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손가인

우리~ 사귀기로 한 사이자나~ 손은 잡아도 도잉 마지막에 손은 잡아도 된다고 할 때 너무 귀엽고 시크하지 않나... 그 손 제가 잡겠습니다 제가 1억번만 잡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
아니.. 손 아가백호님... 머리 쓰다듬어 주니까 흠칫해가지구... 너무 귀여워서 당장 움짤 쪘다.. 너무 귀엽다 진심 따흑 심장 줘패버렸내,,, #손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손백호 #몽땅내사랑 #손보싶
140207 뮤직뱅크 출근길 가인 #가인 #브라운아이드걸스 #GAIN #손가인
2015 손가인 SNL 나온 거 마지막? 장면 ㅋㅋㅋㅋ 아니 무슨 29살이 이렇게 여고생스럽죠? 혹시 29살이 아니라 19살은 아니신지 ㅋㅋㅋ 아 근데 진짜 꺼지라고 할 때 너무 좋아 또 백호님 카리스마 딱 나오시는 부
블베님이 보내주신 슈가맨 영상 보는데 가인이랑 제아 노래 부르는 거 보고 완전 발렸다... 음색 깡패들 ㅠㅠ 너무 최고야 그 와중에 갑자기 노래 끊고 왜 웃으세요~!! #손가인 #김제아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손백호 집중하는 그 특유의 표정 너무 좋아해 #손가인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애교부리는 거 너무 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낯간지러운 거 존나 싫어하는 거 봐 ㅋㅋㅋㅋ 자장면 토할 것 같대 진자 내가 토나오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인 #가인 #손백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mango_victon

손가인 Carnival 라이브 듣는데.. 숨차고 힘들텐데도 끝까지 하려는 모습에 다시 감동... 진짜 어떻게 해도 좋으니까 무대에서 다시 일하는 손가인 꼭 보고싶다. 난 8년전에 라이브 본 게 다인데... 내가 할
떽! 하는 손가인 존나 멋있어 #손가인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BEG #Fxxk_U
쳐내면서 빡쳐하는 손가인 백호님 존나 멋있어 #손가인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BEG #Fxxk_U
목덜미 잡는 손가인 존나 멋있어 #손가인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BEG #Fxxk_U
박력넘치게 노래 부르는 손가인 존나 멋있어 #손가인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BEG #Fxxk_U


브아걸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브라운아이드걸스 Second 브아걸의 1집 무대를 보며 흘리는 눈물은 헛된게 아니야..
080117 #LOVE_10th_Anniversary 풋풋했던 그 시절을 기억해🕤🕓🕑🕛 #브라운아이드걸스 #브아걸 #BrownEyedGirls With L.O.V.E Brown Eyed Girls 싱글 앨범 발매 1

잠시후, KBS (뮤직뱅크)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컴백 무대가 시작됩니다! 모두 본.방.사.수!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BrownEyedGirls
브라운아이드걸스일걸요? 브아걸!
이따 보자고요~! KBS2뮤직뱅크 생방!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beg #bg #browneyedgirls


EYED

Brown Eyed Girls - 신의 입자 AlbumBASIC #BrownEyedGirls #브라운아이드걸스
🔊 브라운아이드걸스 (Brown Eyed Girls) - 어쩌다 🎶
Welcome! Brown Eyed Girls! 오늘부터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합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BrownEyedGirls #미스틱엔터테인먼트 #MYSTIC_ENT #APOP


LOVE

🎶 브라운아이드걸스 - Love 🎶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girlgroup_music

59.06.브라운아이드걸스. 그녀들의 데뷔는 06이지만 그들의 시간은 08부터 흐른다... 전설의 Love... 가인분 손타킹으로 이름 날리던 시절 ,,,
#LOVE_10th_Anniversary 브라운아이드걸스 LOVE 발매 10주년! 기념으로 영상 만들었습니다. 정말 케이돌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이 될 것 같은 그룹입니다. 8년전에 보고 활동하는 거 한번도 못봤
오늘은 브라운아이드걸스 love가 나온지 10주년 된 날입니다!! 언니들!!축하드려요!!


SIXTH

9.브라운아이드걸스 - Sixth Sense 그냥 말이 필요없는 노래...


케이팝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브라운아이드걸스 - 다가와서


어쩌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어쩌다? 그 노래랑 비슷한데? 아닌가ㅏ


브라운아이드걸스

세월을 따라 살다가보면 그리움 끝에 닿을까 이 세상이 아닌 인연이었기에 비켜갔을 뿐인걸 (브라운아이드걸스, 비소유)

헤이 리폰...👀 아이럽브라운아이드걸스투... 웰컴투 에버레스팅
카라랑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 듣구 짐 궁댕이 대박 흔들구 있어요 ㅎk
11. KILL BILL-브라운아이드걸스 이때 옷, 헤어, 메컵 다 예쁘고 잘어울렸다 음방1위 못했다는게 아쉽...
[14.10.05] 백제문화제 폐막식 브라운아이드걸스 프리뷰 2
[14.07.19] 보령머드축제 브라운아이드걸스 프리뷰 2
그대 없이 하루도 나는 살아갈 의미가 없어 그럼에도 오늘도 나는 살아가야 하고 있어 아침 햇살에 눈을 떠 어디엘 가건 무엇을 하건 나는 마치 영혼이 없는 인형인 듯이 영원히 이러겠지 평생 가슴에 품고 있겠어 (브라운아이드걸스, Far away)
ㄴㅁ들 브라운아이드걸스노래중에 emotion~~가사잇고..무슨 노래더라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girlgroup_music

브라운아이드걸스에 유니는 누구이며 사진속 사람은 레드벨벳 아이린이 오조오억퍼센트의 확률로 확실한데요...
그렇게... 브라운아이드걸스 - 벌써일년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lechat0329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Mau__Be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sri97417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whereismyhera

브라운아이드걸스 손가인 브아걸 BEG EYED 멋있어 케이팝 EVER_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