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워너원X휘파람 #워너원
#워너원 X #휘파람 이 조합 대찬성 일세😍 #원_키로_부르는_휘파람_들어봤음?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에서 #황민현_휘파람 듣고 또 너무 좋아서 다시 앓으러 왔지요 💜 도입부 찰떡 #황민현 은 역시 #음색황제_황발라 인정합니다✋🏻 #황민현_해피투게더
황민현 휘파람 음색 진짜 대박❤❤❤해피투게더 황민현 조합 너무 좋아요 또불러주세요😆😆😆
#황민현 #해피투게더 미녀니가부르는 블랙핑크 - 휘파람 🎶 음색 미쳐따........
170118 해피투게더3 #김재환 블랙핑크 - 휘파람 재환cut
#눈썰매타는_댕댕이를_보셨나요 강다니엘 발칙한동거에서 넘 귀여워😭😭 어제 해피투게더도 귀엽고 휘파람 랩 너무 좋고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hwan_voice

워너원이부르는휘파람짱이었음 #황민현 #해피투게더 도입부천재 황민현♡♡♡
#애교황 #텍스트황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황민현_메리미#황민현_휘파람 까지ㅋㅋ #해피투게더 너무 좋은 시간들 #황민현_해피투게더 다음
해투 민현이 휘파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_해피투게더
#황민현_해피투게더 우리민현이 휘파람불어요 아니 불러요 ㅋㅋㅋㅋㅋ
민현아보고싶어보구싶어 #황민현_해피투게더 황민현휘파람완곡보구싶어보구싶어
황민현해피투게더언제해주나여 #황민현_해피투게더 얼른해피투게더에서휘파람부르는거보고싶다구여
#해피투게더 #음색황제_황민현 #황민현_메리미 #황민현_휘파람 #해피투게더_황민현 너무 잘생겨서 실력은 솔직히 기대 안하셨죠? 비주얼황제 #황민현 은 노래도 완전 잘해👍 해피투게더❤

#김재환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김재환 원키로 부르는 휘파람 진짜 최고🔥 진짜 잘해 우리 장꾸❤
웃을 땐 요렇게 귀여운데 노래만 부르면 카리스마 폭발😍 #김재환 #해피투게더 #휘파람 #위드미
도입부요정 음색깡패에다가 넘 귀여운 민현이😭😭 황민현 메리미, 휘파람듣고 귀호강 제대로 했어욤❤️❤️❤️ #황민현 #해피투게더 #황민현_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 워너원 원키로 부르는 휘파람 🎶
#재환이와_발칙한동거 #김재환 재환 위드미 재환 휘파람 재환 롯데리아 재환 가나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인형 재환 노래 재환 움짤 재환 gif 재환 착장 재환 좋니
어제 재환이 해피투게더도 나와서 노래 많이 불렀어요 네케가면 휘파람 원키로 부른 영상있으니 많이 봐주시고 하트도 눌러주세요 #해피투게더_재환 이도 #재환이와_발칙한동거 도 사랑해❣️
#황민현 귀여워 #황민현_휘파람 완곡 ㅅㅊㅅㅊ #해피투게더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CfowGDovqGtSnnw

휘파람 부르는 #황민현 음색 실화냐 😍 감동실화 맞아요 💕 메리미 부르는 민현이까지 😂 #해피투게더 감사합니다 ❤️
#황민현 휘파람 도입부부터 음색 미쳤다 원키라니 #해피투게더 또보고싶음
오늘해투에서황민현휘파람부르던데 #황민현_해피투게더 듣고싶다면열한시해피투게더본방사수
휘파람에 메리미까지 #해피투게더 에서 #황민현 노래 부르는 모습 맘껏 봐서 좋았어요! 애교까지 감사합니다😍
누가 도입부 장인 아니랄까봐 휘파람도 갓벽하게 해내는 #황민현👏👏 #황민현_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예쁜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성충성
어제 너무 잘봤습니다...휘파람 도입부....인토로 황제님 정말 잘들었어요! #황민현 #해피투게더
휘파람만 잘하나요 메리미 부르는 #황민현 음색에 녹아내려요 💕🎵 #황민현_해피투게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휘파람 도입부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얼굴도 잘생기고 귀여운데 방송내내 말도 예쁘게 하고! 해피투게더 황민현 또 불러주세요❤️ #황민현_해피투게더 #황민현 #해피투게더
#황민현_해피투게더 #황민현 의 휘파람을 오늘밤 #해피투게더 에서 들을 수 있다. 진짜루~♡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휘파람 김재환 원키 김재환 출국 김재환 착장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음색 김재환 메인보컬 #김재환 #재환이와_발칙한동거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취중진담 김재환 베레모 김재환 휘파람 김재환 출국 #김재환 사랑해 네가 최고야 #재환이와_발칙한동거
황민현 음색 미쳤나바,,,,, 역시🌟도입부 장인 황민현🌟ㅠㅠㅠㅠㅠ ㅠㅠ 메리미에 휘파람에 해피투게더 감사해용!!!! 꺅💘💘 #황민현 #해피투게더 #황민현_해피투게더
어제 해피투게더에서 메리미, 휘파람 부를때 역시 민현이 도입부 장인, 음색장인 최고였어 #황민현 어제 #해피투게더 꿀잼이였어요!! 우리 민현이 또 불러주세요🙏❤ #황민현 #해피투게더
#황민현 #해피투게더 휘파람 음색 실화냐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1011il

황민현 해피투게더 나올때마다 매력폭발 ㅠㅠㅠ 이번에 메리미에 휘파람까지 고막 녹는줄 알았는데 애교로 뽀뽀까지 날려주면 위험하다 위험해ㅠㅠㅠㅠㅠ 텍스트황 다음에도 또 불러주세요 #황민현 #해피투게더3 #


황민현

휘파람 🎵🎤 #강다니엘 #김재환 #배진영 #황민현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휘파람,,,, 전설의 도입부천재 황민현을 아시나요?!?!?
일주일 후 듣는 황민현 휘파람 .. 사랑해
황민현 배진영 - 휘파람
#해피투게더 에서 #황민현 너무 귀엽고 잘생겼던데 다음번에도 불러주세요~~ 메리미랑 휘파람 부르는 음색이 대단해서 역시 안정감있는 도입부 장인이라고 생각했네요^^~ 피부도 좋고 잘생겼는데 음색까지 갖
얼굴천재 음색천재 텍스트황 #황민현 이 해투에서 휘파람도 부르고 메리미도 불러줘서 넘 행복했었던 시간💘💘 다음에


김재환

워너원 휘파람 김재환 성대 열일!!~!!!~!
휘파람 원키 고음지르는 역시메보김재환
(🎬) #WANNAONE - WHISTLE (휘파람) Cover. Ⓒmewithdaniel #WannaOne #워너원 #KIMJAEHWAN #คิมแจฮวาน #김재환
아 김재환 휘파람 개오져
워너원이 부르는 휘파람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원키라니 너무 대단함❤❤ #김재환 #해피투게더


워너원

워너원 버전 휘파람😭💕💕👏👏👏
워너원×휘파람~good🎶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ChiB_KangDan

휘파람 #워너원 #WANNAONE
휘파람 다녤 랩 cut #강다니엘 #워너원
세상사람들 워너원 휘파람 풀버전으로 들으세요. 노래방음향 원키로 부르는데 너무잘하잖아요. 우리 메보 재환이 고음좀 들어주세요. 1분40초 순삭. 장난없죠?
워너원 휘파람 89점👏👏👏
찬스 순서 애창곡 대결 워너원 - 휘파람 원킨데도 고음까지 잘했어 ㅠㅡㅠ ❤️


불며

결혼식의 한 장면 같다 예를 들어 식장에 동시 입장 중인 두 신랑... 원래는 나란히 걸어야 하는데 평소답지 않게 긴장한 민이 찬 손을 잡고 식장 안으로 끌고 가듯 앞장서는 바람에 찬 빵 터지고 민 친구들은 휘파람 불며 연상의
Ok let's talk about love 모두 휘파람을 불며 어머나 나를 꼬시려고 했던 남자들 이젠 모두 안녕 내 애교석인 목소리는 오빠만 부를래 (오빠야) 어쩌면 좋아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휘파람 불며 눈길 돌리기)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에 아직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 나도 울었네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장미여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에 아직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 나도 울었네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버렸네 그대여 나의
으응...? 뭘? 류세이가 방금 일어난 건 봤어! (여유롭게 휘파람을 불며 모르는 척)
오늘 귀갓길에 휘파람 불며 걷다가 문득 엄마에게 마음 깊이 감사했다. 어른에게는 하찮아 보일 수 있는, 쉽게 꺾어버릴 수 있는 어린아이의 일을 내가 좋아한다는 이유로 지켜주셔서. 이런 것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겠구나 하고.
(수혁을 향한 제이슨의 장난에 휘파람을 불며 웃는다)


음색

다니엘이 부르는 휘파람 랩파트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랩파트 잘몰랐다는데도 저렇게 잘부릅니다ㅠㅠㅠㅜㅜㅜㅠㅠ이와중에 음색 취격ㅠㅠㅜㅜㅜㅠㅠ💖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cloud_if

ㅡ너 누구야? 말을 걸어오는 뛔에게 즴읝은 대답 대신 휘파람을 불러 줬음. 음색이 파랑새와 정말 똑같아서, 자신의 물음에 휘파람으로 대답하는 이 아이가 혹시 미친 사람일까 싶다가도 홀리는 뛔횽.


원키로

원키로도 잘부르는 민현×휘파람 꺅~♥
미년 휘파람 원키로 부르는거 보니까 한숨도 원키로 부른거 생각나네 민현에게 여자노래 아무거나갖다주쇼 예쁜미성으로 잘부를테니 ㅠ민현부심 생겨 갑자기


배진영

배진영 휘파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파람 #배진영 #배진영_공중파_진출 #배진영_평생함께
●-((( 배진영 휘파람....ㅠㅠ


강다니엘

휘파람 랩 다녤 출격👏🏻 #강다니엘

강다니엘 휘파람 랩 뭐얌 ㅠㅠㅠ 넘 좋아


블랙핑크

넌 너무 아름다워 널 잊을 수가 없어/블랙핑크,휘파람
휘파람 지니 지붕 뚫!!! 드디어 1,2위ㅜㅜㅜ #BLACKPINK #블랙핑크 #휘파람 #붐바야


키도

황제펭귄 기술 익힐 때 휘파람 못 불어서 휘파람 연습하는 키도
사쿠마키도, 휘파람 연습은 했어? 키도응 밤새했다 겐다밤에 하면 살짝 민폐 아닌가? 키도소리 안 나서 괜찮았다 사쿠마: 겐다:


보며

낮에는 휘파람으로 매라던가 독수리 불러서 팔에 앉게했으면 좋겠다. 가만히 눈 맞추며 따스하게 웃어주는 어스님. 아이들은 주위에서 눈 반짝반짝 빛내며 와아- 하고. 그리고 다시 힘차게 날아오르는 새를 보며 잘 가~! 하는 아이들.


휘파람

아멋져~!~!~!~!~!~ 도련님 컴그림ㅁ~!~!~ ㅇ 우후루루루루후윟히ㅣ~!!((쩌는 휘파람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irene_video

107. 휘파람 / 이문세, 코스모스 노래 첫 소절 듣자마자 울음 터질 뻔 했다 어떻게 저토록 오랜 시간을 돌고 돈 감성이 저렇게 잘 어우러질 수가 있는 건지. 청아한 목소리도 감정표현도 구슬픈 멜로디도 너무 마음에 와
234. 화사 휘파람 갠적으루 정말 좋아하는 이문세 노랜데 듣는 내내 소름 돋았다
갓재환 휘파람 합치기
네가 좋아져 버려써어-! 휘파람이 불던 그 날부터였을까아~!
휘ㅍㅏ람
(휘파람)
(눈길을 피하며 작게 휘파람을 내본다)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optimus__MH

휘파람소리만 들어도 벌떡 일어나서 끌듯..
준호한테 안 까불고 넘어가면 준돌이가 아니지 쿠션 휘두르기 전에 휘파람 부는 준호 좋아함
휘파람 부르는 진영이
[ 바람 부는 거였어?? 그냥 휘파람인 줄 알았는데;; 역시 구름인가 ] [ 난 역시 식물이 좋아! 꽃이나~ 너는 고양이 이모티콘? 🐱]
음..너가 휘파람불어서 좋던 공기도 안좋아진거 같은데
16. 고양이 집사 권지용 어제 인별 라이브에서 아이랑 같이 있는 부분이 제일 좋았다ㅠㅠ 권지용+고양이=내 최애 조합.. 이름 부르는 것도 너무 다정하잖아ㅠㅜㅠㅠ 안으려하는데 아이가 피하니까 휘파람 불면서 박수치는 이런 짇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진만 봐도 휘파람이 들리는 드나.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ssing_0809

휘파람 불면서~~ 서로 도와 깨끗하게 청소를 하자ㅏㅏ아ㅏㅏㅏㅇ
아킬레우스 휘파람 모음을 가져와봤습니다..왜냐... 아킬레우스 성우인 후루카와 마코토가 휘파람을 못불어서... 휘파람 부분은 케이런 성우인 타케우치 슌스케가 대신 해줬는데 이 일화 생각할때마다 휘파람 장면에서 웃음을 참을수가
ㅋㅋ ㅋ ㅋ ㅋ ㅋㅋ 후 다행이다 술얘기갇은게 아니어서,,,.,.,.,. 친구의 사랑을 응원한다 좋을때다~!~! (휘파람~!~!)
마자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방금 했는데 휘파람 3초 들어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운ㄴ쓰 핫한데~ (휘파람ㅁ불고감
민현아 휘파람 너무 좋아
매 아무것도 가진게 없는 한 여자가 과거의 행복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결국 얼굴 하나로 돈 많은 남자를 잡아서 신분상승하는 내용의 책 이름이 뭐였더라? 휘파람 그, 그거 설마 신데렐라에요...? 매 어, 맞아.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minh_ne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휘파람때도 저 애기들 아니었낰ㅋㅋ
민현 휘파람,,,(우는중)
톡방에 어둠의 휘파람 올렸다가 초토화됨
꽃이 피어나고 새들이 노래한다. 별과 달은 금빛으로 반짝이며 구름을 비춘다. 달콤한 향기. 밤의 공기. 보랏빛 마을. 멀리서 들려오는 휘파람 소리. 돌 바닥을 걸어가는 발걸음 소리. 그 아이만이 돌아오지 않은 채 시간은 흘러간다.
(제님이 휘파람으로 부른 노래 익숙한대 뭔지 모르겟ㄷ ㅏ
(류빈을 향해 휘파람 붐)
오늘도, 쇼를 해야겠지~? 이거 점점 피곤해져가서~.. 오늘은 휘파람이라도 불까?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justloveuso

앵무새가 휘파람소리 따라한다 조따귀엽다ㅜㅜㅡ느누ㅜㅜㅜㅜㅜㅜ
마자 녹그리 때는 거의 못들은거 같은데 나만 느낀게 아니었다...! 휘파람도!
내밀었지 커다란 너의 손 자꾸 웃음이 나와 나를 향한 너의 투명했던 눈빛 휘파람을 불었지 () ()
이사람ㅋㅋㅋㅋㅋㅋ휘파람 진짜 못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김 ㅜㅜ ㅋㅋㅋㅋㅋ
트리아빠 목소리 너무죠아요..(휘파람
휘파람!!!..트위터 오류 파랑새 죽어버려...
그럼 팔짱끼고 휘파람은?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like_destiny

(갑자기 일어나서 휘파람붐
휘파람 영상 볼 때마다 ㄹㅇ감탄해 미년이 목소리 실화 , , ? 개잘해 진심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놀즈가 반려동물이라더니 켱그리 진짜 애완견 취급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휘파람 불고 우쭈쭈하고ㅋㅋㅋㅋㅋ
호흡곤란와서 음정 플랫되는 현재 휘파람 너무 웃기다고
이짤보니까 왜이렇게 귀에서 휘파람이 들리는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고..... 휘파람 들려..... 흐릿하게 멀리..... 어느새 가까이.....
ㅎㅎ 와 진짜 블끵은 휘파람이랑 신인상 때문에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9와이스한테 열폭 그렇게 지리는 줄 몰랐으 ㅁ은근한 디스 하며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YBlue_Hakuba

(휘파람으로 노래를 불렀다. 제법 곡조를 잘 따라가는 것 같다.)
12.나루토 461화-2 카카시와 가이 우정을 볼수 있는 화라고 할까 ㅠㅠ 가이가 배멀비로 자기도 모르게 SOS 쳐서 달려온 카카시 ㅠㅠ... 만약 나한테 무슨일이 생기면 이번엔 네가 달려와 당연하지 걱정하
나는...어둠의..휘파람....
ㅋ.ㅋ.ㅋ.ㅋ환장ㅇ하겟다ㅠㅜㅜㅜㅜ어둠의 휘파람,,,
휘파람 박제
형제즈 휘파람 완곡 제발요 😭🙏🏻
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아나ㅜ귀여워 휘파람 졸라잘불어 아ㅏ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amunaparty

휘파람. 휘에요. 이 휘.
오늘 내친구한테 담에는 휘파람불자고 연습해오라고했더니ㅋㅋㅋㅋ판듀버전?이래서 뭐? 했더니 이문세얘기한줄알았대ㅋㅋㅋㅋㅋ개웃겨 내친구랑 세대차이남ㅜ
여성들은 남성의 성기가 출렁거리는 걸 보려고 고개를 쭉 빼지 않는다. 엠티에서 여기저기 토사물이 널브러져 있을 때 취한 남성을 보고 따먹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짧은 바지를 입고 파인 옷을 입고 상의를 탈의한
휘파람~ 어~
나는 휘파람이에요. 안녕하세요?
워~~~멋지다~~~(휘파람)
#해피투게더 에서 #황민현 이 부르는 휘파람 너무 좋아요 대박 #황민현_해피투게더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QCAnWJNFirbRiKW

"????(시선회피) 나는 내가 뭘 들었는지 모르겠는걸~?(휘파람)"
창문이 하나 있고 조금 그립습니다. 그러나 나는 울지 않는 사람이니까 거리를 달리면서 휘파람을 불었다. (이제니, '창문 사람' 中)
황 휘파람 미쳤다 진짜로...
워후~~~!!!!!!(휘파람)
릭 민망하고 쪽팔려서 죽고싶은데 주변에서 막 오...오...!!- 휘파람 불어주고 박수쳐주고 에본은 정말 릭이랑 사귄뒤 거의 처음으로 대박 빵터져서 한참 깔깔거리다가 릭 등 팡팡 때리면서 안어울리게 저런생각은 왜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파람(WHISTLE)
그으럼요. 물론 표현의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휘파람)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yoong12346

추궁 잘생겼다! (휘파람
(땀 삐질..)찰떡! (휘파람)
광주콘에서 아이유는 드라마에서 휘파람을 시도 했었다
흠? 왜요? 리더 인기 많았을 거 같은데? 일단 얼굴도 잘생겼지만, ( 눈썹을 올리고 네 몸을 눈으로 훑으며 휘익 휘파람을 불어 ) 몸이... 완전 좋잖아요. 안 그래요?
겸손 좀 떨어볼랬더니 안 되겠군. 맞아. 다들 아주 가만두지 못해 안달이었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웃다가 휘파람 소리에 못 말린다는 듯이 고개를 젓는다.) 몸이야 훈련 때문이고.
(휘파람 연습) '0')(후우욱 '○')(훅 '-')... *'0'*)(휵 후욱 ;-;)... )0();;;(후우우욱 ,_,)...(울먹
(Wowowow中) 그대의 귓가를 간지럽히는/날 따스하게 감싸주는 산들바람은 밤을 새도록 생각해봐도 사랑이라는 건/목이 메이는 나의마음을 적셔주는 걸 산뜻한 나만의 하루는/무의식에 흘러나오는 휘파람/이 선뜻 다가온 사랑은/오늘도 내맘에 번지는 봄바람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dhQk1024

그놈의 휘파람.. 물론 저는 휘파람을 꽤나 잘 붑니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휘파람을 듣고싶어하니 더욱 불기 싫어지는데요? 무언가 달리 원하는 것은 없습니까..
휘파람 못부는 귀요미ㅋㅋ
사실 뉴트 나오기직전까지 (시큰둥)하다가 휘파람 소리에 뉴트 솟아오르니까 헉 하고 심장 부여잡음..
6. 휘파람 존나 잘붐. 전에 어쩌다보니 파로디아도 완주함.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gifbae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id4ramos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nielonghwangS2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orbit9694

휘파람 해피투게더 황민현 김재환 워너원 불며 블랙핑크 y_pl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