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세운이

돈짤을 뿌리고 영업합니다 알티하시고 많이 버세요 여러분 💖1월24일 가수 정세운이 컴백합니다 💖타이틀곡 BABY IT'S U 많이 들어주세운!!
171014 대전 팬사인회 #정세운 잊을만하면 업로드하는 대전 팬싸 세운이 👉🏻👈🏻 이유는 당근 세운 너무 저의 취향 ,, 헿🥕
꽃과 눈과 세운이😍 멜빵과 안경과 세운이🙊❣️❣️❣️ #정세운 #JEONGSEWOON
Podorable이 세운이의 제복증사 “경찰관이세운”을 판매 예정중입니다.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수량조사 + + 팔로 부탁드려요❣️ ✔️모든 문의는 DM 부탁드려요 ✔️조사기간 17.01.20~17.02.07 👉
중국 짝퉁 프듀 ㅋㅋ 왜케웃겨 ㅋㅋㅋㅋㅋ 내가 한국 프듀 너무 많이 돌려봐서 다아는데ㅋㅋㅋㅋ 정세운이랑 그 같은 소속사 연습생 일등으로나와서 두리번 거리는거까지 따라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ㅋㅋㅋ 윙크보이랑 ㅋㅋ
171231 ICN #정세운 여권 잘 있나 확인하고,,, 브이제이형 챙기구,,, 세운이의 알찬 출국길 ✈️
171231 ICN #정세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세운이 실뜨기 하는 것 좀 보세요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 꼬물꼬물 깜찍뽀찍아ㅠㅠ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19951225_dream

솔직히 이번에도 끄듀 동창회 특집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안 그런가요 주간아이돌님 젭제 엠엑셈 정세운이 컴백을 했는데!! 더이라도 컴백해서 작우진이도 있는데!! 제 2회 동창회 열어요ㅠ 이번에는 이왕이면 2주 분량•••
#정세운 #JEONGSEWOON #비긴어게인2 두솔전망대, 리듬타는 세운이.
(K-POP ぴあ) 프듀특집호 세운이 분량 스캔 스타또! #정세운
정세운이 와따맨을 커버한다면
이광현 내 두번째 고정픽이엿슴 끄듀 1화에서 정세운이랑 손잡구 등장하는데 얼굴이 내 취향이라소 바로 고정픽 됨 군데 심지어 노래까지 잘하더라 코피 파방파방
180118 WINTER FILM 안녕? 난 정세운이라고해😊
#정세운 #JEONGSEWOON 세운이의 이번 활동에는 모든 포뇨친구들이 원하는 '음악방송 1위' 꼭 해야겠죠? 그러기위해선 숨스밍(24시간 내내 스트리밍)이 중요합니다! 5개 음싸 꿀조합을 보시고 꼭 구매해주

세운이를 좋아하다 재환이 한테 치이고 세운이를 좋아하다 영동이 한테 치이고 세운이를 좋아하다 유승우 한테 치이고 세운이를 좋아하다 팡현이 한테 치이고 제 덕질은 다 세운이 친목으로 다져졌군요👍 정세운 김재환 = 호원
(K-POP ぴあ) 프듀특집호 세운이 분량 스캔 마지막 #정세운
170908 뮤직뱅크 출근 #정세운 #JEONGSEWOON #JUST_U 단언컨대 세운이 사랑하는 사람이 일류입니다😭


신인상

#정세운 #서가대 #신인상 정세운 신인상 가자가자💞 티켓꽂이와 도무송이 너무 많이 남아서 또 이렇게 이벤트로 사용하게 됐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1월 20일자 #정세운 #서가대 #신인상 가즈아~
12시가 지났군!! 오늘도 까먹기전에 투표투표!!!! 이제 이틀남았어요😊♥️ #정세운 #신인상 #서가대 #서가대투표
풀네임 정세운 신인상 (툽하러)가자 (스밍돌리러)가자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onlyyou7942

아놔 저도 '정세운 신인상 투표가자가자'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그러면 트위터에 정세운 칠 때마다 제 트윗 떠서 쪽팔려서 내린거거든요ㅡㅡ
0121 서가대 신인상 정세운 투표인증 💟


대전

171014 #정세운 대전 팬싸인회 정빙글 2탄🌪️ 어떻게든 머리에 쓰겠다고 빙글빙글 귀여워...... (오열 #JEONGSEWOON #세운 #SEWOON
171014 대전 팬싸 눈이 이뿌고 화관도 이뿌네~ ☺️💕 #정세운 #세운 #세운#JEONGSEWOON #SEWOON
171014 #정세운 대전 팬싸인회 정빙글 🌪️ 슈 퍼 신 인 정 세 운 사 장 길 만 걷 자 ♥ #JEONGSEWOON #세운 #SEWOON
171014 #정세운 대전 팬싸인회 정토끼 🐰 #JEONGSEWOON #세운 #SEWOON


SEWOON

[#정세운] 여러분의 배경화면을 바꿔드립니다 page2. #JEONGSEWOON

[#정세운] #JEONGSEWOON 1ST_MINI_ALBUM_PA2 #AFTER #COMEBACK_SPECIAL #VLIVE 가 1월 24일 PM 8 에 진행 됩니다💕😙 ▶
#정세운 #JeongSewoon #FanArt 개나리세운...?
[#정세운] #JEONGSEWOON THE 1ST MINI ALBUM PA.2 [#AFTER] 앨범 상세 이미지 안내 💕
노랑이 너무 잘 어울려 💛💛💛 #정세운 #JEONGSEWOON
171231 홍콩 #정세운 #세운 #JEONGSEWOON 행복💫✨
171230 러브레터 대구 잘생겼어요 오...빠..... #정세운 #JEONGSEWOON
Jeong Sewoon (정세운)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PEAK_PICK

171209 행복하세운 광현이랑 악수 하기 전에 표정 귀여워ㅠㅅㅠ 그리고 광현이👍🏻 #JEONGSEWOON #정세운 #세우닝 #이광현


5음싸릴레이

#정세운_베비츄 #5음싸릴레이 멜론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순서대로 참여합니다! 포이팅 포이팅 👏
#정세운_베비츄 #5음싸릴레이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순서로 참여합니다☺💕
🔥5음싸 인증 이벤트🔥 ✔스트리밍권만 가능(횟수권X) ✔19일 00시 ~ 22일 18시까지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운:D #정세운_베비츄 #5음싸릴레이
#정세운_베비츄 #5음싸릴레이 베비츄 포이팅


팬싸

화질 안좋아서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올리고 보는 170901 신나라 예판 팬싸 #정세운 일어나서 인사해주는거ㅠㅠㅠ💛
[HD]170910 강남팬싸 #정세운 #세운

잊지말자 170902 영등포 팬싸 청청세운 청량세운 청순세운... #정세운 ✨🌱
171015 잠실팬싸인회 #정세운 #세운


귀여워

8. 정세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진짜 동글동글하게 생겼다 해야하나 내가 귀여운사람좋아해서 그런지 잘생김 진짜
정세운 머리박고잇는거 존나 귀여워


앨범

내 행복버튼💧 정세운 앨범 꼭 안고있는 김청하
🌸1월24일 정세운의 part2앨범 After가 발매됩니다!! 모두모두 많이 들어봐주세운~~!! 🌸 많이 들어주시길 바라며~ 알티이벤트합니다 롯데리아 토네이도 기프티콘 쏩니다♡ 당발은 컴백하는 그날! 트친한정❌
안녕하세요 ! 정세운 1집 앨범 풀셋과 붐붐 승관/호시위쥬 세트 교환 가능하신가요 ?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PEAK_PICK

💃정세운 파트 2 앨범에 참여하신 아티스트분들💃 키겐 - oh little girl, 있다면, daybreak, 오! 나의 여신, 다이아몬드 걸 마크툽 - marry me 줌바스 - 으르렁, dream girl,
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스쉽이 정세운 솔로머뷔시킨거 진짜 신의 한수라는 생각듬. 프듀출신임에도 솔로라서 아이돌이라고 저평가받는 부분도 적고, 화제성이나 실적이 좋으니까 괴물신인 타이틀다는거 너무좋고 앨범 포카 랜덤이어


1월

정세운 1월 24일 BABY IT’S YOU 컴백


조심

"있잖아 just you 예쁜 너 just you 조심, 조심, 조심 널 바라보다 말했네 혼잣말 just you~" — #호원즈 #정세운 #김재환


김재환

잘생긴 가수..... Visually stunning. — #호원즈 #김재환 #정세운


멜론

시리랑 대화하더니 멜론으로 재생되고 있는 정세운 노래한테도 저럼ㅋㅋㅋㅋ
아흑ㅠㅠ세운아ㅠㅠㅠㅠㅠ #정세운 #세운 #멜론 #실시간급상승 #1위


스캔

하이컷 이벤트 폴라로이드 첫짤 원래 오기로 한 폴라 두번째짤 배송 사고로 고생고생해서 새로 오게된 세운 스캔기 고치면 스캔해서 올릴게요ㅜㅠㅜ세웅너무에뽀네여ㅜㅜㅜㅜ #정세운


그때부터

케이팝스타 시즌1부터 애청자였던 나에게 정말 칭찬할게... 덕분에 시즌3 정세운을 첨 알 수 있었고 그때부터 좋아하게됬으니...♥️♥️♥️
너무기엽구 그때부터 시작된 끄적이는 세우니,,, 하진짜너무 좋아요 ㅠㅜㅠㅠㅠㅠㅠㅠㅠ 숙언니랑 은이언니가 그거 딱 캐시해거지구 정세운기자입니다! 하는갓도 너무 기엽고 ㅠㅠㅠㅠ 곡소개 다 외원다구 뿌듯해하는것도 기엽고


정세운

170916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데뷔 17일차 꼬마아이돌의 첫 야외공연이었는데 🤧💦💦 쎄우이 마이 컸다 마이 컸어 🤧💦💦💦 #정세운 ✨🌱
지극히 보통인 내가 너에게 희망이고 싶다. #정세운 #세운
17102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정세운 이날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한장면. 비눗방울이 정세운 덕을 봤어... 너무 예뻐.....
170916 목동팬사 #정세운 #세운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jeongsewoon_twt

어떡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자기잘못이라구하고 김동한이랑 정세운 잘못이라고 하고ㅠ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아ㅣㅡㅏ정세운 개좋아ㅠㅠ실물언제영접해보냐ㅠ(흑흑) 진짜.....덕계못이다...난......ㅠㅜㄴ진짜50발자국만더가도 실물영접각이였는데......
세우는...천사지요..? #정세운
급ㅊ궁금한데 제 전닉을 모르는 트친이 있나요 저 옛날에 정세운사장님비서가될거야,,,,지금보니까 엄청길어
얼어붙은 내 맘 녹이는 캄캄한 내 맘을 밝히는 You are the light to my way #정세운 ✨🌱
그리고 운율넘치지 정세운 사장님 비서가 될거야
딩굴대며 깔깔웃는 정세운을 봐라 ,,, 세상사람들아,,, 좋은말로할때 봐라,,, 봐주세요 제발,,

뮤직뱅크 COME BACK NEXT WEEK😭😭😭 #정세운
정세운 엠카운트 다운 넥스트 예고❤❤❤ㅠㅠㅠ
세운아 이번 활동 벌써 일위다.. 겨울을 강타하는 청량함으로 온세상 추위 다 뿌셔따.. #정세운
170901 #정세운 포뇨가 포뇨를 쓰담 ´•ﻌ•`🐾
구미초코볼.. ㄱㅇㅇ.. #정세운
귀욤알밤공쥬의 악기 퍼레이드.. #정세운
[#정세운] 줄넘기 선수해도 되겠죠👍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PEAK_PICK

하.... I love 연천........... 구석기축제에 정세운 데려오면 ㅇㅈ해드림
[#정세운]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
171231 #정세운 매순간 많은 사람들에게 주연으로 남아주는 너
171230 💌 #정세운 얼 굴 최 고
171230 #정세운 2017년 즐거웠고.. 웃으면서 보자..
#Rt당_그림과정 나는 잠들기전까지 풀채색으로 정세운 팬아트를 4장 그릴것이므로 알티가 없어도 그림과정을 올릴거시다....
171209 #정세운 예전에 보정해 놓구 이제ㅑㅇ..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용 🎄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ALWAYSEWOON_J

정세운 간잽중..
아니 진짜 사람 심장 남아나겠냐 진짜 이 세상 사람 맞는지 확인해봐야돼 심장 부서진다.. 미쳐따.. #임영민 #정세운
이거 정세운
정세운 춤추는거 안보고싶은데 보고싶음 (?
나 최애 공통점이라던가 그런 거 진짜 못찾았는데 방금 찾았어 덕주들 춤 진짜 못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 하현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는 사진에,,,))
13. 정세운하고나서부터 인생의 모든 일이 술술 다 잘 풀리고 있어요
15. 정세운의 피지컬을 보고 심장이 내려앉을 때가 많아요 정말 제가 딱 원하는 이상적인 피지컬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사실 저도 다이어트를 해야됩니다(?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ppoongarang

아니 이짤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정세운 컨베이어 벨트 이동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부산 미스춘향 진 대표 스타쉽 정세운
#얼굴취향 사실 마음당인데.. 그냥 할래요 여러분 저 사실 정세운/ 오마이걸 부업임니다 블락하실분은 안녕히가시고.. 근데 언급은 거의 없어요..!! 쨋든 타돌언급을 좀 해보겠다는 소리입니다
일단 정세운.. 귀엽게 잘생겼어요
림들 정세운 어깨보실래여 개오지죠
. * ** * 정세운 * *최고다* * ** *
S나 비즈니스하다 현타온 정세운 너무 좋아함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Q_V1016

임영민 퇴근 시켜주던가 정세운을 아육대로 데리고 오던가 제발 해주삼
오랜만에 보고 또 웃은 놀라도 차분갑 정세운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정세운 약간 사람 자체가 발린다고 해야할까 ,, 나 무릎 갈리라고 태어난 사람 ,, ?
171230 대구 러브레터 #정세운
내 복덩이라구 정세운😭😭💦💦
헐 포르투갈어 전공하는 아는 오빸ㅋㅋㅋㅋ 비긴어게인2 촬영때 출연자 전담맡았다고 페북에 사진 올렸는데 존나 부럽다 ..... 근데 정세운을 정서운이라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애들이 댓글로 정!!세!!운!!! 하는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에 정세운컴백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ㅁ^!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action_sw

정세운 기여워 주그겟어ㅓㅏㅓㅓㅓ
노른자 위의 정세운
정세운 자기 전에 귀여움을 증가시켜주는 약 먹고 자는게 분명하다
171209 #정세운 팬밋 첫날. 저스트유 랩파트 세운 버전.
정세운 보고싶당 🍤🍤🍤🍤🍤🍤🍤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EndlessSong0531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jjin_g0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_se_nyo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sauunix

정세운 세운이 신인상 대전 SEWOON 5음싸릴레이 조심 jeong_p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