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양요섭

[#이브] #EVE 슈가맨2 방송촬영 지원 이브가 출연한 슈가맨2 즐겁게 보셨나요?! 슈가맨 최초 Full 밴드셋팅 라이브! 많은 시청바랍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방송][슈가맨2] 기념사진 촬영 이브 x 양요섭&윤딴딴 님.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아스피린 #너그럴때면 #아비데어 #Lover
[방송][슈가맨2] 기념사진 촬영 이브 x 양요섭&윤딴딴 님.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아스피린 #너그럴
180204 슈가맨2 하이라이트 양요섭x윤딴딴 ‘2018 new 아스피린’ 아 세상에 귀 녹아요 아 오늘 잠 못자ㅠㅠㅠㅠ세상 사람들 우리 오빠 목소리좀 들어보세요ㅠㅠㅠ솔로 앨범 플랜 시작과 함께 아스피린이라니 방
다시 한번 말하지만 소속사 사장님이 가수님이라..ㅎ 포카 105종 욕하지 마세요 팬덤 크기 걱정 안 해주셔도 됩니다 2월 19일에 나오는 양요섭 솔로 2집 많이 들어주세요 오늘 낮 12시에 나오는 슈가맨 양요섭X윤딴
양요섭 진짜 대단한 사람인데 조수미센세랑 협연도 하고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했고 그중 하나가 윤딴딴인데 오늘 무대보면 합 좋아서 기대된단 말예요 그게 홍보가 되어야하는데 포카 상술로 실트뜨는게 싫단말임 나는ㅜㅜ 아스피린 좋았는데
세로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캠] 양요섭x윤딴딴-양요섭 ˙2018 아스피린˙♪ (세로캠ver.) (출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 네이버TV)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iiblazeii

양요섭 진짜 대단한 사람인데 조수미센세랑 협연도 하고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했고 그중 하나가 윤딴딴인데 오늘 무대보면 합 좋아서 기대된단 말예요 그게 홍보가 되어야하는데 포카 상술로 실트뜨는게 싫단말임 나는ㅜㅜ 아
오직 (슈가맨2)만을 위한 특급 콜라보☆ '하이라이트' #양요섭 '싱어송라이터' #윤딴딴 이 (슈가맨2)의 방송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방송 시간이 밤 10시 40분으로 변경되었어요!
많은 시청자가 원했던 전설의 밴드 슈가맨과 (슈가맨2)를 위해 뭉친 #양요섭#윤딴딴 vs '오빠야'의 #신현희와_김루트 의 역주행송은..?! ▶ 오늘(일) 밤 10시 40분 #투유프로젝트_슈가맨2
[방송][슈가맨2] 기념사진 촬영 이브 x 신현희와김루트 님.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아스피린 #너그럴때면 #아비데어 #Lover
[방송][슈가맨2] 기념사진 촬영 이브 x 유재석 님.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아스피린 #너그럴때면 #아비데어 #Lover #이브
[방송][슈가맨2] 기념사진 촬영 이브 x 유희열 님.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아스피린 #너그럴때면 #아비데어 #Lover #이브
슈가맨 아스피린 - 양요섭 & 윤딴딴

열어분 포카105종에 놀라 들어오셨다면 시간내셔서 이것 좀 보고가주세여[슈가캠] 양요섭x윤딴딴-양요섭 '2018 아스피린'♪ (세로캠ver.) (출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 네이버TV)
요섭오빠나 어어 놀라겠다. 이벤트성으로 만든 일을 진지하게 상술이니 뭐니 하니까. 분명 이왕 포카 모으는 맛 느껴보고싶다했으니까 의미있게 재밌게 생일로 한걸텐데 포카 105종 난 보자마자 빵터졌는데 #양요섭솔로2집
#양요섭#윤딴딴 님이 부른 슈가맨2에 나온 아스피린은 정오 12시에공개되니까 열다운 열스밍💕
모라구요 요번 양요섭님 노래를 윤딴딴 님이랑 같이 작업햤다구요?!? 머박적이다 완전 기대되
양요섭, 윤딴딴의 아스피린 최고거든여... 많이많이 들어보시기... 양요섭 목소리 진짜 존재해줘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양요섭 #포카105종 #YANGYOSEOP * 2월 12일 선공개곡 공개 * 2월19일 타이틀곡 공개 동네사람들!!!!우리요섭이가 드디어 솔로컴백합니다!!!! 라이트 소리질러!!!!! 달콤한 어쿠스틱 선율♡
양요섭 - 윤딴딴조합 진짜 좋다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babe4574

포카 105종 아스피린 으로 들어오신 타팬분들!!! 💡2월5일 낮12시 슈가맨 양요섭x윤딴딴 음원공개💡 💡2월12일 오후6시에 양요섭 솔로 선공개💡 💡2월19일 오후6시에 양요섭 솔로 전공개💡 6년만에 양요섭이
이런 제길..2018 아스피린 양요섭x윤딴딴 노래 최고로 좋은데..더 널리널리 퍼지길...포카 105장도 좋지만 2018 아스피린도 좋아요ㅜㅜ
주말에 더 추워지는 거 다들 알고 있나요? 이렇게 이불 밖이 심하게 위험할 땐 JTBC 예능과 함께 따뜻한 주말을...♥ #승리 #아이콘 #김지원 #양요섭 #윤딴딴 #신현희와김루트 #주말엔_JTBC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이번주 일요일(4일) 오후 10:40분 - 이번주는 꿀케미를 보여줄 달달보이스 양요섭 & 윤딴딴! 모두 본방사수!😘 #양요섭 #믿고드는양보컬 #오예 #본방사수
[방송][#슈가맨2] 예아아아!!! 샤우팅 작렬하는 무대♨ 이브 ˙Lover˙♪ (출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 네이버TV) #이브 #EVE #슈가맨이브 #유재석 #유희열 #양요섭 #윤딴딴 #신현희와김루트
[방송][#슈가맨2] 양요섭도 반한 이브 히트곡(!) ˙I˙II be there˙♪ (출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 네이버TV) #이브 #EVE #슈가맨이브 #유재석 #유희열 #양요섭 #윤딴딴 #신현희와김루트 #아
[방송][#슈가맨2] (100% 밴드 라이브) ˙이브˙ 이름 알린 록 발라드 ˙너 그럴때면˙♪ (출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 네이버TV) #이브 #EVE #슈가맨이브 #유재석 #유희열 #양요섭 #윤딴딴 #신현희와김

헐 양요섭 윤딴딴 ㅁㅊㅁㅊㅁㅊㅁㅁㅁㅊ
윤딴딴&양요섭의 '아스피린'🎵
양요섭, 윤딴딴의 아스피린❣️ 30분부터 개별곡 다운 궈궈
#양요섭 아스피린-양요섭&윤딴딴
#양요섭 #하이라이트 #백 #양요섭컴백 #아스피린 #슈가맨 #윤딴딴 요서비 목소리 꿀 떨어진닷 ❤️
아스피린 - 양요섭,윤딴딴 #mnet #양요섭
너무 좋아ㅠㅠ〰️〰️〰️〰️〰️ #양요섭 #윤딴딴 #슈가맨2 #아스피린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7uicy

슈가맨2 양요섭,윤딴딴 아스피린 너무 좋다💕
지금 듣는 중❤️ #아스피린 #양요섭 #윤딴딴 #슈가맨 #슈가맨2
다운!!!#양요섭 #윤딴딴 #아스피린
목소리 너무 좋다 편곡도 좋은데 노래랑 목소리랑 너무 찰떡 궁합이다 💕 좋은건 열번 백번 들어야지 #Highlight #하이라이트 #양요섭 #윤딴딴 #아스피린 #슈가맨
양요섭,윤딴단- 아스피린🎵 너무좋당 히히 #양요섭 #솔로 #윤딴딴 #아스피린
내맘속에ㄴㄱ #양요섭 #윤딴딴 #아스피린 #슈가맨
아스피린 다운로드 인증합니당! 우리 스밍도 열심히해요♡ #양요섭 #윤딴딴 #슈가맨 #아스피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피린 #양요섭 #윤딴딴 🎧🎧🎧
아스피린 다운&스밍 인증 오늘 양요섭&윤딴딴 ‘아스피린’ 나왔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다운 받아주세요! 배경화면은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용할게요~~!!💕💕
노래좋다 #양요섭 #윤딴딴 #아스피린 #슈가맨2 #양요섭솔로 #양쏠 #양요섭솔로2집 #白
월요일이 이렇게 즐거울일인가ㅎㅎ #양요섭 #윤딴딴 #슈가맨2 #멜론 #아스피린 #걸 #라디오로맨스 #윤두준 귀와눈이 즐거운 월요일
두 감성 보컬의 콜라보 *아스피린* 많이 들어주세요 진짜 너무 좋아여!!!!! #양요섭 #윤딴딴 #아스피린
여러분 ))) 양요섭 윤딴딴 - 아스피린((( 들어주세여...
다들 스밍 하구계시죠? 권장스밍 떳길래 그렇게 돌리고있어요 ㅎㅎㅎㅎㅎ순위올립시다 화이팅 양요섭과 윤딴딴의 아스피린올라가라ㅠㅠㅠㅠ 솔로노래도 어서 나와줘ㅠ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_HI5HLI5HT_


아스피린

슈가맨 아스피린 그리고 윤딴딴과의 콜라보가 고작 포카 트롤링에 가려지는게 싫다고
뜨금 없지만 갓띵곡 추천하고 도망갑니다 히히 양요섭 윤딴딴 두 감성 보컬들의 콜라보 *아스피린* 많이 들어주세요😉 #양요섭 #윤딴딴 #아스피린


슈가맨

나 인스타에 슈가맨 올리면서 윤딴딴 해시태그했는두윤딴딴님이 좋아요 누르고 가셨다..(뿌듯)..., 요섭오빠는 안오나요....?


윤딴딴

윤딴딴이랑 곡 작업했다는 거와 노래 겁나 좋은거에 좀 기분좋게 자려했는데 어어 그대들이 카페인도 아니고 왜 나를 잠 못 드게해
ㄷㅂ윤딴딴도 존나동안이다... 소푸랑 동갑이네 소푸가 빠른이라 형이긴하지만
윤딴딴 진짜 좋아하는데 구오빠랑 콜라보했네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들어봐야지
노래 진짜 좋았는데.. 정말 딴딴한 편곡이었는데 아쉽.. 그래도 요섭이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또 다른 곡이 생긴 건 넘 좋음 :) 깨알같이 두준두준 자막도 넣어주시고ㅎㅎ 져서 털썩 4콤보에 세헌님의 토닥토닥. 요섭아 진짜 잘

윤딴딴 안 사요
윤딴딴 목소리도 넘좋고 낼부터 노래 들어볼거쟝 그리구 인스타 보다보니까 김동률이 롤모델이고 박효신을 존경한대 팬들한테도 엄청 잘해주고 글 감성도 맘에 들어 음악도 꾸준해 조와 나는 인정(?
야 윤딴딴 실트 실화냐 중학교때 왜 가수 초대 안 하냐고 음악쌤 욕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 อีกเพลงนึงที่น้องซอนโฮร้องในวีไลฟ์วันนี้คือ เพลง 윤딴딴(Yun ddan ddan)- 니가 보고싶은 밤(The night i miss you) 😊🔗
#윤딴딴 님이 좋아요 눌러주심.......... 일어나서 진짜 놀랐네...😲
내리는 빗속 우산에 내리는 빗속 우산에 우리 윤딴딴, 우산이 두갠데
ㅋㅋㅋㅋㅋ내가 예전에 ㅈ라는 친구한테 윤딴딴 노래 불러달라해ㅛ렀는데 답 없더니ㅠ 두 곡이나 연습해서 토욜날 불러줬는데 난카 도키도키~^ ^..!!!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yyyyyo_os

나 오늘 윤딴딴 음악 들으면서 출근하는데 목소리가 악기 같더라구 별다른 사운드가 잇는게 아니라 있어도 기타 하나로 모든 노래를 하던데 딱 어쿠스틱st
개인적으로 윤딴딴 너무 좋아해서 같이 불렀다길래 좀 기대했는데 기타, 화음만 넣고 파트가 없는 게 너무 안타깝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노래를 들려 줄 수 있을까' 요섭이가 윤딴딴 님에게 먼저 연락해 컨텍한 것부터 이번 앨범을 위해 얼마나 스스로 노력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라 고마운 마음이 크다
윤딴딴 겨울울 걷는다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Lovable_OIO5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yo_yahada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Cherish_HL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wlthek0105

윤딴딴 양요섭 아스피린 슈가맨 이브 신현희와김루트 즐거운 ys900105_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