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비투비

옥 비투비다
아빠랑 내기걸고 모두의 골프 게임해서 3:0으로 이겨 신난 현식어린이ㅋㅋㅋ귀여워 #비투비 #BTOB #임현식 #현식
제보해주셨습니다! 쇼!음악중심에서 500회 특집으로 마마무분들과 비투비오빠들이랑 노래를 바꿔서 진행을 했었는데 이때, 랩을 담당하는(민혁오빠, 동근오빠, 일훈오빠)는 리메이크를 했다고해요 거기에서 민혁오빠 랩이 미공개 곡인
180123 민혁 인스타스토리 #비투비 #이민혁
창섭친구 인스타스토리 무비듣고 차 이야기하곸ㅋㅋㅋㅋㅋ #비투비 #btob #이창섭
아니 진짜 미친 우리 너무 성장했다 대기만성의 대표 아이콘 비투비 ㅠㅠㅠ 이제 시작이야 음원강자 막 이런 소리 들으니깐 뿌듯하고 아이돌 편견 깨부순게 비투비란 소리 들어도 넘 좋다 ㅜㅠ 💙
둘이 연기 어색돋고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존잘이고 너희 다해라 다해💙💙 #BTOB #비투비 #임현식 #프니엘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___so_what

180124 CPP cruise 2018 Busan 기자간담회 😁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프니엘 #육성재 4명 참석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저기다 더 추가했는데 비투비 찬양ㅇ글도 있엌ㅌㅋㅋㅋㅌㅋ
180125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 시상식 본공연 큐시트 #BTOB #비투비 💙💙💙 ✔ 레드카펫 입장은 13번째, 5시37분쯤 ✔ 시상식 공연은 8번째, 8시24분쯤 예정되어 있네요!!😊😊😊
브이앱에서 볼 수 있구요 비투비 아직 안나왔어요!!
180125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리액션 컷 😊😊😊
깨알 비투비ㅋㅋㅋㅋㅋ
역시 비투비 7명이 다 모여서 그래ㅋㅋㅋ 다들 텐션업이라 우리도 보기좋아👍🏻

비투비 본상 수상 축하해요 💙 역시 비투비 근성있는 비투비 예지앞사 ❤️
#비투비_서가대_본상_축하해 너모 행복해,,,ㅜㅜㅜㅜㅜㅜㅜㅠㅠ
저희 비투비 7년차에요. 처음으로 본상받았습니다. 신인상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면 2~30년뒤면 대상까지 노려볼수있지않을까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소감 중-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아 이제 비투비 안막히는건가ㅜㅜㅠㅜㅜㅜㅠㅠㅠ 다행이다ㅏㅜㅠㅠㅠ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아 비투비 너무 멋ㅜㅜㅠㅠ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축하해요🎉🎉 역시 수상 때도 비투비답게! 특별하게!ㅋㅋㅋㅋ #비투비 #BTOB
180125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이민혁 #민혁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peniel_rush

180125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프리뷰 우에에에엥 우래기들 본상받았어요ㅠㅠㅠ 7년만에 처음이에요ㅠㅠㅜㅜ 눙물난다ㅜㅜㅜㅜㅜㅜ😭💕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BTOB #서가대
180125 서가대 차도타기 수상🌊 #비투비_서가대_본상_축하해
애들 시작부터 ㅠㅜㅠㅠㅠㅠ 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btob
180125 서울가요대상 비투비본상수상소감 이번이도 역시나 상받는거 특별해🤣 7년만에 본상축하해❤️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와 ㅂㅌㅂ님들 상받을때 재밋어서 와 역시 ㅂㅌㅂ 이랫는데 7년차에요 본상 처음받아봐요 이말듣고 나도 울뻔햇음 ... 진짜 ㅂㅌㅂ 님들 흥해서 대상받으시길 ..
비투비 신개념 상받는법
비투비가 본상이랍니다 즈언하아아아 ❗❗❗❗❗❗❗ 감축드리옵니다 비투비 ❗❗❗❗❗❗❗ 🎉🎉🎉

#비투비_서가대_본상_축하해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백조는, 우아해보이지만 물 밑에서 수백번의 물장구를 치고 있대 너희는, 조용히 웅크리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가장 열심히 새싹을 움트고 있었잖아 씨앗 속
그 모습 그대로 내게 남아있어 난 여전히 여기에 있다고 나는 너를 그리워해 #비투비_서가대_본상_축하해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역시 비투비 특별해, 아~주 특별해♥
180125 #비투비 #정일훈 속도 없이 네가 너무 좋다
[프리뷰]180125 서가대 #창섭 타!!!! 투!!! 빼!!! 꼼!!!!! 쾅쾅!!!!! #비투비 #이창섭
180125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프리뷰 파도탈 준비중이신 꼬무래기들ㅋㅋㅋㅋ 이야아ㅏ! 간다!!! 간다!!!ㅋㅋㅋㅋㅋ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BTOB #서가대
4년만에 첫 지상파 1위 5년만에 첫 공중파 1위 6년만에 첫 인가 1위 7년만에 첫 서가대 본상 금방 끝낼수 있었던 이 모든일을 몇년이 지난 이제서야 해줘서 미안해 올해에는 더 많은 사랑으로 보답할게 #비투비_본상_축하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SUB_NIGHT

20180125 서가대 비투비 수상소감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아 십ㄴ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 졸라유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입덕위기 옴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ㄱㄲㅋㄱㅋㄱ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이 아직 계시는거 같아 올려요. 이런 해시테그 달고 비투비 언급 하면서 알티투표 받는글들이 굉장히 많이 보이는데 이런 글 올리지도, 알티 하지도 말아주셨음 합니다. 되게 이용당하는 기분이 드네요🤗
180125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정일훈 #일훈 일니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본상 축하해❤️❤️❤️❤️❤️❤️❤️❤️❤️
어릴 때 부터 알던 동생이 있는데 이 아이는 소리를 듣지 못 합니다. 음악 소리가 들리지 않는데 들으면 뭐해 보기만 하면 뭐해 나는 그게 뭔지 알 수 없는데 라며 살아온 아이입니다. 어느날 버스에서 비투비 수화영상
전 세계 사람들 다 부자될 때까지 부자되세요 밀고나가는 이루니 이루니도 부자되세여~~!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180125 #서울가요대상 🏆본상 무대 #비투비 #BTOB #그리워하다 (1) 💙💙💙

비투비 최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
180125 서울가요대상 배우 정소민님 비투비 그리워하다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ㄱㄱ사스가 흥부자들😘😘
이와중에 비투비 갓투비로 바꿔놨어ㅋㅋㅋㅋㅋㅋㅋ
[📸] 20180125 서울가요대상 상 받을때도 비투비답게! #그리워하다 무대까지 완벽👏👏 열심히 응원해주고 축하해준 멜로디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밤🌙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
[단독]비투비 서은광, 카페 사장됐다..싱가포르서 사업 도전 이욜 단독기사도 나고요 ㅋㅋㅋㅋ공식적으로 서사장님 -
앗시ㅋㅋㅋㅋㅋ 갓세븐+비투비=갓투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125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리액션 컷 😊😊😊 정소민 님이 #그리워하다 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ㅋㅋㅋㅋㅋ 신난 비투비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종신옹.....ㅋㅋㅋㅋㅋㅋㅋ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maboo_chu

180125 서가대 #비투비 #btob #이창섭 어두워서 잘안보여도 빼박 이창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전기맞았냐고 ㄱㅋㅋㅋㅋㅋㄱ
비투비 갓투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갓슨삿갓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ㅋㅋㅋㅋㅋ
얘들아.. 찾기 힘드니까 붙어 있어줘라 좀.. ㅋㅋㅋㅋㅋ 육성재 한참 찾았다..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이때쯤 다시 보는#비투비 #btob #육성재 #성재(의) 러빙유 💕 상큼하고 톡톡 쏘는 비투비의 막내 당시 미자(18살)로 데뷔해 2012년 뮤직뱅크에서 연말특집으로 씨스타의 러빙유를 하게 되는데, 현재 소년에서
역시 오늘도 시상식의 한 획을 긋는 #비투비 기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광 이대로면 3,40년 뒤엔 본상까지 노려볼 수 있지 않나~ 현식 3,40년 뒤면 몇살이지 쉰? 일훈 쉰 넷 은광 예~ 막내가 쉰 네살~ 오래오래 활동하는 비투비 되겠습니다~
7년차 비투비 본상 수상 다시한번 축하해 💙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성재오빠가 은광오빠 어깨 토닥토닥하는데 괜히 울컥할 일,,
창섭앜ㅋㅋㅋㅋㅋㅋ목 안 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웃음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btob #이창섭
서가대 작년에도 비투비 3위 본상이었는데 참석안했다고 안줘ㅛ잖아 왜 다들 몰라
비투비는 수상소감을 진지하게 하겠다고 했지 상받는걸 조용히 하겠다고 한적은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간다! 간다! 시이~작!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본격 7년차 아이돌이 상 받는 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180125 서가대 오늘의 의상 반전 쩐다 오빠 추워서 꽁꽁싸맨줄 알았드니 셔츠가 뽝뽝🙈 #이민혁 #민혁 #비투비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180125 서가대 #비투비 #btob. ㅈㅅㅁ씨가 그리워하다 좋아한다고 하셔서 기뻐하는 투비들🙌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___so_what

180125 서가대 #비투비 #btob ㅅㄷ님이 갑자기 섭이 안으셔서 일훈이빵터짐 ㅋㅋㅋㄱㅋ
2018/01/25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BTOB #정일훈 #일훈
102. 비투비 슬픔이 야비로 변하는 과정


서울가요대상

180125 서울가요대상 기사사진 #성재 #육성재 아직도 더 잘생겨질 수 있음에 경의를ㅠㅠ


서가대

서가대 패는 이유 내새끼가 못받아서(X) 신인상 받을 자격 없는 팀이 받아서(X) 라인업으로 사기쳐서 팬들 희망고문하고 참석여부랑 수상 상관없다고 구라치고 광고비 쳐먹고 앱 깔아서 포인트 쌓거나 결제해야 투표권 줬으
) 서가대 신인상 투표결과 1,2,3등 중에 한팀도 상 못 받은 거 이해 안되시는 분들 다 알티 좀 해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 팬분들 jbj 팬분들 mxm 팬분들
180125 서가대 프니엘 ㅜㅜㅜ 추워 ㅜㅜㅜ


본상

오늘 진지하게 수상소감 한다더니 진짜로 진지하게 했다 헿ㅎ헤 7년만에 본상 축하해요
근데 나는 ㅂㅌㅂ 도대체 웨 본상 처음인지 모르겠다 ㅠㅠㅠㅠ 노래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들어봤는데 너무 좋던데. . . . .. ㅠㅠ 30년 두ㅣ에 대상 받을수 있겠지 라는ㅁㅏㅎ 너무슬퍼. ..
여러분 저희 7년차에요~ 할때 픽 웃으면서 우와 우리도 되게 많이 됬구나~ 이렇게만 생각했는데 본상 처음 받았어요 할때 그 앞뒷말 이어보니 왜 이렇게 오래 걸렸을까 하면서 너무 미안했어


정일훈

그렇다 정일훈은 멜로디의 심장을 지키기위해 머리를 기르지 않는것이다
판다멜로디들~쇼!음악중심 공식홈 들어가서 새로운 mc로 에이핑크보미님이랑 비투비 정일훈 투표해주세요! ㅜㅜㅜㅜㅜ둘의 케미를 보고시픈 멜로디입낟 두ㅜ
정일훈 화법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예쁘다ㅠㅠㅠㅠ하면서 보고있는데 뒤에 정일훈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1201jb

더쿠션 9.5화 #정일훈 선호가 괜찮아요 개사해서 부르니깐 자기 파트 확실히 챙기는 일훈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나서 부끄러워함ㅋㅋㅋ
더쿠션 9.5화 #정일훈 회식장소가 김밥천국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와아아아 천국간다고 ㅋㅋ진챠 씹덕🙊
정일훈 너구리임 내가 증거도 모아옴


이창섭

나 추워요를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창섭 옆에 살인미소 날리는 임현식 지금 보니 이 둘의 피부색차이에 개 발렸습니다
타가수무대 카메라에 잘잡히는 이창섭


육성재

진짜사나이 성재 먹방 cut💖💖 ㅠㅠㅠㅠ 눈치 보믄서도 요거트가 넘넘 먹고싶어쪄 ㅠㅠㅠ😭😭💦 요거트 회사를 차려줄테니 진사 뱃고동 정글은 더이상.. 네버..☆☆ #육성재 #성재
앨범 돌리러 왔습니다. (앨범을 돌린 뒤 황급히 퇴장하는 마을 그 유덕화) - 신인 (동공핑퐁) #육성재 #성재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so_what_0321

호텔리어 면접 60초 자기소개 육성재cut 일단 등장부터가 남다르시구요ㅋㅋㅋㅋㅋㅋ 서비스업이다 보니 보시는 분들이 편해야하는데 (손님들이)보기에 본인이 제일 외적으로 편할 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 표정ㅋㅋㅋㅋㅋㅋㅋ


KNOW

Now at last you know what my heart was so afraid to show 마침내 당신은 내 마음이 보이기 두려워했던 사실을 알게 되었어.
I need you, I'm tellin this so you know what I need. 난 니가 필요해, 내가 뭘 필요로 하는지 니가 알았으면 해서 말해주는거야.
You know, hearing the words “너는 외국인이야” really hurts my heart i mean i am 외국인 then so what?!
생일축하합니다 비니야 !!! 사랑합니다 ! ㅠㅠ i don't know what to say anymore in hangul, i love you, thank you for growing up so well !! 💜
It's so difficult to know what the people we love really need.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i didn't know there was a time limit on instalive what the! lol anyway! i had fun! hope you guys did too!! get some sleep e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PoraaapO_


사람

요새 상황을 보면서 정말, 예체능계는 재능을 가진 사람만이 할 수 있다, 정해진 사람만이 할 수 있다 등의 환상이 깨졌음 좋겠다. 예체능계도 밥먹고 돈 벌어야 살 수 있는 사람이고, 어렸을 때부터 그림이 좋아서, 재능
솔직히 한국사람들 재난문자신경안씀 이게온다고 뭐쉴수잇는것두아니고 ㅋㅋ 미세먼지경보 아따공기별루다...(끔) 한파경보 아춥겟네...(끔) 폭염경보 아덥겟네...(끔) 폭설경보 눈만이내리겟네..(끔) 호우경
디엠 보내려다가 이거 뜨면 아무말도 못하는 사람
아 맞아 모두 이 영화 보시기.. What happened to monday 산아제한정책 때문에 1가구 1자식이고 나머지 형제자매 있으면 끌려가서 강제 냉동인간 만들어버리는 사회에서 일곱쌍둥이가 한 사람인 척하면서 살아가야하
하지만 성적표가 날아오면 집에서 쫓겨나긴 할 듯 이상한 사람들아
색조는 안챙겨도 될거같아여 한 사람당 면세서 산 화장품만 오조오억개일거같은데 (???
죠떡 1인세트 만든사람 어떤 죄를 지었어도 저승에서 지옥 다 통과시켜줘야됨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SUB_NIGHT

소유욕 쩌는것도 다 내 자존감이 낮아서가 맞는듯 나는 지인도 적고 마음을 터놓을 사람을 만들기 힘들어.. 나는 하나밖에 없단 말야 나는 내껄 뺏기고 싶지 않아... 하나밖에 없는 지인인데 빼앗기면 나는 아무것도 없잖아 잃고 싶
이게 사람사는데냐?
오빠가~ 들으면 개빡치는데 언니가~ 들으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는 사람들의 모임
수저수저 거려 난 사람인데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So what
첼님과 눈ㄴ사람만들래....
저같ㅌ은사람이 어떻게 살ㄹ암을죽여요ㅠ
죽일 수도 있죠... 어제까지 멀쩡하던 사람도 살인하고 그러잖아요(?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song23435

키 152넘는 사람 알티해봐요
(-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진 내가 좋아하는 사진 -)
엄마는 너무 많이 믿지 말라고 하셨다 딱 80%정도만 사람을 믿으라고 했다 그리고 언제나 나머지 20%는 상처받게될 구석으로 남겨두라고 하셨다 나는 이제 그 말을 이해한다 그런 나이가 되었다
사실상 따져보면 내가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4명이다 더이상은 그냥 같은 반 동갑일 뿐
ㅠ 저 지나가다가 사람 안ㄷ죽여요 다른 사람이랑 ㅌ착각한거 아니ㅔ에요 . . ? 첼이라던가
내가 정말로 믿는 사람은 한 명도 존재하지 않는다 나마저도 말이다
니가 그 사람한테 한번 연락해바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oiso_xisx

선수 160명 이상을 성폭행 및 추행한 미국 팀닥터 래리 나사르가 징역 175년 선고받음. 한국도 제발 이렇게 좀 됐으면 좋겠다. '성범죄=인생 종침' 되게... 학교 선생님이라든가...갈 사람 많을 것. "Former U
#사랑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어도 혼자라는 느낌
누가 정일훉 독감이래..,? 이렇게 건강한 사람 누구? 정일훉!!!
ㅎㄹ 뭐임 진짜 로미오와 줄리엣 실사판?????? 죽도록 사랑하지만 가문을 위해 어쩔수없이 싸워야 하는 두 사람???????
한국의 여름 아스팔트가..! 플라스틱이..! 차가..! 계란이..! 사람이..! 다 녹았다! 다 익었어! 다 구워졌어!! 한국의 겨울 핸드크림이..! 수도가..! 한강이..! 쨈이..! 사람이..! 다 얼었어! 아
당신이있는 것처럼 고마워, 우리는 너와 같은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해.💜💜 RM, we love you so much, me and all your ARMY's, you deserve a lot of love more tha


LOVE

Please BTS, remember what we say... WE LOVE YOU SO SO MUCH 방탄소년단♥️🔥❗️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wnewskr

네가 내 삶에 있기 때문에 나는 따뜻하게 느낀다... I really love you so much what should I do? ㅠㅠ💔💔
So what are you waiting for 'Cause someone could love you more 이가사 진짜 슬퍼...


AM

So What, We Hot, We Young🎶☉⛵어제 엠카운트다운 '#WeYoung' 첫방송을 멋지게 해낸 #NCT_DREAM! 앞으로도 함께 즐겨주실거죠?🙌 #NCT #NCTclusive
💕5:02 뎨옵시💕 Amin_Melo
I am so lost on the boy's schedule asdfghjkl what was the 선수권대회
19. So what은 모두 아실테니 다른 거 하나 말씀드리면, I AM ONLY ONE, STILL I'M ONE.
아아아앜 i am so nervous! What to do ㅠㅠ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wnewskr

어제 연합 요청 디엠 준 리암 팬이 이 짤 보내줬어요 ㅠㅠ 귀엽 ㅋㅋㅋ 리암 팬들도 타래에 열심히 투표 해주더라구요ㅎㅎ 알티 안되고 하루 한번만 해시 써주면 된대요! Look what Liam fan sent me
신나게 외쳐보는 Yo Dream🐥🐦🐤 이 에너지 그대로 오늘 뮤직뱅크 무대도 힘차게 So What, We Hot, We Young🕺 #WeYoung #NCT_DREAM #NCT #NCTclusive
그렇게 흥분하지 말고 제발 내 이야기를 끝가지 들어주세요. Don't be so excited, please, but listen to what I am saying to the end.
남준아 너 진짜 잘 생겼어. 어떡하지? Tell me what am I supposed to do to you? I'm so into you. ❤️
I'm live on instagram ! come join! :D 지금 인스타 라이브 하고있습니다! 들어와요!!


현식

드디어 응강이 안고있던 현식이 표정ㅠㅠ 상상만하다가 ㅠㅠㅠㅠ엄청 궁금했는데 이랬구나ㅠㅠ행복해보여ㅠㅠ 어쩜 이래 이뻐ㅠㅠㅠㅠㅠㅠ
창섭 가성 직후 현식 저음 들어버리기ㅋㅋ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hyunwoowawa

다른 하루 ㅠㅠ 현식 오랜만 ㅠㅠ
현식 애드립과 함께 켜지는 뒤에 조명도 이쁘다 💙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중에 들으면 울컥하는 곡 있으면 알티 없어도 알티 둘셋 Never Mimd 이사 awake whailen52 Tomorr
아 미친 집에 이거 빨리 처리 해야 되요 그냥 후기 잘 써주실 분만 알티만 하세요 3,4분 뽑음


프니엘

???프니엘???


오빠

이래서 성재오빠가 그렇게 예쁜거구나
고독한박경방에 경오빠뜸ㅠㅠ 사랑해ㅠㅠ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jenndoobop

음중에서 새로운 MC를 뽑는다고합니다💖 누구를 추천하던 자유지만! 현재 많은멜로디분들이 일훈오빠를 뽑고 있는거 같아서 글 남겨용)_( 엠씨경력도 있고 올해는 황금개띠 일훈이의 해니까 정이룬 엠시시켜줍시닷!!!!!!!(?
WHAT!!!!!!! 😲 so fast!!! 마크의 미쿡오빠적 리액션을 응원해 😍😍❤️ #갓세븐 #마크 #GOT7 #MARK #MarkTuan
오빠들 하고싶은거 다 해 ,,, 체고 ,,
아놔 진짜 이오빠들 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은광오빠 초커미친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 한테 친필 싸인과 함께 드레드 왔다 ㅋㅋㅋㅋ 후기 남겨야죠 오빠 ㅎㅎ 다행이 냄새는 안나요 ㅎㅎ san_e
분명해 오빠 머리 넘겼음 분명함 포마드임ㅠㅠㅠㅠㅠㅠㅠㅜㅠ ㅇㅈ???????ㅇㅇㅈ!!!!!ㅠㅠㅠㅠㅠㅠㅠ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92O3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혁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발끈 메는거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나도 짜파케티 먹고싶어욬!!!!!!!!!!!!!!!!
헐 프니오빠 사랑해진짜로
프니오빠 볼 수록 페니랑 싱크로율 쩔
몰라 오빠들이 두개 먹으래잔아!!! 아 사실 이거 핑계야!!
오빠 사랑해요 훠우


So What

“릴리안은 희망입니다”? 릴리안 ‘감성팔이’ 광고 논란 깨끗한나라 직원들 직접 출연해 생리대 안전성 논란 당시 감정 전해 진정성 있는 사과나 쇄신 약속보다는 “아무도 저희 말 안 들어줘 힘들고 속상했다” 감성에만 호소해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05myeon_myeon22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baccharis_2mh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Riv_Bright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6_deadly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Riv_Bright

So What 비투비 서울가요대상 BTOB 서가대 본상 LOVE s_ea_l_te_s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