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쉬고

... ( 짧게 한숨을 내쉬고는 잡은 손이 미끄러지듯이 흘러내렸다. 미간에 쓴 인상이 쉽게 사라지지 않아. ) ..전에 말한 그 사람들 ? ...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 있는건지. ... ( 입술을 꾹 깨물어. )
.. 너, ( 작게 한숨을 내쉬고 ) .. 굳이 이런 것으로 크게 화낼 이유는 없겠지. ( 입을 오물거려. ) .. 음, 그렇다면. 너를 내가 형, 이라고 하길 바라는 건가 ?
...그러니까. (작게 한숨을 쉬고선 널 흘긋 봤다가)
당황하는 조직원들 사이로 찬녈이 한숨을 쉬고 미간을 짚어. 이렇게 제 집을 쳐들어 올지는 몰랐던 거지. -우리 의사 필요하잖아. 앞으로 정식으로 작전 개시되면 다치는 사람 더 많을텐데. 흔들리는 동공으로 답변을 대신하는 조직원들이야.
음, 조금... 아니 꽤 피곤하긴하네. (드물게 한숨을 내쉬고) ...오스카는 안쉬어도 돼?
좌송할꺼는 없는데..ㅎㅅㅎ 저는 걍 존나 째려보고 한숨 계속쉬고 쩝쩝 안그렁때까지 계속 말해요..
그거 보고싶다 모하네 집에서 나츠모하 티비보고 노는데 잠시 나츠메가 아이스크림 사온다고 자리 비우는거 그래서 모하는 냥센 껴안고 조용히 티비 보겠지 근데 갑자기 하아 하면서 모하가 한숨쉬고 냥센이 왜그러냐고 물어보는거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xhopxe

... (한숨을 내쉬고는 모자를 벗는다.) 네가 어디 사는지 모르는데, 네 집을 알리가. 따라와. 큰 길까지는 아니까. (큰 길 쪽으로 걸음을 옮긴다. 꽤 걸어야하지만, 어쩔 수 없지.)
(눈이 조금 커졌다가 고개를 살짝 끄덕이고) 아.., 주술. .. 기분이 나쁜 건 아닙니다. 그저 왜 그러시는지 싶어서. ...그리고 걱정 안 했습니다. (한숨을 후 쉬고 허탈해하며) 제가 걱정을 많이하는 듯싶어보이십니까....
내일 우키가 모든 걸 포기하고 보컬로 노래 한 소절 뽑으면 안도의 한숨 쉬고 그제서야 발 뻗을 사람 바로 나..
ㅠㅠㅠㅠㅠ아 캄옼 얘기 오랜만에서 넘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오키타 자긴 분명 잠을 잔다도 생각했는데 눈 떠보니 카무이 어깨 위였고ㅋㅋㅋ 카무이와 강제데이트 중이었고 아부터는 한숨 쉬고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캄옼 쩔어요ㅠㅠㅠㅠ
(잠시 힐끔 보다가 한숨을 푹 내쉬고) 패치라고 해보게. 패. 치.
(멍하니 손에 쥐고있던 케인을 바라보다 한숨을 쉬고는 혼자만 들릴만큼 작은소리로 중얼거린다.) 이제야 돌아온건가..
.... 하...... (깊게 한숨을 쉬고는...) 그래요, 알겠어요. 슈퍼☆매지컬☆마법소녀 등장★ 네놈을 부수고 지구 평화를 지키겠다!

뭐. 애초에 고양이를 요물취급하는 곳도 많았지. 특히 검은 고양이를 꺼리는 자들이 어찌나 많은지.(작게 한숨을 쉬고는) 허나 네코마타는 검은것일수록 강력하지.(느릿하게 웃어보여)
...... (주변을 둘러보다가 한숨을 내쉬고)
역시 바보꼬맹이. (한숨을 쉬고 끌어안기.) 그리고 정답. 조금씩이라도 지키면 돼.
응, 보고 싶었어. 오늘따라 기분이... 좀, 가라앉아서. 그대가, 그대가 너무 절실했어. (눈을 내리감고 인상을 찌푸렸다가, 천천히 평소의 낯으로 돌아왔다. 한숨을 내쉬고.)
ㅠㅠㅠㅠㅠ아 캄옼 얘기 오랜만에서 넘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오키타 자긴 분명 잠을 잔다도 생각했는데 눈 떠보니 카무이 어깨 위였고ㅋㅋㅋ 카무이와 강제데이트 중이었고 아부터는 한숨 쉬고ㅋㅋㅋㅋㅋㅋ 아 진
나루토는 작게 한숨을 쉬고 무릎을 꿇고 앉아서 누군지도 못알아볼정도로 엉망이된 가아라의 얼굴을 쓸음 -너무하네 -그야 그새끼가 널 건들였잖아
아 ㅠㅠㅠ귀엽다... 막 웃다가도 뽀뽀하고 막 간지럼피우면서 하나씩 벗겨버리고... 목에 뽀뽀하다가 흥분한 목소리로 한숨쉬고...^^ 아가타 핑크핑크해지면 복숭아같다고 놀리기~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haN97_0

진짜ㅋㅋ 맘잡고 그려보려다가 한숨 쉬고 손을놓게 만들어욬ㅋㅋ... 그나마 감사한건 로키는 흑발이라 까망으로 밀어버리기 신공..
... (복잡하다. 오로라. 그 년 이름만 들으면 오장육부가 뒤틀리는 느낌이야. 한숨을 깊게 내쉬고는 그대로 널 옆구리에 끼고서 아무도 없는 비품실로 향한다.)
(작게 한숨을 내쉬고는) 그래.. 뭐, 네가 좋다면 됐어. 말했지만 이런 기회는 정말 흔하지 않은 것이니까. 누릴 수 있을 때 마음것 누렸으면 좋겠네..
애처로운 이별이네...(어쩔 수 없다는 듯, 한숨 푹 쉬고) 담에도 말해. 빌려줄테니까.
(멈칫. 한숨을 내쉬고는 제 소매를 들어 피투성이가 된 얼굴을 닦아줬다.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널 살피더니 마지막 남은 젤리를 꺼냈다.) 젤리라도 먹을래요? 아직 2개 남아있어.
인간은 제멋대로 행덩하는 망할 족속이니. 희생된 아이들이 안쓰럽군..(작게 한숨을 쉬고는) 그렇다네. 이몸의 본래 모습은 밤하늘 같이 새카맣고 예쁜 색이지.(작게 후후 웃었다.)
자꾸 용사팀에서 위협하면서 채근하니까 어쩔 수 없다는 듯 한숨 쉬고 숟가락을 내려놓겟지.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보라고 시니컬하게 턱을 괴어주셨으면 한다. 용사팀은 왜 인간이면서 세상을 이따구로 만들었냐고 물어봐야한다

남초 덕질스타일은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음 검색 쭉 해봤는데 티찰라가 강하냐 킬몽거가 강하냐로 콜로세움 열린것만 여러 게시글 보다가 한숨쉬고 나왔네 항상 이런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얘네들은 대체 왜 항상 서열세우기 놀이를 하
아니 그냥 하이파이브 해야할거같아서.. 한숨까지 쉬고그래요..9
...권력이란...(한숨을 쉬고는) 이 곳에 입소하기 전에 이 사실을 알았어야하는 건데요. (씨익 웃고는 당신의 손을 보더니) 아, 죄송하지만 저도 사용 가능하겠습니까?
결국 사 왔는데 갑자기 달콤한 딸기스무디가 먹고 싶대... 비닐뭉치 든 채로 현관에서 멀뚱멀뚱 서 있다가 '아냐 너 힘들면 안 가도 상관없어...'라며 눈꼬리에 눈물을 매다는 윙 때문에 다시 한숨 쉬고 문 벌컥 열어야 됨 내가 제 명에 못 죽는다 정말
리뉴 일단 따듯하게해서 푹 쉬고 한숨자고나면 기분 좀 괜찮아질거야 나는 그렇더라 마음이 힘들면 몸이라도 건강해야지 버텨 그러니까 얼른 자고 일어났을 때 너의 상태가 괜찮아졌으면 좋겠어
(글쎄, 적어도 당신에게 그 정도 돈과 정성을 투자하는 모습은 보여야 하지 않을까. 당신이 토해내는 신음과 핏물에 슬쩍 미간을 찌푸리며 한숨을 내쉬고) 그리 아파하시면서 내뱉는 말이 참으로 설득력 없으십니다, 포우 선생.
너네는 대체.. 날 어떻게 보고 있는거야.(한숨을 푹 내쉬고는 얼굴을 쓸어내렸다.) 분노의 대상이 명확한데. 다른 사람에게 푸는 멍청한 짓은 안해. 그리고 너는 이 상황에 맞다고 생각되는 최선의 행동을 한거잖아. 화낼리가 없지.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chen_smallhand

종엱이 다시 눈시울을 붉혔다. 믽엱이 몸을 일으키다 작게 한숨을 쉬고 종엱이 누워 있는 이불 옆에 앉아서 그의 눈가를 닦았다. 힘들면 울어도 됩니다. 잘못한 게 당신은 없어요. 다독이는 목소리가 퍽이나 다정했다.
(글쎄, 적어도 당신에게 그 정도 돈과 정성을 투자하는 모습은 보여야 하지 않을까. 당신이 토해내는 신음과 핏물에 슬쩍 미간을 찌푸리며 한숨을 내쉬고) 그리 아파하시면서 내뱉는 말이 참으로 설득력
(한숨 푸욱 쉬고) 니가 좋다니.. 나도 좋네
-근데 아저씨가 내 목에도 몇번 뽀뽀하더니 한숨쉬고 그냥 자버렸어. 그 말에 안도한 법자가 한결 편해진 표정 지음. -그래서요? -그래서라니~!! 아저씨는 왜 한숨을 쉰거야? 아, 그건.... 대답을 고르던 법자는 재밌는
... (네가 웃는 걸 불퉁하게 물그러니 쳐다보다가 제 본명을 부르는 데 한숨만 쉬고 말았다.) 어지간히 들었구만. ...뜻 별 거 없어, 알아서 뭐하려고. (또, 또 그 퉁명.)
BW보고 한숨쉬고 XY보고 뿌듯해지는 김진철
(한숨을 쉬고는 너의 머리를 아프지않게 가볍게 때려) 안커졌어. 사서 걱정하네.

소화 선배님은 이 일에 애착이 있으신 모양이지요? 야근 수당을 배로 받고 싶을 뿐이니 직장은 아마 그대로일 겁니다. ..애초에, 이 직장이 없어지면 저도 곤란해지니...(한숨을 쉬고는 커피 한 잔을 타 당신에게 건냈다.)
(걱정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며) ...많이 심한건 아니구요? (한숨 푹 쉬고) 그럼 일단 같이 보건실가요. 데려다 드릴테니까..
,..그래...(한숨 쉬고 오이 먹으며) 나중에 식당 아주머니가 화나서 오면 내가 먹었다고 뒤집어씌우는건 아니지..?
아 틔타는 발그레한데 제폰으로 오니깐 애가 한숨쉬고 잇네요 😳
(깊은 한숨) 그럼 다행이고... 진짜인 줄 알았어... (쉬고) 그래도 그다지 빈말은 아니니까... 말투라던가, 충분히 멋져.
그건 니가 억지로...! (네게 화 내려다 어차피 말려들걸 알곤 한숨을 쉬고 바지춤을 놔) 난 내 손으로 보여주기 싫으니까 니가 봐.
(한숨을 내쉬고는 내민 손을 잡고 작게 흔들었다.) 신으로서의 위엄이 조금 떨어지는 걸까요. 일단은 이지만 질병의 신입니다. 물론 무서운 ...쪽은 전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rpsforkv1230

(어느새 자연스레 나타나 옆에서 한숨을 내쉬고 있었다. 히죽 웃고서는) 왜 그래?
정말이지...(한숨을 폭 내쉬고는) 좋아, 이번만이예요? 원래는 동생 빼고는 못 만지게 하지만 특별히 만지게 해 줄게요.(꼬리를 네 손에 넘기며)
ㅁㅈㅁㅈ요 ㅋ ㅋ ㅋ ㅋ아스발 개현타각이다 염불 울려퍼지면 둘이 동시에 멈출것같아욬 ㅋ ㅋㅋ ㅋ ㅋ마주보고서 피식 웃거나 한숨쉬고 대화없이 그냥 정리하고 담ㅁ배피움 ㅋ ㅋ ㅋ ㅋ ㅋ
... .... ...(한숨 내쉬고 돌아다니다가 아무 문이나 밀고 들어간다) ...아, ... 여기 맞는 것 같은데? 와서 봐요.
웬만하면 버티려고 했는데... 저는 자야겠어요. (한숨을 푹 쉬고는 기지개를 켠다) 안녕히 주무세요.
응? 어어.. (짧게 한숨을 내쉬고선) 내가 네게 내 일을 나누어 줄 수도 없고 말야.. 옆에서 돌봐주려고 해도 너가 졸려할 것 같다. 그냥 자러가는게 좋을걸, 바샤.
아니, 뭔, 그렇게 말하면 할 말 없긴 한데... (당장은 당신의 말이 맞다고 생각한건지 그냥 한숨만 내쉬고는 말았다.) 그리고 아들 아니거든요. 생긴것부터 아빠랑 아들로 보이지도 않잖아요.

....무시하십시오. 그저.. 어린 것의 투정일 뿐이니.(이 이상 말했다간 분명 크게 성을 내도록 만들 뿐이겠지. 한숨을 한 번 쉬고 그제야 입을 다문다. ....꼴이 말이 아니군.)
(....아니거든?)(작게 한숨 쉬고는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내가 무슨 미용사라도 되는 줄알아 제제군-?
ㅋㅋㅋㅋㅋㅋㅋㅋ아천으로덮는것도괜찮네요ㅋㅋㅋㅋ 저도 아버지께서 엘소드 누이보고 한숨쉬고가셔서 말은 없으셨지만... 아 아프네요...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
역시 그렇지....?(작게 한숨을 쉬고는) 지휘자라 그런지 부원들 악기소리까지 다 기억하는구나....대단해, 그걸 어떻게 구별한대...?(경이로운 눈빛으로 널 바라봐)
글쎄요..저 또한 질병으로부터 인간들을..보호해주기도 하지만...(뭔가 더 말하려다가 한숨을 내쉬고는) 신이라고해서 다들 비슷한 역할이 아닐 수도 있으니까요.
하, 그놈의 스티븐은... 밖이 소란해서 나왔다. 그렇게 고요했는데 갑자기 이러니 적응이 돼야지말이야?(한숨을 푹 쉬고는) 레이텔, 너야말로 피곤하실텐데. 안자?
저이미한숨푹쉬고짱내면서방나가는 카오루상상마쳤어요 상감사합니다 차곡차곡(모아두는소리)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Mu_SS_

몬페스할때 내가 생각하는 채의 야한점은 그냥 노말이라도 남자가 달려들거나 애원하거나 끈질기게 굴면 그냥 포기하고 받아줄것만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느낌 니가 좋아죽겠다고 끈질기게 고백받으면 한숨 한번 푹 쉬고 그
많이 이상하지 않았다니 다행이예요..(안심한듯 작게 한숨을 쉬고 빙그레 웃으며)그래도 혹시 그 쪽이 편해서 좋으셨다면 은하에겐 그성격처럼 보이게 노력해 볼께요-!
내는 아들래미 무는 취향 없는데. (한숨을 푹 쉬고는 숨결이 닿은 거리까지 좁힌 뒤 뺨에 입을 맞추었지. 턱선을 따라 쪽쪽 거리며 내려가다 네 목선에 닿고는 약하게, 자국이 날 정도로만 깨물었고.) 미안하다.
일단 세 캐릭 언제 그리냐 한숨부터 쉬고... 사라진 건 카드만이 아니니, 정신차리고 하나하나 차근차근...
...동물을 키우면 정말 이런 기분일까... ... . 네가... 너의 그런 점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고 생각해. (가만히 보다가 한숨을 쉬고는 눈을 감는다) ...좋아. 너랑 있는 건 나쁘지 않고... 가라고 해도 있을 거야...
( 한숨 쉬고 하나 만들어서 손에 쥐어주고 감 )
... (한숨 쉬고는 빤히 바라보나...)

도련님 기내식 스테이크고 비빔밥이고 다 갖다바쳐도 제일 좋아하는거 모닝빵에 딸기잼 발라먹기... 나 이거 하나만 더 주라ㅎㅎ 해서 한숨 쉬고 자기꺼 주는 민역...
너 쉬고 나왔는데도 얼굴 개죽상이면 내손에 뒤져 진짜 ...ㄴ..네 그만 울어. 무심하게 눈물 닦아주고는 토닥거리면서 한숨 푹 쉬는 훉이 보고싶습니다
? ㅋ ㅋ ㅋ ㅋ ㅋ아니 ㅋㅋㅌㅋ적이요 한나 그거 들으면 눈굴리다가 한숨쉬고 결국 침대에 누울거같군요 ㅋㅋㅋㅋㅋㅋ항복ㅋㅋㅋㅋ
ㅈ국이 손을 황급히 떼어내고 말꺼지 더듬으며 당황하길래 그냥 작게 한숨 포옥 쉬고 고개 설설 저었다. "그래 알겠으니까 의자 좀 어떻게 해 줄래. 팔 아파서 죽을 거 같아." 하니까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ㅈ민이
(됐다고 해도 들어주긴 하려나. 한숨을 푹 내쉬고 고개를 끄덕인다.) ...따라오기만 하는거야.
...네..,(작게 숨을 쉬다 한숨쉬듯 크게 숨을 한번 쉬고는 조금 진정한다)
(미간 찌푸리고) 저는 폭력을 싫어합니다. 다만... (한숨 내쉬고) 좀 화풀이였던 점은 인정합니다.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seokNsoon

엘소드켯다가 한숨쉬고 10초만에 겜끔
미카가 뽕 같은거 맞고 슈 위에 올라타서 단추 하나하나 거친 숨 몰아가면서 푸는것도 쩔겟다... 슈가 그러더니 한숨 쉬고 미카를 아래로 쒸릭해서 자리 바뀐 다음에 가게해주면 되는 거냐면서 박아주는거 그런거
하아.. (연신 한숨만 쉬고는) 그러게요. 지금쯤 끝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 괜찮으실지 모르겠네요. (*혹시 오너님 방금 대화 제 메인트의 에버노트에 같이 추가해도 될까요?)
어휴.. 힘들개 살아서 뭐합니까- 사는건 즐거워야합니다- (당신의 말에 크게 한숨을 쉬고서는 말한다.)
맞아, 아직까지는 별 다른 이상이 없어 보이지만- 갑자기 쓰러질까봐 고민인걸.(작은 한숨을 내쉬고선)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 싶어. 어쩌면 좋을까, 나답지 않게 마땅한 답변이 생각나지 않는 미궁속의 문제야.
(한숨을 쉬고 겉옷을 다시 가져가 바닥에 깔았다.) 그럼 이 위에 누워요.
... 아니야, 내가 무얼 잘못했겠지. 순수한 아이인데 설마 뭔가를 원하여 이리 울겠니? (한숨을 푹 쉬고 아이를 가만히 쳐다보다) 삼신, 이 아이 재우구 삼신도 쉬러 가, 밤이 늦었어요.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BAT_ICA

(한숨을 포옥 내쉬고 네 볼에 입을 맞춘다.)
(이렇게까지 했어야 했나 싶은지 작게 한숨을 내쉬고 쓰러진 잭을 누워서 잘만한 곳으로 옮기기로 한다.)
김 맨날 다같이 있을땐 박 개못생긴 돼지라고 까다가 박 없을땐 술취해서 스영이 너무 예쁘고 너무 미안하고 너무 예쁘다고 하다 울거같아... 그러다 연락받은 박이 한숨쉬고 데려가고 업힌(중요)채로 이쁜아 이쁜아 한다
어렸을 때부터 한숨을 잘 쉬고는 했는데 (거의 매일) 엄마가 항상 나한테 왜이리 한숨을 쉬냐거 했지만 숨이 제대로 쉬어지지가 않아 나도 어쩔 수 없이 그랬던건데 아직까지도 이런다 왜 그러는걸까
.. 됐어. 잠이나 자. (한숨을 푹 쉬고 문 쪽으로 간다)
내캐불쌍해서 한숨쉬고잇ㅇ므
(어깨에 뺨을 부볐다가 나른한 한숨을 쉬고 허리를 끌어안았다.) 내가 너무 좋아해서 그래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rainraindrop122

저같은 경우는 엄마한테 졸라 질려서 이제 뭘 해도 걍 한숨쉬고 뭐라 화내지도 않고 그러는데 동생은 뭐.,, 아직 경험이 없긴 개뿔 저 보더니 아 저러는 게 상책이구나( 를 배워서 지도 똑같이 머라 반박도 안 해요 이걸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완전 꼴아서 수비낭 수비나아 나 보러 와앙 하고 전화 걸면 릯스 나가긴 나가는데 자꾸 자기한테 수빈이라고 하니까 짱나서 끌고 골목 걷다가 쓰레기 더미 위에 퍽 던졌다가 그래도 헤롱헤롱이니 한숨 함 쉬고 다시 들어서 이믾오 자취방까지 간다
(시큰둥한 얼굴로 스스로 팔짱을 끼며) 내가 아니라, 똑똑한 사람의 가족인 덕이죠. (기분을 정리하듯 코로 한숨을 푹 쉬고 다시 미소를 지으며 왼 손을 내민다.) 여하튼 협동하게 될 지도 모르니까. 잘 부탁해요, 그레이 씨.
이런, ( 잠시 제 주변 휙 둘러보았다 ) 설마 제가 제일 늦었다거나. ( 한숨 내쉬고 ) 안녕하십니까.
일주일을 꼬박 앓더니 살이 쏘옥 빠져서는 드디어 귡이 등교하는 날이 되었어 혿이랑 넨한테는 등교한다고 말도 안 했는데 집 앞에서 둘이 기다리고 있는 거야 귡 한숨 포옥 쉬고는 먼저 앞장서서 가 뒤에서 넨이랑 혿이랑 눈 마주치고 씨익 웃는 거


쉬며

(몸을 툭툭털며 일어났다. 씩씩거리는 그를 보고는 다시 한숨쉬며 한쪽 입꼬리만 씩 올려 웃었다) 뭐가 그리 분한게야 응? 몇대 더 걷어 찰 것이야~?
....? (뒤의 말을 듣지 못한 것 같다만. 의문을 표한 채 그를 바라보았다가 이내 고개를 젓고는 작게 한숨을 내쉬며 케인을 짚으며 느릿하게, 본인이 낼 수 있는 최고의 속력으로 발걸음을 떼었다)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Citrus_UC

자다가 내려왔는데..리에트가 뭘 주어먹었는지 취해있어...(한숨을쉬며 마른세수를한다)
나 포함 3명. 다들 하나같이 일있다고 빠졌어. 일은 무슨. 잡히기만해봐라. (그러곤 한숨을 작게 내쉬며 고개를 저어보여)
으악으악 너무 좋아요 ㅠㅜㅠㅠ 구렌은 한숨을 쉬며 마히루의 이름을 부르고. 마히루는 지금 상황이 좋아서 꺄르륵 거리고 있는 그런 포카포카한..
...그런 사실 없습니다. (한숨을 쉬며 발을 내리더니, 눈을 감았다 뜨곤 뒤로 돌았다. 피곤해.) 주무실검까?
별거 아니야, 그냥 성인식을 치루느랴 100년을 자버렸거든. 그러니 이브는 출석 미달로 유급이됐어. 에휴...(짧게 한숨을 쉬며) 나도 당신을 만나게 되서 기뻐, 지혜. 앞으로 잘 부탁해-?
그리고 곧장 쥰면이 방문 쿵쿵 두드려. "쥰면아, 문 열어봐." "..." "김쥰면." "꺼져!" "...하." 한숨 쉬며 고개를 떨구는 새훈이. "냅둬라. 저거 이틀은 삐져있을 거야." 쥰면이 어머니, 새훈이 어깨 토닥여주셔...ㅠ
정말요..!? 그냥 졸리신거 였구나.. (한숨을 포옥하고 쉬며)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xxno_life

맞아. 그렇다고 모든 사람에게 벽을 세우기에 난 사람을 너무 좋아하거든. (작게 한숨쉬며 어깨를 으쓱였다.) 유리같은 사람들이 있으니까, 나는 다른 사람들도 단번에 외면할 수 없나봐. 혹 그 것 때문에 예쁜 인연을 놓칠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뭐 이쪽 애도 만만치 않아서요 (하이 힐끔햇다가 한숨 쉬며) 헤헿 좋아요!!!
(네 기분 좋아보이는 모습에 결국 작은 한숨을 내쉬며) 그래. 포기한다. 어차피 같이 잘 생각이었고.
그리고 곧장 쥰면이 방문 쿵쿵 두드려. "쥰면아, 문 열어봐." "..." "김쥰면." "꺼져!" "...하." 한숨 쉬며 고개를 떨구는 새훈이. "냅둬라. 저거 이틀은 삐져있을 거야." 쥰면이 어머니,
제가 원해서 입은 건 전혀 아닙니다. (지팡이를 잡은 손으로 이마를 짚으며 한숨을 땅이 꺼져라 푸욱 내쉬며)
...입이라도 막아두는편이 좋았을거라고 생각해. 한숨을 푹 쉬며 말해.
(한숨을 내쉬며 됐다며 네 손을 치우더니 마른 세수를 했다.) 잠은 항상 충분히 자. 그런데도 피곤해. 왜일까? 역시 이곳이 문제지? 역시 빨리 나가야겠어. 내 젊음을 위해서라도.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write_se_woo

(걱정스런 한숨을 쉬며)내 진짜 니 때문에 미친다- 쪼오메 까지기는 피가 송글하이 맺힜구만.! 쫌만 기다리봐라 내 연고 갖고올게 (멈칫)(휙)또 까불지말고 여서 꼼짝 말고 기다리라!
아무말도 하지 않고 흘러내리는 눈물을 닦는 챵셥에 셩쟤가 한숨을 쉬며 챵셥의 팔을 붙잡았어. 문가로 질질 끌고가는 셩쟤에 챵셥이가 다급하게 셩쟤를 붙잡았지.
"에휴.. 손이 많이가는 아이라니까.." ( 장난스레 한숨을 쉬며 )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로 전혀 웃지 않는 왕자를 위해 유명한 코메디언들 다 불렀는데 씰룩이는 기색 하나 없는 것이였다. 왕은 한숨을 쉬며 누구라도 좋으니 내 아들에게 웃음을 돌려달라 했다.
안좋기야하지만 나름대로 일과 관련된 일이니까요. (한숨을 쉬며 대답하였다.) 어쩔수없습니다. 야근도 야근 나름이지, 거의 하루종일 연구소에 박혀서 일만 하니까요.
...? ..솔져, 혹시 맞는걸 좋아하는 취향이라던가...... ...Never mind. (한숨 쉬며 다른 옷으로 환복한다.)
( 작게 한숨을 내쉬며 근처 벽에 기대어 주저 앉았다. )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ECHO__EE

하면 강은 더 세게 잡고 안 놔주겠지. 아무리 바둥거려도 제 힘으로는 절대 강을 못이길 거 아는 윤은 한숨 폭 쉬며 가만히 손잡고 걸어가다가 멈추겠지. 야, 잠깐만. 그럼 강이 뒤돌아 윤 쳐다볼거야. - 근데 뭐야, 이
안가면 뭐라고 할 꺼잖아요 제가 제일 후회한 게 뭔지 알아요?홍보부에 들어간 거에요 (다시 한숨을 쉬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제가 대체 무슨 생각였는지...
(한숨을 쉬며 방으로 가다가 점액에 미끄러져 넘어진다)
그 과정과 그 결과들이 너무 성가시지 않습니까...(작게 한숨을 쉬며)
그건 나도 그래. (짧게 한숨 내쉬며 대꾸함)
아, 촬영..! (주변의 꺼진 카메라를 둘러보곤 안도의 한숨을 작게 내쉬며) 지수씨도 고생하셨지 말입니다.
(한숨을 쉬며) 놀랐잖어... 아무리 외로워도 그건 아니다 했다......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lauren_lucy_

"응... 그럼... 코코아 타올게." '다행이다...' 당신의 말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말한뒤 오두막안으로 들어가 주방으로 간다. 코코아를 머그컵 하나에 잔뜩 타서는 가져온다.
............... 이승 참 야박하다 야박혀. (한숨을 푹 쉬며) 몇 백 년에 한 번이라구?
이번 축제안에 두명을 만들 수 있을까? 네가 착해서 받아주는거지, 내가 성격이 얼마나 까칠한데. (작게 한숨을 내쉬며)
- 하아, 뫄뫄님. 이제 그만 가시죠. 보시다시피 제 애인이 불편해 해서. - 아하하.. 네 죄송해용. 윥기가 한숨을 쉬며 무표정으로 딱 잘라 말하자 여자는 그 분위기에 쫄아 급하게 자리를 떴음. - 미안 짐읹아. - 아
아, 저 지금 기분이 무척 안 좋아요- 저 좀 달래줘요.. [당신을 지그시 바라보다가 크게 한숨을 쉬며] ... 농담이에요.
(작게 한숨 쉬며 손을 꾹 말아쥔다.) 알았어요, 알았어. 민준씨 마음대로 해요. 어차피 내가 말 해도 안 들을거 같고.
별로 맛도 없는 거를 왜 그렇게 마시라고 하는지 (한숨을 내쉬며 피곤하다는듯이 고개를 젓는다)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Sieg_BDP

귀여운걸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한숨쉬며 고개 저음) 응, 원래 잘생긴 사람이 특이하긴 하잖아? (무슨말일까)
핥아올리고 그 선단을 혀끝으로 문지르며 손으로 계속해서 자극했음 이것두, 계속 먹으면, 녹아? 성기를 입에 물어 뭉개지는 발음으로 한양이 물으면 정우는 후우, 한숨을 쉬며 그의 머리를 쓰담았음 한양은 정우와 눈을 맞추고 웃었음
"그건.. 작전때...." ( 한숨을 쉬며 ) "취미.. 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알고있는 눈치라기 보단 알 수밖에 없지 않나...(한숨을 내쉬며 달을 바라봐)
"니가 왠일로 맥주를 다 사왔냐," 랄랄라. 캔맥주를 따는데 윥긔는 한숨 푸욱 쉬며 침대 바닦에 앉는다. "왠 한숨이냐." "아뇨..후..."
(제대로 미친 부탁이군. 작게 한숨을 내쉬며 뻐근한 목을 어루만졌다.) 당연히... 할 수는 있지. 그 정도 마법도 못하는 쓸모없는 사람은 아니니까.
나에게만 욕심을 부려야지. ...사나..(한숨을 내쉬며 어깨에 이마를 기대) 너는 내거다..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sayteenie0219

뭐 용왕? 용왕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작게 한숨을 내쉬며) 참.. 내가 뭘 얘기하는지 모르겠다. 지금 이야기는 잊어. 알겠지?
PJG_master (한숨쉬며) 드세요, 드세요.
식탁에는 새훈의 말대로 아침 식사라 하기에는 꽤나 많은 반찬들이 올라가 있었지. 이걸 오새훈씨가 한거라고? 줌면은 의심의 눈초리를 가지며 식탁 앞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 그리고는 한숨을 폭 내쉬며 쪽지를 다시 한번 펴보았
생각해보니 어제도 무리했었죠? 왜 그리 나서는지 모르겠습니다.(짧게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
담배는 끊기가 힘드니까. 어쩔 수 없이 그냥 계속 피게된다, 고 해둘까. ..불편하긴 하지만. ( 한숨쉬며 )
....(한숨을 쉬며 지팡이를 휘두른다. 상처부위에 감긴 붕대를 갈며 움직여도 쓰라리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해주었다.) 편한대로 해. 퀴디치 하면서 다친 녀석 돌본게 이럴 때 도움이 되기도 하는군. 뭐 좀 얻었어?
(굴욕이다 으으...)(한숨을 쉬며 어깨에 앉힌 자세 그대로 바닥에 편하게 앉는다)말 그대로 내가 유령이 되서 소중하디소중한 친구님의 눈에 안 보일까봐 긴장좀 타고 있었지. 아, 이왕 쓰다듬는거 더 쓰다듬어줘.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Bernin_savi

(잠들기 전까지라. 어제처럼? 너무 늦는데. 잠시 생각하는 듯 하더니 한숨을 폭 내쉬며 네게 부비적 거렸다. 며칠 안 보였던 적은 꽤 있잖아. 그리고 어차피 여기가 아니더라도 볼 수 있고.)
유다가 갑자기 자다 깬 지져스의 투정으로 한숨을 쉬며 빵을 굽는 3시
(인상쓰고 한숨 내쉬며 주문한 투샷 에스프레소를 꿀꺽 삼켜댄다)
싸우는거 아니면 상관없는거에요(한심하다는 듯 둘러보곤 한숨쉬며감)
....... 아니, 염라가 좋다구 거기에 갔을 리는 없구 거기는 왜...????? (놀란 듯 토끼 눈이 되어 입을 벌리며) 내 직접 데리러 가야겠다... (한숨을 푹 쉬며)
의심 가득한 목소리로 졍귻에게 다시 시선을 돌리는 호셗에 입을 꾹 닫은 톄가 조심스레 교무실을 나가. 표정관리가 하나도 안되잖아.. 왠지 곧 들킬 것 같은 예감에 혼자 끙끙 거리며 계단 구석에 서있던 톄가 한숨을 쉬며 뒤를
하아..........................(이마에 손을 짚곤 한숨을 깊게내쉬며 너를 째려본다....)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BomBloomy

한숨만 푹푹 내쉬며 차라리 잘되었다고 이렇게 끝난게 어디냐고. 스스로를 다독였고 뒤늦게 배고픈 것에 일어나서 나가는데 땀범벅의 잇씡이 보였고 자길 보자마자 우아아아앙 울면서 달려와서 허리춤에 매달리더니 -다시는 밀당같은거
너무 높아..(가만히 위를 올려다보곤) 이런 경험은 안 시켜주셔도 되는데 말이죠-.(너를 노려보다 한숨을 쉬며) 오....빠...사탕 좀 주시면 안 될까요?(창피한지 귀가 붉어져)
옆자리가 비어있었다. 선배? 태오는 졸린 눈을 비비며 후지키도를 찾았다. 더 자라. 독서등 아래에서 책을 읽던 후지키도가 대답했다. 혼자 자기 싫은데. 투덜거리는 목소리에 후지키도는 한숨을 쉬며 그의 옆에 누웠다. 출근까지 얼마 남지 않은 5시.
미치겠군 (한숨을 쉬며 피로 푹 절은 앞머리를 쓸어 올린다) 내가 좋은 말 할 때 발 빼랬죠, 샤를. (알약을 샤를의 입에 넣어주며 ( ) 그를 안쪽으로 옮긴다)
(그녀는 잠시 동안 말을 멈춘 채 물끄러미 내 얼굴을 바라보았다. 깊은 한숨을 내쉬며 슬픈 목소리로 다시 이야기를 시작했다.)
딸기 뷔페... 케이크... 뭐든 좋으니까 편의점 도시락 말고 맛있는 거...! (20cm 위 지온의 눈을 간절하게 바라보다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돌렸다.) 알아요. 막상 나가면 또 못하겠지.
...... 후우 ( 한숨을 쉬며 )#Bot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molee0303

너 빨리 자라 (한숨 쉬며 손목 꽉 잡고 떼어내) 혼난다.


한숨

(네 한숨을 듣곤 너를 바라보다가 이내 네게 다가가선 마시멜로가 담긴 봉지 하나를 내밀어선 들어보이며) 어어.. 이거 드실래요? 마시멜로인데, 괜찮으시다면 몇개 드릴게요!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whfod_cos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kongkai88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KMT_1209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gilchi_uta

한숨 쉬고 쉬며 안도의 쉰다 고개를 눈을 runforgoodN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