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우현

180114 목동 팬싸인회 #우현 🐝 따숩게 입오야해 💙💜💙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프리뷰 오조 오억개 올릴래ㅜㅜㅜㅜㅜㅜㅜ아나 너무 잘생기고 예ㅃ ㅓㅓ우웅어ㅓㅓㅓ엉우워ㅓㅓㅓㅓㅓ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 영스트리트 인스타에 인피니트 성규 동우 우현 성종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대유잼 하잉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 동운-저희가 사실 인피니트 선배님을 더 좋아해서 우현-제가 사실 하이라이트거든요 (New!!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우현 얼굴 충성충성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어제부터 ㄱㅖ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5 퇴근 #우현 #인피니트 감기 조심해ㅠㅠㅠ 오늘도 잘생겼어 😍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Hi208428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남우현 얼굴 사진 돌려 보면서 감탄해,,,,,,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우현 얼굴 믿고 천국가야지 충성 😊ㅋㅋㅋ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4 목동 팬싸인회 #우현 🐝 구ㅏ여워 우리 망망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염둥아ㅜㅜㅜㅜㅜㅜㅜ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부탁드립니다)인피니트 탑시드 앨범 성종이로 나와서 어무니가 울고 있습니다... 😭😭혹 엘이나 우현이가 있으신 분들 교환가능할까요...? 어무니께 드린 앨범 선물인데 sns 힘을 빌려 인스피릿분들의 도움 부탁드려요오
끝없이 맞춰 가면 돼💗 하나처럼 그렇게💗 #우현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180111 컬투쇼 우현 🍰 잘생겼또💙 #우현 #woohyun #인피니트 #INFINITE
180114 목동 팬싸인회 by JoeyFJY #인피니트 #텔미 #우현 #남우현 💕💕

#우현 #INFINITE 이국주 의 young street 출근 #TELL_ME #TOP_SEED #인피니트
하트〰️ 쁘이! ✌🏻_✌🏻 #우현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헤헤 오빠 분위기까지 완벽❤️_❤️ #우현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요즘 얼굴 진짜 놀랍고.. 어제보다 오늘 더 경이로운 얼굴.... #우현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180113 쿨트랙 팬싸인회 #우현 🐝 잘생긴 나무현 보고 불타오른 심장 차분히 가라앉히고 프리뷰를 찍어본다 라곸쓰고 잘생김에 치여죽음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
180113 쿨트랙 팬싸인회 #우현 🐝 카메라 버려야겠다ㅜㅜ 우현 사진 하지마시고 우현 실물 하세여 ㅜㅜㅜ 덩말 오조오억배 더더더더더더더더ㅓㅓㅓㅓ잘생김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
180115 출근 #우현 #인피니트 안경 쓰는 우현이 ㅏㅏㅏㅏㅏ 존나 귀여워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oh_my_infinite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성규 #애쉬 #우현 #새싹우현 #TELL_ME #인기가요 3의 멍뭉미가 공중파 타는 역사적인 순간
역대 아육대 부상자 인피니트 우현 ㅡ 어깨 인피니트 성열 ㅡ 목 엑소 찬열 ㅡ 손가락 엑소 시우민 ㅡ 발목, 무릎 빅스 레오 ㅡ 발목(다리), 코 방탄소년단 진 ㅡ 코 샤이니 민호 ㅡ 허리 샤이니 종현 에이핑크 남주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ㅠㅠㅠㅠㅠㅠ나 그냥 울ㅇ ㅓㅜㅜㅜㅜㅡㅜ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4 목동 팬싸인회 #우현 🐝 우현꽃 💐💐🌸🌸🌸🌸🌻🌻🌻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귀여워.. 남우현 귀여워......... #우현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우ㅜ우우ㅜㅜㅡㅡㅜ왜안늙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아아아앙아아ㅏㅇ아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잘생걋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INFINITE #인피니트 #THE_3R
칼군무돌 인피니트 ′16배속′ 댄스도 가능? 코미디빅리그 우현 동우 성종 ‘tell me’ 우현이 생머리로 텔미!!!!!!!!!꺅!!! 짧아서 아쉬움 ㅠㅠ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어카냐ㅠㅠㅜㅠ오늘 잘생김.실화냐???ㅠㅠㅠㅠㅜㅜㅜ우아아아ㅏ아아아앙아아ㅏ앝카아아가가우카캉ㄱ악악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남우현 과 이성종 #INFINITE #인피니트 #우현 #성종
180114 영풍문고 팬싸인회 #우현 🐝 오늘 주겄대... 잘생김에 치여서 죽어대....영혼으로 프리뷰 올린데...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인타 업데이트 우현 성종 #인피니트 #우현 #성종
07. Alone (Infinite H) - 작사 Rphabet, 동우, 호야 / 작곡 Rphabet / 편곡 Rphabet #LastRomeo #INFINITE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8년차 아이돌인데 신인 같은 인피니트 오빠들😂 정말정말 귀엽다♡ 다 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인피니트_텔미 #TOP_SEED #인피니트 #성규 #동우 #우현 #성열 #명수 #엘 #성종
#아육대_폐지해 아육대 폐지해여ㅜ 같은 구간에서 두명이 넘어졌어요 인피니트 남우현님더 경기뛰다가 다치셨는데 예전에 다친거 아직도 아프시다는데 사과도 없고 매년마다 부상자가 나오는 프로그램 있어서 뭐합니까ㅜㅜ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Monchouchou_L

멜론 인피니트 우현의 ‘남우주현상’ 1화 보이는 라디오 일정 및 2화 공개 일정 스케줄
진지하게 개조심 게임 하는 중ㅋㅋㅋㅋㅋㅋ #우현 #성종 #인피니트
[Lee Guk Joo's Youngstreet 업데이트]우리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피니트 #성규 #동우 #우현 #성종
인피니트 앨범 교환해요!! 저🙎‍♀️ 우현CD+북클립 엘 명수CD+북클립 성열CD+북클립 동우CD+북클립 성종CD+북클립 님👼김성규 CD+북클립 인피니트 단체 CD+북클립
동우가 연기하고 성규는 촬영할 때 우현이랑 성종이는 이러고 있었다ㅋㅋㅋㅋㅋ #인피니트 #우현 #성종
인피니트 탑시드 앨범 교환합니다! 나우현 북클릿 CD +성열포카 / 명수 북클릿 CD+명수포카 님성규 북클릿 CD / 단체 북클릿 CD 서울 직거래 또는 등기 가능합니다! 댓글로 연락주세요!!!^^ #인피니트 #
오빠야, 난 오빠를 사랑하는거 알지? ㅎㅎ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아프지마요~~ #인피니트 #우현

#인피니트 #우현 멜론 라디오 p2
180113 인피니트 팬사인회 #우현 🐰❤️❤️ 마지막까지 잘생남..😌💓💓💓 오빠도 감기조심하고 파이팅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180112 팬사인회 👋👋👋 #INFINITE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성규 #동우 #우현 #엘 #성종
180113 쿨트랙 팬싸인회 #우현 🐝 ㅎㅎㅎㅎㅎ;;;;;; 눈감아주세여 계정실수,,, ㅎㅎㅎㅎ ㅜㅜ 우현 조금이라더 푹 자 ㅠㅠ 수고했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 엘이 팀을 탈퇴한 호야에게 "내 번호는 그대로니까 연락 달라"고 당부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
⚠️180115 인피니트 스케줄⚠️ Melon 라디오 "남우주현상" 보이는 라디오 1화 PM 8:00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성규,동우,우현,성종) PM 8:25 미워도 사랑해
#남우현 💙 핫초코보다 달달한 잉피자나🍫💕💕💕💕💕💕 #인피니트 #우현 #동우 #성종 #다찍고저장안한규 😂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PhantomOfAsia

#장동우 💚 핫초코보다 달달한 잉피자나🍫💕💕💕💕💕💕 #인피니트 #우현 #동우 #성종 #다찍고저장안한규 😂
#이성종 💛 핫초코보다 달달한 잉피자나🍫💕💕💕💕💕💕 #인피니트 #우현 #동우 #성종 #다찍고저장안한규 😂
180113 인피니트 팬사인회 #우현 🐰💓 ㅇㅏ............심쿵이야 오빠ㅠㅠㅠㅠ💕💕
08. Memorise - 작사 송수윤 / 작곡한재호, 김승수, YUE / 편곡 YUE, 홍승현 #LastRomeo #INFINITE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01월16일 인피니트 스케줄 12:00 Melon 인피니트의 ‘남우주현상’ 2회 (우현) 20:25 KBS1 미워도 사랑해 (성열)


INFINITE

180115 이국주의영스트리트 퇴근 성규오빠 오늘도 수꼬수꼬😘 #성규 #SUNGKYU #인피니트 #INFINITE
#인피니트(#INFINITE) - Tell Me🎵 기다린 보람이 있는 역대급 띵곡😍 #텔미 #뮤직뱅크 #musicbank #kpop

180114 인가퇴근 수고해쪙~~~손이 진~~~짜 예뻐)(얼굴도,,,ㅋㅋㅋ #성규 #SUNGKYU #인피니트 #INFINITE
[#원덕후의언박싱] #인피니트 The 3rd Album (TOP SEED) 무한반복(∞)을 부르는 인피니트의 새 앨범 (´∀`)b #Unboxing #INFINITE #TellMe
180112 팬사인회 #엘 🖊🖊😊 #INFINITE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180113 싸인회 #성종 🍋 미니언쫑 🤓🧐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3 싸인회 #성종 🍋 너는 장미꽃보다 ㅇㅖㅃㅓ🌹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INFINITE] 오랜만에 돌아온 #인피니트 의 [TOP SEED] 컴백 쇼케이스가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 목숨 바쳐 준비한 (쫑🍋🍬피셜 ) 멤버들의 노력 다들 확인하셨나요?😊 우리 #인스피릿 의 노력도 확인할
Lee Guk Joo's Youngstreet 인스타 업데이트 #INFINITE #인피니트 #우현 #성종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promiselove0208

오늘도 뿌듯한 네이버 메인♡ #인피니트 #INFINITE #TELL_ME
#이벤트 #인피니트 #탑시드 #인피니트_텔미 #TELL_ME #INFINITE 인피니트 탑시드 ❤포스터나눔❤하면 받으실 분이 있시나요? #TOP_SEED 포스터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터 때문에 구매를 더 하는 분도 있
#INFINITE 컴백백백~ #인피니트 하얀옷이쁘다 #Bad 뢀라뢀라 #인피니트_Bad
#인피니트_텔미 #infinite #인피니트 #텔미 #정규3집앨범 #대박나자 11시 스밍
171230 비긴어게인 D-2 귀여움 4종세트 시~작 #인피니트 #명수 #엘 #INFINITE #MYUNGSOO
[#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Tell Me"로 컴백한 우리 #인피니트 의 무대가 잠시 후 #엠카운트다운 을 통해 공개됩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 에서는 특별 MC🎙로 변신한 뀨와 횬도 만날 수 있다고
20180114 인기가요 퇴근 안녕요정 성종이👋🏻 우리 성종이 눈은 보물이야💎 #인피니트 #성종 #이성종 #INFINITE #Sungjong

[Interview] From Infinite Hoya to Lee Ho Won, The process of eliminating misunderstandings #이호원 #호야 #hoya 인피니트 호야→이호원, 오해를 허
[#INFINITE] #엠카운트다운 에서 최초공개된 #인피니트 의 "Tell Me" 무대!👍 인피니트 이름답게 무한대로∞ 봐줘야👀 하는 무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지금 바로 이 영상 클릭 클릭
[#INFINITE] 🔊제발 다시 내게 내게 돌아와줘! #인피니트 의 중독성 넘치는 "Tell Me" 무대가 여러분들의 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리 이 영상으로 첫 방 하는 그 날까지 버텨보아요😆 #우리_인스
[#INFINITE] 잠시 후 8시부터 진행될 #인피니트 [TOP SEED] 컴백 쇼케이스!👍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다같이 즐길 준비 되셨나요? 됐으면 소리 질뤄엇!!!!😆 #인스피릿 우리 오늘부터 함께 달려봐요🤗
[#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우리 #인피니트 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되었습니다👏👏 세상 깜찍함😆을 이모티콘에 담았다면 바로 이런 느낌? 인스피릿 여러분들의 대화에 깜찍함😆을 더해줄 인피니트의 이모티콘
멜론스밍인증+지니는공기계가돌아가욤 #인피니트_텔미_스밍릴레이 #텔미_스밍인증 #알데바란_스밍이벵 #TELL_ME #INFINITE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 #Tell_Me #TELLME
180114 #인피니트 #성규 영풍문고 팬싸인회 #Top_seed #Tell_me #infinite 귀여운 완댜님이넹♥♥♥♥♥♥♥♥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wowwh

180114 #인피니트 #성규 영풍문고 팬싸인회 #Top_seed #Tell_me #infinite 진짜 고급지고 멋찌당 💕
갓미모 중독띵곡 출구없는 라이브 장인 6명의 무한 매력돌의 신곡! #인피니트 - 텔미(INFINITE - Tell Me)
180114 #인피니트 #성규 영풍문고 팬싸인회 #Top_seed #Tell_me #infinite


TELLME

인피니트의 뛰뛰빵빵을 응원해!! 사전 투표 인증! #투표인증 #인피니트 #TellMe #아지톡


TOPSEED

나 성규앨범/명수포카 👼 :단체앨범/성규포카 #탑시드교환 #Topseed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앨범 #앨범교환 #인피니트앨범교환 #성규 #단체 #교환
가요계 #TOPSEED #인피니트~가 드디어 ㅠㅠ 1년 4개월 만에 컴백합니다!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TELL_ME 무대 앞두고 넘나 열정 넘치는 멋진 멤버들!! #엘 #성열 군의 사이좋은 셀카 보시면서 오늘


팬싸인회

180114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진짜 사랑둥이야(´°̥̥̥̥̥̥̥̥ω°̥̥̥̥̥̥̥̥`)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sixmonth__

🌜2018.01.14 #인피니트_오늘의_하루 🌛 🌼 [인피니트] 인기가요 사전녹화 🌼 [인피니트] 인기가요 사후녹화 🌼 [인피니트] 인기가요 🌼 [인피니트] 팬싸인회 🌼 [인피니트] 화보촬영
180114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핀은 좀 나갔지만 인사해주는거 너무 예쁘니까요ㅠ_ㅠ
180114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왕자님 같았다가 세상 귀여운 장꾸 같았다가
인피니트 TOP SEED 팬싸인회 대리 응모와 배송 관련 공지입니다 응모하신 분들 꼭 읽어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팬싸인회 대리 응모는 없을 예정입니다
180114 팬싸인회 #장동우 #동우 #인피니트
180113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미남미남 어디있나 요기이찌(*⁰▿⁰*)
180114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sixmonth__

180114 목동 팬싸인회 by JoeyFJY #인피니트 #텔미 #성규 #김성규 😍😍
180114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이거 손옆에 하트 만들어서 내 손 갖다대면 같이 하트할 수 있음.jpg


동우

화질보단 이건 음성이니까 음성을 신경씁니다 초반 너무 소름돋아서 멍 때리느라 녹화를 못했는데 유튜버/스트리머 악어님이랑 인피니트 동우씨랑 통화했어요 ㅠㅠ 방송 끝나고 멤버들이랑 환호 했대 ㅠㅠ 귀여워 ㅠㅠ 아누ㅠㅏㅣㅠㅏㄹ
180112 뮤뱅출근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180113 팬싸 #인피니트 #동우 #장동우
180114 코엑스 팬싸 일화 #동우 어떤 카페 팬갤러리 게시판에 인피니트 달글이라고 있는데 그 달글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 내 이름이랑 인피니트 달글이랑 동우 차례때만 같이 받아 왔는데 동우 반응 왕웃곀ㅋㅋㅋㅋㅋ
180112 뮤뱅출근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사진에서 히히 소리나는거 같지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tDV65FLCVLxsPrz

180114 인기가요 #인피니트 - #Tell_Me #동우 그와중에 동우 인이어없는거 트루?? 제가 잘못본거아니죠....? 역시ㅠㅠ메인댄서의 위엄..라이브장인의 위엄ㅠㅠㅠㅠㅠ
동우 소리듣고 놀라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누가 동우 스피커 소리 키웠어!!!!😡 인피니트 동우
180110 정오의 희망곡 출근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미모가 탑시드야(੭ꠥ ˃̶͈̀ロ˂̶͈́)੭ꠥ⁾⁾


성규

180113 팬싸 #성규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THE_3RD #TOP_SEED #TELL_ME 아아아 미쳤어~~김성규 비율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컬투 재계약 이야기 중 멤버들과 밥먹으면서 성규가 본인 인생이고 선택은 개인이 하는거라며 이야기하고 '근데 난 할거다'라고 말하고 밥값내고 나갔고 성열이는 성규 가는길 무조건 따라간다고 하고 나머지 멤버들도 인피니트
김성규를 위한 단하나의 인스피릿의 앨범만들기 프로젝트💛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1월 15일~2월 5일) 성규를 응원하는 마음을 꼭꼭 담아 보내주세요🙈 보신분들 널리 퍼지기위해서 한번씩만 부탁드려요ㅠㅠ #인피니트 #김
쓸데없는 정보 1. 인피니트 김성규와 워너원 윤지성은 같은 옷을 입었다 2. 285000원이다 3. ...난 못산다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wh_honeytree

#탑시드교환 #인피니트 저 성열 북클릿+cd 포카 명수 님 성규면 좋은데,다른멤버들도 좋아요! 같은구성으로 2개가 나와서 교환 원해요~~!!
인피니트 탑시드 교환 저CD&북클립 명수 👼CD&북클립 성규 포카 거래× 대구,경산 지역 직거래 가능 그외 택배가능(우체국택배)
180114 팬싸 잘생김 428점😍😍🤤🤤🤤 #성규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180114 #인피니트 완전체 팬싸 #성규 #명수 엘오빠 핀 다 가져가서 속상하디만 넘잘생겨서 못짤라.. 근데 성규 왜저런건지 알려주실분.. 나 카메라무거워서 1도 기억안나염😅 잔망쟁이얌ㅋㅋㅋㅋ
sbsyoungstreet Instagram 현실남친미 낭낭 인피니트 매력은 정말이지,,, 끝이 없다 완벽해!(라고 쓰고있었는데...) 우리 줌인 못하는 기계치 성규씨가 영상 찍고 작가 폰속에 저~장을 안하셨어요..
180114 #인피니트 완전체 팬싸 #성규 #명수 옆선봐.........
180114 팬싸 #성규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THE_3RD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L_eloquence

180114 팬싸 #성규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THE_3RD #TOP_SEED #TELL_ME 오늘도 💕💕
180114 팬사인회 #성규 엘프인게 분명해💕 #인피니트 #TELL_ME


성종

나 아이돌 별로 안 조아하는데 진짜 인피니트 이성종은 포기할 수가 없음 목소리부터 얼굴,발끝까지 싹 다 내 취향...


인스피릿

7년간 함께해준 내 심장 내 뮤즈 내 행복 인피니트 인스피릿 고마워 ❤️ 해피엔딩이 아닌 네버엔딩 👍
쇼챔피언 인피니트 새벽 사녹 인천에 사시는 인스피릿 ㅈ분들 같이 택시 타고 가요 ^^* 디엠 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인피니트 "Tell Me" mr제거영상)) 팬을 떠나서 잉피는 진짜 라이브를 너무 심각하게 잘해서 항상 들을때마다 놀란다...bbㅠㅠㅜㅜㅜ 씨디삼킨 인피니트나 응원법 크게한 인스피릿이나 그냥 최고다bbㅠㅠㅜㅠㅠㅜㅜ
저희 인피니트, 응원하기 참 힘든데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들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고맙고요. 2017면, 저희가 다른 거 생각 안하고 우리 인스피릿이랑 저희 인피니트 7명한테 좋은 일, 행복한 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gyuish

아이돌씨디팜 디엠문의바람 #인피니트 -파라다이스/퍼스트인베이션/애볼루션/인스피릿/데스트니/뉴챌린지/인피니티즈 #블락비 -웰컴투더블락/뉴키즈온더블락/베리굿 #샤이니 -셜록(민호)
[#INFINITE] #인피니트 의 정규 3집 [TOP SEED]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인스피릿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디🙏 #인스피릿의_화력을_보여줘👍 #어딜가든_어디있든_인스피릿과_함께💕 ▶ 


텔미

🎵 #인피니트_텔미 일간/주간차트 (1주차)
🔔 멜론 ) 인피니트 Tell Me 뮤비 봐주시고 다운받아주세요 가온차트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인피니트_텔미
벅스 ㅅㅁㅇㅈ #인피니트_텔미
팬싸ㅜ당첨되었어요!! 약속대로 이벤트 해요 ! 6분뽑아요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_탑시드_흥해라 #인피니트팬싸응모 #인피니트_Tell_me_1위각
인피니트 텔미를 듣ㄷ자.,.......특강마칠때부터 지금까지 계속듣고잇슴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YEOLee_zzang

#인피니트언박싱 ㅇ앨범받고싶어요~~~~~~ 인피니트 텔미 화이팅😘
🔔 티벨링 인피니트 텔미 49위 카카오뮤직 인피니트 텔미 순위권X 여러분 이거 점수가 정말 커요.. 제발 한번씩만 신경써주시고 다운받아주세요
코빅 인피니트 컷!! (생각보다 매우 짧아서 당황) 텔미 16배속을 넘어 32배속까지!!! 라피니트 짜란다 짜란다 ♥♥♥ 귀여운 라피니트 보면서 갓띵곡 텔미 스밍 다운 고고합시당!!
🔔 70%대까지 올라갔던 엠카투표가 마감 7시간 앞두고 50%대로 떨어졌습니다 투표 안하신 분들 꼭 투표해주세요 #인피니트_텔미
🚨 차트에 반영되는 멜론 차트는 실시간차트가 아니에요 #인피니트_텔미 일간 순위 49위입니다
#인피니트_텔미 스밍인증 멜론2벅스지니엠넷네뮤 하나씩은 다 해놔야 맘이 편해..
엠넷 - 네뮤 - 멜론 - 지니 지니만 타수타수로 돌리는중! 벅스만 없따...😭 #스밍인증 #인피니트_텔미 #TELL_ME #TOP_SEED #인피니트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Rosey0805

♥ 엠쁘니 네쁘니 ♥ 한자리수로 순위 올라오길 #인피니트_텔미 💩 벅레기 지레기 💩
📀 #인피니트_텔미 1월 15일 13시 차트 멜론 24위 (3ㅜ) 엠넷 23위 (-) 지니 16위 (2ㅗ) 벅스 17위 (2ㅗ) 네뮤 7위 (1ㅜ) 🚨🚨 노래나온지 이제 7일째에요 ㅠㅠ 🚨🚨 다들 스밍확인좀 부탁드림다
이게 많이 들은건진 모르겠지만 멜론 돌리구 있어서 지니랑 엠넷 100회씩 있는걸 못돌리구 있어요ㅠㅠㅠ 아이디랑 비번 알려드릴테니까 텔미 대신 돌려주실 분 찾아요ㅜㅜㅜㅜㅜ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대리스밍


앨범

📣 기부공구앨범 무사 수령 안내 인피니트를 향한 팬분들의 애정 ..... 잘보았습니다.... (실제로 보니 눈에서 땀이...😂)
인피니트 앨범 ,굿즈 랜봉팔아요. 사진이나 가격문의는 선뎀해주세요
인피니트 앨범, 굿즈 판매해요 궁금하신거 다 물어봐주세요 가격은 모두 운미포 가격 입니다 ‼️‼️‼️ #인피니트 #옵탑 #여봉
인피니트 [TOP SEED] 앨범 포스터 나눔 이벤트 참여방법 - 2종 중 1종 랜덤 발송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highsilver2

인피니트 앨범, 굿즈 판매해요 궁금하신거 다 물어봐주세요 가격은 모두 운미포 가격 입니다 ‼️‼️‼️‼️ 사진은 디엠 주시면 보내드려요 ‼️‼️‼️‼️ #인피니트 #옵탑 #여봉
#칙칙폭폭_인피니트 쑥쑥 올라가렴 잉피 기대져버리지 않고 좋은 앨범을 우리에게 선물 해주었잖아요 이제는 우리가 그들에게 기쁨을 선물 선물 해줘야죠
💽 인피니트 정규3집 초동 마감 41,626장 가격 부담도 컸을텐데 1년 4개월만에 나온 인피니트 앨범, 3년 8개월만에 나온 인피니트 3번째 정규앨범 구매하셔서 초동에 일조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조금의 아쉬움


명수

180113 쿨트랙 팬사인회 #인피니트 #엘 #명수 #TELL_ME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인사하는 것도 귀엽게 할 일이야?? 안뇽~안뇽~👋


성열

180114 인기가요 #인피니트 #Tell_Me 컴백인터뷰 폭죽에 놀라버린 인피니트 좀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더 놀란 성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자빠질뻔ㅋㅋㅋㅋ


멜론

❤️나 우리 애들 1등 시켜주고 싶단말이야❤️ 진짜 지금 음원 음반 점수..ㅎ 아시죠? 멜론 등수 너무 낮아요ㅜㅜㅜㅜㅜ 👐스밍 인증 꼭 받고요👐 저는 스밍인증 받을때 횟수로도 받을 겁니다ㅎ 😻👍당발은 인피니트 Tell M
)) 스밍 이벤트 할게오~ 맨날 했던거니까~~ 자 멜론을 보시면 사진 처럼 들은 횟수를 알 수 있다 아닙니까~~ 이것을 ♡인피니트 막방날♡ 이 트윗에 멘션으로 주시면 됩니다~~ 스밍 횟수가 제일 많은 분께 다음 활동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jjang_ifnt


분들

혹시 인피니트 쇼챔 사녹 갈 의정부사는 분이나 그 근처 사는 분들 계신가요??? 1호선 라인이면 더 좋구!!! 대중교통 넘 오래걸려서 택시타고 일산 엠비씨 같이 가실분ㅠㅠㅠㅠ
우리도 9년찬데 예쁜 개인마이크있으면좋겠다 펄메탈골드 색이라던가... 팬들끼리 모금해서 선물해도 좋을거같은데ㅠㅜㅜ의미도있고 인피니트 예쁜마이크로 노래불렀스면좋겠어 사진은 예쁜 타가수분들 마이크
오늘 인피니트분들이랑 사후녹 같이했는데 와 씹 진짜 개존잘이야 그리고 멤버들이 진짜 재밌고 센스있어!!!ㅎㅎ 오마이걸도 응원열심히 해달라그러고ㅠㅠ 진짜 감동이었음😭😭
아빠가 8일에 회사에서 현대 대중 음악에 대항 교육을 받았는데 요즘 유명한 아이돌 얘기가 나왔다는거. 강사분이 ㅂㅌㅅㄴㄷ분들 얘기하고있었ㄴ는데 원래 울아빠가 아이돌 산업엔 관심리 없어서ㅋㅋㅋㅋ아시냐고 묻는 강사말에
제일 왼쪽에 엔플라잉 재현님 다리 후들거리면서 놀라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인피니트분들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인피니트 릴레이댄스 격하게 원함니다!!!!!제발 엠넷 방송사분들!!!!!!!
우횬 (다끈남) 예.. 인피니트 분들은 드러가시구요....(ㅋ ㅋ ) 저도 드러가겟습니다....(머슥.,,) (ㅋ ㅋㅌ ㅋㅌ ㅌㅋ ㅋㅋ ㅋㅋ머하는거임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lovesujinlove


인피니트

[255회 출연진] 인피니트, 조권,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TRCNG, 한희준, AG성은, 버스터즈, 크리샤 츄, EXP EDITION, 걸카인드, 웰씨, 비바 등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highsilver2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jmh8020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28hs428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suninme77

인피니트 우현 INFINITE TELLME TOPSEED 팬싸인회 인스피릿 Nueyeolli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