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잠이

으음...그런가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잠이 잘 올 것 같아요?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아침 열 시! 수업 중에 잠이 올 때는 메르헨이 불러주는 자장가를 떠올리며 더 깊은 잠에 빠지는 거예요! 이거 아니야?
왠지 선생님의 자장가를 들어야만 잠이 올 것 같아요... (눈치)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으응~? 아니이~? 노래는 별로~ 하지만 밤하늘을 보면 저절로 흥얼거리게 되잖아~ 밤하늘 아래에서 흥얼거리는 노래는 분명 잠이 잘 오는 자장가이지 않겠어~? 그렇지? (흐음, 하며 당신을 바라본다) ....꼭 불러줘야해~?
털때문에 미끄러운 것 같아 작은 가위로 잘라줬다 모모는 잠이 들었고 분홍발바닥이 선명해졌다 사각 사각 털을 자르는 소리는 저장해뒀다가 자장가로 쓰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스오가 피곤해 보여서 잠 못잤어? 라고 물어봐도 「괜찮아요」라고만 대답했다. 원인을 밝히려고 자는 척 해봤더니 잠시후 스오가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불러주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스오가 피곤해보이기 시작한건 내가 잠이 안온다고 했을 무렵이었다.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trumpet_creeper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오늘 일찍 안자면 힘들다는 거 알지? 잠이 안온다면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이면, 나의 어머니가 자장가를 불러주었지. 잠이 들 때까지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잠이 들 때까지 노랫소리가 끊이질 않았다네. 그 소리가 그리웠지. 오래도록, 듣지 못했으니까.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벌써 12시가 다 되가네.너는 자고있으려나? 잠이 안온다면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테니, 내일을 위해 어서 잠자리에 드세요 공주님❤
이제 자자~ 정 잠이 안오면.. 귀여운 지은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아 엘리자베스가 보고싶어요 이쁜 여신님인데 왜 어째서 왜 처음과 끝에 나오고 들어가심....... 제가 달ㄹ님의 시간만 들으면 자장가 듣는 갓난애처럼 졸아서 요즘 자장가로 틀고잇는데 잠이 안와요 얼굴보느라 (침착)
음?그럼 밤샌거야?밤새면 몸 안좋다고 누나가 그랬는데. 맨날 게임하다가 밤새면 누나가 등짝 때리거든-...(표정을 살짝 찌푸리며 몸서리를 친다) 잠이 안오는거라면 자장가 불러줄 수도 있는데~


고양이

아 귀여워 죽겠다 민기 인스타 스토리에서 들리는 음악 유튜브에 고양이 자장가 치면 가장 먼저 뜨는 음악이래요ㅠㅠㅠㅠㅠㅠ 애 잘자라고 꼼지락꼼지락 검색했을 최민기 상상하니 너무 귀엽고😭😭
체리 샘.. 저한테 이러시기 있습니까,,, 아침부터 심장 잡고 쓰러졌어여☺ 밍기 고양이 자장가 찾았을 거 생각하면 진짜 오조오억년 행복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ㅠㅠㅠ
고양이한테도 자장가 틀어주는 감수성을 사랑해버린거야
렌별 스토리 지금 봤는데 고양이 옆에 민기가 누워 있는 건가요? 누가 찍어준거지? 고양이 너무너무 귀엽고.. 살금살금 카메라도 사랑스럽고 배경음악은 유툽에 고양이 자장가 치면 제일 위에 나오는 거라면서요?ㅜㅜ 다정해ㅜㅜㅜㅜㅜ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ouo_ovo_

헐 그 고양이 찌근거 음악이 고양이 자장가엿다니 진짜 우주최강 다정한 렌집사다
렌별 스토리 지금 봤는데 고양이 옆에 민기가 누워 있는 건가요? 누가 찍어준거지? 고양이 너무너무 귀엽고.. 살금살금 카메라도 사랑스럽고 배경음악은 유툽에 고양이 자장가 치면 제일 위에 나오는 거라면서요?ㅜㅜ 다
[냥이용어풀이] 골골거리다기분이 매우 좋을 때 고양이 몸에서 나는 울림소리. 항간에는 어디서 나는지 미스테리라고 한다. 예) 세상에서 가장 좋은 자장가는 내 골골송이 아니냥?
고양이자장가ㅠㅠㅠㅠㅠㅠㅠ밍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다정한집사다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렌집사님... 고양이 자장가 틀어서 곰먐미 재우는거 너무 귀엽잔ㅇ아..
고양이 자장가...😇
페어리님을 꽃별이루 적은것도 럭키 잘자라고 고양이 자장가 틀어준것도 정말 미치게써😭 밍갸 넌 정말 사랑으로 똘똘뭉쳐 만들었나봐,,

아니 내가 아무리 아기 씻기고 수유하고 토닥이고 자장가부르고 겨우 재워놓으면 뭐해 윗집에서 쿵쾅거리고 계단에서 누군가 막 뛰어다니고 .. 고양이도 덩달아 문을 벅벅 긁고 .. 아기가 벽을 치고있어 ..
다음 생엔 최민기 고양이로 태어나서 고양이자장가 들음서 자게 해주세요
20190120 고양이 자장가 들으며 코코낸내


불러

맞아 코신은 예쁘고 켄고는 코신을 아껴..... 사랑스러운아이......... 볼에뽀뽀해주면 반대편 볼에 자기두 뽀뽀해주고 잘때는 이마에 굿나잇키스해주기...자장가도불러줄까?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우ㅜㅜ우ㅠ 너무좋아 자장가 불러주몀 진짜 좋아해요 잘 필요 없는데 굳이 잔다...ㅋㅋㅋㅋ애들한테 좀 괴롭힘도 당하려나 다 죽여버릴 수 있지만 당해줄 것 같네요 신부니임ㅠ 하면서 이르고 (지끈
헛 자장가불러주면 생각해볼지도..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ouo_ovo_

나 놓고 가려고 그러는거야..? 응? 옆에 있어주기로 했잖아. ...오늘은 자장가 안 불러주는거야..?
아니진짜 ( 먹을거 한트럭 빠르게 주문ㄴ을 하며) ㅠ ㅠㅜㅜㅠㅠㅠ허엉 맞아요 자려고했는데 일어나면 저녁이겠네요,,(?) 쥰땅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에요.........?(일단 펴주신 이불에 누워서 똘망..)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럼 나 재워줘. 자장가도 불러주고 춥지 않게 꼬옥 안아도 줘. 악몽 안 꾸게 옆에 있어도 줬으면 좋겠어. 그래 줄거지?
아 누가 자장가 좀 불러주세요((절규 동화책이라도..
역시 제노스님! 주말인데도 이러케 부지런하시다니 ㅠㅁ ㅜ!! 흑흑 제노스님이 자장가 불러주시면 꿀ㄹ잠 잘수있을거 같은데..! 자장가 불러주세효..!(초롱초롱
자장가라니, 어린 아이인건가. 무엇보다 황태자에게 자장가라니 바라는 것도 크지 않은가. (살풋이 눈을 휘어 웃고는 허리를 굽혀 네 얼굴을 천천히 살펴보았다.) 노래, 불러주길 바라는건가?

내가 푸린이라면.. 자장가를 불러드릴텐데...
자, 자장가 불러 보십셔. (- - ) (어리광 끝장판)
푸핫, 불러줄래? 솔트가 불러주는 자장가 녹음해놨다가 길이 길이 남겨둬도 재밌겠다. 그치. 그런데 솔트는 우리 방아이 아니잖아?
(안대요) 편안하게재워줄거에요 이불도막덮어줄거고베개도안겨줄거고자장가두불러줄거에요ㅠ
마그나이가 자장가를 불러 주면 자버릴지도! ( ´罒`*)✧
( 너 웃자 고개 갸웃했고 ) 어떻게 재워. 자장가라두 불러줘?
맞아맞아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vivace_pser_A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잘래?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헤에엑 조아요 다시 코야하시자!!!(자장가불러들임
미실진호야 나좀 재워주라 진호어떻게말입니까? 미실자장가라도 불러죠.. 진호...푸..푸르르 푸 푸린 푸 르르르르 미실?
야...야 너도 빨리 자장가 불러줬으니 자야지! 잠들어, 잠들어. 나의 상품을 위해서 빨리..!(널 눕히고 재우려해)
형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오라버니가 모이한테는 자장가를 불러 준대요. 세상에! 카 스 타 백 작 이 노 래 를 부 른 다 고 요 ?
원리밋 놈이라뇨 마음의 상처;;;; 자장가까지 불러주셔서 감동 먹을 뻔 했는데;;;;;;;;
느아ㅏ아 젠님 왜 안줌세ㅔ요ㅠㅜㅜ(자장가불러드리며...
뭐야.. 괜히 그러니까 더 궁금하잖아. 이래도 잠 안오거든. 얼른 자장가나 불러 봐.
자장-. 자장- 냥냥🐾 (등을 느리게 토닥여주며 자장가를 불러)
그럼~(눈을 쓸어주며 잔잔한 자장가를 불러 등을토닥여)아들이 기분좋으면.엄마도.좋다.피곤하니 어서자야지.응?.자장.자장
그레모리 더 자는거어때? 멜로가 자장가 불러줄게!(해맑게 웃으며 말해)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aririririri

우...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안돼?
* 돌아가면서 카타기리씨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합니까? 나 말고 다른 사람들이 해줄테니까 셀프 칼부림은 그만 좀 합시다.
(나른하니까 졸립다....) (자장가 불러주면 더 잘 잘 수 있을 것 같은데.) (눈치)
자장가를 불러 주나 봐 #더쇼 #빅스
그래 좋아(^^) 자장가로 불러줄게. (낄낄거리며 웃었다)
늑대가 아니라 강아지죠?하면서 웃다가 랑이 잠들때까지 옆에서 등 토닥토닥 해줄거에요 ㅠㅠㅠ 랑이가 원하면 자장가도 불러주고... 근데 아연이 얘가 잠버릇이 고약해서 같이 잘지는 모르겠네효ㅎㅅㅎ...
코야코야~ 카미 씨가 자장가로 곰세마리 불러줄 수 있어!

티얀님 아직 이른시간인데 못주무시묜 오또케요😂😂😂💕 우리 티얀님 자장가불러드릴 준비*'ㅁ')9!!!!!!
흐음.....(약간 시무룩해졌다가 괜찮은 자장가라는 말에 다시 쫑긋 기운을 차렸다) 응~ 약속하자~ 꼭 불러줘야해~? 아니면 계속 담요 쿡쿡 찌를거야~ (새끼손가락을 걸자는 듯, 새끼손가락만 핀채로 손을 내밀었다)
자장가불러죠
어젠자장가도불러줬잖아❤️❤️❤️❤️
응~ 이제 놓아도 돼~ 후훗, 쉽지~? 이러고 진짜로 안 불러주면 강제로 쫒아다니면서 자장가 불러버릴거야~ 하하~
음! 좋아 잘했어! (머리 쓰담쓰담!) 그럼 이제 자장가만 남았다! 음.... 근데 뭐 불러주지...(고민)
자장가 불러 줄까요?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Harace_pser_A

아아.. 자꾸 그러면 밤마다 노래를 불러줄거라구~?! 자장가로.. 헤비메탈인거라구~
자장가 불러줄사람
헉 자장가불러주세요 (챡 누워서 올려다봄(?
앞으로 5시간동안 손잡고 있어야 하고. ... 잘때까지 자장가불러주기가 있는 데 이거 어떻게 할래? 그리고 텐션좀 내려봐;;
텐션??? 텐션이 뭔데?? 나 그런거 안들고있는데?!?!?!!! (갸웃) 그럼 휴고가 자장가 불러줘 내가 잘래~!!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아니 너무 가지고 있거든! 좀 목소리 낮춰!!!!! ( 등짝을 한대 퍽 치며 ) 내가 자장가를 불러주라고? 진심이냐?; ( 흐릿 )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zzogganE

벌써.. 늦은 밤인가요? 이제 주무셔야죠-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애기미도리야 볼 호로롭!!하고 비행기놀이해주고 자장가불러주고 오므라이스해주고십음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머리박음
자장가 불러달라고 하는 엘 와타리가 없어져서 울먹이는 엘
진짜 눈감으면 자장가불러주는거같음 잠졸라잘옴
......(그냥 쓰게 웃었다) .....심술이라고 해둘까. ...? ... (잠시 눈 굴리다) 자장가 불러준다지 않았어?
어서 자는게 내일위해서 좋을것같다고 생각해요~! 선배님을 위해서 자장가를 불러드리는건 괜찮지만.........아는 자장가가 없네요 추천해주시겠어요?
ㅠㅠㅜㅠㅜㅜㅜ 움 막 못하는건 아닌데.. 노래보단 춤이쟈나 (못들어줄 정도는 아니라는 ㅇㅓ필;;;) ㅠ ㅠㅜㅜㅜ ㅜ 자장가도 하나제대로 못불러주구ㅠ 멈머 이제 보컬학원 다니자 ㅜ ㅠㅜ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KLL020314411

아냐, 소라세는 폭력안해. 자장가도 불러주는 착한사람인걸.
...자장가 좀 불러줄래? 자장자장 우리 아가. 자장자장 잘도 잔다. ...그거 말이야. 싫으면 거절해도 되지만.
나도 너~무 행복하다 (억지웃음) 자 이제 자장가 좀 불러봐
자장가불러조 .. 소나기..
...? 지환이보다 착한애가 얼마나 많은데.. 헉ㄱ 그러면 지환이 은근슬쩍 위로 올라올거같아요.. 걱정해줘서 고맙다고 하면서 가시 안아줘야지.. 딱 자기전에 자장가 불러줄거같아요... 엄청 소근거리는 목소리겟지..!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다정하게 자장가 불러준대. 애인 자면 머리도 넘겨 주다가, 뽀뽀도 하다가, 꽉 안기도 하다가 마지막엔 빈틈도 없이 꽉 안은 채로 둘이 같이 코오 한대.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suzysupport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취한 것 같아 재울까 고민하곤)
아 책상이요 모든 물건이 제자리에 있어요 안해도 돼요~~~! 그보다 내일 시험이라 대비를 좀 하고있는데 넘졸리네요 산책다녀오면 자장가좀 불러주세요😢
아 진짜 오진다 이현아 (머리깸) 주현이 참을 인 하고 이현이 침대에 눕히고 자장가 불러줄거같아요 ,,,,,,,,, 그래ㅠ 저히 신사에선 덕캐로 만나자 엔비님 절 치려고 하면 진자 블락을 할 것이에요 (존나(
자장가를불러줘야겟군 ,, , , 그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 ,, ~ 이제 와서 후회한들 뭐하리 난 바보가 돼버린 걸ㅡ, ,, ,~ , ,, , ,[착착...착착.착...] /아인톤
(매일 품에 안고 자장가 불러주던 기억 떠올림...)(우리 막내 유채...)
님들 다 고독한 뫄뫄방한테 다 가버린거 다 안다에요. 탐라가 너무 고요해서 자장가 안불러도 되겠어.
(자장가를 장송곡처럼 불러보나)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2016truewest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착한 어린이는 일찍 자는 거라면서, 엄마는 항상 자장가를 불러줬어요. 지금도 가끔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주세요. 히힛. 잘 자요!
열두시까지 이렇게 밀당하다 너가 마지막으로 이모티콘으로 자장가불러주는거야...
착한어린이는 지금 다자야되 자장가불러준다 빨리자-
아저씨라뇨. 말이 심하시네요..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줄까?
자기야 자장가라두 불러줄까아♥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mintchoco23_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어..코팬님이 자장가 불러주신다 생각해보세요..! 아니면 추국이가 재워준다던지..?
예에에 ! ! 자장가를 불러줘야겠네요 ~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럼 나 노래 불러주라. 자장가.
어..응..자장가는 못불러주겟다.. 내가 부르면 락버전이 될테니까..(쥬륵
예전에 바나쳇이랑 칩 그린거 ㅋㅋㅋ 하...바나쳇...자장가 불러주고싶다(칩:바나쳇을 괴롭히지마라, 인간)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MD_kook_R

얼른 주무시면 요코가 꿈에 나온대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뱀파사이가 꼬마 류타 재우려고 자장가 불러 줬는데 가만히 듣고 있던 꼬마 류타가 노래 끝나고 3초 뒤에 너무 쌩쌩하게 '하야토는 노래도 엄청 잘하네!'라고 해맑게 말해서 '안 자?!'라고 생각하며 놀란 뱀파사이와 그에게 드는 왠지 모를 수치심
(다들 자고있나봅니다..) (낮게 자장가를 불러줍니다.)
밤이 늦었으니 모두 주무세요..!(자장가 불러줌..)
하하, 새삼. 너에게 받는 칭찬이라서 기분이 색다르네. (널따라 웃었다.)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헉 저 2시정도에 자는데 더 늦게 주무셔요?!?!?? 제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_SkayleR_HEP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아 짲증나니가 잘래 자쟝가 는 일키 불러 줘 ㅎㅎ
음..~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거야?
아니 자장가 불러달ㄹ라구 햇잔아(;)(우리 월문이 꼬옥 안음
이브선배가 자장가까지 불러주니까.. 자야겠어..!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crazymagicsuga

이브선배가 자장가불러준다 개이득
아냐..자장가를 불러줄거야..
이번엔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볼츠.
잠을 자도 피로가 안 풀려도, 조금이라도 풀리기 위해 자는 거야! 아드리앙을 위해서 내가 자장가도 불러줄 수 있다구! (당당
내년이면 성인이겠지만... 상관없지않아요? 원래 나보다 어리면 전부 어린아이라고 불러도 이상한건 없을거같고. (당황) 지지금 나보고 자장가 불러달라는거야?? 스스로 애도 아니라면서!
으아아아아 어떡해요ㅠㅠㅠㅠ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자장가도 막 불러드린다)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AnnaLinkoi

태일[방학때 본 영화 이야기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나리[ ...영화 이야기.] 태일[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나리[ ........ 아니 오빠의 노래실력을 알아....] 태일[ ]
나만 당할 수 없다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는 앤캐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잠을 못 이루는 자캐 젠장 부러워
어린시절, 내가 악몽에 시달릴땐 우리 할머니가 자장가를 불러줬었지.
천사는 아니구.. 자칭 자장가 요정이랍니다 앞으로도 자주 불러주세요!!
그럼 어쩔 수 없지! 아쨩이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음치....) 너무 엄청나서 눈물이 나올걸!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Sewoonspring97

이젠 잘 시간이에요.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늦은 밤까지 안자고 뭐하는 거에요, 선배? 혹시 자장가라도 불러달라고 버티고 있는 건가요? 애같은 소리 말고 어서 주무세요. 뒷목을 쳐버리는 수가 있으니까.
팔베개하고 누워서 츄야 토닥토닥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다자이주세요 오탁처음쓴날 츄야가 무서워하고있던 밤이면좋겠다 ㅠㅠ 다자이품에서 새근새근잠드는거야,,그날꿈 무지달콤하겠지
무어, 자장가라도 불러줄걸 그랬나? 이러다간 분명히, 또, 잠들었다고 울게 될거라네.
(후 하지만 자는걸말ㅈ릴 수는 없으니 자장가를 불러드리죠)
어음... 의원이 정 쓸모 없을 정도의 부상이면 재워줄 수 있어.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자장가도 불러주마.
자장가 불러주실 냄저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pizzatownboy

졸립다해 자장가 불러달라해...
자장가를 불러 주세요. ....어머니는 이런 걸 불러주지 않는 걸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맞어........우리 기여운 수호....... 야 맹현호 가서 동물의 왕 맹수호님께 치킨이나 사다바치고 공주님안기로 침대 위에 올려다가 자장가도 불러드려라........(현호 (험한말
잠 못 드는 밤엔... 오너가 자장가를 불러주시곤 했어요.


자장가

언니야가 자장가 불러줌 올거 같댜 !!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Nulzzi_webT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C_rust_A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choi1ucky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ameri_holi

자장가 잠이 고양이 불러 어서 주무세요 어린 Prefer_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