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뭐든

어제브터 말하지만... 이름 유출이든 뭐든간에... 언급 안해주심 좋겠습니다...
근데 윌리엄은 스킬이든 뭐든 추딜이 없는게 아쉬워
쟤범녕지 솔직히 사약커플이라 글이든 뭐든 그냥 혼자 조용히 앓으려고 했ㄴ는ㄷ 넘 좋잖아여ㅜㅜㅠㅠㅠㅠㅠㅠ (잉잉
마지막이든 뭐든 알게뭐람
네 연습생이든 뭐든 일단 세운이무대에 나왔으면 백댄서역할로 묵묵히했으면 더 이뻐보였을텐데...카메라 계속 쳐다보며 눈에 띄게하는건 .. 요즘 음방 활동들 짧아 무대하나하나가 소중한 세운이에게 예의가 아닌거같아요. 속상하네요.
염색이든 뭐든 내가 내 돈 주고 하겠다는데 ••• 학생이란 직업이 얼마나 극한직업인데 염색 하나 못하게 하냐 싀부럴
키 개작지만 스텐딩이든 제일 끝 좌석이든 들어가기만 해주세요 뭐든 할게요 제바류ㅠㅠ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great_top

폐막식이든 뭐든 스포인 척 유출하지마세요 엑소나 국가가 해야 스포지 그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돈톡백합물 이쁜여임많다! 각잡이든뭐든좋아용 8253
이건 엄마가 죄책감을 느끼고 자시고 할 문제도 아니다. 왕따를 하는 애들한테 그러지 말라는 교육을 시켜야지 왕따의 이유가 소아비만이든 뭐든 그게 왜 엄마 탓이며.. 그리고 애한테 문제 생기면 아빠는 빼고 엄마 책임만 묻는 거
형배인철에서 내가 존나 꼴리는거는 인철이 자존심이든 뭐든 다 박살내는 형배랑 반항도 못하고 자존심 박살나는 인철이..
나는 글을 써야한다 괜픽이든 뭐든... 안그럼 손과 뇌가 굳어버릴거야
사진이든 그림이든 뭐든 작업활동은 돈이있어야 지속할수있는거고 그러니까 댓가를 지불하는게 그들을 응원하는건데... 저 OO님 너무좋아해요! 라는 말하면서 사진 작업이나 그림이나 요구하는거... 그들을 더 작업하기 힘
늦덕인 게 슬프군요 이런 행사 있으면 썰북이든 뭐든 낼텐데.

루이 우주인 네타? 소재...? 넘 좋은....개그로도 좋고 시리어스로도 좋고...패러렐이든 뭐든 이것저것 생각할 수 있어서 좋은...
네 전 고쳐질 의향이든 뭐든 물건이 아닌 인간이기에 당연히 없구요^^ 님이 헛소릴하시길래 답답해서 멘션단거에요
내일 휴가신청 짤렸으므로 파판이든 옵치든 뭐든 주말로 .. ㅅㅍ..
아무리 생각해도 김관진 진짜 악질이네 정정보도니 사과니 그리 외쳐댈때 지는 또다른 사냥감 찾고 다닌거네 메일이든 뭐든 보면서 얼마나 가소로웠을까ㄲㄲ 무슨일이 있어도 저기레기는 꼭 고소당하길 온마음을 다해 빈다
내 가치를 모르는 사람에게 시간이든 돈이든 뭐든 쓰지말자. 삶은 짧으니까.
진짜 아니다싶어서 합니다 이제 롤 현질할때마다 랜덤 한분 리퀘든 소원이든 뭐든 하겠음
오이카와는 사람 엄청 경계하면 이와이즈미는 아닌척 하면서도 사람 잘 ㄴ믿고 그럴거같다 사기당해오면 오이카와 노발대발하면서 돈이든 뭐든 다시 찾아올듯 (ㄱ대체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VYwdQ2WOrQfCkEF

제가 오뎅이면 볶음이든 뭐든 다 묵는데ㅜ이상하게 집에서 만든 오뎅탕만 싫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알 수 없긔..ㅋㅋㅋㅋㅋ
스포츠 파다 보면 오는 이 무력감 타임 차라리 아이돌이고 배우고 하면 내가 투표든 스밍이든 뭐든 하겠는데 결국 경기하는 건 선수고 나는 결국 믿고 응원할 수 밖에 없고 그러니 잘해... 잘해주십시오...
프로그램이든 뭐든 다 성인인증 해야해요
무엇이든 자기 가슴에 솔직해지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일이든 뭐든. 뜬 구름같은 소리일 지 모르나, 지금은 비웃을 지 모른 미치고 즐기며 밀어붙이다 보면 결국 끄덕끄덕 하게 됩니다. 저도 그렇게 만들기 위해 지금도 달리는


어느

70년이면 과거 아냐? 어느쪽이든 이상한데
봉쇄수도원도 참 좋은 것 같다 사실 어느 쪽이든 좋지만
171128 GMP 김포공항 출국 + 지금쯤이면 엠스테 방송하고 있겠지? 오늘도 화이팅! 어느 모습이든 아름다워~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아!!! 그렇게 해석할 수도 있군요 ㅇ(-( 저는 30만번이 넘는 시술로 누덕누덕해져가는 루틸 스스로의 마음상태를 표현한 걸까 라고 생각했어요 ㅇ(-( 어느 쪽이든 죽겠네요ㅇ(-( 아으아mm)
사랑해 사랑하지 않아 어느 쪽이든 좋아 슬플 정도로 르상티망 어디서부턴가 엇갈린 제 인생을 사지 않을래요? ~난조멸렬 Girl~
어떤 병이든 초기에 처방을 받고 휴식을 취하면 쉽게 낫죠. 하지만 그 병을 그저 가벼운 감기로만 생각하고 방치해두었다가는 어느 순간 당신이 손도 댈 수 없을 만큼 곪아 썩어 들어가 있을 거예요. 그러니 조금이라
rt 감사합니다 서버무관 델타 영식 4층 근딜 대타분 구합니다 본인이 일정이 생겨 용닌사몽 어느 직업이든 2월 10일 토요일 2월 11일 일요일 저녁 8-11시에 4층을 트라이하실수있는분구해요 피통 마테리아(금단은자유) 음식
오늘 당신의 별은 「프레세페 성단」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편인데 유난히 어둡네요. 몸과 마음 어느쪽이든, 방치해선 안된다고 속삭이고 있습니다. 중한 상처도 과한 무리도 내버려두면 큰 일이 나고 말아요.
오늘 당신의 별은 「프레세페 성단」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편인데 유난히 어둡네요. 몸과 마음 어느쪽이든, 방치해선 안된다고 속삭이고 있습니다. 중한 상처도 과한 무리도 내버려두면 큰 일이 나고 말아
* 아버지가 일 자료로 찾고있는데 어느 서점이든 품절이라서 말이야. 다 읽은 뒤라도 좋으니 빌려주면 안될까?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BDS_MyoiMina324

뭐야 그럼 국가픽이란 말도 안 써야하는 거 아냐? 저런 논리라면? 어느 정권이든 그 정권의 픽이라는 말 안 써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가서가대 착장 아주마니 사랑하는데요...ㅎㅎㅎㅎㅎ 그날 사진이 더 있으시다면 어느 사진이든 전 다 좋습니다아💞 우리 몽님사진 다시봐도 이쁜사진들이 너무 많네요 ㅠㅠ 왜 머리가 터지려고 하시는지 이해됩니다 ㅠㅠㅠ
"같은 층에 남녀 숙소가 있는 건 '혼숙'이다." 라는 무개념 자봉의 궤변을 보도하는 방송은 스스로 '적폐'임을 자백하는 것임을 절대 간과하면 안 된다는 생각입니다. 어느 방송이든, 어떤 형태로든 '자백'에 불과하니 더 이상 놀
그럼, 애인 취향? 어느 쪽이든 대단하다. 여러 모로.
알터쿠키 전용템인것도 넘 귀엽지않냐 알터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다른 누구도 아닌 )밀레시안님(을 위한 선물, 주밀레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우리 알터가 )나(한테 준 선물. 어느쪽이든 소듕한 쿠키인건 맞다 흑흑 여담이지만 알터쿠키
마지막 출근이야. 잘 가고. 잘 있고. 어느 시간 속 어떤 모습이든 행복하고. 그동안 잘 살았어. 비 내리게 하지 말고. 걱정 마. 이별은 내 오랜 업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느영상이든 앞니 안ㄴ보이면 습습해진다 이젠

역시 오브쟝은 어느쪽이든 예뻐줍니다 흑흑흑 ㅠㅠㅠ (액정꼬옥. .
네크로즈마 나올때쯤이면 분위기가 반전될지 아니면 이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계속 이어나가줄지 넘 궁금함...난 어느쪽이든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석 갓어도 미팬갔어도 괜찮았을듯 어느쪽이든 너무좋았을거같아
추억이 담긴 물건을 잃어버리겠는걸. 아니,이미 잃어버렸나? 어느쪽이든 잃어버렸단 사실을 깨닫는데는 시간이 걸리겠지. 물건은 물건일 뿐이야. 그걸 잊지마.
랩홉은 둘 다 '내 울타리' 라는 의식이 강한 사람들이라 너무 좋아,, 어느 사랑이든 서로가 서로에게 가장 소중한 타인이겠지만 랩홉은 두 울타리의 교집합에 서로가 있어서 '내가 가장 아끼고 생각하는 사람' 이자 '나를 가장 챙겨
아..아앗...앗... (훌쩍) 은 그게 아니라 열시엔 가야댄다는거엿어 어느쪽이든 얼마못하는군
김도현이 무슨 스탠스로 얘기하는지 알기 때문에 더 머리가 아프다. 많이 공부한 거 알겠고 어느 쪽이든 비하는 싫다 아니냐. 물론 미러링은 타격지점이 명확해야하고 굴절혐오가 일어나선 안되고, 여러모로 한계가 많은 방법인 건 맞음.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kycihp1

양남이든 한남이든 매너없고 더러운 놈은 매한가지인게 애 둘 딸린 양남새끼가 나한테 치근덕 거리는거 너무 짜증나서 연락처고 뭐고 다 차단했다. 답없는 새끼는 어느나라에나 있다. 다만 한국의 경우 그 비율이 지나치게 높을 뿐이
저는 어느 쪽이든 이길 수 있어요! (근거없는 자신감
앞번역자신감 뿜뿜 영화초입에 내가 바로 엑스칼리버의 주인이다 약간 이런 느낌,,,, 원번역세상에 아이언맨 될 사람 딱 하나있대 누군지 정말 궁금하구나 그리고 그건 나야 움빠둠빠 두비두밥 느낌이다,,,, 어느쪽이
렛세이 모집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트위터 DM, 블로그 댓글, 렛세이 이메일 등 어느 쪽이든 좋답니다:) 담당자가 해외에 있지만 24시간 이내에 답장을 드리고 있어요! 질문 기다리고 있을게요;D
어떤 선택지이든, ... 제가 할 말은 없겠네요. 어느 끝을 맞이하든... 제 클론은 없애주세요.
) 무력화시키는 실험을 하며 창작을 통해 주류적인 편견과 긴장 관계를 형성했다. 어느 쪽이든 그녀들의 글쓰기는 기나긴 반례를 구축해온 과정이다. 여자는 좋은 글을 쓸 수 없다는 헛소리에 대한 반례 말이다. 여성에 대한 편견이
어느곳이든 그대가 있다면 그게 그림이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변기물 얼었던거 보면 그냥 얼어서 안 나오는 것일 수도 있어요 .... 는 어느 쪽이든 왜 안 녹여주는 거지요 대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테님 ... (주르륵)
에녹과 빈센트는 제외하고 내가 보건복지에 도움을 주고 있는 고위직 아버지의 전화찬스 가능할까 근데 어느쪽이든 에녹은 무사치 못하네.....(완전 유창함..)
느껴지는 게 달라도, 어느 쪽이든 다 좋은데.
Q.머리가짧은여자vs머리가긴여자 종현어울리는여자 온유맞아요 종현어느쪽이든어울리는여자 태민그쵸 엠씨완벽한대답감사합니다 일동ㅋㅋㅋㅋㅋ 기범인터뷰같은걸로이질문이꽤나왔었거든요 엠씨아그런건가요? 태민:


참여자

171221 MNET 엠카운트다운 광주 특집 참여자 명단이든!! 광주에서 만나든😎😎
171217 인기가요 참여자 명단이든!! 내일은 슬프게도 막방이든..😭😭 막방까지 다들 열심히 응원해주든😎 옷 따뜻하게 입고 내일 만나든😁
171216 쇼! 음악중심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명단 확인하시고 내일 만나든😀😀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tmqhdl1

171215 KBS 뮤직뱅크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날씨가 많이 춥든😱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만나든:)
171210 인기가요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일요일에 만나든😎
171209 쇼! 음악중심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토요일도 KARD와 함께하든!😊 내일만나든👋👋
171208 뮤직뱅크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늦게 와서 미안하든😭 뮤직뱅크 특성상 좌석이 한 좌석도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든! 그래도 다들 와줄거든?😉😉
171204 아리랑TV Simply K-POP 녹화 참여자 명단이든!!😁 내일도 열심히 응원해주시든!!😎 내일 만나든👋
171203 인기가요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명단 확인하시고 내일보든😎
171202 쇼! 음악중심 사전녹화 참여자 명단이든!😎 아침 시간은 더욱 추우니 따뜻하게 입고 오든! 내일 만나든😁

171201 뮤직뱅크 본 방송 참여자 명단이든! 뮤직뱅크의 경우 특성상 본 방송에 팬석이 한 좌석도 나오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점 꼭 참고해 주시든!😂 요즘 춥든! 내일도 옷 따뜻하게 입고 만나든!😎
171128 SBS MTV 더쇼 사전녹화 참여자 명단이든!😎 오늘도 늦었든😂 아침에 확인하시든! 사녹인 만큼 미리 명단 신청을 하지않았더라도 팬 확인만 되시면 입장가능 하니 많이 오시든😁😁 내일보든!🙌
171126 인기가요 사전녹화 참여자 명단이든! 짧은 시간이지만 푹~자고 곧 보든!😶😶 비가 많이오니 내일 옷도 꼭꼭 따뜻하게 입고오든!😀
171125 쇼 음악중심 참여자 명단이든! 낮에 보든!🖐 카드꿈꾸고 꿀잠자든!🤗
새벽에 잠깨워서 미안하든! 171124 뮤직뱅크 참여자 명단이든!😀 명단확인하시고 꿀잠자든! 밖에 눈이 많이오는데 내일 옷 단단히입고 오든!😤


사람

정용화는 처음부터 진실이 무엇이든 모든게 자신의 잘못이라고 사과했어요 보도된 내용이 진실이 아니지만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며 만들어진 논란이 사람들에게 혼란을 준 그 사실만으로도 사과를 했다는거예요 #김관진기자_정용화_정
솔직히 많이 속상하고 억울하다. “이유가 무엇이든 진실이 무엇이든” 그 문장에 담긴 의미를 직접 나서서 해명해줬으면 했을때도 있었다, 그치만 9년을 봐온 그 사람은 그럴 사람이 아닌 걸 알기 때문에 보챌 수 없었다, 그래서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j24YrsvzRRg8dpj

물건이든 사람이든 진짜가 아니면 어딘지 모르게 어설픈 표가납니다 감추려 해도 티가 나고 속이려 해도 틈이 보입니다 가짜 물건은 아니 산만 못 하고 가짜인 사람은 아니 만남만 못 합니다 가짜를 가까이하다 보면 자신만
#rt한_트친에게_문제내고_맞히면_소원 트친이든 그냥 친구등 얼핏보고 가는사람도 리트윗하면 해드립니댱😆(트찐이라서..없울라나..?)
'진실이 무엇이든' 사과한 게 정용화다. 이 사건을 진실이 무엇이든 자기가 총대 메고 사과한 사람이라고 이렇게 무너지게 하지 말자 20대를 포기하고 살아온 사람한테 너무 잔인하잖아 #김관진기자_정용화_정정보도해
응응!!! 나 귀여운거 사랑해ㅠㅠㅠㅠㅠ 사람이든 동물이든 사물이든 가리지 않아ㅠㅠㅠㅠㅠ😂😂💕
아니 내님들 궁금해서 그런데요, 공식 n기 기간이 끝나면 n기 아미룸에 있던 영상이든 사진이든 유출 가능하다는 규칙 있었나요? 고독방에서 너무 당연하단 듯이 그런걸 공유하는데도 아무도 말리는 사람이 없길래 그런 규
당신은 인생에 위기감이 없군요. 너무나 평화롭고 안일함에 찌들어서 향상심이 없어요. 라이벌이든 적이든 좋아요, 당신에게 경쟁심을 부추기게 하는 사람을 찾아내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언제나 이 상태 그대로일테니까.
운명이나 미래 같은 말들이 얼마나 손을 뻗으려 해도 닿지 않는 곳에서 우리는 사랑을 해 시곗바늘도 두 사람을 흘깃 보고 나아가는 그런 세계를 둘이서 일평생 아니, 몇 평생이든 살아나가자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GE7ritZJFVhQMkh

기본적으로 공대든 공팟이든 클리어 하고싶은 사람들입니다. 나는 클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이면 클리어 안보는 파티도 찾아보면 있어요. 진행도 사기치지마세요. 자신 없으면 연습하세요. 내가 남들 90분 시간뺏는 사람은 안되야죠.
저는 사람 외모로 조롱하고, 품평하고, 평가하는 사람 도네든 구독이든 응원이든 할 생각 없구요 성별, 장애, 언어, 출신국가, 인종, 피부색, 출신지역, 용모 등 신체조건, 임신 또는 출산, 가족형태 , 종교, 사상 또는 정
(학교든 집이든 바깥이든 혼밥 일상인 사람)
배운 사람이든 못 배운 사람이든, 성공한 사람이든 그렇지 못한 사람이든 관계없이 누구나 자신만의 경험을 통해 “복잡하면서도 정교한 지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는 것이다 - 제프 페럴 (도시의 쓰레기탐색자) 330p
2차창작이든 커뮤든 글이든 그림이든 창작물은 창작자가 어디에 게시할지 단발적일지 무기한적일지를 정할수 있어야지요. 그리고 창작자를 존중하기 위해 그걸 지켜야 하고요. 저는 창작한 내용으로 커뮤돌리는 사람 창작자라고 생각하
진짜 생긴건 둘 다 주먹밥이든 타코야키든 칼로 썰어드실것같은 분들이 왤케 우물거리면서 드세요 보는사람 심장마비로 쓰러질거같게
그리고...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가족이니 타인이니 그사람 병증을 사회적으로 기능하는 정도로 유지시키는 데의 비용이 장난 없다. 금전적이든 감정적이든. 병은 구조, 사회,가족 타인 유전 기타 때문에 걸렸는데 극복은 혼자 할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rR7o3FYOvpEfGY8

달달닫달....... 몬가 극한직업같은 느낌이..... 그러면 스파이도 아니고 일리걸이겠군여... 자기 정체 숨기고 흥미있으면 어떤 조직이든 붙어서 일할거 같은.........(끄덕 예전에 의뢰 맡겼던 사람도 가볍게 통수를 친다거나...
2070년쯤? 우리는 기억을 사고 팔 것이다 그 기억이 무엇이든 희귀한 것일수록 높은 가치가 매겨지게 된다. 사람들은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기억을 삼으로써 세계를 여행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사람을 사귈 수
자꾸 사담계 제보 받은 것 비난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저 사담계라는 껍데기만 쓰면 뒤에서 어떤말이든 해도 되고 사람들을 선동해서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것 역시 상관 없는 건가요? 사담계 공개한 죄가 본인의 억측으로 저희에게 죽
? 이게 어디서 나온 사진이지 ㅋㅋㅋㅋㅋ 처음 본 사람이든 본 사람이든 R T 합 시 다 🔥 #iHeartAwards #BTSARMY #B
장르/사람 지뢰 -문스독 -도검난무 -노게임 노라이프 -방탄 -윤서인이든 기안이든 암튼 이상한 인간들 지뢰입니다 하지만 단어뮤트를 거의 대부분 했고 탐라에 보이는건 그냥 넘어가니 직멘만 피해주세요..,,..
진짜 다른 거 다 제외하고 사적이든 공적이든 연락 잘되는 사람이 최고임 말을 하면 답이 오고 답이 와야 대답을 하는데 이게 안되면 너무 답답함
졵아 무례함 네 모든 트윗 읽어보진 못했지만 우리 트친 아닐 때도 너가 팔로 차별한다는 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 그리고 평소에 부담 많이 준 사람이라면 본인 멘션도 한번 돌아봐야할듯 연성러는 무슨 말이든 다 받아주고 그래야되니ㅜ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ggggme1

키노는 이던도 알고 이든도 아는 멋진 사람
그 사람 집에 갖고싶은 것이 있어서. 사람이든 물건이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머리짧게 자르면 남자들이 안좋아한다는 말 ㄹㅇ어이없음...난 남자들한테 사랑받고싶은 생각 별로 없음...그리고 나는 내가 어떤모습이든 사랑해주는 사람을 원하지 머리로 사람 가리는 사람 만나기 싫은데..?
살면서 깨달은 게 하나 있는데, 어떤 것이든 정답은 없다는 거다.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느냐보다 내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가 중요한 것 같다.
정용화는 처음부터 진실이 무엇이든 모든게 자신의 잘못이라고 사과했어요 오보로 자기도 억울하면서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며 만들어진 논란이 사람들에게 혼란을 준 그 사실만으로도 사과했어요 #정용화_마녀사냥_그만해 그런데 오보
이득이라며 준비는 제가 다 할 테니 양 귀인만 신경 쓰시라던 황귀비였음 품 안에서 세상모르고 잠이든 죵댸의 얼굴에 아롱거리는 촛불의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찬녈은 이 어여쁜 후궁이 제 주위로 단단하고 다정한 사람들을 끌어 모
가족이든 사랑하는 사이든, 정치와 종교 이야기는 하는 게 아니다. 그런데 정말 네 맘이 내 맘 같이 짝짝 맞는 사람이 있을 수 있지. 줄어들던 사랑도 마구 다시 샘솟는다.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whitesoft486

원래 예쁜사람 주위에는 가시든 무엇이든 있는 법이라고... 찔렸다가 피 보기는 싫어.
나 진짜 가상의 존재든 실제 사람이든 조져버리는거 좋아하는구나... 천애명월도를 하면서 느꼈네.
음악이든 픽션이든 덕질할 때 가수나 작가의 블로그, SNS 등은 잘 안 보는 편이다. 작품을 보고 듣는 데만도 벅차다. 작품 뒤에 있는 사람까지 신경쓸 힘은 내겐 없다.
어떤 사람이든 사람은 떠나. 누구든지 혼자 살다가 혼자 죽는 건 당연하잖아. 잔인해? 난 현실적인 거야. 뭘 더 바래?
구팬이든 현팬이든 절실함이 있는 사람에게 전화가 돌아가는건 정말 축하할 일이다. 근데 얼결에 그냥 한번 신청했다가 되는 사람들 보니 멘탈털림... 너덜너덜 ㅠㅠ 걍 해봤다는.. 그런 말이나 하지말지.
그렇잖아 강림이 장난투든 진심이든 싫은 소리해도 그거 다 결국 듣고있음 아무말없이 해원맥은 알고있는거야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은 두차사들이고 자기한테는 두차사 뿐이라는거 근데 또 이마음을 강림이 찰떡같이 알고있다는게 더 미친다
사콘님, 지혜를 좀 빌릴 수 있을까요? 무엇이든 대충 하는 사람한테 의욕을 주고 싶어요.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oki333


아니든

찬열이 체격 실감나게해드릴까요 이 패딩 찬열이한테 딱 맞잖아요 근데 제 손이 안보이듯이 소매 엄청길고 엄청커서 잠글수가 없음 근데 일단 대박적이든 아니든 알티하시라구요 #iHeartAwards #Bes
여돌들 성형을 했든 시술을 했든 자연이든 아니든 존나 상관없으니까 정보만 좀 줬으면 좋겠다 우리가 너네에게 바라는건 자연미인이란 타이틀이 아냐 정보공유야
앜ㅋㅋㅋ 감사해요 선생님... ㅠㅠㅠ둘다 브라콤 시스콤인거 서로 건드리면서 싸웠으면 좋겟네요... 랭이라면 정말로 친가족이든 아니든 뭐가 달라지죠? 라고 생각할거같아요
저 앨범에 저 노래 하나 있는건가 그럼 새앨범 일리는 없자나,,, 물론 새앨범이든 아니든 쟤왚은 죽소...
인간이 참 교만한 이유는 어떤 사고에서든 착각을 한다는 것이다. 그게 긍정적인 측면이든, 아니든.
『형태 없는 오에돈』 "위대한 자 오에돈은 형태 없이 목소리만 존재한다. 인간이든 아니든, 균열에 스며든 피야말로 최상급 촉매이다. 이거야말로, 형태 없는 위대한 자 오에돈의 본질이고 오에돈이 비밀스레 아직 자각하지 않은 추종자를 찾는 이유이리라.
『형태 없는 오에돈』 "위대한 자 오에돈은 형태 없이 목소리만 존재한다. 인간이든 아니든, 균열에 스며든 피야말로 최상급 촉매이다. 이거야말로, 형태 없는 위대한 자 오에돈의 본질이고 오에돈이 비밀스레 아직 자각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b9kabFiytEvLI4j

먹는 건 중요한거 같아. 그게 목적이든 아니든 내일 일어나서 힘을 내려면 배가 든든한게 좋으니까.
그것이 진심이든 아니든, 적어도 겉으로는 정정당당한 척이라도 하는 아그니란 말이지.
오늘 전시회에서 남준이처럼 옷입고 키도 남준이처럼 훤칠하고다리도길고 캡모자썼는데 남준이같던 남자분이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진짜 남준이든 아니든 방해안되게하려고 그림보다가 내앞에 왔을때 슬쩍봤는데 아니었다ㅠ 근데 쫀득까


BTSARMY

국아 한번만 껴줘 제발 국아 셀카든 영상이든 아무거나 다 좋아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이 글이 1,000 넘으면 글이든 그림이든 하겟슴니다. 무슨말인지 알죠 제 구독러분들?(찡긋 레츠기릿!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떤글이든 투표해시있음 망설이지말고 알티하세요 へ( ̄∇ ̄へ)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윤기는 덤
꼭꼭 숨어라 내 잔머리가 다 보일라 #iHeartAwards #BTSARMY 선배든 후배든 선생이든 Get the out #BestFanArmy #BTSONIHEA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0825x0527

졸업하는 모든 아미님들 축하드려요~!! 모든분들이 설렘만을 안고 내딛는 첫발은 아닐지라도 무엇이든 시작하는 일들이 걷는길들이 꽃길이길 기원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
늙은 별들은 눈이 흐릿해져 말을 좀처럼 하지 않는 반면 어린 별들은 눈을 반짝이며 무엇이든 궁금해했다. /제임스 매튜 배리, 피터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는 무엇이든 할수 있다. 고로 나는 무엇이든 먹을수 있다. 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실이

이유가 무엇이든 진실이 무엇이든... 우린 아는데 남들이 모르잖아ㅠㅠ #김관진기자_정용화_정정보도해 14자안에 숨겨진 의미도 모르는 우매한것들에게 뭘 바랬어ㅠㅠㅠㅠ
하나 분명한 건 그때의 상황에서 내 별은 가장 현명한 최선의 선택을 했다는 것 #김관진기자_정용화_정정보도해 그래서인지 '진실이 무엇이든' 이라는 표현이 참 아프고 미안하고 고맙다
내 별이 나타낸 “ 진실이 무엇이든 “ 이 문장으로 우리는 다 알았잖아. 그걸로 된거야. 일반인은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문장을 우리는 알아서 다행이라고도 생각해. 너무 잘했어. 하지만 혹시나 너무 힘들다면 내 별 보호를


방송

그리고 제일중요한 박지훈실물후기ㅜㅜ 진짜처음에보고 너무놀랐어요 눈이정말이쁜데 정말커요 얼굴에반이 눈이에요진짜 볼살하나도없이 턱선도 날렵하고 진짜 아니무슨 투디만화보는줄 알았어요..진짜 어떤사진이든 방송이든 나타나지가않아요ㅜ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ohsnowhouse


뮤직뱅크

뮤직뱅크 사전녹화에 참여하실 히든카드 여러분들은 kbs신관(2층) 자판기+간이의자 옆쪽으로 모여주시기 바라든! 사진은 참고사진이든!😊


좋아요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벤치에 앉아 20분 정도만 다른 일을 하면서 기다리고 계셔보세요. 책을 읽거나,커피를 마시거나,어떤 것이든 좋아요. 거기서 당신을 향한 특별한 인연이 느껴지거든요.
힐다님이 주신 것이라면 무엇이든 좋아요.
와아아! 너무 좋아요 8ㅅ8 사실 보리님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재밌을거 같 흙흙! 색 시리즈 넘 좋숩니다 ㅋㅋㅋ 저 다음 머리는 보라색을 할 예정이라 ㅇㅅㅇ!!
솔직히 진짜 서공예든 한림이든 연예인 졸업식에 팬들 가는거 보기 안좋아요 아무리 홈마여도 지킬건 지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헤...히헿헤 아 너무 좋앜ㅋㅋㅋ 저는 마군!! 이로케 생겼습니닼ㅋㅋ얘를 그려주시면 됩니다 얘면 어떤포즈든 어떤 옷이든 좋아요!!
어떤 연성이든 좋아요!!!!O(≧▽≦)O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0R9TGGovfNxG4e8


EDEN

[이든] #이든 #EDEN #RYU #KQPRODUCE #KQPD #LittleBird
[이든] #이든 #EDEN #RYU #KQPRODUCE #KQPD #춤
[이든] #이든 #EDEN #RYU #KQPRODUCE #KQPD #예뻐서그래
[이든] 이든(EDEN) - 'Good Night' (Feat. 적재) Official Music Video Teaser Release Date 2018. 02. 08. 6:00PM #이든 #EDEN #RYU #KQPRO


똑같은

지금 난 너와 똑같은 무엇이든 필요해 #제이 #day6 #jae #데이식스
시간은 여러 겹의 껍질 같은 것. 딱 하나뿐인 과거나 미래로 이동하는 게 아니라는 의미지. 말하자면 빵 위에 덧바른 버터나 잼 같은 거야. 몇 번이든 덧바를 수 있지. 바르기 전과 조금 달라보여도 결국은 똑같은 버터나 잼에 불과해.
머글태생이든, 혼혈이든, 순수혈통이든,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어차피 모두 똑같은 마법사와 마녀인걸. 왜 굳이 그렇게 편을 나누는거죠? 다, 같은 존재인데.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9KawHbZ07HoUslc

맨날 저래요... 저건 왼이 수인이든 아님 른이 수인이든 똑같은 전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난 너와 똑같은 무엇이든 필요해~


EXOL

길고양이든 유기견이든,,, 제발,,, 생명이다.... 주인없다고 데려다가 죽이고 괴롭히고.. 천벌받는다 너네... 이 싸이코새끼들아..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쁜헤더 내놔... 우주든 별이든 풍경이든 상관 없으닠아 헤더 주세용...!!! ㅠㅠ 고화질바램ㅠㅜ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든

이제 어떤것이든 와장창소리나면서 파괴되는건가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BTS_LOVEONTOP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YnahT4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0117SAMUEL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Yang_Kiss

이든 뭐든 어느 참여자 사람 아니든 좋아요 jiggydogg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