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미국에서

쟌, 존박과의 인연을 또 얘기 ㅎㅎㅎ 같은 학교 같은 동네 같은 미국에서 온게 신기.. 같은 라디오 방송.. 심지어 이름도 존임..
쟌의 신기한 인연? 우리 뒷시간 라디오에 존박씨! 같은 학교 같은 동네 같은 미국에서 온 사람과 같은 방송국에서 라디오 하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이 와중에 넘나 미국식 공간감 ㅋㅋㅋ 좁은 범위부터 얘기ㅋㅋㅋ)
쟌 저는 미국에서 쟌은 너무나 많아요. 쟌,, 존박씨도 쟌이잖아요. 그래가지고 쟌은 너무 많았지만 그래도 딱히 신경은 안 쓰였었어요. 별명이라고 하자면, 키큰 쟌,, ? 아니면 그 한국애 ㅎㅎ 이런식이었어요. 재 한국쟌 ㅎㅎ
[속보] 이름이 똑같은 같은반 애들 사연 쟈니저는 미국에서, John은, 너무나 많아욬ㅋㅋ 존박씨도 John이잖아요? John이 너무나 많았지만 별 신경은 안쓰였어요. 별명이라고 하면.. '그 키 큰 John'? 아니면 '그 한국애' ㅋㅋㅋㅋ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 중) 미국에서 쟌은 너무나 많다고. "아까 말했던 존박씨도 쟈니잖아요~ " 자긴 키 큰 쟌 혹은 그 한국애,로 불렸다고 ㅋㅋㅋ
[속보] 이름이 똑같은 같은반 애들 사연 쟈니저는 미국에서, John은, 너무나 많아욬ㅋㅋ 존박씨도 John이잖아요? John이 너무나 많았지만 별 신경은 안쓰였어요. 별명이라고 하면.. '그 키 큰 John'
쟌 저는 미국에서 쟌은 너무나 많아요. 쟌,, 존박씨도 쟌이잖아요. 그래가지고 쟌은 너무 많았지만 그래도 딱히 신경은 안 쓰였었어요. 별명이라고 하자면, 키큰 쟌,, ? 아니면 그 한국애 ㅎㅎ 이런식이었어요. 재 :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im_your_gir12

아하 졸업을 미국에서 한 거군용!!!!! 고등학교 전학 온 첫 날 인기 많앗다고 엔나나에서 한 말이 엄청 기억ㅇㅔ 남아서 당연히 한국에서 졸업한줄 알앗는뎅!!! 그나저나 존박이랑 진짜 신기해욬ㅋㅋㅋ


DJ

평창 올림픽 메달 플라자 공연 2 오후 9-10시 10일 태양, 마스크 11일 레드벨벳 12일 위너 13일 빈지노 with DJ 14일 저스트절크 with DJ 15일 블랙핑크 16일 DJ DOC with DJ 17일 FT
🏅평창 동계올림픽 시상식 2월 헤드라이너 공연 📍메달플라자 21:00~21:55 10일 태양 마스크 11일 레드벨벳 12일 위너 13일 빈지노 14일 저스트절크 15일 블랙핑크 16일 DJ DOC 17일 FT아일랜드
헬로우평창에 따르면 메달플라자에서는 매일 다른 헤드라이너가 공연을 개최한다. 10일 빅뱅 태양을 시작으로 레드벨벳,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DJ DOC,FT아일랜드, NCT, 걸스데이, 유키스, 라붐, 황치열, 곽진언
10일 빅뱅 태양을 시작으로 레드벨벳,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DJ DOC, FT아일랜드, NCT, 걸스데이, 유키스, 라붐, 황치열, 곽진언, 존박, 인순이, 김준수 등이 25일 폐막식 전까지 하루씩 공연의 헤드라이너


위너

헤드라이너 공연 .. 블핑 위너 태양 레벨 엔시티 엡티 인순이 디제이디오씨 빈지노 곽진언 존박 황치열 유키스 라붐 걸스데이 24k .. 짱인대?


학교

와우...쟈니 존박이랑 같은학교동네출신이래 대박이네

오 존박씨랑 쟈니랑 같은동네학교?????
쟈니가 생각했을 때 신기한 인연은 엔나나 다음 방송인 (존박의 뮤직하이)의 존박. 같은 미국, 같은 학교 출신인데다 같은 방송국에서 방송을 연이어 하는 것이 신기하다고.
존박씨와의 인연 얘기중 같은 학교 같은 동네 같은 미국 같은 라디오방송국


라디오

어 쟌디의 인연인.. 좐디.. ㅎ네 좐디씨의 노래에 이어서 존박씨의 라디오 다음 소개까지이~ ㅎ
존박 생방이에요..? 서로의 라디오에서 서로를 얘기하는 ㅋㅋ
📺📻 오늘밤 12시 tvn드라마 ‘낫플레이드’에 잔나비가 특별출연합니다. 멤버들의 발연기가 편집되지 않았기를 바라며 공지드립니다! 드라마를 보신 후에는 최정훈이가 고정출연하는 SBS 라디오 ‘존박의...


김동률

트나잇 추천곡 김동률 Advice(feat 존박) 정말 좋음 가사도 좋음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SEEF_ing

존박님안녕하세요저도김동률가수분을좋아합니다가창력좋고한국의마이클볼튼김동률님이네요존박님무술년에도건강행복하고저녁드셔나요감기조심하고잘자요옷다듯하게입고다녀요
유튜브 보고있자니 그노래 커버를 다른가수들이 참 많이 했는데 역시 김동률이 부른게 최고다 싶다. 존박 앨범을 처음 들었을 때 어쩐지 김동률 느낌이다 생각했는데 그노래가 참 좋았다. 그가 프로듀싱해준 걸 뒤늦게 알고 놀랬었는데
김동률, 존박 - advice 너무 낮아서 잘 안내려간다...ㅠ
케팝 플레닛에서 현식이 한번 부른 적 있구 김동률 씨 음원이 동행 앨범에 수록 되어 있어요! 하지만 제 취향이 존박 버전
11 하림-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12 임재범-너를 위해 13 메이트-하루 14 정승환-이 바보야 15 윤종신-좋니 16 성시경-넌 감동이었어 17 케이윌-꽃이 핀다 18 존박-그 노래 19 김동률-오래된 노래 20 김경호-금지된 사랑 계속


신기한

아니 동아리도요?????????? 그 쟈니가 신기한 인연 이야기한 건 들엇는데 존박도 이야기햇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몬가 진짜 대박 신기하네요 시카고에서 그렇게 살다가 둘 다 케이팝세상에 와서 가수가 되엇다니 신기


BYE

오는 후니의 선곡표 1. 그날처럼 -장덕철 2. 미안해 -양다일 3. 이게 아닌데 -존박 4. Bye bye my blue -백예린 5. Too good at goodbyes -Sam smith

후니 채플에서 추천해준 노래 백예린의 bye bye my blue하고 존박의 이게 아닌데 좋다


냉면

누가 탐라애 냉면올렷ㅅ냐 존박먹고십게
11. 고기나 물고기는 날 것일수록, 양념을 덜 할 수록 좋아하고, 향신료는 사랑합니다 마라 불닭볶음면 얼른 먹어야하는데 ㅠㅂㅠ 그리고 냉면 좋아합니다 여자 존박 수준
다 냉면 뺏긴 존박들이에요
존박하면 냉면 밖에 생각 안 나서 이런 좋고 진지한 노래 들을 때 마다 혼란스러워
요즘 존박마냥 냉면먹고있음
냉면먹고싶다 그래서 존박냉면먹방보는중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page978

그리고 언제나 파채와 비냉을 동반합니다 난 존박급으로 냉면이 좋거든


존박

애미박제 줄이면 앰박임 존박인줄
【Ssum SOLO】171220 Live in Tokyo FOUR SEASONS(포시즌)四谷Honey Burst「행복한 나를」(허각feat.존박):
꿈을 꿨어. 하늘을 날고있었어...근데 한없이 추락했어....곡이떠오른다..!!!어..뭐야 이거 있는곡이잖아...(존박의 falling).
#모찌뮤직 네 생각 - 존박
빵훈이 이건 또 모야 존박님이랑 뮤비 촬영 때 같이 찍었나보네
얼박2 새벽 아무말파티의 시작? 얼박-눈박-존박 완벽한 삼단논법이내 강혀니 똑똑하내(아님 ㅋㅋㅋㅋㅋ

존박 폴링 작곡맨으로 처음 알았습니다
정기씨가 주는 거면 감사히 받을게요, 우리 팀 공식 존박님 !
아 갑자기 내 친구 존박 닮은 거 같음 표정 똑같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딸기샌드 존맛존박이군 별점2.5점에서 3점으로 올려야겠어
64. 새벽에 무심결에 보고 잠 못들었던 내기준 변백현 레전드 직캠 입술 깨물고 존박력 넘치게 춤추시는거 넘 오빠셔서 소녀는 무릎이 갈려벌여요
ㅋㄱㄱㅋㄱㅋㄱㅋ존박 너무 귀엽구ㅋㄱㅋㄱㅋㄱㅋㄱㄱ아 햄주먹 휙휙 너무 웃기고 귀여워ㅋㄱㄱㄱㄲ
호곡...ㅋㅋㅋ 그럼 존박의 철부지랑 레이시 들어봐 레이시는 판도라하츠 삽입곡이여 유튜브 치면 바로 나와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eskimotachi

아까 사랑꾼 이명방vs니 돈만보는 존박 이런 애 만나서 개신났는데 정우성으로 바꾼대서 ㅊㅊㅊ 나도 하겠음 ㅇㅋㅇㅋ 햇는데 한남보고 개신기해서 구경하다가 기분 나빠짐 힝힝
존짜(존박짜파게티)
신곡나옴...존박땜에좋아짐...
세븐일레븐에 굽는 기계있는데 고구마 안굽고 방치해두면 완존박침
Falling-존박 #자동트윗
그리고 나 존박안닮아써 소희도
엄마가 존박도 박씨니까 숨겨진 오빠는 아닌지 알아보라고 했었다 잊지마라 그리고 지금도 뚱한 소희 닮음

존박-falling 이거 제발 들으세요 진짜 너무좋아.. 아직도 인상적임 그리고 그 뭐지 브라이언? 너따윈버리고도 ㅈ호음
진짜 존박 falling 왜안들어.. 2012년 노래 하나만뽑으라면 그거임
존박, 9월 중순 경 새 싱글 발표 "새로운 모습, 뿌듯"
저두 예전에 바다-존박-윤종신 순으로 실물보았다가 그라데이션으로 마음이 차분해진 기억이 있어서 남일 같지 않아요
아 맞아요 ㅠㅠ어드바이스 너무 좋죠ㅠㅠ 존박이랑 막 노래에서 막 박자를 타는게 느껴져요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신곡이 나온다는데 엄청엄청기대중이예요
존박 u개좋음...
존박은 좐디네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yomm9091

지가 지입으로 개상놈이라고 한거 ㅇㅈ하는 부분이죠~~? 당일약속취소 지금도 엥간한 부분이죠~~??? 슈스케 심사위원도 인정하는 존박인 허각인 부분~?^^
존박 GBN 나왔구나 ㅋㅋㅋㅋㅋㅋ
존박 니가 몬데
그리고 존박의 운명처럼을 틀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하니까 생각나는 tmi 슈스케 당시 사람들 존박x허각 알페스, 이름하여 존각 했었음
옼ㅋㅋㅋㅋㅋ존박이 쟈니얘기함ㅋㅋㅋㅋ
존박씨 쟈니 언급중ㅋㅋㅋ

지금 존박님이 영호얘기 한당ㅎㅎ
같은 존인데 존박은 존박이라고 존서는 쟈니라고 말하게 되어버리는.....
엔나나는 잔다고 끝까지 못듣고 자고 일어나니까 존박님이 하고 있넹..😧
네 존박은 생방이예요 ㅋㅋ
야 시박 대박 머박 호박 존박
존박 - Falling 다들 아시는 노래겠지만 시대를 너무 일찍 타고 나서 넘나도 금방 묻혀버렸다 생각하는 노래입미다 노래 진짜 핵좋아...
나 존박닮았다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ladyjen88

존박 그노래 마룬 Sunday morning, 진짜 둘다 쵝옹쵝옹
161218 EBS 경청 키썸 & 문별 네 생각 (원곡존박)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한국은 새벽이겠네요~ 캐나다는 아침입니다. 날이 매우흐리구요~ 존박씨의 철부지가 듣고싶어지는 날입니다~ 굿밤되세요~
귀하 명박존박산다라박
요새 학원에서 존박의 철부지 라는 노래로 수업하는데 이 노래 진짜 좋음
세트사면 받을수있는데 랜덤이래요 존박
헐 존박 존나 등신대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H_Kaiser_

허각 존박 My best
차기 훈남 유망주.. 크래커 소속 영훈이라고 한다. 존박 최근 뮤비에 나옴
존박쳐서저는이제그림을그리지못할것같습니다
존박:아파!
존박때리는만화그리려다가의욕이업서서포기핸다
존박노래 짱좋다
화초에 꽃이 피어 네 생각이 나 /네 생각, 존박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candle_0502

지금 나츠키랑 빵굽고잇음 날 제빵왕 명박존박산다라박이라 불러라
존박명박산다라박하묜 되자나요
난 왜 김일중을 보면 존박이 생각나지?
불행한 일이지만 재미교포들이 한국에서 스타하는이유가 미국에선 뜨는게 거의 없어서 지금은 겨우 나아졌지만 존박도 나름 실력자인데 한국에서 활동하는거 보면
맞다 이년 돈스퍼이크랑 무슨박이었지 존박인가 걔네 콘서트감
존박이나 폴킴이나
존박 사진으로 바꿔주세요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xxxyvonneyu22

조파ㄹ...,ㄲㅋㄱㅋ방학이고 휴일인데 무조건 10시에서 10시반에 자래ㄲㅋㄱㅋㅋ미게 말이됩니까.,.!!ㅋㅋㄲㅋ아 존빡ㅋㅋㅋㄱ((존박아님ㅁ
존박의 네 생각 불러주신닥우요?
피지컬 존박 (존나 대박이라는 뜻)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ohmybakkob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ansxma1_mamamoo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onestpasmal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promise7129

존박 미국에서 DJ 너무나 위너 빈지노 블랙핑크 dhdh1215