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선배님

대휘 최고지 최고야 6개월 전까지는 보아 대표님 이었는데 이제 보아 선배님 노래 틀고 춤추는 대휘 너무 예쁘고 멋져 ಥ_ಥ
보아 선배님의 조언
#보아선배님 #오마이걸 #내가돌아 #존경하고사랑합니다..! 존경하는 보아 선배님과 드디어!! 뵙게 되었습니다ㅠㅠ 너무너무 가슴 벅차고, 설렜던 순간! 보아선배님...사랑합니다...)(
보아선배님 ❤ 귀여워 지성이 ㅠㅠㅠㅠ #윤지성 #보아선배님 #워너원
대휘의 보아 선배님 내가 돌아 춤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너무 잘 춰
지훈이 헤어메이크업 담당, 매니저분들 등에게 감사인사 전하고 있는 도중에 보아 선배님 영상통화 연결되가지구 놀란 토깽이 됐어🐰
배진영도 보아 선배님 춤 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가 커버댄스 추는 것도 나중에 볼 수 있길🙏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sososysys

보아 선배님 💙
이대휘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울 휘야 보아 선배님 춤춰찌 ㅜㅜ
🐻예에엫 ٩(^㉦^)۶ 지짜 영광 지짜 영광이어씁니닿 보아 선배님이 프로젝트 그룹을 같이 하고픈 후배로 슬기를 언급했다고 가족 단톡방에 올리셨다는 슬기아버님
진영이는 뒤에 앉아서 보아 선배님 노래 열심히 추는 중
브이앱에서 대휘가 보아 선배님께 "저 이거 안무 보고 땄습니다 다 봤어요 네 개 다"래서 찾아보니 리얼이였어ㅠㅠ 180201엠카부터 180204 인가까지ㅠㅠ 진짜 매일 무대 다 챙겨본거였어ㅠㅠ 열심히 모니터링하는 모


추는

대휘가 추는 (보아 - 내가 돌아) 😭💦
보아 대표님 신곡 추는 진영이

이대휘 보아 내가 돌아 추는거 개오져 ㅠㅠㅠㅠ
대휘가 추는 보아님 신곡 "내가 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휘 넌 진짜 천재야 니가 최고야
보아 대표님 신곡 추는 대휘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잘 해 ㅠㅠㅠ ㅠㅠㅠㅠ 😭😭😭😭😭😭
🌏2018 GLOBAL TOP 10 #이대휘 #워너원 대휘가 추는 '보아 - 내가 돌아' 이거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워너원

2018 글로벌 브이라이브 탑텐 워너원 #박지훈 활동하면서 감사했던 분들 (보아 대표님 화면 떠서 놀람 ㅋㅋㅋ)
보아님은 얼마나 뿌듯하실까ㅠㅜㅠㅜㅠㅜㅜㅜ 언제 들어도 뭉클한데 오늘따라 더 뭉클하다 All I wanna do wannaone #워너원
[2/6(화) 엠뮤톡] 1시 3분 시작! 오늘의 순서 에이핑크/JBJ/B to B/몬스타엑스/레드벨벳/B.A.P/보아/갓세븐/프로미스나인/워너원/트와이스/엑소/러블리즈/세븐틴/방탄소년단 맛점 후엔 뭐다? 엠!뮤!톡! 이따 만나~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naienvers

박우진 너만을상상 윤지성 워너블 너무 곱상 다니엘 밥상 황민현 비상 옹성우 관상을 보아하니 너무 아름다울상 배진영 워너블 너어~ 블링블링상 김재환 워너원이 살아갈 수 있는 세상(다녤이 너무 좋아함) 하성운 사앙?상댱당상 상랑행
행버칸 멍뭉이들 💕 구진화질 복구가 안되지만 ㅜㅡㅜ 늠나 귀여운 아이들이닝까 함께 보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 #다니엘 #워너원 #WANNAONE
기억이 나질 않아서...끄적여본다... 재환 워너원이 사랑할 수 있는 세상 워너원이 살아가는 세상 우진 너만을 상상 성운 상랑행 진영 워너블 너어 블링블링상 다니엘 밥상 지성 워너블 곱


대휘가

보아대표님 이번 곡 개 띵곡이라 매일 아침마다 들으면서 버스를 타는데 대휘가 춤춰줘서 감동😭


조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요 조아요~~~! 설연휴 이후로 잡아보아요~~~😚♥️
아디다스나 유니클로 조아요.... 아디다스 기모는 따뜻하구 유니클로 보아털은 안에 털 있어서 복실복실해여
조아요 ! 제가 이번달에 국내에 없어서 개강 후가 될 것 같디만 ㅠㅠㅠ 언제가 되던 꼭 보아요 ❣️

크헝 ㅠㅠㅠㅠㅠㅠ저 그날 너무 춥고 카메라 때매 정신업서서 진짜 연락도 따로 못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아요 담에 꼭 보아요 우리 ㅠㅠㅠㅠㅠ역시 스케줄 없을때 만나야 합니다...ㅋㅋㅋㅋ


돌아

ㅋㅋㅋㅋㅋ앗 페퍼님 미국 돌아가셨을때 연락이.. 되지 않았었는데 돌아오셨군요! ㅠㅁㅠ) 흑흑 어서오세요.. 음 우리 안정된 가챠인생을 위해 참아보아요!
#보아 #내가돌아 #NEGADOLA MV 패션 정보 [GUCCI] Elastic Gucci stripe headband $270
이게 현실이다. 아무리 말로 잘해줘도 행동은 다르다. 거울을 보아라. 당신은 소녀를 끝까지 놓지 않고 있다. 소녀도. 당신도. 점점 검게 물들어가고 있다. 현실로 돌아오게 된걸 축하해, 「 엘리스 」
근데 그러고보면 참 개펜씨 눈치도 없고 개념도 없고 정확한 시점 잡는것도 못하고. 보아하니 돌아가는거 알고 저쪽은 어제 악플러 대응한다고 한거같은데 개펜씨는 이와중에 무능력의 무능을 최고로 보여준것같아 참 이런것도 능력이


대표님

황갈량 황사장 어디 안갔어 보아대표님 활동까지 다 알고 대답해주는 민현이ㅋㅋㅋ #황민현
보아대표님께 ㄱㅇㅇ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TVXQ_Laugher

23. 보아대표님 등장!! (나름 진지하게 환호..)
대휘 보아대표님 춤 ㅠㅠㅠㅠㅠㅠ


키워드

(승부욕이써?) 난 못하는거에 그렇게 애쓰지 않는 사람인것 같아 (민호ㅍvㅍ가 승부욕이 있자나) 걘 뭘하든 거기서 젤 잘해야하니까~'ㅂ' (공이랑 싸운대! ㅋㅋㅋㅋㅋㅋ) 걘 좀 심해~'ㅂ'~ - 키워드보아 미리보
보아의 키워드 다큐멘터리 ‘키워드 보아’는 그동안 보아가 발표했던 곡들의 가사를 뽑아 그에 맞는 이야기를 보아가 들려주는 식으로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발렌티’ 속 “그대가 바라본 내 모습”이라는 가사는 20년에 가까운 경력을
키워드보아 어제꺼랑 오늘꺼 봤는데 키범인 정말 예쁨받지않을 수 없을거야..,,첨보는 분이랑 어색할텐데도 대화 중간중간에 장난치면서 분위기 부드럽게 만들구 쌀국수 먹을때도 제일 먼저 일어나서 착착 가져오구...어떻게 안 예쁨받겠어 예뻐 진짜
180206 키워드 보아 ep24 -민호가 승부욕 장난 아니잖아 'ㅂ' 민호는 누구보다 잘해야하니까 -목격담을 들었는데... 공이랑 싸운대!ㅋㅋㅋ 'ㅂ' 걘 좀 심해 (먹는중 -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 목격
개짱귀여워!!!!!!!!!!!!!!!!!!!!!! 키워드보아 티비로만 보려그랬는데!!!!!!!!!!!!!!!!!!!!!!! 미리 안 볼수가 없쟈나!!!!!!!!!!!!!!!

자..잠깐만 이거 좀 내릴게요 'ㅂ';;;;;;; - 키워드보아 미리보기 20화 영상 중 다음화 예고에서 #기범 의 한마디 #키 #ke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마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워드 보아 오늘꺼 봤는데 기범 누나들 사이에서 재간둥이야 웃겨 휴지필요하다하니까 쪼르르 가져오고 골프 치는 시늉하면서 뻔뻔한 얼굴하고 ㅋㅋㅋ향신료 냄새맡다가 웃어서 가루 얼굴에 다날렸다고 풉푸붑 하고 ㅋㅋㅋㅋㅋ


세상

세상에ㅜㅜㅜㅜ 저는 쿠크님 뿐이에요ㅠㅜㅜㅜㅜㅜ 허잉ㅇ잉ㅇ이 제가 많이 좋아하는 거 아시조?? 😙💕💕 저희 앞으로 짱 친하게 오래오래 잘 지내보아요!!!
이브님 항상 감동적인 그림 감사합니다.. 정말진짜 박물관에 전시해서 세상사람들 다 보아야한다구 생각하고요.. ㅜㅠㅜ ㄴh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ㅠ😭💜💛💜💛 감기조쉼하시기룰.. ㅜㅠ


여러

(유튜브 조회수 프리징 시 의견 보내는 방법) 여전히 유튜브가 방해하지요... (분노) 여러분 그럴 때는 이 방법을 써 보아요... 튜브 친구 정신 차려 제발....... 왜 해가 바뀌어도 정신을 못 차리니.......
*여러 부문에서 총괄로서 보이지 말아야 할 미숙함과 여러분의 흥미와 관심을 끌지 못한 것들이 모두 저의 부족함이지만, 그래도 들여다 보아주신 분들이 계시기에 개장아닌 개장을 하려 합니다.
여러분 이분 하드코어좀 보아요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yjeyhs_619308

여러분 저건 울프컷입니다 보아가 유행시킨 울프컷
✦다양한 배색에 도전해 보아요 티퓨님..좋아한답시고 무채색이랑 분홍색만 쓰지 말고!! 노란색,갈색,파란색,보라색을 중심으로 한 그림을 여러 장 그려 봅시다. #티퓨님_그림_연습하세요
막달아 마리아. 너무 아름답게 그려진 여체를 보면 여러 생각이 든다. 그림이 공개된 당시에 막달라 마리아라고 하기엔 너무 선정적이라는 비난이 있었다고. 여체는 신성 아니면 욕망의 대상이었겠다 싶었음. 신이든 인간
[#Lovelyz] #러블리너스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겨나럽은 끝났지만 #러블리즈 컴백 4월! 그 날을 기다리면서 아쉬움 마음을 달래보아요😚 #우리_꽃케


신곡

보아의 신곡이 나온 와중에 나는 새삼 문앤선라이즈에 빠져있고


아이돌

와 기사 댓글 유치하고 오글거려서 못 봐주겠다 이왕 아이돌 할거면 방탄이랑 보아하지,, 방탄이란 싸이하지,,, 방탄이랑 중견가수 부르지,,, 너무 투명하고 웃겨요,, 그렇게 댓글로 머글인척 대중인척 염불 외운다고
보아라 ㅋㅋ 한국 탈출이 인생의 목표인 사람이 이렇게 애국심을 가진다. 애국가에 눈물을 글썽이고 진심을 다 해 올림픽을 응원하는... 이게 다 누구 덕분이냐면... 한국 최고 글로발 아이돌 엑소때문...(아련 #iH

규현 민호 웬디 윤호 보아 아이돌 안했어도 어느 분야에서나 성공했을 사람들...


BTSARMY

석지니가 눈 깜빡이는 횟수를 세어보아요🏃‍♀️🏃‍♂️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빠바빨간맛!궁금해 허니!!❤ 💛빨간빤스를 입은 치미를 그려보아따!!🌈 기여우면 알티.마음~♡ 저장할시알티.마음~♡ 아미면 알티.마음~♡ 폰배경 하시면 존귀임!! #iHeartAwards #BTSARMY #Be
몸 잘 추스리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아 ! 무리는 금물!! ㅠㅠㅠ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지만 이 사진은 못생긴 화질 덕에 대충 봐야 예쁘고 확대 안하고 짧게 봐야 더 사랑스러움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대로

역시 언니라면, 보아줄 거라고 생각했어. 언니는 앨리스를 닮았으니까. 앨리스와 다르게, 제대로 있을 곳이 있긴하지만
생각나면 생각나는 대로.. 그리우면 그리운 대로.. 보고싶으면 보고싶은 대로.. 그냥 그렇게 하루하루 살아가는거지.. 아닌척하며 애써 웃어보아도.. 마음은 여전히.. 몹시도 그립고 가슴 저리게 보고픈 것 이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SAVEME_M00N


무대

180206 더유닛G Facebook Video - [THE UNI+ Girl 18 Final Teaser] 유닛G 멤버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아요! 2월 10일 밤 9시 50분 파이널 무대 생중계 본.방.사.
전통이라는 내러티브를 이어가는 다른 무대들과 같은 선상에 두고 보아도 이질적이지 않고, 오히려 세련되고 개성있게 케이팝의 장르를 전통이라는 틀 안에 녹여내는 무대. 보고나면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나올만 했네 하고 인정


보기

아ㅏ악악악(깨창)) 그말 들으면 진짜 암말 없이 그냥 웃을 것 같아요...... . ... .그러다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기 싫다니 열심히 더 기운내보아야겠구나! 하구 ㅆ다담해주기..ㅜ
자고로 상규니 잘생김은 오조억번 보아도 행복하잖아여(*⊃ω⊂*)?? 나만 보기 아쉬워서 올리는 예고 영상ver2. 도 보고가세요 조이풀(*゚▽゚)ノ💕💕


보아

"정형식 판사, 역대급 쓰레기 재판".. 이정렬 전 판사 비판_ 이정렬 전 부장판사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집행유예로 풀어준 정형식 부장판사에 대해 “재판부의 과거 행적으로 보아 예상외로 무죄가 선고되지 않았다”고 비
)) SM 엔터 소속 가수 EXO (엑소) 코디와 헤어들은 보아라 (( 1. 머리는 절대 자르지 말 것 (소가 핥은 것처럼 만들지 마라 잡초 앞머리도 안 된다) 2. 머리를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다면 흑발
김재환 보아 춤 따라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주 화요일은 토도메데이 입니다. 부족했던 혈당 토도메 지수를 채워보아요💕 오늘 밤 11시, 채널W에서 #토도메의키스 4화 방송! #채널w #야마켄 #마켄유 #스다마사키
[#Golden_Child] [#주찬] 벌써 이번주 마지막이에요 다음주도 모두 잘지내보아요👍
표절 논란을 샀던 외톨이야는 정용화가 작곡한 곡이 아니었다. 주식 사건은 인센티브 계약이였다. 이번 부정입학 논란은 부정입학이 아닌 대학원의 관례가 낳은 폐해이다. 이 또한 정용화의 문제가 아닌 대학원과 교수의 문제로
우리 다 함께 갈색머리 뉴스캐스터 쇼꿍을 보아요❤
티파니 Dangerous Woman Concert Live ver. 파니가 위켄드 콘에서 불렀던 털ㄴ업 송! 풀 버전으로 들어보아욥!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여성 솔로 가수들│① 보아 아이유 선미 by 박희아, 황효진, 김윤하 근래들어 그 어느 때보다 여성 솔로 가수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지금, 여섯명의 여성 솔로 가수에 대해 박희아 ‘ize’기자, 김윤하 음악평론가, 황효진 칼럼니
안녕하세요 본새난다 김동혁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인사를 드리네요. 잘 지내셨나요?☺️ 사실 제 예상보다 조금 더 일찍 찾아오게되어서 한동안은 아주 천천히 흘러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천천히 오래보아요🙇‍♀️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K8EmlDM3JxvFv0g

라고 윤호를 말했다. (보아) "나 얼마전에 윤호한테 심쿵했잖아. 내가 일본 도착했는데 문자가 와있길래 '윤호야 나 일본 왔어' 이랬더니 '오카에리~' 이러는거야. 남자가 오카에리 하는 말은 되게 드물잖아. 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아쉬운 부분이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두 좋아요😭😭😭 얼른 퇴근해서 뜯어보아요ㅠㅠㅠㅠㅜ 조금이지만 최근 사진까지 있으니 좋네여 따흐흑😭😭😭
오늘도열심히올려보아요 #대학원_관례의_희생양 우리실트찡화이팅
허리를 감싼 손을 보아 졍구의 연애관 및 애정관 및 생활관을 엿볼 수 있겠습니다
마음이 거기에 있지 아니하면 보아도 보이지 아니하고 들어도 들리지 아니하고 먹어도 그 맛을 모른다. -대학
자세히보아야 이쁘다
ㅠㅜ아직 몇일 남았으니..기달려보아요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95v59

보아님이 윤호오빠에게 심쿵당한 사연!!!! 오빠 또 언급당했어💕
졸고있길래 합체시켜보아따
출발이 좋다 나머지도 뜯어보아ㅑ지 ㅎㄹ
저도 부탁했답니다.. 꼭 성공해서 보아요 우리 이번엔
그리고 런던노이즈가 유독 신나는 티 팍팍내면서 파워를 트위터에 공개했던거로 보아, 올림픽 맞춤형으로 수주받고 파워를 만든거 아닌가 싶음ㅋㅋㅋㅋ 사실 보편적인 남돌 노래론 파워 너무 난해했는데 올림픽엔 잘맞는거같음
어우 지금 제 손에 있는 자를 들고 보아하니 짧진 않은 것 같군뇨
리버시블 커플 목도리 (핑크블랙,네이비블랙) 이벤트해욤💓 보아털느낌의 보들한 원단이여서 완전 따뜻하고 컬러를 바꿀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S과 M사이즈는 강아지용이여서 강아지에 맞게 사이즈 같이 보내드려용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pudding_129

폴킴님 보아언급
해방이후 친일파로 시작하여 군사독재정권에 이어져 소수의 집단이 이 나라는 자기들이 지배하여야 한다는 기류가 지금까지 흐르고 있다고 보아야..
데이식스 앙콘 좌석 자리교환 뚜.둔!! 🌻(저) 1층 C3구역 앞열 😍(사랑님) 1층 D1구역 앞열~중간열 없을 것 같은 거 알지만 그냥 한 번 올려보아요 👉👈 #데이식스 #데이식스교환 #데이식스콘서트 #데
최나연 골퍼의 유노윤호 목격담.jpg 오빠가 너무 피곤했었나봐욬ㅋㅋㅋㅠㅠ (보아 리얼리티 캡쳐😂)
마오리츠를 보아하니 아무래도 해피에레는 소꿉친구의 의미를 모르는 듯 하다
생긴 것을 보아도 녀석에 가깝소이다.
그만해보아요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omo_xmx

보아가 민호 목격담 막 웃으면서 얘기해주는데 너무나 당연하고 일상인 듯 이제 그런 이야기 아무렇지 않게 듣고있는 기범이ㅋㅋ 실제로 지인분에게 들은 싸인회 후기 중에 민호가 골프 안되서 진심 속상해했다는 얘기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가
ㅋㅋㅋㅋ 아니 표정 왜케 ㅋㅋㅋ 근엄당당해 (( 보아라 .. 나의 ...... 망충함을 )) O
#축_간지성_탄생 180205 간지성 생일을 맞이해서 약 일주일간 소중한 #파워에이드 시절 지성이 움짤 모음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공유합니다 모든 스케쥴이 다 있지는 않지만 생일 맞이 짤줍타임을 가져보아요😀‼️ ✔️링크
알아두면 유용한 신조어 확인해 보아요!
아. 그럼 맞겠네. 그 사람. 우리 누나야. 수첩을 보아하니 평소 녀석이 한번 언급했던 적 있었던 것 같은데. '우리'를 뱀파이어로 만든 누나야. 그 여자가.
ㅋ ㅋ ㅋㅋㅋㅋㅋ 오빠새끼 반쯤 죽여보아요...
라이브의 신 정세운을 보아라.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Adeptrain

숭한건 조은거시다. 작업하기싫어서 만든 나의 치파오를 보아라!!! 무려! 맥도날드에서! 끄적였던거다!
일단 설할인을 기다려보아요..,여름방학할인두잇다
강동원은 보아라,,, 도사도하고 악덕지주도 해보았으니 다음은 왕이다-!! 만약 왕을 하지않는다면 당신은 계속 잘생겼을 것이다---!!
#년북 #연북 하지말고 #북백 #백북 먹어보아요👍
이거몬가 휜앓이 들어가잇으니까 저일것같다는 생각에 멘션을 조심스럽게 남겨보아요
#아스트로 #진진 #라키 군이 손으로 말해요~오늘 저녁 6시 #엠카 최초공개 #니가불어와 보러오는 #아로하 최고!!! 알라뷰😊한층 더 멋져진 스타일링으로 소년에서 남자가 된 멤버들!!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그래. 보아하니 란은 결투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발키리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영웅도 분명 있을 거야. 죽어서까지 싸움이라니 불쌍하기 그지 없군. 쯧. 수련...? 어떻게 도와줄 건데?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Hwi_jjan

아아아.... 우환님.... 월화수목 금금금..... 금금금...금금...금... 나 다시 개강하면... 더블수업한다고 주말까지 나갈거라서... 우리 같이 시간을 맞춰보아요...
9-12, 3-6 자면서 중요한 영문 번역 감수 작업 중. 너무 무서운 건, 번역에서도 번역자의 인격과 지적 능력이 소름끼치도록 투명하게 드러난다는 사실. 하여, 벌벌 떨면서 작업을 진행 중. 내가 한 걸 다른 사람이
180206 [Hyunjoo Caps] 더유닛G Facebook Video - [THE UNI+ Girl 18 Final Teaser] 유닛G 멤버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아요! 2월 10일 밤 9시 50분 파이
아앗 아니예요 반겨주셔거 감사합니다 같은 니노담끼리 잘 지내보아요 💖💖💖💖💖
이건 매일 보아야 해요 토브생이 너무나도 깜찍하기 때문이죠
샀던걸 떠올려보아요!
훅훅.. 알겠슘니다 그럼 사공님의 마음을 보아서..!!! 우니야 잘 부탁해!! (고양이에게 맡긴다!)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t_0vo_t

#아이콘언박싱 싸인이벤트라니ㅠㅠㅜㅠ감사합니다ㅠㅠㅠ될것같진 않지만 실날같은희맘이라도 걸어보아요 코니들 오랜만이야 많이 그리웠어ㅠ우리천천히 오래가자 🌸꽃길만걸어🌺
에스엠은 보아라. 이렇게 에리디봉을 만들어 팔면 수익이 대박 날것이다. 에스엠이 안해줘서 포토샵으로 자급자족하는 우리를 봐••• 아름다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올바른 비판후에 비난이 따르는게 상식적이다 우린 무조건적 비난만 하고 있진 않은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대학원_관례의_희생양
헉 ㅠㅜ ㅠ 넘나리 아쉽내요 흑흑... 아마두 제가 여유가 된다면 5월쯤에 3회도 열 생각이 잇으니,,,, 시간 되시면 꼭 보아요 )×( ♡♡
보아 터졌는데 기범이 너무나 잘 알고 익숙한 얘기라 걍 잘 먹고있는게 귀여웠음ㅋㅋㅋㅋ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개막일! 공연장에서 추억 남기실 수 있도록 포토존 준비되었습니다 만태역 #김현진 배우님의 도움으로 예시 포즈 안내드려요😀 1. 샛별다방과 같은 각도로 기울어져 보아요 2. 하늘 위 구름
오늘은 소년단이 데뷔한 지 1700일이 되는 날입니다. 딱 떨어지는 숫자는 언제 보아도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테지만 지금처럼만 행복하면 좋겠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welcome_siesta

아니 근데 미친 조거 뭐야,;;;왜 태그 이상한 계정이죠?아...잘모눌렀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ㅓ나는군요^^ 30찍어보아요~)찌그면 뿌듯함~선물드림~~ㅋㅋㅋㅋㅋㅌㅌ #iHeartAwards #Bes
안녕하세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럼요 잘지내보아여😉😉😘
비밀연애인데 이렇게 티를 내도 되는지.. 마침 배경에 벚꽃도 있는걸 보아하니 이건 다 벚꽃결혼식을 위한 초석이었다고 생각합니다^^77
아 누가 보아부분만 잘라서 올려주겟지.......알티 취소.......못 보겟어
코끼리를 삼킨 보아구렁이네,,
알림이 뜨지않아 늦게 보아서 죄송합니다.. 그러면 제가 먼저 디엠을 보내보아도 괜찮을까요?
빌.. 보아.. rd... (어려운 영단어 읽어보는 중)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gonzzanzi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해서 올려보아요 ! 다이어트 안하셔도 이쁘실 거 같으니 너무 무리하지 마셔요 ㅜㅜ
은지님 안녕하세요 ! 흔적 남기셔서 찾아왔어요 😊 잘 지내보아요 🙊
국가픽 정부픽 엑소를 보아라! 누가 아무리 뭐라해도 명실상부 국가픽은 엑소다!
데릴남편 오작두 본격 스틸컷 뜨기 시작했고 화보촬영도 슬슬 풀리기 시작했고... 저 자세를 보아하니 에이니인것 같고....ㅋㅋㅋㅋ
지금 엠넷에서 엠피디 뮤직톡 하는데 화요일이라 제목에 “화”가 들어간 노래 특집인디 비에이피-화지마 / 보아-내가돌화 / 제비제-화안타지 이딴거 틀어주고 있음
그이를 현관에서 맞이하고, 어깨를 주물러주며 몸을 기대보아요~ 헤헤, 밖에서 추웠을텐데 이, 이걸로 따뜻해질까요...?
저녁을 드셔보아요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H0SH1_S00N

오랜만에 보아 노래 쭉 듣는데 좋구만. 노래방 한번 가줘야겠어😍
여기, 나를 보아요. 내 이름을 불러줘.
멜론 실검 5위 보아
간판이 댑따 성의없는 것으로 보아 아마 보상금이나 뭐 그런 거 한탕 노린 치고빠지기용 가게인 것 같은데.... 아니면 '너희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일단 다 갖다놨어' 이후 가게 솎아내기를 할 예정이거나.
정형식같은 판사가 나오는 이유는 과거 판결을 잘못하여 멀쩡한 사람을 감옥에 가두고도 나중에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으로 잘살아가는 사람들을 보아왔기 때문이다. 김관진을 석방한 신광렬이나 대법원장을 한 양승태같은 부류가 사법부에 아
[may i] BIHDAY PROJECT for KIMJAEHWAN /EXHIBITION/ 180224-180225 / SEOUL 3 days 180124-27 오후 재환시 )) form
[rt❤️] 안녕하세요! 이번 3월 서코에서 헌터x헌터 4인방 팀코를 함께하실 키르아와 레오리오 코스어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현재 크라피카는 본인( ), 곤은 쪼니님( )님이 계십니다 요일이나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RVseulgivideo

ㅋ ㅋ ㅋ ㅋ 아개우겨 이번주까지만 요렇게 지내보아요^ ^..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본 인형뽑기를 한방에 성공한 보아 왈ㅋㅋㄱ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샤이니는 개개인을 보아도 연예계에서 대체불가한 인물들이긴해 비슷한 이미지나 능력치나 외모를 가진 사람이 떠오르는 연예인이 참많은데 샤이니는 그런시람이 없어 물론 내 개인적인 의견일수 있디만
오늘도 우리큰별 우리작은별 반짝반짝 빛나보아요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경희대학원_정용화_진실을밝혀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SfcLdv5MOkyfupl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TAEM2D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joy_da_niel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Arashi_Nyoming

보아 선배님 추는 워너원 대휘가 조아요 여러 mark_is_god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