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는 예쁜 사람] 아름다워요 당신 마음도 향기이듯이 고운 멋진


아름다워요

하늘이 예쁜 얼굴이듯이 당신도 예쁜 얼굴이네요 풀내음 고운 향기이듯이 당신 마음도 정말 아름다워요. 드레인(Drain)(그대는 예쁜 사람) 처음 듣자마자 익숙한 이 멜로디. 어디서 들어봤을까?
하늘이 예쁜 얼굴이듯이 당신도 예쁜 얼굴이네요 풀 내음 고운 향기이듯이 당신 마음도 정말 아름다워요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그대는 정말 멋진 사람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그대는 예쁜 사람/드레인
풀 내음 고운 향기이듯이 당신 마음도 정말 아름다워요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그대는 정말 멋진 사람
하늘이 예쁜 얼굴이듯이 당신도 예쁜 얼굴이네요 풀 내음 고운 향기이듯이 당신 마음도 정말 아름다워요. 귀여운 고양이를 만나듯 당신을 보면 미소 짓게 되지요.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그대는 정말 멋진 사람 그대는 정말 예쁜


당신

후후, 죠크예요, 죠크. (당신을 따라 파핫, 하고 웃고는) 예쁜 사람의 이름은 비싼걸요? 대가로 그대의 이름을 먼저 알려준다면 모를까.


세상을

가장 예쁜 시기에 예쁜 사람을 만나 예쁜 하루를 보내는 날이 오기를 그대는 세상을 햇빛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존재라는 걸 기억하세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아 늘 다정한 빛을 품고있는 사람아 그대처럼 따뜻한 세상을 늘 다정하고 예쁜 세상을 살길 바라 #유노윤호생일축하해

그대는 예쁜 사람 아름다워요 당신 마음도 향기이듯이 고운 멋진 SS2WAN


그대를

지구에서 봐도 보일만큼 그대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랐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그대를 탐했다 #지호소영
가장 예쁜 사람아, 아무 걱정 않기를 그대는 그저 줄곧 행복만 하기를 그대를 알고 내가 그래왔듯 #BUZZ #민경훈
따뜻한 사람. 예쁜 사람. 그대가 쓰는 노래는 나의 위로고 행복이에요. 용준형이라는 따뜻하고 예쁜 사람을 알게돼서 얼마나 기쁜지 늘 아름다운 말로 우리를 위로해주고 토닥여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그런 그대를 우리가


맘을

오늘도 나의 하루는 시계처럼 그대 주윌 맴돌았죠 내일도 나의 하루는 그대 환상으로 채워가죠 아 참 미운사람 그렇게도 내 맘을 모르나요 어떻게 그 예쁜 얼굴을 하고 곰보다도 더 둔한가요 ( __DJxSY_ ) 두왕이 좋아햄! 오래보자♡
내일도 나의 하루는 그대 환상으로 채워가죠 아 참 미운 사람 그렇게도 내 맘을 모르나요 어떻게 그 예쁜 얼굴을 하고 곰보다도 더 둔한가요


키스를

로빈왕궁에 갔을 때 헌팅당한 적이 있는데 10살의 어린 왕세자가 "저는 아직 키스를 해본 적이 없어요. 처음한다면 그대 같은 사람이 좋을텐데. 눈동자가 부드럽고, 속눈썹이 길고 예쁜 걸요" 라고. 요즘 왕궁에선 연애학부터 가르치나...
*어릴 적⑧ (13살의) 하쿠바 「저는 아직 키스를 해본 적이 없어요. 만약, 처음 한다면 그대 같은 사람이 좋을 텐데. 눈동자가 부드럽고, 속눈썹이 길고 예쁜 걸요.」


그대는 예쁜 사람

반가워요, 그대야. 그대는 예쁜 사람이네요.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그대는 예쁜사람 캬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대는 웃는게 예쁜 사람 💛✨💛✨
남이 찍어주는게 더 예쁜 그대는 진짜 예쁜 사람




그대는 예쁜 사람 아름다워요 당신 마음도 향기이듯이 고운 멋진 nabonghyunwoo

그대는 예쁜 사람 아름다워요 당신 마음도 향기이듯이 고운 멋진 SUGAPALACE

그대는 예쁜 사람 아름다워요 당신 마음도 향기이듯이 고운 멋진 Eeeeeeee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