 딱딱맞고 진짜 꼭 실제로 만나고 친해지고싶은 트친(๑˃̵ᴗ˂̵)و ♡ 매일매일 나랑 얘기해줘서 넘 고마워🙏
고마워 디디 넌 내 은인이야 아 드디어 내가 닉의 친구에서 탈출했어! 잘 가 닉! 죽어서 봐요!
지우고잇서...고마워...셔니..내은인이야..
...! ( 진심으로 믿는다. ) 고, 고마워! 지아가 내, 내, 생기부의 은인이야...!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HeavenlyPiano

직접 전해주진 못했지만, 이번 팬싸를 통해 지성이에게 생일선물을 전달했다. 윤지성, 지성아! 난 봄, 그리고 3월 8일만 기다리고있어. 태어나줘서 고마워. 만나지 못해도 아쉽지않은건 우린 분명 언젠
집어치워요. 팀장님은 위선자에요. 고마워라도 할 줄 아셨어요? 평생 은인이라고 생각할 줄 아셨습니까?
공항버스 타러 왔는데 버스카드 빼고 스이카만 넣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소지 현금도 없어서 멘붕오던 차에 스튜어디스 분이 대신 찍어주셨다.. 바로 계좌로 쏴드림 흐흑흑.. 은인이세요.. 고마워요.......
아, 열라 멀쩡해. 고마워, 내 은인이야.
와, 정말? 고마워! 생명의 은인이야!
오히려 그사람에게.. 미안하고 고마워 지금의 나자신을 더성장시켜주웠고 은인같은 존재야


은인

아진짜 이왕 죽인겉절이 된거 물에 하루만 담둬보라고 해주시던 어젯밤의 옆동네 트친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숙절이의 은인이십니다 사랑합니다.....회생을 바라주신 챂님넨님탕님옆동네트친님 깻잎/겉절이설/낫수국의혹 제기하던 분들 모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Dream__irene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it_nyan_whites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lottilorri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Neillin_rd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Yeo_Eun__2040

은인 생명의 고마워 평생 사람 당신은 대체 nicetomeetg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