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고마워요

흐엉 고마워요ㅠ ❤
고마워요! 🌸🌸
고마워요 언니 😻
언니 너무 고마워요. 언니랑 알고 지낸지 거진 10년이 다 되어 가는데, 계속 연락하고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고마워요 연님.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낼게요 😎
란님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고마워요 하루님😁 즐거운 하루 보낼게요-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itsmark0904

고마워요 J님.😊 즐거운 하루 보낼게요!
고마워요 아직도 비행기 안이지만 곧! 도착할거 같아요.✈️
네네 이제 생일이네요 여긴! 헷. 귀여운 참새씨 고마워요!
귀여운- 참새님 고마워요😽
고마워요 H님🤓
고마워요! 헷.
금방 또 놀러올게요 고마워요 #JIMIN #진이형 #Thanks_Chicago


하루

좋은 하루 보내시길! 🎉🎂🍾
170330 하나! ㅇwㅇ 건!!져가야게쓰~ ^w^ 너무 귀여우니까 하루종을 틀어놓을래여8ㅅ8 제스처도 너무 귀여운데 말투도 귀엽다
아 그러면서 한다는 말이, 자기가 뉴욕으로 트립갔을 때 와이프 한테 연락 잘 했다면서, 계속 업데이트를 해줬다고...만약에 문제 생기면 바로바로 대처할테니깐 이라고 하는데. 음 나는 부모에게 업데이트 해도 하루 넘게 걸리는데...
생일 축하해요! 😊 행복으로 가득한 하루 되시어요🎂🎂🎂
오늘 즐거운 하루 잘 보내겠습니다. 🙃🙂🙃🙂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시길!! 생일축하드려요!!
좋은 하루 되셨기를!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nefariousjimin

오늘 하루 만큼은 새벽 말고 맑고 화창한 밝은 낮만 있는 아주 행복한 생일날이 되시길 바라요. 생일 축하해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은 거 많이 보고오기예요!!^^ 🎊🎂🎉🎁 🎈💌💐✈
감사해요 연님! 무척 행복한 하루를 보낼게요 💕


생일

내 생일날 해줭....
위너의 갭신갭왕! 민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WINNER #MINO's Birthday! 🎉 #HappyMinoDay #Congrats
네 이번주 금요일이 생일이에요 :-)
구글이 나 곧 생일이라고 이런거 해줬엉?
갹! 소영씨 생일 축하해! ❤️💛💚💙💜🖤뀨-

새벽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해. 이제 일어나서 시애틀 가자.
생일 축하해요 새벽씨! 아름다운 여행이 되시기를!
생일축하해요! 조심히 즐거운 여행되세요!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드려요 =) 시애틀에서 행복하게 보내시길!
아직 여긴 생일이라- 잘 보내고 있어요!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BP_sun0327


즐거운

비가 좀 오겠지만 즐거운 여행! 할게요- 감사해요😊


웨나님

마저 웨나님 완전 솔로몬이야(?)
우겍( 빨아먹힘) (웨나님 뽀드담)
ㅋㅋㅋㅋㅋㅋㅋ 웨나님 운영 화이팅! (뽀드담)
잘자요 웨나님 로즈꿈ㅠ)9
웨나님이셧허 ㅋㅋ ㅋ ㅋ ㅋ ㅋ ㅋ 저거 열려요 열려요!! ! !!
아녜여!!! (쭈물쭈물) 웨나님 바쁜데 ㅇㅇ) 콜리시오 운영힘내시구 !!! 카노 사랑해... (뜬금)

저도 비참맨 하고 싶어요 웨나님 커뮤 하나 신청서 파고 있는데 우움 제 멘탈이 ㅇㅓ느정도로 깨질진 모르겟어욤


마크

170327 강남팬싸인회 #갓세븐 #마크 #GOT7 #Mark :울 맏횽 귀요운것 좀 보세요오~😘❤
170327 강남팬싸인회 #갓세븐 #마크 #GOT7 #Mark :비밀얘기중인데 일케 스윗~할 일😚💜
170327 강남팬싸인회 #갓세븐 #마크 #GOT7 #Mark :옆선😍😍
[PRE] 170331 인천공항출국 #갓세븐 #마크 #GOT7 #Mark :정글 간당😢넘 멋지규 귀엽다😍❤
[PRE] 170331 인천공항출국 #갓세븐 #마크 #GOT7 #Mark :정글 간당😢보내고싶지않다😭💜


졈비씨는

그럼요.w 졈비씨는 어쩌다 파스타가 되셨습니까?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nefariousjimin

선물은 제가 등장한게 선물입니다.w 절 보는 것만으로도 기쁘실거라 생각하니까요.ㅍvㅍ 고양이 영상들 보면 힐링이 되는겁니까? 사람들은 정말 고양이를 좋아하네요. 이미 누워있습니다. 졈비씨는 고양이나 보면서 뒹굴고 계세요.
지쳐서 누운 것 뿐이지 잘 생각은 아니었습니다.ㅍㅍ 눈탱이 밤탱이라니 졈비씨 얼굴이 한층 더 우습게 보이겠네요.w 고양이라... 귀엽다는 뜻이라면 됐습니다.ㅍvㅍ 졈비씨는 개같네요.
약점 잡히신것 맞습니다.ww 뭘 당당히 말하고 있습니까? 그럼 세심하고 바보같은 졈비씨는 어서 잘 준비 합시다. 당연히 좋은 꿈 꾸셔야죠.w 자기전에 좋은 악몽을 꾸도록 기도하겠습니다.ㅍvㅍ


언니

떠미야 언니가 보고 싶엉?.? 우리 떠미-
언니 다시 일 시작해요? 화이팅 'ㅅ'
언니 사내연애가 취미예요?


카노

ㅇ아니 미친 아이리가 더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과 카노남매 조합 오졌다....사랑스러움 MA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 꺼냄) 로즈보기전에 카노 먼저 보시죠
맞아 카노 잘생김
하 카노??????????????????????


뭡니까

사람색은 뭡니까? 사람색 좀비라니 기분나빠요.ㅍㅍ 저 아니었으면 다들 도망갔을겁니다. 뭘 다가오고 있는겁니까? 1m정도 떨어져있는 편이 좋으니까요.w
안타깝게 되셨습니다. 어쩔 수 없는 일이죠, 이미 버스는 떠났습니다.ㅍvㅍ 뭡니까, 기대치가 낮으시네요. 언젠간 제가 좀비씨를 앙미츠만큼 좋아하게 되도록 노력해보세요.w
희망을 줘도 의심하네요. 뭡니까, 망상병 긍정병도 모자라서 의심병까지 생겼습니까? 절대 불가능이었지만 이젠 불가능 정도의 레벨이라고 생각합니다. 좀비씨 노력여하에 따라 다르겠죠.w 열심히 해보세요.w
무서워하든 좋아하든 하나만 하세요, 하나만. 뭡니까, 일일 경호원이면서 그런 것도 하나 못해줍니까? 무능하잖아요. 먹을건 됐습니다. 나로씨랑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요.w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han_w_07

그건 뭡니까.w 좋아함어필인가요? 팬인거죠. 오늘은 여유로우니 찬찬히 대화합시다. 일단 밥 먹고 올거니까 나로씨는 가서 놀고있으세요.


말하지만

앞으로 이미지를 회복해나가면 되는 일이죠.w 그래도 뭐... 이대로도 괜찮지 않나요. 뭘 얼마나 더 가까워지고 싶은겁니까? 미리 말하지만 로스님과의 결혼은 평생 불가능이니까요.
공님. 이제서야 말하지만 다시 만나서 너무 좋아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
10. 항상 말하지만 웃는게 예쁜 사람이요. 입동굴! 너무 좋아 💕


평생

괜히 말했네요. 학습하는 바보니까 그 정도는 스스로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w 네, 간호는 필요없습니다. 걸릴 일은 없지만 걸린다면 말씀드릴테니 죽과 평생 먹을 정도의 아이스크림이나 사서 보내세요.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 누가 없어진다고 해서 그 사람을 평생 생각하거나 기리거나 하진 않는다.


귀엽다

강아지 너무 귀엽다 ㅋㅋ


바보같은

아뇨. 바보같은 트위터가 거리를 좁혀놓은 것 뿐입니다... 평행선도 좋네요.w 절대 만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도 들고.ㅍvㅍ 저 이래봬도 좀비씨 꽤 좋아합니다. 땅에 떨어진 껌 정도로 좋아하니까요.w
보기 좋습니다.w 뭘 은근슬쩍 저한테까지 용서를 구하시는겁니까? 로루는 몰라도 저한테는 바보같은 졈비씨에게 베풀만한 자비는 없으니 저리가세요.


언제나

천악커뛰는님들선관은 언제나 s e o n h w a 0 2 0 8 ((유부를 불러줘
피곤하면 먼저 주무세요. 착한어린이라고 불러드릴게요.w 졈비씨는 언제나 우스웠는데, 이제 알았습니까? 언제나 개 같으시고.w 죽은 척 해보라고 해도 쉽게 할 것 같으니까요. 뭐, 저는 개를 좋아하니까 기쁘게 생각하세요.
6. 언제나 트위터는 나와 있어야 쉽게 접속(...)


N.W.A.

3 차 홍 보 신은 지옥에서 가장 잘 보인다 * 신용목, 만약의 생 0 0 이 능 력 2 파 전 4 D A L L N O V T W T 조 사 부 상 사 망
3이 없어서 4를 가져온 친구들. 고맙다.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seoyul_n

안붙지요 나는 40이 아니니깐.
너 엄청나다?
아무말 대잔치.
감사해요. 아직은 아니지만!.! 그래도 헷
누군가에게 온전히 마음을 다하는 것은 뭘까. 죽었다 깨어나도 모르겠지 난.
N O W L o a d i n g . . . [ 하리 ] ■■■■■■■■■■ 100 / 100 % C O M P L I T E !
ㅎ ㅎ ㅎㅅ난 괜찮...ㅇ ㅏ., ...,.,(눈물딱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siraman_commu

으므으으믐 으음 ㅁㅏ쟈난 립톤을대량구매했다꾸!!~!~!
음 원플원이야...
대단하네요. 대단히 기분 나쁜 음식입니다. 애초에 초록 파스타를 보고 몬스터를 갈아만든건가라는 발상부터가 좀비씨같네요.w 좀비씨도 초록색인건가요? 한층 더 기분나쁩니다. 저리가세요.
⌲ u 1 0 t' s l e e h w a n h e e / 이환희
알아주셔서 기쁘네요.w 한가지 정정하자면 은근히가 아니라 그냥 디스입니다.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봄은 오지도 않았는데 혼자 봄이라고 들떠서 천쪼가리 입고다니지 마시고.ㅍㅍ 저는 알아서 잘 하니까 걱정마시고.w
냠냠ㅋㅋㅋㅋㅋ #블랙핑크 #리사 #라리사 #BLACKPINK #LISA #lalisa #ลลิซ #blackpinklisa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YOONGI_Chicken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걸어다니는 바이러스입니까? 기분나빠.. 방금 좀비씨의 이미지가 10정도 깎였습니다. 불가능 다음은 생각안해봤는데요.w 일단 가능은 아닙니다. 제가 좀비씨를 앙미츠만큼 좋아하게되려면 10년쯤 걸릴테고.w
일교차 커진지가 언제인데. 바보입니까? 아... 바보였죠. 겉옷정도는 잘 챙겨서 다니세요. 매일 일일이 챙겨드려야 합니까? ㅍㅍ 걱정은 잘 받겠습니다.w 저는 바보가 아니니까 조심해야겠네요.
비타민부족 종합비타민을 먹어보는건 어떠신가요?
보통피로하거나 비타민부족으로떨리는고양 함검색해보구 머거봐
⌲ t w i c e' s i m n a y e o n / 임나연
계정 펑하고 싶다.
멍자국이 점점 올라온다.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__d_a_w_n

어디 다치신거에요?.?
모르겠어요. 멍이 들었네요 그냥,
으아.. 심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연고 꼭 바르시어요 새벽님
아니되오
어제 잠결에 봤는데. 너무 귀엽네- 나 아이스크림 먹을 때 모습인데?.?
노무노무 하고 싶...하.
그럼 다른 계정을 알려주고 가세뇨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Holler_0320

없(...) 나 트위터 없이 살 수 있을까요....
아~니요~~~ 우리 모두 트위터 없인 몬살아요~~~
객깨끼들.
미국도 그런가요 이정도는 아니겠져
이 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주마다 조금 다른 듯...
이거봐 여러분의 관계캐 겸 계약앤캐야.....
내가 나한테 불쌍함을 느낀다. 이럴 땐.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__d_a_w_n

엇!!저두 지금 이거 먹을거에여!!!!
헐 어여 뜯어요!!!! 대박 이거 다 갖구 있어요? 몰랏네,,,8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출해서 집 뒤지니까 나왔어여!! 뇸뇸
도라에몽,,? 듸지면 원래 유통기한 지난 식품이나 잃어버린 물건 나오ㅏ야하는거 아니에여? 존맛탱이 나오다니😭😭
우 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형은 아이리한테 줄게요 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사실 걔가 산게 아니라 마오가ㅏ 사주는거지만(ㅈㄴ).... 인형 안고 있는 아이리도 우주 귀여울거예요ㅜㅜ!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__d_a_w_n

ㅇ아니 미치 ㄴ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그건 역시 불편하니까 인형은 걍 유우토가 들어줄게요 ㅠㅠ)999
(역시..그럴가..?)(솔깃스)
다정도 병이라고 느끼는 나는, 어째서 이렇게 컸을까 싶다. 얼마나 하나같이 쓰레기 같은 사람들을 만났으면.
빨리 질리는 놈 ㅎㅎ
몰라 그냥. 아침에 일어났는데 내가 불쌍했음.
아니 왜 하나부터 열까지 나랑 다 같이 할려고 하지. 이러다가 화장실도 같이 가자고 하겠네. 우리가 무슨 초등학생들이니. 요즘 초등학생도 그렇게 안하겠다.
나는 내가 최근에 내가 과일 비린내(오이같은 향?)를 안 좋아하는 걸 알았다. 그래서 수박 메론류를 잘 안 사먹는 거였어...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AarongRamsey

고생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
왜 일하는데 들을 노래가 없음. 좀 비트 빠르고 미친듯이 반복작업 할 수 있는 노래. 샤이니 노래는 반사합니다.
자기 발언이 어떤지도 모르고 아무말 대잔치 후 자기가 좀 페미니스트 같아서 뿌듯했다고 말하던 한남. 내가 진짜 한남이란 단어 안쓰고 싶었는데, 하 정말. 진심 이 세상에서 저 멀리 꺼졌으면.
나 집중 안 될 때 듣는 노동요임
아 마따 진정한 노동요는 technologic
굉장히 멋진 노래들이다...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__prune

오이 못 먹는 어떤 분이 수박도 오이향이 난다고 안먹던데, 비슷한 향이 있는거구나..
잠들어버렸네요. 잘 주무셨습니까? 오늘도 추운 것 같으니 겉옷 잘 챙겨입고 나가시고. 힘내서 용사든 좀비든 하고 오세요.w
네 칼퇴하는 자들은 뒤도 안돌아보고 집에 갑니다...
아마 아직 퇴근 안했더라도- 받으면 퇴근시간이 지날수도 있어서 그렇게 해놨을 수도...
네 비슷한 향이 있는거 같아요 (...) 윽 싫어요 점점 더 싫어져요 오이가.
링딩동도 샤이니...
ja니 데뷔하기 전에 본거라 몰라욥 ㅎㅅㅎ 원래 도0 🚒 부터 나오려고 했는데 춤 존나 못춰서 무한적A로 나온건데 그거땜에 악개들이 존ㄴㄴㄴㄴ나 맠ㅋㅋㅋ크나 다른 애들 개ㅐㅐㅐㅐㅐ 뒤질듯이 욕하는거 개쩔어서 저한텐 죤나별료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__d_a_w_n

다라 영화 "원스텝" 시사회 다녀왔어용❤️🐘🐻🍀#2ne1#Dara#Bom#원스텝
며칠전 페이스타임 쓸모없다고 생각한걸 반성한다는 트윗을 본것 같은데 애플은 이미 어떻게 페이스타임이 사용될 수 있는지 광고했다. 내가 애플 신제품 나올때마다 못생기고 더 구져졌다고 말하면서 매일 사는 이유
나 왜 비행기 시간 7:15am...?
뒤에서 채찍 휘두르는 노래
저두 오이 싫어해요~ㅠㅠ
신화노래도 노동요로 좋음. 되게 빠른데 힘 빠질 때마다 신혜성이 튀어나와서 주저하지 말고 일어나라고 외쳐준다
˙쇼미더머니6˙ 참가 확정한 ˙실력파˙ 래퍼 13인 창조 또한 '쇼미더머니6'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힙합의 민족2에서 래퍼로서의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줬기에 이번 도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BTS_twt

ㅤ✰ 。ㅤ d r e à m ' sㅤw i n ㅤ。 ✰
트랄랄랄
안경 벗으면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거리가 10센티 안쪽이라서 안경벗고잤다가 놔둔데 까먹으면 안 보여서 안경 찾으려면 안경 껴야되는데 그러니까 안경이 안 보여서 안경 찾으려면 안경을 껴야되는데
날 좋다. 먼지 먹지 말고 이거나 먹어. 리트윗. 당첨은 디엠.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BTS_twt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KBSnwes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SSOMEing_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bellakim8514

N.W.A. 고마워요 하루 생일 즐거운 웨나님 졈비씨는 tjdalguskr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