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의 하루] 슈가맨 왁스가 도그 나왔을 들어봄 넘좋닼


슈가맨

오늘 슈가맨 왠지 왁스가 짠 하고 나와서 경아의 하루 부를거 같은데 ㅋㅋㅋ #슈가맨2
'도그' 의 '경아의 하루' 아냐? (슈가맨 시청중)
도그-경아의 하루네요 ㅋㅋㅋㅋ #슈가맨
홀 슈가맨에 경아의하루 나왓어 ..
슈가맨ㅋㅋㅋㅋ 경아의 하루라니 완전 생각도 못했다 지금 들으니 노래 좋네
(인터넷스트리밍 뒷북주의) 아 슈가맨 ㅋㅋㅋ 경아의 하루! 당시에 노래방에서 자주 불렀었는데! 왁스가 보컬이었던 걸 알았던가 몰랐던가... 여튼 노래방 명곡임 ㅋㅋㅋ
슈가맨2... 도그의 경아의 하루 왁스... 제목은 알지만 노래는 들어본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데 그때 들어볼껄ㅎㅎ

경아의 하루 슈가맨 왁스가 도그 나왔을 들어봄 넘좋닼 Historymaker731

오늘 슈가맨 첫번째 도그 경아의하루인가보네 이것도 진짜올만이네
슈가맨에서 경아의 하루가 나오는데 가사에서 미영이가 나올때마다.......


왁스가

경아의하루가.. 왁스가 불렀던 노래구나
경아의하루는 노래만 아는데 왁스가 보컬이었단거 아니까 왁스 앨범의 생뚱맞은 곡들이 이제 이해된다.


도그

도그다.... 경아의 하루....ㅋㅋㅋㅋ
헓 경아의하루???들어봤는데....도그 란 그룹이름은 첨 들어봄ㄷㄷ
경아의 하루는 알았는데.. 도그였구나..

도그? 의 경아의 하루?
이거 도그의 경아의 하루인데 그냥 나의 하루아님???? 가사넘좋다 a happy girl's life라니
도그 (경아의 하루) 노래는 신현희와 김루트 감성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도그의 경아의 하루 재밌었어서 왁스 처음 나왔을 때 밴드 배신하고 솔로 하는 줄 알고 싫어했는데 사연 많은 곳이었다. (숙연)


나왔을

경아의 하루 노래 나왔을 때 막 신문 같은 데서 요즘 젊은이들의 자화상 탈선을 꼬집는 가사 어쩌고 그런 기사들 있었던 거 같은데 그런거 모르고 그냥 신났어요!


들어봄

경아의 하루?? 처음 들어봄-_-


밴드

경아의 하루는 알았지만 밴드 이름은 끝까지 기억이 안 났다. 심지어 유재석이 개소리를 냈는데도. 역시나 일반명사로 밴드명을 짓는 건 정말 안 좋다는 생각.

경아의 하루 슈가맨 왁스가 도그 나왔을 들어봄 넘좋닼 uneun_saram


98년

98년 나온 경아의 하루가 추억에서 소환해야한 노래인가 슬퍼하다가, 아스피린에 즐거워하고 있다. 찬바람에 무릎 시릴 일이구나...


넘좋닼

경아의하루 넘좋닼ㅋㅋㅋㅋㅋㅋ


편곡

경아의하루 편곡 잘한것같은디 원곡 분위기도 잘 살렸고


음원

2018경아의하루 음원 나오겟지요


왁스였구나

경아의 하루 보컬이 왁스였구나 그래서 일타이피라 그랬던 거군ㅋㅋ


40대는

40대는 경아의 하루 쪽 아닐까??


경아의 하루

경아의 하루인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아의 하루자나
경아의하루
아 경아의 하루 !!!
맞네 경아의하루
경아의 하루...ㅋㅋ 왁스 ㅋㅋ
맞다맞다 ㅋㅋㅋㅋㅋ 경아의하루 ㅋㅋㅋㅋ
와 경아의 하루 ㅋㅋㅋㅋㅋ

경아의 하루 슈가맨 왁스가 도그 나왔을 들어봄 넘좋닼 hang_god_

와 경아의 하루라니
진짜 오랜만..ㅠㅠ 경아의 하루ㅠㅠㅠㅠ
경아의 하루...? 오늘은 백희경아의 날이다
경아의하루 신현희와김루트 둘이 진짜 스타일 잘 맞는거같음 이제 막 나오는데 이름부터 이 둘은 짝꿍같음
경아의 하루 갓띵곡
*경아의 하루 (오타났네..)
경아의 하루를 듣는데 왜 손영고가 떠오르는걸꽈?

나 티빙으로 좌서 아딕 경아의 하루 보는 중...나두 오짜 조구 싶까....튜ㅜㅜㅜㅜㅜㅠ이제 나와ㅠㅜㅠ이제ㅠㅜㅜㅠ헐 혼자 뒷북 ㅜㅜㅠ
난 경아의하루
와 신루트 경아의하루 자기노래처럼 만든거바 ㅋㅋ




경아의 하루 슈가맨 왁스가 도그 나왔을 들어봄 넘좋닼 darks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