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VIXX

180113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빅스 #레오 #택운 웃는 모습 많이 봐서 참 좋았던 날 💛 아육대 양궁도 화이팅이야 🎯 #정택운 #LEO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VIXX
180122 #빅스 #켄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VIXX #KEN #이재환 #재환 #타이타닉 #프레드릭켄렛 오늘 무대도 기대할게☺️
🔔제야의 종소리 댕댕댕🔔 ㅡwㅡ 레오형 스물아홉??!!???!! ㅇㅅㅇ 쉬잇☝🏻☝🏻 조용 ㅇ☝🏻ㅇ ㅡwㅡ (끄덕끄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 #VIXX #레오 #LEO #혁 #HYUK #두루마기 #도원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오늘 보타이 했어 ㅜㅡㅜ 멋쨍이💕 #빅스 #VIXX #KEN #켄 #이재환 #도원경 #타이타닉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빅스 #VIXX #KEN #켄 #이재환 #도원경 #타이타닉
180122 한뮤어 레드카펫 프리뷰🐥 #켄 #KEN #이재환 #바렛 #빅스 #VIXX #사랑둥이쟌 #타이타닉 #프레드릭_바렛 #한국뮤지컬어워즈 턱시도 너무 멋찌다ㅜㅜ💕💕💗💘 오늘 공연 기대할게! ) (💓 j
🐤❤사랑하는 택운 보고 싶다❤🐤 170909 건대 팬싸 #레오 #LEO #택운 #빅스 #VIXX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leebbukku

180113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빅스 #레오 #택운 파워에이드도 소중하고 성화봉도 소중하고 패딩도 소중하고 ㅇㅅㅇ👋💛 (손꼬옥 #정택운 #LEO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VIXX
180115 아육대 너는 세상에서 내가 제일 소중하다. #빅스 #홍빈 #이홍빈 #HONGBIN #VIXX
170122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생중계 빅스(VIXX) 켄, 이재환 cut #빅스 #VIXX #켄 #이재환 #저화질주의 #끊김주의
180113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빅스 #레오 #택운 노랑방울 모자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겸댕이 택우니야아아ㅏㅏ🐣🐤🐥 #정택운 #LEO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VIXX
눕방라이브 너무너무 재밌었구 🌙 모두들 꿈에서 만나요 🌟 #빅스팬아트 #빅스 #VIXX #눕방라이브
180115 아육대 눈부신 너란 햇살이☀️ #빅스 #혁 #한상혁 #HYUK #굿바이마이파더 #강하늘 #VIXX
170519 전주 뮤직뱅크 늘 그리워ㅠㅠㅠㅠㅠ #빅스 #홍빈 #이홍빈 #HONGBIN #VIXX #도원경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자세히 보세요. 그럼 더 잘생겼어요💦 #빅스 #VIXX #KEN #켄 #이재환 #도원경 #타이타닉
180122 #빅스 #켄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VIXX #KEN #이재환 #재환 #타이타닉 #프레드릭켄렛 사랑둥이^ㄴ^💕
#빅스 #VIXX #엔 #N #차학연 171119 인천 공항 출국 프리뷰 ) 향수 샘플지 받구 시향하는 학연이 시크한 도시 남자.
180115 아육대 #빅스 #혁 #HYUK #한상혁 #VIXX #굿바이마이파더 #하늘 #도원경 세븐틴 친구랑 대화하는 혁이 ㅋㅋ
180121 김포출국 프리뷰 #VIXX #빅스 #LEO #레오 #택운 🤔
180121 김포 #택운 👀❤ 오늘도 멋쟁이~😚 #빅스 #레오 #VIXX #LEO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180122 #빅스 #켄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VIXX #KEN #이재환 #재환 #타이타닉 #프레드릭켄렛 안뇽 재환아👋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_PcRn1218

오늘의 기록_180122 ✧ #빅스 #엔 #차학연 #VIXX #N#이브니에 #Evenie SF9 잠옷 샤이니 샤머즈 3set 긴소매페어+가운 - 113 600₩ -
[VID] 180122 #VIXX #빅스 #켄 #KEN - Red Carpet Korea Musical Award (©️ 스포츠서울)
180121 김포출국 프리뷰 #VIXX #빅스 #LEO #레오 #택운
180121 김포 #택운 조심히 잘 가아ㅏㅏㅏㅏ 🌟 #빅스 #레오 #VIXX #LEO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20180121 #빅스 #눕방 나 죽어 ㅠㅠㅠㅠ #VIXX #차학연 #이재환 #이홍빈 #한상혁 #도원경
#2000DaysWithVIXX #빅스_데뷔_2000일_축하해 #We_re_walking_on_the_milky_way 그려놨던거 중에 안올린거 편집해서..시간이없었따 ㅠ ㅠ 흑흑 그래도 별님들..앞으로도 오래봅시다!)(
20180121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정택운♡ 잘 다녀와~ #빅스 #VIXX #레오

preview❁180121 하네다공항() #레오 #택운 #leo #정택운 #빅스LR #VIXXLR #빅스 화이팅 택운아♡수고했엉♡
🌸김원식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빅스 #VIXX #RAVI #NIRVANA #ALCOHOL #라비 #배경화면
김 원 식 도 랏 #빅스 #VIXX #RAVI #NIRVANA #ALCOHOL #라비 #배경화면
180121 하네다 공항 도착 LR일본 콘서트도 기대 하고 있어요😍 #VIXX #빅스 #레오 #정택운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180115 아육대 #빅스 #VIXX #KEN #켄 #이재환 #타이타닉 #바렛 #켄바렛 뾰로롱👼
항상 감사한 별빛의 사람 #VIXX #빅스 #택운 #Leo
미쳤어 미쳤어 김원식 천재야 와우 #빅스 #VIXX #RAVI #NIRVANA #배경화면 #라비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KUTE406

#VIXX #RAVI #방탄소년단 #JIMIN 아...연인..같ㄷ...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빅스랑 방탄 친해져서 너무 좋아ㅠㅠㅠㅠ 행복해ㅠㅠ 뿌듯ㅠㅠ
귀엽당~~ ♪.*⁽⁽ ◝꒰´꒳`∗꒱◟ ₎₎₊·* ✨ ✨ #눕방 #VLIVE #빅스 #엔 #켄 #엔#VIXX #N #KEN #HAKEN #nxnight_0524
20180121 #빅스 #눕방 빅스 넘 귀여잖아 ㅠㅠㅠㅠ ㅡwㅡ 뭘요~ . 뭔데~ ‘ㅅ’ 말해봐~ #VIXX
자꾸 입꼬리가 빅스 최고 #TeamVIXX #SOOMPIAWARDS 빅스 올라가
누구의 잘못도 빅스 최고 #TeamVIXX #SOOMPIAWARDS 빅스 아냐
오늘은 뭔가 좀 다른 기분 Feeling 빅스 최고 #TeamVIXX #SOOMPIAWARDS 빅스 이젠 때가 된 것 같은 느낌 Love U
(Dynami #VIXX #TeamVIXX #SOOMPIAWARDS #VIXX 빅스 te)


레오

180121 김포 출국 🗣 잘 지내고 있나요 ~~~ 하루밖에 안지났는데 벌써 보고싶네 😍😍 도쿄에는 눈이 많이 온다는데 즐거운 시간이길 💕 ❤️ #빅스 #레오 #정택운 #더라스트키스
170121 몬테크리스토 출근 #빅스 #레오 #택운 #더라스트키스 한 겨울에도 아이스를 마시는 쟈가운 남자...❄️❄️
[직캠] 170519 전주 팬사인회 #빅스 #레오 #택운 #마타하리 #도원경 귀여운 택받침🌻🌻 여장 기대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빅스 레오 아들 낳은 후궁
180113 성화봉송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택운 #레오 #빅스 #더라스트키스 그의 현웃과 비지니스미소의 차이
180121 김공 출국 #빅스 #레오 #택운 #더라스트키스 볼 모찌모찌💕💕
180121 김포 출국 프리뷰 이렇게라도 봐서 넘넘 좋구요 ㅠㅠ 먼저 가서 볼일 잘보고 있으 😭😭 곧 봐요 ! 우리 택운이 오늘도 제일 좋아해 ❤️❤️ #빅스 #레오 #정택운 #더라스트키스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summerspring_N

180121 #빅스 #레오 #택운 출국 좋은 여행 되세요✨✨🤸🏻‍♀️🤸🏻‍♀️🤸🏻‍♀️🤸🏻‍♀️
180121 김공 출국 #빅스 #레오 #택운 #더라스트키스 독감 유행이래 감기 조심하구 잘 다녀와요💕💕
180121 김포공항 빅스 레오 달리기 연습은 내가 했어야 했다..
170121 김공출국 #레오 #택운 #빅스 잘가~💞
180121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빅스 #레오 #정택운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조심히 가 안전비행🛫일본에서 보자💕
180121 #빅스 #레오 #택운 출국 ✨💓✨밖에 다른 게이트로 와서 못볼뻔 했는데 다행이네🔥🔥
180121 김공 출국 #빅스 #레오 #택운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눈만 보여도 귀염뽀짝💕💕

우이효기 너는 존재자체가완벽해 빅스의 든든한막내로써 늘발전하는모습지켜볼께 냉미가늘 응원할께♥ #냉미남이레오


이재환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켄 프리뷰 ✨ 오빠 진짜 하튜하튜 오늘 제일 넘버원 귀여운 하튜여따 ❣️ #빅스 #켄 #이재환 #타이타닉 #KEN
180122 한국 뮤지컬 어워즈 레드카펫 프리뷰♥ 감독님 가운데로 모시는 사랑댕❤️ #빅스 #이재환 #켄 #타이타닉 #쟌생김 #쟌망둥이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켄 프리뷰 ✨ 에스코트하는 멋쟁이 신사 조금이따 봐요 💖💖 오늘도 넘넘 좋아행 💖 #빅스 #켄 #이재환 #타이타닉 #KEN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지금 내리는 거 눈 아니고 내 눈물이다 #빅스 #VIXX #KEN #켄 #이재환 #도원경 #타이타닉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켄 프리뷰 ✨ 한컷에 담기 힘든 오빠 전신 🤦‍♀️ #빅스 #켄 #이재환 #타이타닉 #KEN
180122 한국 뮤지컬 어워즈 레드카펫 프리뷰♥ 뮤지컬 배우 이재환은 오늘도 하뜌 ❤️ #빅스 #이재환 #켄 #타이타닉 #쟌생김 #쟌망둥이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summerspring_N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켄 프리뷰 ✨ 잘생김등장 #빅스 #켄 #이재환 #타이타닉 #KEN
180122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레드카펫 ( ) #빅스 #이재환 #켄 #쟈니 #타이타닉
180122 한국뮤지컬어워즈 켄 #빅스 #켄 #이재환 오늘 순딩순딩 왤케 귀요워? ㅠㅠㅠㅜㅜㅠㅠ
오늘 뮤도 잘 하구~ㅠㅠ 귀엽고 깜직하구 ㅜㅜ 힘차게 출근할 수 있다 ㅜㅜ 재환이 덕분에 ㅠㅠ 누나가 눈물이 잘 안나는데 눈물이 나네 ㅠㅠ #KEN #켄 #이재환 #빅스


택운

헐 대박 소름... 🙊 생각해보니까 어제 탐라 돌아다니다가 이 사진 알티하면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돌 꿈꾼대서 빅스 좀 보고 싶어서(ㅋㅋㅋ) 알티하고... 그냥 구름 사진이 너무 예뻐서 저장했는데 꿈에 정택운 나옴 미신인


라비

🎉원식이 두번째 믹스테잎 발매 이벤트 🎉 👉알티만하세요. 👉1월말까지. 👉이벤트성 팔로우는 사절이예요. #라비 #원식 #너바나 #NIRVANA #빅스 #별빛
빅스 라비 가사에 종인이 (엑소 카이) 등장

제가 아는 종인이요??????? (빅스 라비분 신곡 중 가사) 다같이 친한가봐 뭔가 가사에 친구들 이름 넣은거 멋이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좋다 좋다 식아 빅스의 라비도 엘알의 라비도 솔로의 라비도 다 사랑해!
180115 아육대 리얼 동생라인ㅎㅎㅎ #빅스 #혁 #홍빈 #라비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HYUK #RAVI #HONGBIN #NIRVANA
170121 게릴라콘서트! #빅스 #라비 #김원식 강남에 내 인생 두고 온 거 같ㄷ ㅏ
170121 게릴라콘서트 #빅스 #라비 #김원식
타장르까지 넘어가는 것 같아 영업합니다 🌸 빅스 라비 의 믹스테이프 신곡 " NIRVANA " 많이 들어주시고 밑에 우주우주한 색감을 자랑하는 멋쁜 뮤비도 한번씩 보고가세요!!
입장부터 식이를 어쩔줄모르게 만드신 춤추는 별빛분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니야 /_\ 이거야 └ /_\┘ ㅋㅋㅋㅋㅋㅋㅋ그거아니였어? 그랬어? 170122 코엑스 팬싸인회 #빅스 #라비 #김원식 #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Sweetpoint_N

#라비 #NIRVANA (Feat. #박지민) #빅스 #RAVI 저 꿈 너머의 꿈 🌙
빅스 라비분 신곡에 종인이 이름 있다,,,,,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좋아요ㅠㅠㅠㅠㅠ선생림 ㅠㅠㅠㅠㅠㅠㅠㅠ #빅스라퍼래비 #라비 #종인
빅스노라파라비~
네에에에 라비 사랑하고 너바나 사랑하고 재화니 너무 사랑하고 빅스 사랑하고 사랑해♥️
빅스 라비 - RAVI DA LOCA 에 태미니❤
빅스라퍼래비는 라비놀리기 공용어같앜ㅋㅋㅋ
180122 #켄스타그램 빅스라파래비~ 두번째 믹스테잎 나왔습니다. NIRVANA 많이 사랑해주세요! #켄 #뵬뷫애기들 #빅스 #라비 #두번째 #믹스테잎 #NIRVANA #사랑해 #주세요 #흐흐 #멋쟁이 #라비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summerspring_N

빅스래퍼라비 ➡ 빅스라퍼래비 ➡ 빅스라파래비
빅스 라비님 노래에 우리 종인이 언급❣️ 라비 / RAVI DA LOCA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라비 슬로건 나눔 공지💟 ⁉️사진확인하주시고 궁금하신계있으시다면 디엠이나 멘션부탁드려요! 🔥첫콘,막콘 각각 200정씩 나눔 🔥장소,시간:추후공지 🔥교환은 디엠으로 문의 주세요! 🔥중복수령을 방지하여 원식아 사랑해 슬
빅스 라비님 노래 가사 구름이☁️☁️
그냥 빅스 너무 조아 애들 라비 노래 나오자마자 글 올리고... ㅠㅠㅠㅠ
170122 코엑스 #빅스 #라비 #김원식 #REAL1ZE #BOMB 새끼 손가락 마주 걸고 꼭꼭 약속해 😄


도원경

빅스 - 도원경 (Acoustic Ver) 🎶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HEARTATAEK1110

눕방라이브 빅스가 듣거나 부른 노래 1. 박효신 - 꿈 2. 우리집 - 따뜻한 그 날 3. 빅스 - 러브레터 4. 빅스 - 도원경 어쿠스틱 버전


눕방

180121 빅스 눕방 애기오빠가 들었다놨다
오늘 눕방에서 홍빈이 케녕은 이렇게 잔다고 폰 대신 부채를 들고 따라한 장면인뎈ㅋㅋㅋ실제로 재환찡이 그렇게 자는 사진이 있는게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빅스꿀잼
180121 빅스 눕방 멜팅콩
오늘 무슨 날인데... 사빅스 눕방에 이어 김랍 뮤비음원발매에 태구니 더라키 비하인드영상까지ㅠㅠ 내 심장 너모 아프구여ㅠㅠㅠ 아니 너무 좋쟈나ㅠㅠㅠㅠㅠㅠㅜㅡㅜㅠㅠㅠ
빅스 ㅡ Love Letter 지금도 내 컬러링으로 쓰고있는 빅스의 명곡ㅠㅠㅠ넘나 좋은것 #별빛 #빅스 #loveletter #명곡 #눕방 #빅스의눕방은이제시작_에쎔알
2018.01.21 눕방 #빅스 7년만에 꺼내는 애하나 밟았던 일화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cie_vixx

진자 티엠아인데요 저 요즘에 연애가 너무 재밌고요 연애하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준 빅스가 너무고마워요 그리고 연애는 하지만 덕질도 ㄷㅏ하고 있답니다 흑흑 스밍을 위해 폰을 던지고 노트북으로만 사는 사람과 눕방보겟다고 마감을 포기한사람의 이야기를 아십니가
눕방인데 미모가!! 🙊💕 웃을 때 마다 같이 웃었더니 빵 터지는 모습 캡쳐는 없네요ㅋㅋ 육빅스 눕방 때는 좀 더 후리 했으면 😆 그래도 오늘 빇망진창 재밌었습니다!!


홍빈

7. '재'벌2세아들같은얼굴 빅스 홍빈
7. 빅스 홍빈
52. 진짜 너무 '부'러운 얼굴 빅스 홍빈
오늘 마무리 멘트에서 홍빈찡이 너무 사담에 대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한 것 같아서 미안하다고 하는데...개인적으로 그 사담들이 너무 좋았다ㅠㅠ 빅스 멤버들이 직접 말해주지 않으면 모르는 그런 추억들을 공유해주는게 너무 좋다ㅠ
10. 혁은 자신이 잠꼬대가 없다고 했지만 켄이 목격한 바로는 귀여운 말투로 춤 연습이었는지 "아니 그렇게 하는거 아니라구여" 라면서 잠꼬대를 했다고 한다. (+ 홍빈이 혁이랑 대화했을때 자신이 깨있을 때 켄한테 했던 말도 있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su_k1030

새해 소망은 빅스도 나도 건강하기. 라고 말한 별빛의 코멘트에 "그쵸. 우리보다 힘든게 별빛인데" 라고 말해주는 홍빈이
#빅스 #홍빈 한조 플레이 편집본


래비

빅스 라퍼 래비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빅스라퍼래비
빅스라파래비 너바나 같이 듣자😍😍
빅스라파래비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맞다면 맞는거다 재잔지))재판지 빅스라퍼래비))빅스라파래비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Daiski_N

빅스라파래비 ~~ 널바나 최고 ;-; 켄 배우도 최고 💗💗
빅스 라파 래비 ㅠㅠㅠㅠㅠ 진ㅁ자 기여워
라퍼래비로 빅스 또 대통합하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 라파 래비 ㅅ ㅂ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라파래비ㅋㅋㅋㅋ 역시ㅠㅠㅠ 우리 홍보킹 빅스ㅠㅠㅠ
한뮤어가서도 동생사랑ㅠㅠㅠ 라파래비 짱 잘해ㅠㅠㅠㅠㅠㅠ 라파래비도 빅스도 다 사랑해ㅠㅠ❤️❤️❤️ 오빠두 한뮤어 하이띵❤️❤️❤️
빅스라퍼래비 키키키키키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KUTE406

노잼인거 빼고 완벽하다뇨ㅋㅋㅋㅋㅋ 다완벽한데!! 빅스 라퍼 래비 화이팅!!
빅스 라퍼래비 너바나 화이팅 니가 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노잼인빅스라파래비
ㅋㅋㅋㄱㄱ빅스라퍼래비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공식이냐고...맴버들이 홍보해 줌ㅋㅋㅋㄱㄱ
빅스라파 래비 너바나 최곱니다 네 너무 쩔어버림
빅스라퍼래비ㅋㅋㅋㅋㅋ


아육대

나는 로빅이다. 20180115 #아육대 녹화를 마친 #빅스 요원들의 모습이다. 새벽부터 밤까지 함께 응원해준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조심해서 귀가하길 바란다. 별빛 최고!👍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cute_save_earth


차학연

180115 성화봉송 #빅스 #차학연 #엔
170118 170121 인더하이츠 #빅스 #엔 #차학연
셀카봉 처음 써보는 원근이 #꽃미남브로맨스 #꽃브로 #이원근 #빅스 #엔 #차학연 #연근


빅스

[방학 어떻게 보내고 있어~?] 행복한 겨울방학 다들 잘 보내고 있는 거지? 아이비클럽 친구들 모두 방학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재환이한테만 어서 말해줘👂 #재환이_귀에_속닥속닥 #IVYclub #아이비클럽 #빅
빅스 - 연필깎이 ASMR 🎧🎶 🌟 칼로 자를 땐 멋있었는데~ 연필깎이 들자마자 동네 바보 형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가대 투표 D-1 🚨 빅스 현재 본상 9위 (2.65%) 본상은 10위까지 받는거 아시죠?? 8위랑 0.01% 차이 납니다! 🔥🔥 오늘 하루 별빛파워 보여줍시다!!! 💪🌟 ☞ 서가대 본상 실시간 투표율 현황
빅스 6주년기념으로 자선카페 여신대!! 내가 리틧했옹!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hyogi0705

"그럼 너네는 하고싶은거 해 나는 어떻게든 멤버들을 모을게" - 오래도록 가슴에 남을 것 같은 학연이의 말인 것 같다 본인은 아무렇지 않게 뱉은 말이었을지 몰라도 그걸 들은 난 울컥했다 어떻든 빅스는 하나
🎁 데뷔 팬 . 타임슬립을 하면 빅스의 데뷔 팬이 되고 싶어요 ~ 라고 얘기를 하시네요 멤버들 오 ~ . 아 ~ 그러니까 빅스의 첫 순간부터 함께 하고 싶다는 얘긴데 ! 'ㅅ' 빅스의 데뷔는 3집부터입니다
따뜻한 우리리더 멤버들 각자 타임슬립한다면 언제로 돌아가서 뭘 하고싶냐는 주제에, 여러가지 말들이 나오면서 한 순간 잘못되면 빅스가 안되는 미래가 오는 거 아닐까 하는 걱정들을 하는데 그 때 학연 "그럼 너네는 하고싶
58. 빅스 강박증
223. 백현이 재롱에 박수 쳐주는 빅스 아휴 어쩜좋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방학은..알바하면서 보내고있습니다,,,빅스보러가려면 일해야지!!!!🔥🔥 보고싶다. 빅스. 너무.
빅스갈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빅스갈리 팸, 빅스갈리 스텝 팔로우시 당첨확률이 높아져요♥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KUTE406

34. 빅스 엔
빅스팬의 깜짝 이벤트!! ((미안해요...머리가 고장나서ㅜ
이벵팸 이름 바꾸려눈데.. 추천 받습니다.. 한글로..부탁드려용.. 딱 빅스팬이벵팸같게...
2018 서가대 라인업 워너원 정세운 엑소 방탄 NCT127 빅스 JBJ 위너 MXM 블랙핑크 레드벨벳 아이유 트와이스
★반별빛어벤져스엽서 온리전 현장수령 선입금★ 선입금 마감은 최소수량이 채워지면 마감합니다! 반빅스만 제작하는점 죄송합니다ㅠ.ㅠ ※온리전 현장수령폼입니다※(통판아니예요;ㅁ;) 알티해주시는분들중 2분을 뽑아 엽서셋트를
재환 손 덕후 역간 미춰버린는 장면3 워씨ㅠㅠㅠ빅스 반지 빼고 반지들이 없어서 또 약간 눈물나게 좋아버린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방탄소년단 #빅스 #JBJ #워너원 #위너 #MXM #블랙핑크 등 좋아하는 가수를 현장으로 응원하러 가자!!! 🏃‍♀️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leebbukku

(빅스비 오지네요)
“그럼 너네는 하고 싶은 거 해 나는 어떻게든 이 멤버들을 모을게” 타임슬립으로 미래가 바뀌게 되어 지금의 빅스가 없게 되면 어쩌냐는 말에 리더 학연이의 대답 이래서 참 빅스가 좋다 ❤☻
ㅋㅋㅋ ㅋ ㅋ ㅋ 저도 ㅣㄱ스비 가지고 싶습니다 빅스비! 저랑 같이 아무말해줄것같잖아요
빅스 크라토스와 빅스LR앨범이요!!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fairyangelAng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boo_save_earth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fairyangelAng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GYON_vixx

빅스 VIXX 레오 이재환 택운 라비 LEO MybreezeMy_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