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스탠딩에그

💓성재가 부르는 스탠딩에그-오래된노래💓 성재가 이 노래 부르는 영상이 많은데 그 중 가장 최근에 딩고에서 불렀던 영상!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성재의 커버곡😢 #비투비 #육성재 #성재 #오래된노래 #커버곡 #스탠딩에그
9.오래된 노래 - 스탠딩 에그 스탠딩에그 노래는 다 띵곡들...
울오빠 스탠딩에그님 오래된노래듣는당ㅎㅋㅅㅋ 노래좋아
오래전에 함께듣던 노래가 발걸음을 다시 멈춰서게 해 이 거리에서 너를 느낄수있어 널 이곳에서 꼭다시 만날것같아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스탠딩에그 오래된노래 -.5
어디선가 같은 노래를 듣고 나를 생각하며 너 역시 멈춰있을까 / 스탠딩에그, 오래된 노래
양다일 - 미안해 스탠딩에그 - 오래된 노래 는?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BHBOBOHOO

*test 어디선가 같은 노래를 듣고 나를 생각하며 너 역시 멈춰있을까 / 스탠딩에그, 오래된 노래


사랑

성재가 무반주로 부르는 스텐딩에그 - 오래된 노래 ♪ 데뷔초와 지금의 창법에 대하여 고민이 많았다는 뎨뎨에게 모든 순간 모든 노래를 사랑했고 조금이라도 더 들으려 귀를 가까이 했다는 얘길 들려주고 싶은 순간 🙈🙈 #육성재
제가 지금도 듣는 노래 중 가장 오래된 건 곡예사의 첫사랑으로 40년 밖에 안됐네유... 57년은 거의 뭐... 아재도 아니고 그냥 할아버지네요ㅋㅋㅋ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아직도 내 가슴을 아프게 해. 환희 혹은 고통 과연 무얼까. 나는 알지 그것은 사랑..
제목이 뭐냐면 (철수와 미미) 인데 제목 웃기다고 안들음 근데 진짜 노래는 짱 좋아 웃긴 노래도 아니고 오래된 연인의 사랑 노래임 다들 한번 들어봐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인공지능 스피커에게 에프티 노래를 틀어 달라했다. 바로 사랑앓이 틀어주길래, 난 바로 다음 곡 들어달라고 했다. 아놔 이새끼 계속 오래된 노래만 틀어줘..
누군가와 헤어진지 오래된 내게 이별의 노래가 내 이야기 같다면 사랑일까 미련일까 아픈 기억일까.

가을~ 가을에 또 다시 만나 찬란한 노래를 불러 오래된 친구처럼 다정히 안녕 헤어지듯 만나듯 인사해 이별도 만남도 가을에 문턱에 스쳐갔던 사랑 아프고 눈부신 로맨스 못다한 우리 얘기 세월의 속삭임 따라 흘러도 사랑은 머무르길
가을~ 가을에 또 다시 만나 찬란한 노래를 불러 오래된 친구처럼 다정히 안녕 헤어지듯 만나듯 인사해 이별도 만남도 가을에 문턱에 스쳐갔던 사랑 아프고 눈부신 로맨스 못다한 우리 얘기 세월의 속삭임 따라 흘러도 사랑
우와~모세 사랑인걸 있어서 깜 놀랐어요.엄청 오래된 노래인데 얼케 아세요???
나 완전 니지노츠쿠리카타 사랑하는데 벌써 오리멤 반토막 난 거 아니 그게 오래된 노래도 아닌데
가을, 가을에 또 다시 만나 찬란한 노래를 불러 오래된 친구처럼 다정히 안녕 헤어지듯 만나듯 인사해 이별도 만남도 가을에 문턱에 스쳐갔던 사랑 아프고 눈부신 로맨스 못다한 우리 얘기 세월에 속삭임 따라 흘러도 사랑은 머
흐흑 저는본지 쫌 오래된데다 타이밍이 안맞아서 덕질은못햇는대 그랙 노래도좋고 워트캐릭터나 애니 전반의 분위기를 사랑해요!!!


친구처럼

찬란한 노래를 부울러~ 오래된 친구처럼~~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yooktien

가을. 가을엔 또 다시 만나 찬란한 노래를 불러. 오래된 친구처럼 다정히. 안녕, 헤어지듯 만나듯 인사해. 이별도 만남도 가을의 문턱에.


김동률

3-1. 백현 - 오래된 노래 (원곡 김동률) ( 120616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공개방송 피아노 콘서트 ) [cr. Astro-Bits] #엑소_음악에_빠진날 #백
#비투비 #육성재 #성재 오래된노래(김동률)+민물 장어의 꿈(신해철)
오랜만에 들어보는 19살 성재오빠의 오래된 노래/김동률님 (앞에서 주먹밥 만드는데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너무 진지하게 잘 부르는 .. 저때부터 감성재.. 태생부터 감성재ㅜㅜ)
이 시간~ 제가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일주일 내내 기다린 것 같네요ㅎㅅㅎ 오늘도 제 취향의 노래들로 가득가득 채웠는데요. 첫곡은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노래죠. 🎵 김동률 - 오래된 노래 입니다
김동률 - 오래된 노래
105. 오디션에서 불렀던 노래 우진 - 김범수 '지나간다' 승민 - 김동률 '오래된 노래' 정인 -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 출처 V앱 '보컬라인의 깜짝 V LIVE♡'


무엇일까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아직도 내 가슴을 아프게 해.


겁나

아멜리가 해놓은 노래는 겁나 오래된 프랑스 노래.
이거 드라마 ost 였는데 꽤 오래된 노래인데 드라마도 꿀잼이였고 노래 겁나 좋음
아 그 영화 뭐지 뮤지컬 영화인데 무슨 합창단 만들어서 겁나 따로 놀고 오래된 수영장에서 막 노래 배틀하고 후레쉬로 불 비추고 룰렛 돌려서 주제 정하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보고 싶은데 제목을 모르겠네
겁나 오래된노래자나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nielxnyun


불러

고 노래를 잘불러서인지 좀 오래된 가수인줄ㄹ....ㄹㅇ 아이돌 1도 몰랐는데 마마무는 왜 익숙한 이름이었을까.. 결론은 그때 입덕안한게 내 인생 최대후회중 하나
자장가같은 징그르븐거 안한다며 쯧쯧 혀차고 한참 술마시다가 화장실 간다고 나가더니 가게밖에 쭈구려앉아서 잠이 안와...? 어야 아랐다 하더니 음음 목 가다듬고 긤둉률 오ㄹㅐ된 노ㄹㅐ불러주는 성 보고싶다 노래 듣다가
헝빈이 오래된노래 한 번만 더 불러줬음좋겠다
난 승환이가 오래된 노래나 기억의 습작 같은거 한 번 불러봐줬으면 좋겠다ㅠㅠ 개인적으로는 엄청 잘 어울릴거 같아서 이미 어떻게 부를지 자동재생 마쳤는데ㅋㅋㅋㅋㅋ또 막상 현실에선 그거보다도 잘 부를거 같아서🙈🙈


불렀던

#연휘의_오래된_노래상자 예전에 불렀던 노래들을 짤막하게 올리고 있습니다 😆 #류연휘자트


싶은

와 이거 2004년도 맞냐 훨씬 오래된 것 같은데 싶은 노래들도 있는데 생각해보니 14년전임
행복이란 다시 말해 당신을 말합니다 오래된 노래를 흥얼거릴 때마다 그 사람인가 싶은 옆모습을 보네 닿을 수 없다면 차라리, 차라리 사라져주세요 amazarashi-스미다 강(隅田川)


오래된 노래

1. Rachel Yamagata - Be Be Your Love 안지도 엄청 오래된 노래이고, 나온지도 꽤 됐지만 여전히 좋아하는 노래! 노래가 참 잔잔한데다 듣다보면 마음이 편해진다.
오래된 노래-Standing Egg #자동트윗
요즘 한 2~3년전 노래처럼 오래된것도 아니고 최신곡도 아닌 노래 듣는거에 푹 빠졌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뭔가 그때 들었던거랑 느낌이 조금씩 달라요
글고보니 반년 쉬어서 안 간지 오래된 토벌전들 많네 노래 들으면 종종 그립따
빈 노트를 찢었지 오래된 다짐인양 모험은 너무도 짧았지 내 마음은 바램은 상처는, 추억들은 이제는 비밀이 되겠지 - 가장 높은 탑의 노래
이글스 노래 좋은가요,, Hotel California만 들어봄,, 무도때문에,, 이글스 노래를 들어봐야 할거같은데 뭐부터 듣지,, 근데 너무 오래된 그룹이라 트위터 연령대랑 안맞나? 나중에 이모나 엄마한테 물어봐야지
백현이가 부르는 오래된노래 진짜 너무 좋아해 벌써 4년전이네 #SoompiAwards  #TeamEXO #TwitterBestFandom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sd725

민현이가 아는 오래된 노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녤년 ver...
저 처녀 무슨 노래를 부르는지 말해 주는 이 없는가 저 슬픈 노래는 오래된 아득한 불행 그리고 옛날의 전쟁들 아니면 오늘 흔히 있는 것에 대한 소박한 노래인가 아직껏 있었고 또다시 있을 자연적인 상실 또는 아픔인가
#1YearWithYesterday 예데 뮤비 체고야...노래도 체고야 ㅠㅠ 1년밖에 안됐다니..왠지 더 오래된 것 같은 기분이야🐝
제 입덕부정기에 마침표를 찍은 건 배켜니 오래된 노래
준아아아~ 오래된 노래 들어 주세요. 진짜 아브지말고 앞으로도 영원하길💕💜
오 나보다 오래된 노래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오래된 친구 - 45알피엠" 추천합니다!

It's my life - 김은희 즐겨 부르던 그때 그 노래 오래된 테이프에서 빛 바랜 표지 뒤에 익은 노래 기억 속에 새벽은 밝아오네
저에겐 작은 꿈이 있어요 언젠가 백현의 오래된 노래 완곡을 듣는 것 .. (큰 꿈이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비가 내렸으면 하는 기분이네. 잔잔하게 어둠이 깔리고, 빗방울이 창문을 두드리고, 조용하다 못해 고요한 실내에 오래된 라디오에선 즐겨듣는 노래가 나오고. 와인이나 한 잔 마시면 근사할 텐데.
5.요즘듣는곡 꽤 오래된 노래인데 행복한척 아직도 좋아함
오래된 친구들과 무대 위 불을 밝히세! 노래를,프리마돈나. 한번 더!
남돌 노래중에 젤 듣기 힘든거 호전도 아니고 베베도 아니고 인피 불편한 진실임... 옷땜에 고나리 받았던거 너무 오래된 스트레스라 존빡쳐
그러고 보니 이거 죠나 오래된 노래 가튼데 몇년도 노래인감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06131204_

대박이죸ㅋㅋ 저 노래방 안간지 넘오래되서 몰랐는데 저번준가 38위? 그랬데요 엄청 오래된노래들 중간에 있던데 대박난거 아니냐면서 ㅋㅋㅋ 기분 넘 좋았어요 ㅠㅠ
3. 이라온 - 생명의 이름 역시 이노래도 오래된노래 센과 치히로 수록곡인데 원곡버전보다는 이라온이 부른버전이 갠적으로 더 좋음
시유니에게는 오래된 연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내 최애노래려나!!
대박 원더월이 내 생각만큼 오래된 노래가 아니구나 애들 다 부르는 모습 너무 조쿤..
모지 오래된 노래?테잎 그고 배쿠가 부른고 이쓰잇ㄴ분 쫌 보내주세여 ㅠㅠㅠㅠㅠ폰 초기화되구 아직두 없다여'ㅅ'
유투브에 좋아요 누른 노래들은 거의 라디오에서 듣고 모은 건데 오래된 노래들이 많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들은 것도 많고 아무튼 좋은 세상이다.
아 그게,,,, ㅋㅋㅋㅋ 오래된 노래 맞아요 ㅋㅋㅋ 저스트댄스라는 게임에 라스푸틴 춤이 있는데 요즘 그 게임 영상 많이 봐서 좀 뽕이 많이 차버렸습니다;;;;

네네 근데 살짝 고음이라 히히 8ㅁ8 ㅋㅋㅋㅋㅋ 그리고 엄청 오래된 노래라 가사가 가물가물
아이돌하면 좀 오래된 아이돌 비스트 노래만 들었었는데 아침부터 멜론으로 엑소 돌림. 암만 덕질에도 의리가 있어야지..
맞습니다. 아스피린. 근데 그 와중에 저 노래가 또 아주 오래된 노래라고요? 도대체 세상이 어찌 돌아가고 있는 겁니까?
인정합니다ㅋㅋㅋㅋ저도 보고 생각보다...오래된 느낌이 나는구나...이러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깨달았죠. 오래된 노래 맞지(;;라고 . .
앜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오래된 노랰ㅋㅋㅋㅋ맞네욬ㅋㅋㅋㅋㅋㅋㅋ
ㅋㄲ ㅋㅋㅋ역시 오래된 노래...!! 이 와중 완드님이 리트윗하신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보여서 혹했어욬ㅋㅋㄱㅋㅋ구ㅜㅜㅜ
일볼로 듣는다니까 더 오래된 팝페라 그룹 추천받았는데 난 일단 일볼로 안에서 만족할거고 얘네 노래도 아직 다 몰라서... 아는 곡 위주로 듣고 가사외우다가 질리면 다른 곡 외우고 이러려면 한 그룹으로 충분..다 섭렵했다면 모를까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silvester_SDNJ

요즘엔 옛날노래 듣는게 좋다 2년전 노래인데도 왜이렇게 오래된거같은지...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흘렀나 생각이 든다 그럴 나이는 아니지만..ㅋㅋㅋㅋ
근데 그 인형들도 자세히보면 좀 무서운거 알지 노래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ㅋ 텅빈 눈에 오래된 노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하면 무서움
당신은 키스로 봉한 편지처럼 오래된 노래 나를 봉하는데 실패한 사람 보석처럼 빛나는 유골 없는 발로 꾹꾹 눌러쓴 책 단지 나는 당신을 여과하고 퇴고하고 나와 상관없이 흐르는 당신을 옮겨 적습니다 김이듬, 제가 쓴 시가 아닙니다 中
노래도 들으면서 근무하는데 눈의꽃 원본은 너무 오래된거아냐
[TRANS] เพลงที่ใช้ออดิชั่น ของโวคอล อูจิน🐻 - Passing / คิมบอมซู ซึงมิน - 오래된 노래 / คิมดงรยูล จองอิน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เสียงเพาะมาก❤️❤️❤️ #Youngjae #GOT7 Listen to Youngjae - Long - Standing Song, 영재 (갓세븐) - 오래된 노래 [허경환의 별이 빛나는 밤에] 201
힝구 우리 스밍 안돌리나여 ㅠㅠ ㅂㅌ은 나온지 오래된 노래 디엔a가 19위인데.. 우리는 나온지도 얼마안된 노래가 30위라뇨... 비교하기 싫어도 이건 너무하잖아요ㅜㅜㅜㅜ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Solzreed

가게 안 분위기는 쫌 내 취향이었다 무지 좁고 약간 어둡고... 먼가 딱 영화나 애니에서나 나올법한 오래된 일본 전통 라멘집 딱 그랫음 그리고 일본노래가 나오는데 어떤 노랜진 잘 모르겟음 그냥 가게분위기랑은 잘 어울렸음
(흠칫 놀란 듯 주춤하더니) ..으응. 뭐, 그냥. 어렸을 때 듣던 노래. (음원을 보여주며, 꽤나 오래된 남자 가수의 노래가 보인다.)
막 즐거워서 노래부르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보여 진짜 강대성이 노래해주는 건 나에게도 큰 행복인 것 같다 ㅜㅜㅜㅜㅜㅜㅜ 오래된 이야기지만 왓추업때 행복해 하던 감정이 아직 남아있어
아무리봐도 나이 먹은거 같지가 않은데 벌써 꽤 오래된 노래라니... 오빠 얼굴에 아무일도 안일어났어
5. 요즘 듣는 곡 밀리+데레 노래. 좀 오래된 한국 가요
난 아날로그틱한 물건들 조아)()( 엘피판이나 오래된 기타랑 필카랑 노래도 아날로그틱한 노래
이 오래된노래를 어케 인증하죠 ??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sewoon_refresh

억ㄱ맞아ㅋㅋㄱㅋㄱㅋㄱㅋㅋ좀 오래된 노래일걸!!ㄱㅋㄴㄷㅋㅋㅋ
노래너무좋다. 오래된곡인듯 착각햇는데 신작일드 노래인가봄.
사실 졸업식 때 우리 학교 애들이 많이 안 운 건 노래가 너무 안 슬퍼서 그랬던 것도 있다(...) 오랫동안 사귀었던 정든 내 친구여 작별이란 웬 말인가 가야만 하는가 이거엿는데 우리 세대가 울기엔 좀 오래된 노래였음
근데 해보니까 오래된 노래라도 막상 노래 틀면 춤추게 되더라 어느새 흥겹게 🎶돈 스탑! 메이킷 팝! 디제이 블로 마 스피커 업! 투나잇! 암마 파잇! 틸위 씨더 선라잇! 이러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
좀 오래된 노랜데 아신다니!!! ㅎㅎ
연끊은지 오래된 사람이 아이콘 노래를 부르고 다닌다는 소식을 접했다 기분이 존나 나쁜데 아이콘 노래가 그만큼 좋나라는 생각도 들고 모
엄청 오래된 노래이긴한데 처음 봬었을 때 느낌이 이런 분위기였어요! 노래도 정말 좋아요ㅎㅎ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0112d_o_

ㅇㅎ 노래 원래 올림픽땐 오래된가요??그런거 틀어주는거라네ㅔ
선수단입장때 개최국 오래된대중음악이 관례?라며 지금노래 넘 띠용,,,,,,
아 이노래는 좀 오래된 노래같은데
아니근데 나 개웃기네 조용필이나 김완선같은 오래된노래는 다 아는데 최근 랔낏랔낏하는건 제목도가수도몰라서(랔낏이겟지뭐) 탐라에물어보고잇음
저거넘오래된노래 아니냐
원래 오래된 대중음악 틀어주는게 관례 구나.. 그럼 엑소 노래도 틀어줘.. 파워 틀어주세뇨..
근데 사실 이런 때에 우리 히트된 노래보다 각 나라에 오래된 전통 노래 내보내 주는 게 맞다는데.,.,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sewoon_refresh

당신의 기타 속엔 오래된 강물이 고여 있고 활의 떼가 흘러 다닌다 아직 만들어지지 않는 노래 안에 살고 있는 활어들이 아슬아슬한 수면水面을 향해서 내게 있는 투명을 조금 흔들었을 뿐이다 / 김경주, 저녁의 동화
맏아요...정말 너무나도 취향입니다...근데 좀 오래된 노래더군뇨...
사나다 어느 순간부터 라이조 볼 땐 옷도 최대한 원숙ㅋㅋㅋ해 보이는 걸로 입고 요즘 너네들은 무슨 노래 듣냐 하는데 고민하다가 자기가 아는 것 중에 제일 오래된 거 말하는 거 보고 싶다
세컨드 디제이 오래된 노래 위주라 아무 것도 모를 줄 알았는데 야라나이카 나와서 튀어나갔음ㅋㅋㅋㅋㅋㅋ
????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좋아한다고?? 홀 ㅜㅜ 요즘두 옛날노래 듣는구나ㅠㅠㅠ 아빠 어릴때 노래니까 아주 오래된 노래는 아니지만...
일본인과 대화하다가 좋아하는 일본 노래가 있냐는 질문을 받아서 생각나는 걸 몇 개 말했더니 오래된 노래들이라는 감상이 돌아왔다. 생각해 보면 정말로 그렇다. 요즘 노래는 아는 게 없어
큰 욕심같지만, 많은 시간이 지나고 오래된 너의 노래를 들었을 때 행복했던 모든 것들이 생각나며 티비를 틀어 여전히 빛나게 노래하는 너를 보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fynfm

아 근데 진짜 좀 오래된 노래 들을때마다 딱 처음들었을때의 느낌같은거 생각나는데 그럴때 좀 오묘하당
노래안들은지도 오래된듯
고속도로에 줄지어 서있어 내 눈 앞에 반복적으로 스쳐 지나가는 오래된 주황 가로등 불빛과 커다란 차의 웅웅거림과 함께 들으면 더 잘 어울릴듯한 노래같다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JessicaEllp

오래된 노래 스탠딩에그 사랑 친구처럼 김동률 찬란한 무엇일까 invinciblek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