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sspring0524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Park_Anonym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노래가

하루에 몇십번씩 듣는데도 들을수록 마음 편해지고 자꾸 더 좋아지는 박효신의 "겨울소리" 지금이 겨울이고 이 노래가 있어 이 겨울이 행복하다. 오늘밤도 겨울소리와 박효신 7집을 무한반복 들으며 잠들지 못하는...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하루

나 지금 고독한 박효신 챗에서 하루종일 짤 수혈받는중임
오늘 하루 쉴 숨이 오늘 하루 쉴 곳이 오늘만큼 이렇게 또 한번 살아가 침대 밑에 놓아둔 지난 밤에 꾼 꿈이 지친 맘을 덮으며 눈을 감는다 괜찮아 박효신, 숨 中
#박효신 오늘도 수고한 하루....


아이유

트위터 사람들 버논 차은우 이태용 나오는 리얼리티 만들라고 하고 실제로 만들어지면 자기 오빠 여기 나오면 딱이라고 하는 사람들 잇을 것이다 마치 박효신 악뮤 아이유 엔시티 127처럼
저위에 텔 들어간거 저두 다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느낌이랄까
너 연옌누구조아헤..? 음..나는 박효신,,악뮤,,아이유.,그리고 {엔시티127}
우왕데박 ㅋㅋㅋㅋ 완전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와 몬엑이네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sosoparkyo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nct127


노래는

진짜 절실함이 너무 아름다워서 너무 아름다웠다 이거 전에 들었던게 박효신 야생화였는데 그 노래는 몸에 소름이 돋는 좋은 노래였다면 이 노래는 얼굴 윗부분이 뜨거워지는 노래였다. 사실 조금 훌찌락 했다...


동경

박효신 - 동경 - To. 효진..❤ ( )
Park Hyo Shin(박효신)- Longing(동경)


야생화

홍기이거 한번도 안해봤는데 저 한번도 안해봤는데 해볼까?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홍기 - 야생화 (원곡박효신) 홍기한번도 안해봤어요 저 이거 이게 맞나요? 맞는지 잘 모르겠네 감사합니다 180118 #홍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홍기

DJ가 노래를 잘하면 가끔 쥬크박스 타임이 옵니다 홍기 디제이 리스펙!🙈💕👍🏽👍🏽👍🏽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FT아일랜드 - 천둥, 원해, 바래, WIND 서영은 - 내안의 그대 버즈 - 남자를 몰라 이적 - 다행


천재적인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노래를

#지효야이거들어줘 박효신-꿈 추천해요 한창 힘들 때 이 노래를 들으면서 흔들리는 마음을 잡았던 거 같아요. 누나도 힘들 때 꼭 꿈이라는 노래들으며 힘내줬으면해요.


얼굴의

박효신은 얼굴의 천재다!


그대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박효신 잘 생겼다


오늘밤도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박효신을 사랑해서 오늘밤도 눈이 푹푹 나린다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ParkAnonym


목소리

ㅠㅠ 아존나 울었다고 얘기해서 에에.. 하는데 목소리 떨리는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목소리 울리는거 너무 좋습니다ㅠㅠ 박효신 목소리킹👑
박효신은 어떻게 그렇게 꽉찬 목소리로 고음이 나올까...


박효신

박효신 - 다행이다
이거진짜너무막그렇다... 울음 멈추려고 입술꾹 눈꾹 하다가 돌아와서 노래부르는 박효신...ㅜㅜㅜㅜㅜㅜ
박효신 아니지?
이런 각박한 세상에 팬이 주는 사탕에 놀라 웃는 박효신이 라디오 디제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식 들려주시는 무반주 라이브도 함께요
박효신이 나 이렇게 봐주몁 조케따

박효신 알...love...유...
박효신 미연시 당신은 길가던 댕댕이 [ 효신 ] 과 마주쳤다 .
걸구릅 뺴면... 박효신 밖ㄱ에 없다
다시킴 박효신노래다음에 천년의사랑으로
오늘의 찐디 추천곡은요!!ㅎㅎ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가 너무 예쁜 박효신선배님의 겨울소리입니다ㅎㅎ 1등이라 들어보신분들 많겠지만!! 너무좋네용ㅎㅎ #찐디
라디오스타 박효신 언급!
모든 범죄에는 동기가 있어요. 때론 논리적이고 때론 비논리적이지만, 어쨌든 동기는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무런 동기없이 그저 박효신이 잘생겨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증언했어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Swan_for_Phs

아 홀랜드 코랑 턱이 너무.. 박효신같네.. 역시 내가 좋아하는 게이상이다♡
7. 태연&종현 ㅡ LONELY // sound cloud 곡들 //박효신 노래
•̀‸•́ 방금 박효신 공식모집한다고 인스타 뜸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일반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
메리 크리스마스 톰! 크리스마스에 혼자 있으니까 좋냐? 신간은 왜 안 나와, 글은 또 왜 안 써~ 답장은 또 왜 안 쓰고! 박효신 보고싶다. 사랑하는 앨빈이~
박효신 좀 잘생긴 듯
(((츄리들 다 모이는 중))) 🌲🌳🌲🌳🌲🌳🌲🌳 #소울트리 #박효신

박효신 민소매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박효신 몸 접어서 노래부르는데도 왜 이렇게 잘부름? 진짜 뮤지컬 장난아니다
님들 박효신 호흡은 이미 태어날때부터 만렙이었습니다...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인간인가?
사실 버즈 입덕은 제가 박효신님을 파서 가능햇음 히싱에 박효신님 언제 나오지 꼬박꼬박 챙겨보다가 YB밴드와 버즈에 입덕햇지...한동안 박하사탕 많이 듣고 사랑했나봐 진짜 많이 들엇는데
커버중 최고 박효신ver. 나만바라봐 초호화 코러스정엽, 거미, 휘성 진짜 이거보고 음성따서 엠피에 넣어놓고 매일들음
재생 한 번만 눌러 보세요 저를 믿고...박효신을 믿고......그의 미모를 믿고..............................
그거 아십니까? 박효신이 이때 쏜 과녁이 판이 아니라 제 심장이었습니다. 맞습니다. 전 이때 이미 뒤졌었지요 흑흑 절 쏘고 가세요(민폐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Swan_for_Phs

박효신+무대+감은눈+마이크 좋아함
박효신 아련한 갈흑백
박효신 노래 들으면서 출근중 어휴 ....지긋지긋해 한달망 참았다가 가게 엎어버리고 퇴사해야지
표정보ㅏ💕 왜 저렇게 꼬옥 안아주는건데ㅠㅠ 부럽움을 떠나서... 무지 다정해, 예뻐, 사랑스럽럽😍 #박효신
아 잘생겻다 비아님 저 아무래도 박효신 입덕한 듯요
♬ 박효신 - Beautiful Tomorrow
박효신이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Swan_for_Phs

엄마가 굿즈 그만 사라고 콘서트 그만가라고 욕함 엄마 소울트리자나ㅜㅠㅠㅠㅜㅜ엄마도 박효신님 뮤지컬 회전문돌고 올콘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알 서럽
잠은 안오고 현타는 오지게 오고 이 모든것이 뭐때무니다? 웹툰 "우리오빠는 아이돌" 서브남주에 박효신을 대입해보려다 그럴일 있을 확률 0.0000퍼라는 걸 깨닫고 세상에서 제일 큰 현타를 조나 처맞았기 때문이다....
어떤가수들은 '생'(남은사람)과 '사'(떠난사람)이 마주본다는 느낌을 주는데 박효신에게도 그런 느낌을 받는다
박효신 노래 정말 어렵다..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 박효신 잘 생겼다
ㄴㅏ 낮에 커피 먹어서 지금 안졸려ㅋㅋㅋㅋㅋ 비투비랑 박효신 노래 듣고 메리유 한 4번 듣고 덜덜덜 직캠보고 옴
허억허억.. 박효신.. 사랑해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moment2shine

새벽내내 박효신님 따라불렀더니 목 나갈것같음 간질거려
/ 겨울소리 박효신 ▶️
박효신 진짜 얼굴은 우주대천사 왕잔데 팔뚝이랑 허벅지 근육오지는거 개치여
버블시스터즈 멤버 최아롬은 박효신, 바비킴,다이나믹듀오 등과 함께 색깔있는 피쳐링을 선보인바 있으며 현재 솔로앨범을 준비중입니다.
오스트리아의 황후에게 행해진 가증스러운 암살 사건. (개수작 떨고 있네) 그 진실을 밝히시오! 진실? 내가 그녀를 암살한 건 박효신이 잘생겼기 때문이야.
릠들 이거 보셨음? 멜론에서 줍줍한건데 무려 ))교복입은(( 박효신
콘티켓 매진을 과시(ㅋㅋ)하는 박효신(21세)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baekabao

171202 MMA #엑소 #EXO 박효신님 노래 듣는 엑소❤️
#HR 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새 담을 넘는다 (박효신 - Happy Together)
올해 38살 되는 연예인들 강동원 전지현 이동욱 장나라 박효신 조인성 우효광 대체 81년에 무슨일이....
박효신 - 숨
#박효신 오늘도 대장이랑 !
님들아 박효신이 동물이랑 화보를찍는다면?
진짜 박효신 눈의 꽃은 그냥 원작초월인듯. 웬만한 버전 다 들어봤지만 박효신이 짱임.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ksy__0123

박효신 등에서 조기축구 하실 분
그럴일읃 없읅거 같지만 박효신 화장품 광고 찍는 그날까지...
울어서 사고내가지고 잠시 토크하는 시간 가지는데 "오미자야 미안해" "널 다시 사랑해줄게" (사랑해준다는 워딩에 순간적으로 꺅 한 팬도 존웃ㅋㅋ) 라는 박효신시.. 대윾잼인데 왜 방송 안헤ㅠㅜ
빅스,박효신 파는 사람인데 이쪽은 주로 대장계에요! 불편하신 분들은 주로 빅스계인 로 팔로 주세요!
아 진짜 저때 착장 최고였지 진짜 ㅜ 금발에 빨간후드..후... 내 눈으로 못본것이 천추의 한입니다... 박효신 대딩착장을 응원합니다
공연기간:2015.4.28~2015.7.26 공연장:충무아트홀 류정한, 카이, 박효신 임선혜, 김순영, 임혜영 신영숙, 홍륜희, 이정열, 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에녹, 강성욱 이상준, 윤전일, 알렉스
박효신 말 예쁘게 하는거 들어보세요 ㅠㅠ 🌟 저한텐 에이급이에요 🌟 와 진짜 쏘스윗 그 자체이삼.. 말을 어떻게 저렇게 하지.. 김주철씨 옆에서 와.. 저한텐 에이급,와.. 하면서 감탄하는것도 졸라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tree_culone

아 박효신 총쏘는거 왤캐 귀여움
박효신 눈의 꽃 오랜만에 듣고있다 ㅋ ㅋㅋㅋ
아 이거 진짜 올리고 싶었다 If you, if you are there beside me 하면서 당신과, 내 옆을 가리키는 박효신 진짜 좋아함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ParkAnonym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Rin__Up__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노래가 하루 아이유 천재적인 jamsil_w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