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BTSARMY

수란님 오늘 무대 은하수였어,,심지어 멀리서 잡을 땐 응원봉까지 잡히니깐 더 별같고 우주같고 예뻤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웃으면서 간지럽게 노래하는 수란님은..정말..여신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이 추운지 계속 핫팩 흔들고있고 수란씨 상받으니까 애들다 윤기보고 뭐 얘디하고있고 지민이가 윤기 어깨 토닥토닥(?) 햇어여 큐ㅠㅠㅠㅠㅠ겸댕이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미닁기 수란님 오취 시상식 같은 데서 만나고 듣고 할 때 존라 뿌듯해할 듯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윤기야... 혹시라도 이 트윗을 본다면... 내가 죽기 전에... 오취랩 수란님이랑 한번만 해조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수란 언니 진짜 멋있어 아 진짜 핵 멋있어 음색도 넘 예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언니 추카해요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hongdaebab

노래하는 아티스트가 행복해보이는 이 기분이 참 좋은 거구나. 노래 너무 좋아요 수란님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금 읂기 자리에 없다는데 수란님이랑 곡하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언니 높아서 같이 안 불러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님 음색 진짜 진짜 진짜 대박ㅠㅠㅠ
수란언니ㅠ ㅠ ㅠ ㅠㅠ오늘도 역시나 이쁘네요ㅕㅠ ㅜ ㅜㅠ ㅠ ㅠㅠㅠ ㅠ ㅠ오취 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님 축하해요오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 축하해요~ 🎉 #BTS_SMA_TODA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수란님 축하드립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님 오늘 고우시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 언니 예뻐요!!!!!!!!!!!!!!!!!!!!
꺄아아아아아앙ㅇ 수란님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님 무대하시네 음색 최고시다 진짜 ㅜ 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광클 광클
수란님 너무 행복하게 노래부르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희 수란언니 오늘취하면 무대에 래퍼분 안계시면 우리 윤기오빠 올려주면 안됐었나요 흐흑 더 완벽한 무대가 됐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BillAnd_Coo

서가대에서 수란님이 오늘취하면불를때 윤기가랩하면 진짜 나 사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란님 오늘 취하면 할때 민윤기가 랩하는거 기대한사람 알티 해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취

수란님 나오실 때마다 오취 랩 파트 김칫국만 맨날 졸라 쳐 마셔서 이젠 해탈했음
서가대에서 수란님이 오취 무대를 했다. 혼자 올라가신 수란님의 무대에서 랩파트가 없다. 하지만 서가대는 창모님 파트를 오디오로 틀었다. 이것은 누구의 잘못인가? 참가 = #iHeartAwards #BestFanArm
개웃겨 ㅋ ㅋㅋ 수란님 참석하신 시상식이면 탐라 전부 다 오취 랩 민피디라고? ?? 하고잇음 ㅋㅋ ㅋㅋㅋㅋ


무대

수란-최고앨범상-심사위원특별상-무대-무대-본상시상-올해의 제작자상-무대-무대-추모무대-본상시상-무대-한류특별상-인기상-무대-무대-최고음원상-방탄소년단-무대-대상-대상 앵콜 #iHeartAwards #BestFanArmy #
ㅋㅋㅋㅋ 좀 있으면 수란 무대 하는데 민윤기 자리에 없다고 설마...? 둘이 같... 아 나 진짜 나 죽는다 와 진짜 민윤기가 창모파트하면 나 진짜.... 아 ..... #iHeartAwards #BestFa

수란님 오늘 굉장히 하이텐션이시다, 더 이쁘게 쓰리/// 아름다운 음악에, 무대도 이쁘고 수란님도 이쁘고 둘째 생각에 뿌듯하고,, 행복하다 정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
수란님 무대 이뻐
음 수란님 무대에 윤기가 랩을 한다면 나는..... 내 전재산을 드리도록 하겠어요 최애는 아니지만 뭐 최애가 호됴기고 차애가 방탄이라 어쩔수가 없네요 아 뭐래 여튼 네 알티하세요 #iHeartAwards #BestFa


취하면

#수란 이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K-pop & K-drama 어워즈 베스트 솔로 -여자 브레이크아웃 아티스트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오늘 취하면 - 수란 feat.창모) 세 개 부문의 후보로...
멜론 2017년 연간 차트 (Melon 2017 Annual Chart) #9 수란 - 오늘 취하면 #12 방탄소년단 - 봄날 #44 방탄소년단 - 피 땀 눈물 #89 방탄소년단 - DNA #BestFanArmy #


음색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윤기 랩 할 줄 알고 녹화 했지만 안 했으니 그냥 개쩌는 수란님 음색 듣고 가세여


대박

아미친 수란님 대박!.!.!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maine_luxe


손으로

영어권 한식유튜버 망치님 영상보다가 화나서 캡쳐한 장면이 있음 수란을 만들려면 끓는 물 안에 국자를 넣고 잡아 고정시키고 있어야하는데 아이가 저걸 손으로 잡고 익혀두면 먹는 당사자들은 수란을 만든 그 어린아이가 아니고 아버지


웃던모습밖에

이제 수란님만 보면 이시연보고 웃던모습밖에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병

염병 수란은 오늘 취했냐 블렉핑크 불장난하고;;;;;;;; 지들애곤 삐딱하는 소리하네;,;


댓어

컵라면에 계란 넣엇더니 수란처럼 댓어


수란

✔데이터 얼마없는 나를위한 서가대✔ 예상 ) 큐시트참고 6시 1분 방탄 입장 8시10분 댄스퍼포먼스상 8시24분 비ㅌ비, 수란님 8시33분 최고 앨범상 8시38분 심사위원특별상 9시18분 올해의 제작자상
수란님 참..곱다ㅠㅠ 마음도 얼굴도...(인수타 갬성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애드야ㅠㅜㅜㅜㅠㅜ 그건 음료수란다ㅜㅠㅠㅜㅠㅠㅠ

아미친.수란님 사랑해여!!!!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담주....화요일까지....야근...맨...입니당...수란님 없음...진짜 빠킹ㅇ평 ㅍㅊㅏㅇ임 입금 겁나 늦게해주늗바람에 날린 시간과 야근이 한달인데 진짜 ㅋ ㅋㅋㅋㅋㅋ 너무짜증나...작업실 분위기 최악이었음
《에그당》 합정 / 양식 / ~14900 유명한 에그당이다. 메뉴 가짓수가 많지 않아 결정장애는 행복했다. 수란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다. 대부분의 메뉴가 미세하게 매콤한 것 같다.
뭔가 수란님 조금 천천히 하는것 보니까 뭐가 있네 있어 뭐가 있어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혹시 수란님 상 받으셧나용
수란씨 목소리를 좋아하신다면 이 노래를 꼭 한 번 들어주세요 ㅠㅅㅠ).. 유튭에 라이브는 진짜 개쩔거든뇨.. 이 명곡이 묻히는게 쩰루 슬퍼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WHOoo_Z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jjimvely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__high__high

수란 BTSARMY 오취 무대 취하면 음색 베스트 A_Stel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