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태연

180111 Golden Disc Awards 골든디스크 어워즈 #Taeyeon Low Classic SS18 collection #태연 #김태연 #소녀시대 #snsd
171222 노래하는 겨울의 태연이🎤 #태연 #TAEYEON
180111 태연 골든디스크 레드카펫 프리뷰 #태연 #taeyeon
Time Lapse - Taeyeon(태연)
180114 안뇽~ 조심히가👋 #태연 #taeyeon
180112 태연 인천출국 프리뷰 #태연 #taeyeon
180111 트로피2개나 받았지요❤️✨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218miracle

✓ TaeYeon 金泰耎 / 김태연 Birth 89'0309 Height 159cm Blood type O ㅤ
170917 태연 #태연 #taeyeon
-언니는 내가 싫어요? -싫다고 한 적 없어. 너 혼자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걸 나더러 어쩌라고··· 윤아의 슬픈 낯빛을 보고 있자니 태연은 죄를 짓는 기분이 들었다. 태연은 애꿎은 머리칼을 쓸어넘기며 시선을 돌린다. -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Kim TaeYeon ; 김태연 ⇝SNSD ⇝890309
20180114 입국 #태연 #Taeyeon #TAEYEON
⇢ kim taeyeon; 1989 🖇🌹 ↳ 「 김태연 」 「 snsd; 소녀시대 」

태욘❄️ #태연 #TAEYEON
[Preview] 180112 #Taeyeon #Heechul Malaysia KLIA Airport Arrival. #김태연 #김희철 말레이시아 공항 입국 프리뷰. #KWaveFest2inK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114 태연 인천입국 프리뷰 #taeyeon #태연 수고많았어요 집 가서 푹 쉬세요
180111 탱구 #TAEYEON #태연
20180114 태연 인천공항 입국 #태연 #TAEYEON
170325 바닐라코 명동 팬사인회 태연 (3) #taeyeon 브이!
#xoIlovestephi 롤러 코스터~ 반짝 포즈~ 🌟 #SNSD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티파니 #tiffany #taeyeon #태연 #태니 #TaeNy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aeYeon_egg

태연만의 겨울나무❄️ #태연 #TAEYEON
180113 #KWAVE2 태연 #Taeyeon #김태연 #태연 #KWAVE2MusicFestival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태여니 입국 ❤️ #태연 #김태연 #Taeyeon #소녀시대
171217 #태연 팬싸인회 #TAEYEON #소녀시대
171217 #태연 팬싸인회 #TAEYEON #소녀시대 안녕🖑🖑
ƸӜƷ「태연」Official Thread ƸӜƷ ㅤㅤ ㅤㅤㅤKIM TAEYEON

"나로 인해 녹을 수 있게요"거울나무 #태연 #Taeyeon
180114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180113 케이웨이브 2 뮤직 페스티벌 프리뷰 #태연 #Taeyeon


페리

페리 ccldy12 도호 입니다!!!!
페리 아이디 whynotbelow 입니다!
고고 이거에요 페리 팔로우 다시할게요
닉네임 고고 페리 gammmmmma1 입니다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zerostargram

저 페리 팔로 했어요 닉네임 재수생이요
페리 계정도 같아요 구리구리 입니다
페리아이디 jjh784 닉네임ssu자주자입니다
페리닉 짱구°
팔로 축하해 태여닝 페리이름헤헿 페리아이디zzzz18884567
페리아이디 sosweet01 이구 닉네임 소 스윗 입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안늦었을려나요 ㅎ 페리 fatgom121212

페리 닉네임 nonmto 이돌핀 입니다!
페리 이름:쿵파타 페리 아이디:LAS987


닉네임

닉네임 :김지히 아이디 qojiokl000 에요^^
닉네임 호롤로루 아이디 sjjnbbsss요거에요 !!


소녀시대

#소녀시대_본상_축하해 함께였기에 더욱 행복했던 순간들, 언제까지라도 함께하는거야 #소녀시대_취향


투표로

지금부터 2000표 추가로 더! 투표해주세요. 투표할 땐 대문글 투표로 해주시면 됩니다. PLZ Vote '2000 hearts' to Taeyeon more now. When you do voting, Vote to the
5000표 투표해주세요. 투표할 땐 꼭 대문글 투표로 해주시면 됩니다. PLZ Vote '5000 hearts' to Taeyeon now. When you do voting, Vote to the first posting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bestsnsdmoment

지금 2000표 투표해주세요. 투표할 땐 대문글(게시글) 투표로 해주시면 됩니다. PLZ Vote '2000 hearts' to Taeyeon now. When you do voting, Vote to the first po
남은 오늘치 데일리 하트가 있다면 지금 다 털어주세요. 투표할 땐 꼭 게시글 투표로!!! 특히 대문글 위주로 투표투표🔥 PLZ Vote 'DAILY heart' all to Taeyeon now. When you do vo
지금부터 5000표 추가로 더 투표해주세요. 투표할 땐 꼭 대문글 투표로 해주시면 됩니다. PLZ Vote '5000 hearts' to Taeyeon more now. When you do voting, Vote to t


아이디

별명 👻 아이디 n1qyMWAcgNUTTRw
으낭 아이디는 wjfudhsn7 친추 받아줭
이름wizler 아이디


LEAD

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서현 / SeoHyun 1991.06.28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_✳︎ 티파니 / Tiffany 1989.08.01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 유리 / Yuri 1989.12.05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수영 /SooYoung 1990.02.10 Lead dancer _________✳︎


이에요

reawon070 래원 이에요.. 태여니 부탁해요..
이름 길똥이에요 트윗닉이랑 같습니다 pyjoon_1234
비글비글 / PadamPadam_ 이에요!!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Coowoo8

노닉 avpjc5 이에요
whwhsdk 굵은거가진사람 이에요맞팔점
niceday 5678 이에요!!


DANCER

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TIFFANY

모닝커피 베이글 사러가기 😊😊 #TAEYEON #TIFFANY #Vancouver 🇨🇦 #NewYork 🇺🇸 ㅋㅋㅋㅋㅋ 탱:쉽게 쉽게 스벅 찾기 성공 묭:나온지 1분만에 길 잃음 ㅋㅋ 탱:주문하려고보니까, 현금


TAEYEON

dkzn27 떵자곰돌이~~
Seizuro_AKsi 입니다~

열었어요!
자꾸네가생각날땐 참을수없이힘들땐 이렇게라도가끔숨소리라도들려주길 เมื่อไหร่ที่คิดถึงคุณ หรือเหนื่อยจนทนไม่ไหว ขอแค่ได้ยินเสียงลมหายใจของคุณก็พอ. (breath-jo
jimisi1234 맞팔좀 해줘 탱아
soungback 성백이 입니다!!
늦었지만... 액셀러레이터?/ 맞팔될까요?
닉넴 숫사자 입니다
이거 프린스인가???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pure_pyeontae

qazxswer1231 소프트맨이예요~
사진 본인 임?
180115 아육대 #슬기 아무 걱정하지 말고 잘자♥
독조입니다
서주현 먹방🍚🥄 우연히 들어간 집 식단이 운좋게도 너무 본인취향이신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의 유무!
다시했어요 확인부탁드릴게요!👍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rabbit19_cat22

Assssdxxxxxx 요시 추가해주세요!!
와❤️ 봐도봐도 이쁘네 #JIMIN
설거지하는 서현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Place (Feat. Taylor) TAEYEON – 11:11 bo
다리만 튼튼한고딩 입니다
밈들..이거꼭 알티해요..500만원받음...ㅎㄷㄷ
jonyung입니다 잘부탁드려요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heFlyers_

엄..그런가..?그럳것같기도 하고
짜빠게티 끓일때 물400ml +스프와 면을 동시에 넣어 졸이듯이 볶으라는 팁을 전파하신 트위터 귀인에게 깊은감사를 드립니다. 짜장면이네요 이건... ㅜ ㅠ
약간 위에 사람 코가 파니 코 가타..
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 레알 좋다고 ㅠ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마음도 살짝 멜로디가 그런것같음
아 맞아 프린스임 ㅋㅋㅋㅋㅋ 난 또 프린세스 털 깎은겆인줄...
헐 맞아 마음 약간 조곤조곤 말하는게 더 느껴지는것 같아서 더 좋아...
담요 수량조사 글은 !! 오늘 내로 정리해서 올릴게요🤗🤗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geuataeng309

이거랑...또 하나... 같이 수량조사 글도 올릴게요!!!
아이탱이랑...레몬탱....이케 있어요...
호그다 에요 와 진짜 비방 들어가고싶네요ㅠㅠ
ㅤ I _ Taeyeon ㅤ
mzlaqp11 입니다 !! 김산 !
여러분.. 제발 우리지금 2위예요 이런말 별로 쓰고싶진 않은데 나중에 1위가 누군지로 열받지마시고 지금 열심히 합시다. 이따 가져올 수 있으면 음방이나 연말무대 기차 쪄올게요! 제발..ㅋㅋㅋㅋ #iHeartAwa
와 💙봐도봐도 이쁘네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KTYGGB

해투갈때 외장하드 들고가기 불안해서 대신 가져가려고 산 아미밤 USB 🔍😆🔎 #BTS #BestBoyBand #iHeartAwards
아침햇살 맞팔 부탁합니다
안녕:) Taeyeon lg sibuk'-')/
171225 가요대전 #정국 #JUNGKOOK 정국이 땀내고 무대끝나면 얼굴 말갛게 되는거 넘 조타ㅠㅠㅠ
워닝입니다!!
Taeyeon comforting SuHo + Jamming to BTS’s DNA 😍 look at her singing ‘우연이 아니니까’ so cuteeee
f5tfyg 팔로해주세요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ysonehk

171229 가요대축제 #정국 투표 화력에 힘을 보태고자, 핫한 정국이 데려왔습니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준비됐어? 이것은.. #탱구티비🎥 #TAEYEON 👀
fhzhzh852 에요!
sks2392입니당
taeyeon needs endless support messages right now even if you are not a fan please take your time to leave this message on
plpluuu / 띵띵 입니다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BTS_twt

nub7574 빨간맛패딩 민혁
piiizzza 핏짜
태여니 보고싶어ㅠㅠㅠㅠ
리트윗 알티 다했어요 부탁드립니다 ㅋㅋ 클릭 한방만요!!
chaoh008 케이 입니다
gpwlghr369 부탁드려요ㅎㅎ
robin이요!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heFlyers_

예전에 어떤 분이 만드신건데 넘 쩔어서 저장해뒀다..
한입 godaongsolage
rbals0419 요~
이러케.... 담요 도안이 될 것입니다!!!
라이슬 입니다
재도전!
나는 포켓몬이 아니다 매년 진화하진 못한다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Birdfolder_com

aku suka banget lagu Day6 - 좋아합니다, sama Taeyeon - Make me love you
애깅이 신기해요 ㅠㅠㅠ
ja254120000 응큼청소년
러브 kingkingkign
장독맨 75YYfIzQaGLmfaX입니다
ㅤ ㅤ ㅤ  ~ Snsd No1 ~ ㅤ ~ Kim Taeyeon ~ ) 🐩❤︎'' ㅤ ㅤ ㅤ #ソシ好きな方全員と繋がりたいですソシが好きな方でかフォローしてくれたら100ぱーフォローしに飛んで行きますそして今繋がっ
171224 메리 크리스마스 🎅🏻 #TAEYEON #태연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aeYeon_egg

쌍방울 aec822
vmfdo56 힛힛입니다ㅎㅎ
++ 선팔 걸면 맞팔로 답해주셔요 ㅜㅜ
XlQGsRPSzwhSwjt 이제우 입니다
180115 아육대 #정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180115 선서린 1p 추가
Eat me 가 적힌 옷을 입고 로타화보에나 나올 자세를 하고 랩을 하는 사람 영상이 화제다. 가사를 보니, "착한 어린이지" "숙녀가 되고픈 소녀" "나랑 비밀친구 하자(한남들이 어린아이에게 접근할 때 하는 말)"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aeYeon_egg

이분들은 녹음까지 하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절 다이죠부..?
청하가 off,set 중에서 OFF 버전이 좋다고 했는데 웬디한테 줬네ㅋㅋ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아이유 #IU 손사장 뉴스룸은 안보셨다는 얘기죠 아이유 뉴스를 볼 일이 있으면 뉴스룸을 보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면접보는거같잖아
프로 아이도루 ㅠㅠㅠㅠㅠ❤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TaeYeon_egg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kp__lv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kooktamin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alluring_voice

TAEYEON 태연 페리 닉네임 소녀시대 KIM 투표할 ggpm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