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고백부부

나 당장사 안봤는데 볼까 생각중이다 아니 지금 방학 다 끝나가는데..불가능이다.. 언니는 혹시 시간남으면 고백부부 보는 것을 추천한다 장나라도 너뮤 이쁘다 요정이다
“맞는 거 같은데 너 좋아하는 거” 하 아침부터 심장에 무리가😍 #불치병_서브병_재발 #고백부부 #장나라 #장기용
#고백부부 OST – 고백 (#최낙타) 요즘 ‘1일 1남길’ 안하면 금단 증상 옴😍 #금요일아_빨리_와라 #장나라 #장기용 #서브병
#고백부부 OST – 바람의 노래(#소향)🎵 반주부터 눈물 동시 자동재생ㅠㅠㅠ #KBS연기대상 #인생드라마 #장나라 #손호준 #장기용
고백부부 장나라 나와서 보는데 장나라 넘예뻐...다꺼져봐 장나라가 너무예쁘자나...
고백부부 너무 뒤늦게 깨우쳐서 하루만에 다봤는데 1화부터 마지막12화까지 안울었던 편 없었음 결론=12시간동안 울어서 얼굴이 왕창 부음 장나라..러버..포에버....
#장나라, 메이퀸 축제에서 #손호준#장기용 시선 뺏는 ‘열창’! #내가벅차서_눈물이ㅠ #장기용미소_그레잇 #고백부부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pp__daniel

#장나라 X #손호준 현실연기 만랩 ⭐⭐⭐⭐⭐ #고백부부 #고정픽 #내가언니같은_나라언니


운널사

운널사 장혁, '연인포스' 풍기는 최진혁-장나라 모습
'운널사' 장혁-장나라, 두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되나요?
'운널사' 최진혁, 장나라에 "무슨 일 생기면 꼭 연락해라"
운널사' 장나라 충격사고+장혁 폭풍오열 '도대체 무슨일?'
장나라-최진혁, '운널사' 속 '썸' 현장 포착
운널사' 피투성이 장나라에 오열하는 장혁, 도데체 무슨

V쪼개기] '운널사', 새삼 깨닫는 영민한 배우 장나라의 힘


츄님

헐 대박 츄님 진짜 장나라님 헉 박수쳤어 👏👏👏👏
진짜루진짜루 츄님 진짜 넘나 장나라님이셔요...,!!!!! 진짜 보자마자 격한 공감에.... 👏👏👏👏👏👏 너모나 예뿌신 울 츄님ㅠㅠㅠㅠㅠㅠㅠ 💕💕💕💕💕
아 츄님 장나라 이마탁 칩니다.. 여신 츄님..


장혁

해' 11회 줄거리, 장혁 폭풍 오열..장나라에게 무슨 일이?


친구

장나라 누나도 동안이지만 친구 역으로 나온 분들도 대부분 80년대생... 필러 같은거를 받아야 되나. ㅎㅎ
친구들이 톡방에다 자기 전자남친이라고 웹툰 남주들 짤올려가며 영업하는데 홀로 장나라 짤 찾아보다 레진에 대한 분노에 휩싸이는 하세요 흑흑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yloveKBS

보원님 그 왜 뭐지 장나라님 나온드라마에 장나라분 친구 그 치어리딩!! 그분 닮으셨다
완전 애기때 본 드라마중에 장나라가 나오는 드라마인데 엔딩 가까이에서 장나라랑 친구들이 연구하고 런칭한 화장품을 선전하는데 이건 먹어도 될 정도의 자연화장품입니다!! 라면서 크림을 막 퍼먹던 모습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아직도 기억에 선명함 ㅋㅋㅋ
정말 키키 친구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ㅠㅅ 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구라 러닝 내내 행복했어요 흑흑 ㅠㅅ ㅜ 제가 매일 장나라 키키도 들었다구요..!! (Tmi) 저야말로 더 더 더 잘 부탁드릴게요 ❣️❣️


앳스타일

앳스타일 보는데 장나라씨 세월 남주셨냐 진짜 뱀파이어 아니냐
#장나라 - 앳스타일 (1)
#장나라 - 앳스타일 (2) 이쁘다!!!!!!!!
아이콘 보려 앳스타일을 샀고 나는 장나라님과 김향기님까지 얻었다 아싸


배우

명영-장나라,이주영(배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강동원 지창욱 정해인 박서준 하정우 전지현 김태리 송혜교 김지원 장나라
명영이 3d라면 장ㄴㅏ라분진짜 어울리는거ㅠ같다ㅠㅜㅠㅜㅜ 키도그렇고 비쥬얼도 그렇고 러블리한 분위기듀 그렇고ㅠㅠㅠㅜㅠㅠㅠㅠ찰떡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원래호감인 배우였지만 명영ㅇ랑 잘어울릴거같으니 더호감ㅠㅠㅠㅠ((;;
맨날 sns에서 요즘애들은 장나라를 배우로 안대 그러면 헐 누가?? 그걸 모르는 애들이 있다고???에바 이랬는데 너희가 모르고 있을 줄이야....^^
나돜ㅋㅋㅋㅋ장ㄴㅏ라 배우님 연기 너무 잘하셔서ㅠㅜㅜㅜㅜㅠ거의 매회 울었던것 같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신혜선 정유미 김슬기 이제훈 서은수 이보영 김태리 장나라 이다인 정해인
손승원 인스타 댓글에 장나라 배우님 있는거 보고(우리 특범팀... 흑흑) 반가워서 들어갔다 무명기 읽는다는 글 보고 생각났다 결론 안티 레이디와 눈부시도록 읽어조라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f_dice

장나라 배우 님 너무 아름다우시고 정경호··· 아니 진짜 손··· 쩔고···


요즘애들은

슈가맨에 장나라나왔으면 요즘애들은 장나라가 가수출신인것도 모를듯


얼굴이

장나라랑 생스터는 요정이라 얼굴이 그대로인게 아닐까..


모습이

두고두고 보고싶은 연예인들 인터뷰 1. 장나라 항상 겸손한 모습이 비춰지는 것 같아서 볼 때 마다 본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된다..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얘기도 진짜 공감.


끝까지

28 드라마 끝까지? 아 그 이혼부분가 뭐지 장나라하고 나오는 거 그거 뭐예요 여튼 그거 다 봤어
힘내!!! 훌륭한 작품을 끝까지 잘 끝낼 수 있기를 바란다..ㅠㅠ 끝까지 잘 달리고 깔끔하게 탈레진 하자.. 마지막 코인은 장나라에 쏟아붓고 바이바이하련다.


되나요

장나라의 스윗드림 뮤비내용 언제 보편화 되나요


부르고

장나라 노래 부르고 싶어
노래방 가서 장나라 메들리 부르고 싶어


스위트

앗ㅠwㅠ 장나라 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안그래도 아까 스위트 드림 들었는데...스노우맨도 추가하게씀니다💕
2002년에는 장나라의 스위트 드림과 강성의 야인과 보아의 발렌티를 듣고 있었죠


스윗드림

1. 유년시절.. 장나라 스윗드림....(아련


귀엽고

오늘 kbs연기대상에서 우수상 받은 장나라ㅠㅠ 울면서 할말 꼬박꼬박 다하는 거 너무 귀엽고 여전히 안늙어요퓨ㅠㅠ 언니 사랑해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 사랑스러워 혼자 다해ㅠㅠ


언니

'이 언니 여전히 예쁘네~', 돌아온 로코퀸 장나라 스타일은?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f_dice


보여드리고

흑흑 절미님 묶어놓고 장나라만 보여드리고 고기만 먹여드리며 연성해달라고 하고 싶다(절미님:저기요
절미님 묶어서 장나라 보여드리고 고기 드리면 딱히 독촉 안 해도 연성 잘 해주실 거 같음(


장나라

우어ㅓ어 제가 연예인은.... 거의 장나라이럴때 아는 고대화석이라 ㅠㅠㅜㅠㅠㅠ 아이 영광입니다 (소즁히 끌어안기)
나만 그 생각하나 별나라요정 코미랑 장나라랑 좀 닮앗음 생긴거
헙 장나라라니여 과찬임댜 감사해여ㅕㅠㅠㅜ
저 장나라 완전 덕후였어서 졸려님 트윗 넘 반갑네요..! 😭
엄머!!!!! 저도 요새 옛날노래 찾아들어여 장나라 스노우맨도 들어쥬세여 희희(*´∀`*)

월드투어는 무슨,, 생각해낸 새끼는 오늘밤 보일러고장나라ㅗ^^ㅗ 전국투어나 하라고 쉬바ㅗ^^ㅗ 애들 고향에서 한번씩 열한번하믄 안되냐 그 머 와나-왅의 추억콘서트(작명센스 중동감) 이런 느낌으로?ㅗ^^ㅗ
저두요ㅋㅋㅋ분명 인재님 방송만 틀었는데 자꾸 장나라 목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장나라 최고 오 해피데이의 오에스티를 아시는 지
오늘 꿈에서 장나라가 번호 알려줬는데 엄마한테 말하니까 로또 사랰ㅋㅋㅋㅋㅋ 뭔가 웃기다ㅋㅋㅋㅋ 그런데 유명인이 숫자 알려주는 꿈 좋은건가? 해몽 같은거 안 믿어서 모르겠네ㅋㅋ
나도... 장나라님 눈 대박임 아라도 꼬리안빼고 점막만채워 오져
트칭구님들 장나라의 Sweet dream 아시나요 추억의 메가띵곡인데,, 저 다이어리 쓸 때 종종 선곡해요
장나라 (ㅎㅎ)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skrbdus9125_GD

뉴트 29이라고요? 세상에나! 헐리웃 계의 장나라!
장나라말인줄만알앗던햅비
장나라 중국노래 라고 쳐보는 던ㅍ어떨까..!!
울학교 자랑..장나라 울학교나왓어 박경림두...
드라마 보다가 울고있음 ㅋ ㅋ ㅋ 큐ㅠㅠㅠㅠㅠㅠㅠ 장나라 나오는 드라마 오ㅑ리 슬픔
사랑해' 장나라, 정성스런 130인분 야식 선물에 "힘이
3.장나라 ...... 글쎄요..목소리 라던가...목소리 라던가...좀 닮았나...

'운명처럼' 장나라 "멋진 드라마와 경쟁, 감사한 일"
#JinTaeRi #진태리 연예가 중계 Entertainment Weekly - 게릴라 데이트, 오늘은 장나라와 함께 합니다!. 20180126 [#RadioRomance #라디오로맨스] #Yura #유라 #GirlsDay
시장에 놀러나왔는데 민효란 닮은 사람이랑 장나라 닮은 사람을 봤는데 와 쪼녜.... ㄹㅇ연예인인중ㄹ
요즘애들 장나라랑 황정음이 가수였던 거 모르는 거 실화냐
15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것도 재밌는데 진짜 웃긴 장면도 있고 진짜 슬픈 장면도 있어요 ,, 장나라님은 이때나 지금이나 아름다우신건 여전하시구요 ... 💭
오늘도 노래방 왔삼 흑흑 장나라 스윗 드림 불러씀 진짜 개 띵곡 ㅠ... 이따 사랑인가요는 마지막에 부를거임 ㅠ
be happy 듀엣할 사람 규함니다 제가 장나라 화음 완벽하게 준비중이에오 자동화음 깔아드립니다 정태우 나오세요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yloveKBS

전 2004년에 장나라의 그게 정말이니?를 듣고 있었어요
2002년에 장나라, 강성, 보아 노래 들으신 분 많나봐요 마음이 많이 찍혔네
진짜 장나라에서 행복한 캐가 있을까...? 막상 생각해보면 태론이 그나마 행복했었지...(급 우울
그리고 연성 안 주시면 장나라 뺏기
얀 이지훈 김수근 장나라 밀크 LUV 씨야 베이비복스 샤크라 섭외 해주세요
잘해주실거같음(이랑 연성안주면 장나라 뻇으신다는말에오열하며 웃어버림 아 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나라는 왜뺏어요 그러지마세요 이러지마세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고기보다 장나라를 뺏는 것이 절미님을 채찍질하는데 효과적인것..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highlightblond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솔직 장나라 뉴업뎃만잇음 고걸로 밥 8끼 먹을수잇러요
나이를 못봤넼ㅌㅋㄱㅌㄱㅋㄱㅌㄱㅌㄱㅌㅋㅌㅋㅌ 아냐 우리에겐 장나라와 고현정이있어 36살 늙지않았어
아 장나라 이번 무료화 썸네일 범인줄 알았는데 란호였ㅅ어..
2017 marks the year when most of the top stars visited the small screen. For a short period of time 1 yr to 13 yrs [
ㄴㅏ리님 장ㄴㅏㄹㅏ 닮았오
화장실에서 집중하면서 장나라 겨울이야기 듣고 있는데 "언제나 조금씩 늦나봐"가 "언제나 조금씩만 나와"로 들려서 흠칫함 (실제로 조금씩만 나오고있기 때문입니다)
아으으아아ㅏ아아ㅏ아아ㅏ 카카오 난방고장나라ㅏㅏ악ㄱ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yloveKBS

뭐냐 우리집에 장나라 사진 프린팅 된 머그컵 있음
보세요 장나라 보세요 피문전
환장나라 오늘 엔딩
그거그거그거 박보검 서인국 장나라 나온거
장나라 하나때문에 냅두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장나라 서인국 러브 수사 드라마인줄 알았는데 아녓서
나의 독자로서의 발언권 침해하지 마세요222222222 장나라 보려고 레진 가입했고 작가들한테 많이 돌아간다는 말 믿고 결제 했는데 내 돈은 #레진_작가죽이기 에나 쓰였다잖아요...저는 #레진대표_한희성 씨가 완전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RBJ_yuja

ㅠㅠ...ㅠ......ㅠ................장나라갓띵작..
헉 네!! 장나라 범이요!!
장나라계를 파야하는 것인가.........????
편하게 포기하고 숙면과 약간의 노동과 재화를 얻고 밀린 장나라를 볼까 고민중잉에요....다흐흑 팬레카 삼연 오면 저랑 손잡고 보러가요
후.....................(스쳐지나가는 수멜 장나라 방후 블보
아마자 나 원래 고어 못보는데 진짜 못보는데 장나라 정도면 뭐... 그닥 고어틱하게 묘사를 하는것도 아니고 딱 필요한 정도만 표현하는거니까 흠 왠지 잔인한 묘사가 잇을 수 잇어요(-이거 보면 두근두근 ㅎ9져버림ㅋㅌㅍㅋ
ㅜㅜㅜ흑흑 장나라 꼭 완결까지 보구싶었는데...ㅠㅠㅠㅠ 탈퇴하고도 계속 감상짤 돌아다니는거보고 못봐서 늠 슬펐댜... 다른 곳에서 다시 보게될수있음좋겟구 작가님 화이팅임니다..ㅠ.ㅠ.ㅠ.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BLUEMINGS2

시계고장나라
범이 생일 기념으로 장나라 정주행했는데 진짜 초반보다 지노랑 범이 떼어놓으면 죽을 것같아짐...진심 그런순간이 한두개가 아닌데 넘 좋아 미칠것 같다
눈치개빨랔ㅋㅋㅋㅋ 장나라팬인건어찌아시곸ㅋ
여상육정 여주하는분 진짜 장나라분 닮음
한예슬 그댄달라요 장나라 그게정말이니 키스 여자이니깐 들으니 타임슬립한 기분이고 초등학생 된 기분
장나라님이요ㅠㅜㅠㅠㅠ와 진짜 세상그렇게 이쁠수가없어요
청하 - 우주먼지 다비치 - 우리의 시간은 다르다 이수영 - 실감나 이소라 - 기억해줘 김현정 - And 장나라 -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리즈 - 그댄 행복에 살 텐데 백지영 - 사랑 안해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V11for17

우와 단ㄴ번에알아보겟내요 역시 환장나라 최고의 엉덩이감별사... 다른 언덩ㅇ이감별사들도잇지만.., .그중 단연 최고엿던것이다
한더해ㅜ 갠적으로 장나라도 좋아해서 본방 챙겨봤었다 나름 재밌었던 것 같은데 왜 안 떳는지 의문
환장나라 트친ㄴ소 다 둘러봐야되ㅣ는데....이익 숙제가 내 앞길을 가로 막는건 왜조?
마크 네가 나의 강수지 장나라 이영애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JangNaraPH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yloveKBS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0210toufu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MyloveKBS

장나라 고백부부 운널사 츄님 장기용 손호준 얼굴이 10_1983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