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강다니엘

SBS 모닝와이드 다비치 인터뷰 중 #강다니엘 언급 영상
#강다니엘 #kangdaniel #다비치 #뮤비 다비치곡도 너무좋아서 흔한 뮤비라기보다 영상화보에 곡 콜라보된거같은 기분 나만 느낌? 다녤 너무 이쁘게 찍어주셔서 진짜 눈물난다 ㅠ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V (1/2)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너 없는 시간들 - #illustration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kangdaniel #davichi #다비치 #dayswithoutyou
강다니엘뮤비 ☄다비치 너없는시간들M/V☄ 완전영화이네요...내새끼...예쁘네요.,세상사람들여기와서보세용~^^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MV (1/2)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다비치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뮤비 강다니엘 움짤 타래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_euigeon0412_

180125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강다니엘 #다비치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M/V 중 #강다니엘 무스탕 cut (?)
다비치10주년 축하드립니다♡뮤비분위기 너무 좋고, 강다니엘도 너무 이뻐요 대박나세요♡
너 없는 시간들 - "SNOW ANGEL" ft. Kang Daniel #KangDaniel #워너원 #강다니엘 #다비치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usic Video Making Film (1/2)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다비치-너 없는 시간들 다니엘 캡쳐사진 #강다니엘 #kangdaniel
이러다 커피 c...아아.아닙니다 ^-^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M/V 중 #강다니엘

#강다니엘 #다비치 #너없는시간들뮤비 강다니엘 배우네 멋지다 다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분 이별에 행복해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강다니엘 #다비치 #너_없는_시간들
#강다니엘 #뮤직비디오 #너없는시간들 대박나자😍 #KangDaniel #MV #DAVICHI #다비치
오늘 뜬 떡밥 ✔️강다니엘 다비치 뮤비 ✔️박우진x박지훈 퍼스트룩 영상 공개 ✔️워너원 70평대 아파트 x 2로 이사 ✔️신한은행 슈퍼앱 광고모델 발탁 ✔️cj 사업연간계획 mnet 워너원 연중지속 + 음악예능 ✔️그리고 곧 서울가요대상
외근나가면서 컬투쇼듣는데 다비치분들 눈밭이랑 잘어울리는 순수한 남자 주인공을 원해서 강다니엘을 섭외했다고 하는데 운전중에 두손 두발로 박수를 보내고 싶었다 옳습니다 참안목님들ㅠㅠ눈밭의 멈무야ㅠㅠㅠㅠㅠㅠ
#다비치 M/V #강다니엘 캡쳐1 #워너원 #WANNAONE
오늘 뜬 떡밥 ✔️강다니엘 다비치 뮤비 ✔️박우진x박지훈 퍼스트룩 영상 공개 ✔️워너원 70평대 아파트 x 2로 이사 ✔️신한은행 슈퍼앱 광고모델 발탁 ✔️cj 사업연간계획 mnet 워너원 연중지속 + 음악예능 ✔️그리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aDorable_DN

#다비치 M/V #강다니엘 뮤비캡쳐2 #워너원 #WANNAONE
다비치 뮤비속 다니엘은 진짜 단 한 프레임도 버릴게 없어서 눙물 흘리는중 ㅠㅠ 몽땅 다 짤로 영구저장 해야겠 ㅠㅠ 근데 뮤비 여주가 랩 여자모델이라 은근 친근했음 ㅋㅋㅋ 내 삶의 모토 강다니엘은 정말 최고최고💋 #강다니엘
노래도 뮤비도 너무 좋네요❤️❤️#다비치 10주년 너무 축하드립니당!대박 조짐이보여요! 뮤비 주인공 #강다니엘 도 찰떡이예용🐶
다비치 (DAVICHI) - [&10] "너 없는 시간들" M/V 파트 1 #워너원 #강다니엘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teaser #워너원 #강다니엘


시간들

Kang Daniel 😍[MV] 다비치(Davichi) - 너 없는 시간들(Days Without You) #Daniel #KangDaniel #Davichi #DaysWithoutYou
เพลง Days Without You ของสองสาว Davichi มาแล้วครับ เพราะมากเลย 😚 [MV] 다비치(#Davichi) - 너 없는 시간들(Days Without You)

(VID) ทีเซอร์ MV เพลง 너 없는 시간들(Days without you) ของรุ่นพี่ 다비치 (Davichi) ที่ #คังแดเนียล ไปร่วมแสดง ถูกปล่อยออกมาแล้วค่ะ!
오랜만에 다비치가 정규앨범 3집으로 나옵니다! 오늘 오후 여섯시에 #너없는시간들 나오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그 외에도 자작곡 , 우정곡 등등 많으니까 들어봐주세여~~ 😀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M/V Making Photos with Daniel
우리 둘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롬곡줄줄
다비치 정규 3집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또 대박 또
컬투쇼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너없는시간들
ㅋㅋㅋㅋ이어폰 줄 못푼채로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해리버리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esoh38

너없는시간들 들었다는 감격에 그노래가 생각나지않아요.. ㅠㅠㅋㅋㅋㅋ 듣긴들었는데 ㅋㅋㅋ ㅠㅠ 다비치 많이 사랑해주자구요🙏🏻💕
두시간 있으면 #다비치 정규3집 &10 나온다!!! 타이틀곡은 #너없는시간들 노래 너무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25 #다비치 컬투쇼 라디오 여신 다비치 (???) #너없는시간들
다비치 십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이번 노래 이 겨울에 너무 어울려요 ㅠㅠ 해리님 민경님 목소리도 너무 미쳣 ㅠㅠㅠㅠㅠㅠ흑 역시 믿고 듣는 #다비치 너없는 시간들 대박나즈아아아ㅏ!!!ㅜㅜ
180125 #다비치 컬투쇼 출근 주 광 최 고 ❣️ 다 비 치 최 고 ❣️ #너없는시간들


뮤비

이랬는데 다비치 과거 뮤비 나오고.. (도망)
내일도 변함없이 ‘발동’ 독서모임이 열립니당❣️ 다비치 뮤비도 크게크게 볼꺼예용😍👍🤗 라츠꼬우💕

오늘 스케치북 방청갔다왔는데 다비치 분들 나오셔서 이번 신곡 불러주셔따ㅠㅠㅠ 리얼 최초공개ㅠㅠㅠ 노래 너무 감성적이고 대박이었움... 아 그리고 ㄴㅖ리언급해주셔따ㅠㅠ 뮤비 촬영해줘서 고맙다고 원하는걸 사주겠다고 했는데
다비치 뮤비 단옐이랑 랩모델분이시자나(이제앎
다비치 뮤비 썸네일 당가니엘이잖아;;;;
라디오에서 다비치 신곡 나와서 제대로 들었는데 노래 소름끼치게 좋다 진짜 ㅠㅠ 눈물날뻔..퇴근하고 다비치 뮤비 다시 보ㅏ야지 계속봐야지...ㅠㅠ
뮤비 감독님 다비치님 부자되세요 행복하세요
다비치 뮤비 속 다니엘 너무 늑대소년(영화)에서 시간이 지나 현대를 살아가는 철수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큰일임


DAVICHI

ㅠㅠㅠㅠㅠ #다비치 #DAVICHI #이해리 #강민경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joy_da_niel

귀여워!!!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DAVICHI


컬투쇼

컬투쇼에 다비치 나온댕...
컬투쇼에 다비치나온다
180125 두시탈출 컬투쇼 다비치 출근길 프리뷰 추엉
다비치 우리 둘 라이브 두시탈출 컬투쇼
다비치 님들 컬투쇼 나와서 다니엘 얘기하는데 내자리에서 잘 안들려...불륨 좀만 키워주세요 흑흑...
컬투쇼에 다비치 나와서 다녤 이야기 잠깐 나왔는데 순수하고 맑은 청년의 느낌이라 섭외하게 됐다는거 같은데 시끄러워서 자세히 못들었다 ㅜ_ㅜ


남자

다비치남자 주인공이 혼자 눈밭에서 이별에 아파하며.. 당가헿ㅎ헤 눈이다 눈 ((파닥파닥)) 어디서 부터 잘못된걸까,,,.
다비치는 둘이면 충분합니더 ^ㅅ^ 남자 필요 없삼
다비치 피셜..원래 남자는 안너으려고햇는데 순하구 눈이랑 잘어울찾다가 보니 그게 당가엿대


10주년

) 다비치 10주년 기념 앨범 ‘&10’ 을 축하하는 10년차 다덕의 첫 알티이벤!! 알티만 해주세요! 스타벅스 랜덤으로 10잔 쏩니다! 2018.01.25 18:00 정규 3집 ‘&10’ 타이틀 ‘너 없는
다비치 10주년 기념 지하철 광고🎊   올해 다비치 10주년을 맞이하여 지하철광고를 진행합니다.   📌기 간 2018.01.29~2018.02.28 📌장 소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앨범

듀오의 똑부러진 홍보 보고가세여~ 여러분 드디어!! 내일!!! 1월 25일 오후 6시 입니다!! 🖐년만에#다비치 의 정규앨범이 나오는데요. 정말 노력 많이했으니까 많이많이 🙆‍♀️🙆‍♀️ 들어주세요!! 추운겨울에 잘어울리
봄인가요? 따뜻한 아침입니다 😭 다비치 분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발라드 듀오이십니다 정말 감사하고 이번 앨범 옆집 멍멍이도 매일 들을 만큼 많은 사랑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오늘 따라 세상이 정말 아릅답네요.....😭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fairydaniik

다비치 앨범 책이야?


신곡

헐 다비치 신곡 대박
아미친다비치신곡좋다


6시

고막여신 #다비치 가 오늘 저녁 6시! #엠카 최초공개 무대에 오릅니다! 귀가 뻥 뚫리는 여신들의 보이스! 미모는 플러스! 이 겨울에 다비치 노래와 함께라면 고막만은 따수울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완젼 추천!!!


다비치

180125 SBS 강경윤 기자의 연예뉴스-다비치 아이유 밤편지언급 #아이유 #IU #밤편지 #다비치
0125 엠카555회 출연진/GIRLKIND다비치/더 이스트라이트/RAINZ/모모랜드/미교/비지/선미/N.Flying/MXM/오마이걸/정세운/JBJ/청하/케이시/크리샤 츄/TARGET/TRCNG/fromis_9
180125 모닝 와이드 다비치 인터뷰 CUT

[On Air] 멜론 라디오 스타 DJ! 다비치의 '오 발라디 오 발라다' 시즌2 (최종회) 여전히 끈끈 발랄한 두 발라더와의 재회👭💕 멜론 앱에서 지금 방송 중입니다 :) ▶️
다비치 난시렌즈 머잇징
동생이랑 나이차 많이 나는 편인데 얘가 다비치 모른다 그래서 급 세대차 느껴버렸어
엠카 2층 스튜디오 앞에서 다비치 사녹 기다리던 중 청하 지나감 다비치 팬들이 환호함 청하가 씩 웃으며 인사해줌 청하해리 동반방송 또 있었으면ㅠㅠ
"나를 못본다해도 내마음은 그대를 향하네" แม้ว่าคุณจะไม่มองฉัน แต่ใจของฉันมันยังคงเฝ้ามองเพียงคุณ 🍂 Song Forgetting You - 다비치 ® •Korean|한국어•
다비치 렌즈 세일한대요 녀러붕
다비치 나와서 다비치 검색어 올려주라는데 인간들 다 우담바라 검색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야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ChiB_KangDan

다비치 100년 가즈아❤️
하지만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다비치의 ‘이 사랑’ 中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하...렌즈살까?나지금오렌즈러시안벨벳그레이잇는데그건넘튀어서다비치트와일라잇브라운살까고민중
역시 다비치 슈스라고.,
다비치 제발 오래오래 노래해주셔요
다비치꺼 사 다비치 .. 존나 싸고 좋잖아
어... 우리 다비치 시내에 있어서 걸어가기 귀찮아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222_214803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울겨 아직 2분방에 안들억는데 29분이나 남앗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안경점이 체인화 된게 2003년? 이래 다비치안경이 다비치 선배야 ㅠㅠ
해리아 한번쯤은 연락이 올만한데 다비치안경기획팀장님중간에 한번 말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다비치가 경쟁사 행사를참여 하셨다고 ... 민경아 그래서 삐진거에요?????
헐 다비치 노래나왔네
가수 다비치랑 다비치안경점이 만나서 퀴즈 푸는 라디오를 멜론으로 듣고 있는 나 .... 퀴즈란 8282같이 삐삐 메세지에서 1212 가 뜻하는게 무엇인가 이런거 하고있곸ㅋㅋㅋㅋㅋ 안경다비치가 결국 가수다비치에게 VVIP용
13년째 새해 크리스마스 생일을 함께 보낸 다비치... 그정도면 걍 사랑인데
운좋게 뽑은 니엘이 다비치요 ㅋㅋㅋㅋㅋㅋ
크 다비치 멋있다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lovelynong

컬투 다비치 개조와한다ㅋㅋㅋ
아 맞다 오늘 다비치 컴백인데
다비치와 소속사가 같나요
일과 다비치의 균형 너무 훌륭한 오늘!
아이돌이라면 본디 공개연애 하지 않는게 미덕 아니겠습니까.. 전남친, 연애사 등 다비치에게 묻지 마세요ㅜㅜㅜㅜㅜ 묻지도 말고 답하지도 말자ㅠㅠㅠㅠ
다비치가 씨제이 이엔엠이요 재환이 소속사.. 다비치는 예전에 엠엠오였는데 옮겼단 얘기가 있더라구요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kangdaniel_mp4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SS_961210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h3MFCVlhGhaSE7S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SS_961210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워너원 뮤비 DAVICHI WITHOUT 5vhPGLDKcw6xk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