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연남시스터즈

뭐얔ㅋㅋㅋㅋ이겈ㅋㅋㅋ 연남시스터즈의 흔한 언니동생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연남시스터즈 흔한 언니동생 들어줘라 가사 개웃긴데 노래 존나 아ㅏ련함ㅜㅜㅜㅜㅠㅋㅋ큐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시켜먹을래 좋아 킬링파ㅏ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들어줘요 아ㅣ 눈물나,,, 그래도
다들 연남시스터즈 분들의 흔한 언니동생 들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너무 좋은데 가사 개웃김ㅋㅋㅋㅋㅋ 공감 무한번
연남시스터즈 흔한 언니동생 묘하게 중독성있어ㅋㅋㅋㅋㅋ
연남시스터즈 흔한 언니동생 이 노래 나는 완전 똥꼬발랄 할줄 알았는데 발라드여서 놀랐고 노래가 좋아서 놀랐당
동생한테 연남시스터즈 흔한언니동생 들려줬는데 웃는다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해팸석 제안하면 받아주는 착한동생😍
연남시스터즈 흔한 언니동생 지금 들어봤는데 가사ㅋㅋㅋㅋ시우민 보고싶은데 가로막는데ㅠㅠㅠㅠㅠ귀여워...끙끙

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xiumincoffee


가사

ㅋㅋㅋㅋㅋㅋㅋ흔한 언니동생 가사 너무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내얘기
ㅁㅊㅋㅋㅋ 흔한언니동생 노래가사 대유잼ㅋㅋ
트위터에서 보고 흔한언니동생 들었는데 가사는 겁나 웃긴데 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노래 겁나 잘부르셔 ㅋㅋㅋㅋㅋㅋ 나도 시우민 보고싶은데ㅜ ㅋㅋㅋㅋㅋ


흥해라

탐라에서 흥하는 흔한언니동생 락수타 일주년때 사진찍어준 그친구 의 노래입니다 아이고 뿌듯해라 흥해라 예 솔아 ~~~!!!!!! 많이들어주세요 와와


불러준

흔한 언니가 멜로디일때 동생에게 불러준 받아쓰기


술만빼고

저 진짜 그런거 너무 싫어해서 그 흔한 마리화나도 입도 한번 안댔어요! 심지어 이젠 담배도 끊고 얼마나 클-린한 몸인데요! 술만빼고.. 그나저나 떽이라닠ㅋㅋㅋㅋㅋ 뭔가 딱 동생 많은 누나나 언니느낌!


노래에욬

노래에욬ㅋㅋㅋㅋㅋ 흔한 언니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콘서트

흔한 언니 동생 완전 나랑 언니 얘깈ㅋㅋㅋㅋ 뭐 둘다 에리여서 콘서트 같이 가지만. . .♡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흔한언니동생이러는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가 진지해서 너무 웃김ㅋㅋㅋ


흔한언니동생

어러분 흔한 언니동생 들어보세요,,엑소애기 나옵니다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아 졸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뭔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언니동생 노래 다운받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흔한언니동생 발랄한 노래일줄알앗는데 개아련해서 눈물 한방울 흘렷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흔한 언니동생 노래뭐얔ㅋㅋㅋㅋ나랑 울언니같잖아...




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oooxoool

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LUV_baekhyun56

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Xiumaniac

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dadatak

흔한언니동생 연남시스터즈 가사 보고싶은데 흥해라 알았는데 노래에욬 xiumin_my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