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드라마

퐁당퐁당러브 -) 도깨비 오늘 드라마 달달터진다잉
곁에만 있게 해 줘요. 드라마 도깨비, 나른하고 사랑받고 싶은 저승사자입니다. 흔적 남겨 주시면 갈게요.
8. 드라마 솔직히 드라마는 잘 안봄 보다가도 몇회보고 안보는게 대부분 최근에 봤던 거라면 도깨비?? 시그널이 재밌다고 해서 볼까 생각중 ㅋㅋ 근데 미드는 잘 봄 ㅋㅋ 추리를 좋아하는 기본적인 성향으로 일드, 미드에서 추
16. 드라마 도깨비 17. 지브리 OST 오케스트라 버전 18. 캘리그라피 19. 민트 20. 소품 만들기
도깨비 드라마 보는데 김신이랑 저승사자 둘이 사귀는줄
도깨비 2회 롱코트 입은 두 남자가 걸어오는 장면에서 소름이 끼쳐버렸다ㅋㅋㅋㅋㅋ 이 드라마가 왜 신드롬이었는지 또 납득...
이건 파는 드라마? 같은 건데 비밀의 숲 도깨비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 세 개 커플은 윤재(진리임) 지원한양 정우한양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mulgyeol_ee

아무도 안 물어봤고 아무도 안 궁금해하지만 제 인장 언니는 배우 고보결임 지금 “마더”라는 tvn드라마에서 “현진”으로 나오고 있는데 존나 이쁨 눈이 우주 같은 사람이고 도깨비 반장 걔 맞음 이쁘니까 세 번씩 보시라고
25. 도깨비용 도깨비 존잼 치즈인더트랩도 원작이 재밌어서 봤지만 뭐 드라마도 나름 괜찮았쯤
드라마 도깨비 대사 중 이거 빼박 하난이,.
25. 도깨비 시그널 비밀의 숲 딴 드라마는 못 보겠고 이 세 개는 걍 심심하면 아무 장면이나 틀고 보고 또 본다. 티비말고 대본이나 소설로도 계속 읽는데 안 질림 다 너무 ... 띵작 ..
[#몹PICK] 명드라마에는 명곡이 뒤따르는 법! 🙆‍♀️🙆‍♂️ 아직까지도 사랑 받는 드라마 (#도깨비)의 첫 OST 🎵 찬열 (CHANYEOL), 펀치 (Punch) - #Stay With Me 다시 드라마 닥정주행
도깨비가 인생드라마라는 사람 거르기
드라마 도깨비에 나온 시'사랑의 물리학' 작가가 쓴 시집 중 한 시인데 학교에서 읽고 진짜 경악했다...

주연이는 드라마 (도깨비)를 모른다.
25. 최근엔 없구요, 작년에는 도깨비 정도? 드라마 잘 안 봐요..
25. 꾸준히 본방사수하고 재탕하게 되는 드라마는? 드라마 안 봄,,..처음부터 끝까지 본게 후아유밖에 없음ㅋㅋㅋ 도깨비나 별그대 같은 건 후반부터만 봤고..내가 정주행을 잘 못하는 성격임..뭐하는지 다 알아서
#NCT_DREAM 의 인기 드라마 따라하기 2편 🎬도깨비
아 진ㄴ짜로 막 엄청 흥미진진하고 몰입도 짱이고 약간의 비참함도 좀 있는 그런 영화나 드라마 보고십어 도깨비나 킬미힐미같ㅌ은거....
땡....사실 도깨비는 제 차애드라마구요... 제최애드라마는 구그달이에요💕 보검님....


6시

[NU’PAPA] 다트천재 가위바위보천재 어느새 예능천재 김헤헤헤의 밤도깨비 포항 2편! 이제는 정말 못하는 게 없는 아기깨비 쩨아리의 밤도깨비는 잠시 후 6시 30분 JTBC에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 #천재천재얼굴천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MaBeanOwl

[NU’PAPA] 대 서우르상스 킹갓제너럴 뮤지샨 쩨짜르트와 함께하는 밤도깨비, 준비 되셨습니까으아으아~~ 🎷🎶 음악부터 게임까지 못하는 것 없는 쩨아리의 오빠미 넘치는 모습도 준비되어 있으니 잠시 후 6시 30분 JTBC
[NU’PAPA] 서울의 럭셔리 핫플을 찾아나선 오늘의 밤도깨비! 핫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핫한 쩨아리의 예능감까지 함께할 수 있으니 러브들은 잠시 후 6시 30분 JTBC 밤도깨비 잊지 말고 본방사수! #이번주도_잊지말고
[NU’PAPA] 2017년 마지막 밤은 아기깨비 쩨아리와 함께 🙋🏻‍♀️ 해풍의 도시 포항에서 쩨아리는 오늘 어떤 파란만장한 일들에 맞서 이겨냈을지 잠시 후 6시 30분 JTBC 밤도깨비에서 확인해볼까요? 🌊💨 #바닷바람
[NU'PAPA] 펑~ 펑~ 눈이 옵니다 😭 날은 춥고 눈은 내리고 옆구리는 시린 오늘 같은 날은 역시 아기깨비 종현이와 함께 😉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로 추위도 외로움도 날리러 떠나요! #눈내린_아기깨비 #오늘은_
[NU'PAPA] 쿠당탕탕 아기깨비 쩨아리의 만회 찬스 🏃🏻✨ 우리 쩨아리는 달리기도 잘해 얼굴도 잘해 예능도 잘해 다 잘해 종현이가 최고야! 이제는 자타공인 만능깨비 쩨아리의 활약을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에서 확인
[NU'PAPA] 하늘은 높고 밤도깨비는 살찌는 가을 밤, 잠시 후 6시 30분! 아기깨비 쩨아리와 함께 맛의 고장 전주로 떠나요! 🍖😖
토요일 저녁 시간을 책임지는 (밤도깨비) 가 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 #박성광 #이수근 #이홍기 #정형돈 #밤도깨비 #토요일_저녁_6시_30분

[NU’PAPA] 노란 꼬까옷과 빨간 리본 그리고 세상 제일 귀여운 쩨아리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 밤도깨비 성남편 👶🏻💛🎀 평소보다 더 큐티빠띠뽀띠뀨뀨한 아기깨비의 먹방 가득한 6시 30분 JTBC 밤도깨비에서 쩨아리의 소


정주행

혹시 이거 도깨비 몇화인지 아시는 분 ,, 저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 짱 많이 햇는데 이 때가 언제인지 모르겟서요 ㅠㅠ 제발 아시는 분 ㅠㅠ
엄마때문에 뒤늦게 도깨비 정주행했는데 결말 보고 넘 빡쳤다 환생을 해도 연애는 열아홉 고등학생이랑 해야겟니?????? 양심없는 독개비야??????
도깨비 정주행 끝나지 않았어..... 연성하고싶은거 엄청 늘어만간다...
ㅇㄴ 방금 알티 나 저번에 도깨비 정주행하다가 입틀어막ㄱ음 왜 아무도 저 장면이 나온다고 말ㄹ해주지않앗어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ㅠ ㅠ ㅠ ㅠ ㅠ ㅠ
앜ㅌ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밈 짤 넘 기엽자ㅏ나여 큐ㅜㅜㅜㅜㅜㅜ 갑자기 도깨비 정주행 욕구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밈 웃기기 성공 )흐뭇 이참에 도깨비깨비 정주행 가여💨💨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pockinny

아 나 재정주행하고싶은게 넘나 많은데 4월구라 도깨비 낭만닥터김사부
우리 아빠 도깨비 존나 좋아하신ㄴ다...지금 도깨비 정주행 하는거 3번째임
(소외감) ... 도깨비 정주행이나 하자...
ㅠㅜㅠㅜ하 저 도깨비 맨날 보려다 실패해서 보는거 미루고 있었는데 안되겟어요 정주행 제대로 해야지 흐규흐규 너무 귀여엉어ㅠㅜ
입학하기전에 도깨비 정주행 끝내느거야 !!!!!
ㅠㅠㅜㅜㅜㅜㅠㅜㅜㅠ 저게 머랄까 중ㅈ세시대 왕자랄까요 흐헉 ((흥분 누가 육성재 미모를 몰라주냐고요 이건 내 자존심을 건드렸다 ((심한욕 저 또 도깨비 정주행가나요...
앜ㅋㅋㅋ 제가 육섭림 도깨비 정주행 스타터 눌러버린건가요ㅠㅠㅠ()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진자 저 태어나서 륙만큼 다양다색한 미남 첨 밧어요 후욱후욱 저도 덕화 달릴 각인데요!!(


사람

성화봉송 다음에 나온 도깨비들도 넘 좋았다! 장난 좋아하고 흥 많고 사람 좋아하는 도깨비 진짜 좋아함 ☺️☺️☺️ 춤도 잘추고 불 쓰는것도 개멋있었음 쥐불놀이 조와용~~~~~~
그리고 어제 새벽에 만든 도깨비 캐릭터이다......겉으론 졸라 막 요염하게 사람 홀리면서 속에선 으;인간극혐; 하고있음(ㅋㅋ대체) 그러면서 인간한테 관심 많은 칭구
세상 사람 다 봐야해 도깨비우진을
사랑해요그대 그아픔까지함께할게요 힘든이세상에날웃게해준한사람 혹시나그대 사랑해 꽁.💖 ... #gongyoo #gongjichul #gongjicheol #도깨비 #공유 #공지철 #กงยู
... 사람 아니죠? 우리 삼촌이 도깨비거든요.
우리나라 저승사자고 도깨비고 둘다 잘생겼는데 일본때문에 무서운이미지로 고착된거임 ㅠ 그중 저승사자는 죽은사람 순순히 데려가기 위해서 그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얼굴로 나타난다고 함 #iHeartAwards #BestFa
"이상하구나. 사람이 살지 않는 산 속에 이처럼 같이 놀만한 좋은 벗이 있다니."하고는 계속해서 북을 쳐대니 그도 따라서 계속 춤을 추었다. 먼동이 틀 무렵 도깨비들이 그에게 말하기를, ,과욕은 금물.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Mouk_boot

험악하고 괴상하게 생긴 뿔 달린 도깨비는 모두 일본의 요괴들이고 우리나라 도깨비들은 얼굴 준수하고 사람들, 씨름, 장난 좋아하고 거짓말 싫어했단 거 너무 좋다 가장 좋아하는 건 물건들 잃어버렸을 때 도깨비한테 부탁하면 찾
"우리 도깨비들은 사람과 달리 해가 뜨고 나면 함께 있을 수 없다. 내일 밤 꼭 다시 오려고 하는데 그대도 다시 올 수 있겠는가?" ,과욕은 금물.
갑ㅈㅏ기 또 생각난건데 조선명탐정 처음에 김지원님 깨어나는거 왠지모르게 막 모뚜모 같았고 죽어서 사라지는건 도깨비 생각났어,, 오래 산 사람들은 다 그렇게 죽나봐.그 와중에 김지원 막 넘오 예쁘고 진짜 조녜스럽
도깨비들은 세 번씩이나 반복해 물었고, 그도 그때마다 승낙하였으나 도깨비들은 그래도 미심쩍은지, "사람의 마음은 끝까지 믿기 어려우니, 그대의 혹을 떼어서 약속의 징표로 삼자."하고, 즉시 혹을 떼어 가지고 갔다. ,과욕은 금물.
우리아빠 진짜 이상한 사람... 어제 술취해서 고모 신발 숨겼다가 못찾아서 등짝 맞았대ㅋㅋㅋㅋㅋ아니 남의 신발을 왜숨겨 내참 도깨비세요?
정법 같이 간 멤버들 다 좋아졌어 항상 느끼는 거지만 밤도깨비 수가수 정법까지 같이 하는 사람들 다정하고 따뜻해
킴에게서 곡물재배를 배우지 않았다면 도깨비들은 배가 고파서 즈믄누리를 세우진 못했을 거라 말하는 사람도 많죠. 그래서 즈믄누리의 건설은 킴이 도깨비에게 온 이후의 일일 거라는 거죠. 그럴 듯 한 이야기죠?

으응? 그 사람이? 그래 마음이 약한 도깨비이긴 해 19년 전에도.. 아니야 됐다
(((((두근..!!!!! 아 참고로 우리나라도깨비는 뿔과 방망이가 없는건 알고있지? 뿔과 방망이가있는건 일본도깨비 오니고 우리나라도깨비는 사람의형태로 버려진 물건이 사람의 형태로 변하는거야, 그리고 마냥 노는걸 좋아하지.
도깨비 대상으로 사기치는 사람 봤어? 이번에 한번 봐볼래? 내가 언제 삥을 뜯었다고. 확, 호칭 바꾸는 수가 있어.
일단 사람몸으로 현현했으니 취하긴 하지않을까요? 도깨비도 취한다는 말도있고 후도도 취하잖아요. 취해서 심하게 한 날 다음날부터 한동안 뻗은 사니와 심술과 수발 다 받아주는 히자마루 보고싶네요. 히게키리는 자업자득이네 하고 웃을듯한
매번 도깨비에게 괴롭힘 당하는 사람을 봤는데...
진짜 밤도깨비 없이 못 사는 사람이 되어버렸어......
난ㄴ 내 도깨비들 좋아하는 사람ㅁ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SkyRabbit3

1년뒤의 내가 생각하기에 지금의 나는 빻은 사람일 수 있겠지,,, 작년의 나는 에반게리온을 좋아하고 도깨비를 재밌게 보는 사람이었으니까


신부

도깨비 사라지니까 어떻게든 기억하려는 신부 모습 되게 안타깝다,,, 난 저런 장면이 좋아 반쯤 이성적인 사고가 불가해서 미친듯이 상대방의 흔적을 찾고 남기고 애걸복걸 달려드는 장면,,, 불나방같은
민뷔로 그런거 보고싶다.밤중에 오줌싸서 소금받아오라고 쫒겨났다가 도깨비 즴이랑 마주치는 태,즴은 심심하던 차에 잘됐다고 태한테 김서방아~하고 말거는데 톄는 모르는 얘가 자기를 서방이라 불러대서 혼돈 왔다가 얘가 내신부구나
님은 도깨비 신부에요
내가볼땐 차학연이 저승사자고 이홍빈이 도깨비인디 한상혁이 도깨비신부
ㅋ ㅋ ㅋ ㅋㄱ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 ㅋㅋ아니왜요 도꺠비와 도깨비신부 사이에서 낄끼빠빠하느라 짝사랑 못챙기다가 결국 연애상담이나 해주는 구쥔귀신 너무 애틋허지 않나요? ㅠ
ㅋㅋㅋㅋㅋ오천만년...완전도깨비시잖어요...꼬깨비...절기다려쥬세요...하나뿐인..꼬깨비신부..(급기야

와 싲ㄹ 진짜 개에바예오 아니 도깨비 신부라매 무슨 도깨비 신부가 저렇게 허무하게 죽어요 예????? 진짜ㅠㅜㅠ퓨ㅠㅠㅠㅜ
ㅇㅏ 공유오빠 졸ㄹ라잘생김ㅜㅡㅠㅠㅠㅠㅠㅠㅜ나도도깨비신부하고싶음
3. 나는 도깨비 신부 고등학교 후배
알터 도깨비신부 드립 요즘 내 웃음지뢰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생에도 나의 아이로 태어나 도깨비 신부에만 얽매인 삶이 아닌 너만의 삶을 그리렴. 사랑한단다, 나의 아가. 은탁이가 죽었을 때 삼신의 심정을 가득 날조해보았다(!)
도깨비 신부 이혁(시름시름
정말 너무 1등이 하고싶으신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붉은색으로 하고오시지않을까 싶어요..ㅋㅋ 예를들어 붉은 머리 붉은 목도리(도깨비신부..?) 붉은 매니큐어 붉은 발찌(????)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Olivia46109

도깨비 신부. 귀신들이 정말 뭘 알고 떠드는 건지는 알 수 없었다. 그러나 차하견에게, 세기에도 까마득한 세월을 살고 있는 그 도깨비에게 도깨비 신부가 필요함은 정말이었다. 긴 세월 끝에 그가 드디어 땅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이 생을 끝내기 위해서.
도깨비신부랑 도깨비는 운명이라면서요????막서로좋아하게되는것도 운명인건아니죠?!???!?!?!((다급
도깨비 할배가 도깨비 신부 할매 만나서 예뻐지게 해주세요.
도깨빈 성질이 더럽잖아. 그리고 도깨비는 신부 있어.
함께 걸어갈 모든 길과, 함께 바라볼 모든 풍경과, 수줍게, 설레게, 묻고 답할 모든 질문과 대답들과 그 모든 순간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신부 가요. /도깨비


EXOL

커밍오버 찬열이 머리 예쁘게 길어서 아가도깨비머리로 방긋방긋 웃으며 춤추는거 너무 귀엽다큐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샌님들 소름 1분 13초에 김형제들 왕 귀여운거 아세요?!? 나 보고 그거 생각났는데 그 도깨비에 그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jooun10

불꽃도깨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박찬만큼 도깨비 잘 어울리는 분도 없지 않냐 인간과는 사뭇 다른 두드러지는 잘생긴 외모와 큰 몸 장난을 좋아하며 노래를 좋아하고 순수하고 밝은 성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생각해보니까 꿈에 도깨비아저씨 나왔다ㅠㅠㅠㅠㅠ 열심히보길 잘했다ㅠㅠㅠㅠㅠ아ㅜㅜ행복해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깨비 돌려보기 ,, 존잼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치명상을 입구 낭떠러지에 떨어진 세자,, 불꽃도깨비를 만나게 되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나라

우리나라 도깨비는 그저 노는 거 좋아한다는 거 너무 좋아ㅜㅜㅠ 그리고 기분 좋으면 금은보화 주는 거 넘 기엽다 방학때 할머니 집에 내려간 도깨비를 모시는 집에 사는 손자와 도깨비가 친구하는 거 보고싶었다
도깨비들 넘 멋있었다. 다른 나라도깨비들은 인간들을 해하는데 우리나라 도깨비들은 장난치는거 좋아하고 존나 기분파라 돈도 주고 신발숨기고 놀래키는게 전부래 귀여워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jooun10

성화한 다음 저스트절크나 댄스팀들이 도깨비들이라고 불리면서 춤추러나온게 우리나라 도깨비들이 불을 좋아해서 성화된거보구 신나서 춤추러나왔다는 해석 넘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진아 ㅋㅋㅋㅋㅋ 너네 나라 도깨비같은건 상냥하고 우리나라 인어도 상냥하거든? 공격안하는걸 먼저 치는거는 못된짓이야 하고 말하다가 ㅋㅋㅋㅋㅋ투닥거릴거같아요 아 귀엽다
헉.... 잠시만 나는 마음'요정'이 아니라 마음 도깨비인것같아!! 요정은 우리나라에는 없고 닌자도 없으니깐 도깨비...!!((((((??


눈을

응, 도깨비씨는 말 진짜 잘해. 놀라울 정도로. ...눈.(제 눈을 슬 뜨고선 당신의 볼을 붙잡고 말했어.)눈, 마주쳐줄래요?
도깨비 할아버지.. (새삼스레 눈을 마주치자 부끄러웠지 얼굴이 조금 달아오르며 배시시 웃었어.)한분도, 징그럽다거나, 이상하다거나 보기 싫다는 말 안해주셔서 너무 기뻐요. 물론... 할아버지도 포함해서요.
갑자기 그거생각난다 작년 네이쳐팬페에서 슈 도깨비가 기분이 좋으면 꽃을 피우잖아요 ! 시우민이 기분 좋으면 눈을 내리게해요 ! 하지만 부산은 눈이 오지 않앗고 물론 그 때 눈 많이 왓대
- 내가 인화할 때 문 열지 말랬지!!! - 히이익..!! 벼락같이 떨어진 목소리에 키리시마가 카메라를 떨굴뻔함. 질끈 감았던 눈을 떠보면 온통 까만데, 빨간 불빛만이 있고. 와락 인상을 구긴 도깨비얼굴이 점점 펴지며 눈이 동그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CLClebrity

정말이신지요. (그대에게 가까이 얼굴을 들이밀고 눈을 마주치며) 거짓을 고하면 밤 중에 도깨비가 키를 더 줄여놓고 갈텐데 말이에요, 응?
그럼 더더욱 전 당당합니다. 거짓을 고하지 않았으니 도깨비가 키를 줄이거 갈일은 당연 없으니까요. (눈을 마주치자마자 고개를 홱 돌리며 툴툴대듯 말해) 정말입니다. 나리께선 제가 거짓을 말할 인물로 보입니까?


과욕은

쫓겨나 산 속에서 지낸 지 며칠이 되었다. 한밤중이 되자 산도깨비들이 떼를 지어 북을 치고 시끄럽게 떠들면서 멀리서부터 가까이 다가왔다. ,과욕은 금물.
그는 두려운 마음을 떨쳐버리려고 북소리에 맞추어 춤을 추었다. 도깨비들이 그를 보고는 서로 혀를 내두르며 말하기를, ,과욕은 금물.
한밤중이 되자 도깨비들이 과연 북을 치고 시끄럽게 떠들면서 다가왔다. 그는 미리 일어나서 들은 대로 정신 없이 춤을 추었다. 도깨비들이 매우 즐거워하며, "신용이 있군." 하고 함께 실컷 놀다가 헤어졌다. ,과욕은 금물.


육성재

180217 도깨비 ✨ #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우리들의 마음을 I Miss you 한 #도깨비 #유덕화 이자 #비투비#육성재 😋💖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Boogeurina17

도깨비 킬링 파트 🔫💕 교복입은 단정한 소년이 10년 후 라는 급전개와 함께 더콰로 변신하는 부분...🔫🔫 오치리 성졔 언제 나오지..6ㅅ6.. 헉..!!!! ㅇ-(-( #육성재 #성재
180210 강릉 K-POP 월드페스타 #비투비 #성재 #육성재 도깨비... 덕화같아 예쁘네 우리 막냉이🙈
육성재 잘생겨ㅆ서어ㅜㅜㅜ 계정 따로 파야겠다 렬로‥ 도깨비 유덕화 진짜 잘생겨서 큰일이다 신님‥


귀여운

귀여운 내 친구 꼬마 도깨비.
도깨비탈쓰고도 귀여운 거 해명하쟈
귀여운 아기도깨비👿
다시다시 미이라 사육법 봅시다 이렇게 귀여운 도깨비랑 미라랑 조신하고 요리잘하는 소라 봅시다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NUESTNEWS

거기다 한국 도깨비는 다리가 하나라 나머지 다리는 가짜인데, 이게 그 가짜가 빗자루란 소리도 있고ㅋㅋㅋ 오래된 물건들이라던데 짱 귀여운 건 씨름을 엄청 좋아해서 소원 걸고 내기를 자주 하는데 그 가


JR

밤도깨비 제주편ㅠㅠ 머리깐 종현이 최고 잘생겼다🙈🙈 #김종현 #종현 #JR
[NU'PAPA] It's JR Time~ JR과 함께한 일요일 즐거우셨나요?! 시구부터 밤도깨비까지 함께 해준 러브들 고마워요~♡
180128 밤도깨비 JR 김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이 애교를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ㅠㅠㅠ 🔗
171223 밤도깨비 포항공대 게릴라콘서트 김종현 JR - WITH 지진캠입니다...8ㅁ8 그래도 종현이의 첫 WITH를 꼭 영상으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종현아, 앞으로도 같이 걸어가자 :-) 1080p &
휴일이 내일 하루뿐이라니 너무 슬프다 😭 내일 밤도깨비에서는 쩨알이도 안나오고 😭 #JR #쩨알 #뉴이스트


좋아하고

그럼 시진인 뭐, 하긴 이쪽 도깨비는 상냥한 편이고..씨름 좋아하고 그런편이지 하고 끄덕이다가 귀신들 얘기로 넘어가서 투닥투닥거리고...너클 꺼내들고..(어?)그쵸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writtenbygrey


고개를

하나도 싫지 않아요. 오히려 기쁘지만..... 도깨비씨가 힘들다면 싫어요. (고개를 끄덕.)문 두드리기 전에, 마중나가 있을게요. 도깨비씨 오는게 귀찮을 리가 없잖아요? 오면 좋은걸.
우음.... 괜찮아요, 도깨비씨라면. 난 도깨비씨 기다리는게 가장 중요한 일이니까. (당신의 손을 잡고선 고개를 끄덕)응! 집에 방은 넘쳐나니까 된다고 말할래요.
술은 충분해? (눈 앞에 보이는 도깨비 터. 참 오랜만이네. 고개를 돌려 너를 바라본다.)
글쎄. 취한 자가 나한테 주정 부린 적이 한 번도 없거든. 안 당해 봤어. (손등에 닿는 느낌에 슬그머니 고개를 돌려 바라본다.) ...도깨비?


머리

머리 위에 저 모양 고양이 귀 아니면 도깨비뿔 아니면 리본 그런거 생각나서 이 짤 볼때마다 혼자 눈물 흘림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그러면 안되는데....(미소 지으며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었어. 천천히.)그럼 도깨비씨가 고생하잖아요-.. 그건 내가 싫은걸. 언제든 찾아오시죠, 항상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170418 열린음악회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삐쭉삐죽 나온 머리가 아기 도깨비같이 너무 귀여워🤣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seunga_dd

나는 그 몬스터 활동때 민석이랑 준면이 도깨비 뿔 머리 짱 좋아해
하더니 다시 폭풍 눈물... 배켠은 이렇게나 서럽게 우는 제 남편이 귀엽기도, 한편으로 콩알이랑 친해져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 차뇨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는 잘했다고 궁둥이까지 토닥토닥함. 물론 두 부자는 도깨비 사건 이후로
-있어?... 고개 들어 젖은 얼굴 보여주는데 예전처럼 울고 나니 입술 통통하게 부어 있어서 하마터면 입맞출 뻔 했지. 머리 위에 띄운 도깨비 불 보고 활짝 웃으면서 손 뻗으며 달려드는 이혁 아니었으면...
(얄 루~) 아 도깨비 ㅇ로베르 아 (머리뽑음


이야기

도깨비와 여우 이야기-1편 오래전부터 그리고싶었던 이야기~
한국으 어느 깊은 산기슭에서 길을 잃은 양아치 다을이가 으스스한 대저택에 들어서게 된다~! 할매보살, 총각귀신, 그슨내, 도깨비 , 아귀, 이무기.... 듣도보도 못한 귀신들 다 나오는 이야기~!!! 를 그려보고싶었다..
미리스토리 도깨비 이야기 보고싶다 잼있었는데...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milkyway_lai

몸 회복한 이혁과 김신이 오랜 이야기 끝에 내린 결론은 두 가지인데 첫번째는 뱃속에 있는 아이의 기분이 이혁의 기분을 휘두를 수 있다, 이고 두번째는 도깨비터에서 일정 거리 이상 멀리 나가면 몸에 무리가 온다.
책상 밑이었나 거기에 도깨비들이 좋아할 것들 (메밀묵이라거나) 두고 잃어버린 물건 찾아달라고 빌면 진짜 찾을 수 있대요 도깨비가 장난치려고 가져간 거란 얘기도 있는데 꿈속에서 알려준단 이야기도 있고.. 그리고 인간들이랑
저승사자들 사이에는 왕여 이야기 웬만하면 알 차사는 다 알고 있어서 그냥 멍한 표정으로 떠도는 거 봐도 못 본 척 넘어가 줌... 친하던 후배 차사가 붙잡아 도깨비에게 데려다줘야 하는 거 아니냐며 난리치는 거 동료들이 간신히 말림
25. 도깨비, 일드 야마다타로 이야기


귀여워

나 어제 밤도깨비 승관이 나온거 봤는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180204 밤도깨비 역시 락커 환희의 헤드뱅잉 홍기 진짜 맛있었나봐 ㅋㅋㅋㅋ 리액션 진짜 귀여워🙈
한국 도깨비가 쩌는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도깨비가 잘생겼다. 심지어 잘 까먹어서 맨날 금은보화 가지고 찾아옴,, 밤에 장작 패다 주고,,, 아 귀여워 원고해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aaadagietto


그는

"그는 물이고 불이고 바람이며, 빛이자 어둠이다." 이것 너무 저승차사+도깨비 위한 말,,
( 잠시 진정하고는 말했어)저는 심해라고 해요, 종족은...심해예요! 심해의 도깨비같은 존재라고 보면 될것같아요! (태엽장치라는데 그는 흥미로워하면서 물어봤어)태엽장치 안드로이드..그러면 일정시간마다 태엽을 감아야하는건가요?
김도깨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는 나에게 바닐라 라떼의 참맛을 알게해준 고마운 새럼...


도깨비

도깨비 빌런 랍.. 영상볼 때 마다 연성각 되어버려ㅠ
내가 도깨비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ㅠㅠ 짧게 나와서 너무너무 아쉬웠잖아😢
[찾아라] 같이 사는 도깨비가 또 내 신발을 훔쳐갔다.
Anne Curtis sang Stay With Me (도깨비 OST) as intro for her birthday prod on #ShowtimeAnneSaya 생일 축하해요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vanillayyyy

도깨비 보고 울었는데 웨 망쳐?
"네가 원한다면 그것까지하고." "사랑해." -도깨비-
밤도깨비 수원편 착장 예뻤다.. #김종현 #종현 #JR
아빠원래밤도깨비로종현이만알앗는데 이제 동호도 안다.....내목표5명다알리기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Blanc2Peach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jjjjal_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EunKwang_SinBu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5_nicon

도깨비 드라마 NUPAPA 6시 정주행 30분 과욕은 whkun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