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대령하라

개작두를 대령하라 셀프로 내려쳐야겠음
아뇨 간신이죠. 여봐라 개작두를 대령하라!!
작두를 대령하라
개작두를 대령하라!!!
배앞빠ㅏㅏ아아ㅡㅇ 웨 탁센먹억는대도 아프냔말이야 자궁 이놈~~~ 작두릉 대령하라~"~,#!~!~!~~


비트란

비트란 작두를 타는 애기 자두
160702 HYYH EPILOGUE IN NANJING #방탄소년단 #슈가 비트란 작두를 타는 애기무당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_JIX2

SUGA a.k.a Agust D 두 번째 이름 길거리를 걸어 다니면 수군대 내 이름 대구에서부터 압구정까지 깔아 놓은 내 비트 전 세계 사방 곳곳 살아 숨쉬는 내 음악들의 생기 나는 비트란 작두를 타는 애기 무
SUGA a.k.a Agust D 두 번째 이름 길거리를 걸어 다니면 수군대 내 이름대구에 서부터 압구정까지 깔아 놓은 내 비트 전 세계 사방 곳곳 살아 숨쉬는 내 음악들의 생기 나는 비트란 작두를 다는 애기 무당, t
난... 비트란.. 작두를 타는.. 애기무당.....


사람

길거리에서 작두타다 영험한 사람 취급받는 아브라함
사미는..스스로가 보이킹으로 낟점 받은 적두... 사탄의 배슬이 된작두 있구.. 사탄을 받아들이구 같아 일하고자하기두 해꼬 사랑하는 사람이 악마가 되기두, 늑대인간 이기두 해쓰니 누구보다 넓은 의미의 신이 될 수 이쓸거 같은...
위협적인 횃불을 흔든 적도, 괴기스런 인형을 만들어 화형식을 한 적도, 단두대를 만들어 멀쩡한 사람을 작두로 쳐내는 폭력과 공포의 시늉을 낸 적도, 어린아이들에까지 사람의 인형을 던져주어 발로 차고 다니도록 한 적도 없다
왜 굳이 그럴까요 정말. 남이사 다른 사람에게 피해만 안 주면 박물관에서 리듬을 타든 작두를 타든 뭔 상관이래. 오르세 같은 데 가서 사방팔방에서 뒹굴며 명화들 심드렁히 보고 있는 어린이들이나 모작하고 있는

트위터의 비염인간들아 😂 제발 작두콩을 먹어줘요 😂 나 작두콩 먹고 15년 추위 알러지성 비염이랑 바이바이 한 사람...!
사람 길러내는데 기십년 걸리는데 그거 죽이는거 몇 분도 안 걸려. 그런 개작두가 팔자에 낀거 티내지 말어라. 난 너 태어나기도 전부터 시체밭에서 굴렀으니까. 일단은 지금 이거부터 해결하고.
ㅋ ㅋㄸㅋㅌㅋ작두탄다는말보고 개터져서 추가하러왓음 왜냐하면 이사람은 타로로 작두를 타기때문
작두로 사람 손 써는 한재호ㅋㅋㅋㅋ 와 낄낄낄 웃으면서 하나씩 싹둑싹둑 눈까리 보고 웃다가 조현수 그새끼 믿는거 실수하는거야 한마디 하면 정색하고 끓는 기름 가져와서 얼굴에 뿌려버릴듯
남자입장에서 이런 놈은 정말 극악의 욕설보다 광화문 광장에 끌어내서 사람이 가장 수치심을 갖는 국민형벌 을 줘야 한다, 이놈 가족들을 모두 모아 놓고 그 앞에서 작두로.. 으휴~ ..인간의 탈을 쓰고 악마도 못할짓 을 서
머리가 길든 짧든 다 예쁘고 다 잘생겼는데 물론 취향이나 주관이 있으니 뭐가 더 예쁘다 뭐가 더 좋다 할 순 있겠지만 남자가 왜~ 이제야 남자네~ 이딴 소리 하시면 너는 사람이 왜😇😇😇 하고 개작두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
국가기록원 TF "MB청와대, 盧 겨냥 고발장까지 대신 써줘" 이래 놓고 정치보복 운운하는 MB, 당신이 사람인가? 그 모든 죗값, 개작두도 아깝다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_JIX2

근데 지금 방학이라서 레알로 다가 한가해요(안녕하세요 저는 졸작맨 졸작따위 작두에 넣어버리고 갈기갈기 갈은 사람 입니다)


포청천

포청천하면 역시 개작두를 열어라 아닌가
포청천 진짜 열심히 봤거든요ㅋㅋㅋ 엠사에서 진향년 에피를 추석특집으로 해줄때부터 봤던지라. 근데 칠협오의를 접하고 칠협오의로 갈아탔었지요..ㅋㅋㅋㅋㅋ 포청천의 꽃은 개작두인줄 알았는데 전조와 백옥당이더라고요(((
포청천이 봤으면 당장 작두 내릴 오심인데;; 비디오 판독해도 저러나요? 절레절레 ㅡㅡ;
포청천 피규어라더니 왜 본인이 등판하셨어 작두랑 가구까지 판다니 엄청나다ㅠㅜ
말도 안되는 조작된 기사, 악의적 기사와 보도를 일삼는기레기와 언론사 사주는 바로 국민참여재판에 넘기도록 하는 법을 제정해야 할듯.. 포청천과 개작두가 필요한 세상...
누가이랬는지 왜그랬는지 개작두씌우는버릇 좀 버리자,,,, 포청천들존나 많아,,,

포청천 개작두로 자르지 않는이상 소용없어야
선바님 포청천 방송 보다가 개작두가 진짜 어떻게 생겼나 궁금해서 검색하다 나온 내용...개작두로는 허리를 자르는 것이었군요....덜덜...
쓰쟐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바님 핵웃겨 ㅋㅋㅋㅋㅋㅋ 포청천인데 개작두를 내려라 하는데 작두가 애초에 목으로 사형 인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여태쓰다가 헉 잔인하자너?? 손톱 깍는걸로 하죸ㅋㅋㅋㅋ


타로로

ㅋ ㅋㄸㅋㄱㄱㅋㄷㄱㄷㅋㅋ내지인 타로로 작두탄다ㅋ
타로로 작두타는 세뜨언니 타로보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로로 작두탄대 짱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디엠 넣어뒀는데 그냥 지인분 소개로 왔다구 하면돼??


애기무당

난 비트랑 작두를 타는 애기무당 댓츠미 티비 속에비치는 내 모습반은 카켸무사 인건아니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bbo_cloud

난 비트라는 작두를 타눈 애기무당 댓츠미!!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이름

왜.. 왜 .저에 이름을 가지구 예술을 하고 계신 거 예요 . .. 선생님.... 너무.. 과분한 기분이 .. 드내요.. 큼ㄹ흠 저도 한 소절 올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작두 은반지 지폐 미숫가루.. 모두.. 명사입니다..
그상태에서 일반인이던 시절의 사나라는 이름까지 돌아왔으니 위태롭기는 장난 없는데 멘탈은 튼튼해져서 스릴넘치는군 더 얇아도 버틸만하겠는데 하고 작두탈지도
강아지 이름 작두하고싶다 개..작두...


만들어

무당이 예측이 들어 맞지 않으면 머리가 돌아 버리거나 작두타다 사고친답니다. 요즘 조선이나 기레기들이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겁니다. 그냥 계속 돌게 만들어 주면 되요...
돌아오는 인도취재(께랄라다! #필스교양)을 앞두고 몇몇 인도책을 작두로 자른 후 epup으로 만들어 크레마에 넣어갈려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니, 아니 스캔한 JPG도 fine reader상에서 변환이 되는데, p


소리

날 향해 달려드는 작두 귀엽... 무릎에 박고 뒤돌아가 현관으로 떨어지려는 걸 거실 중앙으로 소환함... 내가 쬽 소리 내니까 쳐다보는거 귀여워

주명님 초대함미다 크크 제 남자목소리 공개 개봉작두
무술년에 선무당 작두타냐 아프면 입원을해야지 왜 나댕기면서 개소리를 하고 다니는거야 재수빵머리없게시리 구신은 뭐하나 톡 한번 보내봐야겠네
월급날만을 기다려 왔는데 내일 들어온다니? 이거 무슨 소리요 사장양반? 그땐 맨땅에 머릴 쳐 박으면서 석고대죄를 하면서 미안하다고 해도 부족한 판국에 공지도 제대로 않고 퇴근을 해? 여봐라 개작두를 들여라!
에 ~~~~~~~~~ 모두 집중해 빙빙의 소리 팙 투 ~~ 무~ 리하지마 허리 부러질라구 ~~~ 판에서 날이 시퍼런 작두 위를 걷...! 랫미두잇어겐~


살아

말레이시아 백호가 또 레전드 찍은 것도 찍은 거지만 513님은 완전 작두 타셨네 ㄷㄷㄷ 프리뷰만 보고도 감격의 눈물이 ㅠㅠ 고화질 나왔을 때 나 살아 있을까..


내려라

아스트로 하지 않는 자에게 모두 개작두를 내려라 ;;
서글퍼 . . . 도롱 울어 다 비켜 아스트로 사랑하지 않는 자 리얼로 개작두를 내려라 .. . .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b1uesummer


대체

아 대체 리안님 저 마감도 하구 커뮤도 띠구 개인작두 해야하요 어떻게 생각하세요?(대체
작두로.......작두 되게 재밋던데!(?) 막 쓱싹!이 재밋었어요.......(대체
아 미친ㅋㅋㅋㅋㄱ볼뇸뇸바ㅋㅋㅋㄱ 당신이란 작두는 대체


무당이

탁현민의 수완이 탁월하다 앞으로 정치는 무당이 작두를 타듯 신들린 경지로 나아갈것
애가 무당이 될 줄은 몰랏지... 보기만 해도 베일 것 같은 작두 위에서 추긴 한다 춤


머리를

쥐닭 매국노들 머리를 개작두로 댕강댕강 치고 싶은 화요일 오후 ⛏🔫🛠🔪🗡🔨
상상 속에는 언젠가 보았던 종이작두라면, 깔끔하게 끝내지지 않을까, 하고 머리를 들이미는 나도 있지만.

작두라서 머리를 치는줄알았더니 실은 허리를 치는 물건이었다나 뭐라나


좋다고

목이 건조하면 카페인 음료나 탄산음료는 되도록 안 마시는게 좋다고 해서 건조할때는 많이 마시지 않아요. ㅎ 작두콩차 구수하고 좋아요. 마셔보세요~
엄마는 후추가 몸에 안 좋다고 굳게 믿고 계심 (본가에 있는것사차인치, 아로니아베리 가루, 작두콩, 카카오닙스, 암튼 몸에 좋다는거)
엄마가 우리집에 일주일 있으면서 작두콩 차 드시고는 좋다고 달랑 가져가셨다. 먹던게 떨어져가서 미리 한 봉 사놓은건디.. 또 사야되네.. 탐라에서 본 것 같기도 하고...


목을

농담으로 받아들일걸 던져야 받지 않겠어요? 지금건 작두에 목을 들이민거랑 다를게 하나도 없었거든. ( 혀를 차며 그를 잠시 노려봐줬어 ) 고구마라니, 당신도 식도락에 관심이 있었어?
식인종들 이야기군. 한국에도 식인종의 인육공급책으로 의심되는 살인마가 하나 잡혔는데, 작두로 목을 치기는 커녕 감형? #오원춘
-건물안에 일본놈들이 독립군과 민간인들을 작두로 목을 잘라 머리에 창를 꼿아 거리에 세워두었던 사진들을 전시해서 자라나는 세대들에 경각심을 일깨워줘야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mimigrapher


하나씩

하뎡이 작두로 손가락이 하나씩 짤려요 잘린 손가락도 나옴니댜 손등에 드릴로 구멍도 내던 걸로 기억납니ㄴ다 근데 진짜 잠깐 나와요 1분정도만 나오니 건너 뛰시는 걸 추천해오-


작두

방금 유색인종 차별하는 발언할 뻔했음 아...와..나.. 진자... 와......... 이스레기야.... 아...... 진짜... . .. .. 나자신에게 개작두를 내릴래.. .. . . . . . .. . . . . . . . ..
나는..망햇다 포스앤탁포스 치일듯말듯 작두타고잇음
외신기자들과 너무 수준격차가 벌어져 차마 입에 올리기도 부끄러운 작태임.. 기자라는 숭고한 가치는 망각하고 튀어보려거나 빡시게.문통지지자들땜에 기사를 못쓰겠다는 기레기까지. 정치질이나 하려는 악의적인 작태는 작두로 거침 없이
허억 진짜요? (작두위에 발을 올리며(아슬
ㅋ ㄱㅂㄱㄱㄱㅋ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 조아조아~~~~퐁이 탱커도시작했다구!!! 나즁에 더큰탱커가 대면 무작두 같이가 ;m;)~~~~
작두 가져와 유잼좀 하자

작두로 썰어버린 이 드라마의 재미
생글생글 웃으면서 마작칠거같아요 물론 우습게 보다가 하나 빼면 작두 좀 가져오렴
누가 이빠진 도끼나 개작두 좀 갖다 주세요😈😠😤
헤하 허 작두 콩 넴 그냥 틀어밧는대 들어오심
피해자 혼자 두지 않기 위해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저 나름대로 사법시스템에 맞는 저울로 재 보고, 필요하면 작두로 잘라 버리겠습니다. 세미나의 포스터는 2월 초에는 나올 겁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아 이브 ㅋ ㅋ ㅋㅋ 실루엣 공개 된날 내가 히요리 실루엣 보고 하나에나츠키 하나에나츠키 이랬는데 진짜로 하나에나츠키 여서 나 작두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대신 영작두 해주셔야해요ㅠ 뭉지님... 일은... 제가... 잘... 어캐..... 부장님께(? 사직서를(?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monologue_i_

기사에 사악한 의도를 넣은 기레기 개작두 필요
작두 듣고 싶은데 그분땜에................ㄱ.ㅡ
너오늘작두..
저런시키는 개작두도 아깝다
찰스 작두탄다!
패도충시엘은 자르자(작두꺼냄)
너무.너무너뭐눠눈너무너무추어 춥작두ㅜㅜㅜㅜㅠㅠㅜㅠ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maelongkkk

밍일지 아닐지 백퍼 확신은........근데 맞는거 같죠 ㅋㅋㅋㅋ 저 작두각?ㅋㅋㅋㅋ
헉... 칡즙님 설마 귀도리 하나하나 손펀치로 따셨어요?? 저 작두랑 100장씩 귀도리 되는 기계 있는데 하나하나 하시는 줄 알았으면 빌려드릴 수 있었는데 ㅠㅠ
아휴, 그럼 이승에서 신내림 받는 놈들 깨나 힘들어지겠지. 저승 새끼들 뭐하느라 원귀고 잡귀고 판치는데 안 잡아가냐구. 내가 계속 작두를 처타야겠냐구.
작두님천져
하버드 가쟈아아아 !!!!!!!!! 그날 암것도 없으면 꼬옥 받으러 가께용 (작두님준다는 말 안햇는데여
작두콩차와 목련꽃차를 무지막지하게 마시고 있고 비염약 안 먹은지 한달 넘었다. 이렇게만 가다오.
작두님저오늘점심김볶먹었어용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Wes_nuckSAL_

작두 타임
작두 빌려다줄게 ㅋㅋㅋㅋㅋ
...!! 작두 좋다 손을 더럽히지 않아!
작두콩차 좋나요?! 사무실에 넘쳐나는데!! 요즘 유기농현미녹차만 주구장창 들이키고 있어요 넘 건조해서 ㅠㅠ
작두님강아지너무귀여워요
좀 다른 인간들 깔 볼 것같은 이미진데ㅋ ㅋㅋ ㅋㅋㅋㅋㅋ 남들 우습게 보다가 큰코 다쳣으면 좋겟네... 화이팅!✊(또 작두 시작
거긴 따로 최소수량은 없는 것 같아요! 에이포용지에 엽서 들어가게 배치해 주시면 제가 가서 뽑아서 직접 작두로 잘라오면 된대요!ㅎㅎ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drnyong

탐라가 멈췄어8ㅁ8 이럴땐 아무말이다 혼자북치고장구치고랩하고작두타도창피하지않은건지금뿐시야..!!!(비장 다급
진짜 점집차려볼까 요새 작두 탄 수준이 어메이징한데
최근작두 재밋게 읽엇으니 전작두 재밋겟죠 자고일어나서 읽을래요~~ 일가서 남는시간 틈틈히 읽어야지🤔🤔 낼 온리전 잘다녀와요!
중국은 작두가 등급별로 잇어서 황족은 용작두로 목치고 평민은 개작두 썼다던가 (TMI)
작듀니이이이ㅣㅁ 작두님 소원 들어드릴때가 왔어요!!!!
와 내 촉 오짐 이정도면 작두터야되는거 아닌가
괜찮아 고무작두니까(플렉시블!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always_muel

ㅋㅋㅋㅋㅋㅋ 작두타야지대닉가 기운을 모아야지대요
ㅍㅑ하~~ 딜러 매칭은 이래서 좋다니까!! 대기 시간에 채작두 할 수 있꼬~ 애니도 보고~~ 만화도 볼 수 있고~~~!!! 얼마나 좋아!!!
다자이 무당옷입고 작두타라하면 왜이렇게 잘 할것 같지...
앗 확인이 늦었어요 ㅜ ㅜ~! 좋아요~! 이따 같이 놀면서 무작두 가고 해요~!
저 저희고향에선 작은편이져 뭐 제가 작두님 들고다닐게요
작두~ 타타타~~~~~~~
직알 저기 작두타시는분 믠즨....?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mangmang_hae

작두님 진짜 무한 금색 사랑 너무 귀여우심 ㅋ ㅋ ㅋ ㅋ ㅋ
달 작두로 싹뚝-
올해 왜 이러지 작두라도 탔나? 올해 너무 아이디어도 박터지게 많고 아이템이 너무 순조로와 그만큼 일도 많고.
아이구 귀여워ㅋㅋㅋ이걸 이작두 갖구잇음 어떡혀..ㅋㅋ 기력딸린다 다음에 한번 더주시면 완성핻,릴게용
작두~
음란작두라뇨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음란작두는 좀 멋지다구요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sprit4ever

굿나잇 작두.
오늘 종일 마신것들 여주차-커피-코코아-콜라-맥주-레몬그라스-커피-콜라-어묵티-작두콩차 실컷 마시고 체수분 확보 실패
작두 타 타 타 그분이오셔 자꾸 하 하 하 하품나는 짝퉁 가 가 가 가짜들은 싹둑 컷 컷 컷 싹 둑
ㅋ ㅋㅋ ㅋ ㅋ 작두 자ㅠ 새로 찍은 사진이 없는데...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일단 누워봐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머릿속으로 상상하니까 못자는 거 아냣!
ㅋ ㅋ ㅋㅋ ㅋㅋ 미안햌ㅋㅋㅋㅋㅋㅋ 자자^^ 산책하다 꾸시하는 작두를 보고 편안한 마음으로 꿈나라에 가자
작두는 산책만 나오면 엄마방에 들이박으려고 해서 밤에 산책 못시키겠음.... 엄마 잔다!
응교형 언팔 자기나 나나 늙은 것 같지만 마음까지 저렇게 늙어서야 ㅋㅋㅋㅋ 고척돔 플로어에서 야광봉 들고 언니들하고 작두 한번 안 타본 놈들하고는 상종을 말아야지 ㅋㅋㅋㅋ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zr_twt

작두님두 좋은 밤 되세요 잘자요 ♡
작두콩차와 다이제는 안 어울리는군요
와아 노루 작두탄다~ (불굴끄며
개ㅐㅐ작두를 열어라
빵굽는모모...음아냐..안돼 식빵써는모모 좋아 그 투박하게 작두같이 생긴 걸로 식빵 슥슥 써는 거 좋지않니
........작두밈.......소원...언약식장 사진........저 담달에 재언약 한번 하니까 그때를 노려보죠...
사랑의 도피하는 딘츤 너무 웃기고 고쿠데라가 작두들고오면 리본이 저리비켜 니힘은 너무 약해 하면서 두놈 다 조져버릴 조합이다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zeeeeet0819

군대 있을 때 배운 잡기술 중에 제본기로 제본하기, 작두로 문서 자르기 등이 있는데 알바할 때 요긴하게 써먹었습니다...
한심하다 이 쓰레기 같은 넝마정권. 민생 살리랬더니 딴청에 거의 작두춤을 추고 자빠젼네
공군에서 스프링제본 압축제본 작두로 문서세단, 세절기 고장수리, 세탁기 고장수리, 정수기 고장수리, 제초기 고장수리, 도서관 사서, 프린터 토너 교체, HTML을 배웠으며 저는 항공전자장비 정비병이었다
오늘같은날 김샆을 만나 함께 작두를 타야했는데
왜 이걸로?! 지리산작두선생이랑 죽어라 부어라 마셔라 하셔야
용작두로 지금 당장 날 죽여달라
개작두는 안되오 용작두로 죽여주시오!!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folder_B

아니 미친 근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두가 굿즈로 나오ㅓ
개작두 퀄리티 마음에 든다
용 호 개작두 짱이다.
옵션으로 나의 결백이 증명되면 트윗으로 실행 지시된 모든 명령은 명분이나 쉴드를 배제하고 실행합니다 사우디 동공성 진진 진도 15 이것도 포함인것을 분명이 해서 실행합니다. 시저는 발못빼게 작두 준비해. 손발 짤라내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난 첫작두번째세번째까지는 우엑이겠군...
이런 작두에 썰어죽일넘을 봣나
70%가 분권형중임제 찬성한다고 개솔치네! 개작두로 짤라 버리고싶다!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yeoja_joa

작두님 말편하게하세용
:유령도 산님을 사랑하는구나(역시산님! a뭔논리야놀자야 난 죽ㄱ을래요 내가 작두콩차를 좋아하는 이유가 뭔지 아는가?작두로 유령들을 죄다 후려칠ㄹ것이기 때문이다
작년에 진짜 개작두 앞으로 줄세우고 싶었는데...
완벽한 거래소측의 사기극! 사기꾼을 잡아 작두로...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cosplay_tsue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ShaharDawn_DH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Suga_Maximum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illa_FF14

작두 대령하라 비트란 사람 포청천 타로로 내려라 2_da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