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대학원생들이

EXP EDITION 존나신박함 미국 콜롬비아대 대학원생들이 논문준비하면서 실험적으로 만든 그룹이래
EXP EDITION 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미국의 4인조 남성 그룹이다. 미국 컬럼비아 대학원생들이 논문을 준비하며 실험적으로 만든 그룹으로 미국에서 먼저 데뷔 후, 2017년 4월 한국에서 첫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EXP EDITION 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미국의 4인조 남성 그룹이다. 미국 컬럼비아 대학원생들이 논문을 준비하며 실험적으로 만든 그룹" 어버버...
'EXP EDITION'은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미국의 4인조 남성 그룹이다. 미국 컬럼비아 대학원생들이 논문을 준비하며 실험적으로 만든 그룹 ㅗㅜㅑ


미국

아니 이럴수가? 지금 미국인 남자들로 구성된 보이그룹이 한국어로 노래부른다. EXP EDITION !


모모랜드

0118 엠카554회 출연진/GIRLKIND/모모랜드/보이스퍼/Block B/선미/N.Flying/MXM/오마이걸/웰씨/EXP EDITION/인피니트/장우영/장재인/JBJ/조권/청하/케이시/TRCNG/한희준/HAEA
[255회 출연진] 인피니트, 조권,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TRCNG, 한희준, AG성은, 버스터즈, 크리샤 츄, EXP EDITION, 걸카인드, 웰씨, 비바 등

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MANA_EE

18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걸카인드 모모랜드 보이스퍼 블락비 선미 엔플라잉 MXM 오마이걸 웰씨 EXP EDITION 인피니트 장우영 장재인 JBJ 조권 청하 케이시 TRCNG 한희준 HAEA 등)


시메

생일 축하해요 시메 오빠 💕
오늘 너무 멋졌어요~~ 시메~ 생일 축하해요~~~🎉🎉
내일 #엠카 에서 봐용~! tomorrow!!!! #MCOUNTDOWNN #컴백 #Comeback #STRESS #스트레스 #첫미니앨범 #FIRSTEDITION #이엑스피에디션 #시메


EXP EDITION

ㅋㅋㅋㅋ 아 아기같애ㅠㅠㅠ 프랭키오빠 귀여워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exp edition? 신세계다 심지어 노래도 잘해

exp edition 개잘생겼네
본방사수 완료😘 수트 진짜 장난없음♥ #이엑스피에디션 #EXPEDITION
진짜 멋지네용~! 수고많았어요 오빠들 ㅠㅠ 참 잘했어요!!! 최고에요!!! 사랑해요 ❤ BBs ARE SO PROUD OF YOU #STRESS #EXP_EDITION
수고많았어요! 잘했고 최고에요 우리 이엑스피 오빠들 ㅠㅠ 💕💕💕
축하드려요!!🎉
축하한다 ㅠㅠ 💕💕💕
Exp edition 우리학교 축제 온적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고 감ㅋㅋㅋㅋ

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daejoyong

수고많았어용💕💕💕 진짜 짱짱❤




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nct_pitapat

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luvnkoki_BB

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FriedGil

EXP EDITION 대학원생들이 실험적으로 만든 미국 모모랜드 그룹이다 kokije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