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제자리] 눈물 뿐입니다 있습니까 돌려놓을 시간이 지키고


눈물

믿고 따라가며 지켜보겠습니다!!! 꼬옥 모두에게 다 제자리를 잡아가고있다고 말할수있도록 힘써주세요ㅠㅠ 주책맞은 눈물!!! 나이들수록 가뜩이나 많은 눈물 더 많아지네요


뿐입니다

열받을 일이 무엇이 있습니까? ㅋㅋㅋ 모두가 아는 사실들을 나열하는것 뿐입니다. 그나마 호남이 간철수를 축출하고 얼른 제자리를 찾아가길 바랄 뿐입니다.


있습니까

유능한 능력자가 있지요. 스스로 무리는 할테지만, 모두 제자리로 돌아올 터. 굳이 걱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까?


돌려놓을

시간을 다 되감아 제자리로 모두 돌려놓을래
이 부조리와 불합리에, 오직 자신만이 눈을 가리면 되는 것이다. 그러면 모두가 편해진다. 단 한 사람의 희생으로 모든 것을 제자리에 돌려놓을 수 있다면, 그러한 선택을 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그것은 이치노세를 이끄는 당주로서의 의무이자 책임이었다.
사회의 부조리로 생긴 마음의 상처는 그 부조리가 바로 잡히고... 모든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면 나을수 있다고 해요.. 모두 제자리로 돌려놓을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간이

뭐 하긴, 일 한다. 오늘 자정부터는 모두 제자리로 돌아가 정상 업무 시작이니 시간이 있을때 쉬어라.

모두 제자리 눈물 뿐입니다 있습니까 돌려놓을 시간이 지키고 NUJReee

폭풍이 한차례 휩쓸고 갔나보다. 고요하기 그지 없었던 내 마음도, 내 주변도 모두 엉망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이젠 쓰레기들을 걷어 치우고, 다시 제자리로 정리하는게 내 몫인가보다. . . 이 또한 시간이 가치를 알려주리라.


즐거워

응!!! 다들ㅡ 즐,거워 보여!! 다행?이네! 나, 기뻐! 모두가, 즐거워! 웃음이 가득해! (행복에 물든 듯 활짝 웃으며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돌았다.)


얼른

모두 제자리 모두 제자리 모두모두 제자리 랄라라라.... 얼른 다 치워버려야지...


젊다구요

ㅋㅋ늙다니요샘ㅠㅠ우리모두 젊다구요 아좌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아파도..추워도 더워도 시간만되고제자리만있다묜갑니다ㅜㅜ


아프더라도

하지만 어쩌겠어 제자리에 머물고싶어도 그럴수 없는데 그럼 참아야지 아프더라도. 모두가 그래왔고 나도 그랬고.


지키고

제자리를 지키고 서서 밤을 밝히는 등대 같은 달님이란 말이죠 모두를 위해 희생하는 마음이 절절하게 느껴지네요!


굿을

그 무당에게 빌고 빌어서 원을 달래주는 굿을 하게 됨 어찌어찌 어렵게 혼을 달래는데 성공해서 모두 기뻐하고 모든것은 제자리로 돌아감 이제 평범한 일상을 다시 보낼수 있다는것에 감사했음 일본에 도착함과 동시에 등교날이 되었음


T도시는

💔모두 제자리를 찾아가. 모두 치료되고 모두 살아났어. 그 끔찍하던 T도시는... 안보였어.


국민이

오사카 쥐새끼 빨리 구속수사 해야 되겠습니다 늦어도 지방선거 이전에는 구속시케 모든비리를 파혜처 지난날 잘못되었던 나라와 국민이 고통받았던 제자리로 돌려 놓아야 되겠습니다 그에 합당한 죄


토울려놓을래

제자리로 모두 토울려놓을래


모두 제자리

저녁이 되고 다들 퇴근한 후에 귟이가 움직였음. 톄는 귟이랑 약속있으니까 일부러 제자리에서 잔업무 처리하는 척 하면서 귟이 기다림. 귟이랑 저녁 같이 먹는 거 티내고 싶지는 않았음. 모두가 다 빠져나가자 그제서야 둘이 움직임.
이만 들어가서 잘겁니다. 오늘은 너무 많은 일이 있었고, 나는 그 모든 것을 견디지 못해요. 그저, 자고 일어나면 모든 것이 제자리였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다.
제자리로돌아와줘원데이완전좋다 #인스피릿_다시_뜨거웠던_때로 사실잉피노래는거의모두다좋죠
윥이 털썩 왕좌에 앉자, 옆에 있던 한명이 무릎을 꿇고 왕관을 전해주었다. 윥은 왕관을 들고 잠시동안 사람들을 쳐다보다가 다시 왕관을 제자리에 내려놓았다. 모두 놀란 눈치였지만 윥의 감을 잡을 수 없는 무표정은 사람들의 입을 다물게 했다.

모두 제자리 눈물 뿐입니다 있습니까 돌려놓을 시간이 지키고 rlatheka0

언젠가,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갈 때. 모두가 평등한 그 날.
모든게 엉망이야. 제자리에 있는것 하나없고 모두 엉망진창이라고. 그중에서 가장 엉망인건 나야.
난 제자리인데 모두가 변해가는데 앞서가는데 나만 이곳에 서있는게 싫다. 모두를 잃어버린 사람 같아 #플태의_속마음
모두 제자리에 있군요.
드러나지 않은 진실과 갈등이 설희의 무기인셈. 그런데 아이러니한건 설희의 이런 행동들이 과거의 은원, 해묵은 감정을 씻어내는 실마리가 되고 모두가 제자리를 찾아가는 결과를 낳는다는 것이다.
갑자기 비겁하게 종교를 갖고 싶어지네요 아니면 금손님과 친분을 맺어야할까요. 치만 제자리보다는 양일 모두 삼초땡 매진되길 기원할게요. 매진이 되더라도 제자리 반드시 있다고 하셨으니 만들어라도 주실테지요.
거짓말 같던 사월의 첫날 / 모두가 제자리로 돌아가고 있는데 / 왠지 나만 여기 혼자 남아 가야할 곳을 모르고 있네 #잔인한_사월

이마트 양재점 피난유도등 30개 모두 꺼짐. 소화기 40% 제자리에 없음. 방화셔터 부근 진열대 배치. 코스트코 양재점 피난유도등 켜짐. 소화기 모두 제자리. 방화셔터 부근 진열대 전무....
... 다시 전쟁의 시대라니, 끔찍하네요. (쓰게 웃었다.) 네, 뒤틀린 길을 걷게 되는 사람도 있겠고 많은 것을 잃을 사람도 있겠죠. ... 그래도 모두들 마지막엔 제자리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큰 바램일까요.
모든걸 털어내고 들을동안 무슨 생각을 했는지. 약 일년간의 일이 모두 스쳐지나가서. 그제야 모든 조각들이 제자리를 찾아서, 그것으로 만족했다.
모두 제자리 불러주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