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김경호 불후의 EXOL 노래방 명곡 골든차일드


김경호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 김경호가 아모르파티 부른대
김경호가 오늘 불후에서 아모르파티 부른다그래서 급하게 불후 틀었음
불명에 김경호가 아모르파티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ㅋㅌ
? 불후의 명곡에 김경호가 아모르파티 한다고?
김경호 아모르파티부른닼ㅋㅋㅋㄱㅋㄱ
어.. . . .......들어가서컴키려고햇는데ㅔ거실티비에서김경호가아모르파티불러서못들감
김경호씨 아모르파티부르고계시네요...

아모르 파티 김경호 불후의 EXOL 노래방 명곡 골든차일드 speed_pw

아낰ㅋㅋ 미쳐땈ㅋㅋㅋ 김경호분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
김경호 형이 아모르 파티 부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호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김경호 노래방가면 내 모습 같음
김경호 아모르파티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호 아모르 파티 대박,,
다들 불후의 명곡 김경호분 아모르파티는 보고 틧터 하시나요,,¿

김경호가 아모르파티를 불렀다고?
김경호 아모르파티 오져버림 춤 너무 잘춤ㅋㅋㅋㅋ
ㅠㅜㅜㅜㅜㅜ이씨 하필 똥쌀때 김경호 아모르파티 ㅠㅜㅜㅜㅜ
김경호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야
누가 알았을까 김경호와 아모르파티가 이렇게 어울릴 줄은ㅋ ㄱ ㄱ
김경호님이 까만 레이스 셔츠를 입고 아모르파티를 부르며 픽미 춤을 췄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김경호 아모르파티 우승했삼 439 김경호 아모르파티 우승했삼 439 김경호 아모르파티 우승했삼 439 김경호 아모르파티 우승했삼 439 김경호 아모르파티 우승했삼 439 김경호 아모르파티 우승했삼 439 김경호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김경호 불후의 EXOL 노래방 명곡 골든차일드 canufocusonme


불후의

아모르파티....불후의명곡에서 했던버전 초면엔 신난다 이러다가 자꾸 생각나 ㅋㅋㅋㅋㅋ
네? 불후의 명곡에서 아모르파티 나온다고요..??? 김경호가 부른다고요???
지금 불후의 명곡에서 김경호가 아모르 파티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후의명곡 아모르파티 이거 진짜 무슨일이내
불후의 명곡 보는데 아모르파티인가...저승행 파티인가..;; 중요한건 겁나 신나네ㅋㅋㅋ
여러분 오늘자 불후의명곡 김경호의 아모르파티 대박적귀여우니까 꼭보시고요,,,,,,,,,,,, 블루헨귀여워 미네귀여워,...........
방금 티비에 불후의명곡하길래 우연히 봤는데 아모르 파티 나올 때 방청석에 여자분이 같이 막 헤드뱅잉 하심ㅋㅋㅋㅋㅋ 가족들이 다같이 보다가 빵터졌ㅅ엌ㅋㅋㅋㅋㅋㅋ


EXOL

아침방송 프로그램에 김연자씨 나와서 아모르파티 성공 이야기 하는데 엑소팬 덕분이라고함ㅋㅋ엑소팬이 sns에 올려서 젊은층에서 떳다고..엑소팬한테 밥사고 싶대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진짜 에리들 넘 ㄱㅣ엽다 최애돌 광고들 존구파티라고 했었는데 어느새 정들어가지곸ㅋㅋ 같은 게임 다운받아서 아무도 모르게 열심히 하고 계셨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데 아모르파티는 진짜 띵곡 오브 띵곡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방금 뉴스에 김연자님 아모르파티 역주행이 엑소팬 덕분이라고 나왔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노래방

술 마셔서 기분 하이하이하게 좋을 때 노래방 가서 아모르파티 띠리띠 띠리띠 띠리띠 또로레
(비전 열리게 된다는 전제하에) 드림관통 성사되면 관통후기+노래방 가서 아모르파티 영혼을 갈아서 부름
화연은 이번주말 내로 성사되면 노래방 가서 아모르파티 부르기+러브송을 죽이지 말아줘 부르기+관통후기 쓰고 걍 성사되면 러브송을 죽이지 말아줘+관통후기는 상황 보고

아모르 파티 김경호 불후의 EXOL 노래방 명곡 골든차일드 chomil_il

흐흑..흑..아흐흑..흑..ㅜㅜ..넘 좋아 노래방 가면 아모르파티부터 불러야지..
노래방가거싶다 아모르파티부르고싶삼


명곡

불후의 명곡 지금 아모르파티함


든건지

180125 서가대 #태형 #V 꽃을 든 남자~ 태형이가 꽃을 든건지 꽃이 태형이를 든건지.. 태형에 취하는 오늘 밤 아모르 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큐어

아무르인지 아모르인지 사랑이라는 의미라면 아모르가 맞는 것 같은데 큐어 아모르 파티.. ㅋㅌㅋㅋ엌ㅌㅋㅋ 개웃김ㅋㅋ
큐어 아모르라니 아모르 파티 같은건가((.))


승헌쓰

승헌쓰 아모르파티 박제

이 웃음 이어서 승헌쓰 아모르파티 또보고와야지..


구냥

구냥.. 커뮤가 너무 ㄹ지루하길래 쪄봤어요ㅜ 힉힉 민정이 트로트 개잘함니다 애창고 아모르파티
구냥 앉아잇음 어떤분 아모르파티 불러..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차일드

골든차일드 기적 쇼케이스 댄스파티💖 아모르파티~ 에 참여한 3명의 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아지경 속으로 빠져봅시다~~~ #골든차일드 #주찬 #대열 #동현


아무도

180128 1월 월말평가 #김영조 #이건민 #이건희 #여환웅 #RBWBOYZ 다 귀여워서 아무도 크롭하지 못했어요.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눈물연기 하다가 흥을 참지 못하고 결국 춤춰버리기~


김연자님

아모르파티라는 말.. 몬가 되게 간지나고 좋아해서 옛날에 책상에 써붙이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그냥 김연자님 목소리 자동재생됨


모르겠다

서울쪽으로 파티룸 좋은 곳 있나욧.?.!..?? 암것도 모르겠다

아모르 파티 김경호 불후의 EXOL 노래방 명곡 골든차일드 Oo_o___o___o_oO

ㅋㅋㅋㅋㅋ산탄총으로 파티원 경직 주기 해보고 싶었어,,,,(? 아 그런데 기존 버전은 태도도 그렇고 파티원 넘어뜨리는거 있었다 하는데 월드에서는 모르겠다 파티 해봤어? 어때?


부름

아 글구 아모르파티부름....


모닥불피워두고

글에서 한 파티가 모닥불피워두고 무서운얘기하고있는데 던전에서 녹슨갑옷이 말을하는데 자신이 죽은줄도 모르고 새로온 모험가들보고 백마님 용기사님 살아있으셨군요 다행입니다 한것도 좀 찌통이였어 본래 자기 파티는 전멸했을텐데....


해놓고

아모르파티 해놓고 마음을 비웟다고????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청이의

(아침부터 청이의 아모르파티춤을 보고. .. .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ㅜㅠㅠ 고마어


아모르 파티

난 똥싸고잇고 아빠는 아모르파티를 부르면서 신나게 만두 찌는 중이심
아모르 파티 빨리 습득해야댐 ;;;

지금 과에서 치전으로 가는비율이 좀 있긴한데,,,가능성이 있는가,,,,근데 난 삼수하면 연고대 혹은 지방의대 생각해야되는데 수능날 잘 볼 수 있을까 너무 불안걱정 파티라서 어케 해야될지 모르겠네 아 진짜..
아모르파티!?!??!?!?!?
(아! 마성의 비트! 중독의 멜로디! 아모르 파티!)
안녕하세요 서치하다가 보여서... 혹시 실례는 아닐지 모르겠는데 멘션 보내서 죄송합니다... 😭 아모르 파티는 밀키몽 님 연성이에요 😆☺️💟‼️
아모르파티가 나오는 라디오. 맑은 겨울 하늘. 배터리가 36퍼인 것 빼고는 썩 즐거운 주말.
아모르파티이이이
엄마 앞에서 아모르파티 틀어놓고 춤 췃음
아모르파티 뭐냨ㅋㅋㅋ
아모르파티라고 뇌에서 자동완성시켜서 읽어버림ㅋㅋㅋㅋ
어이쿠 운동 왔는데 아모르파티가 나오네 ..
아 아 아 아 모르 파티
상대팀이 아모르파티라고 허시면 알려남
180203(토) pm.08:00 2팀, 'Team.아모르파티'와 스크림
다들 아모르파티를...들으샘

제발 아모르파티에서 춤추는것만 안나오게해주세요 ..........
아모르파티 노래 개좋군여
개웃겨,,, 아모르파티 내 야구선수 최애 응원가인데,,, 어쩌다,,, 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유투브에서 나오는 노래 끝내주는데 (아모르파티
난 영화로는 마블이나 그런 계열이 더 좋음,,, 항상 듣는 노래도 팝송이고 한국노래 거의 없음 뭐 아모르 파티는 있지만.........
유일한 갓띵곡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잠깐만 님들. 제발 이노래를 40초만 들어주세요. 진짜 딱 40초만요. 이노래 살려야한다 우리는 백세인생도 살려낸 인간들이잖아 모두 이 갓곡을 들어줘💧인생 노래를 듣는데에 드는 40초를 아까워
아모르 파티 누가 부르나(?)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르파티 ★★★★★★★★★★★★★★
버스에서 아모르파티 나오는데 선바생각나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파판에는 서버초월파티라는것이 존재한답니다...파티 ) 파티찾기 ) 파티모집등록 일케 하시면 되는데 잘 모르시겠으면 제가 파티 만들게요 들어오시면 되는!
오 신이시여 ㅔㅈ가 너무기다리던 아모르파티를 볼수잇게해주시옵소서
아모르 파티 한당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와우 아모르파티 나온다
티비에서 아모르 파티? 그걸 김경호씨가 부르는 모양인데....
김경홐ㅋㅋ아모르파팈ㅋㅋ
김경호 아모르파티 부르는거 왴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ㅋㅋ
님드라 오늘 불명 아모르파티 꼭 보세요...지금 하고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아 진짜 춤 선 대박이뻨ㅋㅋㅋㅋㅋ
내가...뭐ㄹ할라그랫더라...(김경호아모르파티에기억삭제
김경ㅇ호 아모르파티 좋더
아모르으파티~~~=~~
아모르 파티 각인데ㅐ.,,, 아쉽네
아모르파티 잼따ㅠㅠㅠㅠㅠㅠ
의견 내봐야지 ㅎㅎ 아모르파티 다 좋아할듯
((아모르말대파티
록버전 아모르파티라니 절친들 불러조
으 그노무 아모르파티
음원을 내놓거라 인제 내가 음원추출하는건 힘들다 제발 음원 좀 내놔 글고 영감아 돌발에 아모르파티 긔긔
동태 너무 커엽고 멋있고 다했고ㅠㅠㅠㅋㅋㅋㅋㅋㅋ아까 뭔가 왕창 쳐놨었는데 아모르파티보고와서 다까먹어섴ㅋㅋㅋㅋ여하튼 올해는 방송 많이 나오기를!!!!
ㅋㅋㅋㅋ 아모르파티가 이겼엌ㅋㅋㅋ
✨+팔로우 이벤트🎇 오픈준비중인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PLENILUNE"입니다! 💓Rt+팔로해주신 한 분께 출시예정인 플레닐룬 귀걸이 "아모르파티"를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8일까지, 2월 9일
아모르 파티가 실검 2위네 우리 건희...
파티에서 강제로 계속들어가지구... 아모르파티 광팬들... 그나저나 안나님 오늘 신촌 가셨나요 닮은 사람 봐가꾸..
아 진짜 경모르파티 돌발때 라이브로 듣는거냐고 존나 설렌다고 아 중간에 미쳣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