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슈가맨 EXOL 첫사랑 들어도 겁나


파란

파란은 다섯걸음이죠ㅠ 아니면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ㅠㅜ
파란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입니다 . .
다섯걸음??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오져써!!!!!!!!!!!!!!! 파란!!!!!!
파란 노래제목 엄청나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ㅎㄹ 슈가맨 파란님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저노래 엄청들었눈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미쳐 슈가맨 보는데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와 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대박 슈가맨 파란 나왔네 ㅠㅠ 나 첫사랑이랑 습관처럼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 라이언 지금봐도 겁나 잘생겼어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슈가맨 EXOL 첫사랑 들어도 겁나 chika_sky_blue

진짜 파란 노래 불렀니!!!!!!!!!! 세우나!!!! 누나 파란 좋아했어ㅠㅠㅠ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다섯걸음 습관처럼 내가슴엔네심장이뛰나봐 돈크라이 줄리엣... 첫사랑 불렀겠지ㅠㅠㅠㅠㅠ
슈가맨2 보는데 파란 나온다. 파란 노래 하나같이 명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컥한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듣는데ㅠㅠㅠㅠㅠㅠㅠ미치겤다
파란 나와써... 존나 추억임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돈크라이, 첫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돈크라이랑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좋아해...
오 슈가맨에 파란 나왔다는데 추억 돋는다.. 첫사랑 노래 정말 좋아했는데 니 가슴엔 내 심장이 뛰나봐? 이거였나 요것도 명곡... 다운받아 봐야징..!
와아 ......파란이 슈가맨 나오다니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명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2 시간 몰라서 매번 제대로 못보는데 ..요새 초록창 검색유입 보고 누가 나왔는지 알고 있닿 디베이스D.BACE /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 봐 가 아닌 게 실화래?)
오늘도 슈가맨 언급 한 번.. 파란 진짜 좋아했었다 ㅠㅠ 첫사랑 돈크라이 다섯걸음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등 ㅠㅠ 띵곡 많았다고 진짜 ㅠㅠ

91. 파란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슈가맨) 파란 띵곡 진짜 많은데 ㅠㅠ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명곡 ㅠㅠㅠㅠ 음원 좀 풀어주세요ㅜㅜㅜㅠㅠ
슈가맨 파란 나오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완전 좋아했던 곡인데 😭😭 옛날 생각난다 짱조아
예전에 파란님들 집근처 행사오셔서 ㅋㅋㅋㅋㅋㅋ보러간적있었던 ...멜론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풀어주세운ㅜㅜ
헐 슈가맨에 파란나왔어,,, 파란 노래 겁나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습관처럼, 양복한벌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개띵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젤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
파란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슈가맨 EXOL 첫사랑 들어도 겁나 ToHeavenU

아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이거 막아놨네ㅠㅠㅠㅠ
슈가맨에 파란이 나오다니...ㅠ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너무 오랜만에 듣는다..좋다ㅠㅠㅠ
와ㅏ 파란 내가슴엔 니심장이 뛰나봐 넘 추억이다 ..
슈가맨에 파란 나왔었네 초등학생 중학생때 진짜 많이 들었는데 ㅋㅋㅋ 다섯 걸음이랑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ㅋㅋㅋㅋㅋ


슈가맨

슈가맨 보는데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개명곡 미쳤다...


EXOL

와씨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ㄱ ㄸ ㄷ ㄷ ㄷ ㄷ 내 최애곡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저거 내 싸이 비지엠이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씨 개추억ㅠㅠㅠㅠ 이 노래 왕조아햇어ㅠㅠㅠ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ㅠㅠ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ㅠㅅㅠ흐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첫사랑

모든것을 너에게는 지금 들어도 흥이나고.. 첫사랑이랑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ㄷㄷ 겁나 아련..ㅠㅠ


들어도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갓띵곡👍 언제 들어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다시 들어도 명곡이야......
마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저거 내가 넘 좋아했어 흑흑 노래 지금 들어도 좋네


명곡인데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명곡인데 멜론에서 못 들어서 엄청 짜증이라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슈가맨 EXOL 첫사랑 들어도 겁나 goyo__i


이노래

세상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훅 듣자 마자 ㅇ0ㅇ!!!! 이노래!!! 했어 너무 좋다ㅠ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 와 나 이노래 내 싸이 비지엠 이었눈데 ㅠㅠㅠ


다섯걸음

다섯걸음이랑 내가슴엔 니심장이 뛰나봐 듣게해주세요ㅠ


들어서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내가 노래방 갈 때마다 부르는 노래인데, 이렇게 라이브로 들어서 넘 좋았어. 영상 무조건 다운받아서 편집하고 소장할꺼야!


세상에

세상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어머머 지짜 오랜만이야ㅠㅠㅜ


음원

와 내가슴엔 니심장이 뛰나봐 이거 왜 음원 안풀려있냐 와 이거 갓띵곡인데 왜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곡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띵곡이야 진짜루 개띵곡


개명곡

그래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개명곡


사람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는 내니뛰라 부르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그사또로 불렀던 그런 기억...아련아련...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해주세요 제발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불러 주시나요🤤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불러줘 제발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도ㅠㅜ
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슈가맨 EXOL 첫사랑 들어도 겁나 NO_THINK080222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존나 조아했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불러준다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맙소사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부름;
야 미친 내가슴엔 니심장이 뛰나봐한다 미침ㅈㄹㄹㅂㅍㅈㅍㅜ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ㅓ어유유ㅠㅠㅠㅠ
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오랜만이다
내가슴엔 니심장이 뛰나봐ㅠㅠㅠㅠㅠ 저 앨범이 다 좋았다 진짜ㅠㅠㅠㅠ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들어보니 06년 당시 유행했던 멜로디가 확실하다...ㅎㅎ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멜론에서도 못 듣는 갓곡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아직도 플레이리스트에 있음 너무요 정말요 행복해짐ㅠㅠ
허 !!!!! ㄹ 노래 노래 좋은데 !!!! 내 가슴엔 니심장이 뛰나봐 ??? 이.노래 디게 좋아했는데
와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ㅠㅠㅠㅠ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이고불럿대여!! 제가 자세히 못봐서 흑흑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슈가맨 EXOL 첫사랑 들어도 겁나 cherishk0227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이거 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 명곡임
내가슴엔니심장이뛰나봐 !! (죽었음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 봐 너무 좋다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부르네... 내 첫 핸드폰의 벨소리와 컬러링이었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