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느낌

[#LiveONE] #폴킴 신곡 '#느낌' 최초 라이브 역시 고막남친 폴킴♥ 겨울밤을 녹여줄 폴킴의 감성보컬! 라이브 들으면서 이 좋은 느낌 함께 느껴요 'ㅡ' #PaulKim #Premonition
#폴킴 신곡 '느낌' 무반주 라이브 (이어폰 필수ㅠㅠ) 반주 없는데 더 듣기 좋고요...♡ 요즘 밤에 이 노래만 듣는 중 #PaulKim #Premonition
느낌 폴킴 이거 라임아녀?(ㅈㅅ..
폴킴 느낌 좋네
[여원] 느낌 - 폴킴 Say Yes - 정준일 답장 - 김동률 눈 - Zion.T 누군가의 이야기 - 김진호 오늘 바람 - 존박 All of My Life - 박원 [진호] Always Awake - 재지팩트
이별을 앞둔 커플들의 속마음.avi 가사만 봐도 슬픈 이별영화 한편 본 느낌...8ㅅ8 #폴킴 #느낌 일러스트 가사집 (crimyoukki) #PaulKim #Premonition


조아

하 양다일 목소리 넘 조아 양다일 박원 폴킴 엄청 좋아하는 가수들인데 이 중 양다일이 랜뉴라는게 특히 행복함 언젠간 대박 터질거야 양다일. 정키 노래 라이브로 많이 불러주세여 제발요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pkalbuminlove

폴킴 비 노래 조아
아 진짜 밤편지도 족ㅎ고 폴킴 노래 저거 개 조아하는데 왜캐 급하게 부르냐고 ㅠ ㅠ ㅠ ㅠ ㅠ ㅠ 커버해줬음 좋겠다 너무 조아
그렇다면 돖 토키오토메테랑 시준 lullaby를 불러줬으면 좋겠다...포에버럽도 후렴구 통째로 듣고싶다...아 폴킴 비도ㅠㅠ근데 이건 째니한테 더 추천해주고시포 무튼 옵티머스황 빨리 돌아오면 좋겠다😂💕노래하는 황 넘 조아ㅠ_ㅠ
폴킴 노래 왤케 조아
호곡고 대박 양다일 저두 조아해요ㅠㅠㅠㅜㅜㅠㅠ 으엉,,~! 폴킴 노래두 좋습니다ㅠㅠㅠㅠ


레드벨벳

월 - 재쟈의 방, 비밀 화 - 우리 통했나잇나잇 - #레드벨벳 아이린&예리 #폴킴 📺 수 - 아이돌 초대석 - #구구단 📺 목 - 아이돌 초대석 - #프로미스나인 지선,하영,새롬,지원,규리 📺 금 - 장난 밤,
오늘 매우매우매우!! 😆 스페셜한 통했나잇~💘 폴킴씨 광대를 방싯방싯 ☺️끌어올린 두 주인공✌🏼 홀린 듯 날 따라와 🎶 모두 환호해 너도 곧 Ooh ooh🎶✨ 레드벨벳 아이린&예리씨 함께 했어요 😊 #레드벨벳 #Bad_B

다음주 엔나나 보라📺&게스트 2/5(월) 보이는 라디오X(재쟈의방?) 2/6(화) 폴킴, 레드벨벳 아이린, 예리(통했나잇나잇)📺 2/7(수) 구구단(다물다궁)📺 2/8(목) 프로미스9 지선,하영,새롬,지원,규리(다


재현

엌캐.. 폴킴은 재현니가 을매나 기야울까?!
폴킴의 엔딩 각이 궁금한 재현
폴킴 오른쪽얼굴이 잘나오는거같아서 어쩌구..왼쪽 분들에게 죄송하다 어쩌구.. 재현 하하...그런가요..(그럴까,,,
재현(재디 3주동안 통했는데 오늘은 벌칙 합시당) 제가 3주동안 다맞춰서.. 폴킴이거 뭔가 비리가 있는거 아닐까요? 재현제가 너무 잘 통해서. 오늘도 잘 통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호재디 제가 말
재현은 1번 아니면 3번일거라고 몰아가는 폴킴
이거 머임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폴킴한테 하는건가?? 아님 레벨?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웋겨ㅜ 정재현 낯 안가리는 게스트 나올때 넘 웃기고 좋음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ohgamja_140801


에디킴

폴킴 샘킴 에디킴 셋 다 구분 몬하겟다 내게 김씨는 예리뿐
콜라보 하고 싶은 분 웬디 박효신 조이 멜로망스 슬기 에디킴 아이린 폴킴 예리 샘킴 연락주세요
킴들어간 가수들 노래 졸라 잘해ㅠㅠ 폴킴 샘킴 로이킴 에디킴ㅠㅠ
애들이 콜라보 하고 십은 분이라는데 아이린 -) 폴킴 슬기 -) 에디킴 예리 -) 샘킴 다 킴이야 ・・・・・・ 나도 킴할레ㅠ.


엔나나

180206 엔나나 쟈니 폴킴"이뤄야 되는 것들을 모두 이룬 기분이에요." 쟈니"(단호) 아직 2월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엔나나 언제까지 나올생각?
와 엔나나 제작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안물안궁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폴킴 앉혀놓고 뭐하는짓이야


쟈니

쟈니 너무웃김 폴킴분이 아이린님 팬이라 아이린님께 질문하고 폴킴 반응관찰하며 즐거워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쟈니를 쳐다보고 처음보는 폴킴을 쳐다 볼 때


사랑은

폴킴 사랑은 타이밍 제발 들어주세요 개좋음ㅠㅠ
요즘 폴킴 노래 많이 듣는데 제일 취향인 곡 아 이번 신보에 있는 사랑은 타이밍도 너무 좋음
#채영아나들어쪄 폴킴 - 사랑은 타이밍 산뜻하고 꽤 달달한 노래 . 폴킴님 이번 앨범 노래 다 좋아 !!! Love is timing !


재디

오늘은 폴킴&쟌디&재디! 모두 통했나잇😆 귀엽고 깜찍하게~벌칙 수행하는 중 ✨
개웃기네 어쩌다 쟌디재디의 절친이 되어버린거야 폴킴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Keeprv

예림이 어제 웃게 해준 재디 쟌디 폴킴... 고마워!!


라이브

2/7(수) (구름위를 둥둥) with 폴킴 / 고막남친 폴킴의 라이브와 이야기로 함께합니다. 🙋🏻


편지

11. 폴킴 - 편지 이 노래도 잔잔하다가 점점 감정이 고조되는 노래인데 짝사랑같은 감정으로 노래 제목처럼 편지를 쓰는 것같은 노래에요!
ALIVE PIC 📷 171229 ☔️ 언젠가는 내 마음이 네게 닿기를 원해 바라는대로 다 이뤄지기를 🎧 - 폴킴, 편지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폴킴-편지
민현이가 커버한곡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1.박원의 “노력” 2.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3.김준수의 “꼭어제” 4.폴킴의 “편지” 5.크러쉬의 “Beautiful”


통했나잇

통했나잇 오늘의 벌칙❗️ 폴킴의 달달한 고백 😋 🍯🍯🍯🍯🍯🍯🍯🎶✨


PIC

ALIVE PIC 📷 171231 😆 오늘을 내가 그댈 더 많이 웃게할게요 커피 한 잔 할래요 🎧 - 폴킴, 커피 한 잔 할래요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프로포즈

감미로운 축가가 있는 (별밤 프로포즈) 노래도 정말 잘 하는데 얘기까지 잘 하는 폴킴씨 덕에 달콤한 밤입니다🌝🍯 #별밤 #프로포즈 #강타 #폴킴


폴킴

180206 #DAY6 #데이식스 #성진 #SUNGJIN 폴킴 - 비 Snippet
폴킴. 너무. 부럽다.
폴킴 비 나오니까 바로 쳐다보고 누군가요? 네 좋아하시죠 하는거 넘 좋윰.. ㅠㅠ
헉 레벨 오늘 폴킴이랑 같이 나온건가요
폴킴 자꾸 후다보이라고 하는 거 개웃기네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Keeprv

5. 길 - 폴킴 가사가 너무 공감되어요.. 세상 우울
폴킴 '비'용....!
얘네 폴킴 놀리느라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쏘 미쓔
폴킴-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폴킴 비 불러주세요
첫곡 왜 씨유어게인 이야??? 폴킴 하차하나??

미친 폴킴
아 폴킴 비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요즘 젤 꽂힌 노래인데 오늘 명곡 파티다
폴킴 비 신청해주신분 진짜 평생 행복하세요...
to 정우 인가요 폴킴인가요 암튼 맞는쪽을 부러워하겟습니다
아 머야 폴킴한테 한 거라고요? 그래도 내 맘대로 정우한테 한 걸로 처먹겠음
폴킴 .. 가리킨거였군
우리 청취자분들도 보는 라디오로 폴킴의 얼굴을 보길 바란대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Keeprv

와칭유는 폴킴한테 한건가봐 ㅋㅋㅋㅋㅋ
헉 폴킴이랑 현 드디어 보는건가
폴킴 경직됏는대요
폴킴이라도 될걸 그랬어...
폴킴, 출연료를 다시 드려야겠다고. ㅋㅌㅋㅋㅋㅋ
폴킴 노래.. 📝
폴킴이랑 사이 진짜 좋아 아오 진짜 귀여움 ㅠㅠ

폴킴 제발 사라져줘
배즈현 그냥 폴킴 노래 들은 직후라 하고싶다고 한거엿나배 별 의미업는듯
폴킴 내가 생각하던 이미지랑 너무 달라서 당황 중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아니고 정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노래 좋았는데 오늘 이후로 다르게 들릴것같은데
오늘도 폴킴을 견뎌보겠습니다
폴킴과 SM 이사 부이사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snacksnoodle

폴킴 몬스타엑스같이 생겻다...
폴킴은 왜잇냐
폴킴 울지마 뭐임ㅋㅋㅋㅋ
폴킴..ㅋㅌ
폴킴 쟌디 콜센터 상담원인줄 알았어요 🐰 ....않사오니
맞아 나도 폴킴이랑 생각같음
폴킴 비... 내 추천예정곡 중 하나였는데 방방이가 해버려따...........⭐️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kbsvolumeup

폴킴 후다후다 보이래
폴킴 꼽주기 1위
폴킴 꼽주기 1인자 답다...
아 오늘내가 딱 폴킴 비 노래들었는데 성ㅇ진이 불러줫지뭐야ㅠㅠㅠㅠ역시 데슽히니야ㅠㅠㅠ(?
아니 폴킴 배드보이 부르는데 후다후다라 불러
판티지오 요번에 하는거 보면 도연 폴킴 콜라보도 꿈이 아니다
폴킴 비 불러주다니요,, 떵딘,, 나 아직 울고 잇서,, 9호선 눈물바다,, 줄줄줄,,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ReVeluv_77

폴킴한테 하는 거랫어용 라됴에서!
주현니가 폴킴 노래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
폴킴 오늘밤 내 인생곡이다
폴킴이랑 박재정 이 정도면 엔시티 아님??
폴킴 졸래 기여움
폴킴 심규선 듀엣이 아직도없다니 통탄할 따름
폴킴 심규선 듀엣나오면 도댕 테마곡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BBipBBip2

귀엽고 고마운 사람 폴킴
폴킴 앨범 예약구매댄다구여!!! 다들사세여!!!!!! 예스에서사면 로아커도 준다구여!!!!
듴콘 취소되면 그 돈으로 폴킴&이진아 콘서트 넣을까..
폴킴 비
엑소 노래 제외하고 좋아하는 노래 가을방학 - 여배우 가을방학 - 재채기 체리팩토리 - 가을이라 그래 어반자카파 - 코끝에 겨울 폴킴 - 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바 폴킴 조합은 뭐 어떻게 안 좋아할 도리가 없다
응.. 이제 폴킴 비 불러주라 민현아... 그럼 계폭한다...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Dear___sunshine

기리보이 폴킴 트로이시반 10cm 오왠 정도,,,
[EBS 스페이스 공감 공연 안내] (EBS 스페이스 공감)의 3월 둘째주 공연 소식입니다 공연안내 ▶ 빌리어코스티 X 폴킴 '당신에게 닿기를' 공연일정 ▶ 3월 8일 (목) 저녁 8시 공연신청 ▶
#np 길 - 폴킴
헐 민현 누님 폴킴 노래 듣는다 비 힘줘 힘줘
폴킴 듣고 싶은데 이어폰이 없어.
폴킴의 비
구숫. 잔나비. 폴킴... 여기까지만 말씀드리리오리다 ㅋ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mbcstar

폴킴 비 듣자
폴킴 정규1집 파트2 다 너무 좋아서 아직 최애곡을 정하지도 못했다...
이곡 폴킴 신곡인데 되게 좋아요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yerikiim99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beak_hyunni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fingertiiips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Aderenal_john

폴킴 느낌 조아 양다일 레드벨벳 재현 사랑은 nctnight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