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HYOLYN

효린의 신곡 “내일할래” 가 발매되었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 👍🏼만 해주세요!!! 🎁 당발 2월 10일 효린시 #효린 #HYOLYN #내일할래 #todolist
[HYOLYN🔔] '홀로서기 첫 걸음' #효린, 오늘(6일) 신곡 ‘#내일할래’ 발표 #hyolyn #bridʒ #음원공개 #pm6 #함께들어효 출처 텐아시아 | 네이버 TV연예
[#효린] 180206 인스타그램 xhyolynxFinally!!!😿 D-day PM6:00 두둥🤭
[HYOLYN📸] 🌟하이컷과 함께한 화보!🌟 #효린 #hyolyn #bridʒ #내일할래 #highcut
[#효린] 180206 인스타그램스토리 xhyolynx
[HYOLYN] Happy 효린th Day🎂🎉🎁 #hyolyn #효린 #bridʒ #해피효린데이
[HYOLYN] #효린 X #아미퓨어 촬영현장 사진 투척 Don't worry😢 Be free💕 #hyolyn #Amipure #브리지 #bridʒ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RANKINGZERO

[HYOLYN] 수능 응원메세지 from #hyolyn 하루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 좋은 결과 있기를 #효린#Bridge 가 함께 응원해효💕 #수능 #fighting #응원팍팍💪💪
[HYOLYN🔔] SET UP TIME #1내일할래(To Do List) 인터뷰 티저 공개! #효린 #내일할래 #interviewteaser #bridʒ
[HYOLYN🔔] 내일할래 2월6일pm6공개! 뿌뿌뿌🎊좀만 더 참기 있긔? 없긔? 👑🌟🎶 #효린 #내일할래 #디싱3연작 #SetUpTime #1TodoList #ComingSoon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 잠시 후! PM12:30🕧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 #언니네라디오 #효린 깜짝 출연합니다~🎅 스페셜 🎤선물도 있으니까요! 함께 기다려주세요~! 🙈✌❤ #hyolyn #b
[HYOLYN] 추위에 지지않아🔥🔥 오늘 하루도 행복했다! 다들 감기 조심하구 이불 발끝까지 꽁꽁 덮고 자기!!💤 #hyolyn #효린 #bridʒ #감기조심😘
[HYOLYN] #효린 공식 채널!!!에서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효린 #hyolyn #브리지 #bridge
아티스트 #효린 공식 트윗 오쁜오쁜! #효린 #브리지 #hyolyn #bridge

[HYOLYN] 오늘 브이앱 행복잼!! 그리고 하람효린님~ 관람차🎡 1회 이용권 당첨!🎡 근데 어떡케 태워드린담.,큼큼. 🤔 #효린 #hyolyn #0206 #내일할래
[#효린] 180206 인스타그램 xhyolynx이 음원을 세상에 공개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다시 한번 너무나 감사합니다..😿🙏🏾 #내일할래
#HYOLYN - #ToDoList MV Spoiler #효린 - #내일할래 뮤비 스포일러 (1) ❤❤❤
[#teaser📣] HYOLYN, 셀럽파이브랑 맞짱 뜨기 싫어ㅜ 피하고 싶으니까 #내일할래🙈 #효린 #셀럽파이브 #ToDoList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김영희
[#bridʒ🔔] 구구구! 효린이 보컬티칭을??? 이번신곡 클라스 오졌따리 오졌다!!😁😁😁 #효린 #hyolyn #내일할래 #ToDoList #0206 #pm6


내일할래

효린 내일할래 너무 좋다
효린 신곡 내일할래 개좋다 (요즘 모든 이별노래 좋다고 하고 잇는 새럼)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taksu0819

내일할래💓 i’m so proud of 효린❤️
게으르지만 귀엽고 통통한 가로가 좋아하는 바로 그 음악! 최고의 제목! 효린 (내일할래)!!
우리 효린 새노래 들어봐요~~ 내일할래~~ 너무 좋당


BRID

[HYOLYN] 효린이랑 친구들🐯💕 잠시 후에 브이앱에서 만나효~~~^^ #now #hyolyn #효린 #Vlive #bridʒ #everland


신곡

효린신곡노래좋당
얼ㄹ른 들으세요 효린 신곡. ㅠ
효린 신곡 좋단 얘기를 같이 하자

효린 신곡 "빗속을 걷는 기분이야" 가사 뱃속을 걷는 기분이야 로 또 맘대로 듣고 약간 butterfly in my stomach 가튼 영숙어 느낌인가 시펏는 그럴리가 업엇다
효린신곡듣기조타
지나가는 사람 붙들고 효린 신곡 좋다고 호들갑을 떨고 싶다


스페셜

⭐dazedkorea IG 태양&효린 커플의 특별한 화보집, (데이즈드)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북 (loved).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함께한 영상 전편을 공개합니다. #dazedkorea #taeyang #hyorin
태양&효린 커플의 특별한 화보집, (데이즈드)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북 (loved).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함께한 영상 전편을 공개합니다. - #dazedkorea #taeyang #hyorin #AlohaEverywhe
[Social Media] Dazed Korea (dazedkorea) Instagram 2018-02-06태양 + 효린 커플의 특별한 화보집,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북 .


SISTAR

[#SISTAR] 효린이와 소유가 알려드리는 홍콩 여행 추천 팁! 홍콩 티라운지에서 알찬 여행 정보도 얻고, 보도투어도 경험해보세요! #홍콩티라운지 #홍콩여행 #홍콩도보여행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태양

⭐️jinusean3000 IG _ 서로 감사하며 이쁘게 사랑하길 기도할께 ~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태양과 꿀 떨어지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효린씨 너무 아름다워요😍 눈코입 더 듣고싶다😭😭😭😭 Realtaeya
아 진짜 넘 슬프다 행복해서 웃다가 우는 지용ㅠㅜㅜㅠㅜㅠㅜㅠ 턍이랑 효린님 막 신나는 춤출때는 태양 턴하는거 보고 주저앉으면서 웃다가 후에 둘이 블루스추는거보고 행복해서 눈물났ㅁ나봐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
아 뭐지 효린님만 요즘 너무 앓았나 화보영상보는데 갑자기 동태양이 훅들어와서 좌심방우심방좌심실우심실 골고루 어퍼컷넣고가네.......
한밤에 태양효린 결혹식대한거 나오닏ㆍ
이게 뭐야???? 갸ㅏㅏㅏㅏ 태양 오빠 과 효린 언니~ 👏🏻👏🏻
Two are better than One. 🌼 뜨거운 태양과 꽃처럼 아름다운 효린님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누구보다 더 예쁘게 사랑하고, 책임감 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살며, 항상 행복하기 바랄게요. 💕 🤵🏻👰🏻영배야, 진


가사

효린 노래 가사 짱이야

66. 부제맫씨가 또 매드클라운 공연도중 가사 까먹어서 대신 랩해주는 효린


좋다고

효린은 이런 명언을 남긴 사람 (ㅈㄷㅁ보다 ㅇㅅㅇ이 좋다고 한말이지만..)


효린

오랜만에 응원 온 팬을 본 효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노래 좋다~~
녀러분도 예쁜 효린언니 하세오💖
[HYOLYN] 생일케이크 호오~~ 같이 불어줘서 땡큐땡큐~~~!!!!🎂 💋💨 우리 더더더더더 자주봐욥!!💕 #hyolyn #효린 #bridʒ
블루문 효린파트 완죤 기억상실 이와오이뽕찬다... 둘이 동거하는 연인사이였는데 사고로 하지메가 기억상실되고 그런 하지메를 기다리는 토오루.... 아님 FHQ에서 이어져서 환생한 하지메가 전생기억돌아오길 바라는 마왕카와도 죠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방연시 내가 매니저라며 멤버끼리 사귀게는 못하는거야? 아이돌들 다 매니저가 사랑비둘기 해줘서 쌈바추는거잔아 내가 다 해주면 효린영베처럼 피로연 열때까지 사기다 결혼히는거 아냐? ㅜㅠ
빡친 효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 보컬 좋네
아 진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오빠 진짜 너무한다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예쁘고 너무 로맨틱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가 효린언니한테 눈코입 불러줌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뒤에 이승리씨 존
이번 하이컷은 효린이구나
효린 최고예요💞💕✌
한방#ㅁ에 영배효린 커플나엥

헬스하는데 영배오빠랑 효린언니 나와)( 빅뱅을 캐릭터처럼 얼굴만 띄워줬는데 탑오빠도 있었다...💕
새삼 효린... 대존예...
내 맘 속에 저장 효린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iroitiger-별을 그리는 아이 효린-태엽시계 모모랜드-뿜뿜
효린 뮤비보다가 급 네일 충동
효린이는 신이 짝사랑하고 신이 친구는 효린이 짝사랑하고...?
효린 음색원래 졸 안좋아햇엇는데 최근에 넘 좋아짐 음색이 ㅁ익은느낌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효린언니 노래나왓다고 왜아무도말안해줫어ㅜㅜ
아 저에게 더이상의 충격을 주지말아주세요 스앵스랑 믽효린 동갑이요
효린언니 노래나와쪄...
그그 매드클라운ㄴ이랑 효린이 부른거 견딜만해?? 듣고 싶어서 검색햊봤더니 없음 아이튠즈 으;
효린 신곡 너무 좋고 차트 1위 시켜달라고 조르자
효린짱...
진짜 난 효린 좋아 늘 좋았지만 언프랩2에서 하늘나라에 간 자기 고양이를 위한 랩 한 뒤로 효린이 부르는 모든 노래가 다 고양이 음악으로 들리기 땜에

효린노래는 장르:캣 이라고 캣-팝
2월 컴백 누구누구 잇나요 위키미키 우소 CLC 에이프릴 효린 블핑 ?? 넘 행복
ㅋㅋㅋㅋ 천마네용 효린~~ 최선을 다해 주세요.. 😆😆 제발 조카와 조카딸을 😏😏😏
300님이 효린 뮤비 캡쳐 보내주셨는데 역시!!!
아니 존나 대박 그럼 영배랑 효린 아이 생기면 그 애는 눈 뜨면 최강보스미모 민효린이 엄마고 아빠가 그 대단한 빅뱅이야? 아빠 20년지기 친구가 지드래곤이고 삼촌들이 빅뱅이야 대박적으로 완벽한 인생이네,,,
[#SISTAR] We The B.E.S.T SISTAR ! 지금까지 씨스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효린님은ㅋㅋㅋㅋㅋ너무이쁘시게 딱 진지하게 표정지으시거잇는데 동ㅋㅋㅋ영ㅋㅋㅋ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티뽀쨕앜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입꼬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officialhyolyn_

효린 HYOLYN 내일할래 BRID 신곡 TODOLIST 아름다운 Panpour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