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드라마

본방사수!😊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 1월 26일(금) 밤 11시 30분 방송 배우 #이규형 #모두의연애 #특별출연 해롱이 이규형 '모두의 연애' 깜짝 출연 "박유나 지키는 흑기사" (출처 스포츠투
사실 오랜만에 흑기사 드라마를 보고있는데 주인공 이름이 수호라서 뜨끔뜨끔 하지만 ... 너무달... 음.. 예...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언니가 말하는 드라마 모지 혹시 흑기사인가.,? 아닌거 같은데 으아
엄마가 어제는 흑기사 보다가 감자기 로즈희 자기관리 쩐다고 사람이 늙질 않는다고 감탄하더니 엄마 맨날 드라마보다 여배우들 얼마나 자기관리 햇나에 관심 많아 보임
최근 드라마에서 열심히 파고 있는 컾링 돈꽃 필주부천 흑기사 샤론x해라 👈 이 컾링 왜 안파요..ㅡ 화유기 오공삼장 이렇게 좋아하는 nl은 또 첨이네 흐읅 어휴 최근 리턴에서 존나 ... 엮을 컾링 생갸부림
드라마 흑기사중에서 제일 도키도키한 말은 넌 내 인생에서 필요해!였다
밥 먹으면서 흑기사 봤는데 재밌는거 같은데 드라마 끝까지 못 보는 습관이 있어서.. 또 마지막까지 못 볼 듯..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Dim0831ension

히얀님... 요새 흑기사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여기 나오는 아역배우가 히얀님이랑 너무 똑같은거 같아요...그래서...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
하백의 신부때 드라마는 안봤지만 신세경 머리가 예뻐서 따라 잘랐는데, 흑기사에 하고 나온 단발이 또 예뻐서 뽐뿌. 이쯤되면 걍 신세경이 내 스탈인건가... 암튼 신세경은 긴머리보다 단발이 백배 낫네
어라 흑기사 재미있어지는데. 이 드라마는 멜로가 포인트가 아닌듯. 신세경 서지혜 덕질하라고 만든 드라마인것이다.. 가 아니고 뭔가 적도의 남자 냄새가 난다 나. 작가님 무려 임시완 발굴하신 분
흑기사도 존나 무해한 음모에 충실한 드라마 같다. 여자를 신세경에 감정이입하게 하고, 어딘가 있을지도 모르는 김래원(리치 조신 다정 개념남)에 대한 환상을 무한 주입ㅋㅋㅋ 흉자저런 남자 만나서 결혼하고싶다~ 반응 나오는
와아까진짜 개깜놀했다;;; 엄마가 언니한테 전화와서 '흑집사' 다운받아놓으라고 그래서 우리둘이 놀래갖고 엄마가 그걸 어떻게알아요!?!?!??!?!했는데 알고보니 드라마 '흑기사' 잘못 말한거.....
나 드라마 덕후임ㅋㅋㅋㅋ보던거 다 종영해서 지금은 크로스랑 라디오로맨스랑 마더랑 흑기사!! 크로스랑 마더 대졸잼임
역류 크로스 하얀거탑 그사이(오늘마지막ㅠㅠ) 마더 리턴 흑기사 황금빛 돈꽃(이번주마지막ㅠㅠ)... 드라마 볼거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못본 라디오로맨스랑 주말에 미스티 봐야함 ㅋㅋ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머니께 흑기사라는 드라마 한 번 보시라구 해듀새오 ㅋㅋㅋ 사진보다 동영상(?)으루 보는게 더 닮은것같답니다
오늘 밤 10시 첫 방송 되는 KBS 2TV 드라마 ‘흑기사’ 많은 시청바랍니다! 그리고 배우님 인스타 계정 (boxabum) 팔로우 및 좋아요로 많은 관심 주세..바랍니다♡ #박성훈 #흑기사 #박곤 #박스아범
여러분 혹시 볼만한 드라마 없나요...? 요새 흑기사 말고 보는 게 없어요.. 중드는 랑야방... 중드추천해주실거라면 무협쪽으로...한드나 일드는 뭐든 받습니다!! 미드나 영드도 좋아해요!
황내생 ㄹㅣ턴 흑ㄱㅣ사 다 남주때매 보기싫다니깐 엄마가 왜케 드라마 남주 다 싫어하냐곸ㅋㅋㅋㅋ
나 지금 드라마 보고있음... 흑기사 짱잼
흑기사 대체 몬 드라마임
아 흑기사 보는데 한남이 개빻아서 뭐라 했더니 동생이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래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았싘ㅋㅋㅋㅋ 이게 뭔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 있는 충들이잔하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rapid_attractiv

후 흑기사 서지혜 너무 예뻐서 치였다 진짜,.,드라마는 후아유 이후로 안봤는데 첨부터 봐야지 진짜 서지혜배우 외모가 세상 얼굴이 아니다,.
드라마 흑기사에 나오는 양승구인데 페텔기우스랑 너무 닮았앜ㅋㅋㅋㅋㅋ
흑기사란드라마 신세경이랑 서지혜가나오고 둘이 완전 타입이다른미인이고 남자하나를 사이에두고 싸우는거같은데
드라마 흑기사 보는데 남주님 초능력 생기셨.... 우리애들 생각나ㅋㅋㅋㅋㅋㅋ 골든 무비 보고싶다
흑기사 이 드라마 스토리 왜 산으로 갔냐 조졌네 ㅋㅋㅋㅋ
흑기사 그 드라마 재방하는데 남자가 경력단절 이야기하다가 우리 회사 여자들은 세다고 이야기하는 거 보고 코미디인가 싶었음.
흑기사 드라마 대강 파악해 보니, 연인(수호,해라)이 있음 - 그 둘과 전생의 악연이자 죗값으로 불로불사의 벌을 받고 죽지 못하는 여자(샤론)가 있음 - 알고보니 전생에서 수호와 샤론은 연인이었는데 수호와 해라 둘이 바람나 샤

지금 방송사ㅏ고인지 먼ㄴ지 흑기사 드라마 잠시후 10시락 하면서 지금 중요한거 다보여줌 머임 머임??? 스포 대유잼?
흑기사 산으로 가는 드라마 신세경과 서지혜 미모땜에 본다
흑기사 드라마? 도대체 뭐하는 드라마야 모르겠어
드라마 흑기사 졸라 이상해
흑기사인가? 드라마..그거 밥먹다가 하길래 잠깐 봣는데 판타지 요소 흠 근데 내용전개는 좀 지루했던거같기더 하고
존나 어이없네 드라마 끝나기 7일 전에 드디어 흑기사 노릇함?? 걍 처음부터 샤론양장점하지그랫어 늙기사 빼고..
흑기사 보는데 너무 짜증난다 다른드라마도 매번 저런패턴임 문수호같은 캐릭터 너무 싫어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S2_LoveWith

흑기사 무슨 드라마지? 우리 엄마 항상 열심히 보길래 무슨내용이냐 물으니까 엄마도 모르겠대.(?)
흑기사 코미디 드라마인거 다 알아
흑기사 드라마 모친이 좋아해서 곁눈질로 보는데 대체 뭔 드라마인지 고딕 한드인가
흑기사는 애초에 설정만 근사하게 만들어놓고 스토리는 만들지 않았나봐...그냥 샤론과 백희의 아름다움만 보는 드라마잖아. 끝에만 보는데 그냥 저번주 반복인 것 같다. ㅋㅋ
흑기사.. 드라마인줄 모르고 본부장...?! 하면서 혼란스러워 하다가 드라마인 거 알고 조용히 짜지기
드라마 본당 흑기사 존잼
흑기사 드라마 악마랑계약한거임??? 차사고가 났는디 하나도 안다쳣어;

흑기사 이 드라마 이상해
진짜 흑기사 내가 볼 드라마 없어서 보는 줄 알어... 문수호를 뭔 불사신을 맹그러놨냐...
흑기사 재미있다...원래 드라마 안보는데 존잼
아 흑기사... 담주 끝나... 빨리 끝나주라요..ㅜㅜㅜ 오랜만에 드라마를 그렇게 빠져서 본적이 없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리겠는데요?ㅜㅜㅜㅜ


샤론

흑기사 샤론이 남주 죽이고 여주랑 결혼하는 내용이라면서요
오늘의 샤론 배우님께 전달할 자필메세지를 받고 있습니다! 메세지는 디엠으로 편하게 주시면 됩니다😄 #서지혜 #샤론 #흑기사
흑기사 본방사수 하셨나요~?😄 서포트를 위한 총알과 배우님께 전달할 자필메세지를 받고 있습니다! 서지혜 갤러리에서 진행중인 종방연 서포트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서지혜 #샤론 #흑기사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MyloveKBS

흑기사 샤론 NG컷
흑기사에 샤론이 나올 때... - 서배우님께 드릴 자필메세지를 받고 있습니다! 디엠으로도 받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지혜
흑기사 보는데.. 그냥 샤론이 다 죽이고 랄라라 살아주면 좋겠다 흑흑
흑기사 샤론 나올 때-)안 나올 때-)나올 때
서포트를 위한 모금을 계속해서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ㅠㅜ🙏😂😍 #서지혜 #샤론 #흑기사
🌸폼에 살고 폼에 죽는(...) 샤론을 위한 서포트!🌸 서포트 모금을 계속해서 진행 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지혜 #샤론 #흑기사
흑기사 샤론(서지혜)

그러니까아 진짜 넘조아여😘😘😘 와 담주 기다려야하죠 내일은 흑기사인데 샤론 왜찔럿나욬ㅋㅋㅋ
밤 10시 KBS2 #흑기사 (17부) 예고▶ 피 묻은 드레스의 샤론을 보고 경악하는 베키. 한편, 해라는 베키의 전생 이야기에 혼란스러워지는데
샤론이 수호를 찔렀든 말든 내 최애임 샤론 없으면 나 흑기사 안 봐,,,
아 흑기사 막장으로 가네 ㅋㅋ 나는 그냥 샤론아 사랑해...
흑기사 넘 짜증나 ╭ (╰ _ ╯”) ╮ 어쨋든 결혼했는데 바람펴놓고선 운명이라고 포장이자나 샤론한테는 집착이라 그러고 넘 불쌍... 지네들만 천년의 사랑이고... 다들 쟤네만 응원하고...이해할 수 없는 전개다...
마더 끝났으니 이제 흑기사 샤론 어떻게 되었나 봐야지
흑기사샤론진짜 얼굴개이벗는데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DC_SJH_support

흑기사 그니까 200년만에 배키샤론이 서로 사링하는걸 깨닫는 내용이지???
샤론이 룸모과 죽이고 해라의 흑기사가 되려고...?
흑기사 존나 샤론 악역으로 잘만들엇내 분노 오져
‘흑기사’ 정해라, 샤론, 장백희 “내가 당신이 되게 해줘요.” 세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 철부지부터 현명하고 침착한 캐릭터까지 모두 여성들의 몫이라는 점에서 재미있다. 이 정도로 여성 캐릭터들‘만’ 도드라지는 설정
네이버캐스트 흑기사 댓글들 적응 안 돼,,, 인간들아 수호해라가 아니고 샤론베키라고!
흑기사 넘 재미있는데 ㄱㄹㅇ만 안 나오면 갓-벽할 덧,, 백희샤론 배키샤론 리얼 트루 럽 참사랑 쩐더아이 아닌지
어쩌다 한번씩 흑기사를 보는데 여기 여주들 비주얼이 모든걸 다 했다. 그냥 샤론이랑 헤라랑 행쇼하면 안돼나? 아무리봐도 이쪽이 러브라인 같은..😓😓😓

E.15 #서지혜 #샤론 #베키 #흑기사 (3) 오늘 베스트ㅠㅠㅠ
그게모얌? 흑기사에서 지혜언니가 연기하는애가 샤론이야
흑기사냐 뭐냐 저거 샤론만 없었으면 안봤다 내 저 메인커플의 애정라인을 왜 보고있어야해ㅋ 이젠 초능력까지 생기고ㅋ 샤론이만 무시하고ㅋ 저여자 삶에 행복은 샤론의 옷이 준거임ㅋ 하 참ㅋ 웃기네
흑기사 시즌2 부제샤론의 신부찾기 어떤가요 망할 방속국 넘드라
#흑기사 혜라에게 줬던 코트를 입으면서 예전으로 돌아오나, 샤론?
#흑기사 샤론이 박철민 시켜서 수호랑 혜라 죽이려나봐
흑기사 틀었는데...박철민이 샤론한테 누나라고 하는데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라니, 샤론 아빠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godsekyeong

#흑기사 샤론이 그 은장도에 찔려야 불멸을 끝낼 수 있지 않을까
엄빠가 흑기사 보는 거 옆에서 따라 보는데 난 샤론이 조아... 악역이 더 끌린다기브ㅡ단 일단 서지혜 넘예쁨... 흑흑
흑기사에서 뻘하게 철민 샤론 커플이 끌려
흑기사 샤론 패션 하나같이 다 예뻐서 돈 많이벌면 나도 따라사고싶다


서지혜

안녕하십니까?요즘 흑기사를 즐겨보고있는 시청자입니다.서지혜언니가 너무 예쁘셔서 남기게됩니다
그냥 서지혜가 신세경 흑기사해줘....
아진자ᆢ엄마때메 흑기사인지 먼지 보고잇는데 김래원때메 신세경 서지혜가 싸워아댐????? 고작 김모과때메?????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Angel_nyan1105

아 흑기사 장미희랑 서지혜 그리고 신세경이 너무 이뻐서 반한다
흑기사는 그냥 서지혜 이미지샷으로 뮤비 만들어주면 그게 젤 쩔듯
흑기사에 서지혜 스퇄 다 이쁨
흑기사의 관전 포인트 서지혜 외모 보기 진짜 예쁘다 ‘ㅠ’
사실 흑기사의 진히로인도 서지혜 같고 흑기사의 메인 스토리도 서지혜 외모 보여주기 같아


전오수

아 지금 전오수에서 흑기사가 다 캐리해줘서 겨우 나가고잇다
지금 내 전오수 게임 상태가... 퍼블리내가 먼저 가야겠어!(먼저갔다가 정말로 먼저죽음) 들개대장(뒤따라 가다가 죽음) (다른애들도 다죽음) 패치(체력 많아서 맞으면서 짱돌 던지기) 흑기사(체력 짱많아서 그냥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HeeANDJung

폰배경으로 하고싶어서 그려본 퍼블리, 패치, 흑기사 ^.^ 난 너희 셋이 있는게 참 조트라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어제 뭔가 지워져있었는데 뭔지 몰라서 여지껏 걍 있었다가 이제서야 눈치챈..(( 흑기사 양복셔츠에 넥타이 조합 보고싶어서 부족한 실력으로 그려본것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전오수_흑기사
흑기사 움짤_부드러운 느낌으로 우리는 불타지 못했네-♪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흑기사 오빠가 정말 눈물 많은 남자라는걸 다시금 깨닫고 한번 전오수 원작같은 느낌으로 흑기사 전과 후의 모습으로 나란히 울고있는거(?) 한컷그려보아따 ㅋㅋ.... 도트는 못찍어서 그냥 간단하게 슥..( #전자오락수호대 #
전자오락수호대 흑기사 어빠..ㅠㅠㅠㅠ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흑기사 그리는거 넘 잼따.. 특히 난 전 과 후 모습 둘이 같이 있는게 넘넘 재밌고 좋음 흐흐 다른 캐릭터들과의 투샷도 좋지만서도!!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요즘 유행하는 짤 트레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전오수 홀리시티 편 보면서 화가 많이 났을 흑기사(((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melovebaekho

흑기사보고싶따아아 #전자오락수호대 #전오수
아 맞다 어젯밤에 전오수 흑기사랑 메르시 퍼즐 다 맞췄다! 걸린 시간 합치면 반나절 가까이 되지 않을까...()
흑기사랑 패치 술친구 맺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웹툰에서 둘 조합 귀엽기도 하고 둘이 은근 잘맞는것같음. 둘이 술 맨날 마시고 뻗을것같다 #전오수
전오수게임 밸페공지 떴당 흑기사 갖고있는거 마저 키우고.. 브레이니는 특채는 점 아깝 ㅋㅋ 떠야말이지만 ㅠㅠ 저번에 일채실패하고 걍 넘겨써


신세경

흑기사 신세경 머리했는데 왜 난 직쏘 헤어스탈임? 자, 게임을 시작하지
하백의 신부아님? - #흑기사 #BLACKKNIGHT #정해라 #신세경 #shinsaekyeong #shinsekyung
#흑기사 #BLACKKNIGHT 스틸컷/still-cut - #정해라 #신세경 #shinsaekyeong #shinsekyung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godsekyeong

너! ㅎㅎㅎㅎㅎ #수호해라 - #흑기사 #BLACKKNIGHT #신세경 #김래원 #shinsaekyeong #shinsekyung #kimraewon
ㅋㅋㅋㅋㅋㅋㅋㅋ흑기사 알아 ? 신세경나오는거
ชอบพี่คิมเล่นทุกแนว แนวสดใส แนวร้ายๆ หน้าเครียดๆก็หล่อ เหมาหมดเลยคร่า 😚 #BlackKnight #KimRaewon 📌[DAY컷] ‘흑기사’ 측 “김래원♥신세경


패치

치트로 넘어가려면 아난타+아크데몬+함마+해골스나이퍼 필요하고 패치로 넘어가려면 새+샤오린+흑기사 정도 필요함 퍼블리는 퍼블리+전서구
치트는 저렇고 패치는 흑기사랑 새빼고 다필요해요.... 펜토는 등반용
패치덱은 내가 알기론 헝그리버드 / 샤오팡 / 펜토미노/ 캐치캐치/ 튜토리얼/ 카트리지 / 패치 / 홀리 / 메르시 까진 확정인데 원랜 흑기사 썼었는데 요즘매타에 쓰는지는 모르겠음 흑기사 빼고 버퍼넣을 수도 있고
각 덱에 장신구 5성이 있는데 패치- 흑기사 퍼블리- 브레이니 치트- 프라이드 임...ㅠ 뽑아도 쓸일없으니 돈쓰지마시길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MoonDSweet

치트패치 오메가버스로 치트가 패치 억지루취하규 패치 탈출했는데 고전부서 돌아오고 1개월뒤에 임신한거 알았음조켛다..... 당근 치트는 모룸임 이제 쥐엠 아니카퍼블리 흑기사 들개 이런 애들은 대리님 임신한거 알구 막 조심조심 하기 시작함
치트패치 오메가버스로 치트가 패치 억지루취하규 패치 탈출했는데 고전부서 돌아오고 1개월뒤에 임신한거 알았음조켛다..... 당근 치트는 모룸임 이제 쥐엠 아니카퍼블리 흑기사 들개 이런 애들은 대리님 임신한거 알구 막 조심조심 하
그냥... 지엠,퍼블리,패치,해머맨,들개대장,홀리,흑기사,성기사,해골스나이퍼,펜토미노 정도....?
ㅠㅜㅠㅠ ㅜ ㅠㅜ아 어떡해 흑기사 퍼블리나 용사나 패치 살리다가 죽거나 또 다칠것 같고


대체

근데 대체 흑기사에 왜 우리 설진쌤 나오고 계신지 아시는 분(
작가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나 또 흑기사 봐야함 ^^^^^^^^
지혜언니가 넘이뻐서 흑기사 궁금한데 도대체 뭔내용인거냐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MoonDSweet

흑기사 엔딩 대체 억떡케 낼라구 이래
흑기사 대체 무슨내용인거지... 띄엄띄엄봐서 정말 하나도 모르겠다...
흑기사 대체 뭔드라마임......욕하면서 다들보고있음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 흑기사 #방탄소년단 #정국 #황금막내 #꾹이 #BTS #JUNGKOOK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그러고보니 흑기사에 나오는 배우님 화랑 석단세 역할 맡으셨던 분이네 어쩐지 어디서 본 적있는 것 같다구 생각했는데 역시...#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4 흑기사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베스트 팬덤 4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다..ㅁㅅㅁ 흑기사..ㅁ0ㅁ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MoonDSweet

흑기사 공포영화 분위기 무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뭐야 귀신이야 뭐야!!! 왜그래!! 전에는 흑기사에서 나오는 소리듣고 아빠가 그거 귀신나오는거냐고 방에서 그러셨닼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마무리하구 얼른 집 가서 흑기사 봐야해....ㅁㅅㅁ......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엄마가

음..그냥 엄마가 보시는거 따라보는데 화유기나 흑기사?나 저번엔 감빵생활도 있었구 투피엠 준호나오는것도 있구 하핳 은근 보는게 많네요ㅅ
흑기사 결혼장면 나오는데 엄마가 "왜 여자 주례는 없을까?"하니까 뙇 여자 주례분 나오셨어!!!!


퍼블리

근데 사람들이 흑기사 개똥이라고 스루하라길래 버렷는데 ㅠ 튜토는 초반에 나 완죠니 퍼블리덱이 갓덱인지알고버렷어..
흑기사 쓰레기긴 한데 탱 세우는 컨텐츠 나와버리면 골치아파짐 퍼블리덱이 저평가되는 이유가 탱+버퍼가 많아서 그런데 딴 덱에서는 탱을 아예 포기하니까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MoonDSweet

근데 지금보니 흑기사 도끼 퍼블리그룹 전용이잖아()
앗 흑기사하고 전서구 승진시키셨어요?? 저 저번에 멋모르고 퍼블리 특급승진..? 그거 시켰었어요!


EXOL

헐랭 오늘 흑기사 하는구나 저번주 완전 궁금하게끝났다구,,#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흑기사는 남주가 사이다만 드링킹하게 해주는데 스토리가 찌통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흑기사 보고있는데 지혜언니 사랑해요,,,, 존나 언니 귀걸이도 이쁘고 언니 얼굴도 이뻐버림ㅠㅜㅠㅠ ㄹㅇ얼굴천재ㅜ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흑기사 음악 켄지분이랑 이나일님이 하신다 우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토리

예전에 리뷰글만 봤는데 스토리 정주행 좀 해봐야겠어요 첨부터 흑기사 거부하면 엄청 거나한 씬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거 같은데...ㅎ....ㅎㅎㅎ...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BBAHNGBBAHNG

흑기사 16부작일때 추가하지말고 하지 쓸데없이 20부작해서 스토리 존나 지루해졌네
흑기사 맞죠? 약간 동화풍 신데렐라 스토리인데 볼만은해요... 디자이너가 저주받은 귀신... 옷을 입으면 막 인기있어지고 인생이 달라지는 옷을 만들어요.
애인님이 흑기사 스토리 설명해줬는데 어느 순간 찾아보고 있는 나
흑기사 스토리 왜 저렇게 흘러가냐 ....


마더

오늘도 마더를 볼까, 흑기사를 볼까 고민하고 있다. 마더 이제 학대장면은 나오지 않겠지만 저번 회에 수진과 혜나의 상황이 너무 아슬아슬해서. 인신매매범에게 장기털릴 뻔 했잖아. ㅠㅠㅠㅠ
흑기사 리턴 마더 크로스 염력 코코 봐야할것들
오늘은 마더말고 흑기사 봐야지 16화 재방송 보니까 17화가 너무 궁금해ㅋㅋㅋㅋ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BigBigAttack

으으 흑ㄱㅣ사 안궁금한데 샤론보고싶고 마더는 궁금해 미치겟ㅅ음ㅠㅠㅠㅠ


술게임

과엠티 가서 술게임 하는데 자꾸 쟤현 걸릴 때면 시키지도 않은 흑기사로 나서는 맠그 때문에 마시고 싶은 술도 못 마시고 소원은 소원대로 늘어가는 맠재 보고 싶다
오티가서 술게임하는데 신입생과 재학생이 번갈아가면서 앉아있는데 어쩌다보니 윹타랑 슷청이 옆자리에 앉게됨 슷청 게임할때마다 막 걸리는데 폭탄주 3잔마시고 벌써 얼굴이 붉어져서 윹타가 그거보고 흑기사 막 대신해줬으면 좋겠다 ㅜ
(영웅즈 송년회 술게임) 프리드:여유롭게 잘함. 은월:흐름잘타고 즐기면서 적당히 아란:분위기띄워주기 술섞기 담당 메르:많이 걸리는데 프리드가 흑기사해줌 루미:목숨걸고 진지하게 하나 계속걸림 팬텀:여유로운척하나 루미와
(흑기사래 이게 술게임읹ㄴ줄알아)
술게임 흑기사해주는 선배같은 느낌이자나ㅠㅠㅠㅠㅠㅠ
천둥님( thundxx)이 술게임 흑기사 해주셔서 우시오이 그렸읍니다 ㅠ 마지막컷은 트레에유~~!!!!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H_Rock_88

아~ 메런팀 딸기게임 하는거 보고싶다~~~~ 트리사랑 브렌다는 술게임종결자고 블랙홀은 토마스인거 보고싶닼ㅋㅋㅋ 토마스만 계속 술마시고 혼자서 제 정신아닌데 민호가 걸리면 흑기사한다고 난리쳤으면..뉴트는 그냥 가만히 뺐어먹어 쥴듯
술게임하다 레베카가 너무 취해갖고 아이작이 흑기사써서 대신 마셔준다했는데 레베카가 아싫다고!!!!! 내술이라고!!!! 하면서 마셔버리는 이작레베
엠티간 부잣집 도련님 김동옂ㅈ 보고싶어됴 ㅆㅂ 술게임 하나두 몰라서 폭탄주 원샷 걸렸자나ㅠ 근데 김동안ㄷ이 흑기사 해주짜나ㅜㅜ


흑기사

당근 흑기사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H_Rock_88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H_Rock_88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PAKA_GOV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H_Rock_88

흑기사 드라마 샤론 서지혜 전오수 전자오락수호대 퍼블리 H_Rock_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