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BTS_twt ▶ "내눈을 마주치는 너를 원해"는 어느노래에 가사일까여? 🔥알티후 맞추세여🔥
애옹 .. 애옹 윤기 ... ... .. . 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부터 내 다이어트짤 나는 지민이가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불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핑그르 돌아서 호비형 쨔란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콘서트에서 가장 듣고 보고 싶은 것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 하셨다면 알티 부탁드립니다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이거 뭐야ㅠ 아 뭐야 아 진자 아 속상해 아 진짜 마음 아파ㅠㅜ ㅠ ㅠㅜㅜㅜ 충분히 잘 하고 있어 네가 최고야 진짜 아
낫투데이 석진 못잊어 #벙글이_최고존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5years_official


EXO

지코 - fanxy child 태민 - 괴도 박효신 - 좋은사람 EXO - 지나갈테니 EXO - stay EXO - Univers EXO - Light out 선미 - 가시나 D.O. - 외침 #iHeartAwards #Be
백현이가 부르는 STAY🐥 랩까지 들어야한다구욧,,!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방금 대도서관님이ㅋㅋㅋㅋ 게임 몬스터 잡으시면서 “백현이를 위해서!! 에잇!!!” ㅋㅋㅋㅋㅋㅋㅋㅋ매운탕(몬스터가 물고기) 끓여주신다구 감사의 마음에 잡아준다 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백현이표 상어송 + Stay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댓글 쓸 때 제발 생각해보고 썼으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정국

180125 서가대 ⚠🚫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iHeartAwards #BestBoyBand
180110 GDA 골든디스크 정국 무게 잡고 노래부르는거, 약간 수목드라마 재벌3세 남주 느낌 아닌짘ㅋㅋㅋ (🎤Black pink - 마지막처럼) (4인4색리액션) (슈스비하고싶다...(-) #iHeartAwards #

안녕하십니까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중인 실용음악과 2학년 정국입니다 하고 인사하던 열아홉 꾸기 못잊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첫인상

어디서 본 쿠로오 첫인상 현인상ㅋㅋㅋ 첫인상 켄마 빵사와 현인상 켄마 빵사와? ㅋㅋㅋㅋㅋ개젖절ㅋㅋㅋㅋㅋㅋ


NIGHT

손을 뻗으면 아직 Stay the night~~~~
테오 노바세바~~ 마다 stay the night~~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드배드낫굿 반성해라...!!! 제가 힘을 내서 섭외라도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ㅠㅠㅠ 어서 투어 돌아조,,


서지현

법에 대한 희망도 품을 수 없이 8년을 버텼던 서지현 검사를 지지한다. 마침내 자리에 나와 자신의 목소리를 드러내면서 검찰조직을 상대로 싸움을 시작한 서지현 검사에게 작은 목소리라도 보탠다. 당신의 분노와 용기가
서지현 검사님이 어떤 문을 연 것 같다. 활짝 열렸으면 좋겠다.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nps_save_Earth


봄이

각턱 밈한테 봄이 온 것 같아요 💗
저도 얼른 봄이 왔으면 ,, 좋겠어요 벚꽃보고싶고 따뜻한ㅂㅏ람 원츄 ..


예뻐

조각글이 곱잖아요 예뻐
맞아 내 글 예뻐


백현이가

백현이가 부른 노래들 'ㅅ' 모든 노래를 다 아는게 아니라 틀린게 있을지도 모르지만 ㅜㅜㅜ 정말정말 고마워 백현아 너무 행복해ㅜㅜㅜ


스파이커

이거슨 세터들의 내 스파이커 개쩔지 의 표정입니다
그리고 이건 내 스파이커 개짱나


아이유

#류선영 배우가 아이유 주연의 '나의 아저씨'에 캐스팅 되었네요 아이유 직장 동료..


투표

제발 아미분들 지금 투표 심각성좀 다 알아줬으면 좋겠다... 2등이랑 차이도 별로 안나는데 여기서 합산까지 하면,,, 아직 시간 많이 남았으니까 남은시간동안 열심히 투표해요 애들손에 상 쥐어줘야죠...! #iHeartAw


방탄소년단

208. 방탄소년단 RM 무드등


결론

ㅋ ㅋㅋㅌㅋ ㅌ ㅋㅌ 있을수있어..왜냐함믄...우리 메멘이가. . . .귀욥거든...(결론) 아니면 모리가 매사에 흥미로워하는거 있나용??
팬이니까 당연한건 없서용 가수니까 당연한건 없구용 그저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거에용 사실 진심이 아니라면 쓸모 없잖아용 사랑에 조건은 없어용 결론 트친들 사랑한다구용 뭔가 이응이응스럽네용


윤기

윤기동생들이 실수를 하거나 싸울 때, 잔소리와 훈육은 내 몫이다. 팀에서 세게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나밖에 없기 때문이다. 성격이 솔직하고 직설적인 편이라, 좀 아닌 것 같은 부분이 있으면 다 이야기한다.
여기서 윤기에게 치였어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stay____tune


투어

오늘도 세젤부 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즨짜 왜 한국만 빼놓고 투어 다니신 것인지,,ㅠ


Stay

226. 누구신가요
넹 자주 봐용
Stay 찬열이랩 sung by. 변백현’ㅅ’
이것뚜 .,... 디미니가 뒤에서 백허그 하듯이 허리 감으니까 슬쩍 뒤돌아서 얼굴 확인 후 두손모아 디민 양팔루 감싸안는 뉸기...
아닝 뭔가 황혼님 가치관이 뚜렷하시넹 돌판에 그런 사람 드문뎅.. 머쪄용
새벽이니 사랑스러워 보도록 할게요 안아줄까요..?

한국에서 '상남자' 라고 하면 '예의는 ㅈ도 모르고 개망나니 같이 구는 쌍넘의 새끼'라는 속 뜻이 널리 퍼져서 저 말을 입에 담지도 못하게 될 날이 빨리 왔음 좋겠다
그러니 가르쳐 줄래, 너의 전부를? A.
올해 bbng가 한국 오면 영혼을 팔아서라도 갑니다
오늘 안 자길 잘했다 증말 ,, 내 자신 칭찬해
bbng 정말 영혼 팔아서 다시 보고 싶다,,,,,,,
후쿠오카 마린멧세 아레나가 얼마나 쩌냐면 부산에서 코비타고가면 아 선착장인가? 하는 데가 아레나임. 요 사진은 가는 날 찍은건데 그냥 배타러 가려면 아레나가 옆에 있음... 캐리어끌고 바로 굿즈줄서면 됩니다....😉
존나 재밌었는데.,.,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stay____tune

217. 비투비 표 케이크
뭘좀아시는분
힝구 드림말구 비가와 불렀어요 ㅎㅁㅎ !!
『 나처럼 나쁜 여자에게 또 휘둘리고 그러는 건 아니지? 』
ㅠㅠㅠㅠ 근데 저도 본게 거의 2년전이라 이젠 가물가물해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안젤부 하셔도 되는 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어 공부하실분들 가져가세요..... 지식인에서 주웠음
02상팔이요

이게 뭔말이죸ㅋㅋㅋㅋ
선팔 감사드려요 ! 잘지내보아용 ~!~!!!
네넹😁
기억이,,,,
ㅠㅠ 1차로 넣은 학과 떨어지고 그쪽 학과장님한테 메일 왔는데 글이 따뜻하다......
너 또한 예외는 아니지, 사랑하는 클라우디. 부디 내 치사량의 사랑이 너를 옥죄기를 바라. A.
아사히 노야 스가 받았다! #가장_분위기_닮았다고_멘션_온_캐릭터에게_자기_옷_입는_스타일을_입혀_그린다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b_hyun_506

사라져버리면 뚝 멈춰서 벌떡 앉더니 엥.갔다. 하고 아쉬워서 쩝할거같애 ㅋ ㅋ ㅋ ㅋ 또 만나면 어? 슈리보러왔어? 하면서 또 붙어
진짜 어여 만나자ㅠㅠㅠㅠㅠ
토마쑥
고독한 스가방 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
IN MY POCKET EXHIBITION IN SEOUL 2018.03.17-18 #성운 #하성운 I'd love to stay here forever. ➖'STAY' 선착순 94명 아크릴스탠드(체리셍) 선입금
막내를 지켜주는 시라부
#알티당_피어싱후기 귀 - 귓볼 ,귓바퀴,아웃컨츠(별존),이너컨츠,룩,트라거스,안티트라거스,사선,헬릭스,데이스 페이스피어싱 - 코 (셉텀) , 눈썹 , 혀 뚫어봤어욤••••£

이짤알티하고 교복사러갓더니 교복산돈 44만원나왓는데 지인분이 통장으로 보내준다함,,
치바나 요우. 내 이름에 꽃이 들어간다고 얘기했던 것도 기억나요? 내가 히아신스보단 백합이 좋다고도 했었는데.
아ㅋㅋㅋㅋㅋㅋ공감..ㅋㅋㅋ
웃는거 찰떡같아 너무 이쁘다😘💞 #진환 #iKON #JAY #JINHWAN #잠실 #롯데월드몰
헙국민섻으국민결혼국민애가다섯헙
진짜 못일어나는데 그나마 엄마알람이 직빵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엄마목소리들으면 그냥 확 깼는데 요즘은 들어도 못일어나서 엄마포기....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ThomasMcDonell

님들 기억하시나요 전설의 버터플라이 턔형 독무 버전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사실 맞아도 잘 못일어낰ㅋㅋㅋㅋ 방학땐 일찍자도 평균이 2시에서 3시라....
국민섻으!!!!!!!!
첫콘에서 포토타임 아닐때 찍던 머포 많았던 이유가 첫콘이라 포토타임 그렇게 길게 줄지도 몰랐었고 클로저를 마지막곡이라고 소개했어서 홈마들이 진짜 마지막인줄 알고 찍은거 아닌가?물론 잘못한거 백번맞지만..
02선팔이욤
헙진짜국민결혼하면 어카지
내일그대와 재밌다ㅑ 이제훈 존잘리뮤ㅜㅏ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soha_haikyu

180125 서울가요대상 #지민 #JIMIN #박지민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웰시코기 같은 지민이 옹동이💛🐶
맞팔했어용
아 허벅지 케미 아
친해쟈요😊
우리장르 미소천사들.jpg
헙국민!!!!!!섹으!!!!!!!
애니팀 의불의 원작초월 ...............?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94_1004___

너와의 어색한 침묵이 차라리 좋아 So stay 그게 어디가 됐건 말이야 가끔 어둠이 올 때면 I’ll be your fire
차녀라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예쁜 꿈 꿔 • • • 💚💚
키스님이 어여쁜데 뭔들.. 그쵸?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jjimvely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paperpage_O_O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ginger4him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940207_27

Stay BTSARMY EXO 정국 첫인상 NIGHT 예뻐 highQkarasu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