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괜찮아

참 웃기지, 첫 팬송이 ‘사랑해❤️’ 가 아니라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다 잊자’ 라니...
엑소엘을 싫어하는 이유 1.남 첫 팬송을 ‘사랑해❤️’ 가 아닌 ‘괜찮아 하나 둘 셋하면 다 잊자’로 만들어놓음 2.에로남불 3.빛 좀 보려하면 뿌리까지 짖이겨버림 4.텐미닛 5.뭐만 하면 무개념이 그랬는데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모두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하면 잊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의 구절이에요. 괜찮아 자 하나 둘 셋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둘,셋. 단 하루에 단 한번에 끊어낼 수 있는 마음이 아니란 걸 아프도록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방탄은_아미의_별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잡고 웃어❤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LucenCY_101

괜찮아자하나둘셋하면잊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슬픈기억모두지워서로손을잡고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 . .
이거진짜 아니다 우리 가수들 아픔을 잊으려고 하지마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기억해 우리 첫팬송은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였어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ㅋㅌㅌㅋㅌㅌ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 지금 이 해시 쓰시는 ㅇrㅁl분들은 둘셋 듣고 가사 꼽씹어보기! 왜 우리 첫 팬송 가사가 '앞으로 우리 행복하자~'가 아니라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였는지 생각해보기! ㅋㅌㅌㅋㅋㅌ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구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손에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우리 첫 팬송이 '고마워 사랑해 앞으로도 함께해'가 아닌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지워'로 만든게 누구 짓인데. 이제 와서 무개념 정화? 그럼 니넨 30만명이 넘는 애들이 무개념인거네?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그냥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네? 벌이요? 그러면 그쪽은 도데체 어떤 크고 무거운 벌을 받아야할까요 저희는 콘서트브이시알에다 3주년 팬송이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예요.ㅎ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BoOMMmoOb

괜찮아 자 하나 둘 셋하면 잊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BestBoyBand #BTS #iHeartAwards
첫 팬송의 시작이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기를 꽃길만 걷자 그런 말은 나 못 해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다 잊어 이런 건데 어떻게 모르지 ㅋ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 서로 손을 잡고 웃어. . . . . 우리 함께라면 , 사막도 바다가 돼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 #방탄은
☁️☁️☁️☁️☁️☁️☁️☁️☁️☁️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
☁️☁️☁️☁️☁️☁️☁️☁️☁️☁️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아 니네 덕분에 우리가수 첫번째 팬송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잊어" 이거겠냐고ㅋㅋㅋㅋㅋ 저 해시에 긍정적인 아미들은 저 가사가 누구때문에 있는데 지금 용서하고 사
☁️☁️☁️☁️☁️☁️☁️☁️☁️☁️☁️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방탄 공식팬송이 어떤줄 알아요? 꽃길만 걷자 그런말 난 못해 좋은 것만 보자 그런말 난 못해 괜찮아, 하나 둘 셋하면 잊어 슬픈일 모두 지워 입니다 너희 덕분에요. 멤버가 실트올라오는거 다
천사병이라고 쓰고 호구 된 뉴비 분들은 이 문구가 왜 나왔는지 그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제발 알아보세요^^ 왜 처음 팬 송에 “괜찮아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가 들어갔는지 알아보세요. 제발. #iH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imyoungerthan_u

내 사랑 JK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You neve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내새끼가 잊으라면 잊는게 맞지만 니네 같으면 잊혀지겠냐 나는 절대 못잊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 대유잼이네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 💞🌸 #WeLoveYouJungkook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_BTS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Be your wings forever💜💜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WeLoveYouJungkook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_BTS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존을 잡고 웃어 사랑해 정국♥️ #WeLoveYouJungkook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 #WeLoveYouJungkook
괜찮아요 둘셋 노래 가사처럼 하나,둘,셋 하면 모든 일 잘 풀려 있을거고 우린 우리 방탄,아미끼리 라도 행복할 거에요 힘내요 방탄도 아미분들도💜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날 믿어. 당신을 사랑해요.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나는 잊어버렸어요. Don't worry about ARMY. We are strong just like you. #WeLoveYouJungkook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 We don't leave you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WWDH1204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
자 하나 둘 괜찮아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 을 잡고 웃어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 을 잡고 웃어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WeLoveYouJun


잊어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ㅎㅎ저희 친목하는 기념으로 다들 둘셋 듣고 와주세오~~ㅎㅎ 소중한 첫 팬송이 사랑해가 아니라 하나 둘 셋 하면 다 잊어랍니다💜 누구 때문이게요??
ㅇㄴ 도대체 이건 무슨 해시 ㅋㅋ 우리 당한 거 생각하면 아직도 치가 떨리는데 뭐하니ㅜ진짜 님들 우리 첫 팬송이 하나 둘 셋 하면 잊어고 콘섵 브이씨엘 에도 ㅍㅈㅅㄴㄷ이 실릴 정도로 심가규했구만 이게ㅜ뭔짓거리냐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첫 공개 팬송이 하나 둘 셋 하면 잊어래. 아픈 기억 다 잊으래 좋았던 기억들을 기억하자가 아니라 잊으래. 앞으로 좋은 날이 더 많기를 바라며 지은 노래래. 그거 듣는 우리는 얼마나 슬펐는지 자기들은 모르겠지

진짜 너무 속상해 우리 팬송 가사가 왜 ‘사랑해 꽃길만 걷자’가 아니라 ‘하나 둘 셋 히면 잊어 슬픈기억 모두 지워’ 인데 ? 가수가 팬에게 꽃길만 걷자는 말도 결국 거짓말이 될 것 같아서 못한다는 내용으로 만든게 누군데.
둘, 셋 하면 잊어가 그 잊어가 아닐텐데... 답답할 따름
예쁨미 뿜뿜 우리 앞으로도 행복만 하자구요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모르면 외우자 우리 첫 팬송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로 만든게 누구 ? 엑소엘 ^ㅁ^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내 손을 잡고 웃어 💕 괜찮아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 #WeLoveYouJungkook


기억

그래도 좋는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이해시 짱이쁘다 방탄아 너희는 무지개고 무지개는 비가오고 해가떠야 생기는 거니까, 우린 이미 해가 떴어 이제 너희의 색깔은 더욱더 선명하고 진해질거야 진짜 사랑해 욕봤다 우리 예쁜 방탄이들 푹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bata_bts

타 그룹 팬송들 다 사랑해라는 가사가 무수히 나오며 앞으로도 사랑하자가 나올 때 우린 다 잊자였어 하나 둘 셋 하면 다 잊자고 슬픈 기억 다 지워버리자고 앞으론 좋은 날이 있을 거라고 사랑한다는 말 한 마디 나오지 못했어
둘 셋 아직도 눈물 버튼인데 아무리 장성하고 행복해진다고 해도 이미 있었던 일이 없는 일 되는 건 아니지 ㅋㅋㅋㅋㅋ 기억이 상쇄야? 기억은 축적임 좋은 기억 많이 생긴다고 나쁜 기억이 사라지는 줄 아나
잊을 수 없는 기억 씻을 수 없는 그 기억을 잊자고 만든 게 저희 첫 팬송 둘 셋 !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기를 임 그 생각만 하면 지금 열불 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님ㅋㅋㅋㅋㅋ 이거 느그들 사과했냐고~!
그 다른 실트 버리고 이리로오세요..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방탄 사랑해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행복하자는 말이 울컥할줄은 몰랐다ㅠㅠ앞으로 행복하자. 하나 둘 셋 하면 슬픈기억 모두 지우자.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good yeah i’m good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You never walk alone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더 좋은 날을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방탄을 만난건 정말 하루하루 행복해 방탄이란 연예인에서 아미란 팬덤이 생겨서 난 너무 좋아! 방탄이 아니었으면 난 뭘 하고 있을까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방탄이란 세상속에서 기억속에서 행복하게 같이 아미밤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믿으니까 ,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SUGALQVE_ONLY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믿는다면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아 안 되겠다 지금 며칠째더라 오늘도 자기 전 굿나잇 송은 둘 셋이다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그래도 좋은 날이 휠씬 많기를 내 말을 믿는 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화양연화의 그 꽃이 돼줘서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천사병이라 쓰고 몰라서 호구가 되신 분들은 둘 셋 가사좀 보시고요 하하하 상황파악좀 하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화양연화의 날개를 펼쳐 저 하늘로 멀리 날아가, 우주 끝까지 날아가서 손을 마주 잡고 둘, 셋을 외치는 거야. 빛나는 우리의 별들, 우리의 기억 구름 #방탄소년단에게 •••
앞으로 좋은날만 영원히 가득히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앞으로 행복한날 더욱더 많기를 내 말을 기도하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더 좋은 날을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dkdrla_El

웃게만 해주고 싶었는데 잘 하고 싶었는데 이런 날 믿어줘서 이 눈물과 상처들을 감당해줘서 나의 빛이 돼줘서 화양연화의 그 꽃이 돼줘서 -둘 셋-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
하나,둘,셋하면다잊고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우리끼리행복하자애들말처럼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WeLoveYouJungkook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


잡고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정말 둘! 셋! 처럼 모든걸 잊고 두 팬덤이 손을잡고 약속을 하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Best of we 엑소 방탄 포에버어어 (둘! 셋! 팬송 약속 팬송)
둘... 셋! (더 꽉 잡고 놓지 않는다.)


믿는다면

#방탄은_아미의_별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그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하고 알티! 우리 방탄 기분좋게 해주자고요 아미들⚡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Let’s hope that there are better days If you believe in what I say, one two three #아미의_빛나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P0CAR1_YOON

#BTS4thMusterTODAY #우리_함께라면_사막도_바다가_돼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둘 셋 s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WeLoveYouJungkook #방탄은_아미의_
믿는다면 하나 둘 셋 Umarım 1-2-3 dediğimizde her şey daha iyiye değişecek 하나 둘 셋 Bir iki üç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Her şey değiştiğinde 더 좋은 날


날이

rt) 학생 때 은사님 말씀 생존을 위한 직업을 구할 때 1. 월급이 세다 2.쉬는 날이 많다 3. 즐겁다 셋 중 하나 있으면 충분하고 둘 있으면 럭키 셋 다 있는 일은 아마 없는데 혹시나 있으면 천직이라고 배웠다.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기를) (Wing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180113 #지민 #방탄소년단 #호석 #지민 #태형 #정국 둘 모여있으면 셋이 되고 셋 모여있으면 넷이 되는, 왔어~ 왔어~ 아 흥탄소년단🎶 귀엽다아😭😭😭 #BestBoyBand #BTS #iHeartAward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더 좋은 날을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Stray_Kids

하나 둘 셋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사과해야 할 건 하시고 아 그리고 엑소앨이들아 제발 BTS- 둘! 셋! 한 번만 들어보시고 미안한 맘 좀 가지길.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띵언👉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둘!셋! 투표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둘!셋! 투표하자.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그래 계속 쭉해라 쭉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께 ㅡ둘!셋!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MEDIHEAL X BTS] 많이 기다리셨죠?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메디힐링스토리! 메이킹필름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오늘도 촉촉한 피부를 위해 꼭! 메디힐링 하세요. 영상보기
둘! 셋! (2!3!) MIC MIC BUNGEE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Xhalen_1205

믿으니까 둘 셋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팬송이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후려치던거 생각안하고 이제와서 힘ㅎ합쳐~ 같이해 ~~ 하는건 뭔 개소리야 옛날일이라고 잊고 다시 시작하라는데 응 ? ㅋㅋㅌㅋㅋ 야 우리 첫 팬송이 사랑해 좋아해가 아니라 하나 둘 셋하면 잊으라
팬송이라길래 남들처럼 행복한 내용의 가사와 밝은 분위기만 생각했지 누가 좋은 것만 보자 그런말은 못해 이런 가사 생각했겠냐고 아 진짜 개빡쳐 아직도 둘 셋 눈물버튼임


우리끼리

형 밥 먹었어? 밥 먹었어요? 턔 아뇨 짐 우리끼리 먹으려고. 형 둘이 같이? 짐 형이 알아서... 형 셋이 먹을까? 짐 아니 턔 네 짐 ? 턔 ?
왜 팬송시작이 사랑해 행복하자 우리 이게아니라 하나 둘 셋하면 다잊고 우리는 우리끼리행복하자인지 제발 한번만 더생각하고 행동해요


바뀌길

HAPPY EVER AFTER ☁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더 좋은 날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 #포스스슥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더 좋은 날을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pastelsuga_93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더 좋은 날을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1, 2, 3 Then everything will change For better days Because we’re together 💜 #WeLoveYouJungkook


가사가

누구들 때문에 우리 첫 팬송 가사가 잊으라는 내용임 ㅋㅋㅋㅋㅋ 조팔 어떻게 생각해? 하나 둘 셋 하면 잊으래 ㅠ 얼마나 마음 찢어지는지 모르지? 너네가 알겠냐 알고서도 그 짓을 쳐 했을까 멍청하니까 모르는거지 뭐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누구들 때문에 우리 첫 팬송 가사가 잊으라는 내용임 ㅋㅋㅋㅋㅋ 조팔 어떻게 생각해? 하나 둘 셋 하면 잊으래 ㅠ 얼마나 마음 찢어지는지 모르지? 너네가 알겠냐 알고서도 그 짓을 쳐 했을까 멍청하니까 모르는거지 뭐


둘! 셋!

~정국이랑 눈싸움~ 우리... 눈싸움 한판 할까요? 하나 둘 셋 하면 뜨는 거예요? 하나, 둘, 셋! ✨🐰 (부릅 어 잘하는데? 🐰 (세상 스윗미소 후🐰💨 /깜빡/ ㅎ내가 이긴거다 ㅎuㅎ? (히히,, 다가올 때 설레죽을 뻔
제일 ㄹ귀여운 인터뷰.,,... 톱생, 기홍어 아 그거 좋음 (하트표지판) 인터뷰어그거 한번에 상의 안하고 해야함 톱생아 ㅇㅋ 기홍하나둘ㄹ셋 띵~ 톱생, 기홍(하트표지판) 톱생너도 그거했어!
그 사람들 내려오자마자(나 쪼까낸사람이랑 그거 말린 남자 하나(근데 그사람은 그여자한테 무시당함ㅠㅠ) 나머지 둘? 셋? 정도엿음) 뜬금업이 내가 나가서 폰 달라고 울면서 말해ㅅ엇다
그리고 이코 최고의 매력 포인트는 게임 등장인물이 셋 밖에 없고 그 중 하나는 보스여서(....) 실질적으로는 게임 내내 단 둘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 둘이 말이 안 통한다는 데에 있따.. 게임 내내 요르다가 무슨 말 하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zin_gre

기사양반., 하나 둘 셋 치즈- 좀 해주세요 액소 단체로 가오가 바람에 날아가서 뽀시래기 됏잔아요
입장할때 구운 삼겹살 한줄씩 나눠주는거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래가지고 이제 멤버들이 "아미여러분 이제 쌈을 싸요. 둘셋하면 보라해 외치고 먹는겁니다! 둘 셋!" 앙~얌
타마소우 임신물 보고 싶다~~~ 애 셋 낳아서 화목한 가정 만들어줘.. 둘 다 가족한테 상처 받았으니 세상에서 제일 따뜻한 가정을 이룰 수 있을 거야😊
국 하나 둘 셋 하면 아미밤을 마음껏 흔들어주세요! 하나! 준 아 잠깐만 잠깐만 마음의 준비를 좀 하고(귀여워서 죽음) 국 하나 둘 !쎗! (다들 쓰러지는축 어지러운척 함ㅠㅜㅜ) 슙 아미밤 요정으로 살아가기가 쉽지 않네요
원래 한 병 시켜서 셋이 먹기도 했는데 오늘은 둘이 두 병 거의 다 비웟서
말지어내는 클래스. . 그런 논리면은 둘이 다니면 절대 안되겠네요?ㅋㅋ 게다가 원래 둘이 아니고 셋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전히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렛미인+핔아부 분위기로 버무린 년북 마을에 살인사건이 일어났다. 시체에 피가 한방울도 남아있지 않았다고 했다. 그런 사건이 하나, 둘 그리고 셋이었다. 범인은 잡히지 않았고, 사람들은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JIMINI95s

하나 둘 셋 스마일!😁
할 말이 많은데~ 정리가 잘 안 돼! 도와줘 SOS~ 하낫! 둘! 셋! 넷!
새드무비 최고의 명장면은 도입부에 둘 셋 나눠 서서 이렇게 사연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쳐다보는 것 ,,
아니 표절 당한 사람이 과연 한둘일까요 내 트친만 셋에 가해자가 죄다 나몰라라 증거 내놔라 하는데 입다물고 있으라는게 말임 방구임 그거 공론화 올리랴고 자기 글 조각조각 내서 이래서 저래서 표절이라고 생각했다 말해야 하는
셋:셋 둘 하나 라는 짧은 말 후에 카 카메라 플래시가 번쩍하고 터지면 상 상상속에 영원히 갖혀버리지요
오늘 스크림 하는데 메르시 원챔으로 그마간 사람 3명 봤는데 셋 다 너무 못해서 머갈통 터지는 줄 알았음 그나마 한 명은 메르시라도 잘하지 나머지 둘은 메르시도 못 해서 그마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함
하나~둘~ 셋! 뿅! (!!) 앗! 뜨거어!! `w´!! 아 뜨거어!!ㅠwㅠ! 피지 서뷰볼때 진심 반응 폭발한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 아뜨뜨!ㅠㅠ! 쇼타임때도 느꼈지만 종대는 진심 시트콤 캐릭터같앸ㅋㅋㅋ매번 상황이 어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Love_YourSinger

[SPOT KIDS] 하나, 둘, 셋! Stray Kids~ Stray Kids는 사진 찍는 중♥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SPOTKIDS #스팟키즈
뭐.... 그래. (샌드위치 하나 냠냠 먹으면서 디챠 입에도 넣어줌) 참가자 나이를 고려했을 때.. 최대 스물 둘에서 셋 정도가 아니려나... 일단 너, 이십대 후반으로는 안보이니까.
“그랬지. 둘을 만나든 셋을 만나든 셋이랑 동시에 엉키든 내가 상관할 바 아니었으니까. 그럼, 좋아. 우리 서로 거짓말도 회피도 안 하기로 하자. 질문하면 무조건 대답하는 거야. 싫으면 말고. 할래?”
서로 말 편하게 해요!! 하나 둘 셋 콜~~~~💗
우시시라사쿠 짜릿한 리맨물이 그렇게 땡깁디다 ...술취해서 인사불성된 시라부 좌우로 우시지마랑 사쿠사가 들쳐매고 데려다준다고 실갱이하는거(제가데려다준다니까요.부.장.님./사팀장.시라부는 내가 더 잘알아.) 결국 둘이
하나, 둘, 셋!
..그거 아세요? 저 노멀드림, 네시, 둘!셋! 노래 좋아합니다♡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BTS_BEST_OF_ME

미카이 뭔데! (파리지옥에 손가락 쿡) 안즈파리를 먹는 식물이야. 미카?! 안즈손가락 녹아버릴지 몰라. 미카?!?!?!? 안즈손가락 제대로 6개 맞아? 미카하, 하나, 둘, 셋, 넷, 다섯 우, 우
밤 하나 밤 둘 밤 셋 밤 넷 밤 다섯 . . .
안데르센 이미 보구레벨 다올렸는데 또 나온 안데르센 둘 너무 새끼 안ㄷ0르센같고 귀여워서 팔지도 못하고 갈지도 못하고 남겨두고있다...내 칼데아엔 안데르센이 셋이다..(?)
큐영 돌려서 하나 둘 셋 넷 블랙핑크처럼 걸어
'하나 둘 셋' 하며 사진찍는 별이에게 기습뽀뽀하는 욵 데이트 장소는 튤립 페스티발 이라나 뭐라나:P
저 뒷북이 취미라소 (뿌듯(그거아냐 사실 나름 정중하게 (??) 음 ! ! 맞춰 볼게요 세번안에 ! ! 일단 슴 하나 슴 둘 슴 셋 슴 넷 이 중에 하나일거 같아요 ㅁ맞죠 ? ?
택진아 잘들어라 냉주꺼에 사령쇄도옵션 달거나 암주꺼가 기존보다 구리거나 금요일 신공패 둘중 하나라도 강신쿨감 달려있거나 셋중 하나라도 만족한다면 넌 뚝배기깨지는겨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Meanthe_4

하나, 둘... 셋. (던지고 벽 뒤로 가서 숨음)
학교 학벌에 대하여 편견 아니 별 관심조차 없다고 생각했다 직원이 나와 같은 고등학교를 나왔다며 선배님 하는 순간 아 그렇구나 여기가 둘이 들어 가 셋 되어 나온다는 그 똥 통이 맞구나 나도 모르게 화가 났다 그것도 정말 많이
내가 굴리는 캐들 대강 이런 느낌뭐, 나한테 불만 있어요? 딱 셋 셉니다, 그동안 나옵시더. 하나, 둘, 셋. (차 앞유리 깨부숨) 일처리 똑바로 못 하냐.
하나 둘 셋!! All i ....อะ..อะ..อ่าว ไม่มีใครบอกเน่วอีกแล้ว 55555 #KangDaniel #강다나엘 #WANNAONE #워너원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R2naz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mybangtaneu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bts_boraday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rh5300

둘! 셋! 괜찮아 잊어 기억 웃어 지워 많기를 sxx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