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니가

[🎧] อีกเพลงนึงที่น้องซอนโฮร้องในวีไลฟ์วันนี้คือ เพลง 윤딴딴(Yun ddan ddan)- 니가 보고싶은 밤(The night i miss you) 😊🔗
선호가 부르는 윤딴딴의 니가 보고싶은 밤🌙
윤딴딴 니가 보고 싶은 밤 내가 진짜 좋아하는데😂
오늘 선호가 추천해준 노래 ✔️ 길구봉구- 이 별 ✔️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유선호 #브이앱 #노래추천
[ #younghoon ] 녹음 전 긴장풀겸..ㅎ🎵 #세븐어클락 #영훈 #윤딴딴 #선배님 #니가_보고싶은_밤 #로즈가_보고싶은_밤 #빙구같이_웃었네ㅎㅎ
헉 윤딴딴은 왜요?? 저 요새 니가보고싶은밤만 주구장창 듣고있는데;;;;


양요섭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이번주 일요일(4일) 오후 10:40분 - 이번주는 꿀케미를 보여줄 달달보이스 양요섭 & 윤딴딴! 모두 본방사수!😘 #양요섭 #믿고드는양보컬 #오예 #본방사수

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wennnmusic

오직 (슈가맨2)만을 위한 특급 콜라보☆ '하이라이트' #양요섭 '싱어송라이터' #윤딴딴 이 (슈가맨2)의 방송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방송 시간이 밤 10시 40분으로 변경되었어요!
주말에 더 추워지는 거 다들 알고 있나요? 이렇게 이불 밖이 심하게 위험할 땐 JTBC 예능과 함께 따뜻한 주말을...♥ #승리 #아이콘 #김지원 #양요섭 #윤딴딴 #신현희와김루트 #주말엔_JTBC


슈가맨

세상에.... 윤딴딴이랑 요섭오빠라니.......!!!! 윤딴딴 노래 요새 꽂혀서 카톡 프로필 뮤직도 윤딴딴 밤에 잠이 안올때인데ㅠㅠ 내가 좋아하는 두 가수가 같이 나온다니 슈가맨 사랑해요💕


소리

글쿠나!! 저는 악뮤 - 새삼스럽게 왜 / 윤딴딴 - 잘해 보려는 나 알 수 없는 너 ( 요런...? 기타 소리 들어간 노래를 조아하는 것 같애요 🤔


기대합니당

혹시 요섭 앨범에 윤딴딴과 노래 한 게 있나요 기대합니당........


브이앱

원필이가 브이앱에서 추천해줫던 윤딴딴 노래 잇잔아... 제목 기억 안나는데ㅜ아무튼 그거 나 개잘불러


반대의

윤딴딴 이름도 뭔가 짜증남 발랄하고 행복하고 단단하고 아무튼 나랑 정 반대의 감성임 윤딴딴씨 당신이 싫은 건 아닙니다 잘되세요 화이팅


가수분들

6. 27살의 고백 - 윤딴딴 (+ 여기 올리는 가수분들 노래는 다 좋아서 가수마다 하나씩만 올리겠슴다 내가 올린 가수분들이 부른 노래들 다 띵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딴딴

나 이별이랑 윤딴딴 노래 짱조아하는뎅
저 윤딴딴이라고 인디가수 완전빠라서 이번에 소극장 공연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끝나고 사진찍고 싸인받는 시간도 있다해서 팬카페 선예매 본예매 취켓팅 3차 광탈 ㅋㅋ
솦이랑 윤딴딴 동갑인거 너무 커여워 ,,,
윤딴딴 안 사요
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 나 윤딴딴 검색하려다가 자연스럽게 윤두준 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넼ㅌㅋㅋㅋㅋㅋㅋ




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bang_ARMY_

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aegyoseobie

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ys900105_kr

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jtbclove

윤딴딴 니가 양요섭 보고싶은 슈가맨 본방사수 가수가 7u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