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나얼 박효신 김나박이 이수 EXOL 종대도


나얼

김나박이 ㅋㅋㅋ 남자애들 노래방 매뉴얼인가봐..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ㅋㅋㅋ 남덩생은 뭔지 아네 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나박 뭔가 했더닠ㅋㅋㅋ 김범수 나얼 박효신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나박이첸이라 그런거 뭐 김범수 나얼 나윤권 박효신 이승철(? 첸 아닐까 할튼 김나박이첸덕에 행복한 하루고 엑소가 응원하는 평창동계올림픽 화이팅!!!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
근데 김나박이 김범수 나얼 박효신 맞슴꽈?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김나박이 (노래 잘하는 가수들 조합 -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에 종대도 들어가야 한다니까 자긴 아직 멀었다구 ㅠㅠ 성장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첸 김종대를 응원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김나박이가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에요 이제 김나박이첸이 되겠군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범수 나얼 박효신 김나박이 이수 EXOL 종대도 no_chu0613

김나박이 김 김범수 나 나얼 박 박효신 이 이수 김나박이 모르시는분들을 위하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김나박이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아 시이이이 ㅏㅂ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박효신나얼이수 줄여서 김나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그리고 역시 김나박이첸 ㅋㅋ ㅋ아 ㅋ ㅋㅋㅋㅋㅋㅋ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첸( 기여오... 막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나박이첸이요!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가 무슨 노래 4대천왕인데 거기 종대도 껴서 부른거예용ㅋㅋㅋㅋ
김나박이첸 이면 김범수 나얼박효신 ㅇㅅ인건가

김나박이 김범수 나얼....박효신 .....이는 뭐야 이는 설마 그거니? 설마??????????
김나박이 뭔지 궁금해서 쳐보는데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를 김나박이라고,, 그래서 방금 백현이가 김나박이에 첸도 올라가야돼 라고 한건가요 어흐긓그흥ㅇ그흫ㄱ으ㅡㅇ흑ㅎㅎ흐긍ㅎㄱ읗ㄱㅇㅎ흐긍(눈물바다 #iHeartAwards #
김나박이 뭔가했는데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인가봐 노래잘하는 남자가숰ㅋㅋㅋ거기첸올라가야된다곸ㅋㅋㅋㅋ
김나박이 =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였음????? ㅎㄹ 나만 몰랐던거임???????? 남자들 노래방 어쩌고 잘 모르겠지만 김나박이첸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이해갔다 #iHeartAwardsEXOL #BestFanArmy #EX
아 나얼이구나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김나박잌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박효신

김나박이첸 = 김범수 나윤권 박효신 이(모르겠다..) 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나박이

검색해보니 김나박이라는데 김은 김범수네요.. 방금 백현이가 거기에 첸 이름이 올라가야하는데 종대가 :아니야 아니야 ㅋㅋ 했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범수 나얼 박효신 김나박이 이수 EXOL 종대도 B_iLoveyou_


본인한테

김범수가 어렸을 때 즐겨했던 놀이라고 치한짓 하는 거 라디오에서 말했던거 본인한테 말해주니까 존나 재밌겠다면서 쪼겠던 한남아..


비투비

5. 딱히 정해논건 없는데 비투비 노래 가장 많이 듣고 김범수님 슬픔활용법 👍


김범수

네 이재 한곡남앗어요 그건 김범수의 보고싶아
보고싶다아~~ 김범수 가수님이 부르싶니다 보고싶다~~~~ 보거~~~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크으음~~~~ 으으음~~ 미췰듯~~~~ 사뢍햇던 기이억이~~~~ 추우억들이 너어릉 찾거 있찌먼~~
그거 ...김범수노래요...... 보고 ,, 싶다 ,,, 보고오,, 십다 ,,
첫ㅅ번쨰야 첫번쨰 내 앤캐는 김범수가 아니다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 김범수&박정현, 사람,사랑

제발-김범수 clip
오늘 연주한곡 김범수 - 보고 싶다 임창정 - 소주한잔




김범수 나얼 박효신 김나박이 이수 EXOL 종대도 Ironman3928

김범수 나얼 박효신 김나박이 이수 EXOL 종대도 C5RNCHEES_D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