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이규형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김준한 #지원한양 자체 기억조작 결말
해롱이 NG 퍼레이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니가 신고 한거 알아. 그래도 괜찮아. 넌 그래도 괜찮으니까 나랑 꼭 다시 만나.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무릎에 눕기 실패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이타다키마스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내 유일한 장점이야. 난 늘 내 감정에 충실하거든, 너와 다르게.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감기약도 안 먹었거등! 여기 뽕쟁이 중에 감기약까지 끊은 애는 나바께 없서! 리스펙 하라구!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a_n_y_where

어이 유치부 둘이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있어. 한 번만 더 싸우면 아저씨가 때찌한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오 정우가 웬열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지원이 선물 궁금해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싸우자👊🏻 악🤬🤬 해롱이는 저리 뀨ㅣ여운데 나 너무 화나!!!!!!!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따라하는 제혁이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헤롱이 #이규형 15화 해롱이의 깐족은 아무도 당해낼 수가 없다... 이 장면은 해롱이와 더불어 송담당이 너무 귀엽다 진심.
어흐 발연기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2상6방 웃음유발 1인자유한양 #한양 #해롱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물_마시지마세요_피부에양보하세요
- 너 안자냐? - 자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형한테 그냥 솔직하게 얘기해 끝까지 옆에 있어 달라고 형 없으면 안 된다고 형한텐 정말 미안한데 나 꼭 형이 필요하다고 그냥 그렇게 솔직하게 말해 형이 너한테 제일 듣고 싶은 말은 그걸 거야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한양이 정우 화해해~ (feat.사실은 미소천사 유대위) #정우한양 #대위해롱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우유랑 빵먹는 해롱이 (245213455개의 귀여움 중 하나)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유한양 #이규형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해롱이에서 한양이로
180117 슬기로운 감빵생활 15화 . 예쁜 모습만 모아보기. 이 뒤는 남겨두고 싶지 않아....ㅠㅠ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stella_cjw

뀨ㅣ여운 해롱이나 봐야징♥️ 빠박이 넘 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 찰싹 소리 넘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찰싹 다 때려버리고 싶네 아오😡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한양인듯 한양아닌 해롱이 같은 너(part.1)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tvN 방송! 사진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페이스북
멀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장까지 커피차를 끌고 오셔서 생일축하 해주신 'no.1 이규형' 카페분들 고맙습니다! ^^ -2017.11.29-
뮤지컬 팬레터 보고싶다.. 예전에 네이버에서 공연 생중계 한거봤는데 재밌었는데.....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이랑 김성철 배우님 뮤지컬 영상 찾아보다가 팬레터 프레스콜 하는거 보고 팬레터가 보고싶어졌어....
맨날 투닥투닥하던 두 사람 이제 못 본다는건 너무 슬픈일...😢😢 #정해인 #이규형 #유대위 #유정우 #유한양 #헤롱이 #슬기로운감빵생활
내가 아령 숨겨줄겡 (부들부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으윽~ 흐응~ 어? 또만났네? 으으응 김제혁모야아〰️ 내 스토커야모야아〰️😏 야. 나랑 구치소 동기잖아. 니들도 알지 김제혁. 아아아아악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쇼를 한다, 쇼를 해" 1초 심쿵컷 - - - -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 #슬빵 #tvn드라마 #15회 #유정우 #유대위 #박해수 #김제혁 #최무성 #장기수 #박호산 #문래동카이스트 #이규형 #한양이 #해롱이 #
15회 보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악 열받아서 잠도 못자겠어 아오🤯😡🤢 귀여운 한양이만 생각할래🙄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설명추웅〰️ 딱 보면 몰라? 저새이 설명충이자나 허응〰️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웃는거바......... #이규형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한양이
먹으랬다고 진짜 먹음. 한양이 언행일치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유한양 #카이드뜨 #이규형 #박호산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한양 #이규형 #원맨쇼 어제 새벽에 이거 다시보다가 웃겨죽는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춤도 춤인데, ㅋㅋㅋㅋ 해수 배우님 춤..ㅋㅋㅋㅋㅋㅋㅋㅋ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annadayo

ㄷㅏ람주ㅣ~ 다람주ㅣ🐿🐿 ㄱㄱㅏ불ㅇㅣ~ ㄲㅏ부리 ~🤡🤡 나는 해롱ㅇㅣ~ ㅎㅐ롱ㅇㅣ~😖😖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정우둥절ㅋㅋㅋ - - - -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 #슬빵 #tvn드라마 #14회 #유정우 #유대위 #박해수#김제혁 #최무성 #장기수 #박호산 #문래동카이스트 #이규형 #한양이 #해롱이#정문성 #정해인 배우님 #
안때린다고 했자나 이 멧돼지 새끼야!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맞을 짓 하는 헤롱이ㅋㅋㅋㅋㅋㅋ유대위랑 카이스트 말리는 척 때리고 있음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우는거 넘 맴찢인데 연기 존잘이구ㅜㅜㅜㅜ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비빔면이 널 살린 줄 알아~ 흥! ((푸쓩~~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유한양 #유정우
쫑파티 소리에 찬물 부으니까 싸다구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투닥투닥... 그리워 이 투샷... #정해인 #이규형 #유정우 #유한양 #유대위 #헤롱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처음이 있으면 마지막도 있다는걸 알면서도 항상 아쉬운 마음이 드는건 어쩔수 없네요 #이규형 배우님.고생 많으셨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 16화 방송! 오늘 밤 9시 10분 끝까지 본방사수! 부탁드립
#슬기로운감빵생활 의 마스코트 해롱이 #이규형 배우의 종영소감 독점 공개! [출처 L&STARCAMP202 official instagram / lnstarcamp202] --------- 배우님의 종영소감 동영상 보
장꾸ㅋㅋㅋㅋ아프지마ㅠㅠㅠㅠ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드디어! 고통을 느끼는것으로 밝혀졌네요😆ㅋㅋ 배우 #이규형 (유한양 役) #슬기로운감빵생활 12화 카이스트의 손길에, 해롱이 "난 고통을 느끼아~~~~" (출처 슬기로운 감빵생활 | 네이버TV)
이규형배우 이번 슬기로운감빵생활에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해롱이 유한양 연기 너무 잘하셨어요!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뮤지컬 팬레터 하띵하띵 하세요❤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보고 분노한 당신 -) 안되겠다 본체를 파면 괜찮아질거야! -) 연뮤덕이 된다 (?) -) 표값이 비쌈 그리고 이규형뮤 팬레터 (All 매진) 강기둥뮤 여보셔 (1.21 막공) -) 배우님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2_6_7102

💜슬빵15화_슬빵 정우한양 못보내😭💜 유치부케미 이때까진 행복했지..🤬 정우한양 싸우자+브이앱 '슬기로운해인생활' 콜라보레이숀🤘 #정해인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정우한양 #유치부케미그뤠잇
싸우자 으흫흐흐읗읗흐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슬빵15화_슬빵 정우한양 못보내2😭💜 뭐야 둘이 나 오해해... 했는데 아니었음 ^^! 그래서 개인만족용😂😂 #정해인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정우한양 #유치부케미그뤠잇
슬기로운 감빵생활 연뮤배정리 박해수☞김제혁 김성철☞법자 박호산☞카이스트 이규형☞유한양 강기둥☞송담당(교도관) 최성원☞점박이 이상이 ☞오병장 정문성☞유대위형 김경남☞준돌 정재성☞사기꾼교수 안창환☞건달똘마니 이훈
이 투샷... 어디 가면 다시 볼 수 있나요 #정해인 #이규형 #유정우 #유한양 #유대위 #헤롱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이분처럼 돈 많고 상태 안좋은 사람은 걔들에겐 완전히 그냥 VVIP 고객님이죠 #슬기로운감빵생활 #안창환 #이규형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하냥조심❗️뭅니다⭕️

송지원 유한양 행복하자. #김준한 #송지원 #슬기로운감빵생활 15화
이메레스 그렸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인물로 위에서 부터 유정우 유한양 김철두(문래동 카이스트) 입니다. 재밌었다.
기욥다 증말 앞머리 달라졋다구 다른사람되기 잇냐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정우한양 너무 좋아♥ 투닥투닥거리다가 정드는거야 알지?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정우한양 #대위해롱 #슬기로운감빵생활 #유정우 #유대위 #유한양 #해롱이
하냥이 무서워서 정우 손 꼬옥 잡으려고 한거야? 아 긔여웡♥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유정우 #유한양 #해롱이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정우한양 #대위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ㅇㅎㅇ...ㅂㄱㅅㅇ...😂
#슬기로운감빵생활 #메이킹 #유한양 #해롱이 해롱꿀팁🍯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POP_POO_O

[슬기로운 감빵생활 ep.06] 나'도' 못 지내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이규형
유 대위 해롱이 어쩜 좋으니. 공식으로 밀어주는 초딩커플♥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유정우 #유한양 #해롱이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정우한양 #대위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넘 똥강아지 아니냐🐕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몬데❔ 몰까❔ 머지❕❔💍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NG컷 #메이킹 #코멘트 보고싶어요ㅠㅇㅠ
뭔대? 어 몰까?(갸웃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받아들여봅니다


유대위

슬기로운 감빵생활 여자버젼 (개취) 김제혁 - 전지현 (사격선수) 이준호 - 유인영 (교도관) 한양 - 천우희 (서울대 약대 졸업생) 문래동 카이스트 - 라미란 (전직 사기꾼) 장기수 - 김혜수 (조폭) 유대위 - 김지
슬감툰 마지막편! 아 이제 슬감툰 그릴일도 없구나 ㅠㅠㅠ 그래도 모두가 해피엔딩이라 울고웃었당. #슬기로운감빵생활 #정해인 #유대위 #꽃길만걷자 #슬감툰
빠박씨 무서워서 유대위 뒤에 숨었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브이앱에서 배우님이 언급하셨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아마도 이장면이겠지? 😭보면서 나도 같이 울었다...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유정우_수고했다 #굿바이_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14화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 영치금 얼마 남았니? - 내복은? 내복 입었고? - 방에 너 괴롭히는 놈 없어? 동생이 형 필요하다니까 고맙고 신난 형아 ㅠㅠ 웃은 게 닮았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2017.11.22 ~ 2018.01.18]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녕👋 2상6방 안녕👋 누구보다도 착하고 배려 넘치고 장난끼도 넘치는 미소천사 유대위, 유정우 안녕👋
다 나가고 우리 유대위님만 혼자 남아 있으면 어뜩하지 T.T #슬기로운감빵생활 #강기둥 #송담당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Holyground_

이 장면에서 BGM을 왜 이런걸 깔았을까...? 연출 의도 아시는분...? 아직도 출소 못한 유대위의 불쌍함(...)을 강조하기 위함인가요...? 9ㅅ9...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유정우_수고했다
이 형제 정말 매력 터진다. 형님 너무 귀여우시고 핸님 후드티 (사망) 유대위 23살 (사망)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우리 정우 화내는거 너뭌ㅋㅋㅋ좋궄ㅋㅋㅋ 귀엽궄ㅋㅋㅋㅋ 뜨뜨님 좀 씻으실게여~~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보는데 유대위랑 형 불쌍해서 죽어버리겠다 10화까지 보고 독서실갈준비해야지...
메이킹 찾아 보는 중인데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웃기고(..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한양정우 #정우한양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툰(이라 쓰고 염원툰이라 읽는다) 다섯번째. 오늘막방 믿어지지않음 ㅠㅠ 해피엔딩 해주세요 피디님아 ㅠㅠㅠ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툰 #해롱이 #유대위 #정해인
쾅 ㅎㅎㅎㅎㅎㅎㅎ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정해인 #junghaein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비하인드 #유대위 #유정우 #수목드라마 #밤9시10분 #본방사수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kh_actor

유대위님 사복도 못 보고 재심받는 것도 못 보고 교도소 문 나와서 웃는 것도 못 보고 다시 사회로 돌아온 것도 못봤는데 어떻게 보내ㅠㅠ 못 보내 유대위 못보내ㅜㅠ #정해인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슬기로운감빵생활 마지막회.. 본방사수 이벤트😭 오늘 방송되는 16화를 본방사수 하고계신 인증샷을 저에게 멘션으로 보내주시면 #유정우 #유대위 #정해인 도무송 스티커를 보내드려요 🙇‍♀️ 막회인 만큼 좀 많이뽑을 예정이에요
1. (환멸) 2. (환장) 3. (정색)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배시시💙 웃는거 아기같아💕 #정해인 #유대위 #슬기로운감빵생활
크.... 우리 유대위님... 옆선도 너무 완벽한 것...💙 #정해인 #유대위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놀랐어!!! #정해인 #유대위 #슬기로운감빵생활
내가 보는 유대위 모습 ㅇㅇ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class_sun

[#정해인] #JungHaeIn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최종회가 잠시 후 오후 9시 10분부터 방송됩니다~! '유대위' 유정우 역으로 함께하는 배우
#슬기로운감빵생활 16화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협박 편지 받은 재심 팀..
#슬기로운감빵생활 16화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 이 옷이 어때서? 따뜻하고 좋아 단벌신사 유정민씨 ㅠㅠ
#슬기로운감빵생활 16화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재심 신청 결과 보고 오열하는 유형제 ㅠㅠ
#슬기로운감빵생활 16화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주변 도움이라는 게.. 시간 지나면 불편해져요. 아시잖아요..
#슬기로운감빵생활 16화 마지막.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고맙습니다.
아 유대위님 보내기 싫다 #유대위 #정해인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kool_kooll

유대위님 진짜 수고많았어요💕 다음엔 왕궁에서 봐요💕 #유대위 #정해인 #슬기로운감빵생활
"빨리 얘기해" 정우가 목소리 깔고, 눈에 힘주면 덕후는 그냥 사망 - - - -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 #슬빵 #tvn드라마 #16회 #유정우 #유대위 #박해수 #김제혁 #최무성 #장기수 #박호산 #문래동카이스
빵벤져스 ㅋㅋㅋㅋ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정해인

12.배우 정해인씨 당신이 잠든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 전 뽕쟁이가 제일 싫습니다. 나약하고 의지박약한 인간들입니다. - 어~ 그럼 넌 뭐 봉사 활동 하다 들어오셨어여?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슬감툰. 해인이 전기톱 들고 머하늬??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 #정해인
자기 구해준거 얘기 하려고 하니깐 바로 차단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skaiDIE

핸님 후드티 나중에 옷 살 때 몰아서 사려고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심심해서 이스트쿤스트에 들어가봤더니 슬빵에서 입으셨던 다운 후드티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해인 착용' 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핸님 웃는 거 넘넘 귀여
흐트러지지 않는 각과 수줍수줍한 얼굴. 진짜 본체는 순둥한데 유 대위는♥♥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유정우 #유대위 #정우한양 #대위해롱 #슬기로운감빵생활
송담당 애교쟁이야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강기둥 #정해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포토가랜드 수량조사] (슬기로운 감빵생활)속 정해인 배우님이 연기하셨던 '유정우 대위'님의 모습을 담아 포토 가랜드를 만들려고 해요! 판매 전 수량조사를 진행합니다:) ⬇수량조사 폼⬇
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왜 이제 보기 시작했을까 ㅠㅠ엉ㅇ엉 짱재미따 정해인 최고 충떵충떵 ㅠㅠ
드뎌 도착했오요🌸 보니까 더 그리운 우리 슬감팀ㅠㅠㅠ #슬기로운감빵생활 #ost #정해인


해롱이

점이다. 응팔도 그랬고,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그랬고. 한 캐릭터에게 불행을 선택하도록 이끈다는 것. 칠봉이가, 정환이가, 해롱이가 그랬던 것처럼. 이들의 톤은 처음에는 드라마가 녹아들어있다가 모든 것이 행복을 향해 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skaiDIE

슬기로운감빵생활이였는데 마지막에꼭그렇게우리해롱이를 슬기롭지못하게끝내야속이후련했냐!!!!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에티튜드를 줌 가춰!!!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아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좀 볼껄 존나 후회중이다 해롱이가 저렇개 귀어운데!!!!!!!! 아아ㅏ아!!!!!!!!
말도 안필요함 해롱이 제일 웃겨 ㅋㅋㅋㅋ 송담당 도 말 진짜 많다 ㅋㅋㅋ 팽데렐라 짱 소장님도 어이가 없지만 리스펙트 #슬기로운감빵생활
아앙 ㅠㅠㅠㅠ 슬기로운 감빵생활보는데 해롱이 너무 귀여ㄴ유ㅓ
유툽에 해롱이 짧은영상 보고 귀여워서 더 찾아보다가.. 요드그 요약편 봤고.. 슬기로운감빵생활 코꿰였다 정주행고다고!


유정우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유정우 천사님 모십니다☀️ 어제 타이밍 자꾸 안 맞아서 다시 올려요ㅠㅠ 천사님과의 관계가 한 달 이상 지속될 시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핸님 팬분들이면 5명에게 핸님 굿즈, 타장르시면 기프티콘 드립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yhent_korea

인용 tvn 종영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대위 유정우


배우

솔로몬의 위증 ,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나온 이도겸 배우가 🎉오늘 생일🎉인 기념 알티 이벤트 하겠습니다. 축하는 알티로 해주세요. (당발은 생일 끝나기 전, 음료는 교환가능)
[#박호산] 굿바이 2상6방! 굿바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지금까지 문래동 카이스트 박호산 배우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다와 슬빵~ 도다와 카이스트~ #배우 #박호산 #슬기로운감빵생활 #마지막회 #문래동카
엉엉엉 슬기로운감빵생활 배우들 못 보내ㅠㅠㅜㄴ
#HELLOINNERCIRCLE 낰낰.. 감독님.. 계신가요? 그래서 이제 #장발장 #승윤 #강배우 는 언제쯤 다시...❓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김지민 배우! 반짝반짝 빛난 존재감! Kim Ji Min's cameo appearance in (Prison Playbook) was very impressive tod
슬기로운 감빵생활 (tvN 수목드라마) OST [Special Edition] * 초도 한정 포스터 2종 증정 *(60p 북릿(배우 코멘트, 친필사인 프린팅) + 스페셜 굿즈 6종 세트)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kimsungcheol_

instagram kkobi.kkobi #크리스탈 #krystal #정수정 #뚜덩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슬빵 #감빵생활 #지호 #종영인터뷰 #에프엑스 크리스탈 아닌 #배우 정수정 #예쁘다💕 #진심
고생 많으셨어요~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해인님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배우분을 알게 되어 감사하고 팬으로써 해인님의 앞날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깜짝 등장한 김지민 배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잘 생기셨어요" 그녀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Kim Ji Min made a surprise cameo appearance in (Prison Play


한양이

한양이 빼고 다 행복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다 봤고 왜 우리 한양이만....? 왜...? 왜 우리 한양이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양이 그르렁 모먼트를 추가해왔습니다ㅋㅋㅋㅋ!!! 슬기로운 감빵생활 2회, 5회, 7회, 13회, 14회, 15회입니다!!! 혹시 빠진 게 있다면 제보해주시면 언제든지 합쳐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와서 진ㄴ짜 앓이만 하고 갈 듯 싶다... 슬기로운 감빵생활,,,한양이 캐릭터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ㄴ너무 귀여웠어ㅜㅜㅜㅜㅜㅜ한양아ㅜㅜㅜㅜㅜ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n_takemetothe


드라마

슬빵 드라마 참 잘 만들었다. 마지막회에 왜 가슴이 더 뭉클한지. 감옥을 소재로 한 드라마가 어려울 것 같은데. 그나저나 이제 들어가야 하는 MB는 노구에 고생이 많겠다. 부디 감옥에서는 교활한 감빵생활하지 말고 슬기로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7 ‘괜찮아’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B1A4 #신우 #바로 #슬기로운감빵생활 #괜찮아 #같이들어요🎧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늘 마지막 방송 전에 이건 꼭 봐야해” 법무부 사무관과 현직 교도관이 알려주는 드라마 속 오해와 진실 3탄! #tvN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법무부...
슬기로운 감빵생활 드라마 서포트 잔여금으로 진행되는 강승윤 25th 생일 축하 광고가 시작되었습니다 위치합정역 지하3층 시청방향쪽 기간2018.01.16 부터 한달간 보시면 인증 많이 많이 해주시고 같이
#HELLOINNERCIRCLE 흥미진진 팝콘각🍿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 잠시 후 9시 10분 TV 앞으로📺 박인서들 모여주세요!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오랜만에 수준있는 드라마를 아주 재밌게 시청했는데 끝나버렸다. 이젠 뭘 보나. 슬기로운 감빵생활. 작가가 누군지도 모르고 봤네. 다음에서 검색해 봐야겠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최근 출연한 크리스탈은 드라마를 본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해줬는지 묻자 잔뜩 새침한 목소리로 말했다. (...) "멤버들은! 한 명(루나)은 뮤지컬하고! 한 명(엠버)은 봐도 못 알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johahaein

어머나!😆ㅋㅋ 법무부에서도 #슬기로운감빵생활 드라마를 아주 재미있게 보고계시나 봅니다ㅋㅋ '드라마는 드라마일뿐, 오해하지 말자!' [법무부] '슬기로운 감빵생활' 그 오해와 진실 (1부)


9시

#HELLOINNERCIRCLE 오늘도 박인서의 본방사수는 계속됩니다!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슬기로운감빵생활 ! 잠시 후 9시 10분 tvN에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HELLOINNERCIRCLE 회차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 오늘도 인서들은 달립니다!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HELLOINNERCIRCLE #강승윤 에게 #장발장 이라는 캐릭터를 선물해준 #슬기로운감빵생활 ! 오늘은 특별한 에피소드로 찾아갑니다! #슬기로운감빵생활 #비하인드 ! 잠시 후 9시 40분 tvN을 통해 확인해주
#HELLOINNERCIRCLE #장발장 #승윤 군이 출소해서 좋지만, 이상하게 싫은⁉️ 이 기분은 무엇일까요..?🤔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ELLOINNERCIRCLE #슬기로운감빵생활 넘나 재밌어서 수요일, 목요일이면 tvN으로 채널 고정하는 인서들 손들어주세요!🙋🙋‍♂️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HELLOINNERCIRCLE 이번주도 #슬기로운감빵생활 을 기다리는 인서들이 넘나 많았다는 소식을 전하며!🤓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daiF_IAn


박해수

법자(김성철) cut #슬기로운감빵생활 #김성철 #박해수
- 양귀비의 꽃말은? - 헤롱이(❀╹◡╹)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최무성
- 머야? •_• - tvN 입니다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정경호
똘마니 쫄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정경호 #안창환
First episode of #WisePrisonLife got 4.6% audience rating, highest of 6.3%. What a good start! #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첫 주연 '슬기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HELLOINNERCIRCLE #승윤 군에게 #장발장 이라는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선물해준 소중한 작품으로 #INNERCIRCLE 의 기억속에 남아있을 것 같은❤️ #슬기로운감빵생활 ! 마지막까지 본방사수! 잠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4_you_ma_dear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AemonG_ism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AemonG_ism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wise_mueng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9시 skai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