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TS

180114 아미밤 요뎡들 ٩(ˊᗜˋ*)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카밀라 카베요 방탄소년단 언급 “(기회가 생긴다면) BTS랑 콜라보 하고 싶으세요?” “그럼~ 그러면 진짜 대박이겠지! 난 그들의 노래 마잌드랍 좋아해!” #iHeartAwards #BestBoyBand #
앞으로 더 많은 행복이 찾아올거야💛 다시 한 번 축하해요. #방탄소년단_대상_축하해 #BTS #JIMIN #방탄소년단 #지민
아프지말고 건강하고 밥 잘 챙겨먹구 태형아 항상 응원해!빛나는 태형이와 방탄소년단을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사랑해😘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4 머스터 #아미는_방탄없이_못4니까 #태태 #태형 #TAEHYUNG #뷔 #V #방탄소년단 #BTS
180110 골든디스크 #정국 #JUNGKOOK #BTS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 #방탄소년단 투표안하면 윤기가 물푸릴꺼야..투표하자 춥다...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lackhole_jk

서로 다른 풍격🌈❄ #방탄소년단 #BTS #민윤기 #슈가 #SUGA #iHeartAwards #BestBoyBand
180111 골든디스크 #진 #석진 #김석진 #JIN #BTS #방탄소년단 #worldwidehandsome
당신은 어떤 ' 방탄소년단 주황머리 걔 ' 를 아시나요? 1. 퍼팩트맨 주황머리 걔 2. 내 맘을 흔드는 주황머리 걔 3. 원할머니머니를 외치는 주황머리 걔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HD] 180111 골든디스크 GDA 꽃을 잘 받았네 💐🐰💕 #전정국 #정국 #JK #JUNGKOOK #KOOKIE #노츄 #BTS #방탄소년단 #WeLoveYouJungkook
180114 4기 MUSTER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톰브라운찰떡잉 )_(
HQ 2017 SBS가요대전 🐶???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171208 WJNGS FIANL IN SEOUL 복구 못 해 슬픈 너무나 멋진 맠드랍 프리뷰😭😭 #정국 #전정국 #꾸기 #방탄소년단 #BTS #JK #JUNGKOOK

180111 GDA 나의 사랑이자 벗, 천국이자 자랑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4 머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절하눈데 정국이 앞에 가서 앉은 거 재미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
180110 GDA 천사도 봤어요...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4 FM HD☄️☄️ ARMY 캡짱!✨ #김석진 #진 #석진 #JIN #BTS #방탄소년단 #jinKissLetsgo #BestBoyBand #iHeartAwards
180110 골든디스크 아닠ㅋㅋㅋㅋ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 #RM #알엠 #진 #지민 #김남준 #김석진 #박지민 #남준 #석진 #지민 #방탄소년단 #BTS
180110 GDA 형아 수상소감이 세상 재밌는 박강양씨😆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하트 굉장히 중요한 거 맞는데요 여러분 방탄소년단은 국내가수인 만큼 국내 시상식인 가온차트와 서가대도 신경 써서 투표해주세요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Vodka_1230

171229 KBS 가요대축제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제복은 사랑
【180111】 골든디스크 수상 HD 당당하게 자랑스럽게💚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호석 #호석 #호비 #JHOPE
[HD] 180114 BTS 4th MUSTER 벌써 4년이나 지났는데도 넌 아직도 아이같구나 나의 노츄야 ㅠㅠ #전정국 #정국 #JK #JUNGKOOK #KOOKIE #노츄 #황금막내 #BTS #방탄소년단 #머스터4
S U G A a.k.a AGUST D. 두번째 이름 #방탄소년단 #민윤기 #BTS #SUPERSTARBTS #iHeartsAwards #BestBoyBand #BestFanArmy #BTSARMY
[HQ] 181011 골든디스크 🏆 아미~ 하트~~❤️❤️❤️ #태형 #태태 #뷔 #방탄소년단 #taehyung #V #BTS
180111 골든디스크 FEEL THE VEINSSS #진 #석진 #김석진 #JIN #BTS #방탄소년단 #worldwidehandsome
180110골든디스크 레드카펫 oh swag 🤟🏻😏🤟🏻 #김태형 #태형 #태태 #뷔 #V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BestFanArmy

😍둘이 참 예쁘게 닮았죠? 친한 형 만나서 신난 지민이ㅋ 😊 💟2017 멜론뮤직어워즈(Melon Music Awards) 방탄소년단(BTS) 지민(JIMIN) & 워너원(Wanna One) 하성운(HA SUNG
[HQ PIC] 171229 KBS 가요대츅제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 _slowbutsteady
SBS 뉴스 모닝와이드 방탄소년단, 日 싱글 '더블 플래티넘' 달성 / 美 드라마 티저 영상 배경음악으로 'MIC Drop' 쓰여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안녕 👋👋 #벙글이_최고존엄 #김석진 #worldwidehandsome #JIN #BTS #방탄소년단
180110 골든디스크 #정국 #JUNGKOOK #BTS #방탄소년단 JK... 😭😭😭🤧😭
170323 NY Wings Tour #뷔 #태형 이리 와 난 너의 Paradise 조금 위험해도 나 달잖아🌪️ #iHeartAwards #BestBoyBand #방탄소년단 #BTS
180111 골든디스크 GDA 여러분!!!!!!! 대상 입니다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防弾少年団 #BTS #정호석 #제이홉 #JHOPE #호시기 #홉이 #호비 #junghoseok #HOBI #JHS #hoseok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RMonster24

180111 GDA 추억다람쥐 지민이 올해두 행복하고 예쁜 추억 가득가득 담아요💕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13 4기 머스터 ✨ #방탄소년단 #진 #JIN #worldwidehandsome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12M
HQ 2017 SBS가요대전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지민
#BTS #BT21 스티커를 이제 V LIVE에서도 만나보세요! Try out the BTS' UNIVERSTAR BT21 Stickers at V LIVE! #방탄소년단
180114 고척에서 눈물 흘리게 만든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멜론티켓에 나와있는 라인업은 1차라인업이며 티켓팅 후 방탄소년단은 2차,3차라인업으로
180113 4th Muster 김남준 , RM ,방탄소년단 , BTS aRMy , I purple you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의 신줏단지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아미는 방탄소년단과 항상 함께라는 의미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ㅋㅋㅋㅋ🦄🐯 180114 MUSTER #태형 #뷔 #V #BTS #방탄소년단
180111 골든디스크 #BTS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JUNGKOOK #정국
180111 [HQ] 골든디스크 Red Carpet Model 📸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80111 골든디스크 💜 #태형 #뷔 #태태 #방탄소년단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180111 골든디스크 포옹 해야 하나요?😉 #태형 #뷔 #태태 #방탄소년단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igDipper_bts

180113 Happy Ever After 우리들 기억 구름 속 정중앙에 자리 잡고 있는 핑크준🙈💓 #RM #알엠 #김남준 #남준 #방탄소년단 #BTS
180113 4th Muster 김남준 , RM , Namjoon, 방탄소년단 , BTS The Cutest living emoji )_(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Q 2017 SBS가요대전 넘 멋있어,,,ㅜㅜㅜㅜㅜㅜ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180110 GDA 물론 요정두 봤어요..😭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13-14 4TH 머스터 🔥🔥🔥🔥🔥🔥 #흰달 #SUGA #슈가 #민윤기 #윤기 #민슈가 #BTS #방탄소년단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1 GDA #뷔 #태형 #V #방탄소년단 #BTS 무대요정👼🏻💜

[HQ PIC] 180111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 MASTERPIECE
180111 골든디스크 나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한다💜 #BTS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JUNGKOOK #정국 #WeLoveYouJungkook
방탄소년단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180111 골든디스트 #태형 온 우주를 통틀어 가장 예쁜 태형이, #태형 #뷔 #V #BTS #방탄소년단
180110 GDA 일산에서 왕자님을 봤어요...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아미 빠이틴 방탄소년단 빠이티이이이잉
💜 재밌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SUPERSTAR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TS_Dulgi

180111 골든디스크 #정국 #뷔 #bts #방탄소년단 🎉🎉🎉🎉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2018 골든디스크 음반대상 수상!🏆꿈을 현실로 만들어준 아미들은 #BTS 의 빛✨ 감사합니다!
160725 울산 썸머페스티벌 멘트 #BTS #방탄소년단 영상 포인트 1. 김태형 "울싼 소리즬러어어ㅓ" 2. 김남준 "포켓몬 고가 된다는 전설의 지역" 3. 김태형 사투리 4. 정호석 엄지척 + 살인미소
180111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BTS #JIMIN
HQ 2017 SBS가요대전 윙크🐯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지민
180111 골디 #방탄소년단 #박지민 #지민 #침침 #JIMIN #CHIMMY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180110 골든 디스크 레카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제이홉 #정호석 #JHOPE #방탄소년단

180114 머스터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지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밤✨
💝아이하트어워드_후보영상💝 [베스트 팬덤 부문] 후보들 정말 대단하죠? 이 부문은 방탄소년단의 인기와 팬들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상! 해외 시상식에서 베스트 팬덤은 BTS가 타야죠🔥🔥 🏆밴드•팬덤 2관왕 갑시
💜내아미님들 상 두개 다 방탄소년단에게 선물해야죠 우리 함께 열심히 투표해요💜 #아미는_방탄없이_못4니까 #방탄은_아미없이_못4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017SBS가요대전 무대에 모든 에너지 올인하는 듯한 #BTS! 노래도 안무도 넘 잘나가서 미안해..☆ #방탄소년단 #MIC_DROP
180113 4th MUSTER #태형 태형이 흑발하여, 심쿵사 1230번 하고, 뇸뇸 귀여움에 또 심쿵사 1230번 하였습니다🖤 #태형 #뷔 #V #BTS #방탄소년단
180111 골든디스크 #제이홉 #정호석 #호석 #호비 #JHOPE #BTS #방탄소년단
HQ 2017 SBS가요대전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igHitEnt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여러분 보덴이 아이하트어워드에서 2관왕하는 짜릿한 상상을 해봅시다••크으 기사에 막 방탄소년단 아이하트어워드 2관왕 한국가수 최
161226 가요대전 HD NamSeok~ 😊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남준 #랩몬스터 #가요대전 #JHOPE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한시간 후에 가온 티켓팅입니다! 잊지마시고 많은 아미들,성공하셔서 방탄소년단 응원 많이 해줍시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1 골든디스크 Day 2 꽃 피울 때까지 그 곳에 좀 더 머물러줘 #방탄소년단 #BTS #RM #김남준 #iHeartAwards #BestBoyBand
[HQ] 180111 골든디스크 🐯💘🐰 #태형 #뷔 #태태 #방탄소년단 #taehyung #V #BTS
[HD] 180113 BTS 4th MUSTER 나의 토끼다🐰✨기쁜 좋아~ #전정국 #정국 #JK #JUNGKOOK #KOOKIE #노츄 #황금막내 #BTS #방탄소년단 #머스터4기 #머스터 #BTSARMY #HappyE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2 부문에서 후보로 이름을 올렸답니다! 알고계셨나요?!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RMonster24

180114 4기 머스터 Happy Ever After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180111 골디 💙 #방탄소년단 #슈가 #BTS #SUGA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여기서 우리가 상 받았다고?
HQ 2017 SBS가요대전 Bang!!💥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지민
방탄소년단은 (아미밤)요정이고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1 골디 레드카펫 GDA 태형아! 뒤를 보고!ㅋㅋㅋㅋㅋ #BTS #방탄소년단 #V #뷔 #태형
180113 #지민 #방탄소년단 #호석 #지민 #태형 #정국 둘 모여있으면 셋이 되고 셋 모여있으면 넷이 되는, 왔어~ 왔어~ 아 흥탄소년단🎶 귀엽다아😭😭😭 #BestBoyBand #BTS #iHeartAward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SmokeinEyes_V

KBS 뉴스 문화광장 男 아이돌 그룹 '브랜드 가치' 1위는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KBS 뉴스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노래 美 드라마 예고편에 삽입 / 지난해 日 앨범 판매량 50만 장 돌파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113_ MUSTER 오빠미, 뿜뿜!😍 #방탄소년단 #BTS #V #태태 #뷔 #태형
180114 #정국 #JUNGKOOK #BTS #방탄소년단 진짜 미모 대박적... 보정하면서두 너무 멋있어서 깜짝깜짝 놀랬어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Q 2017 SBS가요대전 사랑이 넘치는 사람,,,💦💦❤️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지민
171225 SBS 가요대전 #BTS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lacktaetae1230

180110 GDA 레드카펫 요정막내🐰 & 요정🐥❤ 🐰🐥#kookmin #jikook #정국 #지민 #JUNGKOOK #JIMIN #BTS #방탄소년단
180114 머스터 아미밤 속에 사는 요정릠 이틀동안 너무 즐거운 추억 만들어줘서 고맙읍니다🙇💜 자두 뽈록 미소 영원히 볼테야 앞으로도 평생 아미 충성 충성 평생 태형 충성 충성77 #방탄소년단 #뷔 #태형 BTS_
180110 골디 너는 이렇게 빛나니까 #방탄소년단 #BTS #진 #JIN #김석진 #worldwidehandsome #석진
180113 4TH MUSTER FAN MEETING HAPPY EVER AFTER 너 없으면 나도 없다고, 죽을 것처럼 고백하세요 너를 사랑했던 시간 / 이근대 #JIMIN #지민 #짐니 #박분홍 #BTS #방
기다려. 건들지마. 베스트팬덤상도 방탄소년단꺼야. BEST OF ME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180114 머스터 크앙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이 모델되고 계탄 곳 왜이렇게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은행도 빌보드 전에 계약해서 함박웃음 짓고 있댘ㅋㅋㅋㅋㅋ서울시도 계탔는데😆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JELLYBEANS_HJ

171229 KBS 가요대축제 #BTS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JUNGKOOK #정국
터치 2번으로 방탄소년단에게 표를 줄 수 있습니다 터치 2번으로 방탄소년단의 웃음을 볼 수 있습니다 터치 2번으로 RM의 " 아미 " 를 들을 수 있습니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ARMY
20171213 요코하마 아레나 HQ🐯💓 너무조아~~❤️ #뷔 #v #태형 #taehyung #BTS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BoyBand
180113 머스터 #방탄소년단 #슈가 #BTS #SUGA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지민

180114 머스터 Day2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침침공룡이 너무 귀여워ㅠㅠ♥
[ Special For aRMy ] 남준 , 지민이 ,태태 ,방탄소년단 )^o^( i know the pictures are blurry but they‘re so cute , this trio 💙😭 180110 골
180114 #지민 #박지민 #JIMIN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BoyBand 우리 공룡민 무섭대요(●°u°●)​ 」 여러분 조심하세요~~ 🦖💚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ts_bighit

⚠️ 방탄소년단 윙즈콘, 윙파콘 포스터 나눔 ⚠️ 만 해주세요! 팔로우는 자유 참여 수 적으면 빛삭하고 트친 한 명에게 몰아줍니다 '지민' 제외 다른 멤버 전부 다 있어요 #방탄 #공굿 #방탄굿즈 #포스터 #나눔 #무료
180110 HQ #지민 #박지민 #JIMIN #방탄소년단 이날 넘 귀여워서ㅠㅠㅠ
170922 알라딘 #방탄소년단 #박지민 #지민 #침침 #JIMIN #CHIMMY
잠자는 숲속의 소년단 #찹살보정 #지민 #박지민 #제이홉 #정호석 #슈가 #민윤기 #알엠 #김남준 #방탄소년단 저장 시 / 인장 시 바이오에 출처 기재
180111 골디 #방탄소년단 #박지민 #지민 #침침 #JIMIN #CHIMMY
방탄소년단 메신저 헤더 공유 💗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단체 헤더 디자인 본인 ( ) 저장할땐 흔적 꾹 남겨주세요 #기묘왕국
180114 머스터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taetae_moon95


정국

180113 4th MUSTER 너무 멀어서 슬펐던 날 ㅜㅜ #꾸기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80111 골든디스크 우리 애기 예쁜 정국이 무얼 먹고 세상에서 제일 예쁜거야 ㅠㅠ #방탄소년단 #정국 #JK
[HQ] 180110 골든 디스크 레카 #전정국 Handsome Kookie 😍🐰😭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항금막내 #잘생긴막내 #귀여운막내 #Jungkook #JeonJungkook #iHeartAwar
180110 골든디스크 🦋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토끼꾸끼 #JJK
171229 가요대축제 천사가 맞잖아 #전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BTS #JUNGKOOK #JK
181114 방탄소년단 4기 머스터 공항패션으로 전정국이 제복입고 나온다고 한날 전정국이 공항에 제복입고 나가면 민윤기 올핑크로 공항에 입고 나가겠다고 한날 ( 김석진 약속 님들 기억하세요 알티해서 박
귀여운 정국이 소감 듣고가세요 ,,. . . . .. 오마니 아부지 사랑한다는 효자꾹 ;ㅁ; 귀여워 주그는줄아라써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_대상_축하해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starlight_chim

180114 우리 당근이 멘붕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제일 귀엽다 정국아 잘생겨서 벌칙처럼 안 생김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정국 #방탄소년단
180114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우리 해피에버애프터 정국이 이틀 너무 수고가 많았고....너무 잘생겼다ㅠㅠㅠ사랑해ㅜㅜ
180114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흐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같은 사진 아니네요ㅎ)
180114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ㅠㅠ
180114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허벅지까지 꼭 찍어야 한다는 다짐에 성공 흑흑 반바지 싸랑해 아니츄 의상 1위하게 되자너
180114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어제 토끼 오늘 당근이라니 .. 전정국 걸렸네
180113 행복했다고 해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 #정국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ts_bighit

180113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오늘의 정국
180113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토끼가 토끼귀 만져만져 히힝
180113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우리 꾸기 솜사탕 추억을 먹었답니다
180113 Muster #정국 #방탄소년단 나도 감동이야ㅠㅠㅜㅜㅠㅜㅠ애기야ㅜㅜㅜㅜㅜ


태형

180114 머스터🌌 #뷔 #태형 #방탄소년단
180111골든디스크 #김태형 #태형 #태태 #뷔 #V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김태형 슬로건 도안 판매] - 문화상품권 0.5 (5.000원) - 350 * 100 (MM)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ts_bighit

180114 FM 귀여워 죽겠어 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태형 #뷔 #태태
180114 머스터 완전 무릎 꿇었다 지금 #방탄소년단 #뷔 #태형
태혀아 보고시퍼 #찹살보정 #뷔 #김태형 #방탄소년단 저장 시 / 인장 시 바이오에 출처 기재
Black smoke [저장 시 &마음] #루체보정 #보정 #뷔 #V #김태형 #방탄소년단
너의 두 가지 온도 [저장 시 &마음] #루체보정 #보정 #뷔 #V #김태형 #방탄소년단


골든디스크

[방송] 오늘(1/11) PM5:00 JTBC, JTBC2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반 부문))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방송] 오늘(1/10) PM5:00 JTBC, JTBC2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음원 부문))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taetae_moon95

[#오늘의방탄] 많은 분들이 작년 한 해 #방탄소년단 의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음원 본상을 받았습니다😀 의미가 남다른 음원상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01.11 골든디스크. Everyone has his day and some days last longer than others. 모두에게 전성기가 있지만 어떤 이들의 전성기는 다른 이들보다 더 길다.
180111 골든디스크 #제이홉 #호석 #jhope #방탄소년단


MUSTER

[#오늘의방탄] 4TH MUSTER 첫날 공연 끝! #방탄소년단 이 준비한 어마어마어마한 무대는 내일도 계속됩니다! 아미 없는 방탄 없어 넌 내 best of me💜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진과 러블리즈 진이 만나면 진진 아스트로 진진도 오면 진진진진 오마이걸 진이도 오면 진진진진진이 신화 전진도 오면 전진진진진진진이 태진아 노래 부르면 전진진진진진진이의진진자라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urfaceisfuture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Lunaticworld613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jjimvely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CHAP4AL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태형 JIMIN HQ beautifulBTS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