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나이츠

4성에 나이츠 리츠 나올 거 같지 안나요ㅎㅎ,,
그니까요ㅜㅠㅠㅠ어카죠 진짜.....아니 왜 이 시점에 또 나이츠를.....근데 또 갓일러 보니까 행복하긴한데ㅜ하
나이츠가 그렇죠 뭐.... 홍월도 인권 없는 편이구
나이츠라기보단 다른 유닛이ㅠㅠㅠ.. 흑 안타갑군요
나이츠는 곧 잘 하는 짓이에요
대체 나이츠는 돈벌이가 되니깐 당연한 거라고 징징거리지 말고 닥치고 과금하라는 식으로 말하는 인간들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츠 막내 넘 기여운 거 아니냐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1AM_already2

나이츠 오시에게 숙면을
정말 이율배반적이다 나이츠 새카드가 나왓음 조켓는데 이벤 힘들어서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나이츠 진짜 봉이구나..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헉!!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하바나님??이라고 부르면 될까요? 나이츠오시끼리 잘 부탁드리겠습니다~\(^0^)/
십이지 나이츠 한 명이라도 보고십엇어.....(터덜
업네요.. 나이츠 십이지 등판 0ㅋㅋ
리더는 나이츠의 중심이고 (아직은) 모두의 것이니까, 라고 생각하며 자신을 다스리며 재학 중에는 털끝 하나 안 건드리다가 레오 졸업하고 즐겁게 독점욕 마음껏 부리면서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츠카사 애기 보고 싶다

레오 돌아오고 나이츠 승승장구 하는데 불만 만땅인 츠카사 스트레스는 늘어가고 간식폭식ㅋㅋㅋㅋㅋ 저케 쒸익쒸익하면서도 냠냠♪하고 있는 거 넘 졸귀씹귀 아닌가...
정확히는 ‘아직은’ 내 나이츠야, 라고 말하고 있는데 이 대사 보면볼수록 레오가 가지고 있던 과거의 나이츠를 털어내고 새로운 나이츠를 받아들일 (가능성에 대한) 각오를 이미 하고 잇엇던 거 같다 레오는 단순한 어린애에 고집쟁이가 아니었던 것이다ㅠ...
스토리에서는 레오의 도발이 거의 츠카사만을 향해있지만 나는 이게 현재의 나이츠.. 그러니까 다른 멤버들에 대한 도발이 되엇다고 보앗다 왜냐면 이후에 다들 레오 편에 붙거나 갈팡질팡 하기는커녕 츠카사 특훈 시켜주려고 달려드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단순히 츠카사 오구오구에 그치는 게 아니라 왕님 없이도 나이츠가 지금껏 쌓아올려온 실력에 대한 믿음이라는 점도 좋다ㅠ 지면 해산인데... 게다가 늘 쓰던 ‘무기(레오의 곡)’도 사용을 금지당한 상태인데...
아......그러니가요..ㅠㅠㅜ레오진짜 자기가 나이츠에 없어도 괜찮다는사실을 자꾸 확인받고? 싶어하는거같고..😭😭😭 플뢰르도 대충..씁슬한이야기랍니다..ㅠㅠ 뭔가 레오는 졸업하면 사라져버릴거같아요..
전.. 진자...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ㅠ.. 막 스노파이트에서도 전 레오가 츠카사 리더 준비 시키는 냄새 맡앗단 말이에요(????) 구러면서도 자기도 결국 나이츠 조아하면서 왜.. 레오야.....,,
그래서 세나랑 나루 먼저 전선에 나섰는데 나루가 이런 대사까지 하니깐 세나랑 나루랑 엄빠같잔아 ㅋㅋ ㅋㅋ ㅋ ㅋㅋㅋ 가족 나이츠 사랑해ㅠ (우리들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귀여운 아이들이 있으니까)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_yasen

딴소리 하나 더... 나이츠 더 팬텀 시프 대사 여기서 나온 게 아닌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 )코요이모 카레이니(
후반에도 리츠 정말 돋보였는데... 세나랑 나루의 싸움이 되게 아슬아슬해지니까, 나이츠의 패색이 점점 짙어지고... 이 타이밍에서 전략은 자기 담당인데 제대로 못 세워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있다ㅠ(츠카사한테)
정말 너무나도 총체적으로 나이츠 멤버들이 왜 나이츠를 사랑하고 지키고 싶어하는지 이야기해주는 이벤트라는 생각이 든다... 과거에서 미래로 그림자에서 빛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다 정말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결국 츠카사가 이긴 거겠지 그래서 츠카사나 나이츠 애들이 원하는대로 레오는 나이츠에 남은 거겠지 근데 그게 약속이니까 남아있는 것 뿐이라고... 지금까지도 레오는 줄곧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어쩌지ㅠ? 아니지? 아닐거야...
즐겁다고 나이츠에 있는 게 행복하다고 생각해줘 욕심 내줘 과거야 어쨌든 지금은 여기에 있는 게 좋다고, 나이츠 애들과 함께 있고 싶다고 생각해줘ㅠ
레오의 어른스러움이 와장창 무너져서 어린애처럼 엉엉 울고 싶을 때 나이츠 형아들은 그걸 다 받아줄 수 있을 거 같다 저지먼트를 봤을 땐 나이츠 형아들 또한 츠카사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 싶어하는 것 같앗구...
진짜 저 무릎 갈려서 걷지 못합니다ㅠ.......... 나이츠 올캐러 등판이라니요 무슨짓이야ㅠ

헐 탐라보고 스토리 확인하러 갓는대 나이츠 스토리눈 전반엔 세편박에 업음ㅠㅠㅠㅠ 왜 자꾸 스토리 전후로 나눠서 주는거야 짱나겟 ㅠㅠㅠㅠㅠㅠㅠ 후반엔 마니 나오나요
근데 이번 이벤트 스토리 아직 읽진 않았는데 컨셉이 개취향이다 나이츠가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고 스위치가 마법사 멀린인 이야기잖아;;; 진짜 미친 개 쩐다 너무 좋아ㅠ
나이츠 스토리 타이틀이 원탁의 좌이고 츠무기 이벤대화에서 안즈가 아서왕 관련서적을 찾으며 ‘거기 마법사가 나오죠?’ 한 거 보고 마구 말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그랫음좋겠어요😍😍😍 스토리엔 확실히 나오는 거 같으니 세나 3성에 뜨면 이벤 노아줄 수 잇을 거 같구 ㅋㅋ
스샷은 1화분 스토리 알 수 잇으 정도가 아니면 갠찬아요!
반역 스토리 읽으면 못 잘 텐데... 반역 읽을까...
앜 맞아욬ㅋ ㅋㅋ ㅋㅋㅋ 그 오기인 스토리 중 하나에서 나츠메 남친력 보여졌던 것 같은데 분명 읽었던 것 같은데 기억 안 나 버리기...(머리 때림) 우리 나츠메는 쓸개즙도 향수예요 (대체...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둘이 갓은 대사 잇어.......? 어케 나 지금 당장 저지먼트 스토리 보고 올가
반역 랭보3성 세나가 43만인 걸 잊고 스토리만 딸 생각으로 계산했더니 도저히 이번 복각 기간 안에 쳌메까지 열 수 있을 거 같지 안타......... 세나까지만 달리자 내일은 AP반 광기의 피네데이ㅠ
핟... 대사 얘기 하시길래 스토리 보신 줄 알앗어요 ㅠㅠㅠㅋㅋㅋㅋ 그러쿠나
에이치 홍차부 와타루 연극부 스토리면 미카는 수예부 미츠루는 육상부 스토리겟군...... (세나업어
카나타 스토리가 카나카오라구요?
아 마다라랑 이즈미 같이 나오는 스토리가 잇엇던 거 같은대 뭐엿지 아닌가 없었나 내 뇌내망상인가
앗 제가 아직 런웨이는 없는데 둘이 가치 나오는 스토리를 본 것 같앴어요 ㅋㅋㅋㅋㅋ 학 그러네요 확실하 런웨이 때는 같이 나오겠고...!! 둘다 엄마 속성(?)인게 왠지 케미 조은 거 같아서 찾아보고 싶어졌어요🙊

헉ㄱ 힘내세요!!! 스토리보시고같ㅌ이 마다ㅏㅏ이즈 파주새요(?
아아앗ㅅ 런웨이 2화래요 그 스토리 중간에 나오는 음성에 이즈미가 마다라를 “미케지마” 하고 부르는 게 잇더라구요 누가 녹화해서 올렷길래 들어본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반역 스토리 반 밖에 안 읽ㅇ엇는데 너무 조아서 소화 좀 하고 가야겟다 츠카사 CP만 18374281881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착깍 아니죠..? 레오 자꾸 떠날 준비 하는 사람 같은 거ㅠ... 전 플뢰르 안 달려서 아직 스토리 모르지만 플뢰르도 그런 느낌인가바요....
....안돼요...행복하자....행복하자.....행복해야하는데 자꾸 스토리에서 비참맨으로 만들어가는느낌이라...하.. 진짜 행복하고 예쁜스토리하나 내줬음 좋겠는데말이죠..ㅜㅜㅜ
진짜 실내가 어떻게 이렇게 추울 수 잇지 코타츠 원하므로 스노우파잇 스토리 보고 레오와 츠카사 뽕에 기름 부어야지
레오는 츠카사에게 어린애처럼 굴어! 바보가 되라! 하고 말하고 있고 저지먼트 본지 얼마 안 돼서 이 스토리 보니까 츠카사도 그런 레오의 텐션에 점점 동화되어 간다고나 할지,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 같은데......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레오w/이즈미] Gravity 레오이즈도 이즈레오도 아닌 것 같은 무언가💦 반역 스토리 읽고 뽕차서 저지먼트 당시의 레오(와 이즈미)의 속마음을 날조해보았다 ⚠️사망소재 주의⚠️ 🔗
스토리읽고오겟다!!


나츠메

4성은 나츠메 나츠메 주세요
제 이성은 리츠랑 나츠메라고 말하고 잇는데 해피에레가 이성적이지 않아요
힝 나츠메 주지ㅠㅠㅠ~~!!!
나츠메 3성으로라도 와주는 거죠ㅠ? ㅠㅠㅠ?
나츠메나 세나 둘 중 하나 3성랭보 뜨면 랭보는 3성까지만 하고 5성 포보 따면 접을 수 잇을 거 같음

엑센트릭 나츠메 원한다,,
나츠메 정말 너무 예쁘다
저 야옹이 눈매도 너무 좋아요... 자꾸 안즈한테 코네코쨩이라고 하는데 자기는 오기인 막내면서 진짜 귀엽죠 (결국 귀엽다는 말이다) 하... 얼굴 대 천재예요 나츠메도... 스위치 가챠 복각 무조건이죠 진짜...
나츠메 친애작 하는데 말 진짜 잘 걸어줘서 좋아 내 남친할래ㅎ?
나츠메 미모 탈2성급 인정? ㅇㅇ 인정
핸드잡 스킬이 쩌는 나츠메 츠무나츠 R19로 보고 싶다...... 컴컨 같은 거 (후죠의식의 흐름)
저 손모양 뭐냐 진짜 나츠메 이때부터 생각했지만 정말 손 잘 씀(???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잠간 나츠메 생일 언제야,,
이 플로우라면 후반 특대는 나츠메여서 더 팔짝 뜀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 3성으로 총맞앗어 젠장


이즈미

4성에 ㅇㅕㄹ라 개뜬금 없이 이즈미 나와주면 죽인다 하지만 감사합니다
아니 이케 이즈미 부분등장 시키는거 세나이즈 오시 노린 거 아닙니가😭😭😭😭😭😭😭
일본 이즈마코 온리전 러브이즈유...인거 너무 제 취향저격인 말장난이라ㅠㅜㅋㅋㅋㅋㅋㅋ 기쁨을 표할겸 앞으로 이즈미가 부르는 모든 노래 유우군에게 멀쩡하게 들리지 않게 되길 바라는 짤/코슥
이즈미는 자는 스틸이 하나 나와주엇으면 조켓어
3시가 되지 전에 이즈미를 데려오고 싶습니다ㅠㅠ 흡흑

이즈미머리카락 존재감너무 귀여움 개가봐도세나이즈민거ㄹ알거같애 ()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지각 죄송해요 ㅠㅠㅠㅠ 하바나님소설도 완전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왜 눈물이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즈미 ㅠㅠ 마코토 ㅠㅠ 이러면섴ㅋㅋ ㅠㅠㅠㅠㅠ 아잌좋아
제머릿속에서는ㄴ 마다라가 이즈미보고비유한ㄴ말이 야해서 (?) 그거바게 생ㅇ각이 안나요,.ㅋ,ㅋ,ㅋ, 둘이잇ㅅ으니가 좋더라구요.,,.
저 아주 살작만 서치 돌렷는데 이즈미 보이스에 마다라 부르는 거 잇어서 죽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하....진짜 그.. 소설판 2권 외전 라이온하트가 아마 이즈미시점에서 본 예전레오였나,,?그랫던거같은데 가정사에도 먼일잇다고...하더라구요..........하.....orz
라고 생각했는데 진짜였음 이즈미이건 카사 군이랑 왕님의 싸움이야. 애들 싸움에 부모가 나서는 건 바보 같은 일이지만.
마코토가 이즈미를 거부하는 이유는 이즈미가 자길 동생으로 보기 때문이라는 동인설정을 공식으로 믿고 잇습니다(?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글니까요 케이토처럼 뱀한마리 따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이즈미 본인이 뱀인 것이겟지만요^_^ 동양요괴물 너무 조으네요......
츠카나가 도련님네 집사 이즈미 하지만 밤에는 메이드 이런걸로 부탁드립니다 허억ㄱ
이즈미가 왼인 연성을 하고 싶다
나 죽엇어 이즈미 봐
세나 이즈미 너란 남자
저 진짜 넘 괴롭네요... 이제 쉬는 시간도 끝나서... 로비로 가지 않으면 안 되는 이런 인생 같은 건 버려도... (0개국어) 하바나 님이 대신 마구 봐 주시기 인장 너무 영롱하고 아름답읍니다 세나 이즈미님...


츠카사

12월에 츠카사4성 포보 낸 건 이날의 랭보를 위해서냐???? 어?????????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아 진자 츠카사는 너무 좋은데 해피에레 미워요...
귀여운 시계토끼 츠카사를 봐주세요 아까 개화시켯어 (탐라정화
츠카사 올 때가 됫서
츠카사 12월에도ㅠ나왓잔아 이 직전은 SS엿잠아ㅠ 그러니까 츠카사 포보 가자
옷을 몰라서 의상 대충 그림.. 츠카사 이번 카드 개짱~ㅜㅠ완전 오빠ㅠㅠ
앗 겉으론 분명 그런 내용이고 제 확대해석 맞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자꾸 레오가 츠카사한테 자기 본받으란 식으로 말하는 게 그러케 들려버려요ㅠㅠㅠㅠㅠ...
나 반역 다 읽고 왔고 읽다가 운 사람 (부제츠카사의 알파력이 터졌다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_muuumin_

선다딴기념 츠카레오 ... 저번엔 츠카사가 기댔으니가 이번에는 레오가...
레오제 이름은 스오우 츠카사입니다, 부디 기억해주시길♪ (고대로 따라함) 츠카사......왕이란 말은 취소입니다. 이런거나 생각나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프터를 달라 우우ㅠㅠ
(츠카사랑 토리)
스노우파이트의 츠카사와 레오 어린애 같이 구는 레오가 어른스럽게 구는 츠카사를 어린애처럼 굴게 만들는 어른스러움을 보여주는 이야기 (???)
이거 조금.. 아빠와 아들처럼 보여버리면 나 망한 건가ㅋㅋㅋㅋ 츠카사 눈싸움 신나서 눈에 돌넣는데도 하지마! 가 아니라 다른 애들한텐 던지지 마! 라고 하는 시점에서 그럼 레오한텐 던져도 되는 거야?? 싶어졌는데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흔쾌하게 제가 눈사람이 되겠습니다! 할 일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츠카사야 너 상삭 어디로 버렸어 아니 그래 귀엽긴 하다만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쓸데없이 죄없는 자만 이자에게 돌을 던지라는 성경구절 생각나면서 레오라면 츠카사가 레오에게 돌을 던지는 상황에도 츠카사에게는 죄가 없다고 자기가 나쁘다고 생각하며 묵묵히 맞아줄 거라는 암시 같은 걸로 읽혀버리니깐 그만둬.............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이건 혹시 한국 유저들을 이번 이벤에서 눈돌리게 하려는 카카오 앙창의 계략 그대는 츠카사오시엿군요 (날조
설마..... 츠카사가 체스말 룩(rook) 대응되니까 시 무 Rook......????


복각

에혀 복각이나 띠러간다
복각 내일 3시까지잉가... 그 전에 세나 데려올 수 있을까ㅜ
곧 다가올 스위치 복각 스카우트를 위해 배너 정리를 해보앗습니다 5성 밑에 잇는 숫자는 명함자속이요(저어가 풀돌을 못할 거기 때문에ㅎㅋㅋ
저도 4성 확정 문구 업음 스카우트를 못 돌리는 병에 걸려잇는데요 지금... (그래서 10연만 하는 사람..) 사실 돌려야될거 넘 마나서 고민이이ㅔ욬ㅋㅋㅋㅋㅋ 스위치 복각!! 아!!!
아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을 저러케 착 쓰다니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아 진자 너무 조아요 트릭복각 ㅠㅠㅠㅠ ㅠㅠㅠ 저 그날을 위해 힘내겟습니다 엉엉엉어어ㅓ ㅜㅜㅜㅜㅜㅜ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앗 복각 뛰는 저에게는 천국입니다 후후 00)
아.. 오늘 복각 끝나죠..ㅠ 꼭 데려 오시길...!
아녀 전 정말........... 다 쓰고 맞춤법 검사기만 돌릴거니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복각 돌리고 잇음
인제 복각에 집중할 수 잇어요ㅠ
주변에서 조금 듣기만했어요..ㅠ큐ㅠㅠㅠ 부티크 복각때 돌려서 레이 데려올려구요...8 8
복각 파이팅이에요..!
나는 복각 반역 무사히 세나 따고 종료한 사람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zasalllll

16일에 홍월복각 끝나면 스위치 온다구...... 다야는 익센트릭을 위해 킵한다(๑•̀ㅂ•́)و
앗,, 아,,, 아 머지 엄청 조을 거 같다 으악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ㅠㅠ 아!! 트릭 복각 때 런웨이 가차 돌릴 거예요 엉엉ㅇ엉어어ㅓ
빨리 스위치 복각가챠 와서 익센트릭 돌리고 싶다
담 복각은 쳌메다ㅠㅠ ㅠㅠㅠ ㅠㅠ ㅠ
2/4라니 스위치 복각에서 익센 실패하면 나츠메 생일을 노린다ㅠ


세나

세나 3성이라도 주라 (또?
아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자에 세나 머리카락. 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ㅍㅋㅍㅋㅋㅍㅋㅋㅋㅋㅋ 와 세나 등판햇다!!!!!!!!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Orcinus0w0

세나야 내가 갈게(?)
ㅋㅋ그렇군요 세나도 와줌 조켓네요ㅠ
ㄴㅏ 좀 세나)레오 밀 거 갓음... (새삼)
넹.... 사실입니다...레이랑 세나 대화한게 부티끄가 처음이에요..
세나는 다다익선
세나 따야돼(?
세나... 3성으로 오지않을까욥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Kimbgm2D

연챠 1회만 하구 안 나오면 깨끗하게 맘을 접어야 한다... (하지만 세나가 온다면 어떨까
그리고 그런 세나를 이제와서 좋아하게 된 레오 뭐 그런 느낌... 혹은 예전부터 세나를 조아하긴 햇지만 표현을 안하다가 이제와 용기가 났는데 세나가 이미 맘 접은 상태여서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 하...
저 진짜 쉬는시간~! 이벤트 시작! 헤헤 ^ㅅ^ 하면서 트위터 켜는데 세나가... 레오가... 리츠 개화 일러가... (너덜너덜) 망했어요...


레오

그렇고 그런방에 갇힌 츠카레오...ㅎㅎㅎㅎ저는 그 어떤 구금연성을 위한 소재도 하나도 안야하게 만드는 재주가있습지요..(비트박스
츠카레오 결혼허세요(동양에이유지만 잘모르겠다)
에이레오 에이치 생일 ㅠ
근데 레오 정말,, 쳌메도 찌통이라고 들엇는데 넘 검증된 가시밭길 루트인거 같고요ㅠ ㅠㅠㅠ ㅠㅠㅠㅠ ㅠㅠ 레오가 행복햇음 조켓습니다.......................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Orcinus0w0

쳌메를 보고 이즈레오를 파자 (반달후
헐 레오 이름네타(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이라고 번역한 건 체스말에 대응시킨건가?


사람

사람이 어덕게 이렇게 극단적인 감정을 한 대상에게 동시에 느낄 수 잇는가를 알게 해주다니 정말 놀랍다 해피에레
조아해도 과금 안 할 수 잇는데??? 최오시 등판해도 이벤 못 뛸 수 잇는데????? 일상생활 가능한 사람인가
레베카홀은 우디앨런영화 a rainy day in ny 딱하루촬영했는데 예전 본인 커리어에 중요한 역을 줬던 사람(비키크리스티나바르셀로나)/동네에서 하루 촬영이라 일곱 달 전에 흔쾌히 승낙한 건인데 딜런 패로우 기사 읽고
아는사람 조용히 알티해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Havana 부른 카밀라 카벨로 너무 예쁜데, 마치 피프스 하모니에서 이름은 모르지만 내가 좋아했던 어떤 멤버 닮았다고 생각했더니, 그 사람이 카밀라 카벨로고 피프스 하모니를 탈퇴한 거구나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캐릭터에 대한 애정=최애를 위해 쓴 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어떻게 사람을 사랑하고 인간관계를 맺어갈까 진짜 궁금
야성10%의 코가와 자유분방한 여자아이를 좋아하게된 카오루와 드디어 와타루를 처치하고 에이치의 양팔이 되어버린 케이토 때문에 실성한 사람
직역 별로 안 조운 건데 로컬라이징에선 의역이 더 조은 건데(그런의미에서 본문은 의역이어서 넘 조은대 픽업창 캐치프레이즈는 직역이어서 넘 개로운 사람
이제 일스타, 중스타, 한스타 셋 다 하는 사람을 동북아앙창이라고 하자
에이치 만쥬사고싶어서 구경하는데 "받아보니 못생김"문제로 환불요청하는 사람 있나봐....
SS 때 사람들이 갈려서 이번 랭보컷이 좀 낮아진다면 리츠 정도는 노려바야지


진자

와 진자 갓선곡 편집도 좋고 일러도 가사도 엄청 잘 골랏네 조교도 엄청 잘한편 아닌가 짱이닷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Liha_Mika_ATM

푸딩 이바라를 본 이후로 이바라 단 거에 사족 못 쓰는 거 내 뇌피셜이고 진자 귀여워 죽겟다
Havana도 라틴핍이었어..? 나 진자 라틴팝이 취향인가부다...
아니진자 폰트제발ㅋㅋ 구분해서 쓰던지 폰트로 구분 안 할 거면 다른 방식우로 구분하라고 폰트 하나밖에 없나요??
대사 번역은 진자 조은대 스타팅캐 픽업창은 왜그래 ㅋ ㅋ ㅋ ㅋㅋㅋㅋ
예를 들어 스바루 자기소개에서 한스타는 아케호시의 의미만 설명해주고 스바루는 카나카나~ 라는 말은 번역 안해줫다 왜냐믄 지금 아케호시 스바루는 카타카나가 아니라 한글이거든...... 진자 저렇게 해논 거 보고 무릎 탁 쳣는ㄷㅔㅋㅋㅋ ㅋㅋㅋ


Havana

랭보면^^............... 하.....,, 근ㄷㅔ 스노파이트에서 포보엿어서 불안해요,,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Iin18222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BTS_twt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taekashee

Havana 나이츠 스토리 나츠메 이즈미 츠카사 리츠 havana_knight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